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ARMY

지민.. 너가 눈사람 된 그 시각 난 자고 있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지밍 눈사람을 giv give it to meeeee 가져와아아ㅏㅇ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구구 눈사람 대써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떸케.... 지민.... 눈사람... 되어벌......긔여워...(쥬금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는 지민이 보러가다가 눈사람이 되어버릴거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사랑둥이 지민 눈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치미 눈사람 그려주세요. #HIXTAPEisComing #THOSFans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sweetwind_BTS

ㅠㅠ보고싶어 찜눈사람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넘 귀여운 사람ㅠㅠㅠㅠ아가야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ㅠ 눈사람 지밍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찌밍 눈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이 되어 버렸어요 •᷄ɞ•᷅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저 태어난 이래로 눈사람이 글쓴 거 처음 봐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미니.... 눈사람... 졸라 귀여워ㅡ. ...😤😤😤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지민이 진짜 말 왜케 귀엽게 해???? ㅜㅜㅜㅜ어떻게 이렇게 말을 귀엽게하니ㅜㅜㅜㅜ 자기가 눈사람이 되버렸댘ㄲㅋㅋㅋㅋ ㅜㅜㅜㅜㅜ눈사람이 되어 나에게로 와ㅜㅜ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 같은 지민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눈사람이 되어버린 지민.... 유 쏘 러블리 맨...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이 되어 내게로오렴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밍....지미니같은 눈사람이 있으면..우리집을 이글루로 만들어서라도 데리고 올거야 찌밍....☃☃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지민 보고시뿐데에....(´°̥̥̥̥̥̥̥̥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번개랑 천둥도 치던데 눈사람이 되어버렸다니 ㅠㅠ #THOSFans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whslslslz

HOBI HOBI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눈사람 보고싶다앙~~~~
지미니가 눈사람이 된채로 아쟝아쟝 뽀그쟉뽀그쟉 눈길 걸어다니는거 상상해써ㅠㅠ지미니 끠여워ㅠㅠㅜ #THOSFans #HIXTAPEisComing #BTSonBillboard #iHeartAwards #BTSARMY
저 이제부터 눈사람 친구 할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아 지민눈사람 넘 귀여웠겠댱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의 귀여움은 어디까지.. 지민 눈사람🤧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지민이 말 너무 귀엽게해... 자기가 어제 눈사람 됬데... 미치겠다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밍 눈사람 귀여워ㅎㅎ⛄⛄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미니 눈사람.... 귀여워..!!
눈사람이 되어버린 우리 지민이 사랑해ㅠㅅ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박지민 귀여워ㅠㅠㅠ 눈사람 ㅠㅠㅠ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어떤 눈사람이 지민만큼 귀엽겠냐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아 세상에 지민아😭😭😭😭😭😭😭😭눈사람😭😭😭😭😭😭😭😭세상에😭😭😭😭😭😭😭😭이세상귀여움이아니야😭😭😭😭😭😭😭😭😭😭😭😭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디미니 눈사람 !!!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 지미니.... 그대는 쏘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bnqtanee

