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환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추천영상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좋니 김재환 반사슬로건 김재환 숨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움짤 김재환 gif 김재환 손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노래 김재환 아이더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추천영상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좋니 김재환 반사슬로건 김재환 숨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움짤 김재환 gif 김재환 손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노래 김재환 아이더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추천영상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좋니 김재환 반사슬로건 김재환 숨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움짤 김재환 gif 김재환 손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노래 김재환 아이더 김재환 보컬
김재환 좋니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추천영상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좋니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숨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움짤 김재환 gif 김재환 손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노래 김재환 아이더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사랑해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반사슬로건 김재환 묵주반지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좋니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휘파람 김재환 위드미 김재환 손 김재환 기차 김재환 직캠 김재환 볼살 김재환 움짤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짱구 김재환 잠옷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좋니 김재환 숨 김재환 볼살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착장 김재환 노래 김재환 순얼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gif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Optimal_Hayeon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슬로건 김재환 굿즈 김재환 가나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춤 김재환 노래 김재환 좋니 김재환 한신포차 김재환 숨 김재환 gif 김재환 움짤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출국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신의목소리 김재환 좋니 김재환 숨 김재환 노래 김재환 음색 김재환 쏘리쏘리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gif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추천영상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좋니 김재환 반사슬로건 김재환 숨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움짤 김재환 gif 김재환 손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노래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gif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좋니 김재환 움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셀카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방얼 김재환 신의목소리 김재환 노래 김재환 음색
김재환 초커 김재환 움짤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gif 김재환 골든디스크 김재환 음색 김재환 노래 김재환 착장 김재환 직캠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움짤 재환 gif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불후의명곡 재환 취중진담 재환 신의목소리 재환 잊을게 재환 기러기아빠 재환 좋니 재환 숨 재환 gif 재환 초커 재환 춤선 재환 노래 재환 메인보컬 재환 코디북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추천영상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좋니 김재환 반사슬로건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움짤 김재환 gif 김재환 손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노래 김재환 아이더

재환 gif 재환 신의목소리 재환 미안해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좋니 재환 숨 재환 불후의명곡 재환 기러기아빠 재환 잊을게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사랑해 재환 짱구 재환 볼살 재환 귀여워 재환 순얼방음 재환 코디북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움짤 재환 gif 재환 초커 재환 뷰티풀 재환 좋니 재환 직캠 재환 잊을게 재환 손 재환 코디북
재환 gif 재환 신의목소리 재환 미안해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좋니 재환 숨 재환 불후의명곡 재환 기러기아빠 재환 잊을게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사랑해 재환 추천영상 재환 볼살 재환 잊을게 재환 순얼방음 재환 코디북
재환 gif 재환 신의목소리 재환 미안해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좋니 재환 숨 재환 불후의명곡 재환 기러기아빠 재환 잊을게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사랑해 재환 잊을게 재환 손 재환 귀여워 재환 순얼방음 재환 코디북
[#해피투게더3 선공개 예고🙌] #워너원 메보 째니의 (좋니) 커버ver. #노래를_시작할_때_니가_얼마나_예쁜지_모르지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추천영상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좋니 김재환 반사슬로건 김재환 숨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움짤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손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노래 김재환 아이더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아름다운사실
김재환 취중진담 김재환 손 김재환 춤선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쏘리쏘리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음색 김재환 기러기아빠 김재환 네버 김재환 좋니 김재환 솜얼 김재환 250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축구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jikijihoon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움짤 재환 gif 재환 초커 재환 뷰티풀 재환 좋니 재환 직캠 재환 잊을게 재환 손 재환 코디북 재환 추천영상 재환 축구 재환 출국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불후의명곡 재환 gif 재환 잊을게 재환 좋니 재환 위드미 재환 춤선 재환 착장 재환 축구 재환 코디북 재환 투블럭 재환 순얼 재환 솜얼 재환 짱구 재환 신의목소리 재환 아름다운사실 재환 가을우체국앞에서 재환 미안


발칙한동거

재환 gif 재환 신의목소리 재환 미안해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좋니 재환 숨 재환 불후의명곡 재환 기러기아빠 재환 잊을게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사랑해 재환 추천영상 재환 볼살 재환 잊을게 재환 순얼방음 재환 코디북 재환 미안해


