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오늘 미녀와 야수 보고 왔는데 역시 디즈니란 소리 밖에 안 나와...약 2시간 20분 정도의 분량이에요!요즘 영화 시간 길어진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내 기억에 남는 영화 아이언맨/인터스텔라/다크 나이트 라이즈/신비한 동물사전/대니쉬 걸/미녀와 야수/신데렐라/킹스맨/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로건/데드풀/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헌츠맨/귀향/사도/검은 사제들/광해/조선 명탐정
오빠!! 영화 "미녀와 야수" 꼭 보러가세요!!! 꿀잼이고 감동을 받아요 ㅜㅜ 진짜 좋았어요👍🏻 굿나잇🌙
돌고도는 영화캐스팅 비화ㅋㅋㅋㅋㅋ 엠마 왓슨은 라라랜드를 거절하고 어릴 적 팬이었던 미녀와 야수의 벨 선택 → 라라랜드의 미아는 엠마 스톤에게 감 → 라이언 고슬링은 미녀와 야수의 야수를 거절하고 라라랜드 선택 → 야수는 댄 스
미녀와 야수. 너무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영화.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듯 했다.
여러분 다들 미녀와 야수 텀블러 예쁜 것 좀 봐주세요.. 이 세상 예쁨이 아닙니다.. 영화도 아름다워요 영상미, OST도 최고입니다ㅠㅠ 다들 미녀와 야수 보세요!!
오늘 미녀와 야수 영화보고 왔는데 구성이나 스토리/추가 된 노래 모두 내 취향이었습니다...진짜 동화보는 것 같았고 요정이랑 엠마 왓슨이 예쁘다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ssojjjinee

이번에 개봉하는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와 공식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했습니다. 한국화적인 느낌의 포스터 작업인데요, 현재 여의도 CGV에서도 전시중입니다. 원작 애니메이션과 엠마 왓슨씨의 팬으로서 너무 즐거운 작업
로건..영화 정말 좋아하는데..2차를 차마 못 뛰겠다.. 또 펑펑 울까봐...ㅠㅠㅠ... 진짜 보면서 눈물콧물 다 짜고 나온 기분이라.. 난 정말 영화보면서 우는 거 싫은뎈ㅋㅋ 미녀와 야수영화보면서도 울었다곸ㅋ젠장 내 감수성이 너무 풍부해서 문제다.
미녀와 야수 _ 영화 야수벨은 벨- 친구 이상 호감 미만 / 야수-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혼자서 좋아하고 있음 이래서 소심한 야수가 짝사랑하는 느낌이 되게 강했다 :3 저는 원작이 더 좋아요
영화보고싶다 핵소고지 미녀와 야수 히든 피겨스 라라랜드 흑집사 데스노트 근데 돈이 없어ㅠ저...만원으로 일주일버텨야함.........
또 영화입니까? 이번엔 무슨 영화요? 최근에 나온 미녀와 야수도 재밌어 보이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미녀와 야수 보려고 영화관 왔는데 넘나 익숙한 얼굴이 영혼없는 얼굴로 이쪽을 보고있어ㅛ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녀와 야수 볼까 하고 영화관 왔는데 왜 없지?

' 아름다운 나의 디즈니 영화 ' 보고싶어 미녀와 야수 🎋 다시 또 볼 수 있어 °
미녀와 야수 봤다!! 진짜 예쁜영화였다...ㅠㅠ
이안옹은 (미녀와 야수) 2017 실사영화에 참여하기 전, 1991 애니메이션 콕스워스(시계)역을 거절한 적이 있음 근뎈ㅋㅋ 그의 절친이자 엑스맨 공동주연이었던 패트릭경도 스타트렉 스케쥴 문제 때문에 콕스워스(시계)역을 거절한
저녁에 외식하는 김에 미녀와 야수도 보고 싶어졌는데 영화 보다가 기침하면 다른 사람들한테 피해가니까 못 가겠구나 망할 감기ㅠㅠㅠㅠㅠ
미녀와 야수 영화본답
10시에 미녀와 야수 영화 시작하는데 어쩌징
현재 위시리스트 ㅡ 미녀와 야수 영화 (만원정도) ㅡ 앙스따 온리전가기 (가능성 희박, 금액 예측불가) ㅡ 미쿠 리뉴얼 넨도 푸치 (만오천원쯤) ㅡ 떡볶이 (맛있겠다)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k_aquinas

