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르고

레벨링 돌방이었는데 탱커가 오늘 복귀해서 파티던전인지 모르고 들어왔다함 그리고 접종 추투는 5분뒤에 할수있고 그냥 접속종료라 아무것도 못하네 패널티받고 퇴장을해야지 아
아 개기엽ㅂ갯내요 같이 생일파티하면ㄴ ㅋㅋㅌㅋㅋ ㅋ (물론 아저씨는 자기 생일 며칠인지도 모르고잇갯지만,,
확실히 솔플보단 파티가 재밌는 것 같아..ㅠㅠㅠㅠㅠ 맨날 혼자 하다가 최근에 파티 두번 해 봤는데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계속 함 ㅠㅠㅠㅠㅠㅠㅠㅠ 파티에 불러주심 달려가겠습니다 완전 조아용😃💞!!!!!
서석우 미간 팍 찌푸리면서 어깨 들쳐매고 데려간다. 파티는 끝났습니다. 차갑게 말하는데 박리환만 암것도 모르고 파티 안끝났어...파티피플..하구 중얼거려서 또 서석우 미간에 주름잡힘.
20. 그게 뭔지도 모르고 글에 써진것만으로는 감이 안잡힘 박터뜨리기 같은건가 했는데 생일파티에 그런걸 할리가 없잖아 그냥 하지말자 내가 초콜릿 따로 챙겨줄게,,
음음 내가 19년동안 모르고있던 이유가 있음 그동안 아무일없이 지낸것도 신기하네 할아버지가 돈이 많았으면 진짜 대환장파티 될뻔(재혼한 고모들도 애가 있었는데 남자쪽이 데려간거) ((정신없어서 문맥이상하당
아 구건 맞아 딜 못 뽑는거는 말을 할까말까만 2억 5천번 고민하다가 걍 안말할 수 있겠는데 기믹 모르고 템도 구리면 엔터 손이 저절로감ㅋㅋㅋㅋ파티겜인데....그래도...기본적인건 해오셔야죠...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jhsong1106

아 그냥 언제 그릴지도 모르고 그냥 먼저 썰 먼저 풀어버릴래... 에스타롯사와 에스카노르가 친구인 세계의 에스카롯사 썰 - 파티하는데 에스카노르는 멀린하고 춤을 추고 싶은데 왕족이지만 어렸을 때 쫓겨난 에스카노르는 춤을 배운 적이 없어서 춤을 못 춤.
이거 쫌 무섭잔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는 해킹당한줄도 모르고 파티에 와줄 수 있냐는 이야기를 받을텐데
ㅌㅌㅌㅋㅌㅋㅌㅋ아나 저 막 먹물묻히고 그런건줄 모르고 (개멍청; ㅌ ㅋ ㅋㅋ 네챠 오늘..막 아모르파티도 부르고,,.,. 쓰레기통도 들어가고,, 넘 귀여웟으니가 요.,,,..


부르고

맞아요ㅠㅠㅠ전 그래서 언제나 노래방 가면 막곡으로 아모르파티 부르고 나오ㅓ요...뽕짝 이디엠 체고...
아 이부분 부르고십언던게 아니야 아모르파티!
아 향기님😍😍 진짜 저희 요즘 친해지고 있다는 거 느껴지시나요 !😆 나중에 노래방 같이 가서 아모르 파티도 부르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아 나 너무 아모르파티부르고싶다 연애느 필쑤~~~ 결혼은선텍~~~~~

외가 사람들 다 자네... 나는 지금 너무 신나서 모두가 보는 앞에서 아모르파티 부르고싶은기분인데
뜬금업는데 전졍극이랑 아모르파티 부르고싶다
거실에서는 윷놀이한다고 시끄러운데 사촌오빠 겁나 슬픈 피아노곡 치고있음 애기는 아모르파티 부르고 이 무슨 혼돈의 현장
나 가끔 현타오면 숟가락 들고서 소파위에 올라간다음 아모르파티 부르고 내려온다? 근데 어쩌다가 동생이가 그걸목격하면소파앞에 앉아가지고 같이 노래도 불러줌
집에서 노래 부르다 보면 나도 모르게 아모르파티를 부르고 있다
삼촌이랑 아빠랑 사촌들이랑 탕진잼춤추고 할머니할아버지도 노래하고 춤추시고 아빠 아모르파티 부르고 진쟈 장난없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파티 부르고 싶다ㅋㅋㅋㅋㅋㅋ사람들이랑 노래방 가서 아모르파티 선곡하면 사람들이 빵터지는 게 좋다...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결혼은 선택, 연애는 필수! 이 부분이다 절래 웃김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Doitwhatyoulove


