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샷투샷

#BoA #OneShotTwoShot No.1 on iTunes US & Japan & Indonesia Kpop Album Chart 보아 첫미니앨범 원샷투샷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아이튠스 앨범차트 1위!!
중요하니까 다시한번 강조한다 우주최강여신 보아님 신곡 원샷투샷을 꼭 들으세요 제발 들으세요
보아 원샷투샷 뮤직비디오에 이용우씨 나오네 왜 나오걸까 노래랑 뭔 상관인데 둘다 술 마시고 쟈철 막차 끊겨서 현대무용 춘다는거야?
아 미친 보아 원샷투샷 미친 넘죠아ㅜㅜㅜ
보아 신곡 원샷투샷 듣는데 갑자기 라떼투샷 마시고싶어짐
2월 20일 컴백하는 보아의 미니앨범 1집 One Shot, Two Shot 공개된 자켓사진 3버전을 그려봤어요).( #보아 #보느님 #원샷투샷 #BoA #OneShotTwoShot #권보아 #보아컴백 #보아미니앨범
보아 너무 좋아..... 내가돌아도 역대급으로 좋은데 원샷투샷 너무 좋아ㅜㅜ 보아 짱인거 다 알아줬으면 좋겠다 진짜 권보아 대박이야 보느님 사랑해요 이번에 제대로 취저로 반해버렸잖아.....!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zqXRrFzzcWuGe04

보아 미니앨범 원샷투샷 뮤비속 보아를 그려봤습니다 :) 😍😍 미니앨범 수록곡 전부 대박대박..ㅠㅠㅠㅠ 자꾸 머릿속에 맴도라....내가도라.... #OneShotTwoShot #보아야너하고싶은거다해 #보아 #원샷투샷
보아 인형같아 조온나 예뻐ㅠㅠㅠㅠ처음에 댄서들이랑 안무 맞춰보는데 팬들이 원샷투샷 불러주니까 웃어ㅋㅋ옆으로 이동하는거 맞춰보다가 으잉? 하믄서 헷갈려하는거 졸귀야ㅋㅋ
1. 오늘 게릴라데이트했는데 추웠다고 핫팩을 다다다다다 이러믄서 붙였다고 2. 게릴라데이트에서 어떤분이 원샷투샷 모른다고해서 충격받았다고 팬들이 "저희는 알아요!" 하니까 보아가 "맞아여^^" 이럼ㅋㅋ홍보 많이 해달래
2월 마지막 주 #엠카운트다운~도 최초공개 무대로 행복 할 예정! 레전드 보아 #원샷투샷 최초공개! #내가돌아 무대와 또 다른 멋쁨을 보여줄 레전드 #보아~의 무대! 오늘 저녁 6시 #엠카~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보아 원샷투샷 첫 무댄가 ㅋㅋ
오늘 보아도 나오는구 나 원샷투샷 안무 재밌으니까 꼭들 보세요
원샷투샷 내안의 변화를 받아들이기로 했어 난~ ((졸라 짜릿하고 아드레날린 솟구침 보아는 신이다

보아님이 부르는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짧게 불렀지만 넘 좋은거..ㅠㅠ #보아 #BoA #OneShotTwoShot #원샷투샷 #러브게임 #아이콘 #사랑을했다


EXOL

보아📞📞📞시우민 (1) 😄애교 많은 시우민~ 맏형이지만 사랑스러운 시우민~ 😆누나! 누나는 저희들의 자랑입니다! 보아 화이팅! 밍석이도 화이팅! 빠빠 ㅠ0ㅠ!!!!!!!! #EXOL #BestFanArmy #
보아님과의 통화에서 민석이가 말한 녹음은 엑소노래일까요 첸백시노래일까요? 궁금해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아 V Live 시우민 통화부분 Cut 1 (앞에 조금 놓쳤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아님 브이앱 라이브하는데 민석이랑 통화했어요ㅠㅠㅠㅠ지금 멤버들이랑 녹음한다는ㄷㅔㅠㅠㅠ보아 짱 엑소 짱ㅠㅠㅠ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격차 1억차에요 ~!~! 내일 낮 12시까지 숨피 홈페이지투표마감인데 1위 하나도없고 .. 아이하트 격차는 날이갈수록 느
보아님 쟤는 왜 계속 서있어? 준면 누나..앉질 못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ㄹ아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GCDwx0XiGm22syr