어제 지미니 눈 맞으면서 다녔구나 눈사람이 되다니^^ 귀여 근데 잘못하면 감기 걸려 따뜻하게 하고 다녀 지민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제 눈왔나..서울 하루종일 돌아댕겼는데 왜 몰랐지... 눈이 펑펑와서 눈사람이 되었어? 지민이 말 짱이쁘게 해 ㅠㅠㅠ 이구 지민이 ㅠㅠㅠ지민이 안이쁜게 뭐야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제 눈이 많이 왔구낭~ 서울에는 눈이 많이 오나봐요~!! 눈사람 되면 안돼용 지민찡~💕 꺄르르륵~)_(*~~조심해용!! 🐥🐥🐥🐥🐥🐥🐥
공카글 방금봤는데,, 솔까 지민이 보다 말 귀엽게 하는사람 나와 보셈... 자기가 눈사람이됬데ㅠㅠㅜㅜ 진심 우주최강 귀요미 아님 ㅠㅜㅜㅠㅡㅠ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악ㅜㅜㅜㅜㅜㅜㅜ 내가 눈사람이 됐다니 ㅠㅜㅜㅠㅜ얼마나 귀여운 표현이야 ㅠㅠㅜㅠㅠㄱㅇㅇ ㄱㅇㅇ #THOSFan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이 말 너무 예쁘게한다ㅠㅠㅜㅠㅜㅠ 눈사람이 되어버림거니ㅠㅠㅠ
내가 눈사람이 되었다니 ㅠ 지민 표현력에 감탄하고 가면서 댓글이 벌써 9999개임에 또 감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이 같은 눈사람이 존재한다면 내가 지켜줄거야ㅠㅠ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미니가 눈사람이된다리.........귀여울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가 눈사람이 되어 버렸어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짐니 공카글 넘 귀엽ㅁ더.... 눈사람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 된 지민이 모습 보고싶네요 ㅋㅋㅋ 귀여울듯❤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BTS
아 진짜 눈사람이라니 지미나...사랑한다ㅜㅜㅜㅜㅜㅜ세상귀여워서 살수가잇나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사람 ,정승환 이노래 진짜 좋은 것같아요 가사가 너무 시적이여서 좋아요 멜로디도 너무 좋고 진짜 좋아요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꽃샘씀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bkijrdd_

#로즈캘리 눈사람 ⛄ 사진_ 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미니 너무 귀여워 미치겠다!!! 지미니 눈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피디님 카리스마 쩌는 눈사람 같아서 좋앗서요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승환 눈사람 조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이 눈사람은 엄청 포근포근하게 생겼을 거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아아... 눈사람이 되어버린 지미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승환

정승환은 선공개곡이자 아이유와 함께 작업한 '눈사람'에 대해 "사실 제대로 뵌 적은 없다" 이어 "비록 간접적으로 리렉팅을 받았지만 되게 디테일하게 받았다"며 "예를 들면 '요 발음을 너무 또렷하게 하지말고 요와 여의 중간

[2018. 02. 06. 눈사람☃️] 아이유님이 작사한 정승환님의 눈사람 가사가 예뻐서 바로 헤더로 만들었어요♥️ 진짜 말 하나하나가 예쁜 사람과 목소리와 노래 실력이 좋은 사람의 합은 최고입니다 여기에 김제휘
정승환 눈사람 노래좋아
정승환 눈사람 이랑 위너 fool도 ,,
5. 음 요즘 백아연 님의 쏘쏘랑 정승환 님의 눈사람, 레드벨벳 분들의 빨간 맛 많이 듣습니다❗😊
정승환 눈사람 #ERAs 잠옷 녹음😄😂
정승환-눈사람 들어보세요 아 노래 진짜 좋다. 너무 내 취향이네...
5. 애들 노랜 매일 같이 듣구요🎵 요즘 새로 듣는 노래는 7 Years - Lukas Graham 눈사람 - 정승환 좋아요 들어보세요ㅎㅎ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thfkqntRhc

여러분 모두 정승환님의 눈사람을 들어주세요 아 너무 좋아 어떡해
겸이-정승환 군의(^^) 눈사람
정승환”군”의 눈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 석민이 ( 정승환-눈사람 ) 노래 좋아한다고
와 나 왜 지금 정승환 눈사람 첨 듣냐 ㅋㅅㅋㅋㅋㅋㅋ 왜 살았어
이적님 _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정승환님 _ 눈사람 아이유님 _ 밤편지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그 다음 말은 이젠 내가 해줄 수 없어서 마음속에만 둘게요 | 정승환 , 눈사람

