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버거
신제품 살짝ㄱ 두려워하는 병이 있지만ㄴ.......악 그치만 맘스터치는 싸이버거인걸요!!!!
저분 아마 맘스터치를 싸이버거로 알고계시는듯
ㅋㅋ맘스터치 싸이버거는 양배추도 많고 고기도 건강하니까 인스턴트 아니고 건강한 음식
당연히 맘스터치 라고 생각합니다 ,,,, 싸이버거 최고 ¡¡¡¡¡¡¡¡¡¡¡¡¡쩌렁쩌렁
그쵸!!!!!!! 사실 싸이버거 먹고싶었던 답정너 인간입니다 흑흑 맘스터치 최고죠 최고
5. 맘스터치 싸이 휠렛 화이트갈릭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xiulove4u

나간데 상스치콤 ㄹㅇ인줄알고 이제부터 맘스터치 싸이버거 주문할때 싸세 하나 주세요 해야돼나 하고잇엄
[💕알티💕] 이완싫의 1차 수요조사를 끝냈습니다. 2차 수요조사로 네이버 폼을 준비했습니다:D. 2차 수요조사또한 진행이 잘 되어 무사 개최가 확정된다면 🍔맘스터치 싸이버거 기프티콘🍔 을 드립니다. 감사합니
맘스터치 싸이버거-화이트갈릭버거-딥치즈버거 갈아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맘스터치가서 싸이버거세트 포장해올까 움ㅁㅁ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어보고싶다 #이_해시태그를_보는_순간_본심을_말해야_합니다
저는저는 치킨패티를좋아해서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제일좋아해요!! 소령님은요??!
23. 맘스터치 싸이버거 말이 더필요한가

맘스터치 싸이버거보다 휠렛버거가 더 맛있당


세트

싸이버거아니면 상하이세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급전 커미션입니다ㅠㅠ 소년,소녀 위주로 그리며 빠른 마감 됩니다!(최소 3~4시간) 목표 금액(50000) 달성시 싸이버거 세트 깊콘 드립니다! 문의는 디엠으로 해주세요! #커미션 #Commissi
신과함께 역대 흥행 2위 🎉🎉🎉 한분께 싸이버거 세트 드려욤 당발은 14일에(^O^)
나 돈 알어 싸이버거 세트 5400에 치즈감자 1000원추가 케이크 5600 총 12000 보냠
싸이버거세트랑 쥬시 사왔으니까 공부한다
음, ,, ,전, ,, ,싸이버거 세트,, ,, ,,♥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m_ya_hulk

싸이버거 세트살까
럭키 맘터에서 싸이버거 세트 기다리고 있는데 뷰티불 나옴 b
헉 저 오늘 많이 먹었어요!!! 아침에~ 어 밥에다 3분짜장 먹구~ 어... 점심+저녁으로 싸이버거세트 먹엇어요!!!!! 헉 그리고 설빙가서 빙수도 먹엇다 와 저 오늘 많이먹었어요!!!!!!!!!!!!


EXOL

가슴 + 아랫배가 부어오를 때 → 우먼스타이레놀 경련이 오는 존나 아플 때 → 부스코판플러스 아랫배만 주기적으로 논나 아플 때 → 싸이베린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힝 장치하니까 치아가 약해져서 씹을때 아파ㅠㅠ나 싸이버거 먹고싶은데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점심 싸이버거 각인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라빈

. 62. My Happy Ending / 에이브릴 라빈 - 라빈 요새 뭐하냐.. 한창 에이브릴 라빈의 모든 노래가 전국 소녀들의 싸이 브금이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ㅠㅠ 저때 라이브 정말정말 좋아한다 라빈


강남스타일

혹여나 방탄의 미국 성공에 뭐하나 콩고물 떨어지는거 없으려나 기웃거리는 타팬덤은 없길 바람. 싸이가 강남스타일 열풍을 만든 이후에 또 누구 있었음? 방탄도 마찬가지임. 해외에서 인정받고 싶다면 직접 본인들의 힘으로 일궈보시길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싸이는 강남스타일 나는 무슨 스타일일까? ...농담이 좀 처럼 안되네^^;
방탄소년단을 보러 간 미국 팬은 누구일까 by 김영대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As)의 무대에 방탄소년단의 ‘DNA’가 울려퍼졌다. 2012년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오른지 5년만의 일이다. 당시만 해도 한국 뮤지션이 가까운 장래


