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

헐 잠만 우주를줄게 나오시는 분중에 멜로망스 김민석? 님 오빠가 좋아하는 선물 부르신분이잖아 엄청 좋아하겠다 ㅠㅜ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만한 모든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멜로망스, 선물 2월도 잘 부탁드려요 ㅎㅅㅎ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
멜로망스 - 선물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멜로망스 - 선물 오마이걸 - 비밀정원 아이콘 - 사랑을 했다 방탄소년단 - Her 아이유- 가을아침 선미 - 주인공 JBJ - 꽃이야 모모랜드 - 뿜뿜 세븐틴 - 고맙다 위너 - REAL
너를 알게 된 뒤 보이는 모든 것들이 너무 예뻐 보여 그렇게 신난 아이처럼 순수한 사람이 된 것 같아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깊은 사랑
🐶💘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멜로망스 - 선물🎁 민혁아 완곡 기다려,,,😭😭🙏 #몬스타엑스 #MONSTA_X #민혁 #MINHYUK
멜로망스 선물 약간 나만 알고있었던 띵곡 느낌이라 좋았었는데 요즘 너무 유명해졌어,, 요 노래들도 다 좋아요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Bm2sSkT

이중에서 좋아하는 노래있으면 rt 방탄소년단 - cypher4 멜로망스 - 선물 레드벨벳 - peek-a-boo 세븐틴 - 캠프파이어 헤이즈 - 돌아오지마 아이유 - 밤편지 JBJ - Fantasy 우원
❤️지성시❤️ 너를 알게 된 뒤 보이는 모든 것들이 너무 예뻐 보여 멜로망스-선물 그 이유는 너가 예쁘기 때문이지🧡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예쁘다 #윤지성_고마워 #윤지성_평생보자
#도겸 #호시 #에스쿱스 멜로망스 선물을 부르는 세븐틴! 선물같은 존재♡
이곡중에서 노래좋아하는사람알티하기❤ 멜로망스-선물 아스트로-너라서 아이콘-사랑을했다 뉴이스트-하루만 비스트-픽션 세븐틴-고맙다
#당_노래_부르기 옹 이런것도 있네 어디까지 올라가려나 5 붐붐-세븐틴 10 예쁘다-세븐틴 15 울고싶지않아-세븐틴 20 소나기-I.O.I 25 괜찮아요-비투비 30 지우개-알리 35 선물-멜로망스
아 구준회가 멜로망스 선물 부르는 거 듣고싶다 잘 어울릴 것 같다,,
멜로망스의 선물은... 내게 온 쁘띠한 너... 많고 많은 귀걸이 반지 중에서 나에게 딱 맞는 너... 같은 느낌이라면 권인하의 선물은 명품한우세트 같은 너.. 귀한 너... 이러는거 같다

이어폰이 멜로망스의 선물을 들려주기에 따라부르라는 것줄알고 열창했다..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순간 [멜로망스-선물]
1. 15n 2. 11월9일~~! 3. 21 4. ㄴㄴ 5. 멜로망스 선물!! 6. 나에... 이름 7. 나는 트친을 모두 사랑해요..
멜로망스 선물 악개라서요 ..
멜로망스 - 선물♬
남자무리가 들어왔는데 남자 1:야 근데 이거 선불인데 남자2선물 ? 멜로망스 ? 남자1ㅡㅡ 나랑 내 친구 끜끜끄으으르후류버ㅓ부흐라ㅏ나제에라아나노ㅠ뉴눈 푸하가하다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아아ㅓ누어얼후러거더
여러분 코노 혼자 가면 기분 어때요 ? 내일 도전해볼라 하는데 #알티당_노래부르기 2500 - 멜로망스 ( 선물 ) 5000 - 레드벨벳 ( 베드보이 Bed Boy )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yyyls_moment