운명을

아모르파티. 네 운명을 사랑하라. 견디자. 다 지나간다.
Amor Fati [아모르 파티] 운명애. 독일의 철학자 프리드리히 니체의 용어. '네 운명을 사랑하라.'
근데 루첸의 아모르파티는 '너의 운명을 사랑하라'라는 뜻으로 좀더깊이 들어가자면 원하는 꿈같은건 다 집어치우고 너에게 주어질운명(가문을 위해사는)을 사랑하라 가문의 압박이 있었다는 비설로 넣으려한거였어요.
토끼의 운명을 지니고 태어난 정국이 아닐까....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는 네운명을ㄸ사랑하라는건데요 생각해봐도어이없징ㄴ항요)? 어이가없잔ㅇ아ㅛ 아모르파티라고 지금 지가 파티라고말해놓고 왜 운명을사랑하라고 훈계질임파티주제에
아 아모르파티가 자신의 운명을 사랑하라 라는 뜻이었어....? 첨 알앗넼ㅋㅋㅋㅋㅋ 굉장히 의외인걸ㅋㅋㅋㅋㅋㄱㅋ
(뭔가 신나는 트로트풍 음악이 시스의 머리를 스쳐지나가며 머리가 새하얘진다) 으응... 아모르파티... 네 운명을 사랑하라... 응....

아모르파티의 파티는 축제의 파티가 아니라 운명이라는 뜻의 파티(FATE)라서 운명에대한 사랑, 의역하면 운명을 받아드려라 정도로 해석되기도 한데요 (포빕스웨건 샤샤샥....


라디오에서

라디오에서 아모르 파티나오는ㄴ데 개 신나네ㅔ
라디오에서 아모르파티나온다
라디오에서 아모르파티 틀어주네 신난다
라디오에서 아모르 파티 하루에 n번 듣는다 귀경길 많이 힘드신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집!!!!!!간!!!!!!!다!!!!!!!!! 차 타자마자 라디오에서 아모르파티나옴 날 축하해주는게분명
아 미치겠어요 아모르파티 라디오에서 들었는데 계속 멤돌아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niering1210


들으면서

삼촌이 아모르파티 들으면서 "이게 왜 역주행했지.." 라고하는데....트위터탐라를 본 나는 그저 조용히 있지요...
아모르파티 들으면서 마감한다
ㅋ ㅋ ㅋ ㅋ ㅋㅋㅋ아지금 차에 아모르 파티 들으면서 외가가고잇음 ㅋ ㅋ ㅋㅋㅋ신난ㄴ다 ㅋ ㅋ ㅋㅋㅋㅋㅋㅋ
아모르파티 들으면서 마감 하고 오겠슴니다..
아모르 파티 들으면서 내적 댄ㄴ스하고 있음
아모르파티들으면서 씻어야징
아모르파티들으면서 그렷 음...

아모르파티 들으면서 춤춰야지


BTSARMY

180125 서가대 #태형 #V 꽃을 든 남자~ 태형이가 꽃을 든건지 꽃이 태형이를 든건지.. 태형에 취하는 오늘 밤 아모르 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모르 파티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오늘 아모르파티를 듣는 게 아니였어ㅓ,,,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자고싶다,,,,자고싶어ㅓ,,,...,.. 여러분ㄴ들 자기전에 아모르파티 들으새요 ASMR마냥 잠이 솔솔와버림미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진짜 시험기간에 아모르파티 들었다간 큰일나겠다 링딩동보다 더 한 중독성,,,,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모르파티듣고싶다 POPK SENSATION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b_hikari_0506


틀고

우리두 대화를차단하게 위해 노래를 크게틀고있어((아모르파티
그럴땐 각인하기위해 아모르파티 추면서 저는 월!양!환! 입니다!!!할머니!!! 거리면서 노래크게틀고 춤추면서 할머니 앞에가셈
각자 방에서 아모르 파티 틀고 소등해 주세요 파티 시작합니다
아모르 파티 틀고 다 때려뿌수고싶다 솬돠는게 다 이뤈궈지....^^
사촌 술먹었나 아모르파티 틀고 가족들앞에서 춤추는중임...
부모님이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샀길래 아모르파티 틀고 광란의 노래를 불렀더니 잘노네...하셨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숫자가 5였는데 오늘부터 15로 바꾸려고요 오후 3시마다 집에서 아모르파티 틀고 춤 출게요

