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줌면 열심히 밟는데 버튼 없는 엉뚱한 곳을 더 많이 밟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보르 아미 도경수 도입부 외우다 못 해 뇌에 박혔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 대신 마테오가 엠카 찍었던 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수호 기사사진 클라쓰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폰용량없어서 영상들 정리하고있는디 진짜ㅋㅋㅋㅋㅋㅋ디움닷때 토롯코 경수는 너무 사랑스럽구ㅠㅠㅠ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도경수 캔디하니까 생각나는 짤... ㅠ ㅠ 캔디는 죄가 없다 다만 주인이 죄가 많을 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 캔디야~ 하는 거 자주 봐조야됨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samehope_b

내 인생 도경수 사랑하는 거 말고는 선택지 없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용매 찬열이 모든 개인스케부터 시작해서 콘서트함께하고, 응원까지 만렙찍는 그야말로 진정한 영혼의 단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생머리럽라 잊은 자 미래는 없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3초만에 이즈리얼 댄스 익힌 댄싱머신 부천의 사나이 백현군 (27)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ㅠㅠㅠㅠ떴다ㅠㅠ 이 영상 포인트는 어디냐면 주며니 ((오른손))ㅠㅠㅜㅜㅜ 손꼭쥐고 귀엽게 두더지 팡팡하구 이씀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주며니 조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두바이 분수에서 나온 엑소 노래는? 알티해주세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코코밥 백현이 머리 정말 너무 사랑했어요... (눈물 줄줄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GIF]일본 딥디 세훈 준면 으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리고 또 아름다운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1 = 1VOTE ❄️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해주세요🤩 EXO XIUMIN SUHO LAY BAEKHYU
나 백현이 이때 서울의 달 불러준 거 너무 좋아해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아이하트용 재업 'ㅅ'3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아이하트용 재업 'ㅅ'2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hsb603

백현은 이제 역사적 기록으로 남게 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세훈 뱅뱅뱅 있는지 몰랐으면 보세용 개쩖,,,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50524 롯데팸콘 #SEHUN #세훈 뭘해도 멋있지만 흑생덮세는 진리 아닌가요..? 세훈 충성(•̀∇•́)ゞ 공감하시는만큼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저의 갤러리에 핵폐기물이라는 앨범이 있어요 한번 털어볼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패드 그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Cool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엑소


슈리

안녕하세요, 원작 코믹스에서 슈리가 블랙팬서이자 와칸다의 왕이 되기도 했었어요. 영화와 달리 원작에선 전사로서의 속성이 더 강해요

원작에서는 슈리가 블팬 된다길래 그려봄
블팬 슈리 배우 레티샤 인스타 바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북 안함 주로 트위터'
루피타 나키아 & 레티샤 슈리 조합이 좋은 사람들의 모임
이것도 힘차게 나와줘야함 슈리 코믹스에서 블랙팬서 된다는 말을 들은 레티샤 표정ㅋㅋㅋㅋ 눈 커지는 것 봐 귀여웤ㅋㅋㅋㅋㅋ
제일 좋았던 것은 슈리이다. 제 원픽은 슈리입니다. 슈리는 “오빠의 보호자 My brother’s keeper”만이 아니라 첨단 기술 보유국 와칸다 힘의 중심이기도 함. 역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미래는 슈리와
슈리가 와칸다 전통에 살짝 반기를 드는 대사도 있어서 좋았음. 와칸다의 부족장 중심의 원로 체제가 변화한다면 그 변화의 주역은 슈리 세대가 될 것임. 자부리 부족의 음바쿠는 그런 슈리를 전통 존중 안한다는 식으로 묘
피터랑 슈리 만나주라😂😂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laki_dosto