보아 V Live 시우민 통화부분 Cut 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민석이 진짜ㅋㅋㅋㅋㅋ 접때 동해랑 영상찍은거랑 려욱이랑 전화연결도 그러고 보아까지ㅋㅋㅋ 누나 형 들이랑 있으면 목소리에 애교애교 장착이야 진짜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헹 보아 신곡 원샷 투샷 좋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쁜 내 새끼 됴램을 보아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함께여서 누구보다 행복했던 그 기억들을 다시 꺼내보아요 #READY_EXOlympic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5 그 애 보아하니 심술(깨나/꽤나) 부리겠더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M 아티스트 명함 교환 구합니다 O(≧▽≦)O 저- EXO 엑소 첸 종대, 보아 이사님 상대- 엑소 시우민 우대하지만 다른 멤버들도! 준등기 교환 원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보아 누나가 고마워용 하구 전화 끊을때 되니깐 시우민 갑자기 넘 부끄부끄수줍한 목소리로 누나! 누나가 알고 계실지 모르지만 누나는 저희들의 자랑입니다),( 이러는데 나 진짜 주거,,,,어케 이렇게 사랑둥이일 수가 있어 민석아ㅠ
🎉 20180326 HAPPY XIUMIN DAY 🎉 사랑하는 민석이의 생일을 맞아 삼성역에 시우민 생일축하 광고를 하게됐습니다. 축제같은 3월 행복하게 보내보아요 ).()/♥
🦊180219 ✔️#세훈 인스타 ✔#레이 웨이보 ✔Milka 웨이보 #레이 ✔iFeng Ent. 웨이보 #레이 ✔베이징 올림픽 홍보 영상 #레이 ✔보아님 V앱 #시우민 통화 ✔irover1118 인스타 #세훈 ✔suke_
시우민 주당들끼리 뭉칠까요 각팀마다? 보아 그럼 누구 불러야 되지? 시우민 창민이 형도 있고.. 보아 창민이는 인간적으로.. 너무 잘마셔ㅋㅋㅋ 보아피셜 인간적으로 너무 술 잘마시는 최강창민ㅋㅋㅋㅋ


신곡

여러분 보아님 신곡 한번만 들어주세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보아 신곡 개조타 개조아 스엠일헷다
보아 신곡 이제 들어봤는데, 키마립 마이너 버전같은 느낌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Inkas7up

보아 신곡 최강 보아 만세 보아 짱짱 보아 만세 보아 만세 와 뮤비 최고 보아 만세 보아 나라 만들어야함 보아 신곡 최강
보아 신곡 개조아


BOA

보아 지하철댄스 부분 편집 일상적인 장소에서 캐주얼 입고도 가려지지 않는 춤선 너무 최고된다,,, 여유로운 표정도 너무 머싯음,,,, 운다 진짜ㅜㅜㅜㅜㅜ 보느ㅜㅜㅜㅜ #OneShotTwoShot #BoA
보아 (BoA) - EVERYBODY KNOWS
보아언니 넘나 멋지신것👍🏻💜 #🎧🔂🎵💿#ONESHOT_TWOSHOT#BoA #첫방도화이팅하세욤!!!
갓보아 ㅠㅠ #BoA #OneShotTwoShot
노래 진짜 미쳤어ㅜㅜㅜ 타이틀곡 앞으론 무조건 보아픽!!!!! #BoA #OneShotTwoShot