선수

내일:싸이버거머거야지 (다리가 180도로 펴진 빙판 위 선수 짤)
우리 봅슬레이 선수 싸이 닮았다 #우리선수 #국가대표
[이승훈 선수 짤털 238] 승훈리 어렸을 때 저렇게 꾸미고 다녔는데ㅠㅠㅠㅜㅜㅜㅠ귀걸이에 세르까도 열씨미 찍던시절,,싸이 홈피도 부농빛이였구,,☆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323_ila


PSY

아놔 구주네.. Ps적어달랬더니 피에쓰는! Psy!! ㅋㅋㅋ 덩달아 윤형이 ps적어줘요 했더니 피에쓰는 싸이형..ㅋㅋㅋ아이콘 시디에.. 싸이형이 두번등장ㅋㅋ
싸이 비트를 느끼시오. p.s 모든 보이스는 카페에서 즉썩으로 녹음했습니다. Listen to Psy brothers by Project Agariz #np on #SoundCloud


뭔데요

싸이버거 불링이나 남자도 팬다는 말 장난 치는 게 아니면 뭔데요? 그 전에 킨코 님이 저에게 하신 말이나 사과하세요 일 키우지 마시고요
뭐야?!!!!!!! 뭔데요??!!!! 익싸이팅 뉴스가 뭔데요?!!!!!!!!!!!


미국

폐막식 엑소가 서는데 왜 욕먹는지 알려줄까? 니들은 한국을 알리는데 싸이만큼이나 큰 기여를 안했거든 사실상 폐막식은 싸이랑 방탄이 하는게 맞아. 아시아 점령은 개뿔 방탄이 일본 거의 알리고 있는데 아시아라니 미국


장난

청신 님이 지금 싸이버거 불링 유도하고 계시잖아요? 전 장난 칠 기분도 안 나거든요 ㅋㅋ 글이나 지우세요


불링

저기요 ㅋㅋ 싸이버거 불링 하지 마시고요 글 내려 주세요 저 남자도 팹니다

그쵸...... 아니 근데 저 자꾸 호응님때문에 사불하면 싸이버거불링불링 생각난다구요........책임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한

벨 러블리러브 카니발 평안한 가정O? 원활한 교우O 경제적 여유O 건강한 신체O 건강한 정신O? 싸이비인디 안정적 생활O? 19살 전까진 행복한 과거O? 존나 지 기준 보장된 미래19살에 죽음


다른건

싸이버거 말고 다른건 머먹어봣어??
난 싸이메라 써! 다른건 내가 똥손이라 못하겠더라 ,,


한데

싸이뮤직이 근거리긴 한데 걸어가긴 애매해서 7점
요즘 갑자기 현타인지 슬럼프인지... 이게 싸이클리 있긴 한데 점점 그 사이클이 빨라지는 거 같아서 조금 슬픔 :(
월드컵이면 왠지 스탠딩이 늘어날듯....? 아님 그 옆 보조경기장도 가능한데(싸이 공연함) 난 공연을 염체에서밖에 못봐바서 잘 모르것어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ri_Yuning


노래가

그ㅡ 뭐냐 싸이 노래ㅐ 중에서 이거나 먹어! 하는 노래가 뭐였죠??


부산

[] 비투비 부산콘 교환 원해요! 알티 한 분 베라 깊티 ❤️ 저 라구역 29n 👼🏽 천사님 다구역 ~ 30n 다구역만 받을게요 🙇🏽‍♂️ 교환 해주기만 하셔도 싸이버거 깊티 드려요! ❤️ 10번 쯤 앞 더블콘,
안다구 여섯번째! 알지알지! 해서 이번팬싸 다갈개 노력해볼게! 하니까 부산? 해서 웅 근다 부산 24일만빼고 제발...하고 끝났고 준회는 웃다가 끝남 이행시 해줬는데 맞아! 근대 재미업엇어 그니까 안써조 해놓고 달달한 싸이 싸주거ㅜㅜㅜㅜ윤형이랑 웃다가
그리고 블팬 부산갔을때 나왔던 랩이 싸이노래라는걸 알게됨... ...


