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ABY

첸 보컬 & 찬열 기타 반주 - Baby Baby (포맨) 네가 너무 고맙잖아 네가 너무 이쁘잖아 눈을 뗄 수가 없어 내 눈엔 너만 보여 너만 계속 바라보고싶잖아 나 정말 아 어떡해 너무 좋아서 계속 돌려보고있다ㅠㅠ
170430 포맨 - Baby Baby 부채도사 #강승윤
마지막멘트때 뜬금없이 노래를 부르던 순영..ㅋㅋㅋ 이와중에 너무 잘불러서ㅠㅠ 놀램ㅠㅠ 순영이가 부른 노래는 포맨의 baby baby💙


향수는

샴푸-트리트먼트는 체리블라섬! 바디워시는 어디껀진 모르겠는데 로투스향.. 섬유탈취제는 페브리즈 맨즈하구 어디서 줏어온거 머스크 향! 화장실 디퓨저는 오렌지향 거실 디퓨저는 스윗베리향! 향수는 버버리 터치 포맨 오드뚜왈렛..!
샴푸-트리트먼트는 체리블라섬! 바디워시는 어디껀진 모르겠는데 로투스향.. 섬유탈취제는 페브리즈 맨즈하구 어디서 줏어온거 머스크 향! 화장실 디퓨저는 오렌지향 거실 디퓨저는 스윗베리향! 향수는 버버리 터치
17. 그래서 사용하는 향수는 롤리타램피카이고 버버리터치포맨은 일상에서 쓰기엔 무거운 느낌이라 모셔놓고만 있음


노래가

못해 (포맨) 노래가 슬퍼요 펑펑 울고 싶으시면 이 노래 추천드려요 애절함 갑입니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포맨 BABY 향수는 노래가 GRAY 기대해주세요 머스크 minimenimanimo

제업. 포맨 선배님들의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1절만 커버해봤어요. 노래가 어렵워요 많이 들어주세요! 입병이 나서 발음이 ㅠㅠ #제업 #임팩트 #포맨 #눈떠보니이별이더라
엄청난 뒷북인데 방금 포맨 고백 맨 마지막 가사가 나와 결혼해줘요인거 알아버림......... 대체 왜 생일 브앱에서 불러준다고 선곡한 노래가 이걸까... (세상심각)


GRAY

[TIFORMEN X GRAY] 2018 SS CAMPAIGN 티아이포맨의 새로운 뮤즈 그레이 (Gray) 함께하는 2018 S/S COLLECTION 많이 기대해주세요!
[MOAV with GRAY] 티아이포맨의 새로운 라인 MOAV 런칭을 축하하기 위한 그레이 티셔츠.  3월 9일 런칭하는 모아브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기대해주세요

2018 SPRING CAMPAIGN 티아이포맨 많이 기대해주세요!


버버리

이거 완전 베이스가 버버리 위크앤드 포맨... 그래서 취향이어꾸낰 앜... 진짜 향수 취향도 소나무넼ㅋㅋㅋㅋㅋ


이별이더라

포맨-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물리로

...물리로 가능하다 물리로!(몽둥이를 든 모포맨)


제업

제업오빠 나두 포맨 굉장히 좋고 근데 오빠가 더 좋지 ❤️


이와중에

성하 진짜 엸심히사는구나 이와중에 티아이포맨 영상도 올라옴 정ㅅ신없음 주의


울었쪄

[블락비] 태일군이 포맨분들의 무대를 보시고 우셨는데 박경군이 옆에서 "울었쪄?" 라고 하셔서 유권군도 "울었쪄? 울었쪄요?" 라고 하셨다고해요


포맨

맥날 포맨 메들리 나옴
예전 주포지는 포맨이였는데 쉬빨.... 라플로 전향해야겠다 진짜
포맨 "유학" (이라는노래.들으면 서 루미라니로 상상하면 눈물남

포맨 BABY 향수는 노래가 GRAY 기대해주세요 머스크 ksy_lyric

아 슈포맨부르는거 너무기엽냌ㅋㅋㅋㅋ
조금만 사랑했더라면 떠나지 않았을텐데 / 포맨,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조금만 사랑했더라면 떠나지 않았을텐데 / 포맨,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오늘 포맨의 가수가된 이유를 듣다보니 우습지만 나도 TV에 나오면 당신이 날 알아보고 당신을 찾을 수 있을까요? 빨리 성인이 되고싶네요. #
[블락비] 태일군이 포맨님들을 좋아하셔서 데뷔 전에 콘서트도 다니시고 데뷔 후에 같은 음악방송에서 포맨분들과 만나시고 그 분들의 무대를 보시고 감동받아서 우셨었다고해요
피부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노세범 선블록 씁니다 이거 좋아
뜬금포맨 죄송한대 이거 나눔하면 받으실 분들 있으까요,,, 없으면 저만 백장 가지고,,,,,

