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끼와

난ㄴ 어떤 장르든 아이작하면 토끼와 거북이 읽어주는 아이작 생각남 옛날 옛적에 토끼는 어디갔나
나도 토끼와 거북이인줄알았는걸......
토끼와 거북잌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빠른 토끼와 112 치타 오버된 스사비랑 마찬가지로 치타 오버된 117거북이 탱구 있습니다!! 좌부는 속도 맞출 수 이써여
171112 #뉴이스트W 대구팬싸인회 #렌 #JR 토끼와거북이 충돌🐰🐢 사이드 챙겨주는 세심한 종현이😭😭😭😭😭😭
~텐쇼인 에이치의 토끼와 거북이~ ((아님
주양시목 졸라 토끼와 거북이 같다... 그리고 주양 진짜로 토끼일 것 같음 밤에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vanillacat272

토끼와 거북이 레이스하시고 알티도 하구가새요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토끼와 거북이.. 어린왕자..?
거북이 닮았다는 소리도 들어본적 있다.. 토끼와 거북이인가
토끼와 거북이의 리얼 경주. 이솝은 사실 생물학자였던 걸까.
토끼와거북이♡
🐢🐇김째알 화백의 토끼와거북이 전차스가 소량 남아서 선착순판매 합니다2set+1set추가 증정에 등기배송비 포함 총 만원입니다.구매를 원하시면 디엠 문의 주세요! #뉴이스트굿즈 #뉴이스트 #뉴이스트종현 #뉴이스트전차스
어딜봐서 토끼와 거북이 인형인걸까

저 상큼뽀짝한 구글로고 누르면 상큼큐티뽀짝한 토끼와 거북이 레이스 애니매이션 나오는거 아십니까ㅜㅜㅜㅜ
ㅋㅋㅋㅋㅠ지금까지의 토끼와 거북이는 잊ㅈ어라 ㅠ 게다가 토끼 오드아이임


자라

어느날 토끼가 거북이에게 말했어요 "얘 거북아 저기 산 위의 나무까지 누가 빨리 달리나 해보자" 그러자 거북이가 말했어요 "나 거북이 아냐 자라야 조빱아"
물고기 직접 고르기...ㄷㄷ 저두 깜짝 놀랐어욬ㅋㅋㅋㅋㅋ 자라?거북이?도 직접 잡아서 가져가곸ㅋㅋㅋㅋ
자라....자라요.....?거북이과....?자라....?
자라 와 거북이 자라 는 자라
머리가 아프기 시작한다....큰일이다.....자라...박보님....거북이 말고 자라.....자라 거북이 박보....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Kdnanf_D

내가 키우던 거북이를 지금 직장 숙소에서 키우기가 여의치않아 부모님 집에 놔뒀는데 오랜만에 와서 보니 거북이가 쑥쑥 자라있었다. 어? 내가 키울땐 잘 안크더니 엄마가 키우니까 되게 잘 크네 라고 하니까 엄마는 야 내가 자
자라 와 거북이는 행복하게 살았어용 ~
칭구가 자라~ 하면 난 거북이~^^ 할듯
( 아. 이렇게 귀여운 보석.. ) 자라는 말이랑 동물 자라 얘긴데 거북이가 갑자기 왜 나와?! 이거 놔?!!!?
자라랑 거북이랑 종류가 다른데 거북이 들고왔다고 김포스한테, 그 김포스한테 정정받았어! 대체 왜?! (그러나 침착하게(?) 손은 놓는다.)
자라보단 거북이
잔잔자라자라자라터틀거북이거북이는 현무

오늘 오리고기먹으러갔다가 실내식물원? 에서 자라?거북이? 봄 여기 말도 키우던걸로 기억하는데 시라토리자와세요?
이래저래 자라 거북이 토끼 간을 빼먹으먄 구미호로 평생살고 저승사자 한이맺혀 인갘들을 패러가고
그래. 로스 요원은 잘자라. 난 잘거북이.
그치 김 수한무 거북이와 자라.
잠이 안 와? 앞뜰과 뒷동산에 토끼 한 마리 거북이 두 마리 잘 자라 우리 원자
ㄱ...거북이에게 잡초가 자라나요((동공 팝핀
저는 자라 말고 거북이하겠습.... 개드립 죄송합니다. 제가 이런 뻘한 아재개그 좋아합니다.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IngLyaO_613

