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니

윽. . . . 저 토니른도 저만의 호불호 잇는데. . . . . . 저 진짜 트찰토니 혼자 앓고 잇엇는데 이거 대박이다 진짜 보자마자 침흘릴 번했잔라뇨. . .
하워드 알고있는 캡아가 토니 첨 봤을때 무슨생각 했을가 싶은 만화
오늘의일기 두아이의 아빠가 되었지만 포기할 수 없었던 임신 그리고 출산!! 어쩌다얻은 임신메가모드 덕분에 드디어ㅠ유산하지않고 건강한 아들을 낳은 토니..ㅠㅠ 아기 낳으니까 첫째 벤자민이 젤먼저 안방와서 애기만나줌..ㅠ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 . . . .. 토니. . . . . 정말. . . . 와. . . . . 우. . . . 너무. . . 조아요. . .
전 토니른은 뭐든 잘 먹습니다! 전 그저 한 마리의 외로운 비둘기일뿐인데... 폽님께서 좋아해주시니 신이나서 날개짓을 좀 퍼득거려봤어요! 😶
로시님 저두 토니를 다 잘 먹어요!!!!!!!!!(하이파이브) 흑흑 너무 좋습니다 날개짓 마구 해주세요ㅠㅜㅠ 아아ㅠㅠㅠ
저 벌써 에릭토니 치여버린 느낌...ㅋㅋㅋ 그치만 전 다정보스 국왕님이 좀 더 좋아요! 🙊🙊❤ 트찰토니... 다정하게 대해주세요... 국왕폐하...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ming820813

맞아요! 국왕님의 다정함과 토니라니...8ㅁ8 토니가 사랑받는 거라면 다 좋답니다ㅠㅠㅠㅠ 토니는 행복해질 권리가 있어요😇😂❤
국왕님 은근 능글맞은 끼가 있으셔서... 토니랑 조합이... 🙊🙊그 국왕님의 은근한 눈빛이...
ㅋㅋㅋㅋㅋ 전 자꾸 슈리랑 국왕님 생각나서 웃겨죽겠습니닼ㅋㅋㅋㅋ 은근 귀여우신 국왕님 하ㅠㅠ 슈리랑 토니도 얼른 만났으면 좋겠어요ㅠㅜㅠ
으으... 진짜 슈리국왕님 넘나 귀여운 남매ㅠㅠㅠㅠㅜㅠㅜ 슈리 토니 만나면 이거저거 신나서 말할거 같고. 토니가 오, 그거 좋은 생각인데 공주님? 내가 아는 공주들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공주님이 될 거 같아. 라고 말하려나요!🙊
...토니를 두고 갈 수 없으니...(토니를납치한다(와칸다행퀸젯을탄다
우리집 피터토니 이제 수영장 데이트 가능함😇
스토니 평행세계 캡틴하이드라랑 마주쳤으면~~~~ 토니 멘탈갈리는 소리 좀~~~안나게해라~~~~~

스토니 최고구..
머가 너무 신경쓰여서...ㅋ ㅋ ㅋ 아무튼 토니랑 슈니조합 보고싶은 거야
흑흑 아이언맨이 있었기에 지금의 엠씨유가 있는걸... 롸벗의 토니스탘을 계속 보고싶다
닉이 토니 위로해주는거 인상깊다. 토니가 자기 친구들 다 죽고 자기만 산 것에 죄책감 느낄때 네가 여러 발명품을 만들었지만 그 중에 전쟁은 없어 라고
😭😭😭😭😭😭😭😭😭😭😭😭😭😭😭😭😭😭😭😭😭😭😭😭😭😭 여러분ㅠㅠ 우리토니 5번 유산끝에 드디어 무사히 출산했습니다아아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고생했다 고생했어
이 글을 토니 스타크가 싫어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토...토니...(뜨끔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0jed1914

