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부

내 우주는 전부 애쉬야 (๑•̀ㅁ•́ฅ✧ *** 새벽에 미처 못 다 헤던 너의 우울한 보랏빛도 내가 전부 한 데 모아 하늘로 쏘아 올릴게 네 눈물보다 많은 빛으로 산란하게 할게 전부 별처럼 빛나게 해줄게 /서덕준, 장밋빛 인생
내 우주는 전부 애쉬야 (๑•̀ㅁ•́ฅ✧ *** 새벽에 미처 못 다 헤던 너의 우울한 보랏빛도 내가 전부 한 데 모아 하늘로 쏘아 올릴게 네 눈물보다 많은 빛으로 산란하게 할게 전부 별처럼 빛나게 해줄게 /서덕준,
너의 푸르른 노랫소리를 사랑할게 청춘이니 꽃이니 하는 너의 붉음을 지켜줄게 새벽에 미처 못 다 헤던 너의 우울한 보랏빛도 내가 전부 한 데 모아 하늘로 쏘아 올릴게 네 눈물보다 많은 빛으로 산란하게 할게 전부 별처럼 빛나게
새벽에 미처 못 다 헤던 너의 우울한 보랏빛도 내가 전부 한 데 모아 하늘로 쏘아 올릴게 네 눈물보다 많은 빛으로 산란하게 할게 전부 별처럼 빛나게 해줄게 /서덕준, 장밋빛 인생
새벽에 미처 못 다 헤던 너의 우울한 보랏빛도 내가 전부 한 데 모아 하늘로 쏘아 올릴게 네 눈물보다 많은 빛으로 산란하게 할게 전부 별처럼 빛나게 해줄게
🌼 새벽에 미처 못 다 헤던 너의 우울한 보랏빛도 내가 전부 한 데 모아 하늘로 쏘아 올릴게 네 눈물보다 많은 빛으로 산란하게 할게 전부 별처럼 빛나게 해줄게 | 서덕준, 장밋빛 인생


하늘로

내 바람들과, 지난 날의 아픔과, 눈물과 아련함을 뒤섞어 하늘로 보내는 나의 기도를 들어주세요 이 빗물이 누군가의 눈물로 변하지 않게, 누군가의 상처를 덧나게 하지 않게 해주세요 간절히 두 손 모아 온 진심을 읊조리는 제 마음을 모아 행운을 안겨주세요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DaeDuTwit


할게

그댈 많이 좋아하나봐 그래서 널 떠날수가 없나봐 사랑해요 내 눈물 모아 사랑할게요
사랑해요 내 눈물 모아 사랑할게요 / 양정승, 밤하늘의 별을 4 🌌🌌🌌 #샘달올림
안돼요 It’s my turn to cry 내가 할게요 그대의 눈물 모아
안대요 •• 잇츠 마이 턴 투 크롸이 내가 할게요 ••• 그 대 의 눈물 모 아 ..(눈물••모아••)
단 영 그대가 힘들때면 항상 눈물을 웃음과 바꿨죠 나없는 곳에선 울지마요 Don't cry 안돼요 It's my turn to cry 내가 할게요 그대의 눈물 모아 It's my turn to cry 내게 맡겨요 그 눈물까지


유스케

#정승환 #jungseunghwan #유스케 #내눈물모아 3시간후 만나👀🎶💕
유스케. 정재형이 내 눈물 모아를 부른다. ㅠㅠ

유스케에서 (내 눈물 모아)... ㅠㅠ
유스케에 지금 내눈물모아 부르는데😭😭 이거 진짜 명곡
유스케 에서 정재형이 '내 눈물 모아' 부른다..
유스케 피아노특집에 '내 눈물 모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아앙!!!
#정승환 #jungseunghwan #유스케 #유희열의스케치북 #내눈물모아 출처 인별 조이님 멋지다 👍
유스케에서 정재형이 내눈물모아 부른다ㅠ 저번에 안테나 페밀리 콘서트에서 새로 편곡했는데 그 버전인거 가튼데ㅠ


정재형이

정재형이 방송 나와서 내눈물모아 연주할 때마다, 보는 나는 서지원 대신 불러주는 느낌이 든다. 잊었다가도 다시 일깨워주는.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C0X5C

서지원 내 눈물 모아는 정재형이 작곡한 거였구나.. 오랜만에 듣는데 애잔...


