티스토리 뷰


잠이

자야하는데..잠이안와서 잠을 못자는중 잘자도록 자장가좀 불러줘오..
자장가하니까 생각났는데,, 쥰이가 속닥속닥 거리는 목소리를 들어야 잠이 오는 셕이로 랩홉,,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곁에 있어드리겠습니다. 잠이 드는것이 무섭다면 무섭지 않게 자장가라도 불러드리겠습니다..?
자장가가 놀라울 정도로 잠이 잘오면 그게 임팩트 강한 자장가지..
많이 뒤척이는 편인가봐. 피곤하진 않다니 다행이네, 영 잠이 안 올 땐 자장가라도 불러줄테니 부르라고.
별가루에 묻으면 잠이올거야. 자장가를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V_1230S2_

아 잠이 조금 와서 몰래 말해보는게 전에 잠이 안 와서 차사님께 자장가를 불러달라고 부탁드린적이 있었는데 엄청 멋있게 모형 마이크를 잡고 랩을...하시더라고요.....
이즈미최근 유우군이 잠이 부족한 모양이라 「잠 못자고 있지?」라고 물어도 괜찮다고만 해 원인을 찾으려고 자는척을 하니 유우군이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유우군이 잠이 부족해보인건 내가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뭐,잠이 안 온다고? 흥,그딴건 이몸이 알 바 아니다.자라! 자장가를 불러달라는 요청은 물론 거절이다.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끄덕끄덕) 나야말로. 이 늦은밤에 아직 잠이안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넹ㅋㅋㅋㅋㅋㅋ 자장가같고 그래서 잠이 와요...ㅎ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잠이 안 올 때엔 자장가! 효과 좋대요😀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헉 제가 자장가라두...! 헤헤 우유 좋아하시면 따시게 뎁혀드세요 그럼 잠이 잘온대여!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누가 토닥여주면서 자장가 불러줬던 거 생각나. 팔베개는 싫다는데 토닥여주면서 자장가 불러줬었는데, 오늘도 잠이 안 오는 거 보면 동창회가 뭐라고 신경쓰이는 건지 .. 나 좀 재워조...졸린데 잠이 안 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siruyang0126

영상공유해봐 나 지금 자장가로 타짜틀어놧는데 잠이안듬
누가 자장가 좀 불러주라 .. 잠이 안온다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네 꿈속에 찾아갈게, 샹젤리제 트리오가 말이야... 피곤하군. 눈썹 휘날리며 달릴 생각 하니 잠이 막 쏟아지는걸. 잘 자든지 말든지 해, 자장가도 안 불러주는 각박한 마음씨의 똘추야.
정태하, 잠이 안와? 태응... 좀 그러네. 정자장가라도 불러줘? 태그래줄래? 정전우의 시체를 넘 태그만하자.
잠이 안 왕 용 잠 오게 자장가 좀 불러줘요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세혼,,, 너 잠은 자는거니,,,,, 혹시 잠이 안오는거면 내가 자장가 불러줄 수 있는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자장가였는데...잠이 안와 카오루?
채린이를 부둥부둥하고 싶다면 방법은 세가지! 1, 무서운 영화를 보여준다 2, 잠자기 직전에 무서운 이야기를 해준다 3, 잠이 솔솔 오게 자장가를 불러준다고 꼬신다 ※1, 2번은 채린이가 삐질 수도 있음
저... 있잖아, 잠이 오지 않는다면...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 물론...네가 원한다면 말야...!
잠이 안 와? (네 말을 듣곤 발을 동동거리다가) 원래 잠을 중요시하는 성격은 아니지만 후배의 건강의 중요한데.. 어.. 이 몸이 ㅈ..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얼른 자요. 잠이 안 와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왜? 아직 잠이안와? 그럼 어쩔 수 없지, 뭐~ 내가 특별히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 자장~ yeonoo_Lb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3Dnahan

