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해

[엑스포츠뉴스][종합]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 김소현에 고백 "나 너 좋아해"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라디오로맨스 #지수호
챙운으로 개쓸액이 욵과 욵에 놀아나는 챙 보고싶다. . . 욵 좋아하는 티 엄청 내구 막 시도때도 없이 형 좋아해요. 근데 이거 아직 고백 아니에요. 이러는 딦.. 욵도 이럴 땐 딱히 안 밀어내고 ㅋㅋㅋ 뭐래 이
누가 사랑고백을 사랑해라고 하냐구....... 다 좋아해라던가 사귀어줘라고 하는데,,,,,,,,, 아..ㅜㅠㅜㅠㅜㅜㅜ
좋아해 나 너 좋아해 지수호가 고백했대~~~~~~~~~~!~!~!~! #윤두준 #지수호 #라디오로맨스 #두준
제가 Leader에게 「좋아해요. 사귀어주세요」라고 고백했던 장소를 지나가게 됐는데, Leader가 그 때 제가 서있던 장소에 서서는 그 때의 저처럼 「좋아해. 사귀자」하며 말해줬습니다. 사실은 내가 먼저 말하고 싶
봄도 오고 그래서... 고딩 나형수가 염상재한테 고백했다가 상재는 나 너 안 좋아해 하고 깐 후에 십 년 뒤 형수의 결혼식 축하해 주다가 옛날에 못 줫던 반지만 만지작거리는 클리셰 투성이 아련함 좋아해...
이제서야 고백하지만 나 시나 좋아해... ( 시나 아.. 예... ; )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D8nLuRn5uqhLgsZ

오이카와 토오루가 등장했다. 차라리 나올거면 여자로 나오던지, 후배놈은 해사하게 웃으며 살짝 고개를 내려 자신에게 눈을 맞췄다. 좋아해요 선배, 언젠가 들었던 고백처럼 진부한 고백이었으나. 그 말을 하는 후배의 얼굴은 전혀 진부하지 않았다.
“나 너 좋아해” 다섯 글자에 완전 치이고요, 설레고요😍 #두준두준 #세상_단호한_고백 #라디오로맨스
용기내서 고백하려는데 모르고 좋아해 쓰기 전에 보내버려서 급하게 대처함 #포핀의_민뷔오톡
몽찰은 약간 트찰라가 킬몽거를 더 먼저 더 많이 좋아해도 결국 트찰라 물에 젖은 고앵이 눈 때매 고백도 청혼도 다 킬몽거가 할 것 같음 트찰라 (빤히 킬몽거 머ㅡㅡ 트찰라 아니.. (느리게 눈 깜빡)(반짝이 눈) 킬


아스트로

내가 보고시퍼서 꺼낸 병아리 같은 빈이 😭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은 고백 빈이.. ㅠㅠㅠㅠㅠㅠㅠ #아스트로 #문빈
오늘 빵빵터지는고만~~😆 #아스트로 #고백 #욕심이난다 #비글미
벌써 저녁이 오고있어요!!! 역시 가을이라서 해가 빨리지나봐요😣 #아스트로 #고백 #아이컨택 #저녁먹을시간

저희 응원해줄라고 많이 기다리셨는데.... 너무 일찍 끝나서 죄송해요 ㅠㅠ😦 너무 아쉬워요..힝~~.. 추운 날씨에도 너무 오래 기다려준 우리 아로하여러분!!!!! 이제 곧 점심이니까 밥 꼭 챙겨드셔야 해요!! #아스트로
9컷악마가 돌아왔어요!😈 오늘 날씨는 정말 춥지만 햇살은 따뜻한거 같아요! 마치 여러분들처럼요 ㅎㅎ #아스트로 #고백 #고마워요 #이따가봐요
뭐하는 중이게요? 글쓴이 귀염둥이 사랑둥이 4컷요정 산하♡ #메이크스타 #아스트로 #고백 #아로하 #맞춰봐요
곧 아로하팬분들 만날생각에 설레고 떨려요..빨리 보고싶어요😢오늘하루도 고생했고 푸욱자요😇 #아스트로 #고백 #아로하
손난로♡(아로하♡♡♡♡♡♡ #아스트로 #고백