인생

ㄴㅐ가 시존이들까지 한정반을 다 모아야할까. . . . 잠시 고민이 된다. . . . . (눈물줄줄) . . . . 쟘푸야 내가 진짜 인생 다 바치는데 . . . . 시존이는 너무 데인게 많다. . . . . 3인부터 해서 . . . 응....


내 눈물 모아

눈물 모아서 태양의 눈물 보석 만들게여...!(무리수) 제가 누누히 말씀드렸다시피 그 글에서 짠내 투톱을 달리는 여리입니다ㅠㅠ 흑흑 죄송해여ㅠㅠ
어떤 표현이 더 나을지 조심스럽게 고르는 그의 얼굴 집중하면 뾰족하게 모아지는 입술 찡그리며 올라가는 진한 눈썹의 끝 내가 보는지도 모르는 속눈썹에 걸린 햇살의 한조각 (리딩 - 눈물이 나)
오늘 저의 추천곡은 미만 케라이 넌 감동이었어 내 눈물 모아
그렇기때문에 저런글을 올리실때마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 나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는 것이다 내 그릇은 너무 작다 그렇다면 그 아래에 쟁반을 받쳐서라도 흘러내린 가치들을 모아둬야지 가치관은 변화하고 학습될 수 있는거니까 더 아름다운 가치를 담도록 해야지..
잠안오는 새벽 애들 잡지랑 인터뷰 모아놓은 폴더 열었다가 새벽감성에 펑펑 눈물이 남 ㅠㅠㅠㅠㅠㅠㅠㅠ 부드럽고 따뜻하지만 강인하고 올곧은 그런 사람들이지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ㅠㅜㅜㅜㅜㅜ흐규흐규ㅠㅠ다들 투피엠 믿으세요ㅠㅠ 왜안해 투피엠 ㅜㅜ

젠오 쫌 .. 헤테로남성의 모든 이데아를 모아 아이돌로 만든거같내 머 다 잘하는데 또 수더분해야 하고 잘 웃는데 안시끄럽고 차분하고 안 나서고 눈물은 참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랑님 내 구원자...(눈물범벅 적금깨고 가고십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우선 계산해보고... 금전만 우선적으로 모아보려구ㅜㅜ
그치... 너무 빈약해서 눈물남. 꽃병 입구라도 작으면 모아질텐데 내 아이스커피용 컵에 꽂아두니 볼품이 없어짐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꽃을 이리 저리 돌리며 어떻게든 각을 세워보려 했지만 실패각만 세우고 대강 찍음ㅋㅋㅋㅋㅋㅋㅋ
너갓으면 진정할수잇읍니까?씩팔조깟네진짜~ 내가 못얻은 스킨들에ㅐ대흔 한만 모아ㅏ도 눈물 찍어다가ㅏ글을쓸ㄹ수잇어
리엔님 눈물한조각 돈모아서산다내가 귀뚫는다내가
내가 안구건조증이 중증인데... 지금 모아나 오스트를 듣고 눈물이나네..
내가 김태형 티존 보면서 흘린 눈물들만 모아도 인공호수 하나 정도는 거뜬히 채울 수 있을 것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Our_February

모아나 진짜 내 취향 아니겠군 하면서 심드렁 하게 봤는데 눈물 콧물 질질 흘리면서 또봤음
내눈물모아 이거 합창 시험으로 하자고할까...요새 애기들은 이거 모르나..
내 썰 나도 보고싶어서 쓰지만 약간 어떤느낌이냐면 나뭇가지 몇개 모아서 초가집 짓고 꺄르륵 내 집이다 하고 들어가다가 다 무너져 내려버리고 부숴진 잔해 위에 앉아 혼자 눈물 훔치는 느낌인데...
아까 광장시장에서 장폴고티에 셔츠 첨 보았고 앓다 죽을것임을 예감했다 길가면서 아 선생님 선생님왜제가 선생님을 지금 느만납니까 내가!!!사백만원을 모아서!!!드레스를 살거야!!!!(눈물콧물)이러면서 뛰어감
굿즈이맨큼모아파시는분들글보는데 내가산거없어져있으면 기분좋고행복하고눈물남
내가 누군지 알고 뭘 할지 아는 모아나 넘나 멋있어서 눈물이 줄줄하네.
오늘 천지픽 3개 봤다 진짜 세계에 천지픽 하나밖에 없었는데 하루에 3개나 봤다 감동으로 내눈물 모아 대동강