180214 가온차트 [HQ]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멜로망스 - 선물)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子瑜 #周子瑜 #
친구들과 노래방가서 부른 기억남는 곡 하얀밤=백야 - 엠맥 선물 - 멜로망스 너를 위해 - 임재범 질풍가도 - 아재라면 아는 그 노래(가수 기억안남) 이별 - 길구봉구 을 문장으로 만들어봤다 ㅎㅎ
발라드 많이부름 ㅋㅋㅋㅋㅋ 흠... 요즘에는 그 일본 노래들도 자주 부르고 ㅋㅋㅋㅋ(녹음러...아닌 녹음러)ㅋㅋㅋ 요즘에 선물 부르고 멜로망스 좋아햐서 부끄럼도 좋하고히힣
171124 #UP10TION #GYUJIN #업텐션 #규진 #奎真 #ギュジン #한규진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선물 / 멜로망스
멜로망스 라는 그룹 처음 들어봤는데 선물이라는 노래는 백만번 들어봤다
[LIVE] 박상돈 – 선물 (Baritone Ver.) / (원곡멜로망스) 박상돈 첫 솔로 콘서트! [THE AGIT] 동화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그가 불러주는🎤 겨울 이야기 함께 들어보실래요? 티켓 예


김민석

멜로망스 김민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운이라고했다가 이분이라고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이 되게 착하셔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멜로망스 김민석님 겁나 웃기심 ㅋㅋㅋㅋㅋㅋ 동운이동운이 거리시다가 갑자기 이분 ㅋㅋㅋㅋ
우주를줄게 예능 멤버가 김예성 김민석(멜로망스) 휘성 유세윤 손동운(하이라이트) 차정원(카더가든) 이렇게 되어있네용
사랑해요 멜로망스!! 김민석!!!!정동환!!!!!
멜로망스 김민석님 리얼 ㄹ감사요,,,,,,,,,,,
20180220 멜로망스 김민석님 라이브 #동운 민석님이 오늘 늦게까지 촬영이라고 하니 조수석에 타계시던 슈퍼주니어 예성님이 일찍까지 촬영이라며(아침일찍💦) 우리 막둥이가 아침까지 하는 촬영이라 좋다는 반응 보이니 예성님 센
멜로망스 김민석분 제이어스...... 갤박해두기.......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socenim

김허세님의 허세는 언제나 항상 옳다😆💖 ◾출처:김민석님 인스타◾ #멜로망스 #멜로망스_김민석
아니...멜로망스 김민석님... 왤케 기엽죠...
세상엔 잘난 김민석이 너무 많다 멜로망스 김민석 배우 김민석 스피드스케이팅선수 김민석 그리고 엑소 시우민 김민석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난 멜로망스 김민석이 좋은데ㅋㅋㅋ
역시 멜로망스 김민석님 맞았어...
아 나 슈가맨 멜로망스 보는데 김민석이랑 성준님이랑 느김 비슷하닼ㅋㅋㅋ 얼굴이..
김민석 개귀엽가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멜로망스 김밍석 ... ㅈㄴ... 우는 거 귀여움 으학학

나한테 멜로망스=김민석+정동환+안중재 그니까 양요섭 앨범 흥해주세요


커져만

짙어져 가고 너를 그리고 노력할수록 너는 계속 커져만 가겠지 짙어져 가는 너를 붙잡고 생각할수록 너는 계속 커져만 가겠지 멜로망스(Melomance) - 짙어져


짙어져

8. 요즘은 멜로망스 ㅡ 짙어져 듣고 있어요 ^-^-^-^
짙어져_멜로망스
멜로망스 노래 듣다가 와씨 이노래 개좋다 했는데 봄소 작곡가님 노래였어ㅋㅋㅋㅋㅋ 멜로망스 짙어져 들어보세용..