우르르르

근데 싸이버거는 진짜 언제 어떻게 먹든 개추잡스럽게 먹게되는 것 같다 한쪽 왁 물면 반대쪽 우르르르 흰 소스 우ㅡ르르르ㅡ 나오고 헉싀하고 그쪽 물면 인중부터 턱까지 소스범벅에 양상추 가출


올리고

칼빵하고 싸이에 올리고 그런애들 많앗는데 대체 왜 그랫니
ㅁㅈ 싸이에 친구공개로 막 전에 유행했던 미끄럼틀?? 사고사진 총기사고사진 올리고 거기에 우울한 글 싸지르던 애들도 많았음


파이어

싸이킥 파이어
싸이킥 파이어 라이브로 보여줘


싸이

싸이버거 사주세요
지난 9일 개막식이 끝난 직후 청와대 홈페이지에는 개·폐막식 가수 관련 청원글이 쇄도했다. "개막식과 폐막식에서 싸이, 방탄소년단 등 세계적 아티스트의 출연이 언급되지 않아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iHeartAwards
갈 비 뼈 싸이싸이가 찌 릿찌릿한 느 끼 임
인싸이신 분들이 자꾸 제 옆에 오지 마세요 자괴감 보스...
리샐버거 리코타치즈가 매우 맛있는데 들어있는 샐러드가 싸이버거에 비해서 써요 저는 맛있는데 쓰다는 말이 있어요 그거 참고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duck_NR

2/12- 선공개곡 별 2/19-네가 없는 곳 [스밍인증+알티] 친구랑 버거드시라고 싸이버거 쏩니다🧡첫이벵이라 당발인원은 참여수 보고할께요ㅜ -요섭이 활종때. -타팬가능! -마구마구참여가능! 멘션에 많이 올릴수록 당첨
앗..아...인싸이시니 곧생기실거임..
오랜만에 싸이나 들어가봐야지 했는데 지금 비밀번호 까먹어서 못들어가고있다
싸이는 포도알 모으는 재미가 쏠쏠햇는데 말이져....^^
싸이두 안해떠 나눈 고1?때 뒤늦게 함 깔아봤는데 재미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싸이버거
아니 왜 싸이에 이런거만 올렸지

앗 전 아직 싸이버거밖ㄱ에.......
#토브계_뉴짤이_보장된_삶 싸이 daddy 듣다가 뭔가 비스타 생각나서 싸이 자세 대충 모작해서 슥삭슥삭....
인싸뜻이 대체 뭐지? 인싸이더란 뜻인가?
ㅋㅋ💞💕 이거두개 옛날셀카에 싸이메라로 문자추가로 맨날;;스티커처럼 붙엿는디 ㅋㅋ
히웅... 그래도 꼬옥 끌어안기엔 죠은 싸이쥬데수..
?;;저싸이메라맨날쓰는데요 터치성형으로 얼마나 조지는데..
컴백마다 틀린 궁예 나오기 마련인데.. 나중에 생각하면 그렇게 웃기다.. 언젠가-싸이코패스!!! (해??(싸이)페니코?패쓰?) 브라더액트-조직 느와르물 (앨범커버에 핏자국!!!!범인?피해자?) 집가길-아버지와 관련된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IMUKYOU_H