EXOL

타코 먹기 전 커튼 한소절 부른 형에게 진심으로 노래 잘한다 고백하는 세훈쓰와 타코 먹다 말고 급 칭찬 듣고 부끄러워진 종대쓰 기야움 터져서 젤 조아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아..시우민 취향계님 너무 내취저—♡ 사랑합니다(뜬금고백) 거절은 거절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noah1773

이것도 원조 어쿠루브 노랜데 고백 직전? 그런 감정이 고스란히 잘 느껴지는 곡 ㅠ 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누가 들어도 고백송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있는 노래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아이하트 투표3 선 알티 후 투표 2. 당신은 장난스럽게 장미꽃 한송이 내미는 짝꿍 변백현에게 고백을 받았다. 수락 하겠는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트찰라

~트찰라에게 공개고백하기~ 음바쿠:내 목숨을 살려준 건 네가 처음이다 오코예oO(지가 목숨이 무슨 아홉갠줄 아나)
저도 넘싫어해욬ㅋㅋㅋㅋ 양심고백 트찰라 나오는 부분만 골라서 봤습니다


사랑하는

자주 찾아오는 자괴감 타임에는 십 년째 짝사랑하는 아처를 상상합니다 제 안의 아처가 자기 관리 최고되는 사람이라 아무도 모르고 랜서만 알고 있어야 합니다 랜서는 이걸로 절교하기도 그렇고 무엇보다 고백할 마음이 없어 보여서 내버려
시인 뉴트랑 재벌 민호로 뉴트민호도 보고 싶어.... ㅠㅠㅠ 예민 감수성 넘치는 천재 뉴트랑..... 재능을 사랑하는 후원자 민호로... "선생님은 제 재능만 사랑하시는군요. 고작 거짓 뿐인 문장들." "당신은 천재에요."

#꽃으로_자동완성 꽃을 피우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내가 사랑하는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꽃집 카라_ 고백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루에 한번씩 사랑 고백하기 #522번의_사랑고백
그러면서 말로 넨이를 패는 건 멈추지 않고... 그래서 결국 넨이가 고민하다가 축제 때 른우 엿먹이려고 무대에서 사랑한다고 공개 고백...ㅎ -여러분!!! 제가 오늘 고백할 게 있습니다!! 사실 여기에 제가 사랑하는 사


사랑한다

사랑해라는 말이 어쩌면 그대에게 부담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 아끼고 아껴 마음을 표현할 다른 아름다운 단어를 문장을 아무리 찾아도 결국은 모든 일상이 사랑해로 가득 차올라 오늘도 사랑한다 고백하네요 사랑해요 준면아
투은비의 한결같음 이면에 있는 간극ㅋㅋ 2년 새에 많이 다급해진 은하의 고백 2015 (뜬금없는 고백) 신비야! 사랑한다!!! 사랑한다 신비야- 신비야아- 2017 (이미 늦은 고백ㅋㅋ) 신비도 사랑해애 신
제가 사실 고백할게 있습니다. 깜짝 고백인데, 그동안 우리 위너를 많이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이 노래를 바칩니다. 인서야 사랑한다! -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촛불하나) 멘트 2017.4.12
외사랑? 짝사랑 하던 사람이 끝까지 고백 못하다가 사랑하던 상대가 죽었는데 그때 가서도 사랑한다고 말 못하고 하얀 카네이션 두고 가는 거 보고 싶구(코슷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offclASTRO


사랑을

시로 사랑을 고백하는 남자는 별로 안좋아 하나..? #좋아하는_산하엽_페이지를_올려보자
죠는 술에 취하면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술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그렇게 만행을 저질렀기 때문에 굉장히 수치스러움..................... 학원 어케가지........????((와장창
사랑을 고백하는 그 날의 기분도 상황도 표현방식도 사람마다 달라서 기분 좋은 웃음이 나기도 하고 공감이 가기도 하고 재밌는 일이 많다. 소년단은 예쁜 단어들 많이 써치해서 항상 예쁘고 좋은 이야기들만 봤으면 좋
하필이라고 말을 하고 보니 참 좋네요. 어찌할 수 없음, 속절없음이 사랑의 속성일 테니까. 사랑을 표현하기에 이보다 더 적절한 단어가 있을까 싶네요. 내가 당신을 사랑한 것은 어찌할 수 없었기 때문이라고 고백할게요. / 박연준, 소란


