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Cover IU - Throughout the night 아이유 밤편지 ❤ Please support me, I'm trying to achieve my dream ❤ I will work harder and harde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IU
180214 2018 GAONCHA MUSIC AWARDS 아이유 밤편지 (Piano ver) 1-2 #아이유 #IU #이지은 #2018GAONCHA
180214 2018 GAONCHA MUSIC AWARDS 아이유 랄레트 2-2 #아이유 #IU #이지은 #2018GAONCHA
인스타 아이유(IU) 팬아트 윗부분..저장 실수 ㅠㅠㅠ #아이유 #팬아트
#My_ahjushi official #아이유 #iu #나의아저씨 Actress Ko doo-shim Casting Get off at Na moon Hee(instead) IU & Godushim were reun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팔레트 무대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팔레트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Ara_digi

180214 가온차트뮤직어워즈 레드카펫 #아이유 #IU
그림 올리면서 같이 말하려고 했는데 늦어버렸네요(타이밍 놓침ㅜ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행복한 명절 보내셨길 바라요💜 #아이유 #IU #이지은 #달의연인 #해수 #퓨어_팬아트
동덕여고는 진리지.. Dongduk Girls High School is the cradle of truth. 2학년 반급우들이 본 아이유. IU in the class watched by her classmates I
#아이유 #IU IU's past and present_History of changes IU grew up really pretty. 사진으로 보는 아이유의 과거와 현재모습 정말 예쁘게 잘 컸어요😍 cr-봉센세
180214 2018 GAONCHA MUSIC AWARDS 아이유 팔레트 1-2 #아이유 #IU #이지은 #2018GAONCHA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가수대기석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IU #2017MMA
171203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팔레트' 청주공연 직찍 샘플 by.배말 #아이유() #IU #팔레트

ydh516_iu만 하세요 아이유 님 5관왕 하시면 둘 중 하나 원하시는 걸로, 6관왕 하시면 둘 다 드립니다 아이유 님 짱🤘 팬덤 상관❌ 아무나 상관 없습니다
대상가수의 앵콜공연 ..머니까 답이없다.. #아이유 #IU
180110 골든 디스크 무대 - 아이유 사랑이 잘 (With 오혁) 2-2 #아이유 #IU #이지은
가온차트어워즈✨감사합니다 Gaon Chart Awards ✨ Thank you 💞💞💞💞 #IU #아이유
#참이슬 발렌타인데이🐸💝 #Chamisul Valentine's Day 🐸💝 #IU #아이유


팔레트

180214 가온 뮤직어워드 #아이유() 밤편지 부르고 팔레트 부르기 전 자켓입는 지은이!! 직캠 프리뷰 by holyarrow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liptomouse

지은! 그리고 덕후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행복하세요! 스물여섯 아이유가 만들어 갈 팔레트 기대하겠습니다🎨 더 놀라운 건 지금부터야🐥🐥🐥🐥


직찍

인생 첫 컴그림...모든게 어색해서 힘들었네요ㅋㅋㅋ둘리님직찍 이지금유에요! #아이유 #팬아트
180214 아이유 가온차트시상식 () 직찍 by 니트모자 3층의 한계 ,,, 웃는모습 너무 예뻐요
180214 가온차트시상식 아이유 직찍 샘플 by.윤민후 #가온 #아이유
180214 가온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윤민후


밤편지

12시 되기 전까지 알티 150 넘으면 아이유님 밤편지 아주 짧게 부른거 올려요^!^ ㅎ ㅎ 과연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아이유 , 밤편지

아이유 그렇게 사랑은 개여울 밤편지 잠 못드는 밤비내리고 윤종신 좋니.. 어디에도
[#너목보5 #워너원 편] #황민현 한테 삐짐'∧' 호치민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닮아서 베트남 진출한 호치민 아이유 vs 걸그룹 준비하다 포기한 음치 과연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5) 매주 금요일


