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어가족

상어가족 핑크퐁이요...?
상어가족 흥하는 거만 봐도 느껴지기는 하지만... 핑크퐁 진짜 월드스타 다 되었구나;;
가족뮤지컬 핑크퐁상어가족 광탈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유정이아빠(윤세원/3*세/본명)의 발걸음은 무겁습니다
#빠른_포기 #핑크퐁 #NG #상어가족 꽈당 춤춤 아냐아냐 파닥파닥 나안해 접어
유기연 상어 그거 아니야..... 상어할거면 핑크퐁 상어가족해..
귀여운 뚜루뚯-! 핑크퐁상어가족해 유기연 ㅠㅡㅠ
핑크퐁 상어가족 너무 우려먹는다 추함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YUMYUM_1122

Видео "[상어가족 한글버전] 상어가족 영어 상어가족체조 Baby Shark 상어 노래 상어가족 율동 | 핑크퐁
상어 가족이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고 하던데ㅋㅋ크리스마스 상어가족 캐럴 핑크퐁 뚜 루루 뚜루 중독 된다능ㅋ


아기상어

아기상어 - 핑크퐁
폴 폴링인럽 에 에버랜드로 버 버스타고 에 에누리없이 이 이삿짐처럼 짐싸고 핑 핑크퐁 아기상어부르면서 크 크레이지아케이드하면서 가자
🎶배쿠의 쥬크박스🎶 백현 - 바래다줄게 백현 - 비가 와 엑소 - 스테이, 기억을 걷는 밤, 유니버스, lights out 디오 - 외침 핑크퐁 - 아기상어 멜로망스 - 선물 딘 - 21 태민 - MOVE, 괴도 선미 - 가
ㅋ. .. 오늘 애기 장난감 보러 마트갔다가 발견한 핑크퐁 아기상어.. 솔직히 애기 장난감 보러간거지만 내 취향인게 너무 많았다..😏
울 조카가 아기상어 너무 사랑하지ㅠ 설에 핑크퐁 안사다주면 욕 한바가지 할 기세야,,,

? 핑크퐁보고있길래 아기상어 노래흥얼거렸더니 쳐다봐 ,..
핑크퐁 어린이 동요...노래 ㅈㄴ 좋아 중독성 아기상어급
ㅋㅌㅋㅋㅋㅋㅋ이게 바로 유통령 핑크퐁 아기상어 두둥..!!
결국 동화책으로 합의 보는데 나중 가서는 결국 현수 취향 맞는 원피스나 코난 보고... 재호가 트니트니나 핑크퐁 동요 그런거 알아와서는 틀어준다.. "아기상어가 뭐야.. 겁나 구려요" "그래..ㅎ?"(재호무룩)
초멘)제 동생은 핑크퐁 아기상어요ㅎㅎ


동요

티롱이 인기동요 모음 한글+영어 악어떼,곰세마리 등 8곡 40분 메들리 핑크퐁 동요모음 St.:
오늘의 노동요는 핑크퐁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YUMYUM_1122

조카들의 동요 핑크퐁 vs 뽀로로
우리 어린이 친구! 핑크퐁이 갑자기 찾아와서 그만 깜짝 놀라버렸군요? 핑크퐁은 언제나 어린이 친구들의 곁에 있어요! 어린이 동요, 동화는 역시 핑크퐁!


EXOL

핑크퐁 백설곤쥬 동화노래 너무밝음ㅋㅋ곤쥬님쓰러졌는데 하이호하이호 해...ㅋㅋㄱ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핑크퐁한테도 졌다 ㅎㅎ ㅎ ㅎㅎ 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떡팔고 일어난 나에게 새로운 과제..조카 돌보기...핑크퐁선생님 감사함니다...덕분에 살앗서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중독성

아놔 사촌 갓돌센빠이인데 핑크퐁 보여주다가 내가 더 중독 됨 펭귄댄스 존나 노래 개힙하고 중독성 오져
그냥 핑크퐁 펭귄댄스 유튜브 쳐봐 노래 힙하고 중독성 오져 멜론에도 있음 ㅠㅜ