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ㅁㅁ마마ㅏㅏㅁㅁㅈ맞아ㅏ요ㅛ 자라보단ㄴ 거북이ㅣㅣㅈㅣ^^^^^^^!^^^!^!^!!!!!(((
자라거북이팟팟
"자라, 거북이, 겐영감이외다."
자라는거북이친구
거북이 사촌 자라...
자라자라자라자라자라자라거북이자라자라자라자라자라자라자라자라
않이...박보님 낼 칭구들이랑 만나구...예매권도 사러가실 분이...왜 안자요.....자라거북이ㅣㅡ

너희는 자라......난 거북이.....킥....킥.........
자라...거북이...킥...킥...
자라랑 거북이 잡아드리면 되나요?


귀여워

아유,,, 우리 거북이,,,, 귀여워,,,
그러새오;; 맞다 거북이 하품 볼래?졸라 귀여워
얼굴... 얼굴 넘 귀여워요...빨간코 거북이 같아 더더욱 귀엽습니다... 역시 무지개는 최고에요 ㅜ ㅜ ㅜ ㅜ ㅜ ㅜ ㅜ((눈물질질질))
거북이 귀여워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julieangel019

거북이 등딱지같고 귀여워(´༎ຶོρ༎ຶོ`)(´༎ຶོρ༎ຶོ`)했는데 졸라 무거운거여따 내새꾸ㅠㅜ
샘들ㄹ 조 거북이 만졌어요 ㅠㅠ 진짜 귀여워요 ㅠㅠ퓨ㅠㅠ
거북이 와앙 하는거 넘 귀여워
포즈도 표정도 모두 좋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엔 ×표 반창고 한 거북이 주제ㅋㅋㅋㅋ 귀엽긴ㅋㅋㅋㅋ
우리 외랑둥이 넘 귀여워 느리게 증가한다고 거북이 달아놈 ㅋ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흐앗 저두 잘부탁드려요😆😆😆!!!!!! (신쇼님두 귀엽구 거북이도 귀여워!)🐢
으흐흐흐흑 아스 마무기 거북이 장인 조합 너무 귀여워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아아아아규ㅠㅠㅠㅠㅜㅠ

제송해욬ㅋㅋㅋㅋ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 거북이..부기구나...! 귀여워용ㅋㅋㅋㅋㅋ
헉 안녕하세요 푸딩님!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살짝 선팔해놓을게요 잘부탁드려요!! 거북이가 너무 귀여워요..저는 귀여운삐약ㄱ이 할게요!🐣(푸딩님:?)
그쵸 엘지 거북이 짧똥하고 웃고있어서 엄청 귀여워요 엘지 한정이지만..
❤️❤️❤️요번 요지씨가 입은 콜라보옷? 그 옷 느낌나서 더 귀여워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펭귄 구하다가 거북이가 입찰돼서, 거북이가 먼저 이쿠타요지가 되긴 했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자 구글 애니메이션 봐주세요.. 거북이가 너무 귀여워요...


등껍질

재키쇼우랑 거북이등껍질로 용봉탕을 만들었어! 제니용봉탕에 쇼우를 넣었어?!
거북이 등껍질 속에 뭐가 들어있는지는 이 악어님밖에 모르지.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bts__jimin_

197. 등껍질을 잃어버린 거북이
75. 클로라스트롤라이트 (Chlorastrolite) 경도 5 ~ 6에 인성은 fair인 보석입니다 아 세상에 이거보고 거북이 등껍질같다고 생각한분 한 5천만명 일것같은데 (( 터틀백 스톤 (turtleback stone)
여러재료 모아서 요리해먹으면 더 좋지않을까요? (죽은 거북이 등껍질 빙그르르 돌림)
아 거북이 등껍질 cg뭐얔ㅋㅋㅋ존귀
한심한 거북이들 같으니. 겁이나서 다들 대가리를 등껍질 속에 쏙 집어넣고 있군. 그러니까 너희가 어쩔 수 없는 거북이 새끼들이라는거야. 잡아먹히는게 무서워서 평생 대가리 한 번 맘대로 디밀지 못하지.
거북이 등껍질 ((아님
얼마나 건조하냐면 화장하고 8시간정더지나면 거북이등껍질처럼 얼굴에가뭄난다