이지은

사실 저는 그냥 이지은이고 이렇게 다 합쳐서 아이유를 만드는 거거든요 같이 고민하고 같이 땀흘려서 만드는 게 아이유라 여러분께서는 조금 생소하실지 모르겠지만 뒤에 계신 저의 너무나 귀한 사람들, 너무 소중한 팀원들을 소개하겠
180110 골든 디스크 대상 수상 및 소감 - 아이유 1-2 #아이유 #IU #이지은


무릎

#모모랜드 태하가 부르는 #아이유 '무릎' 노래 부르다가 갑자기 눈물파티 열려버린 모모랜드 ㅠ____ㅠ 짠하면서 또 귀엽고 ^_ㅠ 울지마! 울지마! #차트밖1위 #MOMOLAND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무릎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Haruuu_516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아이유 무릎..요즘 다시듣는 띵곡..
아이유 - 무릎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시험기간이나 공부할때 자주 듣는데, 차분히 공부가 잘 된다 아이유 음색과 가사가 너무도 잘 어울리는 곡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EXOL

그렇게 사랑은 (아이유) 잔잔하고 차분한 노래에요 아이유님 음색이 잘 들어나고 헤어지고 나서 듣기 좋습니다 저도 자주 들은 노래....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나이가 어리다고 빌고빌어도 노선처 아시죠 아이유님 마인드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ㅇㅏ 맞아,,,, 아이유님 너무 예쁘셔서 나도 모르게 저장한 짤,,,, 조녜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팬아트

[망토유 프리뷰] 나 실은 말이야, 저기 아득한 미래로부터 날아왔어 쏟아질 듯이 빼곡한 별들 사이를 지나 Fly, fly, fly💫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망토유
나는 확실히 알아, 오늘의 불꽃놀이는 끝나지 않을 거야💫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망토유


AWARDS

MBC 뉴스 연예톡톡 방탄-아이유-혁오-레드벨벳, '대중음악상' 경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국이 아이유님 좋은날 부르는거 꼭들으세요 너무좋아서 미칠거같아요 ㅜㅜ 이영상보시고 알티눌러줘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골디음원대상 아이유 골디음반대상 방탄 서가대대상 방탄 서가대최고음반상 아이유 서가대최고음원상 윤종신 시상식들중에 골디랑 서가대가 제일공정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멜뮤 아이유님 무대때 지민이랑 정국이.,! 투표를 위해 제가 찍은 영상이지만 이거라도 풀어볼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LJE_AEU_0516


가온

💜기분 좋아서 여는 이벤트💜 아이유 가온 싹쓸이+올림픽 메달+신학기 기념! 알티만 하시면 됩니다~ 팔로한정🙅‍♀️ 자세한것들은 타래로!! 당발 2월 20일 오후 9시 18분 (오후 9시에 마감합니다)
180214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아이유 () 수상소감 누가 꽃이게 ? 😍🌻😍
오늘 가온차트에서 아이유와 아이유팀이 함께 5관왕을 했으니 이벤트 합니다💗 타장르🙆 타팬🙆 만 하고 가세요 ! 유애나 한명 ,타팬 타장르 한명 계좌로 오천원씩 쏴드립니다🔫 ((수고많았던 지은님과 아이유팀에게


작사

정승환님 노래 '눈사람' ( 작사 아이유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답가 같지 않나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하는 말 같기도 하네요
(버스를 잡자) 작사/작곡-방시혁 노래-아이유 하지만 말야 아무리 나쁜 일이라도 끝이 있는 걸 생각하면 좋은 점 하나쯤은 있어 툭툭 털자 별일 아닐 거야 그냥 웃고 나면 결국 같은 하루일 뿐 길가의 돌멩이를 차듯이 가벼운 마
잘 불러줘서 고맙다는 작사가 아이유님........ 존멋......
📝작사가/시인 아이유

아이유 - 천년의 신곡(神曲) #음향사 작사/작곡 아이유 이게 게임 ost라니..
눈사람 가사 배경이미지 #헤더 공유 (2) #아이유 작사 너무 좋고 가사 너무 예쁘고ㅠㅠㅠㅠ 그냥 늦은 밤에 선물이에요 )_0


