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사람

/정승환,눈사람
#당_노래_부르기 5알티- 말해 10알티- 눈사람(정승환) 15알티- habana 20알티- 그리워하다 25알티- 한모금 30알티- 이름에게 35알티- 이제겨우하루 40알티-blue 45알티-비행운 5
정승환님 노래 '눈사람' ( 작사 아이유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답가 같지 않나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하는 말 같기도 하네요
[2018. 02. 06. 눈사람☃️] 아이유님이 작사한 정승환님의 눈사람 가사가 예뻐서 바로 헤더로 만들었어요♥️ 진짜 말 하나하나가 예쁜 사람과 목소리와 노래 실력이 좋은 사람의 합은 최고입니다 여기에 김제휘
눈사람(정승환) 작사가 아이유의 눈사람 커버ㅜㅜ
정세운 진짜 귀엽다 노래도 조아 정승환의 눈사람은 인기가요에서 8위 했슴다 순위 높네!!
정승환 눈사람 안 듣는 사람 없어야 됨....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6VeHCX0CdLAYXBM

🎼 눈사람, 정승환 . . . ❗볼륨을 높여주세요❗ 오늘 저녁에 올릴 #다시_봄_선배 글귀 영상만 미리 올립니당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멤버 누군지 맞추시면 영상 보내드림 (그아없 #리타쓰다 #iHeartAwa
정승환님 눈사람 꼭 들어보세요.. 진짜 마이 페이보릿
정승환, 눈사람 부르는 (아마도) 민현이? #황민현
정승환의 눈사람 노래 너무 좋다...공허한 마음에 감성을 채워준다. 정승환 성시경이후에 발라드로~~ 감성 충전인데....아직도 순수한 발라드감성이 좋다. 어쩔수 없다.
정승환 - 눈사람 정규 1집 선공개곡인데 대박이다 하이라이트 부분 화음은 이로 말할 수 없다 조근 조근 옆에서 들려주는 노래같아 마음이 편해지기도 한다 이 곡은 꼭 이어폰 끼고 들어주세요 #iHeartAwards #Bes
정승환 눈사람 노래 좋다
정승환 눈사람을 듣자...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그 다음 말은 이젠 내가 해줄 수 없어서 마음 속에만 둘게요 /정승환, 눈사람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 정승환, (눈사람) 중에서
5.레벨노래 다 듣구 있어요💗정승환님 눈사람이랑❗❗
정승환 - 눈사람 좋아요! ♡
정승환 눈사람이랑 종현 우린 봄이 오기전에 진짜 감성 몽글몽글해져요ㅜㅜㅜ 다 너무 띵곡..
이상화 선수 세레모니 보면서 듣는 배경음악이 우연찮게 정승환의 눈사람인데 너무 가사와 잘맞는다...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 그 다음 말은 이젠 내가 해줄 수 없어서 마음속에만 둘게요 . 정승환-눈사람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Blockb_0415_bb

11 (▼2) #첫사랑 - #볼빨간사춘기 12 (▲1) 비행운 - #문문 13 (NEW) 눈사람 - #정승환 14 (▼3) HEA SHAKER - #트와이스 15 (▬) instagram - #DEAN
정승환 눈사람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답가같애ㅜㅜ
아, 정승환 눈사람 너무 좋으네. 아이유 가사 정말 잘썼다.
눈사람_정승환 글귀 이쁘죠ㅜㅠ #내벽작업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승환님 눈사람..?
눈사람 노래 너무 좋은데 정승환 고음에서 발음왕창뭉개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듣다 질리고 듣다 질리고 반복중
왤케 겨울감성이 좋지 눈의 꽃 겨울소리 눈사람(정승환 신곡) 이 3개만 무한반복즁 ㅠㅠ