지금 토니가 와칸다에 충성 맹세한 사람들 지켜보고있는 것 같아여
이럴수가 토니 다 보고있는 건가요... (그치만 포기못함) ...같이 와칸다행 어떠신지 여쭤봐야겠어요. 여기 핫한데...😇
나 토니가 진짜 마음찍어서 조금 심란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잇는걸요. . . . . 저 진짜. . . 피터토니 말고 토니른 안 팟는데. . . 트찰토니. . . 에릭토니. . . . . . . . . . .. . ... ...
트찰토니요? (슬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자리는 늘 토니뿐이였는데 제가 최애를 한명 더 만드는 날이 왔네요........ 에릭 너무 짠해서 보다가 토니 생각이 나더라구요8ㅁ8....
아.. 홈커밍에서 인도에 있는 토니 에오울 마지막에 헐크가 반다 해 근처에 떨어졌지만 추적할수 없다.. 라고 나오는거 보니 진짜 토니가 배너 찾으려고 그쪽 부근 뒤지고 있는건지도. 반다 해는 인도네시아 쪽이라 인도랑

토니 파커(대작가) 3번째 책 출간! 제목은 우주스파이!! 무려 블록버스터 영화로의 재탄생마저 노리고 있는 작품이다ㅋㅋㅋㅋ
피터가 데이트 신청하니까 수영이나 온수목욕을 같이하자는 토니...ㅎㅁㅎ
심 토니 특성이 손재주 천재 바람둥이 뛰어난유머감각 키스의달인이라서 그런지 늘 핕토 무드렛이 환상적인 키스! 이런거 떠있고ㅋㅋㅋㅋㅋㅋㅋㄱㅋ
스토니 기반 천사님 모시고싶다... 전 그냥 관음할게요...(흐뭇
토사장님이랑 피터토니썸썸이랑 스파이더베어브릭😇
토니와 킬몽거 외모면 세상을 지배한다
옷과... 옷과... 옷과... 악세사리와... 옷...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쇼핑왕 토니 ㅋㅋㅋㅋ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ahskflwm2005

ㅋㅋㅋㅋㅋ그는 토니스탘이니까요😇😇 쇼핑 엄청해주고 예쁜 사진을...!!!ㅋㅋㅋㅋ
맞아 나는 블팬 덕분에 드디어 토니가 너무 자기 중심인 mcu에서 은퇴 가능한 기조가 만들어졌다고 생각함. 이젠 꼭 토니가 전부 책임지면서 이리 뛰고 저리 구르고 만능형으로 모든 걸 해결할 필요가 없어진 것이다 쥬르륵 그치
토니의 대단한 점이자 솔직히 mcu를 작위적으로 만들기까지 하는 치트키가 바로 그거지 토니는 남들이 하는 걸 다 할 수 있어... 에오울 때 토니 욕하던 헛소리 중 하나가 동료들 다 아이언맨 아머도 안 주냐는 거였는데ㅋ 영
피터는 노력형 심이야... 👏👏👏 토니한테 선물함ㅋㅋㅋ
. (토니의 엉덩이는 여전하군,,😶) 0


블랙팬서

세상에 원작 코믹스에서 슈리가 와칸다의 왕, 블랙팬서가 된 적이 있었단 트윗을 보고 나는 지금 무릎을 꿇고 울고있다
난생처음 이벤트)) 블랙팬서 조낸 재밌으니까 CGV 티켓 드려유 없으면 내가 볼거긔😬 당발은 설끝나고할게유 와칸다 포에버🙅🔥 #WakandaForever

정말 이해가 안간다 백인남성도 아니면서 블랙팬서에 (심지어 타이틀부터가 블랙이라고) 흑인들 너무 많다고 투덜대는 '아시안' 이라니.... ㅆㅂ 우리는 거기 배경으로 졸라 오래 나와놓고도 제대로 된 한국어 대사 하는 캐릭터는
다즈니랜드의 블랙팬서 카 퍼레이드. 이벤트로 짧게 나온거같은데 반응 장난아니다ㅎㅎㅎㅎ
블랙팬서 여캐들 화보 ㄷㄷㄷㄷ 존예분들...
블랙팬서는 보고 죽을 수 있어서... 디행이다...
블랙팬서 개봉 이후의 탐라 상황
블랙팬서 보구싶다
) 블랙팬서가 시네마 스코어에서 A+을 확정함. 엠씨유 영화 중엔 어벤저스와 블랙팬서만 A+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2qnim