진짜 아까 눈물 뚝뚝 흘림 내 소중한 책인데 안그래도 미술비용때문에 나가는 돈이 많아서 조금씩 모아서 산 책인데.. 그걸 이렇게 만들어 놓으니까 정말 슬프네
내 눈물 모아 진짜 명곡이네
모아나 다시보는데 바다 선택 장면에서부터 눈물나내,,흑흑,,ㅠㅠ
나 내 친구들 너무 개미들이라 눈물남 왜 다들 개미를 하려고해 (=일 안 하면 심심하다고 한달쉬면 바로 취직함. 모아둔 돈 있는데도 """심심하다고""" 취직함. 그리고 또 바로 취직됨) 너네는 너무 나랑 다른 세상이야.....
모ㅇㅏ나 ㄷ방금 다봄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눈물팡터져버려 진자 명작 인정 ?? 어 인정~ (()) ㅠㅠㅜㅠㅜㅠㅠㅜㅠ 내디즈니 최애애니메이션 이시간부로 모아나입니다,,
내눈물모아
1. 세바스찬 스탠 - 아니 어떻게 이렇게 잘생긴 사람이 지구에 그것도 나와 같은 세대에 살고있지 하는 고마움으로 인한 눈물이 바다를 만들 수 있는 내새끼,, 진짜 인간미모아니야,,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DaeDuTwit

어쩌면 좋을까 내 폰 화면에 움짤 링크들 한 200개 될려나 저장공간없어서 링크만 모아놓고 있는 저 정말 불쌍하지 않나요,, 저장하고 싶어 죽겠어 그래서 외장메모리 하나 사렵니다 왜 제 폰은 16기가 밖에 안되는걸까요 (눈물)
ㅠㅠㅠㅠ 그거만 생각하면 진자 눈물이 난다 ㅠㅠ 따흑 ㅠㅠ 잘보구 와욥 내가 홍콩 자료 열심히 모아둘게
나 그 부분도 좋아해 훈옵 파트.. '모든 게 그대 맘처럼 쉽진 않겠지만 기억해 모아왔던 아픔이 다른 행복을 만든단 말' 내 또 다른 힐링송 그려본다 랩이 떠올랐었다 '오늘 네가 흘린 땀은 먼 훗날의 눈물이 나온 거야 미리'
흑흑 저도 그래ㅐ요...(눈물폭포 그럴까요 돈ㄴ모아서 살까요...¿흑흑 근데 뉴단ㄴ간이 역ㄱ대 최고 트릭ㄱ이라고도 하고...어려울거같아서 못할거같애요...(쭈글) 내 지ㅣ갑을 털어가라 단ㄴ간이여!!!!!
이렇게공식2기도 빠빠인가... 울고싶다진짜 내가 용돈받은거 모아서 통장에 넣어놨다가 그걸로 나 필여한거도 사고 2달 용돈도내가 모은돈 쓰겠다고안받았는데 모았던돈 다써간다고 용돈안준대.. 눈물나와진짜2기 꼭할라고했는데그렇다고내가잘한거도없지만 뭔가억울하다
내그림..모아놓고보니..ㅈㄴ평면적이군,,,(눈물만흐렷다..
그리고 내용!! 음... 이건 의외였는데. 내가 그렇게 좋아하는 프로즌도 안 울었는데.. 모아나는 좀 눈물이 나왔다. 할머니 관련된 장면은 다. 그런 의미에서 내용도 더 좋게 느껴지는 것 같아.

내 눈물 모아 버려! ㅋㅋㅋ알뜰함ㅋㅋㅋㅋ
내가 찾은 다키 커미션은 20만원이든데 (돈 모아야 하는자(눈물
모아나 Where you are 에서 할머니가 한 번쯤은 빠져볼만한 바 다 아아아~ 하면서 모아나 16살 모습으로 넘어가는 거 존내 눈물남 지존 모아나 내 랜선 손녀 랜선 딸래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ㅠ ㅠ 퐁당님이 모아놓은 대사르 기대합니다(눈물범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ㅁㅋㅊㅌㅊㅋㅋ 아 마감 어떡해 잘 쳐내시길 바랍니다(어깨주물주물
우리 승관이는 언제나 행복한 승관이이길,, 이 세상 눈물은 내가 모아서 너는 절대 마주치지 않게 내가 다 떠안고있을게 꼭 너는 행복하기만 해 제발
내 눈물 모아 ..... (너무 바빴던 사람) ㅜㅜㅜㅠㅠㅠ
노래만 들어도 롬곡파티인데 ㅠㅠㅠㅠㅠ뮤비까지 ㅠㅠㅠㅠㅠㅠㅠ흑흑흑 내눈물 다 모아ㅠㅠㅠㅠㅠㅠㅠ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5UN_21GH7_CM