알티

♡ 폰케이스 잘 팔렸으면 하는 마음에서 여는 이벤트 이글 알티 + 지훈폰케이스선입금 글 알티 + 팔로우 저번이벤트때는 5분 뽑았는데 이번엔 3분 뽑아요 저번이벤트때도 진짜로보내서 후기까지 다 받았어용 타래에
저는 🎂케이크공방🎂을 운영하는 사람입니다 아이유 케이크만 매일 만들고 싶지만 일이기 때문에 가끔 다른 케이크들도 알티로 홍보해요😶 덕질은 지은이만 합니다만 혹시 그런 알티마저도 불편하신 분이 계신다면 블언블해주세요!😊 항상
?? 왜 알티타는진 모르겟지만 일단 아이유 하십시다들......
글러먹은 놈이 과잉진압으로 트위터에서 알티 몇번 탈것 같은데(쓸데없는 리얼리티) 아이유 경호원이었나..? 계단 올라갈때 팬들 카메라 앞에서 우산으로 가려주는 움짤 되게 좋았음 정장도 입고..
오늘 있었던 일을 정리해보자 👉저쪽팬덤 어떤사람이 범죄인 장난전화를 하다가 얻어걸렸다는 전화번호가 아이유 👉그게 알티 탐 👉그 와중에 답멘에 지적하나도 없이 다 일화 풀어달라고 함 👉알티하면 투표가 되는 해시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ff_0516


사진

유애나 로고&제비꽃 png파일 컴퓨털 업로드 도전.... 쓰실 분들 쓰시라고... 제비꽃은 아이유님 인이어 사진에서 선따서 만든 그림이에요...!
흑수저 스토리 #나의 아저씨 #아이유() 서포트 후기에 있는 사진은 원본 사진입니다~~
4k,,, 오는 팔로는 안막습니다만 신중하게 해주세요,,,, 아이유님과함께 갓갓투미님 사진 영업합니다 ^_^💓
180214 #TWICE #나연 아이유 선배님 뒤에서 사진 찍고싶은 나여니..❣️
내 친구가 구문역가서 아이유 봤다고 사진 찍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모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랑 사진찍으려는 팬들 같당 긔여워 ㅠㅠㅠㅠㅠㅠ
아이유 인스타 사진 보정 #아이유

대성이 왜 이렇게 아이유처럼 나왔지? 아이유...? 우리 전에 봤었는데 네...? 지용이형 제가 삐딱하게를 편집해가지구 준비 했거든요? 왜...? 왜 이렇게 사진이 소녀시대처럼 나왓어요? 네...?((New!
[Rt=♡]중부권 4/15(일) 아이유촬영회에서 사진사분 한명 모십니다! 시간대는 아직 미정,스튜디오는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해있어요:) 스튜비 3.4 발생합니다 코스어 10명이며 정말 아이유덕심으로 가득 차있답니다😙😙 같이 즐겁
올해의 의문상 - "저 사진을.. 다.. 어쩔 셈이지...? (아이유)


걸로

97. 누구나 비밀은 있는 거야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 우리 아무 일도, 없던 걸로, 안 들은 걸로 해요 모두 비밀은 있는 거야 누구에게도 말하지 마 사람들에게는 진실이란 중요하지 않아 아이유, 누구나 비밀은 있다
와 내가 아이유 입으로 창자를 뽑아다 순대국 끓인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니 개오져 완전 좋아 이걸로 보보경심은 할일을 다했어


유인나

64. 아이유 존재자체만으로 우리나라의 축복이라고 불리는 오져버리는 여성솔로아티스트^^ 본업=대상가수 취미=유인나랑 데이트
아이유가 핸드폰도 안 터지는 사극 촬영장에서 유인나가 너무 보고싶고 그리워서 집과 늘 집에 가면 있던 유인나 생각하며 썼다던 곡 가사 넘 예쁨...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IUmushimushi