모르고

이거 모냐면... 늍민 사귀는데 겁없는 새내기가 암것도 모르고 민호 좋다구 고백하러간다해서 빡친 뉴트


당신은

현우 고백 계속해서 거절하던 유키(현우 좋아하고있음)가 더이상 현우가 좋아지면 받아줄것같아서 울면서 당신은 제 봄이 될 수 없으십니다. 라고 하는거 보고싶다. 현우는 입술 꾹 닫았다가. 봄이 되고싶다고 한적 없어. 라고


얼마

이맹박 이제 더이상 국민의 원성도 들을 날 얼마 남지 않았다 여기에 아들까지 영포빌딩 비밀회의 소집 증거인멸 자료파쇄 차고 넘치는 식솔들의 양심고백 귀가있음 듣고 눈이 있음 보겠지요 이제는 남의탓 하지말고 사면초가 에 몰린

그러나 나는 자매들의 용기있는 고백들과 연대 이후로 플래시백에 시달리지 않게 되었다. 당신이 내 허벅지를 주물렀고 그 사실은 얼마간 나를 무너뜨렸지만 그 사건이 더이상 나를 해칠 수 없다는 걸 내 생명을 무너뜨릴 수 없
5. 5년동안 좋아했다고 집앞에서 기다렸다가 아몬드빼빼로 주면서 고백한 애가 있었음 그냥 "아그래" 이러고 아무런 대답 안해줬는데 걔 얼마 뒤에 전학감 이사가기 전에 나 없을 때 울집에 찾아왔다고 함 인사하려고
졍귻이 턔형에게 고백 해 졍귻과 턔형은 사귀는 사이였음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졍귻은 연애가 처음이라서 내2버에 서치하기 시작했음 [연애 처음 시작했을때] [어떻게 해야 애인이 좋아할까요?] [애인 취향] 등등.. 그러던 졍귻눈에 뛴건
저에겐 간절한 꿈인 이곳을 지키고 싶습니다. 연기에 대한 간절함이 얼마나 큰 건지 알기에 용기내어 고백해 주신 김지현 배우님을 응원합니다. 정확한 진상 규명과 조사 및 처벌이 이루어져 모든 배우들이 마음 편하게, 행복하게


있었음

3. 왜 다들 과거형으로 고백하는건지 모르겠다만 예전에 너 좋아했었음 이라고 하는 애들 몇명 있었음 그럼 그때 고백하지...왜 늦게 고백함...ㅠ 이라고 생각해봤는데 그때 내가 항상 누굴 좋아하고있었고 걔네한테 상담했었음 엄청난 죄책감..
4. 비오는 날이었는데 데이트 하고서 우산 하나 같이 쓰고 버스 기다리면서 (우산 하나는 조용히 숨겨두고 있었음...) 있었는데 할말이 있다고 날 좋아한다고 사귀어달라함 좋아하는 티 너무 내서 고백 언제하나 기다리고있었다고 했음


기분

제 팬케이크 사진과 레시피를 그대로 가져다 쓰시면서 아이디는 자르셨네요. 트윗 불펌 수백번 겪었지만 기분 나쁜건 또 처음인거 보니 내 안의 팬케이크 부심이 자극받은 듯. 아무튼 여러분 저렇게 빡빡하게 만들면 예쁘고 사진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fleurcalendula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면서 n년째 짝사랑 하다가 정신을 다 갉아먹는 기분에 이제 진짜 그만해야겠다 싶어서 폭탄 고백하고 돌아서려던 챤이랑 진작에 눈치 다 채고 있던 죤으로 찬챈 보고 싶다 챤이 죤한테 나 너 좋아하는데 너무 힘들
박나래는 처음부터 기안84 싫다고 계속 말했음 나혼자산다 연말 파티 거짓말 탐지기에서 기안84가 고백하면 사귄다 어쩐다 하는데도 명확하게 싫다고 얘기했고 만날천날 들이대는건 기안84인데 제일 기분 더러운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맨