1. 닉네임을 보고 많은분들이 혹시 거북이 좋아하시냐고 물어보시는데 아니다. 좀비고 닉네임을 바꿀때 꼬북 왕춘성을 그리고 잏어서 꼬북등껍질이라고 지었을뿐,,
군데 내 오너캐는 이로써 거북이 등껍질 가방을 매고 다니는 팽귄 확정인가...먼가 내 정체성은 거북이야ㅠㅠ하고 등껍질 꼭끄랑하지만 정체는 팽귄이디ㅡ! 하는게 하찮아서 맘에 들긴 해(대체
거북이는 느리나, 그 우직함은 무엇에도 뒤떨어지지 않는다. 등껍질 속에서 억겹을 버텨오다가 적들의 빈틈이 보인다면 그 강력한 턱으로 무참히 찍어버리지. 나는 거북이다.
ㅋㅋㅋㅋㅋ 세상 행복이 다 수연이한테 붙어서 절대 떨어지지않기를 빌께여. 여기 거북이 등껍질에 쟁여둔 것도 하나 가져가랏!!!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몸도 잘 챙기시구여.


대체

거북이형님은 대체 뭐가 그리 급하다고 그리도 일찍 가셨을까
거북이 거의 제 스토커 수준이였슴다.. 그래두 제가 4초나 버텼다니 나름 뿌듯해여! 다음에는 10초 버텨보겠슴다! (대체
대체이건왜 거북이속도로 계속 알티되는가?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B0ngJi2

ㅋㅋㅋㅋ 아니 ㅋㅋ 대체 오디가 기여운거죠?! ㅋㅋㅋㅋ 저 거북이 보다 우리 주인님이 백만배 훨 더 기여우신걸요((반짝반짝하트뿅뿅❤️❤️❤️
우리언닠ㅋㅋㅋㅋㅋ나보고 거북이껍데기가지고 오라길래 도대체 그게 뭔가 했는데 알고보니 꼬북칩..^^;
#닉네임에_최애성을_붙이면_멋져보인다 박비비드모먼트 김비비드모먼트 한비비드모먼트 정비비드모먼트 .......대체 뭐가 멋져보여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같고만
나무뿌리..기 그 기그의 맛이라니, 도대체 무슨 맛이길래 그래요..? (이쯤되면 궁금하다) 역시 거북이보다는 따뜻한 수프와 빵이지만요~ (은은하게 빵을 찢어 입에 넣어준다)
확실히 오늘 아카쨩못봣더니 치유속도가 거북이수준 나란린간 대체


삼천갑자

김...수한 무...거북이와 두루미...삼천갑자 동방삭...그럴 때가 있잖아 나...내가 작아지는 기분 말야...넌 작아지지 마~
힙하게 독고도담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도담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hsy1181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갑자 동방삭 야야야ㅑㅇ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HAPPY_DK_VERNON_DAY 삼천갑자동방삭야야야야
김 수한무와 거북이 삼천갑자 동방삭
열 무열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갑자 동방삭
김삿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김 수환무 거북이와 두루비 삼천갑자 동방석? 해야지
김 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갑자 동방삭 야야야야
김 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방삭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ddgrhevmll

김 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방삭씨?
20. 루저어어 외톨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갑자 동방석 치치카포 사리싸기텐다아~


BTSARMY

나도 아기거북이로 태어날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김형제가 군림하셨다, 오징어꼴뚜기대구명태거북이들은 길을 비켜 엎드려라 우리네 인생처럼 #SoompiAwards #TeamBTS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글주가 사망해서 글주의 거북이가 글을 작성했슴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격차 거의 없음🚨 1. BTSARMY - 561.8K+ ↗️🐢 2. - 527.3K+ 인용한 해외팬베이스님의 틧 원본에 아직도 빨간불&거북이 이모지가 있다는 것은 추이가 아직도
거북이 맘아파 ㅎ....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9293_00

