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키

오늘의 #Kor 경기 일정 입니다. 09:05 컬링 대한민국-스웨덴 10:00 프리스타일스키 장유진 10:00 피겨스케이팅 겜린 민유라 14:05 컬링 대한민국-이탈리아 20:00 스피드스케이팅 팀 추월 20:15 봅슬레이
자신이 어릴 적엔 올림픽 중계에서 게이 커플이 키스를 하는 장면을 보는 걸 상상도 못했지만 이제는 처음으로 아이들이 올림픽 중계에서 게이 키스를 보는 날을 만들어준 미국 프리스타일 스키 국가대표 거스 켄워시. L
굿모닝!😄 대한민국 경기 일정입니다 09:05 컬링 대한민국-캐나다 10:00 아이스 댄스 민유라 겜린 11:00 알파인 스키 김동우 11:45 피겨 여자 싱글 최다빈 15:15 크로스컨트리 김은호 16:00 스피드 스케이
18FEB Freestyle Skiing - Men's Ski Slopestyle Final Run 2/18 프리스타일 스키 - 남자 스키 슬로프스타일 결승 런 Gold🥇 BRAATEN Oystein /
2월 19일 #Korea 경기 일정 09:05 컬링 대한민국-스웨덴 10:00 프리스타일스키 장유진 10:00 피겨스케이팅 겜린 민유라 14:05 컬링 대한민국-이탈리아 20:00 스피드스케이팅 팀 추월 20:1
☆NCT 동•하계 올림픽 경기 종목 정해보기☆ 태일 컬링 쟈니 사격 태용 피겨 유타 축구 쿤 펜싱 도영 스노보드 텐 테니스 재현 알파인 스키 윈윈 아이스하키 정우 프리스타일 스키 루카스 스키점프 마크 쇼트트랙 런쥔
18EB Freestyle Skiing - Men's Aerials 2/18 프리스타일 스키 - 남자 에어리얼 Gold🥇ABRAMENKO Oleksandr / #UKR Silver🥈JIA Zongyang /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to_wonjae

180212 여자친구 프리스타일스키 모굴 #여자친구 #GFRIEND #평창친구 #프리스타일스키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2018평창동계올림픽) #신비 #엄지 #유주 가 소개는 다소 생소한 설상 종목, #프리스타일 #스키 #ski #모굴 #mogul #올림픽#평창친구, #여자친구 와 함께❤️ #MBC 와 함께❤️
나 그거 봤어 프리스타일..프리스타일 키스 [지성/프리스타일 스키를 봤다]
(평창동계올림픽 2.19 (월) 대한민국 경기 🇰🇷🏆🚩) 09:05 컬링여자 10:00 프리스타일스키 하프파이프⭐️장유진 10:00 아이스댄스⭐️겜린 알렉산더,민유라 14:05 컬링남자 20:00 스피드스케이팅 여자팀
(평창올림픽 2.20(화) 대한민국 경기 🏆) 09:05 컬링남 10:00 아이스댄스⭐️겜린,민유라 12:10 아이스하키여 13:15 프리스타일스키⭐️이강복 14:05 컬링여 19:00 노르딕복합⭐️박제언 (21:45
프리스타일 스키 티켓 구하려니 2장으로만 판다니... 같이 볼 사람도 없는데
프리스타일 스키 수호랑. 눈 휘날리는거 완전 멋있다

헐랭 미국 프리스타일스키선수 남친이랑 뽑보햇대요 달달하다~~!!!
우리 돠니는 스노보드 선수 역할도 어울릴 것 같고 프리스타일 스키도 어울릴 것 같아. 받고 컬링도 얹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볍고 빠른 몸 놀림이라고 해야하나... 아 운동선수 역할plz
2015년 커밍아웃을 한 미국 남자 프리스타일스키 국가대표 거스 켄워시와 남자친구인 배우 매튜 월커스라고... 멋지당
우린 여기있어. 우린 퀴어. 익숙해지세오. 프리스타일 스키 - 거스 켄워시 피겨스케이팅 싱글 - 아담 리폰 둘다 게이,커밍아웃한 선수인데 익숙해지란 말 왜이리 쿨하짘ㅋㅋㅋㅋ
#2018평창 #프리스타일_스키 #슬로프스타일 예선에 출전했던 #대한민국 #국가대표 #이미현 선수가 72.80점을 기록했습니다. 0.2점 차로 13위를 차지해 아쉽게 결선 진출에는 실패했는데요. #설원의_서커스 라 불리는
#2018평창 동계올림픽 #프리스타일 #스키 남자 #모굴 결승전에 출전한 #최재우 선수! #국가대표 최재우 선수의 결승 경기가 잠시 후 9시부터 시작됩니다. #응원해요 (사진 제공연합뉴스)
#2018평창 동계올림픽 #프리스타일 #스키 남자 모굴 예선 2차 경기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최재우 선수가 81.23점을 기록하며 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현재 순위 1위입니다! #응원해요 #우리선수화이팅 (사진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Morskoy4