180222 tenasia_official💕 "이번주 고막 디저트"👂 1. 양요섭(Yang YoSeop) 네가 없는 곳🎵 2. 이지혜(Lee JiHye) 봄은 없었다🎵 3. 보아(BoA) ONE SHOT, TW
RECOLLECTION - 보아 (BoA) 보아자작곡 넘 좋다 ㅠㅠ 이번앨범 전체적으로 다 좋지만 젤 좋아하는 곡 ㅠㅠ 옛날 어릴때 보아 노래 생각도 나고 청량한데 쓸쓸한 느낌도 있는 곡,,,😭😭😭😭😭


2월

- 부탁드립니다. 카가미네 린&렌의 악의 딸 & 악의 하인 코스의상 대여 구합니다. 2월 부코에서 트윈 뛰려고하는데 첫코스를 하는거라 이렇게 구하는게 맞는지 는 모르겠네요^^;;; 사이즈 크게 상관없이 한번 구해보아요)
여자 컬링 일정입니당 2월 23일(금) 20:05 준결승 2월 24일(토) 20:05 3-4위전 2월 25일(일) 09:05 1-2위전 싸랑하는 팀 킴에 응원을 보태줍시다!! 오늘 저녁 20시 05분엔 덴마크와의 마
달짝지근 봄을 마셔보아요 #백운산고로쇠_약수제 고로쇠 풍성한 채취와 12개 읍면동의 화합과 상생을 기원합니다! 2월27일 오전10시 백운산고로쇠 약수제단 (옥룡면 동곡리 435) #고로쇠_주문하기 백운산고로쇠 영
오세요 2월 28일에 오세요 비스트로 트레스(봉천동 1602-2)로. #타유방의요리서 이야기 나누면서 에스카베체와 에스카르고 파이, 수플레 글라세를 먹어보아요. 참가비는 4만원이어요.


글을

빅히트는 고개를 들고 이 글을 보아라. 빅히트가 해야 할 일 ))MD 수량 오조오억개로 변경(( ))MD 수량 오조오억개로 변경(( ))MD 수량 오조오억개로 변경(( ))MD 수량 오조오억개로 변경(( ))MD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say_BoA

[180211] Hyunjoo IG with Unit G안녕하세요! 이현주 입니다:) 감사인사를 전하고싶어 이렇게 글을 적어보아요 히히😊 사실 시작하기전에 많은 걱정도하고 생각도많았지만 저의 꿈을 다시한번 꼭 이루고
트위터는 보아라 글을 수정할 수 있게만들어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
멜로님의 드레해리 이 글을 보다보니 생각나서 짧게 낙서 한거 올려보아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연인 드림의 ‘보쿠토 코타로’ 천사님 모셔보아요! 자세한 사항은 천사님 모시는 글을 참고해 주셔요! 오래,자주 볼 분을 찾고있어요♡​ 계정은 만들어 두었으나 새로 만드셔서든, 알계로든 디엠으로 오른쪽의 표와
실명과 판이하게 달랐으며, 언약자님을 끔직히 아끼고 위하는 모습을 보아왔기 때문에 위와 같은 글을 작성했던 것입니다. 확실하지 못한 상황에서 섣불리 판단하여, 고심끝에 고발글을 작성하셨을 호라님과 관계자분들께 사죄를 드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트친 한정으로만 나눔하시는 걸까요? 우연히 글을 보게 되어 여쭤보아요 😭💦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미니앨범

