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호동

세 팀의 본격 대결! '아형 뮤비 대전' 2부 ① #민경훈 #김희철 (후유증♪) ② #김영철 (안되나용♪) ③ #강호동 (복을 발로 차 버렸어♪) 음악 방송 못지않은 세 팀의 무대도 기대하세요!
아 아는형님 싫어하는데 강호동이 부른 복을 발로 차버렸어? 진짜 듣기 싫다 지가 똑바로 살았어야지 뭔 사는게 쉽지가않다야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TATION] 강호동 X 홍진영 '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 MV"
[#STATION] #강호동(#KangHoDong) X 홍진영(HONG JIN YOUNG) ‘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 2018.02.17 #복을발로차버렸어 #IKickedMy
유투브에서 보스 끝났는데도 트위터 하고 있으니까 갑자기 강호동의 '복을 발로 차버렸어~~~~~' 하는 절규가 나와서 처음엔 식겁하고 다음에는 빵 터졌다
강호동님의 복을 발로 차버렸어를 연말무대에서 보고싶다... 분명 다른 가수분들도 다같이 즐겨주실거야....
Shooting entire MV just with cell phones is not a joke, great job #KnowingBrother #KangHoDong [STATION] 강호동 X 홍진영 '복을 발로

복을 발로 차버렸어 강호동 홍진영 KICKED LUCK STATION KANGHODONG C0ND_BG

#아는형님 #복을발로차버렸어 강호동 노래 좋고 홍진영 노래도 잘만들었는데 암만 생각해도 조혜련은 왜 있는지 이해가 안간다....
에스엠 알림왔길래 뭐지? 하고 들어가봤는데,,, 노래제목 복을 발로 차버렸어 부른이 강호동 X 홍진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강호동 X 홍진영 '복을 발로 차버렸어'와 김영철 '안되나용'이 정확히 같은 날 릴리즈 된건 우연의 일치인가?


홍진영

#홍진영 Hong Jinyoung cover of 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
홍진영이 부릅니다 ~ 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


KICKED

On February 17th, Kang Hodong & Hong Jinyoung released the song "I kicked my luck off (복을 발로 차버렸어)"


뮤비

헷갈리는 분들 안계시길,,, )))) 휴유증-롱플레이뮤직 (((( )))) 안되나용-원더케이 ((((( )))) 복을 발로 차버렸어-에스엠타운 (((( 저 후유증 뮤비 보려고 원더케이 대기탔는데 안되나용밖에 없어서

첫 번째가 gang ho 동님 복을 발로 차버렸어 뮤비에요..... 존똑...
복을 발로 차버렸어 뮤비 배경에 어빠 잠깐 나온닼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모모랜드

[#낸띠] 언제나 즐거운 모모랜드 ㅋㅋㅋㅋㅋ 복을 발로 차버렸어~~🏃‍♀️🏃‍♀️ (by.낸PD) #모모랜드 #MOMOLAND


안되나용

안되나용 이랑 복을 발로 차버렸어 중독성 쩜


EXOL

복을 발로 차버렸어 노래 왤케 좋앜ㅋㅋㅋㅋㅋㅋ 취적이얔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에스엠

복을 발로 차버렸어는 사실 에스엠 자전적 노래인지도 몰라


산다는

오늘 하루 종일 들은 노래 산다는 게 산다는 게 참 쉽지가~ 않더라~ 이제 용기 내어 잘 살아봐야지 복을 발로 차버렸어~ 멋대로 살다가 보니~ 복을 발로 차버렸어~

복을 발로 차버렸어 강호동 홍진영 KICKED LUCK STATION KANGHODONG __gogogo


무슨상상을

근데 진짜 너무 야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삭이듯이 베이비돈스탑 막 이러는데 무슨상상을 더해 빨리 음원내주셈 스엠 복을 발로 걷어차버렸어


복을 발로 차버렸어

투표 투표 안하면 복을 발로 차버렸어- 두둠칫 #희망이_있는곳엔_반드시_호석이_있네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뭐야 복을 발로 차버렸어 슴스테로 나왔ㄴ네
복을 발로 차버렸어 ( ㅉㅉ 하고 이미지 눌렀는데 시얼샤 나옴
💚 Cherry Bomb이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에 😭😭 SM 관계자 여러분들은 지금 무엇을 해야 할까요 정말 복을 발로 차버렸어......
복을발로차버렸어 저노래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Mao diay familiar tng ginatanaw ni Tom ganina. 복을 발로 차버렸어 diay

복을 발로 차버렸어 노래 괘 웃교 ㅋㅋㅋㅋ
복을 발로 차버렸 어어↗️어↘️
공계운영진짜 불만 많아 심지어 같은소속사인 엔시틔분들 운영도 항시는 아니지만 참여형이고 홍보로 쓰는데 진짜 개혁을하던지 홍보크루를 들이던지 복을발로차버렸어 내더니 슴 자기소개였음 #iHeartAwards #BestFanArm
복을...발로..차버렸어...음원 내 스엠
하필또 아래 있는노래 제목봐 ㅋㅋㅋㅋㅌNct u 복을 발로 차버렸어 ㅋ ㅋ ㅋ 지금이라도 음원내라
밑에 슴한테 어울리는 말이네 복을 발로 차버렸어
2위 복을 발로 차버렸어.. 딱 맞는 말..

복을 발로 차버렸어 강호동 홍진영 KICKED LUCK STATION KANGHODONG kpopscenecom

이거 왜 웃기짘ㅋㅋㅋㅋ 존나 말 이어진다 에쌤 엔시티 유 복을 발로 차버렸어
보스만 음원 선공개 했어도 됐자나.... 복을 발로 차버렸어.....




복을 발로 차버렸어 강호동 홍진영 KICKED LUCK STATION KANGHODONG rxVTZqDiBpXNnUQ

복을 발로 차버렸어 강호동 홍진영 KICKED LUCK STATION KANGHODONG instiz

복을 발로 차버렸어 강호동 홍진영 KICKED LUCK STATION KANGHODONG honey_hotdog

복을 발로 차버렸어 강호동 홍진영 KICKED LUCK STATION KANGHODONG NCT_STRM

복을 발로 차버렸어 강호동 홍진영 KICKED LUCK STATION KANGHODONG MMLD_Of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