오늘의 #Kor 경기 일정입니다. 09:05컬링 대한민국-스위스 10:00피겨 민유라 겜린 12:10아이스하키 스웨덴-코리아 13:15프리스타일스키 이강복 14:05컬링 대한민국-미국 19:00노르딕복합 박제언 19:00쇼트
컬링이 정말 내 취향이야 프리스타일 스키나 루지 스켈레톤 이런거 넘 무섭고 위험해보여서 으으으 되고.. 컬링 적당히 정적이고 재밌음
스키를 20년 넘게 타지만 알파인이나 프리스타일 경기 보고있으면 여전히 입이 떡 벌어진다. 무엇보다도 담력(grit, guts)이 가장 중요한 요소다. 아, 기사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웠다면 한 종목만 했을 것" 이부분도 눈에 들어오네.
장유진 선수! #프리스타일_스키_하프파이프
17FEB Freestyle Skiing - Ladies' Ski Slopestyle 2/17 프리스타일 스키 - 여자 스키 슬로프스타일 Gold🥇HOEFFLIN Sarah / SUI Silver🥈GREMAUD
아이스댄스끝나고 여자프리스타일스키하네 개좋아 악
오늘의 #Kor 경기 일정입니다. 09:05컬링 대한민국-스위스 10:00피겨 민유라 겜린 12:10아이스하키 스웨덴-코리아 13:15프리스타일스키 이강복 14:05컬링 대한민국-미국 19:00노르딕복합 박제언

알파인 스키, 크로스컨트리 스키, 프리스타일 스키 + 컬링, 아이스하키 + 봅슬레이... 그리고 스켈레톤, 루지... 그래서....


컬링

아나ㅋㅋㅋㅋ제 장르는 여자 컬링이고 프리스타일 랩 제목은 의성 마늘 걸스;;
신곡 정보 제목 의성 마늘 걸즈(U.M.G) 아티스트 나노나노씨나노나노 장르 여자 컬링 프리스타일 랩 앨범 UMGirl$ 발매일 2018.2/19 평점 5/5


대한민국

우리가 우리 팀에 진짜 제와피 누구도 프리스타일 못 이길 한 사람 있어요 아 제와피가 뭐야 대한민국이지 ㅎㅎ


FREESTYLE

[+] eung freestyle (응프리스타일) - live, sik-k, punchnello, owen ovadoz, flowsik m/v


미국

미국에 딜레마가 잇다면 한국에는 프리스타일의 Y


프리스타일

캐이트 프리스타일 너무기여워서눈물훌림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encounter0914

멤버들이 자꾸 정우 프리스타일 언급하길래 당연히 래퍼일 줄 알았는데 뮤비 보고 충격... 내가 너무 사랑하는 보컬이다 숨진또+보컬 그냥 딱 내스타일
다펑 lose yourself to dance 에 프리스타일 추는 거 아님 걍 리듬타는 거라도 보고싶다..
내안의 한국 프리스타일 노래 ㅈㄴ좋아함
나 프리스타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이야 아니야!! 그냥 싸이 브금이 프리스타일 Y 일 때 같은데!
1. 정우가 SM에 들어오게 된 이유 친구랑 공개오디션을 보고 들어오게 되었음 2. 쟈니의 정우 첫 인상 원래는 안 시키는데 그날따라 새 연습생들에게 프리스타일 춤을 시켰었는데 정우가 생각보다 춤을 잘
로우는 마샬아츠. 스티브는 복싱. 그리고 난? 프리스타일이 아냐! 유도를 베이스로한 종합격투기라구!

