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레드벨벳이 평창 동계 올림픽 참가 선수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메달플라자 #RedVelvet #Irene #Se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 2017.07.09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아이린 #IRENE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YERI
171123 여의도 팬싸인회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YERI
추운 평창을 뜨겁게 달군 빨간 맛🍉🍍🍊🥝🍇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빨간맛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메달플라자 #RedVelvet #Irene #Seulgi #Wendy #Joy #Y
171214 러브FM 패밀리콘 2p 예리 미모 무엇😭😭😭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170805 홍콩 SMT #Seulgi #슬기 #강슬기 #RedVelvet #레드벨벳 😍🎀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yeri_room_305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리허설 #슬기 이날 슬기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171029 bof 파크콘서트 #슬기 #seulgi #레드벨벳 #redvelvet 한숨도 못자고 겨우 만났던 귀여운 슬기야...😭
.˚‧ red velvet × 레드벨벳 ↳ 140801 ; redveluv ༉‧₊˚♡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슬기 아...슬갸아......😭😭😭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godjp godjp요오우~ 오늘바암쓰 후라이데이나잇 8:10pm TVN Mnet 레드벨벳 이랑 너목보오쓰~ 빼애앰!!! Yo~ tonight Friday Night 8:10pm kst on TVN Mnet "I
170924 대전 슈퍼콘 #레드벨벳 #조이 #redvelvet #joy
161231 가요대제전 #레드벨벳 #조이 #redvelvet 아침엔 역시 박조이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슬기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프리뷰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레드벨벳과 함께 하는 올림픽! 곧 공연 시작!😎🍉🍍🍊🥝🍇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메달플라자 #RedVelvet #Irene #Seulgi #Wendy #Joy
오늘 밤 메달플라자에서 메달 수여식이 끝나는 8시 이후부터 레드벨벳의 공연이 시작됩니다! 🍉🍍🍊🥝🍇 #레드벨벳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메달플라자 #RedVelvet #PyeongChang2018 #Olymp
170714 뮤직뱅크 #레드벨벳 #조이 #RedVelvet
· ͟͟͞͞➳❥ red velvet 레드벨벳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2P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RvBODMER

#레드벨벳 정규 2집 리패키지 가온 차트 2관왕 앨범 ‘#ThePerfectRedVelvet’, 가온 앨범 종합 차트 1위 타이틀 곡 ‘#BadBoy’, 가온 다운로드 종합 차트 1위 #RedVelvet
180220 평창 메달프라자 헤드라이너 본공연 #웬디 3p 수트 완 ㅠㅠ 세상 수트 다입어줘... ㅠㅠ #Redvelvet #레드벨벳 #Wendy
180204 강.슬.기 고양 팬싸인 #강슬기 #슬기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tay's top 7 artists this weekRed Velvet (레드벨벳) (14), Exo (11), 태민 (11), 방탄소년단 (10), The 1975 (9), 태연 (4), 하이라이트 (Highlight) (4) #jotafm
레드벨벳 슬기. 인물표현-특히 여성 표현을 좀 색다르게 하려고 노력중. 의상은 Bad boy 뮤비와 무대 참조. #Redvelvet #Seulgi #BadBoy
┢ ✥ ❂RED VELVET❂ ✥ ┩ — 레드벨벳 〔140801〕
#레드벨벳#러시안룰렛’ M/V 유튜브 1억뷰 돌파! 첫 1억뷰를 축하합니다🎉 #RedVelvet '#RussianRoulette' MV has surpassed 100 million views on YouTube for

180210 강릉 쇼챔 #조이 #레드벨벳 #박수영 #Joy #RedVelvet
— red velvet 레드벨벳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세상 제일 예쁜 레드벨벳 선배님과 너무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레드벨벳 #RedVelvet #원앤비 #1nb #아육대 #happy
예림이 20번째 생일 광고 실물은 더~예뻐요! 삼성역에 있어 아티움과 가까우니 오며가며 많이 찾아주세요! 🐢🍇💜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180210 강릉 쇼챔피언 ⭐️⭐️ #IRENE #아이린 #RedVelvet #레드벨벳
180210 쇼챔 완전 심쿵❤주현ㄴㄴ나ㅏㅏ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hydrogen_pic