어쩜

이쁜아 ㅠㅠ 진짜 너를 어쩜 좋니 ㅠㅠㅠㅠㅠㅠ
#박지훈 처럼 잘 생긴 남자가 또 있을까~?😢❤ 암요~암요~! 지훈이가 #오징어짬뽕치킨 먹으라 함 먹겠어요~🍗🍗🍗 근데 지훈이 닭다리 잡고 하트 한것 같은데~ㅠ널 어쩜 좋니..😍😍😍
어쩜 좋니 구일즈를🙊ㅋㅋㅋㅋ
포토타임 한다니까 주섬주섬 오륜기 썬글라스 끼고 나가는 널.... 어쩜 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쩜 좋니...저 커다란 등치로 온갖 귀여운 짓은 다 한다...
지훈아!!!!!!!!!넌너무귀엽다..널..어쩜좋니.
그리고 형아한테 발로 한대 맞는 평정이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평정아 널 어쩜 좋니 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좋니!! 김아랑선수만 보여😍
우리 이루니 보컬라 들어가야겟어 ㅋㅋㅋㅋ 너무 잘불러~~~~ㅋㅋ 목소리 어쩜 저렇게 좋니 ㅠㅠ
미쳣다 진짜 어쩜 좋니 김준면 와 ㅠㅠㅠㅠㅠㅠㅠ
넘 예뻐........어쩜좋니!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MyloveKBS

세상마상 어쩜좋니 정말 나 지금 울고 있니 아니면 웃고 있니 둘다 yes
우와 오타도 완전 심각해 어쩜좋니
나는 바쿠고가 납치당한다길래 아이고 큰일났다 어쩜좋니ㅠㅠㅠㅠㅠ하고 이런 장면을 상상하고 있었다...😇 다비세상에 시가라키 토무라어쩜 이런짓을
몬스터 얼마만이야 ... 오랜만에 들으니까 더 좋아 널 어쩜좋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MGG ... 갓스터 정류장 지나다가 윤희 지나니까 증말 저 죽어요 ,,, 앣오 어쩜 좋니 ,, 발라드든 뭐든 다 잘해 엑소 파는 내가 일류다 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같은짤도 2775668번 저장햇고 , , ,,, 어쩜좋니,,,
저 주체할 수 없는 대흉근의 실루엣 어쩜 좋니....

숫자도 잘생김 19951230 어떡하면 좋아 어쩜좋니 정말 내 폰도 95퍼야 어떡하지 아 너무 좋아 사랑해 안 사랑할 수가 없어
성규를 어쩜좋니ㅠㅠㅠㅠㅠㅠ
으하학... 어쩜좋니...
어쩜좋니.....진짜...어쩜좋니... 김수삼....니 제압 쓰레기야.... ㅈㄴ...
뭐임 진짜 왜이리귀여워 널 어쩜좋니...그랗게귀여워서...


EXOL

올림픽 공식 트위터에 엑소 자꾸 언급되는거 왜이렇게 좋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기분좋니 귀염둥이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lolong_0

진짜 말도 안되는 귀여움이다..어떡하면 좋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아ㅏ 요정 시우민 널 어쩌면 좋니... 아 엑소가 너무 존잘이라서 매일 가슴 졸인다... 진짜루 heart attack...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네가 너무 사랑스러워 어찌해야 되니 나는 어쩌면 좋니 너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TSARMY

민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지짜 ㅜ어쩌면 좋니 널.......이 귀여운 생물체야......(왈칵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런데 엄마, 혜나도 죽었어요. 크으~~~~~~~~ 소름 쫙 뜨흑뜨흑,, 어뜨카면 좋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매일 봐도 7년을 봐도 그렇게 좋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널 어쩌면 좋니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BTS

깍지 낀 손이랑 궁금증 많은 눈동자 폭신인녕이랑 맞댄 말랑촉초기 입술 진짜 어쩌면 좋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 지금 앨범 몰아서 사고있는데..윤종신이 왜와....좋니뭐야...ㅋㅋ구매목록에도 없던게 왔어ㅋ