슈가맨

4. YOU- 멜로망스 슈가맨 나와서 리믹스로 불렀는데 존좋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에서 슈가맨 #김상민의 노래 ‘#You’ 를 열창해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한 #멜로망스!! 2월 14일(수)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펼쳐지는 러브 #발렌타인- #데이브레이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lenkaluv824

you-멜로망스가 부른거 너무좋다//원곡도좋아ㅛ지만 슈가맨에서 듣고반함
슈가맨 어쩌구 하는 거 보면 멜로망스네
마이박스 그 분 아니야 슈가맨 나왔다니깐 그 멜로망스 보컬분


정동환

에코백에 대롱대롱✨ #멜로망스 #정동환 #정키링 #아크릴키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멜로망스 정동환씨 존나 일관성있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동환 - 너를위해 #멜로망스 #정동환
귀여운 냥이...#멜로망스 #정동환

하이에나에 두유 출연하나여????? 두유도 출연했으면 좋겠다!! 두유 근황 궁그매 카누랑 친구했으면 조켔다 동환 정동환 멜로망스 멜망 서치소취🙏🏻
내가 멜로망스, 정확히 말하자면 정동환을 좋아하고 생긴 버릇이 두가지 있다. 음악을 들을 때 악기 위주로 듣는 것과 그리고 세션을 반드시 찾아보는것. 작년 느껴밤때 타이틀곡 (느낌)을 듣고 전주에서부터 재즈맨 색이 물씬


동운

우주를 줄게 라이브 방송 중 나온 정보 3월 중에 방영. 채널 A에서 방영함. 지금은 안동에서 촬영중임. 전국각지를 돌아다니면서 별을 보는? 프로그램. 오늘은ㅋㅋㅋ 하늘이 어두워서 별을 못볼것 같대옄 하이라이트 동운, 멜로망
멜로망스 민석피셜 손동운 미담🌹 #동운


그대

나 그대의 모든 것 되기보단 소중한 작은 것 되길 바라요 그대 안에 내가 너무 커 짐이 되지 않기를 간절히 나 바래요 /멜로망스, 작은 행복
멜로망스가 다시 불러줬으면 하는 곡 1. Brian McKnight-Another you 2. 김건모-서울의 달 3. 윤현상-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 4. exo-baby don't cry 5. 멜로망스송 다시 들어볼 수 있을까......😭
그대 입술 좀 빌려줘요 | 입맞춤, 멜로망스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hyun_B5


가수

현장러가 말하는 가온이 역대급이었던 이유 1. 공연장 좁아서 시야 매우 좋았음 2.팬덤사이 싸움이나 불화 없었음 3.다같이 화합해서 응원하고 호응함 4.텐미닛 없었음 5.타가수분 노래때 떼창&타가수분 응원법 따라함
아아 맞다 저는 멜로망스 부끄럼 제일 좋아해요 그 가수 노래 다 들어뵜었는데 부끄럼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여 안지 오래됐는데 지금 들어두 좋은 걸 보면 전 진짜 그 노래 조아하는 것 같기두,,
우리학겨 입학식하는데 초대가수 후보가 멜로망스 볾발간사춘기 정세운 그리고 아스트로
[복면가수를 맞춰라! ] - (46탄) - 퀴즈도 풀고 노래도 듣는! 꿩먹고 알먹기! - 정답은 멜로망스? 장덕철? EXO?
멜로망스, 오랜만에 맘에드는 “가수” 발견
멜로망스라구 가수잇나? 뒷부분만들엇는덷목소리좋으네


레드벨벳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투비 - 모든 곡들 아이콘 - 사랑을 했다 레드벨벳 - Bad Boy 워너원 - Twilight 에이핑크 - 별의별 뉴이스트 - Daybreak 트와이스 - Heart Shaker 오


방탄소년단

[지극히 주관적인 사랑 노래 추천] 1. 그날 밤 기억나니 - 성영주 2. 아주 멀지 않은 날에 - 멜로망스 3. Rollin' - B1A4 4. Stay with me - 찬열, 펀치 5. Butterfly - 방탄소년단