❤ 레드벨벳 레벨 Red Velvet ❤ 포카 교환구합니다. 🙇 덤덤 슬기 빨간 맛 앉은 예리 (교환중) 피카부 오렌지 웬디 👼 각각 덤덤 빨간 맛 피카부 조이 준등기 교환 또는 아티움 직거래 문의는 DM 주세요 :)
180220 평창 메달프라자 헤드라이너 공연 #웬디 2p preview #Redvelvet #레드벨벳 #Wendy
180220 헤드라이너쇼 리허설 우리 예림이 체크 박제해죠ㅜㅜㅜ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yeri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리허설 preview #슬기 #레드벨벳 #RedVelvet
170224 뮤직뱅크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언제나 아름다운 예림이💜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YERI
180204 고양 스타필드 팬싸인회 #슬기😭🙏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리허설 #슬기 강프로의 리허설 현장🐻🎙️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 리허설❤️ #IRENE #아이린 #RedVelvet #레드벨벳
um vicio chamado Red Velvet 레드벨벳 '봐 (Look)' Dance Practice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슬기 프리뷰 어흑 수트갸ㅠㅠㅠㅠㅠㅠ나 죽어 진짜ㅠㅠㅠㅠㅠ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리허설 #슬기 사복 너무 귀욥다 슬기야ㅠㅠ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171201 MAMA HK #조이 #레드벨벳 #박수영 #Joy #Redvelvet 와ㅜㅠㅠㅠ트위터 쓸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뜨잖아요.. 지금 올리면서 진짜 무슨일이 일어나는거지..?????? 진짜 오늘 너무 예쁜거아
171125 인천공항 #조이 #레드벨벳 #Joy #Redvelvet #박수영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onlyxwonho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슬기 리허설 프리뷰😭😭😭😭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평창 동계올림픽 '헤드라이너쇼' Red Velvet 레드벨벳 'Bad Boy' Part 1
180220 평창 메달프라자 헤드라이너 리허설 #웬디 2p 개머시써.... 😆 #Redvelvet #레드벨벳 #Wendy
180202 뮤직뱅크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180115 아육대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
👯 언니즈 미니배너 수량조사 👯 아마도 한 세트에 3000원으로 판매할 것 같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알티와 팔로우 부탁드려요!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슬기 #웬디 #비공굿 #미니배너 #레드벨벳굿즈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리허설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170425 김해 열린음악회 #웬디 Black & White 완이💙 #레드벨벳 #RedVelvet #wendy #세젤예
180210 강릉 쇼챔피언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YERI 예림이 보고 가세요😍💜
[HD] 171225 #Joy #RedVelvet #조이 #레드벨벳 도자기 인형 ㅠㅠㅠㅠㅠㅠ 💚💚💚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노래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Song)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맛 방탄소년단 BTS - DNA 선미 Sunmi - 가시나 아이유 IU - 밤편
👿 배드 아이린 포토카드 수량조사 👿 가격은 아직 안 정해졌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알티와 팔로우 부탁드려요😊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레드벨벳굿즈 #비공굿 #굿즈 #포토카드 #포카
옒북이 제주도 여행 가요 ♡ 저녁에 사진 올릴께요 ㅎㅅㅎ #옒북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레드벨벳_예리 #레드벨벳인형 #예리_인형 #옒스타그램 #북스타그램
180115 아육대 #예리 #아이린 #슬기 #레드벨벳 #RedVelvet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leesjinsooks

아아아ㅏ아아ㅏ아악 아 미쳤어억 레드벨벳 !!!! 아 미쳐 오토매틱 !!  맘을 !! 감쌐 !! 안아 !!!
140801 뮤뱅 행복 데뷔무대2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행복 #RedVelvet #happiness 컴으로 동영상 올리는게 더 편한데 자꾸 오류나서 실패해
[레드벨벳] 아육대 본방사수 셀프캠❤️ 2018 설 특집 #아육대 2/15 (목) 오후 5시 10분 1,2부 2/16 (금) 오후 5시 10분 3,4부 #레드벨벳 #RedVelvet
SSM 명문 사립학교인 이유: - 올림픽 국대 하키 선수들 대거 배출 - 대부분의 학생들이 SSM 졸업 후 아이비리그나 TOP 30안에 드는 명문대 입학 - 레드벨벳 웬디
레드벨벳 키노 포카교환 원해요 저 수영 조이 😇 아이린 주현 #RedVelvet #BadBoy #배드보이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프리뷰 ㅠㅠㅠㅠ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레드벨벳, 신곡 ‘#BadBoy’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세계 16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 #RedVelvet #ThePerfectRedVelvet