으하하하, 그 기분 알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물론 너무 멋져서 잠이 확 달아날걸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존잘밈이 잠이안오시다니 자장가를..(ㅊㅁ
자장가....! ㅠㅠ귀여우셔... 😇😭 잠이 안 와서 그냥 갈 때까지 가보기로 했답니다...!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요😂🔥
잠이 오지 않으십니까? 자장가라도 불러드리면 도움이 될 지.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잠이안와요 자장가 좀 불러줘봐요

안 자요? 아침에 피곤할 텐데. 잠이 안 오는 거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주무셔야해요 네스님... 흑 자장가라도 불러드리고 싶지만 저는 엄청난 음치라서... 흑 따뜻하게 해두면 잠이 조금이라도 올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겠어요 퓨ㅠ. 잠이 안와 ㅠㅠㅠㅠ 자장가 불러줄램묘?
어쩐지 들으면서 엄청잠이온다 싶더라니 독일 자장가를 듣고있었잖아
...하하,(짧고 낮게 웃었다. 습관적인 건조한 소리.) ..사양하지. 자장가같은걸 듣고서 잠이 올 나이는 지나서 말이야. ...애초부터 그 자장가란 것은 나와 썩 잘 맞지 않기도 했지만.
잠이 안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랑쫍님 자장가 불러조요
잠이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자장... 우리... 우리... 선배... 동생...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tollmlyCat

안돼양 데일님ㅋㅋㅋ 잠이 오게 자장가를 틀어보시는건 어떠시겠습니까ㅋㅋㅋ큐ㅋㅋㅋ
잠이 안와서 시리한테 자장가를 불러달라고 했다.. ㅋㅌㅋㅋㅋ왜 갑자기 슬프냐곸ㅋㅋㅋㅋㅋㅋㅋ


불러줄까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를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으음...모르는 건 의외네.(턱을 괴며) 지금과 어울리는 노래라-..절망적인 노래는 내 취향 아니예요.(..) 아, 아픈 애들 다 자게 자장가나 불러줄까?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부장님 일찍 못 자면 어째요 😂😂😂 안 돼! 제가 자장가 불러줄까요? 주무셔야해!! 으악 악 맞아요 서로가 같이 있다는 게 중요하지... 원피스 입은 엘로 사진은 제 갤러리에 있다는 말씀 후훗!
자장가 불러줄까? (달콤한 표정 . ...)
그롬 번개소리 안들리게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두 불러줄까? (눈 초롱)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웃으며 당신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C_HENXIO

어? 자장가 불러줄까...(?) 아 근데 자장가는 자신 없다구;
*그말에 조용히 웃으며 너의 얼굴을 바라봐 하긴- 그 예쁜 얼굴 상하면 제 3자도 속상할 것 같긴 하네용. 음음!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용?! *급기야
댁의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기꺼이. (느리게 웃고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우리 애들은 내 자장가를 좋아했거든.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이불 덮어주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선배...? (동정...
왜안자! 자장가 불러줄까?

그리울 거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강아지 키울때 생각나네요.애기때 옆에서 재웠는데 뽀시락대다 횽아야한테 "실키야.자장가 불러줄까?"소리 까지 들은..ㅋㅋㅋㅋㅋ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리?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헉 졸려?? 다시 잘ㄹ래애,.? 자장가 불러줄까??
((앞에 가만히 앉아 토닥토닥해준다 ....자장가 불러줄까?
오. 자장가 불러줄까? 내가 노래에 영혼은 없어도 소울은 충만하거든. ( 장난기 가득한 웃음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jeromegroscalin

..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데록. * 넘어왔다.
글쎄, 조용한 곳 데려가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경아.
낮잠을 못 자서 예민한가, ( 당신에게 다가가며 ) 이참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빨리 자 ^^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내가 불러줄까요? 그리고 조용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에네쮸.........
아진짜모하죠 사파이어가 책읽어줄까요 자장가불러줄까요 책추천해줄까요 공부가르쳐줄까요
졸리면 자야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Mau__Be