부끄럼

앗멜로망스부끄럼노래조아
멜로망스 부끄럼ㅁ이라는 노래아니면 10cm 의Pet 란노래불러주새오...엄ㅁ청조아요!!
멜로망스 부끄럼
내 몸이 말을 안 들어 마음은 널 좋아한다 하는데 내 눈은 네 눈을 피해 /부끄럼, 멜로망스


BOY

오늘 라이브 플레이리스트🎵 Lost boy - Ruth B O-Coldplay People Help The People -Birdy Photograph-Ed Sheeran 이상하다 - 박효신 자장가- 피그말리온 언젠가 설명


부른

멜로망스는 케이-팝인가? 에일리가 부른 도깨비 OST는 케이-팝인가?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0529_2_WinkBoy

멜로망스가 부른 You는 일반인도 부를수있어ㅠㅠㅠㅠㅠ 고마워요 멜로망스!!!


멜로망스

열일하는 엉아덜..ㅠ 나도 내 할 일 열심히! 잘 해서 인정받고싶다.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싶게 만드는 듀오 #멜로망스 #일하자 #공부하자
차례대로 오늘하루 it’s you 마음 너무 뒷구르기하고 물구나무 서면서 들어도 멜로망스 리차드파커스 윤딴딴님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는데 멜로망스 나와서 깜짝 놀랐다... 선곡 좀......
그러니 릭로스를 듣는 사람이 라이나 폴아웃보이를 듣지 않는 (것으로 간주해도 되는) 미국과는 지형도 이해의 틀이 달라야 합니다. 한국에선 트와이스 팬이 자이언티나 멜로망스를 듣고, 그러려는 경향성이 강하다는 거죠.
🐉네~ 솔로 앨범 2집 컴백을 축하드립니다👏 🐏오어 (같이 짝짝짝) #양요섭 #멜로망스 #윤딴딴 #리차드파커스
오!직! 멜로망스를 좀 더 알아가고자 계정만들었어요😎💕멜로망스 싸랑해오😍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baeeori

오오오오 노래 좋은대여!! 저도 하나 추천 멜로망스-you
#별뚱_추천곡 멜로망스 - You 헿... 혼자 듣기에 너무 아까운 노래나 가끔씩 꽂히는 노래잇을때 해봐야지...ㅎ 오늘은 You ㅜㅜ 이거 본방보고 진짜 두손꼭잡고 들엇던 기억이 난다ㅜㅜ
센티멘탈~ 감성~ 듀오~~ 멜로망스~~~에요~ 멜로망스~~에요! 언젠간 또 불러주겠죠..?ㅠㅠㅠㅠ
정승환님 눈사람 멜로망스 입맞춤 강추해여...!!!
멜로망스 조아요 프로방스같아서(?
아놔 난진짜 장덕철 싫어 ㅋㅋ노래추천하지마 사촌간볼빨기 윤종신 멜로망스 표절문 다 싫다고ㅜ제발 노래추천을 멈춰주세요
멜/로망스 공연 마니 해주세요 동화니 보고싶다 아나아아아아아나아아아아아아아아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Bom2come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로망스 싸라해,,
그 익명님이 멜로망스 걸작품 들어보래서 들어봤는데 약간 그거 보고싶어졌어. 모델 지망생 오이카와랑 떠돌이 사진작가 이와쨩.이와쨩 좀 유명한 사진 작가인데 어느날 부터인가 인물 사진은 전혀 찍지 않고 풍경 사진만 주구장창 찍는거지
나는... 지금 멜로망스꺼 하나 부르고 목 나갔서.....,,,
12. 아 귀찮아 이거 왜 시작했지 간결하게 말하ㅏ고 가야지~~ 저능 멜로망스랑 아이유랑 청하 좋아합니다 호롤ㄹ로롤ㄹ로
전 사실 멜로망스보다 소란 노래를 더 많이 들어요 소란의 연애 같은 걸 하니까 꼭 들어보세요 왜냐면 그냥
멜로망스는 진짜 목소리도 좋고 피아노소리가 너무 좋아 ㅜ 최고야
offonoff - bath moon sung nam - this life 멜로망스 - 사랑하고 싶게 돼 ( ˘◡˘ ) ♫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nawhgnod