섭웨도 먹고싶고 버거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어 역시 내일은 점심으로 치킨을 시키고 간식으로 싸이버거사오는걸로
마지막 기억나는 싸이 브금 위빌롱투게더
근데 달소도 싸이바가수잔아 너 . .. 참말루 전자가수를 조아라해는구나
1. 하다라보 스킨 싸이닉 콧물토너,로션 하다라보 크림 하다라보 스킨은 좋은지모ㅡ르겎는데 크림은 평생쓰고싳어
힝구ㅠㅠㅠ아닌데요ㅠㅠㅠ배기님 우주최고 슈퍼인싸이신데ㅠㅠㅠㅠㅠ
아깜짝이야 닉네임 보고 싸이가...? 이렇게 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꼭 연락주세요 ㅠ0ㅠ 시러하시는... 과자가 잇나요?!!! 🤔🤔
여즘 싸이먼- 싸이먼↗️도미↘️닉➡️ 씨 뭐하구사신다니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HOONWORLD_WS

갑분싸 아직도 갑자기 분노하는 싸이비 밖에 생각안남
한파는 나한테 싸이버거 사죠
갑자기 분노하는 싸이
갑자기분노하는싸이버거
캡싸이신요
입입입!!!!(팍팍팍팍픽) 정말 과학님만큼 인싸를 본 적이 없습니다 ,,, 분명 마랴주에서도 인싸이실것.
겨울에 다이어트 하는 트친들에게- 방에서 아이돌 댄스 세번만 춰도 삼키로는 빠진다는 사실 안무 난이도 하 에이핑크 리멤버 레드벨벳 행복 싸이 뉴페이스 중 엑소 럽미라잇 세븐틴 예쁘다 상(2번 하고 기절했다는 그... 세븐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ikon_ikonic230

당연하죵 ^^ 싸이버거채공
난 싸이에 사 사랑 사랑해 사랑해우 사랑해우주 사랑해우주만 사랑해우주만큼 이딴거만 올렸는데
싸이버거 ㄱㄱㄱ
나는 싸이하다안했어
마비노기해야되서 싸이할시간이 없었음
모넥 님드라 싸이 너무 좋아하지 말어,,,
갈븻.뼈.싸이 사의 가 쯰맀.찌.릤.한 늬끰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jerikonic

존잘님이 핥다주시니 넘 영광스럽군요 ^^7♡ (일기에 ...쓰자...2월19일 월요일...) 이 영광을 류지님과 싸이메라 터치성형에게 덜립니다
#관통나면어떻게되나요 싸이감성도지고 울면서욕함,,,범탐라적 민폐새끼됨
이제나는 에세스싸이02가아니다
이미 싸이버거 먹는다고 써놓고
이건 아무리 털어도 근본적인건 안털리더라고...계속 싸이더라고..
싸이버거요
싸이버거 인간이 되는 거야 할 수 있어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world_chim

싸이버거 먹구 싶어..........
oO(저 황제 분명 싸이(버)월드를 다스리고 있겠지)
왜 나마안...몸 분위기 갑분싸할 때 싸이말고 긱사를 갔어야 했음
블팬 거시기 노래 싸이 행오버래서 들었는데 거시기부분에서 터졌닼ㅋ원래 느낌이 이랬냐ㅋㅋ영화선 거시기해도 좀 간지났는데ㅋㅋㅋㅋㅋ
인 싸이더!! 인싸이더!!!
인 싸이더로 밝혀져......
싸이버거를 먹자~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sanippi

인 싸이더!! 사람들이랑 잘 어울리는 사람!!!
제가 이제 생리전에 존나 감정기복 심하고 생리 할때 배아푸고 허리가 끊어닐것 같고 배가 찌릿하믄 통증과 함께 두통이있는데 그러면 스피드펜 나노, 싸이베린, 사리돈 에이, 게보린, 펜잘 증에서 어느걸 먹을까요
싸이ㄱ를 작작하라는 계시인가??
싸이,, 챔피언,,
즛또즛또...소노사키에...섹가이와우곡ㄱ키다쓰...이ㅏㅏ마하지ㅣ마루ㅜ스토ㅗ오리...싸이드엠...
히히ㅣ 노력ㄱ해볼ㄹ게요!! .. ....개강ㅇ하면 또 난리날 싸이ㅣ클이지만... ((눈물 머금ㅁ고.....
음... 쌓이다가 아니라 싸이다...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kkya_nim030