너무 영화도 안보고 다녀서 간만에 조조보러왔는데 마침 미녀와 야수 첫시간에 맞췄길래 바로 결제함 '▽`) 올해 첫 영화야~!
영화뚜 봤어요!! 투디로 봤어요 영화 또 보고 싶어요... 미녀와 야수도 쓸디 있지요????
어제 미녀와 야수를 봤는데 엠마 역시 이쁘고 ㅎㅎ 개스통 잘생겼지만 진짜 넘 여혐러라 다른분들 말처럼 얼굴이 방해될 정도는 아니었고 왕자는 전형적얼굴로 변해서 좀 아쉽 (라고 얼평만 잔뜩 씀) 노래가 좋았던 영화-
아 미녀와 야수 내 기준 제일 예쁜 영화,,,
님들 아 미녀와 야수 잼써요? 영화 보고 싶은데 상영 시간이 맞는 게 걔밖에 업어서 그거 예매하긴 했는데,,,
친구:미녀와 야수보러갈거야 친구2:나도 볼래 나:나두!!나두!!! 친구2:안돼 테오는 학원가! 엄마는 영화보러갈거야!
나두 저번주에 미녀와 야수 완전 재밌게 봤는 뎅(ฅ•ω•ฅ) 언니 영화 잘보구!! 나중에 후기 알려줘~!!!

학교 근처 영화관에서 로건이 내려갔다는 소식을 들은 밤 11시,,, 어제 미녀와 야수가 아니라 로건을 봤어야 했는데 흑흑
미녀와 야수 봤어여... 정말 유치하고 귀여운데 아름다운 영화임 흑흑
미녀와 야수를 봤고...애니도 영화도 야수일때가 더 취향이고...🙄
장 콕토의 영화 미녀와 야수에서 야수가 인간으로 변한 장면을 촬영할때 미녀역의 배우가 "내 아름다운 야수는 어디로 갔지요?"라고 말했다는데서 나는 이 이야기의 핵심이 있다고 생각한다.
미녀와 야수 감상을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너무 예쁨 영화도 이쁘고 연출도 이쁘고 주인공도 이쁘고 걍 다 이쁨
미녀와 야수 재밌었어요 엠마왓슨이 영화 찍으면서 신경쓴게 티가나는 느낌!! 같이 보러갔던 분은 감정선이 여성캐릭터 중심이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나는 지금 미녀와 야수 다음으로 바로 로건보러 가는사람 .... 존나 특기 조조로 영화시작해서 하루종일 극장에서 영화만 보기 나중에 표확인하는 직원이 집언제가냐고 물어봐줌..ㅎ..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_ppppollll

애인이랑 오늘은 맛난 저녁에 술한잔하고 내일 영화보기로 했다. 프리즌보고 미녀와 야수는 나 혼자 봐야지
~올해 본 영화들(올해 개봉만)~ 더킹 조작된 도시 미녀와 야수 모아나(5번?) 23아이덴티티 보통 사람 패신저스 너의 이름은 해빙
미녀와 야수도 봤는데, 어릴적 봤던 미녀와 야수는 벨과 야수의 감정선을 제대로 이해할 수 없었는데, 영화판에선 그 부분을 제대로 설명해준 느낌~ 그리고 벨이 씩씩해서 좋았다.
엠티 후유증이 아직도 남아있지만 오늘이 아니면 영화 또 보기 힘들것 같아서 미녀와 야수 보러옴!!! 신난다아아아앙♡♡ㅋㅋㅋ
아 정말요?? 사실 내일이나 월요일에 미녀와 야수 보러 갈까 고민했었는데 이것도 좋은 영화같아서 고민되네요...😭😭
미녀와 야수 감상:엠마 왓슨이 예뻣다... 영화 클라이멕스에서 화장실 가고싶어져서 울고싶었다... 엉 엉... 기억나는건 예쁜 드레스와 예쁜 엠마 왓슨의 얼굴과 우리나라 성우 노래실력이 쩔었다는 것 뿐이다... 화장실 가고싶다... 드레스 예쁘다...
저 영화봤어요 미녀와 야수!