170924 대전 슈퍼콘서트 #아이린 #슬기 #레드벨벳 #RedVelvet
160331 꿈꾸는 라디오 꿈꾸라 슬기 로고크롭 금지, 상업적 이용 금지, 리트윗 후 저장 #꿈꾸라 #레드벨벳 #슬기 #꿈꾸라_슬기 #꿈꾸라_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180220 평창 메달플라자 축하공연 슬기야 다 부수자!!!!!!!!!!!!!!!!!!!!!!!!!!!!! (먼저 나가떨어진 쪼렙1 😇😇) #슬기 #SEULGI #RedVelvet #PyeongChang2018
180220 평창 메달플라자 리허설 슬기야 축하해 또 예뻐졌네ㅠㅠㅠㅠㅠㅠ 😭😭😭😭😭😭😭😭 리허설 무대까지 금메달감이야ㅠㅠ #슬기 #SEULGI #RedVelvet #PyeongChang2018
180204 고양 스타필드 팬싸인회 아... 강슬기 또 예뻐ㅠㅠ 😭😭😭😭😭😭😭😭😭😭😭 #슬기 #SEULGI #RedVelvet #BadBoy
#FanBook #RedVelvet #Peek_A_Boo 완성했다.... 피카부 슬기..
Kang Seulgi — [❀] 강슬기 Red Velvet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revan_0801

너목보에서 고등학교 때 친구를 만난 슬기 (🐻제 친구에옇!! 친구에옇!!)
슬기가 부르는 야자나무 그늘 아래 졸고 싶고🎶
슬기가 채고야.... #ThePerfectRedVelvet #BadBoy #RedVelvet


평창

진짜 이번 평창 “Girls Can do Anything” 입니다


아이린

180210 강릉케이팝 배주현 그냥 완벽 💯 #아이린 #IRENE #RedVelvet #레드벨벳 #Badboy4thwin
펭귄 게임 번외편 feat.아이린
180204 고양 팬싸인회 #아이린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sourcandyrabbit


예리

엠씨를 해따~ 예림이와 바비아이가 만나~🎶 스페셜 엠씨로 음중을 빛내줘서 대댕큐✌️💜 180203 #쇼음악중심 #음중 #RedVelvet #iKON #예리 #비아이 #바비


웬디

우리 완이 생일 가기전에😍😍 생일축하해 완아♡ #HappyWENDYDay #RedVelvet #WENDY #웬디


YERI

김예림; yeri red velvet
Yeri — Red Velvet 김예림 ; 1999
Kim Yerim {김예림} ♡; ↬ Red Velvet; ↬ 5 de março de 1999;


올림픽

아 팀킴 진짜 너무 멋있다 은메달 확보에 올림픽 출전한 모든 국가를 꺾었음


여자

대한민국 여자 컬링 결승 진출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 연장 마지막 스톤 대박이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알티 1분 이모티콘 보내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결승전 끝나면 당발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yojeum4242

) 2월 25일에 열리는 여자 컬링 결승전에서 대한민국이 금메달을 따게 된다면 우체국 5호 박스에 먹거리 담아서 보내드려요!➿❤️ 은메달은 3호에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냥 알티만 하세요 팀킴 응원하면 지뢰라도
아니 근데 사실 국뽕보다는.. 그냥 난 잘난 여자가 성공하는게 좋아...
lipe's top 7 artists this week소녀시대 (734), Exo (372), Red Velvet (258), TWICE (168), NCT 127 (167), NCT U (128), 여자친구 (69) #jotafm
) 대한민국 여자 컬링 결승 진출!!!!!! 알티 1분 원하시는 이모티콘 보내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결과에 상관없이 일요일날 결승전 끝나면 당발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기는 오전 9시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여자 컬링 결승 일요일 오전 9시로 바꼈답니다 여자 컬링 결승 일요일 오전 9시 여자 컬링 결승 일요일 오전 9시 여자 컬링 결승 일요일 오전 9시 일요일 오전 9시 일요일 오전 9시 일요일 오전 9시


