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엔딩크레딧

엔딩크레딧 들을때마다 가슴이 뭉클해... 퀸엄정화
선미 주인공이랑 엄정화 엔딩크레딧 믹스한건데 너무 쩔어주니까 다들 봐주시쟈
맺혔다기보다는 엄정화가 엔딩크레딧을 부르는 심정으로다가
그리고 어제 영화 봤는데 심야 영화도 보고싶다 지금 연락하는 사람들은 썸이 아닐거라능 생각이든다. 또한 블랙팬서 브금들 참좋다 어그제 엔딩크레딧 까지보고 집가면서 엄정화의 엔딩 크레딧 들으면서감
엄정화 엔딩크레딧이 최근노래였어 ..?
엄정화언니의 엔딩크레딧 넘 소중했다 증멜
와 왜 아무도 나한테 엄정화님 엔딩크레딧 들으라고 말 안해줬지...?????????? 진짜 더쿠감정반영 없이 소름돋아본거 몇년만인득;;;;;;;;;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Chae__so

ㅇ엄정화님 엔딩크레딧 노래 좋아,,
엄정화씨 엔딩크레딧 2728372827번은 더들을 숯 있어...
엔딩크레딧 뮤비 왤케좋냐.. 엄정화님 의상 분위기 노레 백댄서들까지 하나도 맘에 안드는게 없음


초대

조권이... 라스에서... 힐을 신고... 엄정화의 초대를 불렀다는... 소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정화 초대 춤추는 정동화배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님의 부채춤 플레이리스트 엄정화-초대 브아걸-싸인 빅스-도원경 ( new!
엄정화 초대 춤추는 원맥이

오늘 눈화장 엄정화 님 닮앗단 소리 들어서 그 말 해준 알바 언니에게 초대를 춘 몬엑응보여줫다....
엄정화 - "초대" 1998
나 문문 비행운 처음 들어보는데 엄정화 초대 같은데.. 한 소절 끝날때마다 자꾸 부채들고 착착 박수치고 싶음
불을 켤 필요없어 아무 말도 필요없어 그대에 모든걸 내게 맡긴채 그대 눈을 감고 있어 (엄정화 - 초대)
ㄹ유님들 헤드폰끼고 엄정화 초대들어보셈 진짜 내몸이 너무 흥나서 박진영한테 초대받은기분
엄정화 초대 할거다 개삘왔어 크으
엄정화-초대 개신나 ㅈㅂㅈㅂ들어봐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paper226


선미

어제 가요대전 선미랑 엄정화님 포이즌 무대 최고의 명장면... 카메라 이걸 안잡냐... 최곤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정화 선미 개쩔어
연말부터 지금까지 막 엄정화 청하 선미 레즈벨벳 보아 고고단 위키미키 막 난리나갖고 이러다 케이팝 데박되는거 아니냐고 혼자 난리치고있음


ENDING

Ending Credit-엄정화 이노래는 멜로디랑 바탕이되는 박자가 너무 좋아서 띵곡입니다
엄정화의 Ending credit은 관계가 끝났을때 들으면 우울하지만 밝다
3. ending credit - 엄정화 ; 평소 엄정화 노래 많이 듣는데 앨범 나오고 뮤비보자마자 다운로드 받았습니다ㅠ 넘 예뻐 진짜 음색 제일 잘 들리는 노래


뮤비

악당 대장은 엄정화선생님이 하시고 뮤비 속에서 아무 발언권 없는 촠촠가련 노래셔틀 얼굴마담(ㅋㅋㅋㅋ) 역할 최선생님이 하고 계신다는 점 흥미로와

김영철 노래 냈는데 뮤비 감독이 무려 송은이! 제작사가 무려 비보! 출연진이 휘성 모모랜드 엄정화 태미... 대박...