사이에

고등학생 창궁으로... 아처의 고백을 랜서가 거절했는데 아처 자기가 모르는 사이에 눈물 펑펑 흘려버려서 랜서는 당황하고 아처는 진짜 목 쉴정도로 우는게 보고싶다. 랜서 한참 망설이다가 탈수온다고 이온음료 사다주고
아쿠아츠로 아쿠타가와가 자기가 아츠시 좋아하는거 알아버려서 '소생이 어떻게 저런녀석을....!!'하면서 부정하고있는 사이에 옆에 행복한 얼굴로 핫도그먹으면서 지나가는 아츠시 보이자마자 바로 수긍하고 다음날에 고백하
도리있잖아, 난 널 잊지 못할 것 같아. 행크아니, 넌 눈 깜짝할 사이에 나를 잊겠지. 난 심장이 세 개라 널 쉽게 잊지 못할거야. 그들은 고백을 주고 받았지만 둘 다 고백인걸 눈치채지 못 했다.


안의

내 안의 2p나가다나대놓고 서장님 꼬실게요^^ 하는 나가와 계속 철벽치는 다나,,, 개인적으로 나가가 처음엔 호기심이나 오기로 꼬시다가 나중엔 진심 되어서 진짜 매일 고백하는데, 다 장난이라고 생각한 다나가 애 다


강림

자홍 차사님 무슨 안 좋은 일 있어요? 표정이 안 좋으시네요.. 강림 아뇨, 그냥 좀... 자홍 으음..그럼 화제를 바꿔볼까요? 저 오늘 고백 받았어요! 강림 김자홍씨. 자홍 네? 강림 미안한데


짝사랑

고백하지 않았다면 영원했을지 모를 짝사랑처럼, 어떤 말은 세계의 모든 시를 다 읽은 듯만 한데 / 묵음, 이현호
초딩때부터 짝사랑 하던애가있는데 초딩졸업할때ㅣ 고백했다가 차였음 근데 1년지나고 화해후 친구먹기로함 걔가 좋아했던것도알고 걔가 내취향도 다암ㅋㅋ


알티

알티되길래 덧붙입니다. 멘고, 고록 거절하시는 분들 상대분에게 미안하다고 너무 자책하지 마시고 당당하게 단호하게 거절하세요. 어중간한 마음이어도 마찬가지입니다. 고백받았으니까, 미안하니끼 그런 이유로 받으시면 시간이 흐를
💕아이하트 투표3 이야기 진행 해보겠음 투표 알티 재밌다 깔깔 선 알티 후 투표 1. 윤희 고등학교 2학년 9반인 당신. 새 학기가 시작되고 ___ 에게 고백을 받는다. #iHeartAwards #BestFanArmy
제가 가는 중학교에 함께가는 웬수새(삐)가 있는데.. 거짓말을 늘여놓습니다ㅏ.. 전 고백한적 없는데 말이죠★ ฅ()ω(*ฅ) 얘가 저에 대한 거짓말을 했다는 것에 사과를 해야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알티 좀..ㅜ아흐
#알티당_고백받아본_썰 고백.. 한번 받아봄ㅋㅋㅋ 초등학교땤ㅋㅋㅋㅋㅋㅋ 댑악적
#당_노래_부르기 ㅋㅌㅋㅋㅋㅋㄱㅋㅋㅋ 10알티 - 개미송 20알티 - 울어도 돼 30알티 - 그리워하다 40알티 - 취해 50알티 - 봄날의 기억 60알티 - 괜찮아요 70알티 - last day 80알티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hyun_B5

나 졸업식날 고백해서 여친생기면 알티한 모두에게 십마넌씩 쏜다 ;


고백

카스아리 유성당 집 손녀의 고백방법.... (아리사가 기타주고 친구해달라 했다길래)
술만 취하면 고백하고 다음날에 까먹는 삼남 보고십은ㅋㅌ
멜헥 고백다음 상황 모먼트......멜헥주시오....색감 괜찮았슴 좋겟다......😂😂
“김영아 선수과거 카자흐스탄으로 귀화한 이유에 이목” “귀화 당시 김영아 선수는 빙상연맹의 오랜 악습인 ‘짬짜미’로 어려움을 겪던 중 카자흐스탄의 제의로 귀화를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한 바 있다” “‘첫 올림픽 무
고백석을 추억하며...☆
이것도 나 보고 싶은 부분만 스킵해서 쓴다... 레드문과 슈퍼문. 몇백 년에 한 번 귀하디 귀한 개기월식이 일어나던 날 붉게 물든 커다란 달 아래에서 고백하는 민윤이 보고 싶다.

