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ARMY

이제 개학이 무섭지 않다.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익숙함에 속아 베스트오브미 하네스 정호석을 잊지말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피디님은 저희밖에 모릅니다 우리밖에 모르는 바보에요 이런 바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헐!! 방금 들으셨어요?? 빙탄소년단이래요 우리 대한민국 남자 계주팀 별명 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APPY EVER AFTER MD가 너무나도 빨리 일시품절됐다 누구의 잘못인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flashing like a photo booth~ 할때 사진찍는거 진짜 너무너무너무누무무무ㅜ눔 귀여워 ㅜㅜㅋㅋㅋ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음성받고싶은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rang_822

되로 주고 말로 받은 태형이☆ 🐯 흐에취이!!!! 🐰 아푸푸푸ㅍ풒푸!!!! 🐯 (털썩..) 메이크업 한 번만요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첸연애 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의 메인댄서들ㅜㅜㅜㅜ 둘이 스타일 달라서 더 멋이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피디님이 첫 번째 앨범을 만들 때 요구한 딱 한가지! ))방탄소년단의 음악은 방탄소년단 내면에 있는 이야기가 되어야 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국이 말 너무 예쁘게 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What Song is this ARMY's?? 무슨 노래인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꽃이 떨어져요 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좋아하는 음악을 하는 밴드가 얼굴까지 잘생겼다는 것에 참 인상적이고 좋았다는 방피디님은 그렇게 보덴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 슈가가 우울증 고백하는 노래를 만든 이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3학년 4반 36번 전정국이랑 같은 교실에서 수업 받고 같은 교실에서 가창시험 보면 어떤 느낌일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팬들 덕분에 많은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기가 살 것 같아요 그래서 너무 고마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팔로우] 아이하트 지금심각하대요ㅠㅠㅠㅠㅠㅠ 태형 렌티큘러 드릴테니ㅠㅠㅠㅠㅠㅠㅠ 알티해주세요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D에게까지 영향을 주는 방탄소년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의 영향력은 대체 어느 정도인가••••••
나 이런거 짱 좋아하는데 쫌 많아서 같이보는겸 투표타래 2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제보는 디엠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인제 또 쭉쭉 올려봅시다!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wkqch_01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저 이런 글(?) 이런것도 오조 오억개 이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제보 감사합니다!❣ 제보 많이해주세요ㅠㅠ 점점 올릴께 떨어진..ㄷ..ㅏ...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 타래 뮤트 되어있어서 글 쓰셔도 제가 못봅니다ㅜㅜ 저한테 하실말 있으시면 제 서치해시써서 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늘은 빤낭빤낭 올리고 일찍 잘꺼랴.. 제가 자는 동안 알티를 부탁합니다 피스-
성득쌤 원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지금처럼 춤을 다 잘 추는 친구들이 아니었는데, 엄청난 연습량으로 극복을 한 팀인 것 같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저중에 나 있다 알티하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미친,,호서가,,ㅠㅠㅠ(입틀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전곡이 정국잌ㅌㅋㅋㅋㅋ 사랑 받는 울 막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헐 대박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THOSFan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엔 별 사람 다 있답니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열악한 환경에서 도움이 필요했던 방탄소년단에게 스튜디오를 선뜻 내준 이,,, 에릭,,, 진짜 말로 다 하지 못할만큼 정말 감사드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103.7 KISSFM 프로필사진 실화입니까? ㅋㅋㅋㅋ 이분들최소 아미의경계선 또는 아미?ㅋㅋ 우리 방탄 이뻐해주고 관심 많이 주셔서 감사하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
명견만리 뭔가 ))오순 도순한 빅히트 가족 이야기 (( 같다 좋아 사이좋은 빅히힛헤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이의 몰랑몰랑한 옆얼굴 구경하기 ㅠㅅㅠ (Feat.부리뷰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dgu_hannam