내 작은 소원이지만 정세운씨와 정승환씨 제발 콜라보하는거는 보고 죽어야겠다 진짜 두분다 케팝스타때부터 응원했는데 콜라보 꼭 하셨으면 •• #정세운 #정승환 #베비츄 #눈사람
아 진짜 정승환 눈사람 왤케좋냐 매일들어도 안질림 인트로 앞부분 특이하고... 작사도 아이유가......(왈칵
Good night guys⭐️ Thanks for the great chat! 3월 라이브도 기대해 주세요~ #정승환 #눈사람 #TheSnowMan #SeungHwanJung #fingerstyle
ㅡ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 정승환 | 눈사람 ] #W4HOPE
#오늘의라디오 오늘의라디오는 오늘 자정에도 '25분 라이브'와 함께 했습니다! 이번 25분 라이브에서는 정승환의 '눈사람'을 오라만의 감성으로 감미롭게 들려드렸어요 :) #V앱 #25분라이브 #정승환 #눈사람 #테
운님 정승환 눈사람 아이유가 부른거 들어보셨나요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정승환, 눈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sizue09

정승환-눈사람 이요!!!!!!노래 머박조아요....진짜....
이러면 반칙이지. 영상은 이렇게 행복한데 노래는 왜케 가슴을 후벼파는 건지. #정승환 "#눈사람" M/V MAIN 티저 마지막으로 날 떠올려 준다면 안 되나요 다시 한 번 더 같은 마음이고 싶어 우릴 보내기 전에 작사
정승환너래 눈사람 개죠타..... 한국너래 취향이 아니라 잘 안듣는데 이거슨 취향저격입니다
근디님들아 님들이 정승환 눈사람을 들어줫음좋겟어요 노래가좋아요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정승환, 눈사람
정승환 눈사람이나 틀라고 기계녀석아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눈사람, 정승환)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Winni_0213

눈사람 가사너무좋아 ㅜ 정승환 눈사람 듣자
몹시 사랑한 날들 영원히 나는 이 자리에서 /정승환, 눈사람
정승환님 눈사람 개좋아요.......ㅜㅠㅠㅠ 아이유님이 가사 드린걸로 아는데 개좋아..
정승환 눈사람 !
대박 정승환 눈사람 작사가 아이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해


눈이

⛄해원맥의 눈사람 만들기⛄ 1. 눈이 옵니다!(와아) 2. 눈을 뭉칩니다 3. 뭉치다가 깨부십니다 4. ........ 5. 슬픔에 빠집니다..... 6. 코딱지만한 눈사람이라도 만들었습니다.....귀엽네요...
⛄강림의 눈사람 만들기⛄ 1. 눈이 옵니다...(생각없음) 2. 뭐하러 눈사람을 만드는지 모르겠어요 3. 눈을 뭉칩니다 4. 해원맥이 갑자기 눈덩이를 던집니다 5. 이리와 이 X끼야 6. 해원맥이 눈사람으로 되었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J4FoZnkBM1tslyO

⛄이덕춘의 눈사람 만들기⛄ 1. 눈이 와요! 2. 눈을 꽁꽁 뭉칩니다 3. 눈을 더 뭉칩니다 4. 그래도 쪼끄만해요 5. 덕춘이는 쪼끄만해도 좋아요! 6. 덕춘이만의 애기 눈사람 완성⛄
꽃잎이 번지면 새로운 봄이 오겠지 한참이 걸려도, 틀림 없이 행복해지길 ... 끝눈이 와 혹시 보고 있을까? 슬퍼지도록 시리던 그 계절이 지나가고 있어. 마지막으로 날 떠올려 준다면 안 될까? 다시 한 번 더 같은
눈사람이라면 저기 뒤쪽에 있잖아. 누가 만든 건진 모르겠지만...그거 알아? 다난 지역의 모든 눈사람들은 제로데이 이후부터 돌연히 나타났다는 거...하하!제로 데이때부터 눈이 내렸으니까 당연한거지! 하여튼 제로 데이 이야기만 나오면...
음...하긴.. 눈이 너무 많이 오면 힘들지... 최근에 너무 힘들었어.. 그래도 눈사람 만들고 하면 재밌어서 추운 것도 잊어버려
"눈이 내리면, 코토리쨩이랑 눈사람 만들고, 우미쨩이랑 눈싸움도 하고... 그리고 린쨩이랑 썰매도 타고 싶어♪"
...이렇게 많이.. 잔뜩 올 줄은 몰랐지만요. (* 어색하게 웃으며 품에 파고든다. ) 게다가 눈사람 만들고 싶었는데.. 눈이 낮에 금방 녹아버렸어요. (* 아쉬운 듯 작게 한숨을 쉰다. )
어제 내린 눈이 이번 겨울 마지막 눈은 아니겠지. 눈사람을 한 번도 만들지 못했다. 야옹이들 발 시려울까 봐서 빨리 치워버리는데만 집중했다. 눈야옹이를 꼭 만들고 싶다. 눈사람 만들게 한 번만 더 내려줘.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kimchicken_0