힝.. 알게쏘 고마오ㅠㅜㅜ 그땨까지 눈물 모아놓았다가 다 쏟아 내여지ㅠㅜㅜ
결국 여주가 세븐이 앞에서 참아온 눈물을 뚝뚝 흘리는데 세븐이가 여주눈물 닦아주면서 여주씨 왜울어요? 내가 무서워요? 그런데 슬슬 짜증나려고 해요. 이제부터 나 피하면 당신 날개를 하나씩 뽑아서 모아놨다가 불태워 버릴거예요
저는 내리기 직전 주에 겨우 봤네요 거의 하루에 한회나 두회 정도밖에 없었던.. 오스카 시상식에서 모아나 라이브 다시 보시면 눈물 나실듯ㅠㅠ넘나 잘했어요ㅠㅠ 드웨인 존슨 노래 글케 잘하는 줄 몰랐네요ㅠㅠ
흐륵끅 미넨님 글 오조오억만년 만이라 저 울고 잇서요💦 눈물 모아서 물침대 만들 거예요 미넨님 글 쟇 세상 사랑스럽내요,, 제일 중요 별 세개★★★ 에서 전 주거써요,, 미넨님 짱💓 댓글로 남길까 하다 저는 관종이라 답멘 달아욘)(
특히 그가 만든 내 눈물 모아는 잊을 수 없는 노래구.
헐 헐 헐 내 눈물 모아 편곡 버전이다ㅠ 이거 안테나 콘서트 때 너무 좋아했는데 ㅠ
ㅠㅠ 내 눈물 모아를 듣다니 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정재형 내눈물모아 부르다니......
나 지금 약간 새벽감성인데....내눈물모아 나와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으엉
휘인이가 불러주는 내 눈물모아 듣고 싶다
어빠가 내눈물모아 불러도 좋겟다
조권이 부른 내눈물모아도 좋았는데
헐 정승환이 내눈물모아 불러ㅜㅜㅜㅜㅠㅠㅜㅜ작정했네 관객들울리려고
아니 내 눈물모아 불렀네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do_right96

오후...정승환.....내눈물모아..크.......
플라이 투더 스카이가 부른 내눈물모아 ㅠ.ㅠ 환희 목소리 너무 좋아
그대여 난 기다릴 거예요 내 눈물의 편지 하늘에 닿으면 언젠가 그대 돌아오겠죠 내게로~~ 난 믿을 거예요 내 눈물 모아~~~
아 쟁님 노래 왜이렇ㅎ게 잘불러요 ㅠㅠㅠㅠ나 진짜 내눈물모아듣ㄷㄱ다가 울컥했다
내 눈물 모아 짱이다 진짜
월간슈스케3월에서 아주 오랫만에 "내눈물모아" 들었는데 뭉-클하다. 대과거시절습스사 좋은친구들이란 방송에 미소년으로 나왔던 서지원이란 가수를 나는 기억한다.그립네. 참 좋았는데.
제게 3월26일은 참 힘든날입니다 정재형씨가 절 울리네요 서지원의 내 눈물모아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seunghwa_fan

얼마전 술자리에서 만난 어린 미국 교포가 나와 재형형을 전혀 모른다고 해서 각자 대표곡을 하나씩 말해보았다. 난 '취중진담' 재형형은 '내 눈물 모아'. 취중진담만 안다고 대답했는데 플라이투더스카이 리메이크 앨범에서
그 플라이투더 스카이 앨범에 '내 눈물 모아' 도 수록되어 있다는 것. 나의 압승!!!
정재형 내눈물모아 불렀나요 ㅠㅠㅠㅠㅠ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aGapeMini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seunghwa_fan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dokijs213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1st_Love_Ming

내 눈물 모아 전부 하늘로 헤던 빛나게 쏘아 새벽에 blossom_4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