대체 프리스타일 Y는 나에게 뭐길래 들을때마다 기타 전주 들으며 크~ 하게 하는가?
진짜 씹덕... 저 그것도 너무좋았어요 프리스타일 랩 ㅎㅎ 기대해도 되려나 싶구..
아 프리스타일 랩 너무 궁금하네 ㅎ
어떤 무대에서 프리스타일 랩ㅋㅋㅋㅋㅋㅋ을 한다는건짘ㅋㅋㅋㅋㅋㅋ쫌 기대돼요ㅋㅋㅋ결국 아무말대잔치인거 아닐짘ㅋㅋㅋㅋ걱정도 되지만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그 레전드 프리스타일 랩 내가 5년동안 연습했는데 지금 귀여운거 하고 있다고
쇼챔피언 프리스타일 #지코 #zico
[ Q. 누가 제일 랩 잘하나요? 프리스타일 랩 해주세요!] 순 (챠니를 보며) 넌 키가 작G 그래서 난 널 내려다보G 챤 ..저한테 하시는 거예요? 순 방금 넌 너한테 하는 이야기냐고 물어봤G 그래 네가 내 랩의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MAYOHAZA

프리스타일 모니터링 할때마나 새삼 느낀다 내가 키가 작다는걸,, 초련이 웨 키 안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프리스타일 - Y노래는 진짜 레전드다 노래 도입 부분에서부터 싸이 감성이 낭낭하게 흘러나오고 있어
프리스타일랩 가능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갑자기 모르쇠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밀한 프리스타일랩 저도 참 보고싶은데요.... 왜 40년 후에 보여주신다는거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진심으로 모른다는 듯이 말해섴ㅋㅋㅋㅋㅋㅋ당황스럽네요.......댄스준비...프리스타일랩.....다 농담이엇던걸까요......흑 흑흑
뛸때 흔들리는게 없으니까 맘편하게 점프해도됌,, 프리스타일하면 확느껴져 스피드할때는 근데 렌즈안끼고 벗고하면 어지러워서 못하겠어 중심을 못잡어
라비의 프리스타일 댄스의 느낌. 길게 유려한듯 끊임이 있고 가벼운듯 무게감이 있는.

프리스타일랩=자유형랩 존나웃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스위트박스..... 프리스타일.... 프로미스유.....👍
프리스타일 Y,,,,,제 비지엠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들으러가야지
미친 남첫뭌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거 맨날 들었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중도 껴주세요 ! 프리스타일 와이는 거의 그당시 중고딩들의 베스트셀러였죠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을 리스펙해서 프리스타일 랩 하는 던밀스 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마크가 정우한테 프리스타일 잘 한다길래 포지션 랩인 줄 아라따 ^~^...
같잌ㅋㅋㅋ 프리스타일방구배틀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gnnnews_kr

싸이월드감성 뷔민 보고 싶음 둘 다 홈피브금 프리스타일 와이..허구헌날 커플셀카 올리면서 네이트온으로 대화할 듯
육성재 프리스타일 랩 천재
170815 사운드웨이브 팬싸인회 성운이⛅ 프리스타일 댄스 😭😭😭😭 디지그따 😨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미안 나 쇼돊나가고싶어 스끼다시라는 이름으로 나가서 프리스타일 디스랩으로 니네 다 회뜨고 나도 뜰거 어쩌고 하고싶어
어설프게 고급 다이에 마쎄이 찍다가 다이를 찢지마 프리스타일은 틀리면 또할수 있지
[HQ]171202 나이키 포어스 프리스타일 배틀 축하공연 #우원재 #WooWonJae #그레이 #gray #AOMG
프리스타일 스케 에어리얼 이라는 종목 보고 왔어요!!

살 빼자고 말해놓고 나를 굶기고 오늘까지 먹자면서 나를 설득시키고 결국 실컷 먹고나서 이젠 살 것 같다고. 두 번 다시 살 같은 안 뺄 거라고 한 참을 요리책과 싸움하다 -프리스타일(only one For me)-
프리스타일이나 키네틱플로우?ㅋㅋㅋㅋ 지후니 둘다 모를거같네...싸이월드도 모를텐데..ㅎ.ㅎ 여튼 애덜 나올때 두 팀 중에 한 팀 나왔음 젛게따
와 프리스타일 겁나높게나왔어
140215 푸른밤 종현입니다 ㅎㅅㅎ) 오늘은 쫑디의 프리스타일! #np 김동률 - 오래된 노래
341. 멤버들 개성 나오는 프리스타일 부분ㅠㅠㅠ 진짜 다 각자 모습이야 ㅠㅠㅠㅠㅠ
킬몽거는 매소드맨이 루크 케이지 만난 경험담 프리스타일로 랩한 거 유튜브에서 백 번 돌려 들었을 사람 아닌가
독일 방송국의 한국 감성 오지구요. 프리스타일에서 감성 대폭발 ㅋㅋㅋ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yoomakeme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Forever_Gfriend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Trek_SNTK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almight_sh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jisu00_

프리스타일 스키 경기 컬링 남자 민유라 여자 yupic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