뽀로로

미친ㅋㅎ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넹글이보다 뽀로로나 핑크퐁진성이지 않을까
우리 조카...귀여워 피부 왕 좋고 하얗고ㅠㅠ 저번 추석만해두 핑크퐁 좋아하던애가 좀 컸다구 뽀로로 갈아탔다ㅠㅠㅠㅠ흐흑 다음 추석에 크롱인형사올게 고모가ㅠㅠㅠㅠ 크흑인생사 괴로움 애기보고잊고오기ㅠㅠㅠㅠ
나중에 차 어머니가 연우 잠깐 봐주시고 둘이 데이트할 때 영화 뭐볼까? 뽀로로 극장판 개봉햇던데, 하면 택 쪽팔려하면서 아 나 그런거 안 좋아한다니까... 근데 어제 밤에 연우 안 잔다고 핑크퐁 영상 틀어줫을 때 지가 더 열심히 본거 차는 안다 ^^


어린이

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어린이 비타민이 설탕 덩어리긴해도 한꺼번에 많이 먹어도 괜찮겠죠..? 아 핑크퐁 비타민434838342개 사드리고 싶다


토름발색

부르조아 루즈에디션 벨벳 -05 올레 플라밍고 -06 핑크 퐁 -08 그랜드 크루 -15 레드-볼루션 #토름지름 #토름발색
부르조아 05 올레플라밍고, 06 핑크퐁. 좌 핑크퐁 우 올레플라밍고 #토름발색


유튜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카 보기 힘~~들~~~다~~~~~~~ 니네가 컴터 보자마자 유튜브 가리키길래 핑크퐁 틀어줬더니 혼나짜나ㅠㅜㅜㅜㅜㅠㅜㅜㅠㅜ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KYJ_JGcpn


그림은

그림은... 핑크퐁 전래동화
그림은 역시 핑크퐁 전래동화 (치트키 나무꾼 이야기 AKA 선녀와 나무꾼)


동생

아.. 늦둥이 동생 핑크폴 개좋아하는데 핑크퐁 노이로제걸릴듯 가끔 정신차리면 나혼자 핑크퐁 노래 흥얼거림
동생한테 핑크퐁 뿌띠씰 뺏겼어.........
핑크퐁 노래 틇고 사촌 동생 놀아 주늕 중 . . . 얹니는 모행 ? ?? ?
3살짜리 사촌동생 울어서 보여줬는데 보다보니까 너무 재밌다 굉장히 흥미로움 사촌동생은 흥미떨어져서 갔는대 혼자 이거 보고있음 핑크퐁 대박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내 액정보호필름에 금갔는데 사촌동생이랑 핑크퐁 영상 보고있었는데 애기가 잠깐만~이러길래 뭐지 했는데 화면에 머리카락 붙었다고 쪼꼬만 손가락으로 막 뗄려고 끙끙거리는데 그거 머리카락 아니고 금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iHe

사촌동생이 핑크퐁 공주송 틀어달래서 지금 내 플레이리스트 핑크퐁밖에업음


스티커

기욥지 핑크퐁 스티커 나왓더
필이 데리고 파리바게트 가시면 잼이 들어간 샌드 시리즈가 있는데 그걸 드시면 핑크퐁? 이거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절대 가지 마세요. 샌드만 드시게 될수도 있습니다.
핑크퐁 스티커 넘 귀엽다


마세요

[#에이핑크]잠시 후 10시 50분!토론장에 핑크빛 바람을 몰고 온 롱롱이와 낭니! 핑수니들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 비정상회담! 본.방.사.수! 놓치지 마세요😆 #Apink #박초롱 #손나은 #PinkUP #F


디노맨

아 맞아 월요일에 조카가 핑크퐁 보길래 옆에서 같이 보는데 여기서 순간 움찔햇다...ㅋㅋㅋㅋㅋㅋ 디노맨... 도와줘요 디노맨~~! ㅋㅋㅋㅋㅋ


핑크퐁

저는 안쓰는 태블릿에 핑크퐁 옥토넛과 함께 뱀부페이퍼 앱을 깔아줬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fallinglune

아기가 즐거우면 그걸로 된거 아닐까요. 저희집 티브이가 핑크퐁 전용 재생이 된 것처럼요. 😵
핑크퐁우유..
근데 왜 무지방에는 핑크퐁 안박았지 퐁크핑 박아주세요 좀 차별하지점 말거(????)
핑크찌로퐁
타요까진 괜찮음 하지만 요즘은 핑크퐁 영어교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핑크퐁인형도있오😁
핑크를 고집해왔지만 노랑찜퐁이를보고 반해버렸따... (ㅇㅁㅇ) 힝. . . . 큰일났땁. . 마이 지갑이. . .