오빠 세상에 춤 다 추고 카메라로 오면서 그런 예쁜 표정 짓고 아니 막 그러면 218만점 중 218만점 아니 2180만점 드립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71001 카메라 고정중에 포착된 태형이랑 꾹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에이 설마 박지민 골반 튕길때까지 알티가 안되있겟서?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컬링 보는 사람 rt 해보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가구 사러 오랜만에 학동역 갔는데 여기 천국이었구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두 명이 싸우면 일곱 명이서 해결해서 쪼르르 피디님한테 와서 이렇게 이렇게 했다는 거 방송 나오길 내심 기대했는데 안나왔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공감별 랭킹뉴스 top5 중 4위까지 다 우리 기사다악!!!!!!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가쿠란은 사랑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제부터는 정신 똑띠차리고 해시 실수 그딴건 던져버려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제보 감사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제보해주신 모든분들 진짜 진짜 사랑합니다ㅜㅠㅠ💗💗 뽑뽀 받아가세요😙
목폴라 태형 보면서 포근한 하루 보내기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국아 너만 터진거 아니란다 나도 터졌어 ㅋㅋㅋ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윤기 흐움ㅡ5ㅡ 와중에 손 커서 한손으로 폰 끝에서 끝 붙잡고 보는거 발린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7_xwe

투표 가야돼~~~!~!~ 가야돼~!~!~!~! 아미아미아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 어떻게 이런 노래에 그렇게 춰여? (젤 신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ㅇㄴ 180cm가 넘는 남자와 나머지들ㅋㅋㅋㅋㅋㅋ큐큐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해 너무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형 ㄱㅇㅇ!!!ㅠㅠㅠㅠㄱㅇㅇ!!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


방탄소년단

BTS #MAMARedCarpet 방탄소년단 #MAMARedCarpet #방탄투표 #BTSShow #MPN
방탄소년단 #MAMARedCarpet #방탄투표 #BTSShow #MPN
아 제발 어른들... 모든 학생들이 방탄소년단 좋아할 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방송] 오늘(2/23) PM9:40 KBS1 (명견만리 시즌2 - #방탄소년단 과 K-POP의 미래) 가 방송됩니다.

Q. 방탄소년단이 앞으로 어떤 그룹이 되길 원하는지? A. 성적이나 기록에 연연하지 않도록 하자. 음악은 올림픽이 아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어떤 음악을 하는 거냐에 집중하고 어떤 메시지를 던질 건가에 집중하자.
그냥 이번 명견만리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방탄소년단은 춤연습을 많이하고 팬분들과 소통자주하고 방탄소년단만의 음악,힙합,춤을 만들어가면서 많은 노력과 정성을 드렸기에 성공할수있었다. #iHeartAwards #BTSA
방탄소년단 슈가가 우울증 고백하는 노래를 만든 이유 SG 상황과 순간마다 감정은 너무 달라서 매 순간 고민하는 것이 삶이라고 생각. 그래서 이 가사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나 또한 불안하고 당신 또한 그러하니
진정한 소속사 사장과 아티스트의 끈끈한 관계다 방피디님 하시는 말씀들이 모두 방탄소년단들의 말이잖아. ‘성적에 연연하지않고 팬들에게 더 좋은 메세지를 보여주도록 노력하자 오늘 또 배우고 방탄을 더 좋아하게 되는 계기가 되


사람

oO(멜이 보고싶은 사람.)
죄를 모으는 사람, 이라고 해두면 될까요.
더이상 난 너희들에게 가르칠 것이 없다. 과거의 교관이 아니니까. 너희와 나는 똑같은 어른이자 사람일 뿐이야. 하지만 너희 기억 속 망령으로서 역할은 해줄 수 있겠지. 날 넘어서 봐라. 실력은 좀 나아졌나? 내 실력은 너희에게 질 정도로 나쁘지 않아.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HAPPyBangtanday