미니앨범 #OneShotTwoShot 에서 보아의 최애 곡은 리컬렉션❗❗ 나두 보아야ㅜㅜㅜㅜㅜ☄☄

노래 넘나 명곡인데 입소문 나서 쭉죽 올랐으면 #OneShotTwoShot 보아 미니앨범 대박 소취!!
DJ 박소현은 보아와 함께 미니앨범 수록곡을 한 곡씩 들으며 심층 인터뷰를 진행해 음악에 대한 이야기도 깊이 있게 나눌 예정이다.
여러분 나도 보아 #OneShotTwoShot 받았어😂기쁨의 눈물 으헝헝ㅜ 부럽지?ㅜㅠㅜ 내 인생에 보아 미니앨범이라니!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댓글땜에 빡친마음 투표로 달래보아요
⛤2001년 god 이후 16년만에 밀리언셀러 달성한 유일한 가수는 방탄소년단 ❤ BTS 한 팀 뿐! [#THOSFans BTS ]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와 추이 진짜 소름돋앗어 미쳣어 미쳣어.. 우리존재 넘 사랑함.. 불안함 보다 서로 믿고 더 달려보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탐라를 보아하니 나만 저 가위가 무서웠던건 아닌가 보다ㅋㅋ😂 선단 공포증이 아니라도 보는데 시려❄ 근데... 이와중에 지니 넘 잘생🙊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vgWkmzFTZrsmwh2

부계 1,,,,, 4000번 넘게 투표중🆘 아미들 추이 1위 되찾았지만 추이 안정권을 위해 좀 더 달려보아요💗💗 MIN PD #THOSFans BTS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B
석진옵바가 앞머리를 저렇게 자른걸로보아 당분간 컴백은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양요섭

0222 엠카559회 출연진/골든차일드/구구단/나라/닉앤쌔미/RAINZ/모모랜드/박하이/보아/VAV/CLC/양요섭/NCT U/N.Flying/오마이걸/위키미키/EXP EDITION/정세운/TARGET/fromis_
크 보아 양요섭 그리고 nct u 크으 조낸 슈스다
보아와 양요섭과 NCT U 환상의 조합
모모랜드 하고 엔셔 나오려나 아님 양요섭님 먼저 하려나••• 갓보아는 당근당근 엔딩이고
지금 어캐 돼있냐면 보아 양요섭 그리고 NCT 127이 제일 기대되는 라인업임

먼가 보아나 양요섭님 전에 나올것 같은데
보아 양요섭 아이콘 엔시티유... 또남앆나요 쇼트트랙도 보고싶은데
엔띠띠 설마 맨 뒤에 나옴? (양요섭 앞. 보아 앞.)


SHOT

헤헤헤 벨벳의상조아 #OneShotTwoShot 근데 이거 보아 손목봐 ㅌㄷ
대박예쁜보아야 #OneShotTwoShot 사실 저 완조니 얼빠
보아 옆선 최고임 #OneShotTwoShot 이번 자켓들 ㄹㅇ 대박이다
나란퍼즐의완성 그거슨 겅보아 #OneShotTwoShot 보아야 미니1집 흥하자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Foreverhwany

미친 노래 이제 듣고 있는데 쩔어ㅠㅠ 건보아 하고싶은거 다해 (오열) #OneShotTwoShot
보아 #OneShotTwoShot 자작곡 HOT하다
☄6시 이후까지 #OneShotTwoShot 해시달기 ☄이용권구매x 개별곡 700원다운(발매직후말고 6시 2~30분에서 7시 사이) ☄멜론에 보아 검색 ☄다운기록없애고 스밍하기 ☄컴퓨터로 뮤비 유투브&네이버 티비 스밍 ☄카톡
#OneShotTwoShot 보아언니 존예
님드라 보아 리콜렉션 노래 첨 시작할때 동전소리 나는거 #OneShotTwoShot 그거 무슨뜻일까 생각해봤는데 토모가 반지 떨어뜨리는 소리같대 근데 맞는거 같음
이번 보아님 노래 다 들어보면서 혼자듣기 아까운 갠적으로 진짜 좋았던 4곡 1. ONE SHOT, TWO SHOT 2. EVERYBODY KNOWS 3. YOUR SONG 4. ALLWAYS, ALL WAYS 이건 뭐
찻방은 22일 엠카! 보아 #OneShotTwoShot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seoyoon_0

6시부터 엠카 시작됩니다! #보아 #OneShotTwoShot 첫방 응원해주세요! 그리고 방송 중 계속 해시테그 해서 실트 올려봅시다!


