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형원

150630 인천국제공항 출국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그래서 이 드라마 제목이 뭐죠...?ㅠㅅㅠ
150630 맨날 자서 있는지 없는지 모르는 애=형원 ............? 모를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150725 청량리 팬사인회 형원호 크로쓰!!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원호 #솔직히말할까
150725 청량리 팬사인회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셔누 #솔직히말할까 현우형원 E.T. 크로쓰!! 나두..☞
형원아 너의 매일 매일을 응원해👍 #몬스타엑스 #형원 #MonstaX #Monsta_X #100DaysWithMonstaX #MONSTAX_100DAYS #몬스타엑스백일
150923 광화문 팬사인회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신속히 #RUSH #새벽목소리 끄응.... 리락쿠마...너 쫌 부럽다...
151002 뮤직뱅크 중간외출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신속히 #RUSH #새벽목소리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Nasoong_Hing

151004 청량리 팬사인회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신속히 #RUSH #새벽목소리 🐉채드래곤 길들이기 퀘스트를 수락하시겠습니까?[Y/N]
151002 뮤직뱅크 중간외출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신속히 #RUSH #새벽목소리 오늘도 그댄 역시 맘에 쏙 들어😙 초코칩쿠키🍫
151011 대전 팬사인회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신속히 #RUSH #새벽목소리 귀공자가 따로 없네..
151007 청주 쇼챔피언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신속히 #새벽목소리 같은 의상인데 이건 채배우...
151011 대전 팬사인회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신속히 #새벽목소리
151017 인천한류관광콘서트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신속히 #새벽목소리 듬직하다 듬직해😍
151018 종로 팬사인회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신속히 #새벽목소리

151023 수원 공개방송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히어로 #HERO #새벽목소리 신팀장님 옷 정리 도와주는 채사원 같달까 ...
151030 뮤직뱅크 출근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히어로 #HERO #새벽목소리 사탕꾸러미 꼬옥 쥐구..
151030 뮤직뱅크 - 형원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 #히어로 #HERO #새벽목소리 할로윈데이 좋은 날..👍💕
151101 대구팬사인회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히어로 #HERO ____ | 👀 | .....📦👿
151031 아시아 드림콘서트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히어로 #HERO ☺😮👼
151023 수원 땡큐콘서트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히어로 #HERO 수원큐땡큐..💝
151108 멜론뮤직어워드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히어로 #HERO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행복해💕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Nasoong_Hing

151108 강남팬사인회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히어로 #HERO 😻
151024 걷기대회 축하공연 퇴근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히어로 #HERO 사랑스런 얼굴 꽃처럼 활짝 웃어줄 땐 넌 가장 햇빛처럼 빛이나 🌞
151107 멜론뮤직어워드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히어로 #HERO ❤🔫🔫🔫
151107 멜론뮤직어워드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히어로 #HERO 너의 날개를 따라
2016 첫번째 형원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151122 인천 팬사인회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히어로 #HERO 형원시 음유시인시
151125 광주 팬사인회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히어로 #HERO LOVE IS YOU ❤

151113 뮤직뱅크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사르르 어쩜 내가 너를 좋아하나봐 아니 완벽하게 너를 사랑해
151205 인천공항 입국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히어로 #HERO
151205 김포공항 출국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히어로 #HERO 긴 하루의 끝에서 응원할게
151213 용산 팬사인회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히어로 #HERO 점장님ㅠ그늘져도ㅠ얼굴이 채형원이니까ㅠ
151213 용산 팬사인회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히어로 #HERO 손등 핏줄.. 💓👊
151216 걸스카우트 홍보대사 위촉식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히어로 #HERO 경례♣
🎄메리형원쓰마스🎄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Nasoong_Hing

#형원 💕 151009 DDP 뮤직뱅크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케이윌 #니가하면로맨스 #몬스타엑스 #형원 형원이 외모에 K.O. 👊😢
160114 서울가요대상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어느 틈엔가 유유히 흘러 정신을 차리고 보았을 때 이 세상에서 가장 멋진 곳에 있기를
160128 슈키라 -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 #새벽목소리 #무애교 너에게 길들여져