불쌍한 핑크퐁
아 근데 핑크퐁 짤 진짜 보고싶다 궁금해 ㅋㅋㅋ
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핑크퐁비타민삿는데반쯤사라졋어...내가먹어서...
아 그인간 ㅋㅋ 제가 그사람들 보기 싫어서 핑크퐁 페북 인스타 오질라게 찔렀음요 ㅋㅋ;;
귀여워ㅠㅜㅠㅠㅠㅠㅜㅜㅠ 귀여워요ㅠㅠㅜㅜㅜㅜㅜㅜ 와중에 핑크퐁 비타민 드신거라니ㅠㅠㅠㅜㅜㅜㅠ
학교에서 수업할 때 핑크퐁 제일 많이 쓰는 것 같은데 신데렐라 언니들 중 한명이 신데렐라보다 예쁜 것 같음.. 역시 머리스타일이 외모를 살리는건가 머리스타일 센스만 있었어도 왕자님은 니꺼였을거야..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50rt 넘으면 펭귄 동물 잠옷 입고 핑크퐁 펭귄 댄스 춥니다.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nextyuri

10. 친해져도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사람. 낯가림과는 다릅니다. 같이 핑크퐁 상어노래 부르면서 길가를 걷다가도 서로 얘기할때는 존댓말을 쓴다거나.
핑크퐁ㅎ과 함께~놀이해요~가나다라마바사~한글팡팡~
네 그 핑크퐁이요 ㅋㅋㅋㅋㅋㅋ 누군가 플텍계에서 그리셨다가 법무팀에서 DM 받으셨다고
오늘도 핑크퐁
귀야워 핑크퐁
집에 가면 모니터 뜯고 이어폰 뜯고 몬헌 뜯고 핑크퐁 파우치 뜯고
핑크퐁 뭐얔ㅋㅋㅋㅋ 이름 완전 종혀니랑 잘어울리네요 ㅠㅠㅠㅠㅠㅠ 귀여워귀여워 진짜 내뇌망상 오지게하는데 행복해.. 핑크퐁으로 애기들 감으면 한 50년뒤에는 울갱얼쥐 지구정복 할 수 잇을것같은!!!

지구는 갱얼쥐별이 되어야합니다 흑흣... 하아 정말 핑크퐁 종현이를 위한 단어가 아닌지...ㅠㅠㅠ
핑크퐁 키커체조를 따라하새요 키키키키커커커커커
꺄아아아 너무 이쁘쟈나 핑크퐁!!!
핑크퐁네 집 인테리어 대박♥ 핑크퐁 짱귀욤♥
핑크퐁 여기저기서 많이 들었다만 의외로 아이들에게 유해한 컨텐츠네
누워서 핑크퐁 보다 패드 면상에 맞아서 오열하면서도 기어이 유툽 켜는 따님..........
대형매장에서 급암가족이 쇼핑하고 있는데 아덜램이 핑크퐁 상어 가방을 갖고 싶다고 땡깡부리면 이와쨩은 거기서 혼내고 다른 코너로 이동할 것 같다. 오이카와는 뒤에서 둘이 갈 때까지 지켜보다가 몰래 가방을 살듯. 이유는 개인소장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Wonang_22

이와이즈미의 최근 고민거리는 함께 자는 방의 침대에 핑크퐁 인형을 가져오는 오이카와이다
사촌들 핑크퐁 보는데 익숙한 정재헌성우님 목소리가 난다....
배더리는 없고 ,. 틔터 알람도 안오고 핑크퐁 무한재생에 ....배고프고 코난은봤던거고 뭐하지
지민이 핑크퐁보니? #BestBoyBand #iHeartAwards #BTS
핑크퐁 1시간 콩순이 30분 보고이ㅛ는중
hip_bluesky내 생각으론 어제 핑크 퐁 여우귀만져서 그런듯 내가 알티한 돈짤 이거였음
퐁요미 핑크물에 목욕한다✌✌입욕제 첨써봐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Atae1006