되어

호원 노래 부르는 척 가사 안맞는 립씽크 + '되어보아요오오오오' 하고 도리도리😇 머리로 노래 부르기 + 아휴 열시미 불렀다●~●) 야무진 입 모양 + 방황하는 동공........이호원 귀여워허헣(;´༎ຶД༎ຶ`)
처음 뵙겠습니다, 이름 모를 수녀님. 보아하니 어딘가의 교회에 소속되어 있는 것 같지만요.
) 어느정도는 동의한다. 여자가 잘못함 ))) 죽일년이 되어 남녀 모두 달려들어 헐뜯음 남자가 잘못함 ))) 여자들은 위와 마찬가지로 화를 내는데, 남자들의 경우 "내 일 아니니까 귀찮아"라는 식으로 관심을 주지 않는 케이스를 솔찮게 보아와서...
함께 조공왕이 되어 보아요,,,
) 어느정도는 동의한다. 여자가 잘못함 ))) 죽일년이 되어 남녀 모두 달려들어 헐뜯음 남자가 잘못함 ))) 여자들은 위와 마찬가지로 화를 내는데, 남자들의 경우 "내 일 아니니까 귀찮아"라는 식으로 관심을 주지 않는
죠아욧 우리 둘다 신도대응 짱짱맨신도가 되어보아요!!!😉😉😉😆😆😆😆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cloudright_pics

(듀랑고 부족 허챠밍의 일족 부족원 구함) 아시아에코서버구요 일단 6명 있습니다 어흐흑 부족 땅 만들어서 같이 살려고 했는데 부족렙5이상만 된다네욤... 레벨 상관 없이 받습니다 챰스터 여러분....다들 허챠밍의 일족이 되어
건조한 날씨 비가내려서 촉촉한 날이되어 내마음도 ... 씻겨져 새로운 하루를 맞이해보아요...


6시

[NU’PAPA] 노란 꼬까옷과 빨간 리본 그리고 세상 제일 귀여운 쩨아리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간 밤도깨비 성남편 👶🏻💛🎀 평소보다 더 큐티빠띠뽀띠뀨뀨한 아기깨비의 먹방 가득한 6시 30분 JTBC 밤도깨비에서 쩨아리의 소
- 우리 CLC 멤버들 셀카도 보아요 😍💕 22일! 오늘 저녁 6시~❗️ 블랙드레스 음원 공개하는 날! 잊지말아요😆 #CLC #BLACK_DRESS #블랙드레스🎶 #파이티이잉🤗


추이

솔직히 달방 끝나고 나니까 추이 역전되었어도 떡밥 막 올라와서 화력 엄청 올라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화력 대박이다 우리 아미들 새벽까지 함께 달립시다!! 다음 추이 900k 찍어보아요 :-) WW HANDSOME
멜론은 오늘 새벽에 상위권에 올려놓으면 충분히 가능성 있고 엠넷, 네이버뮤직도 조금만 더 많은 분들이 함께 돌려주시면 올라갈 수 있어요 현재 앨범 판매량 추이도 좋기 때문에 좋은 성적 유지한다면 다음주 음방1위 충분히


저녁

#레전드~가 왜 레전드인지 오늘 저녁 #엠카운트다운 #보아 #내가돌아 퍼포먼스를 보면 딱!!! 한 번에 이해 가능!! 무대 위 #보아 보고 심쿵!!!! 예전에도 그리고 지금도 오직 보아~만 보여줄 수 있는 퍼포!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nSIyzXnOW4rnWg0


레이

딜런의 왕좌의게임 드립에 빵터진 글레이더들ㅋㅋㅋ 대사를 보아하니 잰슨을 두고 한말인듯ㅋㅋㅋ 어쩜 표정하나 안바꾸고 개그드립을 치냐ㅋㅋㅋ 카야 진심 빵터지는데 어쩜 웃는것도 예쁘다ㅠㅠ
그렇다고하기엔 레이도 각성해부렀고 포스 센서티브 꼬맹이도 나온걸로 보아 제다이 수를 어마무시하게 늘리려고하는거같음