몬스타엑스

160805 철원 화강 다슬기축제 #몬스타엑스 #MONSTA_X #기현 #KIHYUN :저으 소원은 온세상 사람들이 기횬 존잘미 알아주는거
20161122 #몬스타엑스 #기현 #창균 #MONSTAX #KIHYUN #IM #GUILTY #Fighter #파이터 (๑ १д१)보고시프다
20161120 #몬스타엑스 #기현 #창균 #MONSTAX #KIHYUN #IM #GUILTY #Fighter #파이터 좋은 아침이예요(●’ᴗ’σ)σணღ*

늘 고마운 기현아,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누구보다 제일 행복한 사람이 되길 기도할게! #기현 #몬스타엑스 #KIHYUNDAY


트와이스

170219 #트와이스 #TWICELAND #채영 소감 #TWICE #CHAEYOUNG 막판에 결국 울어버린 강직한 급식단의 채영이 마지막에 귀여운 목소리로 저 울음 많아여~ 라니 아이고 채영아 #TT 3일 동안 카리
170217 트와이스랜드 현실판 우라노스보고 감격했다TT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우리 예비과대 자기PR에 TT 추고 당선됐다 당선소감 우리과에 트와이스 퍼트릴거래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더킹 댄스장면에 배경음악 얹어보기가 유행이라그래서(?) 트와이스분들의 TT로 넣어봄....ㅋㅋㅋㅋㅋ잘맞앜ㅋㅋㅋ TT추는 전략부
161202 MAMA #모모 #트와이스 #もも 콘서트 가고 싶어...I'm like TT
바인더에 포카를 넣으니까 사진앨범이 되었다👍🏻👍🏻👍🏻 그냥 화일이었다면 느낌이 달랐을 듯! 추억이 담긴 앨범을 넘겨보는 느낌이다 TT #트와이스 #콘서트굿즈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topstarnews

오늘 정말 감동이었습니다TT 원스분들 덕분에 2017년 1월에, 너무나도 큰상을 받았습니다. 골든디스크 음원 대상이라니요..이 모든 영광을 트와이스를 사랑해주시는 원스분들께 바칩니다. 올해도 걱정마세요! 트와이스는 항상 원
널 보고 있으면 모든 걸 다 잊어버려 니가 나를 가득 채워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170219 #트와이스 #TWICE #Jeongyeon #정연 #트와이스랜드 마지막날 by. 정연은 사랑 정여나 녹녹 못들었어 엉엉 TT
161112 분당 팬사인회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
도깨비 김비서 트와이스 TT 공약실천 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 aracılığıyla
트와이스 KNOCKKNOCK 24시간의 기록들! *걸그룹 24시간 최다 유툽 뮤비뷰 1위 *아이돌 24시감 최다 유툽 뮤비뷰 2위 *멜론 이용자수 24시간 누적 87만 돌파
진짜 마지막 인사할때 연속사진촬영한거 이제보는데.....다현언니 아이컨택짤TT 다 사랑해요♡ #TWICE #트와이스 #DAHYUN #TWICELAND #막콘 #다현 #KNOCK_KNOCK

170219 #트와이스 #TWICELAND #TWICE #나연 #모모 #다현 #쯔위 가지마 얘들아 TT
한 시간 뒤에! 드디어 원스 만나요! 조금이따 V로 생중계 되는 TWICE SHOWCASE #3 TT!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WICEU_SHA)
앨범 두장을 열었는데! 포카가 이렇게!! #TWICE #트와이스 #TT (TWICEU_SHA)
OOH-AHH하게 단체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공방] 현재 첫번째 팀 사전녹화 진행중입니다! 저희는 세번째라고 하니, 춥지만 입장 전까지 힘내서 대기부탁드릴게요TT
24시간 내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kpop 뮤비 방탄소년단(not today) 11.2M 트와이스(knock knock) 9.8M 방탄소년단(봄날) 9.4M 방탄소년단 (피땀눈물) 6.7M 트와이스 (TT) 5.9M
#TWICE #트와이스 #TWICEDRAWING #TT 짬짬히 시간내서 그린 애들 뮤비버전 SD... 수능이 끝나면 꼭 채색해서 이쁘게 완성해야지 8ㅅ8)9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_22o22