윤종신

윤종신 좋니 진짜 쫌 그만 듣고 싶음 도대체 사귈땐 잘안하고 헤어지고나서야 전여친이 그립다니.......그래놓고서는 10분의 1이라도 아파달라니.......답가가 존나 쿨해서 다행이었다ㅗ
윤종신 좋니 진짜 그만 듣게 해주세요 어딜가도 재생되는데,,ㅎ
윤종신 - 좋니 응!
윤종신 좋니 커버 넘 좋았움 스케일 큰 음악인데 듀엣으로 부르니까 참 조왔다 ,,,,, 파트 분배도 잘겐거갗구 다비치 콘서트 매주했으면 좋겠다
10. 윤종신 - 좋니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blank_read_me_

덤으로 윤종신 좋니는 캐들 술맥이고 부르게 하세요 좋아 정말 좋으니~ 딱 잊기좋은 추억정도니~ 얼마나 불쌍해


좋니

헐... 저 실수로 지워졌어요ㅠㅠㅠ 하ㅠㅠㅠㅠ 다시올릴게요ㅜㅜ 100rt 밤편지 200rt 어디에도 300rt 비행운 400rt My Way 500rt 선물 600rt 나의 사춘기에게 700rt 좋니 800rt Ko Ko
(오마이걸 효정 음색 알리기) 1.좋니 2.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3.숫자송 4.후회한다 5.Faling Slowly(효정,승희) 6.Someone Like You(효정,승희) 7.If Aint Got You(효정,승희)
크롬...펩시가 좋니 코카콜라가 좋니...?
이거 너무한데~, 내가 그렇게 좋니? 후회 안할 자신은 있고?
House Of Cards 완ㄴ전 취적이다 얘네 노래는 또 왜 이래 좋니...,,
#당_노래_부르기 10rt- 예쁘다 50rt- 소나기 100rt- 좋니 120rt- 몰래 듣지 마요 140rt- let it go 170rt- lonely 200rt-어른아이 250rt- 살다보

치아키 왜그래 어디 안좋니? 좀 쉴래? 하니까 아니 얼른 하고 나가야 된다면서 자긴 괜찮다고 하는데 에이치가 뽀뽀하려고 다가가니까 자꾸 움찔움찔하면서 뒤로 물러나서 뽀뽀를 할수가 없음ㅋㅋㅋ 그래서 싫다면 니가 하라고 했더니 눈 꾹 감고 입술만 꿈찔꿈찔
와 정말 별거 다 적혀있을거같다 내가 존나 멋있는것도 적혀있을거같고 내가 존나 하찮아보이는것도 다 적혀있을거같아 알터야 그런 내 모습도 좋니...?(알터:아뇨!
너는 좋니?ㅠ
얘들아... 노트북 뭐가좋니 모르면 그냥 맥 사면 되니... 나조금 심장떨린다
양념이랑 후라이드 뭐가 좋니
행복하지마요 여자키 좋니 여자키 샹들리히 티타니움
넌 기분 좋니? 넌 기분 괜찮니? 참 자랑스럽더라 야망을 위해서 굽신거리던 모습! 널 정말 모르겠지만 행복할거야 지금!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BESTyoriONLY

#당_노래_부르기 내가 부르고싶은고만ㅎㅎ 10- 아낀다 30-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50- 사랑을했다 70- Marry me 90- 고맙다 100R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좋니 아니면 좋아 부를게오
금자씨...! 차눅팍 영화는 대사가 너무 좋아요ㅠㅠㅠ 좋았니? 같은 대사 간드러지게 하는 거 카카시스럽고 좋죠 생각해보니까 제가 오늘 쓴 글도 그런 느낌으로 좋니라고 쓴 것 같네요🤔🤔 진짜 네네네네하게 될 것 같죠222
기필코 여자선수 2명의 인생을 아작내겠다고야 말겠다는 여혐민국의 의지 여성혐오할 때만 정의감이 불타오르는 여혐민국 어쩌면 좋니
좋니 노래는 좋은데 별로 안좋아함 구남친이 "잘 ... 지내 ?" 이걸 노래로 만든거잖아
아앙 너무 기엽다.. 대히야 그렇게 투와이스 누나들이 좋니
주체할수없을정도로 좋니? 온몸이 부르르 부르르 인간진동긴줄알았다 야ㅋㅋㅋㅋ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_mangoluv