스포X 블랙팬서 슈리랑 토니랑 피터랑 만나는 만화 나중에 셋이서 기계덕톡하느라 랩실에서 절때 안나왔으면..
누가 슈리 일케 하는걸 냥냥펀치한다고 한 이후로 난 슈리를 사랑하게 됐음 사실 그 전부터 사랑했지만
스포없는 블팬만화 타래로달림! 에릭이랑 슈리랑 음청 잘놀듯
토니 + 피터 + 슈리 원래는 피터 수트의 거미 버튼을 누르려고 하며 놀리는 슈리 (- 라는 리퀘였는데 토니도 살짝 추가해보았읍니다...///
동생인 슈리가 폐하 이러니까 오빠인 티찰라가 그만해 이러는거 그만해 하는데 내가 제일 조아하는 발음..........ㅠㅠㅠㅠㅠㅠㅠ
슈리랑 로켓이랑 손 잡고 토니 스타크 주변 빙빙 돌면서 놀리기
슈리 부준 다 좋았지만 슈리가 로스를 colonizer 라고 부른 거 특히 좋았닼ㅋㅋㅋ 슈리 표정 최고야 짜릿해

슈리의 이장면은 예상대로 슈퍼큐트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티타가 싸울 때 자기 편에 있었으면 하는 어벤져가 누구냐는 질문에 블위라고 대답하셨다 이유는 "Her outfit is really dope."큐ㅠㅠㅠㅠㅠㅠㅠㅠ 슈리랑 블위랑 개오져버린다
슈리공주님 완전 패셔니스타였는데.... 옷은 정확히 기억 안나서 내마음대로😄
슈리... 좋아!!!!!!!!!!!
2차보러가기전에(ㅋㅋㅋㅋ) 급하게 슈리낙서....사랑해,,,,,
그런데 왜 다들 슈리의 천재성만 얘기하는가.. 오코예 장군님의 충성심도 알아 달라구 ㅠ 나키아와 하는 대사 중 왕자에 앉은 사람만을 섬긴다는 오코예가 그 왕을 뒤로하고 자신만의 왕을 위해 킬몽거와 싸울 때 진짜 멋있었
아다만티움 가진 로건이를 만나는 슈리가 보고 십음니다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rvpodo

슈리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고... 다들 내게 ‘노잼 인간’이라고 하더군. ‘노잼’이 무엇인가?
인피니티워 프릴류드 코믹스에서 슈리가 버키의 기억을 탐사하는 장면이 나오고 블팬 두번째 쿠키에서 슈리가 버키에게 배울 것이 많이 있다고 하는 것을 보면 코믹스와 똑같이 가지는 않겠지만 이 설정이 적용될 수도 있겠다
영화 넘 좋았고 슈리 사랑합니다😂😂💕💕 #BlackPanther #Shuri
슈리 자기 디자인이나 과학 지식에 자신감 넘치는 거 너무 좋음 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의 자신만만한 모습 너무 귀여운... 과학기술 얘기할 때 와칸다의 과학기술이 아니라 내 디자인, 내 과학기술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
캐릭터 다들 매력있는데 슈리가 제일 좋더라. 테크 너드 발명가인 흑인 여성이라니 어디서 이런 조합을 또 볼 수 있을지. 아이언맨 세대교체 후보로도 얘기가 있다고...


선수

진짜.. 너무 연기를 잘해서 멋져ㅠ 다음 올림픽에서는 볼 수 있겠지? 유영선수 정말 빛이납니다!! 스케이트신고 저렇게 춤추기 힘들텐데😍
이상화 선수 인스타 너무 멋있다...

최민정 선수 아웃라인 질주 감상
이거볼때마다넘짜릿함 1. 투구김은정선수... 2. 잘생긴얼굴 3. 간지나는 폼 4. 와!!!!!! 5. 영미~!! 6. 존나정확하게더블테이크아웃 7.우리마지막공이엇음
다들 아십니까.. 초코파이 데톨 아인슈타인우유 광고모델 아가가 자라 지금의 피겨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가 된것을.....
헝가리 선수 산도르 리우 인터뷰 넘넘 맴찢이고 창피해 죽겟으니까 제발 인스타 테러 좀 하지마셈
김은정선수 이미늦↗️었따~도 듣고가세요...
지난 월드컵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주 선수들끼리 시상식 끝나고 악수하는데 아랑이가 캐나다선수인 척 민정이랑 악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운서 해설 오늘 금메달 가능할거라 보나요 ? 이정수 선수 해설 예.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 다음에 황금빛 내인생이 하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Lett_commu