#트와이스 #TWICE #모모 이거 엄청 예전에 그렸었던 트와이스 모모언냐에요💕 모모언냐의 미모를 하나도 담진 못했지만뉴TT😱 (머리색 달라용!!) 올려봅니다💓
161024 TT TWICE SHOWCASE 나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161024 TT TWICE SHOWCASE 나연 널 위한 세상을 기대해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161027 제주 엠카운트다운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161118 경주 뮤직뱅크 나연 TT 💧💧☟☟ 티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161210 잠실 팬싸인회 나연 귀엽다는 표현보다 더 귀여운 나여니 TT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WICE

#더쇼 #TWICE TT 티티 110

이번주 #더쇼 #TWICE TT 18
#170114 조유누의 TT춤 👇👇 ㅠㅠ귀여워요ㅠㅠ 너무해! 너무해! #윤후 #YOONHU #비트윈 #BEATWIN #티티 #TT #TWICE #춤
[TWICE 브릿지 파트 모음] OOH-AHH하게나연-미나 CHEER UP미나-나연-지효 TT쯔위-미나-지효 KNOCK KNOCK미나-쯔위-다현


방탄소년단

170219 WINGS TOUR 서울 #JK #방탄소년단 #정국 #꾹 #BTS #JungKook
500일 기념.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170218 WINGS Tour in Seoul 니가 웃을 때 내 세상이 빛나 #방탄소년단 #정국 #JK
170219 THE WINGS TOUR in Seoul #방탄소년단 #BTS #윤기 #슈가 #SUGA 한 번의 호흡 마저 천재적이었던, First Love. 볼 수 있어서, 들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 BTS_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anemone357

조윤우님이 부르시는 방탄소년단의 Save Me #화랑 #여울 #세입미
170221 모닝와이드 방탄소년단(BTS)


뮤직뱅크

이번주는 진짜 완벽한 주가 될 거 같다 월요일 낫투데이뮤비 화요일 방탄가요 수요일 가온차트 목요일 엠카운트다운/양남자쇼 금요일 뮤직뱅크 토요일 음악중심 일요일 인기가요


히히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 아앗 제가 아닌가욤? 제 눈이 잘못 되었나 봄니담 ... 히히 ..... (아깝다, , ,,, !! !!! !
ㅇㅏ침부터 넘 즐겁네욤 종말 히히 시네님 일찍 일어나셔서 모하세요!
하 .... 역시 시네님 ....... .. ... 슈뚜 덕밍아웃 😎... 민망하네욤 히히 ^ㅂ^ ~!
뇸뇸 .... 히히 햄복하네욤 이맛에 트친을 ... 두는 거고 ...... 😆💥🔨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dreaming_boy

앗 좋아욤 💗 히히 팔로우 했웁니담 고낭넴!
안농하세욤 랑님 💕 흔적 찾아와주셔서 감사함미담! 히히 츄야 최애로 달리는 중인 슈뚜예욤 💪🏻😻
히히 하이♡♡


시네님

하참나 시네님 진짜 하참나 ^ㅅ^ ~~~ 💕
시네님 골라욤
아앗 이런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맴 넓으신 시네님을 봤남 ㅎㅅㅎ 💕 이런! 내 뽀뽀를 내려주지 않으면 안 대겠자나!
ㅋㅋ ㅋ ㅋ ㅋ ㅋ ㅋ 미안해욤 시네님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미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waegukin_words

ㅋㅋ ㅋ ㅋㅋ ㅋ ㅋ앗 그럼 시네님 ... 즐거웠어요 ... 다음생에서 만나욤 안농 ^^ ~~~ !!! (블락을 터치하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아 씨 이런 세상에 인정을 하시다니 . .. .... ㅎ . .. 부끄러워욤 아이 종말 시네님 보는 눈이 높으셔서 😽🍡