자장가 불러줄까? 토닥여 줄까?
어, 안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오늘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오구우리콜라님자장가불러줄까요?번호주세요(?????)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아니, 아~니. 아/니. 재밌지. 이제 눈 감으렴. 자장가 불러줄까?(손 뻗어 두 눈 덮어낸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dreaming_sw


불러줘

(자장가도...불러줘....)
170909 Let's Do It! 그대 예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줘요 오늘 밤도 그대 내 꿈 속에 나와 함께 살아요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김준욱 #준욱
자장가를 불러줘 밀리.
자장가 불러줘...
(음) 자장가 부르면 잘 거지. (곰곰히 생각하다가) 무슨 노래를 불러줘야 하지-
정도한테 자장가 불러줘야지~
리즈 진짜 잔다,,,! 진짜야,,,,!,,,,,,,,,,,,진짜!,,,,,,,,,,,,,,,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ToHeavenU

오 난 일찍 잘것임 자장가 불러줘 안녕하세요랑 사렁을 헛다~말고
씁. 나쁜아이는 좋아하지않는구먼. 어여자게. 자장가라도 불러줘야겠나?
나 자장가 불러줘
헤헤, 그러게! (웃으며 잠시 생각하고) 앗 형 잠오는거면 자장가 불러줘? 잘자라 우리아가-
진짜 집밖에 저 개랑 할배랑 소리지르고 맨날싸워 잘수가없어 자장가좀 불러줘
오구오구 자장가도 불러줘야겠다
오늘 자장가.. 슬럼프도 띵곡으로 승화시키는 지노형 .. 군생활은 어땨... 전역하고 이거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choco9113

나 너무잠와 얼른 자장가불러줘
(계단에서 굴러 떨어진거 음악으로 치료되고 있음...) 하... 자장가 불러줘. (무작정;)
점점 기억이 사라져가... ... 다이가 ... 다이가... ! ... 작다이 (기억을 떠올리는 시늉;) 왜. 그러면 좋지. 애들 다 낫게 자장가 불러줘 봐.
어어어서오세요 !!! !! 저 진짜 페포 넘 조아해요 우리 페포 넘 귀엽구 사랑스럽ㅂ고 진짜 귀여워 자장가 불러줘서 넘 고마웟어요 ㅇ대대화 못한게 진짜 넘 한이다,., ㅠㅜ ㅜ ㅠㅜ 저도 잘 부탁드려요!!! 나페사ㅠㅜㅠ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그래. 내가어떻게 책임져줄까. 자장가라도불러줘 뭐???!!
기분이 너무 안 좋아졌어 스가상한테 무릎베개 해달라고 하고 싶다(사심100%) 스가상ㅠㅠ 자장가 불러줘요ㅠㅠㅠ 토닥토닥 해줘요ㅠ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10ucca

그럼 미스터 아가한테 자장가 불러줘야하나-?
파라드에무! 자장가 불러줘! 에무크흠. 흠. 엄마가 섬 그늘에~ 굴 따러 가면~
맞아맞아 자장가 불러줘요
... 요우 너야말로, 혹시라도 힘들면. 바로 말해줘야해....(한참 뜸을 들였다) 자장가는 나중에 불러줘도 돼. 괜찮아.
자장가 불러줘 자기
...애야?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KNKOfficialYNB

(토닥토닥) (자장가 불러줘야하나)
아 ㅠ 카나타 솔로곡 너무 자장가같지 않나요 무릎에 카오루 눕히고 토닥여주면서 불러줘야함
....(살짝 피식웃어) 오늘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줘?(살짝 웃으며) 아이 착하다, (까치발해서 네 머리 쓰담쓰담)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잘테냐?
*ㅇ...안아주곶..자장가ㅂ..ㅂ..불러줘!
(한~..참을 기대어 있다 곧 고개를 번쩍, 들곤) ...자장가는.. 어디로 갔어~..? 사무엘, 자장가 불러줘야지..~. (너를 조르기라도 하듯, 흔들흔들....)
쟈장가! 저 디코도 하고 카톡도 하고 라인도 하니까 자장가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annn0mitsu