어렸을 때 봤던 거라 더 기억에 남았을 수도 있고. 눈사람도 좋아. 근데 요즘은 눈사람 만들고 싶어도 눈이 너무 적게 와서 커-다란 눈사람 만들기가 힘들더라. (그 모습이 귀여워 가늘게 눈 접어 웃는다.)
눈이 내리는 날엔 나랑 같이 눈사람 만들자, 알았지?
우리 사랑했는데 하얀 첫눈이 내리던 날(x) 🎤우리 약속했는데 하연 첫눈이 내리면 🎤처음 고백했는데 하얀 첫눈이 내리던 날 1절 부른거야 2절 부른거야ㅋㅋㅋㅋㅋ #눈사람 - 가비앤제이 #인투잇 #IN2IT #황
그동안 할 일 다 끝내구 방금 한국 왔어요 히히 .. 아악 ! 홍님 여행가셨구나 !!!! 눈이 짱 많이 왔네요 ! 다홍님 눈사람되지 않게 조심하시기 😢 다홍님 추우면 안대 .. ㅜ
눈사람을 만들정도로 눈이 많이 왔나 보군요오 그 와중에 훋2님 잘생기셨억..쿨럭..
눈이'펑펑'와서 걸어다니다 '눈사람이되어버렸다'는 글적으러 공카방문하는.... 아이돌이 되어버린 천재를 아시오
겨울은 추워서 싫은데 막상 눈이 오면 너무 좋아요. 재밌어요! 눈사람 만들어보고 싶어요! 앗, 앗, 나베요리도 해먹고 싶어요. 온천도 가고 싶어요! 스키도 타고 싶어!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BTS_ERA__

◆ 눈이 오긴 하는데... 나 눈사람은 안 만들기로 했고. 우리끼리 트리라도 꾸며?
우오아 눈이 펑퍼엉 오는데 천둥번개가 치네...? 어메이징 퇴근길...;;; 대략 이셍치쯤 되는 눈덩이들이 내려와 걸음걸음 눈사람이 되어따
한국에는 다시 얼려줄 엘사가 없어서 그만ㅠㅠㄱㅋㄱㅋㄱ근데 눈이 눈사람 만들정도로 쌓였었나봐요ㄱㅋㄱ서울은 좀 오다만 느낌이었는데ㄱㄱㄱ슷게
슈의 집에 처음 왔던 미카는 지금보다 여위었었고 지금보다 키가 작았고 그날엔 눈이 내렸고. 슈랑 만든 눈사람이 소중해서 손이 빨갛도록 안고 있던 미카. 그러면 녹는다고 말했는데도 작아진다고 발을 동동 구르면서 꼭 끌
정원에 나가지 않아도 어깨에 기대어 벽난로 앞에 앉아있는 시간조차 소중한걸. ...점점 더 추워지니까 눈도 곧 내리지 않을까? 첫눈이 오면 같이 눈을 밟으러 가자. 같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어. _Cheyenne Bluetail
눈이 엄청 펑펑 와서 막 걸어다니다가 눈사람이 되어버렸다는 너무 귀여운 지민이글 이제 봤다.. 하 근데 올라왔다는 영상보러 아미룸에 들어갈 수 있는 4기아미 난 아니더라고.. 견고한 성문 터치하다 지문 잃은 패잔병으로
띠용ㅇ 눈이 왔었군요!! 헉ㄱ 눈이 막 엄청 쌓일때 눈사람만들면 잘만들어져요!!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Violet_love_8