정승환님의 눈사람이요 ㅜㅠ이 노래 대박 짱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날 떠올려준다면 안 되나요 /정승환, 눈사람
5. 요즘 듣는 곡은 비투비 - for you 청하 - 롤러코스터 정승환 - 눈사람 볼빨간 사춘이 - 나의 사춘기에게 아이유 - 이름에게, 매일 그대와
8. 요즘 듣는 노래 중에는 정승환 - 눈사람 로이킴 - 그때 헤어지면 돼
요즘 정승환 눈사람이랑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너무조앙
정승환님의 눈사람💕 (걍 내가 듣고싶음ㅁ
정승환 눈사람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KOUJ9H30TNzvjcJ

꽃잎이 번지면, 그럼에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끝 눈이 와요 혹시 그대 보고 있나요 슬퍼지도록 시리던 우리의 그 계절이 가요 / _ 눈사람, 정승환
[M/V] 정승환 정규 1집 선공개 '눈사람' 2018. 02. 06. 6PM 발매 ⛄️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Composed by 김제휘 Lyric


1집

정승환 정규1집 타이틀이 비가 온다 네...
#정승환 #jungseunghwan #정규1집 #PREVIEW 주옥이란 말밖에 ... 이번에도 목소리가 다했다는 느낌... 목소리를 듣기위해 노래를 듣는건 처음이다... 정말 목소리 보험 들어야해요!! 2.
[V LIVE] 정승환 정규 1집 '그리고 봄' ALBUM PREVIEW|Jung Seung Hwan 'Spring Again' 정승환. 내가 샘김 다음으로 애정하는 안테나 엔젤스의 보물. 또 그들이 가지고 있
⭐⭐2월 19일 정승환 정규 1집 컴백⭐⭐ 선공개곡으로 2주 겨우 버티고 드디어 내일ㅠㅠ ㅠ ㅠ ㅠㅠㅠ ㅠㅠ음원 공개🎶 너무 기분 좋아서 기프티콘 뿌릴게요~! 대신 타이틀 곡 )))) 비가 온다 (((( 많이 들어주세용
✿ 정승환 정규 1집 '그리고 봄' 온라인 예약판매 오픈 ⠀ { A/B VER. } *초도 한정 포스터 2종 랜덤 증정 💿 VER. 1 - 일반반 📀🗓 VER. 2 - 초도 한정반, 다이어리 수록(색상 2종 랜덤)

드디어 D-DAY🙏🏻 오늘 밤 6시 발매, 10시 멜론 라이브원⏰ #정승환 #그리고봄 #비가온다 정승환, 오늘(19일) 정규 1집 발표..실제 라이브 담은 MV 눈길 | 다음 연예
정승환 정규 1집 ‘그리고 봄’ ▶️ Title - ‘비가 온다’ Composed by 1601 Lyrics by 유희열 정승환 안효진 Arranged by 1601 2018. 2. 19. 6PM 🕕release
2018.2.19.정승환 정규1집 타이틀곡 "비가 온다"로 컴백!(모르겠다 홍보해야지
와 정승환 1집 프리뷰 듣는데 크레딧 어마어마한 것좀 보소 어린 나이에 저런 감정선을 표현할 수 있다는게 너무 놀랍다
정승환 정규 1집 오늘 공개💕
정승환 정규1집 발매 축하합니다!!!!😘😚😙
정승환 1집 공개됐는데 애플뮤직엔 안 올라옴😂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chaengjap