학교 끝나고 가서 본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관에서 미녀와 야수를 보니 기분이 묘했어요!! 이런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도 보고 하이라이트도 봐서 행복한하루였어요😆 #하이라이트 #얼
또 미녀와 야수 영화도 엄청 차별적이고 여성 비하 그런거 있다는데, 그닥 느끼지 못했다. 그냥 나대는 게스톤 남캐가 어필하는 것이나 여자아이가 글 배우는거 안된다는 둥 그것들은 과거를 보여준 것이다. 그런 것을 미화한것도 아니고.
미녀와 야수 재미있게 봤다. 영상미가 이렇게 예쁘고 섬세한 영화는 처음본다. 클레식 왈츠, 뮤지컬같은 느낌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 그럴 듯. 배경 하나부터 소품 디테일 하나까지 영상미 크으..
내가 1시간 전에 일어나지 않고 계속 잤더라면...차마 면목도, 입장도, 처지도 곤란하고 난처해졌을거야😌😌😌😅😅 우리가 결정한 영화, (미녀와 야수)를 듣는 순간..!! '정백연' 목소리!ㅎㅎㅎ
아 미녀와 야수 두 시간만 자고 보러 가도 가치 있는 영화 였음 아맥으로 봤는데 이건 아맥으로 봐야하는 영화다
(미녀와 야수) 봤다. 감동의 시간이었다. 영화 그 자체보다는 옛날 옛적에 애니메이션 보던 생각이 나서, 그때 그 시간으로 돌아간거 같아서 그랬다. 영화 자체도 꽤 괜찮다. 원작의 환상이 그대로 유지된 느낌.
여러분~^.^ 저는 지금 (미녀와 야수)를 보러 왔습니다ㅎㅎㅎ 40분 시작이라...하마터면 버스도 못타고 영화 못볼뻔한;; 이미 와있어서 내가 늦은 ㅋㅋㅋ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AKOLACVERT

미녀와 야수 영화끊으니 엠넷 1개월 ㅣ용권주고 미녀와야수 콤보 선택하니 퍼즐케이스준다
아뭬친 님들 미녀와 야수 꼭 영화관에서 보세효
라이온킹도 몇년전에야 봤었고 미녀와 야수 내용 대강 뼈대만 아는상태로 영화봤었다
그러고보니 조조로 미녀와 야수 보고왔다 옛날 생각나면서 좋았음 그리고 만화영화판때도 그랬지만 역시 야수는 인간일때보다 야수가 더 멋있다 엠마왓슨 생각보다 연기를 못해서 놀랐는데 흠 뭐 아주 거슬릴정도는 아녔고 일단 노래가 너무 좋았음
움... 미녀와 야수 무ㅓ랄까... 엠마 왓슨이 얼굴로 다 씹어먹어서 영화는 기억이 잘...((흐ㅡ릿))
미녀와 야수 영화표를 끊으니 1개월간 음악감상 100회듣기 무료쿠폰을 줬다ㅋㅋ애인이 엄청 신나하다가 갑자기 멈칫하더니 말하기를.. "미녀와 야수 ost만 백번 들을 수 있는 건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오늘 미녀와 야수 보고 온 샐엄... 힐링 영화

미녀와 야수 봣덩......엄마가 영화 예매잘못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히든피겨스는 심야로 보기로 햇다ㅋㅋㅋㅋㅋㅋㅋ
위 트윗의 사진과 이 트윗의 움짤 모두 영화 '미녀와 야수'에서 야수 역을 맡은 배우 댄 스티븐스 입니다! 댄에 입덕하시고 드라마 리전도 같이 봐주세요🌹 매주 목요일 밤 11시 20분 드라마 LEGION!!
미녀와 야수 영화보고 온 후기
특별한 경험을 했네. 처음 가본 영화관은 어땠어. (숨결이 간지러워 조심히 고개를 물리고 너를 내려다본다.) 첫 영화관에서의 영화가 미녀와 야수인거냐. 귀엽기도 하지.
와 릠들 미녀와 야수 영화보고 왔는데 꼭보세요 두번 보세요 세번 보세요 보신 분들은 또 보세요
어릴 때 봤던 미녀와 야수 동화책에서는 비스트가 왜 저주를 받았는지에 대한 이야기는 못봤던거 같다. 아니면 내가 기억을 못하는걸지도 모르겠다. 영화 시작 장면에서 사치, 외모지상주의, 더러운 성질머리 이런 것 때문에 요정의 저주
헉 오이카와씨도 미녀와 야수 보자!💖💖💖 다들 영화예쁘대서 나도 완전 기대중이야 uu😻😻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KuroLaurant