블팬 출연진들 버즈피드 대답 고르는 인터뷰인뎈ㅋㅋㅋㅋㅋ 첫문제부터 아이언맨수트냐 블랙팬서수트냐임ㅋㅋㅋㅋㅋ 와중에 슈리 대답 넘 멋짐. 내가 만들었으니까!
블랙팬서가 개봉한 후 마블팬들의 인사법
기본적으로 캡아 시리즈 좋아하는 사람들은 ㅋㅋㅋ 블랙팬서 무비 완전 취향아닌가 좀 미주알고주알 어쩌고저쩌고 중얼쭝얼 말하기 좋아하는 사람들 취향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영화다 ㅋㅋㅋㅋㅋ
오늘 블랙팬서 봤으니 예전에 그린그림들 슬쩍ㅜㅜ
감사합니다 ❣️ 블랙팬서 기반 트찰라 천사님 찾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 읽어주시길 부탁드려요! 오래 계셔줄 수 있는 분으로 기다릴게요 와칸다 뽀레버 🙅🐾🙅🐾
이번 블랙팬서 '에릭 킬몽거'랑 발키리가 크리드에서 연인 사이로 나온 건 알고 트위터 하십니까.
블랙팬서를 보러간다고 흥분하는 흑인학생들이나 인터뷰하면서 울컥하는 채드웍을 보고 이 작품이 상상 외로 큰 의미를 가졌다는 걸 상상해봐야하지 않을까. 정작 한국 커뮤니티 남자들은 pc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무슨

작년에는 [원더우먼], 올해는 [블랙팬서]가 슈퍼히어로 흥행 역사를 새로 쓰고 있습니다. 각각 여성과 유색인종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영화가 백인남성 주인공 영화 이상의 성적을 기록하며, 영화제작자들이 주장해 온 "팬
이것도 힘차게 나와줘야함 슈리 코믹스에서 블랙팬서 된다는 말을 들은 레티샤 표정ㅋㅋㅋㅋ 눈 커지는 것 봐 귀여웤ㅋㅋㅋㅋㅋ
중간에 버키랑.. 마지막 블랙팬서 ㅋㅋㅋ
이번 타임지 표지 채드윅 보스만이고 블랙팬서와 블랙파워 그리고 현사회에서의 의미에 대한 글이 있는데 블랙팬서가 “피씨함 때문에 흑인들만 잔뜩 나온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꼭 읽어봤으면 좋겠다. 이게 왜 중요한지, 본인


와칸다

전 와칸다로 이민갑니다... 이곳을 잘 부탁드려요 햠님...(햠님;당황
햠님 얼른 타세요 지금이 기회랍니다😇😇😇ㅋㅋㅋㅋ 저희 와칸다 주민이 될 수 있어요!
와칸다포엡허!!!!!!!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itsmark0904

와칸다포에버!!!!!!!!!!!!!!
이 남매 사랑해🙅🏿‍♀️ 와칸다포레버🙅🏿‍♂️
와칸다 가고싶다...절 받아주세요...
저 안그래도 또 한명의 인생 최애를 발견했어요...ㅋㅋㅋㅋ 킬몽거ㅠㅠㅠㅠ 흑흑 로스 넘 귀엽지않나여ㅋㅋㅋ어리둥절맨~~!!!ㅋㅋㅋ전 블팬 앞으로 내릴때까지 볼 각이 섰습니다...ㅋㅋㅋㅋ😂😂 흑흑 와칸다 포에버!!!
와칸다에선 그닥 이민 받아줄것같지않은데 트위터 사람들 다들 짐 싸고 냅다 가서 열어달라고 악지르는 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드윅이 예전에 올려준 이 영상 전에는 '촬영장 다들 재밌게 놀구나 ㅎㅎ' 였는데 지금 다시보니 '로스요원이 와칸다에 방문하여 와칸다 사람들에게 점수를 따는 모습이다'-짧은 에필로그 보는것 같음
와칸다 기술력과 자본에 기죽지 마시오,,, 당신은,,존재자체만으로도 인류의 희망이자 지구의 하나뿐인 요정이니까요,,, ((아무말