엑소

보아 브이앱에서 민석이가 지금 녹음하고 있다했는데 보아가 다 같이 하냐고 물어봐서 민석이가 다른 멤버들도 같이 하고 있다고 했다 ㅠㅠ 그래 이건 바로 첸백시나 엑소의 컴백 녹음일꺼야 ,,, 근데 녹음을 이렇게 빨리하면 컴
에스엠의 야심찬 베이비시리즈 Baby you.. (보아) Downtown Baby (샤이니) Do It Baby (태민) Baby (엑소) Baby Don't Cry (엑소) Baby Don't like it (엔시티)
엑소사진 실트넹???? 나도...👍 이케 보아하니.. 백현이 옆모습 넘 예뽀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Ver.2 엑소 - 피터팬 국민의 아들 - Never B1A4 - 10년 후 비스트 - Sad Movies 인피니트 - Tell Me 몬스타엑스 - 뉴튼 세븐틴 - 울고 싶지 않아


뮤비

보아 노래도 좋고 의상도 좋고 무대도 좋을거같고 다 좋은데 뮤비 왜그래.... 키워드 볼때다 전작들 볼때나 열심히하고 프로페셔널해서 멋있는데 뮤비 스토리 부분 너무 기괴해서 돌려볼생각이 안들어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altus12

헐 보아 뮤비 개좋네
보아 뮤비에 나오는 남자 댄싱나인 블루팀 심사위원이엇던 것 같은데 왤케 늙엇지... 나 서바이벌 광인이라 댄싱나인도 다봣엇은데


싶은

사진을 더 올려드리고싶은데 매일 똑같은 스케줄 사진만 계속 올리고 업로드된 사진 계속 재업하고 그렇습니다 😭 양해부탁드립니다 😭 우리 왕자님이 워낙 매력넘치셔서 똑같아 보이는 사진이라도 살짝 다른 표정 다른 느낌 아시죠?
내가 우리 가수에게 하고 싶은 말을 샤이니 키가 보아에게 하고 있다 이 분도 프로 덕후구나...... 이게 바로 나의 마음이야....💕
어느쪽이든 상관없다 상대방을 먼저 잡아내서 처벌시킬수 있게만 해줘라! 그쪽편이 되겠다 현상금이라도 걸어서 잡아서 청부라도 시키고 싶은 심정이다 벌써 4,5년정도 된거 같다 이제는 끝을 보아야 겠다
voguekorea ‘무대에서 노래를 잘 표현하고 싶은 사람이 되고 싶은 생각 하나로 여기까지 왔다'고 말한 그녀. 이제 데뷔 19년차로 접어든 아티스트 보아를 (보그)가 만났습니다. 단독 화보가 실린 (보그코리아) 3
홍보를 하고 싶은 도시는 고개를 들어 홍보의 도시 충주시를 보아라...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pnu2EY1ZJ8a4B9B


우린

이제와서 자기가 예민했던것 같다 하면 어쩔거야.. 자기만 괜찮아졌으면 어쩔거야.. 우린 받을 상처 지금 다 받고있는데.. 만만한가보아요... 자기 상처받았다하면 쪼르르와서 사과하고 빌줄 알았나보아요..^^.. 기분 더럽네..
늘 그래왔드시 지금의 좌빨정부는, 잘된것도 없지만 잘되면 지놈들 업적이고 잘못된건 모두가 전정부탓으로 돌리는 도망자놈들의 한심한 무식을 우린 보아왔지요.이 무능하고 무지한 정권을 하루속히 끌어내려야 할텐데...
늘 그래왔드시 지금의 좌빨정부는, 잘된것도 없지만 잘되면 지놈들 업적이고 잘못된건 모두가 전정부탓으로 돌리는 도망자놈들의 한심한 무식을 우린 보아왔지요.이 무능하고 무지한 정권을 하루속히 끌어내려야 할텐