미녀와 야수 봤다... 영화화하면서 몇 가지 추가되서 그런지 원판보다 러닝타임이 길어졌는데 어린 애들이 보기에 저 2시간은 너무 힘든 시간이 아닐런지... 실제로 내 옆에 앉은 꼬마는 이거 언제 끝나냐면서 지루해 죽을라고 하더라. 자꾸 부스럭거려서
미녀와 야수 보고왔는데 선생님이 말씀하신대로 영화가 원작보다 화려하고 예쁠뿐이지 내가 코딱지일때부터 디즈니 원작충이라 그런지 별로 원작보다 재밌거나 원작을 뛰어넘지 못한듯
미녀와 야수 보고왔는데 영화 화려하고 볼거리 많고..색감이뻤답니다 가구들 넘 이뻐
미녀와 야수 후기 너무재밌는 스토리를 영화로 개스톤역이 우리마미가 좋아하는 배우가 하더라더군요;;
그냥 영화면 대체로 좋아하는데 지금은 히든 피겨스랑 미녀와 야수 보고 싶네요
어-...? 어... (너랑 보고싶은거였지 보고싶은 영화가 있는건 아니라서) 미녀와 야수...????? (내적욕)
미녀와 야수 봐띠 혼자 울컥해서 딱히 슬프지도 않은데 훌쩍거림ㄱㄱㅋㄱㅋㅋㅋㄱ혼자 영화 보러가니까 괴ㅣㅇ장ㅎㅣ뻘쥼한걸

방에다 미니 영화관 만들어놓고 혼자 팝콘 먹으면서 영화 한편씩 보고 싶다..... 미녀와 야수 보러가고 싶긴 한데 집밖에 한번 나가는거 넘 어렵고 그래..OTL 그런식으로 놓친 영화가 진짜 100개는 될거 같구...ㄷ
난 설정 덕질을 좋아해서 으응.... 으응... 하는 부분이 많은데 미녀와 야수가 내 설정 덕질을 충족시켜줄 부분의 완성도는 그리 높은 편은 아니지만 정말로 영화보면서 살고싶다 열번씩 생각하기 감정선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기...
심야 영화로 미녀와 야수를 보고 옴. 여러가지 감상은 많지만... 살짝 야수의 쩰리가 보여서 심쿵했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쩰리는 사랑이에요...)
오늘 영화관에서 미녀와 야수 보고왔는데... 와 진짜.... 명작이다ㅏ.....
미녀와 야수 그거 스토리랑 왕자 빼고 다 예쁜 영화에요
오늘 아이들과 [미녀와 야수] 영화를 봤어요ㅎㅎ 어제 무거운 글로 미혼들까지 움츠릴까봐.삼포 청년지체들의 연애세포회복 위한 블링블링 심쿵모드로.어딘가에 있을(혹시외국?^^)저의 '자상한 님'께도 전해요~~~
미녀와 야수 보러가면 진짜 엠마 왓슨 미모에 영화 내내 감탄하다가 너무 아름다워서 눈물도 난다고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Ego_Lucete