멜로망스라는 가수라니.. 멜로망스를 몰랏구나
멜로망스 갑자기 입덕할 거 같다 넘 좋아ㅏ
나이키 매장왔는데 멜로망스의 You가 들린다.. 너무좋다.. ㅎㅎ.. 노래소리가 잘들릴란가
멜로망스랑은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발랄한 피아노 곡을 원하시면.. 멜로망스의 walk with you ..!
내일 올림픽에 멜로망스가 와서 제가 공연을 볼 수 있다면 평창에 가지만..만약 공연을 안한다면 티켓 오라버니에게 주고 안가는게 낫겠죠..? 지금 몸도 엄청 안좋고 감기에 종이 들 힘도 없는데...😭
알티당 노래 나도 해볼래요 100 윤희버스-엑소 200 낮에뜨는별-수호 300 두근거려-백현 400 사랑을했다-아이콘 500 안갯길-벤 600 외침-디오 700 안녕못해-첸 800 싱포유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dhQk1024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장가에요! 멜로망스 자장가, 문라이트랑 오빠 잔잔한 노래들 반복재생하구 잘준비하려구요!! 오빠도 잘 자요☆☆
난 멜로망스 음색이 더 조커등요!! 녹을거같앙 계속 무한반복
13. 노래는 음음 멜로망스 ㅡ 짙어져 호호 너모 좋아용
그럼 You - 멜로망스
민트페이퍼 아티스트들은.. 다 최애네.. 곡이 참.. 좋아 멜로망스 장희원 조소정 그중 희원님은 내가 아마도.. 제일로 좋아하는 보컬인것 같다 음.. 그나저나 다음 앨범은 언제 즈음 나올까 기다리는 중인 신곡들이 참.. 좋던데
멜로망스 you
아 기타,,, 피아노 소리가 좀 주였다면 혹싀 멜로망스의 그 밤,,, 일까 요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sensibleduo

멜로망스에 잘생긴 사람 잇어 !
네 옆에 있을게 - 멜로망스
멜로망스 아니냐? 목소리가 그런 것 같기도
멜로망스네
멜로망스 맞네 하관이 딱
멜로망스 맞네
뭔가 멜로망스분같은데(아님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BeryVery_

엄훠나 시상에나 #정키링 진짜 반짝반짝 예쁘다❤ 호호불며 매일매일 광나게 닦아서 고이고이 간직할게요!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호~하고불면깨질까조마조마 #ㅋㅋㅋ #너모예쁘자나 #멜로망스 #정동
저 사람 멜로망스 그사람아님?
저 레벨덕후 인증하신분 그분같다 멜로망스,,,
멜로망스요
멜로망스구만
목소리가 멜로망스..?
저 남자 멜로망스 그 남자 아냐)?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me05030

그 멜로망스 그분 아닌가 셋다 커엽 ㅠ
정말 누가봐도 멜로망스
당분간 멜로망스 커피소년 들을 것임
멜로망스 노래죠아..🖒
3 rv 4 roy kim 5 6 7 8 lupa2 inget ada 멜로망스 ada 정승환 9 chungha 10 sunmi td nonton padahal cuman lupa2...
아 5위 장독철 이라는 트윗 봤는데 잘 모르겠어 맞는지.. 멜로망스 8위인걸로 기억하는데 틀릴수도 있고.. 3,4,9,10위는 맞는것 같다 아무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노였나? 코이치였나... 멜로망스에 누구랑 닮았다면서 저한테 맨날 또 멜로망스 친규들이냐? 이러면서 놀리는데 넘 웃퍼요... 아냐 오노야.. 코이치야 하기에는 너무 덕스럽구.. 따흑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melmangmel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viccunu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qpqp898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Centimental_00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_830831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커져만 짙어져 나에게만 일상도 kimminseok_m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