나도 모르게 좋니 흥얼거릴 때마다 흠칫한다 ㄱ- 가사 넘 짱나는데 숮이가 파티피플에서 부른 영상 몇 번 보고 길거리에서 들었다고 외워져버림
좋니...? 좋아...
좋니?
ㅊㅁ))나한테도사라져줘ㅠㅠㅠ내가그리좋니ㅜㅜ흐엉ㅜㅜ😭😭
좋니 전염병 (노래방에서 누가 좋니를 부르면 모든 사람들이 좋아 또는 좋니를 부르기 시작함)
성범죄자? 그거? 뭐여튼 그럼 1시 합정역? 상수역? 어디가좋니 난거기서거기야
180210 강릉 케이팝 월드페스타 쇼챔피언 #비투비 #BTOB #이민혁 #MINHYUK 네가 너무 사랑스러워 어찌해야 되니 나는 어쩌면 좋니 너를 /김현진, 큰일이다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pledis17_WZ

살아있냐 병원은 좋니..
줌며니 사진찍는다고 앞으로 나올때 선구리 끼고 나와서 밍석이 웃음터진 거 왜케 좋니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 너무 귀여워....... 널 어쩌면 좋니 너를 어쩌면 널 어쩌면
물개야 음료가좋니 상품권이좋니
아닠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렇게 좋니 르히야 뿌엥
(바로 코박고 향맡음) 킁킁 향기 좋니
ㅋㅋㅋㅋㅋㅋ 어떡하면 좋니 니들을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aRMy_O6I3

좋니 사랑ㅎㅐ숴ㅓ어ㅓㅓㅓ!! 사라ㅇ을시작하아아알때애ㅐㅐㅐㄱ뉘가ㅣㅏㅏ얼마나옙흔지~~~모르ㅈㅣ!~~~~~~~~ㄱ크모습~~을아직도 못!잊어~~~헤어나오지모태~~~~
너도 기분 좋니 나도 그래 소설 안 내줘도 돼 그딴거 이제 다 잊을 정도로 너무 좋다 내가 여기 면접이라도 보게 되는 날이 오다니 세상에 마상에 이런 일이 벌어지는게 가능한가????
니친구는,,, 좋니? 좋아고 !!!
에클레어 오! 에클레어~ (광고톤) 요플레 더 오래가는 빛! 에너자이저! (광고톤) 시나몬 버터스카치와 시나몬 둘 중에 어떤게 더 좋니? (토리엘톤) #자캐가_CF를_찍는다면_어떤_CF
디위 어쩌면 좋니~~~~~~~
타블렛과 1년 반만에 정들기 ㅂ프로젝트,,, 타블렛아 이름은 어떤게 좋니 ?
“좋니.” “뭐가?” “지금 이 순간.” “어. 백 퍼센트.” “모르겠어.” “너는 이해 못해.” / 김사과, 미나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bbaji_ji

집냥이 또야. 그선수가 좋니
기ㅜ숙사 좋니..? 사진 좀 보내봐라 😈
난 아직도 걔네 얼굴 기억하고잇어요 동네 김밥집 차렸더라 좋니? 모르고 한 번 갔던 뒤로 절대 안 감
진짜 나는 진짜 홉아 나는 널 그냥 아 널 진짜 어쩌면 좋니.
끄 해쉬야 왜이렇게 좋니 ㅜㅜㅜㅡ
퇴근할 쯤이면 얼굴 개기름이 감당 못할 정도로 심각하다. 이걸 어쩌면 좋니.
그렇게 좋니? 그릏게 조아??? 하...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changsub_rush

얘들아 싸울때 기술이름 말하면 뭐가좋니
폴ㄹ리야 좋니..? 나도 좋아... 너두 아킬드한테 잘해..,. 이렇ㅎ게 폴리는 친구가 생겼습니다..ㅜ
한결같이 생긴 사람에게 성형으로 열폭하면 기분이 좋니...^ㅠ
방금 한상혁오빠를 보자마자 우이효깈ㅋㅋㅋㅋ 아 널 어쩌면 좋니...
노래를 부르는게...목소리가 넘 좋아~~~~~(◍ ˃̵͈̑ᴗ˂̵͈̑) 어쩌면 좋니? ㅜㅜ 네 목소리에 점점 흘러 들어 가는걸...😍😍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속이 안좋니‥‥(토닥토닥
아 진짜.. 이건 아니야.. 레나야.. ㅠㅠㅠ 우리 레나 어쩌면 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sweetsu01