오늘 친구랑 미녀와 야수 봤는데 영화 시작 전에 쿵푸요가 예고편이 나오길래 막 신나서 얘기했다 저 잘생긴 사람이 레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같이 보러 가기러 했다 ㅎㅎㅎㅎㅎㅎ ㅠ 레이야 기다렷
(토니 에드만)은 그 긴 상영 시간의 주범(?)인, 인상적인 순간들 사이 사이의 '흘러가는 시간들'에 그 미덕이 있는 영화였다. 보통의 영화들이 인상적인 순간의 몽타쥬로 이루어져있다면, 저번주에 본 (미녀와 야수) 실사판은 그 화려한 싱어송에도 불구,
영화 미녀와 야수 중간에 나오는 갸스통과 르푸의 듀엣곡은 너무나 한잔술 그 자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가님들의 확인 부탁드림미다 이 장면 아무리 봐도 한잔술 아니냐고
미녀와 야수 존잼이라해서 이따 심야영화를 보기로했다.
#수영 은 신동엽과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를 패러디 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벨'로 등장하는 수영과 '야수'를 연기하는 신동엽이 어떤 케미를 빚어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tvN ‘SNL코리아9’은 오늘(25일, 토) 밤 9시 20분 첫 방송
(토니 에드만)은 그 긴 상영 시간의 주범(?)인, 인상적인 순간들 사이 사이의 '흘러가는 시간들'에 그 미덕이 있는 영화였다. 보통의 영화들이 인상적인 순간의 몽타쥬로 이루어져있다면, 저번주에 본 (미녀와 야수) 실사판은
미녀와 야수보고왓는데 아악 이 영화는 엠마왓슨의 아름다움을 알리기위해 존재한다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rudeka8787

#수영 은 신동엽과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를 패러디 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벨'로 등장하는 수영과 '야수'를 연기하는 신동엽이 어떤 케미를 빚어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tvN ‘SNL코리아9’은 오늘(25일,
왕자가 화장...??😮 띠용 영화 보고싶었는데 미녀와 야수 볼까 !!!
누나~~~~ 미녀와 야수보고 감격스런 사진을 지었는지 알겠네여ㅎㅎㅎㅎㅎ 완전 최고~~~~ OMG~~~~ so 어메이징~~~~!!!!! 영화 보길 잘했네여ㅎㅎㅎㅎ
헐 무슨영화??? 미녀와 야수???
영화 보고 와써요🎬 미녀와 야수❤ 진짜 보는 내내 행복했던 시간이였어요😝 나중에 혼자 또 보러갈까봐여❗그때는 혼자 팝콘 사서 혼자 먹을거야••• 다 뺏어먹그 막••• 무튼여 울 오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냈을까요❓
미녀와 야수 보러가기 전에 픞 한판 할까ㅎ 하고 갔는데 애기들 기계당 6명씩 서있길래 ㅈㅈ치고 영화 끝나고 갔더니 애기들이 더 늘어난 것도 모자라 아이엠스타 기계마저 대기가 있었다...
영화 뭐보세요??? 미녀와 야수보시면 AU로 긴히지 그려주시기~~~~~~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tdmuds016

//미녀와 야수 영화 스포// 엠마왓슨 진짜 예쁨
7. 영화를 1년에 한번 볼까말까인데 최근 미녀와 야수를 보았답니다. 화려한 뮤지컬 영화였고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영화보러왔다!! 그리고 하해와도 같은 엄마께 얻은 미녀와 야수 콤보 헿
미녀와 야수 영화 진짜 보는내내 마치 꿈속에서 붕뜨는 느낌이었따ㅏ😂😂 이야기는 대충 알고있었지만 cg랑 노래 너무 좋아;;;;; 슬퍼서 눈물이 나는게 아니라 기분좋아서 나는거 같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녀와 야수 존잼이야 진짜 CG 효과 있는데도 진짜처럼 너무 예쁘고 예쁘단 말밖에 안 나와 진짜로 연인이랑 보면 더 좋을 것 같은 영화였어 나는 사랑같은 거 잘은 모르지만 이거 보고 되게 좋은 감정이라는 거 깨달았다 진짜로 너무 좋은 영화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오늘 영화 2개보거든?? 근데 일단 미녀와 야수 1개 봤는데 긴히지 연성 각이야ㅠㅠㅠㅠ 로퓸이가 연성 해줘
#미녀와야수 🎬 좋아하는 영화를 하이라이트관에서 본게 오늘의 #하이라이트 세상 최고 행복❤️❤️ 마지막 #하사누 까지❤️ #하사누 #누나가응원할게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Bea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magnificent901