겨울이 가고.. 봄이 왔구나. 겨울의 너도, 봄의 너도 참 좋다. #정승환 #정규1집 #그리고봄 #발라드세손


목소리

[#LiveONE] #정승환 인사말 영상 겨울의 끝자락에서 만나는 따스한 목소리...♡ 첫 정규앨범 [그리고 봄]으로 찾아올 정승환의 타이틀곡 라이브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시간! 내일 밤 10시, 정승환의 #라이브원 에서 만
[멜론 아지톡] 겨울의 끝자락에서 만나는 따스한 봄의 목소리, 독보적인 감성메이커 정승환! 첫 정규앨범 [그리고 봄] 타이틀곡 '비가 온다' 라이브를 최초로 만나볼... #Melon #아지톡 #정승환
▶️ Hello from #정승환👋🏼 겨울의 끝자락에서 만나는 따스한 봄의 목소리, 독보적인 감성메이커 정승환! 첫 정규앨범 [그리고 봄] 타이틀곡 '비가 온다' 라이브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시간! 2월 19일 밤
정승환 노래는 들으면 들을수록 너무 좋아😭 노래랑 목소리랑 찰떡🤔❤️ 정승환 노래부르는거 실물영접 하고싶다🤭
이번 정승환노래 너무 좋다. ㅠㅠㅠㅠ 이런 목소리를 갖고 태어난 사람은 노래 안부르는게 죄 아니냐...
정승환 목소리 너무 좋아... 젤 좋아하는 거 사랑에 빠지고 싶다...

“승환이 같은 목소리...” 아이유(IU)도 인정한 '발라드 세손' 정승환 (흐뭇한 유희열):
정승환 지를 때가 ㄹㅇ 너무 좋음 목소리
최근 노리플라이 순관님의 곡을 타가수들의 목소리를 통해 듣는 날이 많아졌는데 정승환과 권순관의 조합은 꽤 아니 매우 좋다 🎧
뭔가 후렴말고 초반에 정승환목소리아닌줄 노래 좋다... 목소리가 최고얌
정승환 목소리 넘 조아ㅠㅠ 미친듯ㅠㅜ
와 정승환 목소리 미쳤다 담백한 목소리의 정석임...
아읻ㅋㄱㅌㄱㄱㅋㅋㅋㅋㅋㅋ 정승환밈 목소리듣고 총 수십번 맞은줄ㄹ,,,♥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antennamusic

정승환의 첫 정규앨범 “그리고 봄” 정승환의 목소리와 노랫말 그리고 사운드 모두 너무 좋다.
8. 오뚝이 연인과의 이별, 그리고 그 다음에 느끼는 감정을 정승환의 목소리로 너무 잘 표현해서 이별이 이런거구나,,원래 이별 하고나서 이렇게 느끼는 거구나,, 납득시켜주는 노래.
정승환 목소리 샘 ㅎㅎㅎ


정규

[#LiveONE] #정승환 '비가 온다' Teaser 독보적인 감성메이커 정승환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비가_온다 라이브를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시간! 2/19 월요일 밤 10PM 정승환의 #라이브원 에서 만나요 :) #멜
정승환 오늘 여섯시 정규 나온다 희희 꼭 듣겠다
정승환 정규가 드디어 발매되었구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헉 정승환 정규앨범 나왔...!!!!!!!(기쁨의몸부림) 다른 계정 가야겠다..

정승환 정규 앨범 발매!!!!!!!!!!!!
미친 미친 정승환 신곡!!!!정규앨범!+!!!!!!!
19일에 나오는 정승환 정규앨범 preview 듣다고 혼자 뽕차서 작업한 제목타이틀 그렇습니다, 눈사람이외에도 9곡 모두 넘나 좋고, 저는 출근하면서 신곡 10곡 다 들을준비가 되어있으니 나와만 주세요... 정승환,
정승환 첫번째 정규앨범 마지막 트랙 “이노래가”에 디어클라우드가 편곡과 연주에 참여했어요. 유희열 선배님과의 작업, 영광이었습니다.


봄이

정승환 신곡이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답가 같다고 누가 쓴거 봤는데 약간 그럴듯함 일단 작사를 아이유가 했음ㅋㅋㅋ내용도 뭔가 이어져


비가

정승환의 노래가 나왔습니다! 비가온다 많이 들었음 좋겠다
정승환 비가 온다 , 사뿐 들어보세욤 사시루 전체적으로 다 좋음 그럼 빠뽬 녜에 누놔(ㅇДㅇ)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bfsO6Hh20M1uaBk


온다

#HR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정승환 - 사랑에 빠지고 싶다)
아 내일 정승환 노래 나온다‼️