컬링

일본 선수돌 5살부터 컬링했다는데 그럼 밥먹고 컬링하던 애들을 방과후컬링팀이 이겼다는거 아냐 씹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스포츠만화 9권 표지임 고등학교 친구 김영미에 이끌려 방과 후 수업으로 컬링에 입문한 뒤 준결승에서 한번 패한 일본을 만나고 컬링집안에서 자라 6살부터 컬링한 훗카이도 컬링천재 후지사와랑 11엔드에 주장대결 하게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GoodDay_C9

컬링 용어 언제 영미로 바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링 이겨서 이벤해요!! 장르 상관 없고 알티만 하고 가세요 한 분 뽑아서 쿠폰 드릴께요!!
ㅇㄴ ㄹㅇ 대한민국 컬링팀 의성여고에서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의성여고 컬링부 - 부원이 3학년 4명밖에 안 남음 - 그나마 있던 전문 코치도 자금부족으로 다른 곳으로 - 컬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선생님이 감독을 하는 중 - 선생님과 학생 5명이서 유튜브 등을 보며 훈련 중 - 지금


알티

내가 하는 모든 덕질을 기록하는 노트. 팀킴의 결승진출 기념으로 이벤트를 합니다❣️ 알티 해주시는 한분께 노트 세트를 보내드려요. 당발은 25일! 재고 판매 문의는 메인 트윗 확인해주세요 💕
💞이벵💞 친한언니가 수호랑 가방걸이인형2개 있다고 택배로 하나 보내준다고 했는데 딱히 가지고싶은 마음이 없어서 알티 해주신 분들 중에서 한분 뽑아서 드릴게요!!
잭허니몽 🌙팔로+알티 이벤트 (з´⌣`ε) +팔로 해주신 1분께 잭허니몽 제품 1개 드릴게오 💕💕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official1nb

일훈님 솔로데뷔한다 이벵ㅇ 아이폰용 케이블바이트 보내드립니다🙋‍♀️ 알티만해주세요 뇸뇸 한분께 드림 타팬 상관없는데 팔로하면 블락을드림 참여수 없으면 빛삭합미다,,💓 당발은 일훈님 곡 나오는날••


Red Velvet

[#희진] #희진라이브 가사가 너무 예뻐요✨🦄🔮💫☔️ 그래서 제가한번 불러봤습니다 #redvelvet - #ohboy
피카부 (Peek-A-Boo) #RedVelvet
즈현이랑 완이 배신감에 가득차서 추긍하는거봐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오팔친구를 데리고 계신다면 자주 물에 담궈주세요! 오팔의 아름다운 광채는 오팔이 가지고 있는 수분에서 나온답니다. 오팔의 광채는 물에 담구기 전과 후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앍ㅋㅋㅋㅋㅋㅋㅋㅋ 이뉴스 뭐야ㅋㅋㅋㅋ
축하해~~~~~🕺🏻💖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wickedluhan

다들 그거 모르시나? 거울이 빛의 속도를 반사하기 전에 사진을 찍으면 가위바위보 이길 수 있는 거
이 좋은걸 나만 알 수 없어 여러분 이거 해보세요 ㄹㅇ 대박임다 나 어제 이거 영상 세 개 따라하고 잤는데 친구 오늘 만났는데 살 빠졌냐고 했어요 막 왛 힘들어 죽게따 이런거도 아니고 적당히 힘들고 땀 빼는 운동이라 더 좋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엄마가 반에서 1등만 하면 고양이를 사주시고 고양이 용품 전액 지원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전교 1등 하는 것 보다는 낫잖아요^^ 그래서! 제가 2학년 1, 2학기 동안 반에서 1등을 한 번도 못하
예림이의 20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지하철 광고를 진행합니다! "예림아! 잘 먹고, 잘 자고, 행복하자" 💜기간 2018.2.19 ~ 2018.3.18 💜위치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중앙통로 많이들 찾
잘들어 스엠.. 정글이 좋은건... happiness와 zoo 뿐이야... 잘들어 스엠.. 정글이 좋은건... happiness와 zoo 뿐이야... 잘들어 스엠.. 정글이 좋은건... happiness와 zoo 뿐이야...
아닠ㅋ 누군지 알아버렸닼.. 목소리만 들어도...ㅋㅋ 나에게만~~준비된 선물같아 멜ㄹㅁ ㅏㅇ스님 아닌가..ㅋ
[꿈의 발자취] D-1 최종 공지🔥 🏷 서울 중랑구 중랑구민회관 (7호선 용마산역 인근) 🏷 오전 11시에 오픈합니다. 🏷 모든 굿즈는 환불이 불가하며, 누락 및 파본은 현장에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wickedluhan