지민이

뽈뽈뽈 걸어댕기다 눈사람이 되어버린 지민이 ㅠ.. 상상만으로도 엔도르핀 풀빵이다
눈사람지민이 보고싶음 흑흑
눈사람된 지미니 상상해버렸더니 너무 귀여워.......ㅠㅠㅠ ☃️☃️☃️ 지민이 말에는 포근함이 있나봐요 읽기만 했는데 포근해졌어☺️ 눈오면 생각나는 건 역시 여러분 ㅠㅠㅠ
지민이 눈사람이 되어버린 건가요ㅠㅁㅠ?☃️☃️💝✨💜
현실인간들때매 개짜증나두 눈사람지민이때매 웃는다 ~~
눈사람 지민이
그래... 지민이는 귀여운 눈사람이지... 사랑해...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930309_office

우리 지민이 눈 맞았구나!!!!!! 눈사람 됐어? 재밌었겠네!!!!! ㅎㅎ💕 나는 일찌감치 집에 들어와서 자가지구 몰랐어~ 그래도 내가 다 즐겁네! ㅎㅎ❤️❤️


귀여워

지미니 눈사람 ㅠㅠㅠㅠㅠㅠㅠ 아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 아 지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카 진짜 귀여워 죽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사람이 되버렸대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울지민 넘 귀여워서 ㅠ 인도적 차원에서 세금면제하고 지민 곁에 해로운 인간과 물질 아무 것도 다가오지 못하게 결계 쳐줘야 될 것이야....ㅠ 초미세먼지 다 꺼져ㅠㅠ엉엉 ((((눈 맞아서 아기눈사람이 되었다는 지민))))
이글루 넘 기여우 ㅠ ㅠㅠㅠㅠ 토끼도 만들구 눈사람도 만드네 넘 귀여워 ㅠ ㅠㅠㅠㅠ
저거 별이죠? 귀여워∼∼∼ 너무 귀여워요∼∼!! 같이 눈사람이라도 만들고 싶어요!
수호랑 눈사람 핫팩 돌아가는 거 볼 사람 ㅋ ㅋ ㅋ ㅋㅋ ㅋ 귀여워 죽겠어 ㅋ ㅋㅋ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SPRINGLIGHT_405

ㅋㅋㅋㅋ부끄러워서 싫다... 아참 꾸마 너 전에 커르다스에서 의자 띄워놓으면 눈사람 됐으면 좋겠다고 한거 혹시 내가 만화로 그려도 괜찮을까..? 너므 귀여워서ㅋㅋ
눈사람이 되는 꿈ㅜ_ㅜㅋㅋㅋㅋㅋㅋ아진심 귀여워 나토리 초 귀요미야 이거 전에 라인 말고 눈오는 날 한역할 때 한 거 말하는 거 같은데 진심귀여워진짜ㅋㅌㅋㅁㄴㄴ
아무리 생각해도 눈사람 굴리는 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ㄹㄴㅌㅋㅋㅋㅋㅋㅋㅋ(괜히 읽고왔음) 나토리 이세상 귀여움 아니야 그리고 마에다도 진심 너무귀여웠음
눈사람이된 지민오빠.....(상상한다) 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워요ㅋㅋㅋ24살된성인남자맞아요?아ㅋㅋㅋㅋ진짜 귀엽네ㅋㅋㅋㅋ
(아앗 귀여워. . .) (누군가가 당신의 행동이 너무나도 귀여워 눈물을 흘리고 있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이다.) (겨우살이 눈사람은 굳건히 세워져있다! 그는 미동조차 없기에 갑작스레 깨지 않는 이상 겨우살이 눈사람은 지켜질 것이다)
눈사람 너무 귀여워욬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귀여워 눈사람.. 안녹았음 좋겠다 ㅠㅠㅠ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HMBTS_1204