피빕

저 피빕 이벤도 안 가요 바르보사 갔다가 뭣 모르고 중간에 껴서 개썰렸던 이후로는 갈 생각도 안 함
저는 피빕 떠도 의미가 없으실가에요
저번에 지인분이랑 야기하다가 괜히 피빕 꽂혀서 다음 접속 때 한다고 했는데
엥 그래요 피빕 스킬 트리 찾아볼까
그리고 뭣보다 투기장 100만년 전에 한 두번 뛰고 그 이후로는 안 해봐서 뭘 어떡해야할지도 모름 누가 룬블 피빕 좀 가르쳐주세뇨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topstarnews

피빕 하시는 분들 보면 반정도는 룬블 뜨고 욕하시던데 제 룬블이 뜬다면 아 이번판은 내 승리구나 하심 됩니다
저는 피빕을 못해서 하지 않습니다


KNOCK

1.신곡Knock Knock 어떻게읽어요?? 2.Knock Knock 포인트안무 보여주세요 3.Knock Knock 우아하게 TT버전 보여주세요
티티 (TT)노래에 맞춰서 낙낙 (KNOCK KNOCK)추기
KNOCK KNOCK 앨범 렌즈 포카 사용법


뒤에

170220 김포공항출국 #GOT7 #Mark #마크 :겸둥이뒤에 숨고 귓속말도하고...ㄱ..귀ㅣ여엇😢❤
(+Follow) 요즘 방정리가 안되고 집에 쌓인게 많아서💦💦 별거 없지만 이벤트 열께요ㅜㅁㅜ 팔로우 해주셔야하는 이유는 더 많은분들에게 확실하게하기위해서에요🙇🙇 당발은 윙콘끝나고 2주정도 뒤에 현타가 사라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IFNT_REVOLUTION

날 지켜주던 그날 그 일진녀.. 자기 전용 빵셔틀이라고 아무나 시키지 말라고.. 그런 뒤에 왜 자기 피자빵 안사왓냐고 내게 화내는 모습..
저랑 제 친구 구석 가서 메콩하면 뒤에 와서 뭔겜하나 보고가는 새끼들 백만명 봄
장난치는거 웃겨가지고 보다갘ㅋㅋㅋㅋ 뒤에 사치코상 보여서 어우 깜짝이야
이거 친구 등 뒤에 바보라는 포스트잇 붙혀두고 쪼갤때


부탁드려요

알티 부탁드려요! 고척돔 주변(정확하게는 구일역 근처 큰 도로 신호등 쪽이에요 ) 혹은 구로역에서 아이폰6 화이트 케이스는와 잠금은 저 화면인 핸드폰 (액정이 심하게 손상됬어요) 보신분은 비번 짐읜 생일이니 제발 엄마라
감사합니다uu!! 잘 부탁드려요(❁´▽`❁)*✲゚
저도 잘 부탁드려요!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WINDUP_of_454

안녕하세요!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왔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양파 님이라고 부르면 될까요?


아앗

아앗 이런 선수를 쳐버리셨담 .. .... 젠장 그렇담 질 수 없찌 ( 쮸왑 (?????) 촙쫍 (????) ) ^ㅅ^
헉 ... 미유님 넘 사랑스러워욤 아앗 ... 양껏 힐링이얌 미유님도 화요일 화이팅 💪🏻😻
아앗 ... .. .... . 시네넴 거 거긴 .. ... .... 아앗 ! .. ! !! . ..!. (진짜 블락 당할 기세


TT

향기로운 꽃을 찾는 내 나비가 되어줘요~ cheer up 과 TT활동 중 올리지 못했던 짜투리 영상들을 모아봤어요. 예쁜 정연이도 보시고 녹아요도 들으시라구요. 정연이 목소리에 이미 오래 전에 녹아내렸어.
나도....물론 아쉬운마음이 들긴하지만...
응ㅋㅋㅋㅋ 미리챙겨두면 스스로 대견함 ㅋㅋㅋ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kpopandpoplove