170214 아침이 좋다-이정수, 진선유, 임효준, 곽윤기, 최민정(쇼트트랙 선수) cut 1
김은정 선수 크림히어로즈 루루설
여자 컬링 경기 너무 재미있게 보고 관련 기사를 읽는데, 여자선수 경기에 붙는 수식어들이 어이없어서 화난다. 왜 엄연한 프로 성인 선수들을 '소녀들' 이라고 부르지요? 컬링 선수들보다 윤성빈 선수가 더 어린데 윤성빈
김경애 선수 개멋있는거 본 사람
한국남자 선수들은 다 왜이래요?? 서이라 선수도 윤성빈 선수도 웅???????
출국금지령 선수 뒤에 넘 시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칸다

와칸다 원트 유

와칸다..🍇🍇
포도씨 와칸다 못가요, 난민신청 안받아 준대요
와칸다에 포도가 나요?
포도씨 와칸다 갈수있는 방법 알려줄까요??
다른방법....은...제가 시가보다 좀더 비싸게 사줄게요, 그니까 저한테 포도알을 주세요! 아니면 미국에 냥폐하가 오셨을때 먹혀서 와칸다로 가는정도?
‘와칸다 슈리 공주 “과학도 전투도 남자 못지 않죠”’ 이런 기사제목 뽑아서 슈리가 날린 비브라늄 폭탄에 무너지는 연합뉴스
트찰라 기자회견 너무 연합뉴스에 뜰 것 같고... ‘아프리카 개발도상국 와칸다 희금속 산지로 밝혀져’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corn_salad_

따라서 에버렛 로스는 결코 무해한 인물이 아니며 언제든 와칸다의 colonizer, 침략자가 될 수 있는 인물임. 오코예 장군은 그런 로스를 경계하며 나키아는 그를 감금해뒀기까지 함. 이 부분을 영화가 끝까지 놓치고
오해의 여지가 있게 글을 잘못써서 부연하자면 와칸다가 책임가 없다는 의미는 당연히 아닙니다ㅠ


레티샤

루피타 뇽오 Lupita Nyong'o & 다나이 구리라 Danai Gurira & 안젤라 바셋 Angela Bassett & 레티샤 라이트 Letitia Wright (pDennis Leupold), Essence M
레티샤 라이트 존멋존예존잘
랩하는 루피타와 레티샤를 함께 드셔보세요 1. 초반에 고개 흔들면서 리듬타는 루피타 2. 루피타 손동작 3. 수줍어하는 레티샤 4. 리듬타더니 오지게 잘해버리는 레티샤 5. 옆에서 맞춰주면서 우쭈쭈 해주는 루피타 6.


사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은 사진 감사함니다 살아갈 힘이 되내요...
여러분 놀라운 사실 알려드릴까요 10초간 사진 속 정재현 눈을 바라본 뒤 벽를 바라보면 정재현이 도로 보고싶어진다고 하네요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_LA_VITA_

내가 진짜 너무 웃겨서 답글 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비형 보호는 해줘요 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형 머리 기름진 사진 많다 12월 기다려라 #JIMIN #호비생일ᄎᄏ
이 백현이 사진 탐라에 떠서 생각났는데 ㅋㅋㅋㅋ 예전에 어떤 팬분이 종대로 저금통 만드신거 보구 나는 백현이루 만들어야 겠다고 생각하고 골라놨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
쵸로오소 그날 밤4 *요즘 트위터 사진 순서가 뒤바뀐다기에 페이지에 숫자를 적어두었습니다! 끊는 부분이 이상하지만 원래 네 장 씩만 올리기로 했으니..(자기가 못 보겠다) 얼른 다음 부분을 그려야겠네요 ㅠㅠ 너무 오
블랙팬서 단체사진 오져버림,,,와 충성충성7
개웃겨 아빠 차에서 잠깐 주무시길래 이 목베개 줬는데 엄마가 그렇게 하면 찍혀 이래서 ??안경 눌린다고? 했더니 아니 넘 기여워서 지나가는 사람이 사진 찍을지도 몰라. 이래서 어이가 날라가버림 엄마진심주접킹
여러분 그거 아심니까ㅋㅋ 블팬 개봉 후에 백인우월주의인 백인들이 피떡칠 하거나 멍든 눈 사진 같은거 올리면서 "블팬 보러 다녀왔는데 흑인들이 나를 구타했다" 하는 주작 트윗 어케든 퍼트리려 하고 있다는것을...진짜 역겹.
[💚]결국엔 참지 못하고 글을 써요. 원피스의 롤로노아 조로님을 모십니다😇 사진에 있는 글 길지만 꼭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처음이라 미숙하지만 사랑 많이 드릴 자신있어요..!!😍😍 모시고 나서 3주동안 잘 지내면 R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ur_hfbunny