몰라

근데 혼자서도 가기 편하라고 있는 게 코인노래방 아닌가 왜 굳이 저런 말이 나오게 됐는지 난 정말 몰라 알 수가 없어....(feat. 엄정화
내 최초의 대중가요.. 엄정화의 몰라.. 내 최초 j팝.. 사쿠란보..
사실ㅋㅋㅋ 그 제목이 뮤뱅이엇는지 기억이 정확하진 않지만 ... 했았던거 같아요... 거기서... 엄정화님이 헤드폰에 물이랑 글리터 넣구 막 몰라~ 알수가 없어~ 하구.. 이정현님 .. 부채... 막 그랬는데..
엄정화의 몰라라는 곡입니당~~홍홍홍 최애곡이에요


맘에

엄정화랑 드라마 찍을 때부터 좋아했는데 넘 맘에 드네 몸도 좋고 조신하고 손도 예쁘구


아무것도

엄정화 인스타 스토리에서 지온여자들도 기타 쳐? 정화당연하죠~ 빨리 쳐주세요~~ 지온나는 기타는 남자만 치는 줄 알았는데.. 정화남자만 하는 건 세상에 아무것도 없어요~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mycapturefolder

28. 엄정화와 가인이 함께 일내버린 이번 골든디스크.... 개쎈화장 하시고 와서 다 죽여버리심. 이 무대는 내가 현장에서 본 무대인데 가인덕 친구한테 중계해주려고 대기타다 얼빠져가지고 소리만 지르고 아무것도 못해서 걔한


보아

엄정화-엔딩 크레딧 Charli XCX-boys M.I.A.-bad girls 윤하-종이비행기 Lorde-royals 두아 리파-IDGAF 펀치-오늘밤도 보아-내가 돌아 위대한 쇼맨ost-Never Enough 추천함
작년 올해에 특히 보아 엄정화 너무 멋있다


들으면

엄정화노래 들으면... 가사만 봐도 뭐 하나 그리기 딱 좋은데


내게

너 취한 모습으로 다시 날 찾아오면 떠난 나는 어떡해 내게 모질게 돌아섰던 그날엔 지금의 모습이 아니였잖아 엄정화, 후애


굳이

존나 엄정화 백댄서할거같다 무슨말인지는 굳이 설명ㄴ


포이즌

(엄정화가 4를 잊고 만든 노래는 포이즌~ 껄껄)

ㅋ ㅋ ㅋ ㅋ 아 진짜 포이즌은 엄정화 노래인데 뭔가요?? 그냥 독일 이라고 하믄 대지 . . 이 짧은 머리로 한참 생각했자나여. 췟


사진

엄정화선배님께서 컴백하셔요♡♡ 영광스럽게 콜라보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작업할때 엄청 떨렸어요!ㅎ (사진 찍을때 더떨렸음) 다들 기대해주세용!!! 선배님 응원합니다♡♡♡
ㅋㅋㅋㅋ 당근 나 군대있을때엔 엄정화 사진 코팅해가 하이바안에 넣고 다녔숨


디바

내 재미, 내 욕구(정말?)을 위해 어린자매들 내딸정도의 애들을 몰아 넣을거야? 엄정화 무대의 디바 응원한다, 하지만 애교거부해야한다. 20대 여자연예인들 아저씨랑 엮는 작품 안해야한다. 선택권이 없다고? 쌩신인이니?
보느님 보앗으니 엄정화 머모님 뵙습니다 ㅠㅠ 주간아에 나와주셔서 감사하비다 진자 디바적 아름다움의 결정체
좀 디바스러운 어쩌규애 끌리시는건가 엄정화고 글쿠
헉 엄정화 디바 그자체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HOWIEHA


하구

이 안광도 짱인거같아요 약간 엄정화 같기도 하구


송은이

갑자기 꽂혀서 주간아이돌 계속 보고 있다. 더블V(송은이, 김숙) 편도 봤고 이제 엄정화 편 보는 중. 담배4.