포맨이냐구요 ㅋㅋㅋㅋ 발라드...
구 윶포맨 오따꾸 만화 울려라 유포니엄 본다
고1때부터 수포맨 ㅋ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 이문세 감사 - 김동률 니가 싫어 - 어반자카파 님에게 - 징검다리 꼭 어제 - XIA준수 인형 - 이지훈 신혜성 죽일 놈 - 다이나믹 듀오 천일동안 - 이승환 하늘 아래서 - 김민종 후회한다 -
포맨데스네
Uptown funk (고잉세븐틴 ep.2) 낙인-임재범, 못해-포맨, 거위의 꿈-인순이 (고잉세븐틴 ep. 6)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에일리, 죄와 벌-SG워너비 (170706 브이앱 채플) 눈의 꽃-박효신 ,
하지만 저 크레이지아포맨인거 아시자나요 아포재난이라면 어디든...(죤

포맨 BABY 향수는 노래가 GRAY 기대해주세요 머스크 geurei

죠아죠아~ 시포맨 네오엑데 GC델타도 구경하고왔다구요 잘했죠 쓰다듬어줘요 파티에는 대트롤쇼를 했었지만...흑흑 멘탱서주신 암기님 정말 죄송했습니다
내가 알콜들어가면..항상 안녕나야으ㅏ포맨을 부릊니다
ㅈㅅ힙니다 바꿔불렀네요 은녕나야의포맨입니다
아니시ㅏㅂ포맨으ㅡ안녕나야입니다
ㅁㅏ제 교포맨~?암 레디 트윗 히스토리 어허?
하 씨 포맨 노래 듣는데 성우가 불러줬음 좋겠다 (? 못해라거나 못해라던지 못해나 못해같은 거
뭐지 나 지금 포맨이랑 허각 목소리 구별이 안돼

남자의 피부는 경쟁력이다 "VT 워터크림 포맨" 유분기는 DOWN 수분감은 UP 산뜻한 마무리의 남성 전용 수분 크림 사랑하는 남자 사람에게 촉촉함을 선물하세요🙆🏻‍♂️💕 구매링크👉🏻
피ㅏ자먹고 사포맨
누추한 그림이라니요ㅠㅠㅠ 진짜 너무 대박적 연성이에요!(뽀쟉) 제가 너무 라잇포맨이라 보자마자ㅜ너무 흥분해서 말을 제대로 못햇을거에요ㅜ
나랑 뎀해줄 셒포맨그함요!!!!!
이론상으로는 그런데 거기서 8트정도 죽을 예정이니까 시포맨은................................ㅇㅅ;ㅇ.............
그예전에 요츠바님 맠도썰에 ..... .. . 직장인 피곤 집가고시포맨으로 잇엇거든요 제가 그거부터 김실장을 빨아서ㅜㅜㅜㅜ 꼭 봐주셨으면
사실 좋아한다 신용재랑 포맨 둘 다 그래서 집 가는거

포맨 BABY 향수는 노래가 GRAY 기대해주세요 머스크 geurei

언제쯤은 셉틴우지뱅탄슈가 이런류 친구들만 판적이 있었는데 결국 해피건강교포맨으로 다시 돌아오더라고
라잇포 연성 보고싶다(탐라에 흔한 라잇포맨
ㄴ나 님 본것 같움ㅁ 포맨쪽에서 툴어서ㅓ 아까 걸어오던 방향으로 와여
라잇포로...포스머리 들고잇는거에요!! 애ㅑㅅ호!!(탐라에 대 라잇포맨
올빽머리 나는 그뉵빵빵슈포맨
지구인의 칭구야 수포맨 생선말린거 안주 먹고싳ㅇ다
브금 포맨 - my angel (피쳐링 후~)

예,,,,디게 뜬금포맨이군
셔누는 얼굴형이랑 두상도 계란그자체인데 눈썹이 너무 잘생겨서ㅜㅜ 스냅백쓰면 대존잘 .. 교포맨 ..
포맨이 부릅니다-신촌을 못가
이번 여름에는 썬크림 포맨 살것입니다 갠찬ㄷ겟죠?
신입생MT에 포맨하고 벤 온다 오옝~
포맨 청혼하는 거에요 노래 진자 조아해,, 😶💕




포맨 BABY 향수는 노래가 GRAY 기대해주세요 머스크 imfact_twt

포맨 BABY 향수는 노래가 GRAY 기대해주세요 머스크 __Seren_dipity

포맨 BABY 향수는 노래가 GRAY 기대해주세요 머스크 WKDc5GiQsiJlkuI

포맨 BABY 향수는 노래가 GRAY 기대해주세요 머스크 _CALL_ME_GRAY_

포맨 BABY 향수는 노래가 GRAY 기대해주세요 머스크 cherry_xi_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