라이 미녀와 야수가 그쾨 재민나 나ㅜ영화 자루안보는대 툼라에 1816115분 드러움
영화 (미녀와 야수) 후기 엠마왓슨 미모 실화냐
미녀와 야수 3차 찍으러 간다 영화 시간은 한시간 반 넘게 남았으나...
미녀와 야수 2탄에 야수 사랑하는(?) 빌런 오르간있는데 영화에선 그냥 착한 지휘자되어버려서 아쉬웠음... 원작에서 오르간이 미녀보고 자기랑 야수사이 갈라놨다면서 존나 질투함(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미녀와 야수) 더빙진이라고. (성우갤 펌)
솔직히...오늘 (미녀와 야수) 영화는 많이들 보고 재밌다는 평도 많고 원작은 다들 알겠지만....내가 내 생애..여태껏 본 영화들 중 최고로 재밌게 본 영화에, 오랜만에 바쁜 지역 친구들과 솔직히 우정과 마음을 다시 확인하고 노는 기분이었고😄😄
미녀와 야수 뮤지컬영화로 귀엽게 잘만든ㅜㅜ 생각보다 재밌게봤다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Gu2duck219

미녀와 야수 BGM 사랑하는데 영화에서도 너무 잘만들어줬고 영화 색감 오짐
따흐흑... 여러분 미녀와 야수 꼭 보세요ㅠㅠㅠㅠ제 인생영화
안상구는 귀엽네. 그니까 그 영화 보면 안 돼. 별로거든. 대신 미녀와 야수를 봐라.
미녀와 야수는 애니메이션 판은 당연히 봤겠죠? 아닌가? 내 친구 중에서는 디즈니 영화는 아예 안 본 친구가 있거든요, 만약 애니메이션판 안봤으면 그걸 보고 영화를 보러 가는 걸 추천해요!
내일은 애들이랑 "미녀와 야수" 보러 갔는데 영화값 아끼기 위해 조조로 끊었다... 8시 상영 ㅠㅠ


엠마왓슨

미녀와 야수 광고나와 엠마왓슨 너모 예쁘다 흑흑
미녀와 야수 예고편보는데 씨지가많아서 엠마왓슨 연기 몰입하기 힘들었겠다,,하는순간 이분이 10년동안 마법세계에 있었다는것을 떠올렸다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Seaprinces0125

#엠마왓슨 #루크에반스 #조시게드 브이앱에 나오다뉘 넘나 이쁘고 잘생기고 다하눼ㅠㅠㅠ 믿고 보는 릭남이와 함께 하는 #미녀와야수 안 볼수 없어지는 유쾌한 브이앱 인터뷰 #BeautyAndTheBeast
미녀와 야수... 보러간 다.,,, 엠마왓슨이 예브대서 보러갸다... 드레스 보러ㅓ간다...!! 나 드레스 조타!
미녀와 야수 어린 나와 같이 보게되네. 조카가 있다면 데여오고 싶은. 엠마왓슨 표정이 참 좋다. 뭣보다 프로덕션디자이너의 씬남이 느껴짐!ㅋㅋ
미녀와 야수 스토리 별로 라고 하는 사람도 많은데 영어로 봐서(... 그건 잘모르겠고 엠마왓슨이 예쁘고 드레스가 아름답다
미녀와 야수..? 엠마왓슨 영상화보집이라던데..!
미녀와 야수 봤는데 자꾸 뷰티 앤 더 비스트라 해서 마음이 이상했다ㅠㅠ 엠마왓슨 넘 예뻐여픃
미녀와 야수ㅜ 봣는데진짜 너무 죠아 꼭 보세요 엠마왓슨 너무 예뻐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Dowhayou_owl

미녀와 야수 보러간다능 엠마왓슨 볼거라능
엠마왓슨 주연인 미녀와 야수 영화 개봉해서 어제 해포 전편 보여주더라...
미녀와 야수 보고나서 스테이크 먹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엠마왓슨 진짜ㅠㅠ 혼자사나봐ㅠㅠ너무 예쁘잖앙 벨사랑한다😍
미녀와 야수 화려했지만 내 취향은 아니었다 엠마왓슨 예쁜데 왜 연기........
아제 미녀와 야수 봤는데 , 넘 좋아따.. 벨 노란드레스 입고 나온거에서 눈물 쭈룩... ㅠㅠ 마지막에 춤추는 것도 쮸르륵... 엠마왓슨 너무 예뻐 ㅠ.ㅠ..💕
아니...미녀와 야수 뭔데 나만 보면서 존나 처울었냐...? 이건 엠마왓슨이 존나 예쁜 탓이다.....
미녀와 야수에서 느낀점 갱스턴가 갱스톤인가 개스톤인가 그 놈 쳐죽이고 싶다! 엠마왓슨 존나 예쁘다! 영상미 대박이다! 엠마왓슨 졸라 예쁘다! 싯발 엠마왓슨 겁나 예쁘다! 엠마왓슨 사랑한다❗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Dj_mondopuow