TOP

Top 9 this week LOOΠΔ (29), Stellar (13), MONSTA X (10), 엄정화 (10), 9muses (9), MOMOLAND (9), SunMi (9), 오마이걸 (9), 4minute (8) #jotafm
n's top 9 artists this week소녀시대 (93), 동방신기 (46), Boa (20), 엄정화 (20), Red Velvet (19), f(x) (17), Exo (14), Ikon (12), GOT7 (9) #jotafm


엄정화

ㅋㅋㅋㅋㅋ내 친구1 너무 메리다와 마법의 숲의 메리다 닮아서 제발 한국가서 머리 메리다처럼 엄정화처럼 개뽂고 와달라고 울고불고난리땡깡쑈 했는데 님 머리 존나 망하면 나 따땃한색 블루 머리 하기로 했음
아침을여는 멋진 가수 엄정화분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정화!!!!!!

170211 불후의명곡 #세븐틴 (엄정화 - 말해줘) #호시
"좋은 가사를 보면 마음을 만지는 느낌" 이라는 엄정화한테 또 김희철, 신동엽이 마음=가슴 으로 치환해서 재미도없고 진부한 저질섹드립 시전하려는데 김이나가 거기다 대고 )나도 중심이 서 있는 남자가 좋다( 곸ㅋㅋㅋ
알티. 거기에 엄정화까지 나왔으니10년 더 해먹어도 되지.
아 빠빠라바 삐삐리빠삐코 하면서 엄정화로넘어가는그거요?
엄정화였나? 는 잘 모르겠는데 전스틴(전진)이 겁나 흥했었어여
엔딩 크레딧에 비슷한 가사는 있는데 엄정화 노래
엄정화랑 탬미.. 탬 짱 순해보임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summerisyours

엄정화 노래 완전 굿..다들 들어주세요ㅡㅠ 이슬라이뽕
원걸텔미 안다고 틀딱이라고 할때 엄정화텔미 아는 나는 도대체 뭔가 싶어졌다 틀딱중의 틀딱인가
엄정화 엔딩 크레딧 너무 좋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엄정화 팔근육 쩐다...
엄정화 지분률 왤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그로케 예쁘게 입고 나오셧는데 아낰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
ㅋㅋㅋㅋㅋㅋ김영철ㅋㅋㅋㅋ휘성이랑 엄정화를 저렇게 쓰넼ㅋㅋㅋㅋ
onsoon_101 ????하참내 모슨 소리얔ㅋㅋㅋ내가 수업가자니가 엄정화파마하고싶다면서 나 미용실 끌고갔단 마리야앜ㅋㅋㅋㅋㅋㅋㅋ

엄정화 입장
연검정화를 순간 엄정화로 봄 (아형 재방 때문인가
저분 엄정화씨 백댄서 아닌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ㅋㅋ 어뜩해ㅠㅠㅠㅠ ㅋㅋㅋㅋ 저번에 위이더 퓨쳐때도 본것 같은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 그렇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핑클 에스이에스 엄정화 이정현이 티비 나올땐 뮤뱅을 그렇게 봤는데...
'한끼줍쇼'의 강호동 씨와 엄정화 씨가 '방배동 목사'집에서 한끼를 먹고, 엄정화 씨가 눈물까지 흘렸다네요. 저희 셋째형이 방배동에 사는데, 우연히 '한끼줍쇼'가 방문했다고 하네요. 못 보시는 분은 한번 보시지요.
은숙아 배성재아나운서 나는강원도 평창동계올림픽 중계하러강원도에와있는데 지금피곤해서죽겠다 신해철이죽이고싶다고전보해 최은숙이자기속였다고하는데 평창동계올림픽싫다고한데 SBSgorilla유지연 KBSKong이지현 강원도평창동계올림픽엄정화 불쌍해서 위로설정
궁예 텐스토리즈 들으니까 엄정화님 정규10집 구운몽같은 컨셉 떠오름 1번트랙인 인트로로 김성규의 이야기를 열고 주인공인 타이틀이 짠짠짠 클라이맥스를 찍고 나머지 6개 트랙은 타이틀의 속이야기 격으로 연관되어서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9048St