15. 크리스마스때 이 영상 보내고 복장 그대로 아이유 집까지 찾아온 유인나
엥?? 최고다이순신애 조정석 나왔었음?? 졸라... 아이유 유인나 밖에 기억안나는


못써

제제, 어서 나무에 올라와 잎사귀에 입을 맞춰 장난치면 못써 나무를 아프게 하면 못써 못써 제제, 어서 나무에 올라와 여기서 제일 어린잎을 가져가 하나뿐인 꽃을 꺾어가 /아이유, Zeze


뮤직

날 좋아하는 거 알아 날 미워하는 거 알아 같은 노래에서 전혀 상반된 가사를 미묘하게 다른 톤+ 본인이 그간 쌓았던 서사로 전달하는 거 보고 아이유 진짜 천재라고 생각했다. 특히 뮤직 비디오 에서 두 가사 부분 표정 보고


과연

아이유 세정 윤하 중 과연 인재님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동물농장에 이어서 왜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나연님 진짜 감사합니다 잘생긴 아이유를 보게 해주셔서 와....아이유=이쁘고 귀엽고 카리스마쩔고 잘생겼다 이건 공식입니다 여러분....나연님 진짜 대박 감사합니다ㅠㅠ더쿠는 이자리에 누울게요😂💕😍😇
잔머리 하나하나까지 귀엽고 예쁜ㅠㅠㅠㅠ 오늘 #아이유_5관왕_축하해 최고였습니당 !!! 그림..너무 어렵당.......좀 막 멋있는 지은 그리고 싶은데 제가 그리면 항상 귀엽지은 😭😂 매번 리즈갱신하시는 아이유님 항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berry2_tart


아이유

아이유 - ((트둥이 쪽 바라보면서 ))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미소지음)) 나연 - ???? 헐... ((쓰러짐)) 방금 아이유 선배님이 웃어주셨어...
눈사람가사가 정말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보내는 우린 봄이 오기 전에의 답가인것같아서 자꾸 듣게되고 가사를 곱씹어보게된다. 아이유님의 노래는 종현이노래와 다르지만 같다고 느껴지는게 탓하지않는 위로가 그저 괜찮다 말해주는
사실 6 번이에요 윈터님ㅋㅋㅋㅋㅋ 오늘 너무 재밌었어요 윈터님 진짜 너무 존잘이셨어요 음 다음에 뵈면 그 때는 아이유 노래 춤 추면서 열창해다렐게요
Rain Drop (아이유) #chunipalying
임나연 아이유님한테 꽃 전달해드릴때 뒤에 애들 순간적 박수멈춤이랑 전달후 바로 박수치는거 너무 웃기고 귀엽다
200팔 기념 #rt이벤트 🎉 우와앙 저도 드디어 200팔이!! 돈이 없는 그지깡깽이이기도 한저는 막 엄청 크게는 못드리고 한분께만 이만원 미만의 아이유 굿즈를 사드릴게요! 보잘것없는 트찐이었던 저를 구원해주시고 도
110320 인기가요 이기광 &아이유 - Hawaiian Couple 본격 언니 부려먹는 슈슈넴의 요청영상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yunbi0417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멜로망스 - 선물 오마이걸 - 비밀정원 아이콘 - 사랑을 했다 방탄소년단 - Her 아이유- 가을아침 선미 - 주인공 JBJ - 꽃이야 모모랜드 - 뿜뿜 세븐틴 - 고맙다 위너 - REAL
결론 아이유만 안다
어렸을 때부터 외국에서 훈련 받아서 아이돌 잘 모르는 차준환 선수가 아이유를 아는 이유
#우리장르_사람들은_다아는_한마디 대성이 왜 이렇게 아이유처럼 나왔지?
228. 아이유 조증
나는 남자다' 아이유, 女 겨드랑이털 질문에 당황"모
✌아이유 vs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IUmushimushi