아이유

#아이유 #정승환 Singer Jung Seung-hwan 'And spring"_Showcase "A really great senior singer" "Star found out it wasn't just any
정승환 쇼케이스 유희열 아이유 언급 영상
정승환 인터뷰 아이유 언급 영상


그대

끝눈이 와요 혹시 그대 보고 있나요 슬퍼지도록 시리던 우리의 그 계절이 가요 -정승환/눈사람


너였다면

정승환 - 너였다면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wzzzzwzzz

가슴이 터질듯 날 가득 채운 통증과 얼마나 너를 원하고 있는지 내가 너라면 그냥 날 사랑할텐데 정승환, 너였다면
🎤갑쟈기 올리는 커버 뀨 들어주실 분이 계실 진 모르겠지만 오랜만입니다( ღ'ᴗ'ღ ) 너였다면 - 정승환 #꿍커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정승환 / 너였다면
11. 고맙다 - 세븐틴 너였다면 - 정승환 이별뒷면 - 권진아 who are you - 샘킴 편지 - 폴킴
정승환 - 너였다면 이미 너는 내게 대답한 걸 알아 대답 없는 대답의 의미 다 알면서도 난 모르는 척 맴도는데
내가 너라면 그냥 날 사랑할 텐데. 정승환/ 너였다면


신곡

아 정말 정승환님 신곡 너무좋아ㅏ 계속듣고 있당 그러고보니 내일 앨범나오네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poem_realslow

정승환 신곡인데 존나 좋음
1. 여러분 정승환 노래는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보석같아요..이번 신곡도 가사가 엄청납니다 꼭 들어보셨으면 해요
아 정승환 신곡 들어야 하는데 나 이제부터 근무야ㅠㅠㅠㅠㅠㅠ
헝ㅠㅠㅠㅠㅠㅠ주옥같다 진짜ㅠㅠㅠ정승환 신곡들 하나도 빠짐없이 주옥같다ㅠㅠㅠㅠ((눈물))
쨔나 정승환님 신곡 조타 들어봐라 (?
진심 정승환 신곡 다들어주세요 하나빠짐없이 주옥같습니다🙏🙌🙏🙌


앨범

헉 정승환 앨범 참여 하신분들 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 분들이야ㅑㅑㅑ 세상에 더더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_mi_luz

정승환 새 앨범 기대된다.ㅎㅎ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정승환 앨범나와써 ㅠㅠㅠㅠㅠㅠㅠ
화~~~ 정승환의 앨범을 사고 싶다. 그의 앨범은 좋다...
정승환도 제법 보컬톤이 다양한 것 같다 앨범 천천히 듣고 있는데 다 너무 좋아
정승환 앨범 나왔어


유희열

정재형 윤상 페퍼톤스 이진아 루시드 폴 유희열 정승환 이승환 신해철 다빈크 (헤헤 생각나는대로 추가해야지)


아임라이브

아임라이브 2/21 자리, 동반인으로 데려가 주실분 구합니다. 일찍 가서 표 받을 수 있어요ㅠㅠ #아임라이브 #정승환 #다비치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_mi_luz

아임라이브 동반인 남으시는 분 저를 데려가주세요ㅠㅠㅠ 12시 1시 티켓팅 도와드릴게요ㅠㅠㅠㅠ 맛있는 거 사드릴게요ㅠㅠㅠㅠㅠ 제발 들어가고싶어요...흑흑 #아임라이브 #다비치 #정승환


영상

정승환 커버곡 유령의 노래(원곡넬) 제목도 오묘하고 가사도 오묘하고 분위기도 오묘한 노래 근데 자꾸 빠져든다... 오묘하게 #정승환 #JungSeungHwan #넬 #유령의노래 원본영상 👉


정승환

슨가니가 부른거 정승환-눈사람 이에용
22. 정승환 ver - 그날들
왜 아무도 배경화면 안만들어조,,광광 #정승환 #싕 #정승환을다시봄
맞앙 정승환님 노래들 다 좋아ㅜ
정승환 님 노래 진자 너무 좋다......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dasomi732