엄정화님 사랑해요
엄정화님께 인생을 바치겠습니다..
엄정화 노래듣는데 너무 조아
아 그리고 어제 술집에서 갑자기 뭔가 가슴 한구석을 저릿하게 만들었던 엄정화 노래 나와서 아 이거 들어본건데 뭐였지했더니 댄싱퀸 OST인 Call My Name이었다 너무 조으네 간만에 들으니
엄정화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솔직히 저도 보자마자 그 생각 났어요....회원님 이 안광은 어떠신가요
나 옛날에 살던 집 근차에 크림새우랑 누룽지탕 진짜 잘하던 중국집 있었는데 엄정화가 자주 와가지고 갈때마다 두번걸러 한번꼴은 봣던거같당. 근데 그때 그 누룽지탕만큼 맛있게 하는곳을 본적이 웂트
님들 엄정화 신보에 정려원 영어 피쳐링 들어보셈...귀르가즘....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woongang_slow

엄정화 - 여왕폐하의 순정
58.08,엄정화의 D.I.S.C.O((점 곡 찍어야함. 화질구지 죗옹.. 초딩때 친구네 집에서 이거 보다가 엄정화 분이 탑 분 볼쓰다듬는 장면에서 친구가 안돼애애애애애애앸!!!!! 하던거 생각나네요 ....
솔까 이건 엄정화느님과의 의리로 듣는 곡
윤종신·이승철·엄정화 만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말은"
눈보니까 엄정화같네요
사랑의 온도에 나오는 현수 동생 젊은 엄정화 닮음
감우성 - 엄정화. 감우성 - 손예진. 감우성 - 김선아. 감우성 패션 따라잡기 카운트다운.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sad_hiphop

이 스타일 약간 엄정화 언니 같고 좋음 연예인들만 하는 연예인 스타일 같름
가인×엄정화 그거?
리사님에게서 엄정화님 얼굴이 보여...
5. 엄정화- 하늘만 허락한 사랑 정승환- 눈사람 먼데이키즈- 다시 사랑하자 우리
마녀의연애' 엄정화 종영소감, "이시대의 마녀들에게 용...
엄정화노래 처음엔 심심한 느낌이라 한 번 듣고 말았는데 지금 상황이 그래서 그런지 방금 밥먹는 곳에서 틀어줬는데 듣고 울 뻔했다
오호. 찾아서 들어봐야겠네요. 비교해 듣는 재미도 있죠. 엄정화씨 음악도 찾아 들어볼게요. tmi는 없습니다. 정보는 많을수록 좋은것!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DoriDo1204

이게 엄정화 노래라는거 정말 완벽하고 너무 좋다..........
가인엄정화바이 이기도 함
난 가인 엄정화는 얼굴만 죠아ㅋㅋㅋㅋㅋㅋ
엄정화 엔딩 크레딧 노래 넘 조은것이다,,,,
엄정화, 비, 유희열, 윤종신 등 다른 프로그램은 감히 엄두도 못 낼 미션을 시키며 그들에게서 새로운 모습을 찾게 했다.
중년의 신나는 댄스16곡 박상민 캔 엄정화 백지영 코요태 소찬휘 벅 해운대연가 왁스:
와황민연 이 옷 존나 엄정화 디스코때 같음 개좟같지만 아근데 화장도 그지같이 했네 얼굴이랑 키밖에 볼 게 없다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stepdot3

엄정화님꺼요??
저 의상보니까 왜 엄정화가 생각나지..
아 뭐하시나봤는데 엄정화님노래부르는거였음,,
아 차오루 엄정화닮았구나
ㅋㅋ 엄정화 드리머 부르는데 화면이 워너원 나와서 춤추고 박자 개딱딱맞어
엄정화가 엄정화낫대
엄정화분 너무 예쁘다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CLOSER_No_1_BoA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hn_griff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hitension_ULBBA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ToHeavenU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SOVS_EXO

엄정화 엔딩크레딧 초대 선미 ENDING 뮤비 들으면 timeto_hos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