알텨자바료ㅛ!!친헤져영❣️
예림~~~가야대~~~예림~~~~
잡혓어요오 친하게 지내용!!!💞
팬석을 어떻게 이렇게 다정하게 봐요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 응원봉 흔드는 제스쳐하는 것도 너모좋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구ㅜ래요!!
예선에서 유일하게 진 팀 이겨버리고 결승진출이라니ㅠㅠㅠㅠ존나 이게 영화가 아니면 뭐임 ㅠㅠㅠㅠㅠㅠ
I love u red velvet ㅠㅠ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exidhao

제27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 #축하해 #본상 #레드벨벳 #RedVelvet 팬여러분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난 그 문과랑 이과랑 싸우는 동영상에 달린 댓글에서 그게 제일 웃겼어 이과수학을 안 배워서 분수를 모르는구나. 문과국어를 안 배워서 주제를 모르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
스톤을 조종하는 흑마법사 안경선배
아진짜 경애선수 온 얼굴로 뿌듯해하는거 너무좋아
이거 진짜 대박적으로 귀엽다 갖고 싶음
‘팀 킴’의 별칭 ‘팀 킹’ 밑으로는 안 된다
저 솔직히 모든 사람의 흑발을 가장 좋아함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bluecake_xyz

물론 박스영 빨간 머리와 예림 투톤 손승안 금발도 매우매우 좋아하지만 흑발이 체고...
아앗 생각보다 더 자연스럽다,,
배주현 부리를 응원하는 사람
흔적 잡아요
잡혔습니다아 친하게 지내요.
안녕하세오 친하게 지내요 😃
에옙 친하게 지냅시다앙💞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baebybaechu

그 때 그 예림이의 방송종료 사건
음..넵넵
aya's top 7 artists this week볼빨간사춘기 (44), 이달의 소녀 (43), ODD EYE CIRCLE (36), Allie X (29), 구구단 (19), CLC (15), Red Velvet (14) #jotafm
06. ) About Love ) Original by Red Velvet ) 페이스틀 2집 (비밀꿈)
✨이벤트✨한 분께 원하시는 품목 2종 보내드려요!!(우편) 💘최대 4권까지 우편배송 가능해요! 💘떡메모지 신상 추가+재발주완료! 💘구매목록+배송비 확인 하시고 선입금 후 폼작성 부탁드려요 !! 👉
초멘 죄송합니다... 이벵 상관 없이 꼭 삼촌분 일어나시면 좋겠어요!!기도할게요ㅠㅠㅠ
주말에도 떡밥은 계속되어야 한다. 손하트💕비하인드컷📷 깜짝 공개 우리 태희 귀여워서 숨이 안쉬어져...어흑 (TMI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v..피사체가 다함👍) #위대한유혹자 #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BlueMoon940210

님들 이거 기억하시는지 다2아 정ㅊ연분 정법갔는데 밥 못먹고 복통호소했어요 진짜 이 프로그램 이정도면 폐지각아닙니까 아니 프로그램때문에 사람이 아픈게 말이 되냐고 중요한건 지금 정법에 계속 게스트 넣고 있고 이번에
언니가 이렇게 물어보면 나는.. 무릎꿇고 티엠아이 방출해..
아 스기 아~~~따라하는거 귀여어 ㅝㅓㅝ ㅜㅜㅜ
한국인들은 사실 동심원 무늬에 강한 것 아닐까.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adorablecandy81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sgsgom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supplements_kr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RvBODMER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평창 아이린 예리 리허설 Falling_h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