plz) So Cool 제작 포토카드 판매합니다~ 사진은 관글에!(^-^)v 구매 원하시는분은 멘션으로 [세트수/입금일] 보내주세요ㅎ▽ㅎ 블로그에서도 주문 가능합니당!


여자친구

93. 여자친구 유주 시강
171027 대구과학대축제 어 잠깐만... 그거 알티 눌러 #여자친구 #GFRIEND #유주 #YUJU
171026 목포항구축제 5pic 나 알티박스 사장인데 거 알티가 좀 저조 하시네 #여자친구 #GFRIEND #유주 #YUJU
171018 나주 금성관 정명천 #여자친구 #GFRIEND #소원 #SOWON
171019 진주 경상대 대동제 어 싱글이야 그러니까 알티 눌러 #여자친구 #GFRIEND #유주 #YUJU


알티

와 미친 이짤 지린다 방금 이짤 알티했는데 갑자기 고모 오셔서 5만원 받음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NCTASSC

7호선 오메가남. 두번째 오메가남은 임산부 뱃지 앞에서 40분을 꿋꿋이 앉아있던 오메가남이라고 합니다.다들 널리널리 알티해주세요!!
아니 우리 . . . . . . . . . 아이핱트 알티수 . . . . . . . . . . . . . . 차이 많이 나요 ㅠ ㅜ . . . . . . . . . 해시 보이는 글마다 쟤밯 알티좀 해주새요 . .
🐻 김카이는 🐻 ⭕️ 1 = 1 VOTE ⭕️ 알티가 목적입니다. 알티 후 투표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릠들 내말좀 들어바 이 글 10K 알티 돼면 무인양품 포카집에 유니버스 포카 냥찬열 꽂아서 보내드릴게 그니까 알티좀 ♡^♡9 한사람 몰빵으로 보내줄거임 ^ ^ 10K
이 트윗을 이유없이 알티수 10.7k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이건 알티타기전에 미리 홍보하는 우리 예리 동생의 누가 날 땡긴다아악!!!
#될리가_없으니_일을_벌려보자 2018알티 이상이면 인면조 코스프레하고 경복궁 앞에서 신나게 춤추다 오겠습니다.
제발 알티 부탁드려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병원인 서울 ㅇㅅ 병원에 내과중환자실 신입 간호사가 괴롭힘을 당해 가해자이름을 유서에 쓰고 자살을 했어요 근데 기사도 안 나고 그냥 묻을려고 하는 것 같아요 제발 공론화 부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najeolle

171018 나주 금성관 정명천년 알티들 계속 하세요~ #여자친구 #GFRIEND #유주 #YUJU


사람

ㅤㅤ⌠ ιt's cool to see how people ﹥move //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너한테 말거는 사람들 너무나 싫어 ! 넌 내껀데 그사람들 CooL하지못하다구 !
도영에게 허리띠를 하라고 한 사람 나오십시오 당신 휴가를 드립니다 당신은 당장 한국을 벗어나 경치 좋은 곳에서 휴가를 즐기십시오 보너스도 나갈 예정입니다
캐릭터 옷, 악세 짤려고 그려왔음. 내 마이캐들 유닛 옷 짜기용임.. 쓸사람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있으시다면 틋터아이디 지우지마세요
센스8의 컨셉은 다른나라에서 다른언어를 사용하며 다른삶을 살아온 8명의 사람들이 모종의이유로 서로가 각자 느끼는 감정과 감각들을 공유한다는 것인데 이 컨셉의 재미있는점들 중에 하나 :8명중에 한명이 생리를 하면 감각을 공유하
우선 제정신이 아니구요.. #술_마셔본_사람은_다_대답하기_취하면_어떻게_되시나요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JH_Nya_FP