4.정승환 이즈 뭔들
정승환 정말 사랑해요 엉엉ㅜㅜ
눈사람 - 정승환
탐라에 정승환이 많이 보이는 군요............
많이 기대된다!! Can't wait for the comeback. 정승환 화이팅하세요
오늘 정승환님도 나오시기 때문에 스밍 바짝 돌려야해요....
눈누난나 오늘 정승환 음원 나오는 날~~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newsen_t

카페 왔는데 오랜만에 이어폰 안 끼고 책 읽는다 정승환 노래부터 권진아 노래까지 나와 🙆💕✨
아니 오늘 정승환님이 나오시기 때문에 진짜 스밍 잘 돌려야해요
16.정승환-이바보야
정승환 정주행 하지 않는 쌔럼 유죄임 ㅠ 무기징역
와와왘 정승환 전곡 나왓따
정승환 세상에...
타임라인 소란도 똑같은 제목의 노래 있는데 몬가 신나는 분위기는 비슷한데 소란은 엄청 밝고 밝다면 정승환은 건반도 드럼도 다 신나는데 보컬이 약간 신나지는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는 발라더야ㅋㅋㅋ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dasomi732

흐헐..정승환~들어봐야쥐
정승환도 들어줘
정승환 노래나왔다 자기 전에 들어야지 ㅠㅅㅠ
정승환 노래 너 무 좋 다
봄 그냥 단어만 들어도 기분 좋다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다가 4월에 벚꽃나들이 가야지. 그 생각만 하며 견뎌내야지 정승환 노래 좋다-!!! 여름도 가을도 기대해
정승환의 변명 너무 좋으다. 나는 역시 타이틀보다는 수록곡을 좋아하는 듯.ㅋㅋㅋ
헉 정승환님 변명 첫 소절부터 주쨔!!!! 불러주세요 된다ㅠㅠㅠㅠㅠ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naeb_calli

정승환 카톡 인터뷰 왤케 웃겨ㅋㅋㅋㅋ
아이코 정승환아👏
정승환이 부른 바람 같은 노래를 너무 좋다. 마음이 좀 풀리는 것 같아
악기 보고 정승환이니까 괜찮아 시전했어요 헛헛 ㅋㅋㅋㅋ
루시드폴 노래를 정승환이 불렀다니........ 넘 기대됨
. 꿈처럼 널 알게 되고 봄처럼 네 손을 잡고 소중히 아껴왔던 말 천천히 다 꺼내줄게 겨울을 견딘 나무처럼 너를 기다린 거야 다시 봄 - 다시, 봄. 정승환 180114 마카오 팬미
아 감상평 쓰고 싶었는데 나 글 왜이렇게 못 쓰냐 짜증나네 ㅠㅠㅠ 정승환 보면서 힐링해야지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_puushu

5. 사뿐 이건 프리뷰에서 같이 걸을래~ 그 부분 듣고 와 진짜 달달한 노래다 ㅠㅠ 정승환 달달한 노래 소취했다,,하면서 행복해했는데 전곡들으니까 진짜 녹아서 사라질 것 같다,, 서툴게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져서
난 온라인에서 주문해서 아직 못봣는데ㅠㅠ 오늘 동생이 빅이슈 삿는데 정승환 나왓어 !!! 하면서 구경시켜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봄-정승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승환을다시봄 meet_the_seung #입덕환영🐣 좋은 사진은 크게크게 보아요 우리🧡 📌사인CD 이벤트 진행 중 #정승환 #그리고봄 #meet_the_seung
진짜 출구 없는 정승환씨 ㅠㅠㅠ
정승환 신보 라인업 오져 권순관에 루폴에 ㅠㅠ
Aㅏ 정승환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6VeHCX0CdLAYXBM

이 노래 진짜 좋아요 정승환 그 겨울 도 짱짱 좋음 ㅠㅠ
정승환 컴백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himsela88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_at_daybreak_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radian_iu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akaashi__dal

정승환 눈사람 1집 목소리 정규 봄이 신곡 Aleeueo9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