오롯이 외면할 수 있고, 원망할 수 있고, 쏟아낼 수 있는 사람은 이제는 말 한 마디 들을 수 없는 그 뿐이에요. 희생당해 무참히 짓밟힌 그 뿐이야
보고 싶은 사람? 있어. 우리 누나. 이제 볼 수 없지만.
못 들었어? 사람들이 죽는다고!
...내가 죽은 걸로 다른 사람들이 힘들어하진 않았어요?
여전히, 지독하도록 잔인한 사람아.
괴물의 씨앗이라는 게 있데. 사람마다 다 가지고 있지만 싹을 틔우는 건 극히 일부라고 들었어. 난 이걸 불행의 씨앗이라 부르는데, 예쁜 장미꽃의 모습으로 자랐어. ...응, 내가 괴물이란 뜻이야.
사람을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는 건 안 해.

얼마 전에 양다리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건 많이 아닌 거 같다고 해야 하나.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눈을 돌린다는 게... 너는 어떻게 생각해?
싫어하는 건, 자기 이득을 위해 나한테 접근하는 사람. 정말 토 나와. ..그리고 프리큐어 의상............. (질끈)
(희원이가 너무너무 예뻐서 큰일인 사람.)
어젯밤에 그 괴물이 다리에 있던 사람들을 해치려 했어.
아무리 생각해도 봄달이는 좀 나쁜 사람 같아! 쪼금!
다들 상냥한 사람들이니까, 나 따위 때문에 상처 입지 않았었다면 좋겠는데.
너의 노력의 증거들이 세상 밖으로 나오는 날 나는 그저 온전히 박수를 보내는 사람이길 그 무엇보다 먼저 바래본다. #HIXTAPEisComing #JHOPEMixtape #iHeartAwards #BestFanArmy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ginger4him

네가 있으므로 나는 무너지지 않는다. 내가 그렇게 나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네 눈동자가 알려주는 듯해서.
꽃 값 아까워하는 사람이 싫다. 나는 꽃을 사는 것도 선물 받는 것도 좋아하는데, 이렇게 말하면 잠깐 예쁘고 끝일 꽃을 뭐하러 비싼 돈 주고 사냐는 핀잔이 꼭 한 번씩 돌아온다. 그러는 너는 그 잠깐도 예쁘지 않으면서 너한테
가끔 계폭하고 사라진 사람이 보고 싶을때가 있는데 어떤 방법으로도 다시 그사람을 볼 수 없다는게 너무 슬퍼서 심장이 조여오는 것 같을때가 있다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전 올해로 스물한살이고😂 실총있었던 2016년에 저는 수능을 코앞에 둔 고3이었어요 그땐 공부도 못하고 한달동안 울기만 했어요 제가 가족만큼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억울하게 뭇매맞고 힘들어하는데 어느 누가 정상
낮잠 자다 일어나, 여기가 어디지? 두리번거릴 때처럼 나는 그 어리둥절에 몸을 실어 떠내려간다 고도가 교체한 풍경과 햇빛이 옮겨 간 그늘과 너울거림이 데려간 꿈, 거기에 잠시 엉덩이를 붙이고 간 사람이 있었다
그림쟁이는 그림이 너무 커졌을때 그림사이즈를 줄이는 사람과 캔버스사이즈를 늘리는 사람의 두 타입으로 나뉜다
재물 명목으로 마을사람들에게 버려진 아이가 마녀에게 길러지고 어른이 되서 마을사람들에게 복수하러간다는 그런 내용 생각하면서 그렸다. #魔女集会で会いましょう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specialyooo

송드님 나 딸치다가 화난 사람 처음 봐 우와
이제 내 탐라에 송드님 모르는 사람은 송드님을 딸치다 화난 사람으로 기억할 것
손목 많이 써서 손목터널증후군 생기는 거면 딸치다 터널증후군 걸린 사람도 있겠지?????
목표가 없는 사람은 자기한테 기회가 온 것조차 모르고 지나가죠.
몇 조각 그늘을 뜯어 간 사람이 있었다 나는 이마를 짚어 그가 앉았다 일어난 자리를 가만히 쓸어 볼 뿐이다 나는 그 조각이었지 조각이 빠진 전체가 아니었다고 | 권혁중, 미열에 들다
난 너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게 만들어 줄 사람이야.