미녀와 야수는 엠마왓슨과 케빈 클라인을 보러가는 영ㅇ화임
미녀와 야수 방금 보고 온 사람 후기=존나 재밋고 영상미 개쩔고 엠마왓슨 존예고 야수도 깜찍하고 귀엽고 아버지 찌통 눈물폭발인데 나쁜 새끼 찬양하는 부분이 너무 길고 지루함.
미녀와 야수 엠마왓슨 연기 좋긴한데 내용은 너무 따분했음..중간에 잠
ㅋㅋㅋㅋ미녀와 야수 제가 디지니 시리즈 중에서 젤루좋아하는 거여서 되게 두근거려요!!! 거기다 엠마왓슨 이라뇨ㅠㅠㅠㅠ
ㅠㅜㅜㅜㅜㅠㅜㅠ미녀와 야수증말 엠마왓슨때문이라도 보러갈것이고.....진짜......헤르미온느..내가앓는다앓아...
그런.... 나 미녀와 야수 보러가야하는데 대체 언제 보러가지.... 진짜 엠마왓슨 예쁘다고 보는 사람마다 그러길래
미녀와 야수 보고왔는데 진짜 야수보다 엠마왓슨이 cg 같애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RyuHan_ks

기대를 넘 많이해서 그런가 미녀와 야수 난 갠적으로 별로..... 그냥 엠마왓슨 예쁜거밖에 모르겠더라 지루했어
미녀와 야수 쩐다... 기승전엠마왓슨...
미녀와 야수 엠마왓슨 미모에 감탄하고 갠적으로 왕자는 야수일때가 더 잘생겼더라...
미녀와 야수 개꿀잼. 엠마왓슨 너무 예쁘고 야수가 츤데레 쩐다. 중간에 나오는 노래들 너무 좋아서 나도 모르게 영화끝나고 영화관 나가기 전에 판매한다고 세워져있던 ost앨범 질렀다... 이야 CGV 마케팅 겁나 잘하네
미녀와 야수 존잼이야ㅠㅠ음악도 너무 좋고ㅠㅠ스코어있는 OST살래ㅠㅠ근데 야수 사람으로 변하고나서 아쉬운거 나만 그래!?!?!ㅋㅋㅋㅋㅋㅋ야수일때가 더 매력있는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엠마왓슨 짱응~ㅠㅠ
미녀와 야수 감상평 - 마몬벤트 생각남 으앍십ㄹㄴ아 으아아ㅏ아아아아아악 비스트 빼박 마몬이잖ㅇ아 시밝 - 엠마왓슨이 너무 이뻐ㅓ요 언니ㅣ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 노래 쥑인다!!!!!! 목소리 이쁘다!!!!!!!! -언니이이이이이이이ㅣ이ㅣㄱ
집 가서 탐라 사진 줍줍 해야지..아 그나저나 미녀와 야수 존잼 ㅠ 여러분 꼭 보세요 진짜 대박적 ㅠㅠㅠㅠㅠㅠㅠ디즈니 너무 사랑해요 진짜 최고야 엠마왓슨 ㅠㅠㅠㅠㅠㅠㅠ종나 이뻐요...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dytrack_