균창 채씨 좋아한 지는 꽤 됐는데 고백할 시도조차 못 한 이유가 채씨 옆에 애인이 끊이질 않아서 어제 예고 다니던 분홍머리 누나랑 헤어졌는데 오늘 보니 같은 반 여자애 끼고 있고 이게 다 잘난 얼굴 덕
공백 여백 고백 방백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이제니, 블랭크 하치
웃음은 샤우팅이예요. 그 맛과 묘미 알고 계시죠? 자~웃어보실까요, 함박웃음? 나.하.하.하.핫.핫.핫~!!! ※ 눈 뜨며 함박웃음, 눈 감으며 감사 고백. #웃음수련 #눈뜨며함박웃음
고백할정도면 상대캐를 좋아했단건데 거절당했다고 악의로 변해서 상대캐를 괴롭히는건 그건 좋아하는 게 아니라 그냥 내가 고백하면 쟤는 그 고백을 받아야만해 하는 자의식과잉이지. 상대도 거절하는 거 어떻게 해야 이분이 상처안받
이윤택 그러니까 요지는 "법대로 하자"는 거지? 오래됐고 증거도 없고 폭로만 있으니까 법대로 하면 유죄 나오기 어렵다 확신하고. 그치? 비난은 받을지언정 감방은 가기 싫고. 이렇게 시간 좀 흘러서 사람들 기억 희미해지면 심경고
아니무슨고등학생이 사랑고백을 그렇게 애절하게ㅜ해,,,,,,,,,,,
나 진짜 우리반에 이런애들있었으면 진작에 고백했다... 차여도 했을거야 계속 따라다녔을거야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R8MM_

성추행은 뭐니 뭐니해도 빤스 목사가 갑이제..😤 특히 한기총 소속 대형교회 먹사들이라고. 이제 하나님의 뜻에 따라 제발 양심고백이 있기를 바란다. 아마 지구상 가장 큰 충격일 걸 ????????
마오마코토가 안경을 잃어버린 탓에 우물쭈물하는 걸 보고 다가간 안즈가 「어느정도까지 보여?」라고 묻자 마코토가 「지금 안즈 쨩 밖에 안 보여.」라고 대답했다. 자연스럽게 고백한 걸로 밖에는 안 보이는데.
'뭐라 하는지 전혀 모르겠다'는 댓글도 자주 보인다. 어떤 주제―여성문제, 지역문제, 서울중심주의, 차별과 혐오에 대한 글에는 전혀 이해를 하지 못한다는 고백들. 어떤 징후 아닐까.
그 많은 연희단 출신 남성들 중에 나도 동조자이자 가해자라는 고백이 하나 안 나온다는 것의 의미.
앓다죽을고백 교복 환장ㅜㅜㅜ 사랑해
[평창]일본은 환호 '고다이라, 이상화 3연패 저지' | 일본언론이라면 이해하나 조선일보에서 이런 제목을 사용한 것은 국민들의 분노를 초래할만한 고의적 작태다. 조선일보가 친일부역언론이라는 자기고백같다.
열 손가락 깨물어 제일 아픈 손가락이 뭐냐 묻는 노모에게 똑같이 다 아프죠,라 대답한 선배에게 노모는 말씀하셨다고 한다. “아니다. 다친 손가락이 제일 아프다.” 그런데 살다보니 엄지손가락 눈치를 보느라 정작 다친 손가락을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dyotsuba