에엥??누가? 난 그럼 핑크퐁보는데 가나다라 수준이야?;;ㅋㅋㅋㅋㅋ영어 애니메이션으로 회화공부 듣기공부했던 친구들은..?일본애니 보면서 일본어 자격증 딴 친구도 있는데 그게 무슨..8ㅅ8
핑크퐁 틀어줘 최소 두시간은 순삭
핑크퐁 최고야 핑크퐁사랑해 애들 핑크퐁 존나조아해
지금 핑크퐁 보여주는데 집중력개쩜;;
님 핑크퐁 좋아해요? 빵 먹으면서 핑크퐁 노래 듣는중?
설날 처음 한 일 핑크퐁 상어송 마스터 뚜루루뚜르~
애기땜에 핑크퐁오조오억번보고잇음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TLJPSi

핑크퐁 보고있는 애기1과 옷갈아입는 중에 신난 애기2..
핑크퐁 존나 귀여워!!
대세는 핑크퐁...
핑크퐁!
Joo_Heon_941006 핑크퐁경
집에 재헌님&원찬님 목소리가 울..려..퍼진다... 🤣ㅋㅋㅋㅋ핑크퐁 장난감을 샀기 때문 ㅋㅋㅋㅋㅋㅋ 와 외동이니까 장난감 사주는건 껌이구나 ㅋㅋㅋㅋㅋ 장난감 왤케많아 김하징이
초등학교 연습장을... 그림연습으로도 쓸수있을 것 같아서...// 핑크퐁이애용!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toreum0

아니 핑크퐁 모지요 개뿜었음 ㅋㅌ ㅌ ㅌ ㅋ ㅌ ㅋㅋ ㅌ 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10. 착붙 립 리스트 넘나 많은 것 홀리카 하트립스틱 아몬드슈,홍차퐁 / 클리오 매드매트립 레드수프림 / 미샤 립펜슬 로데 실은 완전 핑크거나 완전 오렌지 아니면 무난하게 잘 나오는 색들은 잘 어울립니다,,
ㅋㅋㅋㅋ 핑크퐁 노래 이쁘고 신나..,,(?)
핑크퐁 회사는 더거 그린 분한테도 뭐라뭐라 했을까 궁금하다
아기에게 핑크퐁 튼튼쌤 국악공연을 보여주기위해 아기랑 둘이 지하철타고 고양스타필드 가는중 ㅋㅋㅋㅋㅋ 나 열정적이네.
지송 핑크퐁ㅇ 안봄ㅁ
휴게실 안가고 핑크퐁보기..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toreum0

스타필드에 핑크퐁 와있네ㅋㅋㅋㅋ
십 ㅋㅋㅋㅋ ㅋㅋㅋ 우리 조카덜은 핑크퐁 즐겨보드라.. ..... 기요미
마성이죠 핑크퐁! 인형도 귀엽던데 하나 지를까? 고민하고있어욬ㅋㅋㅋㅋ
핑크퐁하구 같이 응가훈련~
핑크퐁 요즘 대세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
뭐?! 콩순이랑 핑크퐁? 네살짜리한테 한살을 보라고해서 창조경제하자
세상에.. 핑크퐁체조 미친거 아니냐 개힘듬.. 짝짝쿵 체조, 목욕송 다섯번째 추고있다ㅎㅎㅎ 앉으면 자꾸 일어나래ㅜㅠ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ddongkkkooo

무릎위에 앉아서 핑크퐁 보는 울 애기조카의 정수리
핑크들은 예쁜 사랑해.. (폭죽퐁)
마자여!!! 지짜 범죄자놈들 다 망해 없어지는거 볼때까지 탈덕 안할거에요...... 오기로라도ㄴ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우님 핑크퐁체조 너무 궁금해요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급핑크퐁자동차 사주고 싶게.....
ㅋㅋ스ㅏ ㅠㅠ 핑크퐁~
윤동은 하세요? 그러시길래 안하는데 어젠 애기랑 핑크퐁 체조를 했어요... 엄청나요.. 하고 내 무용담 들려줘찌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tretre_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3_exitsamgoo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VK_WARNING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Pong_PongYA__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EXOL 중독성 오져 SVTMGJH0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