신이

나도 내가 이렇게 뽀뽀를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신이 너여서 그런 걸 거야.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DiorJuneB

신이 생일이 2월이지? 학교 빨리 왔으면 서로 친구 될 수도 있었겠다. ...어 상상했더니 어색해.
나 고기 지인짜! 좋아해. 고기랑 신이 너랑? 당연히 신이 너지! (망설임 x)
당신이 레지멘트 전설의 에이스. 말로만 들어왔던 그 실력, 보여주시지.
신이 너에 대해 많은 걸 알고 싶어. 하나부터 열까지. 너를 이루고 있는 모든 걸.
아침에 일어나면 가끔 신이가 침대 밑에 떨어져 있어. ...침대를 더 큰 사이즈로 바꿀까?
신이 귀엽다.. 귀엽다.. 귀엽다...
신이 다녀왔어요? 오늘은 안 힘들었어?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spacenanda

춤에 대해 잘 몰라도 자신이 봤을 때, 눈에 들어오는 춤선이 있는데 나 같은 경우에는 지민이가 추는 스타일이 개인적으로 추구하는 분위기라서 더 눈에 들어오는 것도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유독 언급이 잦은
어두워가는 산을 가리키며 당신이 아니, 저기 진달래가 저기도, 저 너머에도 당신이 놀라 가리킬 때마다 어둠과 피로 버무린 꽃이 당신 손끝에서 피어났습니다
송드님의 성딸을 위해 기도라도 하겠음 지나가던 신이 듣고 웃으면서 도와주긴 하겠지 무ㅓ
음치 탈출해서 신이랑 노래방에도 갈 수 있게 해주세요.
(신이한테 궁디 팡 당해버렸다.)
그때 당신이 부르기만 하면 까마득한 낭떠러지 위에서 나는 처음 꽃피어날 것 같았습니다 | 이성복, 어두워지기 전에1


JUN

삐돌이 아닌데요. - U Jun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idgvv

술? 마실 줄 알아요. 당연하죠. - U Jun
미래의 후배가 될 우 준이라고 합니다! - U Jun
치맥! 치맥! - U Jun
...치킨...? - U Jun
지하상가가 생겼던데... 가볼까...? - U Jun


RUBEN

나는 이 곳이 좋았어. - RuBeN ( Ju Hon )
원더랜드 , 한낱 꿈으로 사라져버린. - RuBeN ( Ju Hon )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All_TIME_JK

... 좋은 새벽이 되어 , 체셔 - RuBeN ( Ju Hon )
그리웠어요 , 체셔. ... 아니 , 퀸시. - RuBeN ( Ju Hon )
어른들의 세계.. ... 발을 내딛기 무서워요. - RuBeN ( Ju Hon )
환상이 아니라고 속삭여줘요. - RuBeN ( Ju Hon )


PUER

날 죽여달라고! - Puer
...푸흐 , 어린 아이같은걸요. - Puer
나의 소중한 그대 - Puer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chimtae_D

살아있는 이유 , 이제 그대뿐이야. - Puer
시끄러워. 나한테 왜이러는건데요! - Puer
두려워말아. 내가 곁에 있잖아요. - Puer


CHUN

여어- 막장드라마 주인공일시다. - Chun Sin Woo
난 너만 살아남으면 되는데. - Chun Sin Woo
... 먼저 뒤졌다고? 그 새끼가? - Chun Sin Woo
죽여버린다. 닥쳐. - Chun Sin Woo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monologue_9012