언니에게 아직 제대로 고백하거나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는 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내 진심이 제대로 닿아서 아주 기쁘다고! 덕분에 요즘엔 언니랑 이것저것 친하게 지내면서 데이트도 한다구~! #키류인류코
근데 나 간밤에 취한상태로 오한님한테 고백햇던가
남자들은 다 XX놈이라며 고백성 주입교육을 시키죠..
뭐?!!! 당무씨 치였다구??!!?? 관캐라구???? 고백할거라구??????? (쩌렁)
고백하면욕할거잖아
리얼물 숩비로 형아가 뜬금없이 양꼬치 먹으러가자 톄형아... 엥? 졍구기 아니고 저랑요? 어엉... 해서 따라가줬더니 술만 먹던 형아... 그대로 고백해라ㅠ 근데 믽뉹긔 취한 것 치고는 너무 멀쩡해서 취중진담인가 뭔
야자시간 외에도 둘이 같이 다니는 게 자연스러워 졌을 쯤 꿍이 고백하면 좋겠다. 같이 다닐 때마다 자꾸 너무 좋아서 혼자 어버버할 때 많으니까 어차피 안 될 사이라도 이 정도에 정리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근데 하루종일 고백에 고 자도 못 꺼냈음.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SAMSA_3449

고백함다... 저 오늘 너무 아파서 인스타 못했슴다...ㅠ.ㅠ 그러니 아프지들 마세요.. 아이핫은 장기전...💜 WW HANDSOME #BestBoyBand #BTS #iHeartAwards #THOSFANS
그대가 돌아서며어언 두눈이 마주칠까아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두근대 들킬까봐겁나아아아 한참을 망설이다아아ㅏ 용기를내에 밤샘워 준비한 순애보오오 고백해도 될까아아아 도전천곡인가..? 거기서 도경수가 부른거 졸귀ㅠ #iHe
그레이슨 실루엣이 죽이고 타이거 두건이 웃기고 지금 치는 대사 사랑고백같다. (난데없이 서머캠프타령)
몰래 하튜 고백했는데 딱 들켰을 때 너 나 사랑하냐 (움찔
현재 내 부본진인 김성철이란 배우에 입덕하게 만들었던 팬레터의 고백. 진짜 연기도 너무 잘하는데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야 ㅠㅠ 억덬쾌 얼굴도 잘하죠??? "제발 날 봐요, 내가 당신의 히카루예요."
다이후쿠의 고백
좋아하는 사람에게 울면서 고백하기..,,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gonan0130

발렌타인 날 보쿠토 수시로 불려나가서 고백받는데, 당연히 전부다 거절할 줄 알았던 보쿠토가 진짜 어떤 여학생이랑 사귀게 됨 담담하게 아카아시! 하고 자랑하는 이야기 다들어주던 아카아시가 보쿠토랑 갈림길 앞에서 헤어지고 나서
헉 먼저 고백하시는거에요? 그럼 저는 당연히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조아요 조아요 빨리 친해져요💕💕
이쪽 반지의 의미는 그렇고 이쪽 반지는 이거에요 =나도 널 좋아하고 너도 날 좋아하니 얼른 좋아한다고 고백해라. 라는 의미였습니다..
나..아까 어떤 분의 말씀에 백퍼 공감해서 이제 고백하는데..청와대 청원..넘 짜증나서 웬만하믄 안 해. 무슨 귀걸이 애비가 조선시대 왕이고 뫅막 우린 윽울한 백셩이라서 "윽울해요 징징"하면 "오호냐 억울함을 풀어주마"
아 워너 고백
아직도 사라지지 않은 사랑이 꽃같이 남아 있다고 고백할걸.
취중고백 닺쮸! 리퀘박스에 있어서..쪼끔만 그렸따☺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Hermixt

그의 고백
양심고백
이거 왜이러죠? 저 멜론으로 왜날 듣다가 갑자기 하얀고백 듣고싶어서 틀었는데 왜날이랑 하얀고백이 동시에 재생되는딬ㅋㅋㅋㅋㅋㅋㅋ 왜날도 멜론에서 켰는뎈ㅋㅋㅋㅋ어훜 당황스러..
고백) 나또님꺼 신곡은 나오고나서 한 2주정도 있다가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조용히 천천히 감동 음미해야됨
이거 아까 만ㄴ든 심즈4심인데 너무 취향이다 현실에.있었ㅅ으면 고백했음
와 존나 ㅋ 도영선배 교양 끝날떄까지 기다렷다가 데자와 주면서 고백할뻔햇음
덷거미 고백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_150925_