블랙팬서에서 짜게 식었던건 왜 다른두나라가 거래하는데 굳이 한국까지 와서 거래를,,,그리고 시장에서 트로트말고 히빱이 나오는건 뭔데,,,아모르파티를틀고하지 졸라 짜게 식었어,,,파사삭


추고

ㅋㅋㅋㅋ억 비밀이 너무 귀여우시잖아..!! 전 탐라에 쭈꾸님 보일 때면 너무 좋아서 집에서 몰래 아모르 파티 추고 있답니다😆(?)
아모르 파티~ 친척들이랑 아버지 차 탔는데 선곡이 다 이런 거라 단체로 흥에 차서 어깨춤만 추고 잇음 ㅋㅋㅋㅋ ㅋ 나도 넘 신나서 다 댓고 막춤 추고 싶은데 간신히 참고 잇다
아 아모르파티 실험하는 황돌즈 보고 싶다 프레이 이미 1단계에서 탭댄스 추고 있고 에보니는 아모르파티 나오면 못 참고 탭댄스 합류할 듯
갈라쇼 소리 듣고 신나서 아모르파티 틀었다;;;;; 춤 좀 추고 올게요
거실에서 아모르파티 들리는데 내적댄스 추고있음
내캐 춤도 추고 아모르파티도 불렀음ㅆㅂㅋㅋㅋ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Are_xox

아모르 파티에 맞춰 경기장내 러시아 아재들 춤추고 있음ㅋㅋㅋ


김경호

언니가 차에서 김경호 아모르 파티를 틀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오늘의 선곡 (아모르파티(김경호)) (Love the way you lie)
아모르파티 김경호버젼요 ㅋㅋㅋ
고로 김경호 아모르파티 들으셈ㅌㅋㅋㅋㅋㅋ개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다음에 또 노래 받을 땐 아모르파티 김경호 버전 다운 받으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파티 김경호님버전 들으니까 마음이 안정된다

ㄴㅐ가 캡틴한테 김경호 아모르파티를 불러드릴순업잔아요...


이름

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ㅡㅜㅜㅜㅜㅠㅠ 내 자캐 이름 아모르인데 아모르 파티 듣고나서 집중을 할수가 없다
파티즐기다가 태진아노래나왔는데 자동재생으로 아모르파티틀어져버렸다(((내티알피지자캐이름
아니 미들네임으로 넣어봤자 순서만 엉망이 될 것이다. ..(안스가르 에큐즈 파티 아모르..) 카시우스라. 별과 같은 이름이로군 (끄덕이곤) ...자주 듣는 말이네만은, 안타깝게도 나 또한 확답을 줄 수는 없는 입장이다.
차국장 이름 들으니까 갑자기 차국장 앞애서 아모르 파티 췄던 거 생각나서 real 눈물 나와버리는 윤영화
여러분 루첸 교수님 진짜이름 '루체 아모르파티'인데 아모르파티 유튜브에 쳐서 들어보세요. 세상 짱신납니다.
22 아모르파티 트로트곡 이름에 온리전 의도와 원래 행사 이름 의미에 매우매우매우매우 떨.어.지.는 이름인 것 같은데 ㅎㅎ;;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mojito_ennead

그냥 이름 아모르파티 하고 싶으시면 온리전 여시든가 ㅎㅎㅎ,;;; 아옦
이름 아모르파티각?


인생은

인생은 지금이야 야 야 야 야야야야야야야야야 아모르 파티
돈이 없답니다..... 우주여행 돈 너무 많이 들어요.... 인생은 지금? 아니요 인생은 돈입니다 아모르파티
인생은 한방임 불키고 아모르파티 틀어
차쉰에게, 실망하쥐 마아.. 모든 걸 잘할 순 없어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면 돼! 인생은 쥐금이야.. 아모르.. 파티.
뭐 그렇지!! 인생은 지금이야!! 아모르파티다 어! 나중은 생각하지 마!!(뭔가 노래가 떠오른다;)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layla_commu


엄마가

아ㅏㅅ엄마가 틀어놓은 영상에서 아모르파티 나와..
엄마가 뒤늦게 아모르파티에 빠졌어요
아 지금 가족이랑 과잠 손목문구 얘기하는데 엄마가 아모르파티 쓰라고 하다가 파티=운명=파탈리테=아낭케 이런 의식의 흐름으로 막 아낭케 새기라고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파티 부른 분이 백세인생 부른 분처럼 완전 무명이었다 아모르파티로 빵 뜬 분인줄 알았는데 엄마가 '저사람이 얼마나 유명한사람인데!!!! 무명은 무슨???!!' 이라고 하셨다...ㅋㅋㅋㅋ 와 찾아보니 아 이미 초대박 유명가수였구나...ㅋㅋㅋㅋ
눕긴 누웠는데 엄마가 아모르 파티를 틀었음
엄마가 옆에서 아모르 파티를 틀었어요. . . .... .. ... ...