엉엉엉 와칸다...뽀레버... #WakandaForever
3차 찍었고... 와칸다포에버!!!!!!!!!!
아니 이 영화는 왜 보면볼수록 더 좋지? 아 미친... 나 와칸다로 이민갈래ㅠㅠ 전하ㅠㅠㅜ
와칸다 국민 모두가 본인(트찰라)을 되게 귀여워하는데 자신만 모름... 전국민이 업어 키운 왕...
토니도 와칸다로 갑시다...
와칸다 뽀레버ㅠㅠ
썸썸이 너희는 거기있어. 토사장도 와칸다 갈거야...😇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misty_1117

가장 최신의 예로는 와칸다라는 초현실적 국가의 역사가(포레버ㅠㅠ9) 쌓아올린 과학 기술을 토니가 본격적으로 뛰어드니 10년 만에 따라잡은 경우를 들 수 있고... 그러나 지나친 만능형 캐릭터의 폐해는 그것이다 필요하면 빌런
와칸다 개방하기로 한지 두달만에 인워로 타노스 맞이하는거 실화인지 노래방 개장했는데 첫날 파바로티 오는 것 같달지


블팬

인생 몰겟고 블팬이랑 왕겜 너무 좋아 하앙
블팬보면 시빌워가 자꾸 땡김...
여러분 그거 아심니까ㅋㅋ 블팬 개봉 후에 백인우월주의인 백인들이 피떡칠 하거나 멍든 눈 사진 같은거 올리면서 "블팬 보러 다녀왔는데 흑인들이 나를 구타했다" 하는 주작 트윗 어케든 퍼트리려 하고 있다는것을...진짜 역겹.
블팬 킬몽거!!! 트찰라도 옆에 있는데 아직 ㅠ_ㅠ)........
ㅋㅋㅋㅋㅋㅋ으앜 부끄럽네여ㅋㅋㅋ저야말로 미스티님덕분에 블팬이랑 심즈핏토도 열심히 보구잇다그여~!!!안그래도 얼마전에 블팬보고왓어요😀😀한번 더 볼거같긴한데 로스..넘 작고 소듕햇습니다.....트찰라랑 킬몽거두 완벽햇다ㅜㅜ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Deep_grin

이따가 블팬 본다 3차!!!!
[블팬로스] 침실
ㅋㅋㅋㅋㅋ 롸벗만큼 치일 사람은 없다고 생각했는데 블팬보니 조금 무섭고... 더이상 n차했다간 인생 받칠느낌이 든다....
나름 여긴 그림계였다는 사실... 란슈에만 올인해서 이젠 그냥 란슈계지만 ㅋㅋㅋ 다들 블팬 보세요 ㅠㅅㅠ
그럼 블팬2에도 그 스웩 볼수있는건가?!ㅋㅋㅋㅋㅋ
홈커밍보고 피터 추가했고, 토르3보고 토르 ,로키 추가했고, 블팬봤으니 전하랑 에릭이랑 슈리 넣는다...
포인트 너무많다...전하의 간지 전하의 피지컬 블팬마스크 받은 선수의 개간지덩크슛 전하의 해맑은 미소와 박숰ㅋㅋㅋㅋㅋㅋ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luvyugyeoms2

원작에서는 슈리가 블팬 된다길래 그려봄
ㅋㅋ 블팬 좋아한다고 명예흑인이면 캡아 좋아하면 명예미국인 명예백인이냐 ㅋㅋ


미스티님

미스티님 볼드 꽤 하시더만 근데 볼드 주무기로 잡을만큼 좋진 않아여 나와바리용
차져 미스티님 앞에서 쓴적이 있나여
미스티님한테 2분 준다고 전해달라니까 이틀로 전하겠데여
ㅋㅋㅋㅋㅋ앜ㅋㅋㅋ미스티님ㅋㅋㅋ그치만 금손님들 연성 소비하는게 역시 세젤맛입니다 흑흑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덕질 꿀 빠는 인생..:3 훠우!!!!!!!!
앗 오토바이...저는 가논한테 발려서 젤다 안 하고 있지만 미스티님이라면 마스터 모드 가능 하지 않을까요!!!((강한 믿음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webio3939