미녀와 야수 봤어ㅜㅜ ㅜ ㅠ ㅜ ㅜ 엠마왓슨 어덯ㅇㅇ게 그렇게 예뻐ㅜㅠㅜㅜㅠ1?? ㅜㅠㅜ 그렇게 벨ㄴ이랑 똑같ㄷ을 수가 있ㄷㄷ냐구ㅜㅜㅠㅜㅜㅜㅜ
님들 미녀와 야수 꼭보셈 ㄹㅇ 엠마왓슨 졸라 예뻐!!!!별것도 아닌 포인트에서 울게만들어 엉어어어ㅓㅓㅇ노래도 좋아 세바ㅏ나ㅏ커자어ㅓ넌 감동이 너무 크다구..ㅡ으ㅡㅇㅡㅡ
미녀와 야수 봤는데 엠마왓슨이 너무 스윗하게 웃어서 야수 너무 애기 고양이로밖에 안보임
미녀와 야수 보고왔다,,,,, 노래가 개쩔고 엠마왓슨이 개쩔고 색감이 개쩔고 개쩝니다.
오늘 유일한 남자사람친구를 만나서 미녀와 야수를 봅니다 엠마왓슨 꺄훌~~~
안그래도 제 안의 벨릭 서사가 좀 미녀와 야수랑 (엠마왓슨의 스떼끼한 비쥬얼 같은거 빼고) 비슷해서 더 생각났어요ㅋㅋㅋㅋ큐ㅠㅠㅜ아 무도회 씬도 진짜 너무 예뻐서 죽을것 같았는데 벨릭으로 보면 저 조아서 주글듯 흑흑
🌹미녀와 야수 실사후기🐾 1. 트위터에서 실사벨 존나쎄다했는데 진짜 개존나쎔ㅋㅋㄱㄱ 엠마왓슨이 그거 의도한거라던데 나도 동의함 벨은 그정도의 개짱 쎈 여성이다 애니도 좋지만 실사도 개좋았음 2. 인생영화가 애니였는데 하나더늘었죠 실사판 구매할것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dbtmddus0916

우리 태재 미녀와 야수 본대 나도 보고싶어 나도 엠마왓슨 보고싶어 나도 으아악 (운다
밈들 저 미녀와 야수 보러 왔어요 이유엠마왓슨 대존예
일반화라는 게 정말 무서운 이유가 나는 오늘 미녀와 야수 보면서 내 옆에 사람들이 엠마왓슨 안 예쁘다고 했을 때 속으로 아닌데 겁나 예쁜데라고 생각했는데 사람 시각차이란 게 언제든지 달라질 수 있다고.. 요즘 계속 지적받아야 할 듯 무심결이란 게
'미녀와 야수'보고 왔는데 동심과 다양성이 곳곳에 퍼져 있어서 좋았다 께이배우인 루크 에반스, 이안 맥켈런이 나와서 더 좋았고. 셀린디온 리메이크 노래 들으면서, 내가 나이먹었다는 걸 깨달음ㅎㅎ 디즈니는 내 돈을 먹어라. 엠마왓슨 넘 좋아. 나의 여신
미녀와 야수 봤다! 일단 엠마왓슨 넘나 예뻤고 디즈니 애니때 노래가 그대로 나와서 추억도 자극하고 볼거리도 풍부하고 좋았어요! 특히 야수가 부르는 노래에선 나도 모르게 왈칵했고 다아는 이야기여도 영상이랑 소리가화려해서 전혀 지루하지않았어요
오늘 미녀와 야수 보고 왔는데 엠마왓슨의 당돌함과 미모가 넘 쩔어줬슴니다 언니.,,,,😇
미녀와 야수 엠마왓슨 와 진짜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BTS_Tyata

미녀와 야수 엠마왓슨밖에 생각 안난다 개짱이뻤음...그와중에 노래들 너무 취적이였다
흑흑 엠마왓슨 나오는 미녀와 야수보고싶다.... . 예고편 졸라게 재밌어보이는군
미녀와 야수를 봤다 후기 엠마왓슨 존나 예뿌다
오늘 미녀와 야수 봤는데 기억에 남은건 엠마왓슨 존예와 뷰티엔더 비스트~ 이거뿐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엠마왓슨이 정말 좋아하는 동화래 미녀와 야수


미녀와 야수

하이라이트관 꾸시야👍🏻👍🏻 다들 하이라이트관가서 미녀와 야수보세요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상암cgv #미녀와야수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ansdk72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solla223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copy_0319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imsocoul

미녀와 야수 영화 엠마왓슨 디즈니 후기 보러간다 보고왔는데 L_Danmi_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