팬대표 사쿠라이쇼 그리고 그 팬에게 고백하는 이놋치 ㅋㅋㅋㅋㅋ 아 정말 쟈니스들 뭉치면 너무 좋다.😍
아 정신사나워 붸리 고백
ㅋㅋㅋㅋㅋㅋ 고백할게잇음니다.. 사실 저는 사자였어...
타스키의고백 너무 로맨틱하다ㅠㅠ 대사도 설레는데 하필 내가 뻑가는오사카 사투리야 큭ㅠㅠ이거듣고도 싫다는 미아카 넌..뭐니 그래 나 이상해 여자같은건 싫었던 나였는데 넌 달라 넌 미아카야 처음엔 그냥 이상한꼬마라고 생
뽀 고백받고 나를 왜..? 어디가..? 하먼서 난감해하는 섫
[#브로맨스] 고백 Trilogy Part.2 - #별 자켓이미지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
🚨격차 거의 없음🚨 아이하트...너한테 고백할게 있어... 나 후보영상 외울 것 같아.... 새로운 떡밥.....1초라도 좋으니까... 풀어주면 안되겠ㅈ...흡..ㅎ...ㅏ.. 아냐...ㅇ..ㅏ..ㄴ...ㅑ..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woojinroad_99

앗... 저한테 지금 은근슬쩍 사랑고백하시네^^♡(두근) 좋습니다 결혼하죠. ㅋㅌㅋㅋㅋㅌㅋㅋㅋㅌㅌㅋㅌㅌㅋ 리랑님아 뭐래..;
낯선 먼먼 세계 밖에서 너는 서럽게 차갑게 빛나고 내가 홀로 이 빈 거리를 걷든, 누구를 만나든 문득문득 아픔처럼 돋아나는 그 얼굴 한 잎 다만 눈 흐리며 나 오래 바라다볼게 천 년 동안 소리 없이 고백할게 신지혜, 천년동
고백후 시레이. 그 다음은 토우마도 넣을려고 했는데 도저히 그릴 엄두가 안남
기억난다... 은정선배가 케찹 두개 가저간 사람 양심고백 하라는데 케찹도 없으면서 그냥 고백해버려서 나만 퇴학당했던거...
못생긴애한테 고백받으면 ㅈㄴ빡쳐하는 시라부 (뇌피셜)
나 같아도 싸인받고 나 같아도 함성 지르고 나 같아도 고백하고싶다.... 아니 나도 싸인받고 나도 함성 지르고 나도 고백한다!💕
비국으로 턔횽이랑 본인이 최소썸 이상이라고 생각했던 졍극이가 턔한테 고백했는데 당당하게 모르겠다고 하는 태..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offclASTRO

안 끝내, 아름다운 밤중에 너에게 고백해 조명은 달로 해 이 수많은 일들이 내게 말을 해 “단 하루만 있으면 가능해” trinta e oito JOONIE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그리고 많은 분들이 저처럼 글쓴이에게 반했군요 흨헠 후배님 나랑 밥약해 (공개고백)
고백멘트야?
팀감독과 김보름은 노선영 선수와 함께나와서 서로의 잘못을 고백하고 반성하고, 해결방향을 찾는것이 진리인것 같다. 빙상연맹은 재발방지책을 마련하고 문제원인을 제거 해야한다.
[한국 재벌 vs 미국 대기업 비교] 빌과 멜린다 게이츠 부부의 고백"우리가 베푸는 이유는 공정성 증대" 한국은 2세 대물림 부동산투기 등 질적으로 달라 씁쓸. 자산가》》자선가? (출처 최신 유용.. | 블로그)
입속으로 몇 번을 외쳤던 더는 참지 못할 내 고백
늘 미루다 후회에 묻혀서 소리 된 적 없는 내 고백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JIBEOM_DATA