노래 녹음했는데..초반에 좋니 부르고 가서 다 목소리 쉰목소리야ㅋㅋㄱㅋ
우리집에 놀러온 언니 다리위가 그렇게 좋니.. 자겠다 자겠어
#우지 왕자가 왔어요 👑 아직까지 콘서트가 좋니, 공주님? ㅎㅎㅎ #세븐틴 #WOOZI #고맙다
아니진짜 제이크 왜좋아함 모험바보마초가좋니
솜이야 QC35 귀에 편하고 좋니? ㅋㅋ
어떡하라고 나보고.. 널 어떡하면 좋니 응 ?
너 아냐 ㅠㅠㅠㅠㅠㅠ 좋니 답가랑 매일듣는노랴 개꿀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Bv__Tar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료마는 어떤사람이 좋니............
(털을 살살 쓰다듬어 준다) 기분좋니?
어렸을 때부터 날 것에 길들여진 사람이닷 ㅋㅋㅋㅋㅋ 머 취향이니까~ 차랑이는 흰 살 생선회가 좋니 붉은살이 좋니
어쩌면 좋아 진짜 진짜 어짬 좋니
드셀 린마루 가능한 그림인장 커뮤 (오열...) 돈 때문에 모인 용병들 너무 좋니 않나 파티 꾸려서 레이드 하면 얼마나 좋아 (오열) 돌아가면서 딜러 탱커 힐러하고... 스텟도 찍고... 미션도 하고... 카페 연동해서 이케이케...
됴와용 ㅠㅠㅠㅠㅠ주말이 좋니 평일이 좋니
아 김정우 졸라 커여ㅝ워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정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널 어쩌면 좋니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akaashi__dal

다민이 생일 얼마 안 남았다 다민이 케익 머가 좋니
근데 이민역이 슈퍼리치키드를 추천했을때의 그 짜릿함과는 다르다 마크는 비버행님 좋아해서 오 그렇구나 프랭크오션 오 이거지만 이민역은 사촌간볼빨기 노래 추천하고 좋니 열창 할거같은 놈이 프랭크 오션 추천해서 존나 뒤집어졌던거임 사랑한다는 뜻이다
Oh, jeez. 드론이 그렇게 좋니?
넌 좋니?
달게 운다. 좋니? 좋다 말하렴. 제 안에 들어온 것을 잘도 물었고, 네 입술에 입 맞추었다. 아. 제 안에서 움직이는 것. 좋다. 좋아. 비화야, 네가 좋아. )
스벅 투썸 탐앤탐스 머가 젤 좋니 얘들아
미래 뚫리겠다, 경석아. 미래가 그렇게 좋니?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SOBERhythmm

좋니? 좋다고말해 좋아
좋니들으면서 한다
우리 친구지? 얘하 너 ,,, 잼g잇는 오빠가 좋니,,?
“ ” 내 눈은 너만 찾고 내 머리가 너만 기억하고 있고 내 입이 니 이름안 외치고 있잖아 이젠 나 어떻하면 좋니? 내 맘은 너밖에 없는데 미칠겄 갔은데
좋니....?(이게 아닌데
이거 솔직히 엄마가 좋니 아빠가 좋니 급 문제임요;
축해준다 하면서 그 요상한 해시좀 빼라 이 잡것들아!!!!!!!! 제발좀 빼 니들 오빠들이 그렇게 좋니?????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_kuanliniS2

다들이창섭좋니봐주세요 ㅜㅜㅜ진짜체고다 ㅜㅜ❤ 마지막에센스까지 아주그낭 짱이다!! 이창섭체고 흐어어어고아아아앙ㅇ과응
진팔이가 먼저 널부러져서 자고 있었는데, 나한테 뱃살만짐 당하던 덕길이가 탈출하여 진팔이 품 안에 쏙 하고 들어갔고, 둘은 그렇게... 나만 두고..... 좋니...?
그래 멍멍아. 넌 무슨 멍멍이가 좋니?
또 씹어또 ㅠㅠㅠㅠ말려도 씹어ㅠㅠㅠㅠ애를 우짜면 좋니...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KK_0330321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nostalgia_0516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didbub1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Plumb1ossom

좋니 김재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GIF 코디북 어쩜 hannyapnoe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