보아

여러부운~~ 행복한 명절되시고!!! 맛있는거 많이먹구~ 건강하게 우리 24일날 보아요💕🐶 사랑합니다~~💕🐶 #올해도 #잘부탁드려용 #새해복많이받으세용
건 없는 줄 아나보아? 상황상 우리 부모님은 큰 행사가 있어야 오시는 거고 오시면 비행기 값이 있고 여행힘든게 있는데 어떻게 1-2주만 있다 가시라 이러냐 당연히 한달 정도는 길어지는 거 아님
💜 이벤트💜 (팔로우❌) 하이컷 vol.188 화랑출연진 엣스타일 vol.64 53호 비하인드 엣스타일 비하인드 2P 빌보드기자회견 2P 당발은 3월 3일 각 1권씩 2권 총 2분 뽑습니다 투표 힘내보아요💃
행복을 전하는 파랑새 날개가 없다면 그냥 쓰레기 속는 바보에 속이는 바보 둘 다 바보라면 웃어보아요 나시모토우이-사기꾼이 웃을 적에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ALCSQzaK2IFOHAL

보아님이 브이앱할때 전화하는부분에서 브이앱할때 꿀팁가르쳐달라고하니까 민석이가 자기는 멤버들한테 묻혀가는 스타일이라고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보아님이 “안돼 너는 입덕 담당이잖아”ㅋㅋㄱㅋㅋㄱㅋㅋㅋ 완전 정답이에요 보아님.
페미니즘이 가시화되고있다는거 맞는말인듯 십년전에 보아가 걸스온탑 부르면서 남자 위에 아무리 올라타서 춤췄어도 그때는 이렇게 눈뒤집고 발광하지 않았다 왜? 아무리 걸스온탑이라고 노래해도 전혀 위협적이지 않았으니까 페미니즘
루이제는 진짜 쓸데없이 나기 암때나 부를 것 같다.. 자기 전에도 불러서 잠이 안 오는 구나. 가야금을 타 보아라. (( 이래서 나기 띠용대기..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준이가 없는 칼데아를 생각만 해도 뇌에 악영향이 가는걸 보아 아준이가 없는 칼데아는 건강에 안좋은것으로 판명났습니다
니 리트윗이나 글싸는거 보아하니 맨날 뭔일만 나면 한남탓으로 돌리드니 소리가 니가 말하는 "한남"짓한건 또 제탓이 됩니까? 이쯤되면 만물혐오흑현설 나올기세임
닥치고 짖으라고.“ (뒤치기 자세로 너를 고정하고 네 속옷 허벅지까지 내려버린다. 붉어진 둔부 쓰담다가 벌려보아. 이리 반항 못하는 것을 보면 오메가겠지, 느리게 향풀어내며 풀리지 않은 네 속으로 손가락 거칠게 쑤셔넣는다)
🌟 샤이니가 가수가 되게 해준 노래 🌟 온유 - with coffee (브라운 아이즈) 종현 - I Believe I Can Fly (R.kelly) 키 - 보아, 동방신기 선배님의 노래 모두 민호 - 애국가 태민 - 나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mark_is_god0802

눈빛만보아도알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두님은 할 수 있어요!! 자 어서 원고 계획을 짜보아요(끄덕끄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내실 때 꼭 연락 넣어주세요.. 원두님 책.. 나의 것,, 반드시..(주먹불끈
보아컴백했댜🌟
엘레인과 오닉스라는 이쁜이들이 날 수 있답니다. 그들의 능력을 보아하니 다른 분들도 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지친 듯 고개를 옆으로 푹 숙여) 당신~ 블루 다이아몬드 소속이었군요.
자 ~ 따라해보아요 ~
방금 보아브이앱에서 민석이란 전화통화했는데 누나빠빠래ㅜㅜㅜㅜ마지막인사가ㅜㅜㅜ누나빠빠라니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가 사랑하는 만화인 노비코쨩을 원작자이신 迷子A(미아A)님의 허가를 받고 번역했습니다. 5년간 좋아했던 작품인데 이제야! ㅜ//ㅜ) 다른 분의 역본엔 빠진 페이지가 있었어서 이미 보신 분들도 한번쯤 보셔도 좋을 듯 합니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RBW_MAMAMOO