내일 10시 반까지 못일어나면 김무성한테 고백편지 1000자.,.,안일어나면 나는 죽소....
윙옹...취중고백...
하....일어났다가 다시 누울뻔 하였서요.. 오랜만에 짐왕님께 사댱고백 해야겠네여. (;´༎ຶД༎ຶ`) 사댱해여 짐왕님.. 앞으로능 계속 돈길, 현금길, 금길, 로또 1등길만 걸으새오(;´༎ຶД༎ຶ`)
모르는 사람이 마음 눌러서 차단했어요...ㅜ 토니를 향한 고백의 말이였는데....!!!!
성추행은 숨쉬듯이 저질러가지고; 업계에 모르는 사람이 없으니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면서 양심고백하는척 하는거 너무 역겹다 동시에 성폭력은 다 합의된 관계라고 말하고 ㅋㅋㅋ 지금 세상에서 제일 더럽고 우스운 인간
치아키가 미도리한테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건 미도리 라면서 먼가 고백아닌듯 고백했음좋겟다 ㄱㅡ 치아미도 want 합니다
장ㅇ난으로고백하고그러는ㄴ거진자뭐임 개빡ㄱ처 ㅠㅠㅠㅠㅠ;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JIBEOM_DATA

#내가_고백했을때_갤러리에서_가장많은폴더의_40번째_사진이_그사람의_표정 ?!!이거슨 어뜨케 생각을 해야 되지 내가 고백해서 슬픈거야?아님 들을가치도 없이 딴사람 생각하는건가ㅜ #강다니엘 #강다니엘_잘자요
그래서인지 이윤택 사건 보면서 분노하는 남자들 보면 좀 어이없어요. 자신들이 일상적으로 저지르는 성희롱, 섹드립 등등이 다 저 범주 안에 드는건데, 자신은 열외시키죠. 양심이 있으면 자신
나 트위터에 지금껏 당한 성추행들 얘기 많이 한 것 같은데 왜 자꾸자꾸 새로운 에피소드가 생각나... 나는 나쁜 기억을 잘 못 하는 성격인데도, 꼭 고발, 고백해야 할 내용은 용기가 없어서 꺼내지도 않고 있는데도 그래. 여자
정제현 나름대로 몬가 윈닌한테 어필하는 말 많이 던지는데 타이밍 졸라안좋아서 대체로 묻히는게 졸래 웃김 윈닌한테 고백할때도 옆에 기차지나가거나 누가 월드컵 골넣어가지고 전국민함성질러서 묻힐 듯
#MeToo #미투 #명예훼손 #도와주세요 여러분들의 공감과 공유에 용기를 얻어서 고백합니다. 성희롱성 발언을 당했음을 알려서 명예훼손 고소를 겪고, 약식명령으로 벌금 70만원이 부과되었습니다.저는 정식재판을 신청했습니다.
오비완 널 사랑하지만 넌 화를 다스려야 할 필요가 있어 아나킨. 아나킨 내 화는 내가 알아서 처리해요! 참견하지 말라고요 마스터! 오비완 이것 보렴, 난 방금 네게 고백했는데 넌 화를 다스리라는 말만 들었잖니.
#정우한양 한양이랑 정우는 고3. 근데 한양이는 학교에서 왕따임. 주동자는 유정우. 학기초에는 원래 다른 애들 처럼 친구 만나서 점심 먹고 잘 지내던 한양이 였는데 옆반에 정우보고 한 눈에 반해서 끙끙대다가 겨우겨우 고백함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RBW_VROMANCE

어제, 꿈 속에서 내가 너한테 고백했다. 근데 일어나보니까 꿈이 아닌 것 같더라고.
무승ㅊ꿈이찌 꿈에서 내가 작가였든데 조아하는 사람한테 후기로 고백하는 꿈 꿔다 막 넌 나의 왕자님이구 너무 사랑하구 절절한 후기였는데 그 남자 여자칭구가 그거 읽고 나한테 엄청 화낸는 꿈 꿨서 나 꿈인데도 먐 아파서 중간에 깼었다
[다자츄] 고백
저어같은 아싸 아조씨는 아무도 놀아주지 않아요... 고백받다니 그런건 존재하지 않는 것이에요...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mallanc_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jyapdeockgyeor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pingpoojk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heehee1224

고백 좋아해 아스트로 EXOL 트찰라 사랑하는 있었음 7799_K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