노래를

💘아모르 파티💘 📢잠깐만 님들. 제발 이노래를 40초만 들어주세요. 진짜 딱 40초만요. 이노래 살려야한다 우리는 백세인생도 살려낸 인간들이잖아 모두 이 갓곡을 들어줘💧인생 노래를 듣는데에 드는 40초를 아까워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wafflenote

작업 속도를 올리기 위해 신나는 노래를 듣다 하다하다 아모르 파티 틀었다ㅓ
아 다시보니까 웃기네 ㅋㅋㅋㅋㅋ 설 스트레스 풀러 노래방가자고 하셔서 갔다온건데 백청gang 인연이 애창곡인 엄마는 멋진인생 아모르파티 조용feel 바람의 노래를 열창하셨다.. 그리고 내가 부른 ))요즘((ㅋㅋㅋ노래들이 새롭다며 한껏 신나하셨어 😂😂


연애는

아..며칠전서 부터 자꾸 김연자님의 아모르파티랑 장윤정님의 어머나가 짬뽕돼서 머릿속에 맴돈다.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거짓말 처럼 당신을 사랑해요
아모르파티적으로 ㄱ느민중인데 연애는 필수일까... 끄으윽 연애 그딴거 안하고 살아도 괜찮지 않을까...? 으윽 아모르파티 나에게 답을 주오😵
근데 아모르파티 가사가 연애는 필수 잖아요
설날 잔소리 아모르파티 바꿔부르기 미션일지도 몰라 연애는 남자랑~ 결혼은 필수~ 출산도 필수우~


추는

*? 아모르파티 추는 리키는 왜 머릿속을 치고지나가냐 개웃기네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canufocusonme

*아모르파티 추는 학생회 (젼나 흥겨움)
아 할머니네에서 잤는데 구님이 우리학원쌤이엇구 같이 잘생긴사람 두명이랑 만나서 대화하구 같이 아모르파티 추는 꿈꿈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근데 진짜 배에서 누가 아모르파티 추는느낌?
오늘 할머네에서 두번잤는데 한번은 일카 그림협력 하셔두댄다는 디엠와갖구 진자 혼자 난리댄스 추는 꿈이엇구 하나는 구님이 내 선생님이셧고 잘생긴남자두 나오고 같이 아모르파티춘거ㅜㅠㅠ 넘 행복햇다..
파티! (나 그거알아!하는듯한 반응) 맛있는 음식이 가득했어! 부자처럼보이는 괴팍한사람들도 엄청 많았고! 왜 음식은 안먹고 춤만추는지 모르겠더라!
-(? 급기야 텔레파시로 아모르파티를 추는데)-


듣는데

아모르파티 듣는데 애들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oneyangsee

아놬ㅋㅋㅋ 아티클 듣는데 옆에서 아모르파티 들려서 집중안됔ㅋㅋ
아 생일파티쏭 듣는데 애들 처음에 와아악~~~! 하고 나오는ㄴ거 공연이랑 존똑ㅋㅋㅋㅋㅋㅋㅋ 나도모르게 듣다 웃음ㅋㅋㅋㅋ
승헌쓰의 아모르 파티 영상보고 원곡 김연자 씨의 아모르 파티 노래 듣는데 레알... 이렇게 개쩌는 edm 트로트라니 개 쩐다... 레알 승헌쓰 덕분에 조은 노래 알고갑니다.. 총총


모르게

즉, 나도 모르게 슬금슬금 뒷걸음질 치고, 바로 조금 전에 아처인가 어새신이 마나카를 포함한 파티에게 말했던 "이 주변 벽에는 트랩이 잔뜩 있으니까 손으로 짚으면 안 된다"고 주위를 준 것도 잊고, 그야말로 벽에 손을 짚으려고 한 순간에.
171117 제가 이걸 안 올렸더라구요 이날 그냥 모자 쥐고 있던 손이 어느 순간 토끼처럼 브이가 돼 있었어요 자기도 모르게 그런 것 같은데 정말 프로 귀염둥이 아닐 리 없어서 대환장 아모르 파티 #버논 #vernon
뭔지 알겠다.. 아.. 본능적으로 느끼는 감정인가요ㅠㅠㅠㅠ 아.. 애들 맨 처음에 만날때 그거 느껴서 왠진 모르게 첫만남 울음파티 될 것 같은데...(쪼무래기면 감정 컨트롤 어려울것 같고..)