미스티님한테 시비걸지 마요오오오오!!!!!
아앗... 미스티님 쓰러지시면 안돼요!!
미스티님 하고 싶은 걸로 하세요!레귤러든 프라베든 후토님이 또 학살 하실 거 같은데😂
아뇨 괜찮아요!!! 닌텐도 잘못이지 미스티님 잘못 아니에요!
헉... 미스티님...타고 들어왔...쿨럭...
네넹... 미스티님 나가시구 저 들어왔어유
아니여요..! 미스티님 넘모 잘하시는데...ㅠㅠㅠㅠ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HaG_ee


마이클

마이클 비 조던.... 뿌시래기 시절이 없는 살암...
아니 그리고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에릭이 출연자들한테 가장 이상한 표정 지어달라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이클은 손으로 가렸을 뿐 그냥 잘생긴 얼굴 하고 있고 루피타 제일 모범생인데 채드윅ㅋㅋㅋㅋㅋ채드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왜 저러
내가 마이클비조던 킬몽거후디 찾아왓음
여러분 뿌시래기 시절에도 절대 뿌시래기 안 같은 마이클 비 조던 보실래요
에릭남의 질문이 "내 캐릭터가 영화에서 젤 좋은가"였는데 다른 사람들 다 O라고 할 동안 혼자 X한 채드윅ㅋㅋㅋ 머뭇머뭇 "난 내 여동생 캐릭터가 더 좋아여"라고 ㅋㅋㅋ루피타랑 마이클이 패밀리맨이냐 그럼 우리만 나쁘게 보이잖
속보 마이클 비 조던 가슴 43인치 (109 cm) 허리 33인치 (84 cm) 랩니다
180205 블랙팬서 블랙카펫 채드윅 보스만, 루피타 뇽, 마이클 B. 조던 upload #blackpanther #ChadwickBoseman #LupitaNyongo #MichaelBJordan ))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Ayun_41

마이클 B 조던이 채드윅보다 11살 어리다니,,,
마이클 B 조던 생일축하영상ㅋㅋ 케이크 크다..!!
마이클 눈 진짜 예쁨 아악
마블 히어로 중 누구와 맥주를 마시고 싶습니까 다나이배너요. 스윗하니까 루피타토르. 채드윅토르요. 닥스 영화에서 나왔죠 아 토르 영화구나 마이클 B토르 좋네요. 물고기처럼 마셔대죠.. 블랙위도우도 좋겠네요 앤디


유겸

한동안 자주들어오지못해서 오랜만에 뵙네요..! 그동안 제 앓이 봐주시고 같이 해주셔서 감사했어요ㅠㅠ 가끔 한번씩 들를게요 10달 후에도 저랑 같이 유겸이 덕질해주셔요! 응원 감사합니다😆
🏆유겸모링이 올림픽🏆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입니당! 순서대로 17년10월 11월 12월인게 트루?! 울 유겸 두피가 금메달이다😇
유겸이 두피 다이죠부 한지ㅠㅠㅠㅋㅋㅋㅋㅋㅋ 우리 유겸 머리로 올림픽 다했네영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vegetable_852

유겸이 머리 포실포실해보여서 너무 신기... 하지만 날이갈수록 복실이 모발량이 줄어드는거같은 저만의 걱정인가요 ㅠㅠㅠㅋㅋㅋㅋ 플라이때 진짜 감당못할 복슬강쥐였는데 뜨흐흐흑
[HQ]180203 아가새 연구론 Day1 ❤️ #갓세븐 #GOT7 #유겸 #Yugyeom
이날 겸둥이는 귀여움을 해명해야합니다😱 171227 대구 막팬싸 #GOT7 #갓세븐 #유겸 #겸이 #겨미
네 노력은 널 배신하지 않을거야.. 연말 시상식무대만 봐도 유겸이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얼마나 치열하게 살았는지 알 수 있는걸?
쑥갓의 갓세븐. #GOT7 #Yugyeom #유겸 #김유겸
180214.가온차트뮤직어워즈 #GaonChart #유겸 #Yugyeom #갓세븐 #GOT7
겨미 앙🍭 171107 잠실 팬싸 #GOT7 #갓세븐 #유겸 #겸이 #겨미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NRUrain