거북이 추이 실어요 ㅠㅠ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이름

아육대 쩨알이 슬로우걸릴때 우리집 상황 아빠 쟤가 거북이다 사촌들(연예인잘모름) 이름이 거북이에요?? 나.남동생 (끅끅 끄윽 끅끅ㅋ) 아빠 왜 웃노 거북이 카든데.... 강원도 어데 산다 카면서 티비 나온거
거북이 키울건데 이름 뭐할까요
저 옛날에 거북이 두마리 키웠엇는데 이름이 이름 없음이었음... 재수탱이 남자애가 지어줌
거북이 이름 푸카푸카야ㅋㅋㅋ
나중에 거북이도 키워보고싶은데이름은 거북선이라고 지을까함
왜지 거북이라면 당연히 이름은 닌자거북이 아닌가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Mavz_J

(이름 모를 거북이의 송별식을 꿈으로 꿔 주기로 하고 잠들었다)
거 선생님 산책시키던 사진 찾았다 우리집 거북이 이름은 거선생이고요 나이는 스물다섯임
#알티한_트친이름으로_아무말_대잔치_n행시 이 해시 좀 재미있었던것같은데.....또 아무말 국가공인 1급 로슈가 아무말을 할 플로운가봅니다... (이 참에 답멘 아이하트 태그 달겁니다...헤헤) 대신 천천히....찾아갑니
저희 거북이가 세마리 였는데 거북이들 이름이 차례대로 알파, 베타, 감마 였다
전에 트윗했던 이 친구 이름 드디어 찾았다... 본짱이래. 일본에서 미타니 히사호씨와 산책하는 거북이
하루가 끝났군. 그런데 그거 아는가? 레오나르도 이름을 가진 인물 중에는 닌자 거북이도 있다네. 나처럼 새를 좋아할지는 의문이군.
거북이와두루미는 좋겠다.. 이름도 불러주고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SimoNxOnE

아... 이름 허전하길래요. 등딱지 없는 거북이 느낌...?
롸님 글을 읽엇는데오 사실 제ㅈ거북이 이름도 멜디입니다,,, (절레절레
나 이름에 성 김 붙여서 김수 해볼까 했는데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생각남
아ㅏ 진ㅉ쟈ㅓ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잔ㄴ아요 거북이ㅠㅠㅠ 거북이 이름ㅁ 있엇ㅅ던가요?? 푸ㅡ희ㅣ팉ㄱ 흐엉흐엉ㅇ 이클이랑 대화를 많이 못 해봐ㅏ서ㅠㅠㅠㅠ


헤엄친다

ㅋㅋ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오랜만이네 역시 아오이 유우 개이쁨 존나 매력 넘침
오랜만에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ㅜ헤엄친다 보고있는데 역시 아즈키판다쨩~ 나올때는 너무 재밌다 헿헿헿헿
아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중학생때 최애영화였는데 티비에서 틀어주길래 또 봤는데 진짜 넘좋음,,,,, 이 아무말감성이 좋음,,,,,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kkukkudream

여고괴담2 메멘토모리 릴리슈슈의 모든것 피크닉 박쥐 스토커 아가씨 블랙스완 미쓰 홍당무 벨벳골드마인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최근 본 영화중에 탑 먹는것은 1. her 2. 더 폴 3. 레이디 맥베스 4. 우리들 5.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정도 ... 땐뽀걸즈라는 다큐도 넘 재미있게 봤다 ㅠ...
서쪽의 마녀가 죽었다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수영장 바닷마을 다이어리 고양이를 빌려드립니다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계속 치기 귀찮아서 뭘로 할지 이야기중인데 지금 나온건 거의빨다, 의외의 거북, TSFTE 정도 인데 다 별로고 다들 자신들의 하찮은 네이밍센스에 자아성찰중이다