노래방

술 꼴아서 노래방에서 아모르파티 부르는가 친구가 동영상 보냄ㅋㅋㅋㅋ죽자그냥^^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C_odec

헉ㄱ지금껏 막곡으로 뽀롱뽀롱뽀로로 부르느라 그 생각은 못했네ㅔ요..!!! 이ㅣ야 노래방막곡 아모르파티라...그ㅡ거 짱이네요!!!크----
나즁에 노래방가서 아모르파티 불러용ㅎㅎ제 탬버린스냅한번 보여드리겠어요ㅎㅎ
노래방가서 부르는거 아모르파티도 싫고 사랑의배터리도 싫고 따르릉도 싫어
아 맞다 어제 아부지랑 동생들이랑 노래방가서 아모르파티100점으로 1등함 그리고 어쩌다 마주친 그대도 내가 부른 것
그러고보니 정모 캐입노래방하면 루첸 아모르파티부르면 바로 들키는데여 젠장ㅋㅋㄱ ㄱ ㄱ ㅋ ㄱ ㄱ
노래방창문열고 아모르파티 부르시나


EXOL

엑소팬 덕분에 김연자님 '아모르파티' 역주행 했다고 뉴스 떴ㅇ ㅓ... 엑소도 엑소엘도 슈스다앙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Ohbaby_0412

왜 자꾸 타팬이 끼는지 모르겠네 .. 아 ! 그ㅓㅁ 여러분 저희 오지라퍼 파티 한번 엽시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아모르파티 엑소엘 덕분에 유명해진거라는거 엄마한테 들어서 첨 알았어... 네이버에 서치해보니까 진짜더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모르 파티

아모르파티 생각나서 덮어봤는데 아 넘 잘 어울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만 아모르파티가......철학용어였다니...?????? 힙이 폭발한다
... ...하아, 알겠어요. 그럼 오늘 산 것만 해요. 응. 끝나고 바로 들어갈게. 만두 같이 빚자. 엉. 아, 지욱이 갈지도 몰라요. 응, 날은 모르구. 아, 또 친구 한 명 가. 응. 어, 파티야. 파티.
지옥에서 열린 아모르 파티
*창조주님이 아모르파티 트셧어 존나 흥겨움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Woode_HQ

띠용 아모르파티 추는 세쨩 대흥겹네
(아모르파티 불러드림)
아모르 파티 ~ 뿜빰빰 뿜빰빰 ~
아모르파티 라는 제목을 가진 노래가 많나보다 내가 아는 아모르파티 노래는 이건데
근데 아직도 그아없 모르는ㄷㅔ 그랜드 마스터의 아모르파티는 없다인가
왜 아모르파티 유사곡이 좋니야..??
아모르파티ㅣ~~~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LLL____b

아모르 파티 너무 좋은데 진심으로
대환장 아모르파티. 뇌기능이 저하되어 필터링 따윈 거치지 않는다. 짽이 목에 팔두르고, 야이 게이새끼덜아 남자끼리는 어딜 사용하냐? 여기냐? 저기냐? 하면서 알만한 부위들을 더듬더듬거리겠지. 뿌리치진 못하고 그저 헤헤 웃으며 손을 막는둥마는둥..ㅠ
아모르 파티 가사가 너무 좋다
너에게 선택권은 없어ㅠ 아모르 파티 가자
수수님 아모르파티
대난교파티 완존 힙하다 아모르파티보다 더 힙함ㅁ 우리 준비물은 다챙겻스니가 이재 하난이만 잇스면 되갯다 그치? (하난?
아모르파티 나옴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heria30

안방에 무슨 진지한 글씨체로 써져있어서 중요한 편지인가 이게 뭐지하고 봤더니 아버지가 아모르파티 가사써놓은거 였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움쿠헨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왔는데 버스에서 아모르파티 틀어서 잠깨버림
ㅆㅂ 지금 뉴스에 아모르파티 나옴 개웄겨
헉 뉴스에 아모르파티 나오면서 엑소얘기나와
개힙하게 입어서 아모르파티출꺼임(아님)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fkal1102

아모르파티 엑소 ㅎㅎ..
저는 김연자님 아모르파티 좋아하는데...
아이 세뱃돈 주면 아모르파티도 추겠습니다. (아이아니 저 인간이)
아모르 파티부르는 이멜다 보고싶다ㅠ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mozizi_0428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_baba_jk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Bestbro_wook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EXIT_exxt_0374

아모르 파티 모르고 부르고 운명을 라디오에서 들으면서 인생은 anit_x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