보아피셜 더쿠시점 가사라는데 한구절 한구절 심장을 후벼판다,,, 내 아이돌 있는 더쿠여러분 가취드러욥,,, 갠적으로 '너의 빛이 환해질수록 더 멀어져' '네게 힘이 되고 싶어 매일 내게 너 그랬던 것처럼' 요 구절이 눔
다 찍고 싶겠지만 하나만 뽑아보아요 (결과에 슬퍼하지 마세요 결과랑 무관하게 원하시는 걸로 보내드린다눙) 위 트윗을 함께 해주셔야 이벤트참여🎖️🎖️
보아버렸네요.. 어깨랑 허리에 손이 간 ☁을..˚✧₊⁎❝᷀ົཽ≀ˍ̮ ❝᷀ົཽ⁎⁺˳✧༚ #년운
김보름 선수외 박지우 선수야말로 아직 어린 나이+창창한 미래를 보아 오늘의 이기적인 마음에 대해 반성하고 앞으로 자신의 길을 정진하고 실력으로 보여주고. 그러면 되는 그런 사건 아닌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 본 인형뽑기를 한방에 성공한 보아 왈ㅋㅋㄱㄱㄱㅋㅋㄱ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
장담하는데 이윤택 사건은 엄청 큰 스캔들로 확대될거다. 피해자도 수십명이 넘을 거다. 죄상이 10년 전에 알던 친구(당시 연희단 소속)가 말해준 것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건 진보, 보수의 정치문제가 아니라 대한민국
김일성도 북한을 강점하기전에는 태극기를 애용했었다.. 그러나 쏘련의 앞장이로 북한을 점령하면서 인공기로 바꿨다. 한반도의 법통은 남한이 이어받았음은 태극기를 보아도 알수있다. 남북이 단일팀을 만들더라도 '태극기'를 남북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CkndXGE6VWIf34Y

내게 좋으라고 너 싫어하는 것 아니고, 네게 나쁘라고 너 미워하는 것 아니야. 더러운 것 보아 치를 떠는 것이 무어 이상할까.
작년 교류회때 협력했던 엽서들 무념님이 써주신 예쁜 워터마크 달아서 올려보아욧)//()9!
트윗한 줄 알았었는데.. 안했었다눈...😅 우리 모두 귀여운데 멋있고 멋있는데 또 귀여운 며니 보면서 월요병을 이겨내 보아요!🤗🤗
보아 노래 생각보다 듣기 좋은 것 같넹...? 보아 잘 모르지만,,,
보아대표님 노래 왤케조아,,,,
경우를 여럿 보아서.. 특히 아주 유명하지 않은 그림을 즐기는 분을 몰아가기 하는 경우도 보았구요. 이런 걸 예전에 말했더니 알티나 인용으로 들어처먹지도 않는 헛소리 하는 화이트워싱러 라는 말을 들었었죠.
랑 밑으로요? 제가? (코웃음) 증좌없이 책잡는 것이 제가 보아온 랑의 모습일진대, 어찌 걱정을 아니할까요.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Zql0aIOwdWdD35e

이걸 보려고 오늘 먼 길을 왔나보아. 나 오늘만은 명예캐나다인. 오 캐~나다!! #VM
( 속에 숨겨진 머리카락이 뒷목을 간질이는 것조차 지금은 거슬린다. ) 뭐..., 저도 슬슬 들어가보아야 할 것 같기는 합니다만...^^ ( 작은 기침, 두어 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실 보아 앨범을 통째로 듣는 것은 처음인데... 다른 앨범들도 통째로 들어보고싶어졌어요ㅎ
ㅠ보아노래 조와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rhymester22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CockZ89f5A8mlC8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XiVdUzIeRtpV0LB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sxmmerdaybreak

보아 원샷투샷 EXOL 시우민 신곡 BOA SHOT durud_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