모야

아모야 나만젤다하니까 외로워...
아 진케이가 지인분이세여?? 모야(씨)
모야...ㅋㅋㅋㅋㅋㅋㅋ
모야블몬님은왜여
아;;; 모야 진짜,,,,,,
모야 후토님날너무좋아하는데
모야 괜히걱정했네여 바닥에 얼음생기게하고 부딪히게하고 칼로한방치니까죽었어여...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duk_000

모야 내가문제인건가
모야... 안받아줄래여...


갓세븐

결국 올해 설날에도 한복입은 갓세븐 못봤어 제와피 이 바보멍청이같으니
120. 거친 갓세븐과 불안한눈빛의 세븐틴과 그걸찍는 비투비와 옆에서 정체모를춤추는 조이와 이창섭
나도 알랴줘어~ (소근소근)🌴🐜 171107 잠실 팬싸 #GOT7 #갓세븐 #JB #재범 #재버미 #봄이 #유겸 #겸이 #겨미


토사장

헛! 그 볼터치하는 쿠션으로 칠하면 저렇게 나와요!! 근데 인형에 직접하면 나중에 색 바래서 안하는게 낫더라구요😂😂 토사장님은 보정으로 합니다!😍
헉 보정이엿군여...!! 발그레한 토사장 넘 기여워요ㅜㅠㅠㅠㅠㅜ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Milky0_way

토사장님 뭘 입혀놔도 치명적인 귀여움때문에 하... 죽겠다ㅋㅋㅋ
ㅋㅋㅋㅋ진짜 작년에 제가 한 일중에 제일 잘한 일 같아여😇😇❤ 귀여운 토사장님ㅠㅠ
ㅋㅋㅋㅋ ㅋㅋ ㅋ ㅋ 폽님 칭찬합니다 ㅋㅋㅋ ㅋ ㅋ ㅋㅋ. 저희집 토사장님은 ㅠㅠ 본가에 계셔서 .... ㅠㅠ
헉 토사장님 본가에 계시구나😂😂 얼른 토사장님과 만나셔야하는데😂😂ㅠㅠㅠ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우리집 토사장.. 볼터치 포기해야겠군여ㅕ... 안녕 볼터치...
어흐흑... 제가 다 슬프고8ㅁ8 ㅠㅠㅠㅠ 큰집으로 이사하셔서 토사장님 안식처를 꾸며주세요😇😇ㅋㅋㅋㅋ 예쁜 옷들과 함께..😍
전 보정 하나도 안하는데ㅐ.... 대단하신분이야...ㅠㅜㅜ 저는 폽님네 토사장 보며 대리만족 하겟습니다ㅜㅜㅠㅠ흑흑...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yuuko_taso

토사장이 주인을 잘만났어요!!! 죠아요!! 치명적인 토사장!! 유후우😘😘
죠아요 치명적인 토사장😍😍😍❤ ㅋㅋㅋㅋㅋ 예쁜 옷 사야겠어요ㅠㅜㅠ
저도 이제 잔뜩 사주려구여ㅠㅠㅠㅠㅠ 예쁜 꼬까옷 입고 사진찍자 토사장!!!!
흑흑 맞아요 꼬까옷 입고 사진찍자 토사장😇😇😇ㅋㅋㅋㅋㅋ


Misty

나 진짜 글러먹었곸ㅋㅋㅋㅋㅋ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Hello_tobe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vel_duk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Misty_ojingjing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Misty_ojingjing

Misty 토니 블랙팬서 와칸다 블팬 미스티님 맞아요 Misty_ojingj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