6차 십자군 원정은 이집트 아이유브 왕조의 술탄 알카밀은 내란으로 골치를 썩고 있던 상황인지라 프리드리히 2세의 교묘한 외교 정책에 휘말려, 피를 흘리지 않고 평화 조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프리드리히 2세는 예루살렘의 통
힐링에는 아이유지
จัดอันดับเบสแฟนเซอร์วิสต์ ไอยูได้อันดับ 1 จีอึนสายเปย์ 55555 180212 tvn 명단공개 2018-주신사랑 환급받으세요 팬바보스타 1위 아이유.LAPUTA
트윗 n개월 만ㅇㅔ..... 10k란 숫자를 보다니 넘 신기루 ... 마지막으로 저희 시상식 아이유님 봐주세요 ,,, 진짜 오지고 지리거든요......💃
아이유의 Red Queen 듣다보면 제이생각이 많이 나는제 사실 제이를 저 노래 들으면서 만들어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생각 많이 나는노래야🤔
아이유 웃을때 나연이 웃을때 세상 행복해 보여ㅕㅋㅋㅋㅋㅋㅋ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dbsdk7191

효리네민박1에서 아이유랑 이효리랑 무슨 쇼핑하러갔을때 (넌 그게 이쁘니??아냐 너가 행복하면 됐어)((이멘트를 3번넘게 반복해서 아...주위에있으면 좀 짜증나는타입이겠군 ..싶었다..
아이유 넘무 예뻐,,, 사랑해,,
기분 좋아서 오랜만에 이벤트 열어요호~~ 🏆🎉지은님 상🎉🏆도 많이 타셨고 방금 최민정 선수 🥇금메달🥇 확정 등등 그냥 기분 좋아서 엽니당당 유애나분들 언제나 최고시고 진짜 사..사랑합니다 워후우우😎😎 아이유애나 영원히
아이린 설현은몰라도 아이유는앎 ㅋㅋㅋㅋㅋㅋ
다음생엔 꼭 아이유 얼굴로 태어나 노력같은거 안 하고 쇼핑몰 모델이나 하면서 유튜브하면서 인스타스타로 협찬 매일 받고 돈많은 무직으로 살아야지
아이유는 아는군요 ㅋㅋ
13 최애 러너웨이 관련 사람들 차애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tjrlghks11

꼴님한태 누가 아이유가 입안 뉴발 노란색 트레이닝복 입어달라구 전해조 ㅣ
아이유 진짜 너무 예뻐ㅠㅠ 졸예 사랑해요ㅜㅜ
~ 전체 아티스트 퍼펙트올킬 시간 TOP5 ~ ))))) 2018.02.17 6PM ((((( 1. 아이유,박명수 - 레옹 (136시간) 2. iKON - 사랑을 했다 (103시간)🎉✨ 3. 임창정 - 내가
아이유님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토끼징니 옷 입혀줄라고 산거ㅋㅋㅋ 악 맞아야 할텐데 낑기거나 그러는거 아니겠지...;;; #아이돌룩 #아이유 #토끼징니
Oh darling 넘지 말아요 두 입술 사이 거린 아직까진 50cm 솔직한 말로, 그 말로 순결한 그대 맘을 내가 느낄 때까진 그 거리는 50cm (아이유 - 입술 사이)
아이유 목소리 예쁘다...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ymhiu051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를 알고 계신 여러분들!!!! 만수무강 하시고요!!! 돈 많이 버시고요!! 건강하시고요!!!! 아이유 은혜 많이 입으세요!!!! 올해 선물같은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음...나 아이유나 그런 느낌 조아해,, 저번에 내가 알려준 어쿠루브? 그게 뭐라고 그것도 조앗음
국가대표들 이상형 질문 인터뷰에 아이유는 꼭 등장하네💕
가요 피아노로 친 거 듣고있는데 아이유노래 이거 머지ㅣ머냐이거 아머엿니
태방님 안냥하세용 아이유 가을아침이고요 저는 박치입니다!!^^!!
[수상한 메신저 약 스포 주의/여주른 입니다..] 드디어.. 끝냈습니다. 아이유 있잖아로 수상한 메신저 패러디 했어요 일주일 불태웠다....허접하지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ysticmessenger #수상한메신저
두심 엄마 떡밥이 떴으니 다시 보는 고두심 쌤의 아이유님 칭찬.txt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sinabro_dtw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엔시티
하...저도 저 글 봤어요ㅠ 제가 다 쪽팔리네요,, 아무렇게나 번호눌러서 전화하는 장난을 왜 할까요 그리고 그로 인해 아이유님께 피해가 생길수도 있는건데 말이죠ㅎ 참 생각없는 사람인것 같아요 저 분은
네 유재환씨 그래서 지금 활동하고 계신 유애나 닉네임이 뭐라고요? 다 같이 외치자 아이유 만세 지은 최고다 (그와중에 뒤에서 수현 끄덕끄덕하는거 귀엽다ㅋㅋㅋ)
그냥 아이유면 됩니다 돼요 충분해요
크으 아이유센빠이
아이유 스물셋?
👼 아이유씨😞 전화번....🤔 됬습니다 👸 ?????? #강대성 #대성 #テソン  #DLITE  #빅뱅  #BIGBANG #Gangdaeseong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minampeace46