두루미

그럼 호수완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사동방사로 줄여부를게.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
호수완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사동방사, 우리 각방 써.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cutysungwoo

루저~ 외톨이~ 거북이와두루미
#닉네임에_최애성을_붙이면_멋져보인다 김한솔문고 그냥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다 ..
거북이와두루미
할말이없으니아무말이라도.. #버논_도겸_태어나줘서_고맙다 #세븐틴_1000일_빛내줄게 #HAPPY_DK_VERNON_DAY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크리나. 그래. 나 김수한.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아니고, 그냥 김수한,(..) 나도 안녕.
김 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생략
아냐 나 잘할 수 이써!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해줄게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kiku_FF

김 무열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갑자 동방삭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같네여 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제 볼을 아프다는 듯 문질거리더니) 수식이 괜찮다면야, 으음. 나의 ! 나의 스위티 러블리 거북이와 두루미와 사에 군! (짜잔 ㅡ!) 휘말리게 하다니. 나는 단지 나의 사랑스러운 후배들을 인생의 아름다움으로 이끄는 것 뿐 !


물고기

Main 물고기...♪거북이...♪익사체...♪
ㅋㄱㄱㅋㄱㄲㅋㅋ촌스럽다뇨ㅜㅠㅣ저는 영어를 못하지만 이 거북이는.. 큐트 프리티 뷰티풀해요! (?? 사실 위에 그림도 무지개 물고기 만나러 가는거라면서요....... ((아님
헉ㅋㅋㅋㄱㅋㄲㄱㅋㄱ넵..등에 무지개ᆞ거북이의 짱친 무지개물고기를 그려주세요... 외롭지 않게...흐흑ㄱ..슼그흑.... .((김밥님;;?
어맞아.... 그모냐 거대한 물고기 밥주는것만 볼만함.. 나도 사실 거기 인형사러간거... 거북이 한개 업어옴..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jihaimnida

물고기...♪거북이...♪익사체...♪
물고기 거북이 익사체!
푸르르님 안녕하세요!😆😆 제가 키우고 있지 않은 생물은 무엇일까요!1. 거북이 2. 가재 3. 물고기
그런 바다가 다시 그곳을 찾은이유는 무언가 달라졌다고 느꼈기 때문이었다. 바다는 심해의 바위산에게 향했다. 다시찾은 심해는 예전과 달랐다. 은빛의 물고기때가 바다를 스쳐지나가고 거대한 고래가, 거북이가 모든 움직이는것들이 은빛으로 하얗게 빛을냈다.


등딱지

거북이등딱지어떡할거
아 미친 거북이 등딱지 CG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러곤 또 부기온앤온 브금 깔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우리 쩨알이 고기 먹네ㅠ 그리고 거북이 등딱지에다가 부기온앤온 비지엠 틀어준 에스 사의 센스 ㅎㅎ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yappippiru

[거북이] 거북이 아저씨는 등딱지가 미끌미끌거림. 물때가 꼈다고 엄청 화내시는 거 봤음. 그때 주인이 칫솔로 닦아주더라. 근데 그걸 엄청 싫어해서 계속 파닥거림. 날아가는 줄.
차준환선수 무대 보는데 갈라쇼 자꾸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라쇼 진짜 귀여웠고 마지막에 등으로 스핀 돌 때 거북이 등딱지 붙여주고싶었엌ㅋㅋㅋㅋㅋㅋㅋ
너드공도 조아... 전젼극 진짜 공돌이 정석으로 입고다녀라; 회색 후드 달린 빨간 체크셔츠에 거북이 등딱지 같은 검은색 가방이 트레이드마크임; 필통도 없이 앞주머니에 검은색 제도샤프, 샤프심, 지우개, 3색 볼펜 넣고 다님
보스 음원 안 뜨면 등딱지 잃은 거북이처럼 오열하겟음
안녕하세여 슈간데여 거북이 등딱지 샀슙


거북이

지금 오락실가면 이지투19렙하는 거북이 볼수있어?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NTN_bamboo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DentistYONG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clamdown__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ICHDO_

거북이 토끼와 자라 귀여워 등껍질 대체 물고기 _halol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