작년에 싸이 콘서트 여름에 물 뿌려주던 그 Summer swag 갔었는데 거기서 예술이야 듣고 진짜 넘 그랬다 제일 친한 친구랑 야외공연장에서 떨어지는 물 맞으면서 지금이 우리에게는 꿈이야 라고 노래부르던 날 그 감정 너무 생생함 ㅜㅜ
세우면 안돼 싸이벜
내추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보다가.규지지.오빠를 보았다..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ㅠㅠ
싸이베린 도 먹고 스피드펜 도 먹으면 안돼 겠지요...?3개는 무리인가
생각보다 많이 왔었네..ㅋㅋㅋㅋ 나는..기억이 없지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나에겐 추억이다.. 싸이 보다가 또.찾음ㅋㅋㅋㅋㅋ
으악 이거 완전 싸이 시절 감성짤 아냐
우리 집에 싸이버거 있어 먹으러 어ㅏ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Ria_femi

ㅆㅏ이늘 뽀내 씨그널 뽀내
마재르군단어쩌구 언더그라운드서브컬쳐(ㅋㅋ)를표방하는사회악싸이비집단임다죽어라~
와 에버싸이킥쓰신다
ㅋ ㅋ ㅋ ㅋ ㅋ 앳되고 귀엽다 싸이메라로 인스타핏한 거 조차 이때가 엘지드림페스티벌이였나 몰라 성덕된날
얼터드카본 몰입도가 부족한지 2화까지 보고 진도가 안나가고있삼☹️ 싸이파이 매니아인 내가.. 무슨일야
싸이 이카고 ㅋ ㅋ ㅋㅋㅋ
냉면 뿌링클 싸이버거 버거킹 토끼정 피자 오늘점심이랑저녁은 꼭 여기서먹어ㅑ지ㅠㅠ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ri_Yuning

내가 싸이도 블로그도 안 해서 이럼
존경하고 오래전부터 팬인 싸이 선배님과 이렇게 같이 춤을 출수있어서 정말 좋았었습니다. 전 성공한 팬인거같습니다.. 이번 유희열스케치북에서의 무대도 너무..멋지십니다.. 무대를 이렇게하는구나라는걸많이 느꼈습니다! 1등 정말 축
#닉네임에_받침을_빼면_귀엽다 초로새 새싸이 (???????????????
봐바 역시 싸이뮤직이 잘못한 게 아니었어! 수강신청하기 전까지 싸이 개장이나 다녀올까
팻두 싸이로 뭣모르는 중고등학생들이 유명해서 부러워서 싸이에 글 좀 남기는거가지고 걔네한테 찝쩍대서 연락하고 사귀고 괜히 역겹다고 욕쳐먹는게 아닌데 멀 여혐을 안해요 팻두는 힙찔이들도 싫어해
풍경의 기억 이싸이들 넘 좋군...
추억돋아서 ㅎㅎ 이거 싸이판갈때 산거였는데 ㅎ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sober_bang

싸이판 가서 저런 거 쓰고 다녓니
코리안맨더블싸이즌건어케알지? 자봣나?
???!??!!!!?!!!!!!!!!?????????싸이코세요?
헤헤 싸이버거 맛있담(오늘첫끼
헉.. 그러면 만만한 싸이버거요!! 아니면 화이트갈릭버거요!
미쳣냨ㅋㅋㅋㅁㅋㅌㅁㅋㅋㅁㅋㅋㅋ 싸이월두 퓨 ㅜㅠ
밥먹고 싸이ㄱ해야지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ilysb121

아 사실 내가 그동안 불쌍해서 닥치고 있었는데 포샵 안한다뇨... 이 먹먹문 뭐야... 난 그동안 오빠가 ㄹㅇ 싸이메라 쓰는 줄 알았네... 오빠 셀기 쩔길래 나도 셀기꾼 되고 싶어서 그동안 싸이메라만 썼는데... 나한테
싸이노래에요
,,,BGM 싸이-뜨거운 안녕
싸이버거 머꺼심어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880306cherry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dyCjjqMjNtumlu2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_xuminghao_o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lemonlament

싸이 맘스터치 세트 EXOL 라빈 강남스타일 불링 Jetaimelover5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