사이좋은 형제? 개소리하고있네. - Chun Sin Woo
과거는 과거일뿐인데 , 그게 중요한가? - Chun Lyung


WOO

감자칩 살 안찐다니까! - Jo Min Woo


SUNG

인생이란 배역에 선역 악역이 있어요? - Sung Huey
목이 잘려나간 느낌도 새로워, 은근. - Sung Huey
친구해줄거지? - Sung Huey
프렌드쉴드! - Sung Huey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kyunghyang

성휘라는 역할의 배우는 무대에서 쫓겨났는걸요? - Sung Huey


추이

🚨역전 현재 추이 2위🚨 추이 2위인 관계로,추이 1위를 위한 기프티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답멘 150개 ✔ 600개 이상이 되면 참여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기프티콘
타팬덤이 ㅍ ㅕ ㅊ ㅏ ㅍ ㅖ ㅁ ㅏ ㅅ ㅣ ㅇ ㅇ ㄱ ㄱ 에서 추이 올릴려구 한데요 아미분들 그때까지 추이 많이
알티 안하면 공쇼에 밑에사진들 계속뜸 알티 안하면 공쇼에 밑에사진들 계속뜸 알티 안하면 공쇼에 밑에사진들 계속뜸 알티 안하면 공쇼에 밑에사진들 계속뜸 알티 안하면 공쇼에 밑에사진들 계속뜸 🚨🚨추이 2위 GO
그거 알아요,,,? 어제 저쪽 9k나 찍었어요,,,, 그저께부터 연속으로 역전하고 ,,,,,위험합니다,, 그만큼 누적 투표수 근접,,,((속상 추이 다시 1위 찾읍시다!!!!!!!!!!!! 방학한 아미들 모여요!!!!!!!


좋아해

응! 좋아해!
나는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너를 좋아해서, 보여주기 위해서 꺼내면 펑 하고 터져버릴 가봐 무서워. 어? 이해가 안 돼? ... 엄청 많이 좋아한다는 말이야.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kim__summer

있잖아 내가 할말이 있어~ 있잖아 내가 너를 좋아해~ (노래를 배워왔다!)
좋아해. 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수림이는 , 아이스크림 좋아해. - Han Su Rim
응. 나 아저씨 좋아해요. 응. 나 아저씨 좋아해요. 응. 나 아저씨 좋아해요. (편지 들고 중얼중얼)


시간이

이 말을 한 기억마저 시간이 되감기는 순간 무참히 지워지겠지만 우리 더 이상 비참해지지는 말자.
곧 집에 올 시간이다. 얌전히 기다릴게. 빨리 와.
자러 가야 할 시간이야.(๑- -๑) . z Z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nunnu_167

시간이 흐른다는 감각이 점점 무뎌지고 있어. 이러다 정신 차리면 빌어먹을 여름이라 빌빌 거리다 또 정신 차리면 뭣같은 겨울이겠지.
모든 상처에는 약이라는 말은 정말 틀림없어요. 물론 흉터가 남을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상처는 아물고 통증은 익숙해져서 결국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게 되니까.
'그 무엇이 내 안에서 꿈을 꾸었다' 와 '나는 꿈을 꾸었다' 사이에는 우주의 시간이 들어 있다. 그러나 무엇이 더 진실일까? - 아도르노
언젠가는 우리에게도 알맞은 시간이 찾아올까. 그때는 우리 미련하게 하고픈 말을 삼키며 돌아서지는 말자. 계절에서 기다릴게. | 김민준, 서서히 서서히 그러나 반드시 中


Monologue

기억해, 나는 너를 위해 죽어가는거야. 네 이기심의 끝을 위해, 너의, '해피엔딩'을 위해.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softenerYOOOOO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Monologue_Yuri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myeonghwa_km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x_xxxMINE

Monologue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람 신이 JUN SUNG Cafe_for_S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