아이유 옷취향가지구... 하루종일 그러더라 쇼핑하는내내ㅠㅠ 같이간 학생 한테도 쟤옷좀바바 머 그런식으루 하구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슬픔은 간이역에 코스모스로 피고 스쳐 불어온 넌 향긋한 바람 나 이제 뭉게구름 위에 성을 짓고 널 향해 창을 내리 바람 드는 창을 (아이유 - 너의 의미)
종현의 사망 이후 예리를 둘러싼 모든 컨텐츠가 잔인할 정도로 폭력적이다 조문현장에 롱패딩을 입고 갔다 물어뜯고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웃지 않았다 물어뜯더니 아이유 수상소감에서 종현을 언급하자 우는 모습을 보이자 그걸 놓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이건 진짜 마지막의 아이유....? 가 킬링 파트다 시밬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아이유 거의 구보씨급 의식의 흐름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purenim

애들이 내 트위터 닉네임 알아가지고 팔로우해서 볼까 걱정됨 나는 닉네임 안알려줬는데 아이유 헤더 때문에 아는 건가
내지 컬러로 하면 1800원이 늘어나는데 가격 무엇..🤔 아이유 님 얼굴만이 마음의 안정이다
월요일도 화요일도 봄에도  겨울에도 해가 질 무렵에도  비둘기를 안은 아이같이  행복해줘 나를 위해서  / 아이유, 비밀의 화원 (원곡 이상은)
저거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127
수채화로 작게 그려봤어요!❤ #아이유 #fanart
#아이유 #정승환 Singer Jung Seung-hwan 'And spring"_Showcase "A really great senior singer" "Star found out it wasn't just any
아이유의 미모만 있으면 세상을 구할 수 있을 것 같다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IUmushimushi

아이유-Secret Garden(비밀의 화원) 기댈 수 있는 어깨가 있어 비가 와도 젖지 않아
아이유 노래 완ㄴ죠니 조아요ㅠㅜㅠㅜㅠ 동글동글ㄹ한 글씨보다 저는 갠지나구 싶ㅍ은데 빱님 맴에 드신ㄴ다면 이츠오케이에요... 저두 라뷰입ㅂ니다
이거 너무너무너무 귀엽지 않아 ㅠㅠㅠㅠㅠ??? 아이유가 n년간 같이 일한 경호원한테 내려달라고 도도도 달려가는 거ㅠㅠㅠㅠㅠㅠㅠㅠ
정승환 쇼케이스 유희열 아이유 언급 영상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naene0112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I_SNY_U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GIL_TV30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GIL_TV30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밤편지 이지은 작사 jinny31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