이불로 보쌈해가서 머리 빗어주고 밥 먹여주고 자장가 불러줘야하는데...
!! 그럼 그럼 자장가 불러줘요!!(❁´ ︶ `❁)*✲゚*
그거 좋아해요 엄마가 어릴때 자장가 불러주셨는데 자장가가 아니라 그노래 이상하게 불러줘서 너무 좋아해여 잠만 안오더라구요
열정이 넘치긴하네... 장소 바꿔서 여기서 자장가 불러줘도 괜찮을거같아..(주변을 둘러본다)
보고싶어서 왔어. 자장가라도 불러줘?
슬그머니 여자친구한테 자장가 불러주다가 "어! 오빠 왜 자아아?? 노래 이어불러줘!!" 에 눈 갑자기 떠지는 💖 광이 💖
(옆에 누워 가슴께를 토닥여)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JKIONOK_true

헊 커뮤캐가 자장가 불러달라는데 뭐 불러줘야함; 저 두치와 뿌꾸밖에 모름 ㅠ
그으럼 둘 다 해 줄게! (꼬옥 쿠마시를 안고 침대에 털썩 눕고선 쿠마시를 토닥토닥, 조용히 자장가를 불러줘요)
음ㅁ 자장가 불러줘
능력 있네. 불러줘. (어릴 때도 도통 들어본 적 없는 자장가라, 새삼 흥미로운 눈으로 너 보았다.)
조금 후를 위해 조금씩 일찍 자두는 것도 나쁘지 않지. 지금도 그리 이른 시간은 아니지만 말이야.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잘텐가? 어서 자라니까.
(널 바라보다 어쩔 수 없다는 듯 살풋 웃고는) 자장가 불러주면 자는거야, 알았지? (네 등을 토닥이며 자장가를 불러줘)
티엔은 노래 잘 불러? 난 그저 그래서...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baegopahuman

내가...방까지 인사해줘야한다고... 잘 못 자면 자장가도 불러줘야한다고...써있는데... ...그치만 왜?


불러줄게

그럼 다시 잘래? 자장가 불러줄게-
(들켰다 라는 표정으로) 아.아냐 자장가 불러줄게...?
으음음 그럼 우리 나라에서 가장 많이 부르는 자장가로 불러줄게! 어서 눕자 우리 아준이~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불러줄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baex2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앗, 혹시 자장가 필요해요? 잠들 때까지 손 꼭 잡고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네 쓰다듬이 기분좋은듯 피하지않아) 음.. 노아는 원래 밤에 잠을 잘 안자, 낮에 자는 편이라, 괜찮아! 유준이는, 졸려? 졸리면 내가 코야 하라구 자장가 불러줄게!
ㅋㅋ안 졸려? 얼른 쟈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nctnightnight

아가,늦었으니 코 자야지ㅡ. 오랫만에 엄마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아 안대 가지마 푸린..!(푸린 껴안으며.....ㅠㅠㅠ 대신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이이님 자러가ㅠ
헉 봄이가 자장가 불러줄게요
왜 왜- (시무룩) 자장가 불러줄게! (펜 슬금 집어넣기)
그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조금만 있으면 군인 아저씨들이 맛있는 거 가지고 돌아오지 않으려나~? 왜 졸리면 안 돼?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FallinSans

응응, 그냥 자. 졸리면 깨우는 대신에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준이가 날 듬직하게 생각해주면 좋아! 그 듬직하다는 생각에 신뢰감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느릿하게 말하며 무언가 생각하듯) 으-음, 잘까...?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불러줄게. 자자.
유토가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코야


자장가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King_god_SOG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EunKwang_SinBu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WavesOfBreath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nashot_01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줄게 불러주는 눈을 gintaka_0910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