앨리셔줘야지
ㅋㅋㅋㅋㅋ숱하게 겪은.. 이젠 그러려니햐
🎀「이벤트」🎀 만 하구 가셔요!😏💕 「리본 아가후드」 으앙 아가라는 이름을 안붙일 수 없이 넘 보들보들하고 낙낙하고 귀여워요9ㅁ9) 까망 리본이 포인트 똑 잡아주고 있어서 스커트랑도 어울리는 후드에요! 가져
아... 클레어랑 앨리셔랑 한꺼번에 구하는 거라사요...ㅠㅠ 죄송합니다
일단 난 다만세 랑 TT 합창 너무 열고 싶 음 내년에 열어야지 (?
으ㅏㅏ아 흰색 포니테일 받았다
선입금 특전에 들어가는 인화사진 2장은 3*5 사이즈 또는 4*6사이즈 입니다!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storyisx

나도 그래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클레어 핑크 허니 삑옵 두 개 정도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괜찮으신가요?
마틴할때 잭이랑 눈치게임 졸라함 선빵맞는사람이진다...(그래서 서로 존나 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덕계못만 아니면 충분해........한번 겪어봤지만
후하 여러분 제가 4월30일까지 42키로못찍으면 밑사진 중 한브랜드로 100,000어치 드리겠습니다 후하 알티만해주십셔 후하 나년살빼제발
170217 홍콩프레스컨퍼런스 #켄 #이재환 #빅스 #VIXX #KEN #꽃보다남자 ❤ 재환아 뭐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ㅇㅋㅋㅋㅋㅋ 콧구멍 ㅋㅋㅋ 😛
쌍광 똑같은 옷으로 같이 구하는거입니다... 비싼거는 안받아요 싼걸로 쌍광 두개를 구하는 겁니다..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tzzmoong

따뜻하게 입고 나왔어ㅋㅋ 괜찮아ㅋㅋ 장갑도 있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뭔지알앜ㅋㅋㅋ그래서 가방에 넣고 다녀ㅜㅠ
아미분들 엑셀.엑소엘 분들 원스분들 유튜브들어가서 푸워라는분 신고좀 부탁드릴게요.인신공격은 기본이고 ㅂ신 ㅈ밥 ㄱㅅ끼들 별의별욕을 다하구요, 노래도 성적으로 바꿔부르네요^;; 혹시 지금 악성영상이나 댓글 소속사에 신고
맞앜ㅋㅋㅋㅋㅋ어덕행덕
아뇨..ㅠㅠ
여러분 24시간 내 약 1천만뷰가 얼마나 대단하냐면요..지금까지 나온 뮤비 중 유튜브 24시간 조회수 10위(원디렉션)가 천2백만뷰 정도예요. 싸이, 니키미나즈, 테일러스위프트, 아델, 샤키라, 제니퍼 로페즈, 리아나
어 토리 성우가 히나타 성우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tzzmoong

맨날 장갑이 젤 중요하다면서 맨날 안챙김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지금 후회하고 있어ㅠㅠㅠ
나새끼 자려고 안나갔으면 잘것이지.. 개노답
역시 만족하는 덕질이 최고징ㅋㅋㅋㅋㅋㅋ
비앱은 90만 유툽은 45만 대환장
장갑끼자ㅜㅠ
ㅋㅋㅋㅋㅋㅋ그럼된거야 만족하는 덕질)(
TT자살가게에서 일한 적 있으세요? 나아뇨. TT두번째는 나여자를 울린죄! TT프리지아의 꽃말은 나기회라는 걸 아시나요? TT난 모두가 행복하길 바라. 나너도야, 토마 TT자살가게에서 일한 적 있으세요? 나아뇨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41TZDT

해리포터는 착한아이입니다 제가 해리엿다면 일단 머리스타일은 포마드엿을것이고 말버릇은 내가 누군지 알어!?일겁니다 그리고 추종자 만들어서 제 밑에 무릎을 꿇리고 발을 핥개 만들엇겟죠 볼드모트와 베프를 먹고 마법사세계를 지배하
폰 들고 있으니까 손이 먼저 얼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실 통장봐서 덕질에 이만큼 썼구나라고 생각해도 전혀 후회안된다는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취소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doxk212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Dong_Taejeon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kyunghyang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baegophaah

TT 형원 몬스타엑스 MONSTAX 새벽목소리 트와이스 나연 smfqha_0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