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ODBYE

Goodbye - 손성제 Lyrics 가사 Goodbye, goodbye Goodbye, my love 나의 사랑아 #임윤아 #윤아 #효리네민박2 #YoonA
멜론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손성제인데 손성재로 검색하나봐 #윤아 #바람이불면 #손성제 #Goodbye
이젠 볼 수도 만질 수도 없는 너의 그 사랑스런 얼굴 이젠 안녕 Goodbye-손성제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손성제-goodbye 요!
손성제 goodbye 듣고있는데 담곡으로 라업스 나와ㅠ; 이러다 나 울어.......
지금의 노래는 손성제 - Goodbye 오늘 기사를 접하고 듣고있는데, 공감이 된다. 왜 눈사울을 붉혔는지.....
효리네민박에서 이효리가 '손성제-Goodbye'를 트셨는데 가사가 너무 슬펐고 윤아는 이 노래를 듣다가 급 슬퍼지는 얼굴이 비추며 종현이 생각나서 눈물이 멈추지 않았던걸까...? 가사 엄청 슬퍼요...

손성제 GOODBYE 손을 윤아 못했던 이야기들은 만날 Park_J_

우리들의 다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은 다시 만날 날 밤새워 이야기하자 /손성제, Goodbye
그나저나 손성제-goodbye를 듣고 우는 윤아. 그래. 당신도 힘든 추억이 있구나? 생각나는 추억이... :-)
난 떠나간다 안녕이란 말도 못 하고 너와 함께한 웃음들만 가슴에 담고 우리들의 다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은 다시 만날 날 밤새워 이야기하자 손성제 - Goodbye
윤아 손성제님 Goodbye 듣고 막 우네ㅠㅠ 그런 날이 있지. 막 울기를 작정한 건 아닌데 툭 건드려지는 날.
Goodbye, goodbye Goodbye, my love 나의 사랑아 Goodbye, goodbye 이젠 볼 수도, 만질 수도 없는 너의 그 사랑스런 얼굴 이젠 안녕 :손성제, Goodbye
우리들의 다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은 다시 만날 날 밤새워 이야기하자 /Goodbye 손성제
Goodbye_손성제

효리네민박에 브금으로 손성제 Goodbye 가 나왔는데 푹 빠져서 계속 듣고이따... 윤아가 운 이유를 알 것 같은 기분


손을

창섮이 학원 선생이고 성제가 보충반 학생인대 문제 풀라 했더니 성제가 모르겠다고 손을 듦 뭔데에 하고 가니까 풀으라는 문제는 안풀고 쌤 사귈래요? 하고 여백에 쓰는거 ,, 창섮은 조으면서도 상대는 고딩이야 하면서 시험지 다시 가져다가 준다
창섮이 학원 선생이고 성제가 보충반 학생인대 문제 풀라 했더니 성제가 모르겠다고 손을 듦 뭔데에 하고 가니까 풀으라는 문제는 안풀고 쌤 사귈래요? 하고 여백에 쓰는거 ,, 창섮은 조으면서도 상대는 고딩이야 하면서 시험지 다시
홍보 ¹ 내 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네 손을 잡은 날 놓치지 말아줘 공이 이틀 글 실사인장 수위프리 소년소녀 모든 사랑 계정생성제 빠른개장 플러팅 지향 사랑이, 위로가 고픈 우리
아침마다 검정색 차를 끌고 아저씨들은 성제를 학교로 데려다 주었다. 학교로 들어갈때까지 손을 흔들어줬다. 아이들은 성제가 조폭에 잡혀간거 아니냐며 걱정을 했지만 야 우리 창섮이형은 그런 사람 아니야 하고 말아버린다.
☎ 2차 홍보 모았던 손을 풀었다 이제는 기도하지 않는다. 02 ALL NOV TWT 17禁 3D 실사 계정 생성제 가출 청소년 장기 밀매 탈출 조사 사망 부상 몰살 가능


윤아

손성제 씨의 음악을 듣는 윤아의 모습과 연이어진 장면들. 잊기 어려울 것 같다.

손성제 GOODBYE 손을 윤아 못했던 이야기들은 만날 1989_309


멀리서

멀리서 네 모습 바라보는 가만히 힘없이 바라보는 미련한 내 가슴앓이 #손성제 - 멀리서(Feat. 김지혜/봄므)
그대란 사람과 나 사이엔 켜켜이 무심히 쌓여 가는 세월의 껍데기만이 #손성제 - 멀리서(Feat. 김지혜/봄므)
나조차 내 맘을 미워하게 나 같은 바보를 경멸하게 하는 몹시도 오래 묵은 걱정 #손성제 - 멀리서(Feat. 김지혜/봄므)


따로

다행이네요. 같이 밥을 먹었다. 밥을 먹고나니 나른해졌다. 육선생님이 자판기에서 뽑아오신 커피를 손에 들고 산책을 했다. 커피는 인조적인 맛이 강했다. 물맛 따로 커피맛 따로. 점심시간에도 어김없이 축구를 하는 아이들이 성제에게 장난을 걸었다.


손에

그럼 아 ㅜㅡ 아 ㅠ 성제야 ㅠㅜ 성제야 ㅠㅜㅜㅜ 그럼 지갑을 손에 올려주면서 양심을....지키겠죠 ㅠㅡㅠㅜ 아 ㅠㅜㅜㅜㅜ 성제 넘 귀여워요 ㅠㅜㅜㅠ성제야


손성제

성제 새해에 우경이 만나면 다짜고짜 넙죽 절하고 세뱃돈 달라고 손 내밀고 웃을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박 보다가 손성제 노래 나와서 오랜만에 듣는데 마음 얼음처럼 단단하게 역시 지금 들어도 좋아..... 성우 이런 노래는 어떻게 부를지 궁금하다

헐.. 손성제 왜떴삼?
#Now_playing 천국의 아침 by 손성제 (Feat. 이상순) 바스락 바스락 달그락 달그락 나를 깨우는 작은 소리 혹시 그 어딘가에 천국이 있다면 그곳은 아마 이런 곳일 거야
¹ 수요 왕의 자리에서 물러나야 하는 A × 왕을 제 손으로 직접 죽여야 하는 호위무사 B 3D 계정생성제 02이상 17금 ALL NOV 앤관켸 2인 페어 커
손성제 - 마음, 얼음처럼(feat. 김민채)
요즘 자주 듣는 노래. 많은 생각을 하고 또 하게되는 노래. 🌌Good bye - 손성제 🖊오늘 하루도 그대에게 = 오하그
하지만 육재성 학생은 굴하지 않고 또 손든다 착한 창섮 이번엔 진짜 질문이겠지 하구 갔더니 나 별로에요? 써놓은 성제이시다 ,,




손성제 GOODBYE 손을 윤아 못했던 이야기들은 만날 RVskyluv0801

손성제 GOODBYE 손을 윤아 못했던 이야기들은 만날 ppopcorn1

손성제 GOODBYE 손을 윤아 못했던 이야기들은 만날 718129

손성제 GOODBYE 손을 윤아 못했던 이야기들은 만날 matutcha

손성제 GOODBYE 손을 윤아 못했던 이야기들은 만날 souljumping1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