만들고

눈사람 만들고싶었는디ㅠㅠ
힝항ㅇ 눈사람ㅁ만들고싶ㅇ어
!!.... 그럴까요..? (* 창가로 총총 걸어나가 밖을 구경한다. ) (* 눈사람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눈을 빛낸다. )
쫌 아쉽네... 눈사람 만들고 싶었는데.
오늘 휴무니까 침대에서 다리쉬게할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탈하는것보다 재밌었엉!! 눈사람도 만들고☃☃
캐럴 잡기가 눈사람만들고 때리는건데 그거 벽면에다가 까미유한테 햇더니 눈사람 안에잇는 까뮤본체가 옆에 삐져나와서 봣는데 개웃겻음.. 막 이롷게 찌부돼잇는자세임 아니 근데가뮤라서더웃기뮤ㅠㅠ
눈사람만들고 손시렸지ㅠㅅㅜ⛄️☃️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conan_ska

정답이에요. 럭스는 더운 것보단 추운 걸 더 싫어하거든요. 그래도 한겨울에 내리는 눈은 괜찮을지도 모르겠네요. (눈사람 만들고 싶다.)
ㅋ ㅋ ㅌㅋㅌㅌ ㅋ앗 저 잇잔아요 선관ㄴ맨이라서 개장전ㄴ부터 사람들 제캐 다ㅏ알구계셧을 것이분명합니ㅣ다 ㅋ ㅌ !~~! 저도 눈사람만들고십ㅂ내요 나좀 끼워조
우리인후 일찍 일어났나보구나! (쓰담)다들 눈싸움도 하고 눈사람도 만들고 재밌게 놀았나 보네?!


만든

오늘 사거리에서 차가 한대 지나갔는데 차 보넷 위에 작은 눈사람이 올려진체로 운전중이셨다. 직접 만드신건지 아니면 누가 만든걸 차마 부수지 못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귀여웠다.
몽찰로 트찰라 방 앞에 손수 만든 고양이 눈사람 놔두고 간 음바쿠 때문에 아침부터 기분 잡쳐버린 킬몽거 보고 싶다,,, 우리 전하는 또 눈사람 녹지 말라고 슈리한테 소형 아이스박스 부탁해서 그 안에 넣어둠.. 은자다카야
눈사람 만드는 긴히지 보고 싶다. 히지카타가 대충 만든 눈사람을 들고 오더니 “자 너다” 하고 줬음 좋겠어.... “어디가 나야?!” 하면 “하얗고 후와후와한 부분이 너다” 하는 히지카타
눈사람이라, 응. 나도 만든 적 있어. 꽤나 크게 만들었었지. 너무 커서 들고갈 수도 없으니까 그냥 두고 왔는데, 녹았으려나.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Steadily_01

맞아요.. 마음에 들어요? (* 열심히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한다. ) !!.... 와아.. 그릴비도 무척 잘 만들었어요! (* 당신이 만든 눈사람을 보고 활짝 미소 짓는다. )
오늘 눈사람 만들었는데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에 만든 이후로 처음인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재밌었다ㅋㅋㅋ
눈사람 만들던 추억을 생각해 대사도 있잖아 ........ 권전 눈사람ㅁ만든 영상 어디에숨겼어 말해봐
너무 좋아한다고, 어쩔 수 없을만큼 아끼고 싶고 안고 싶다고 해서 함부로 안에 들여오고, 껴안으면 안된다. 처음 만든 눈사람이 너무 좋다고 해서 집 안에 들여와 쓰다듬으면 눈사람은 사라지고 남은 사람은 젖게 되는 것처
우웅 너가 만든 눈사람이 젤 기욤하다 ㅋㅋㅋㅋ ^__^
올꺼야!!!그땐 나도 눈사람 만들어봐야겠다.이번엔 경비아저씨가 쌓인 눈을 다 치워버렸지 뭐야! 나중에 인후가 만든 눈사람 볼수있었으면 좋겠다. (쓰담쓰담)
토우야가 만든 눈사람 토끼귀하고잇네 이건설마 유키토?(못ㅁ말리며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naosnovavv


눈사람

지민 ... 눈사람이 되어버렸어요 ,,, .,,.,,, ? 😊🔫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MjqcUaQeghqqtLp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manggaezzang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bluP_P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hamhamu_0218

눈사람 BTSARMY 정승환 눈이 지민이 귀여워 만들기 offclASTR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