"나 존나 못그린다"의 의미 어서 잘그린다고 칭찬좀 해줘요 (x) 사람들한테 부둥받아서 우쭐해지고싶다 (x) 내가 원하던 포즈가 아님 (o) 내가 원하던 색이 아님 (o) 내가 원하던 느낌이 아님 (o) 내
(목소리의 형태) 작품에 대한 평점이 왜이리 높은 건지 이해를 못하겠어.. 나한테 꼭 보라고 권하는 사람들이나.. 감동받았다는 사람들은 솔직하게 거리를 두고 싶다.
두더지게임 이렇게 귀엽게 하는 사람 살면서 처음 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 사랑하는 나는 행복한 사람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리고 잠들기전 앰네스티 세계여성의날 콜라보굿즈를 남자작가가 한 것 너무 개빡친다.여성의 날이지만 여성이 나설 기회는 주지않을 것이며 의미조차 남성이 말하게 할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이쯤되면 여성의날이 싫은사람이 기획을 짠것이아
올해는 포기했다 2019년부터는 정말 새사람 된다
아프리카도 여성성기 절단 많이 하는데.. 그런 사람들이 블랙펜서를 보면 애국 뽕이 찰까 아니면 저기 나오는 강인한 여캐의 부족들은성기 자르나 안자르나 이런생각이 먼저 들까. 어느쪽이어도 이상하진 않지. 아무튼 블랙펜서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cool_orange0515

흑인영화가 싫어서 비웃는 사람 말고도 왜 저런 이상향을 상상하는지 의아해하는 사람도 있단건 감안을 하면 좋겠다.ㅋ 민족을 외치구 자주를 외치며 예술판에서조차 여자가슴 만지려고 혈안이 된 한남들을 맨날보고~ 그런 남자에게


루피타

영화에서 하툿 제라제나 비밀 암살 집단이 등장하지는 않지만 각 나라에 파견된 스파이, 정보 기관을 워독 War Dog 이라고 칭함. 이는 하툿 제라제의 다른 이름 War of Dogs와 유사함. 루피타가 연기하는 나


블팬

블팬에서 오코예장군 하신 다나이 구리라 배우분 몬가 비비엔님이 모니터 뚫고 나오신거같음


백현이

Sm 명함 교환 nct 마크 동방신기 백현이 구해요ㅜㅠㅠ


블랙팬서

다즈니랜드의 블랙팬서 카 퍼레이드. 이벤트로 짧게 나온거같은데 반응 장난아니다ㅎㅎㅎㅎ
여러분 블랙팬서 슈리 공주님 멋있죠 슈리 배우분이 완전 멋있게 나오는 블랙미러 보자 단편 에피소드 모음이라서 406 바로 봐도 됨
로스는 나키아를 구하고 트찰라를 돕기 위해 목숨을 걸지만 에버렛 로스가 선인으로 그려지는 것은 아님. 트찰라는 트차카와 선대 블랙팬서들에게 ‘우리가 그를 만든 괴물이다’ 라고 하지만 사실 킬몽거를 만들고 훈련 시킨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watermelonmark

분명 [블랙팬서]의 서사나 대립구도는 [라이언킹]과 유사한 면이 있는데, 이게 곰곰히 생각하면 좀 웃기기도 한 게 과거의 디즈니 애니는 그토록 백인 왕자님 공주님 이야기를 줄기차게 해오다가 아프리카를 무대로 한 왕자님 프
블랙팬서가 엄청나게 강한 최고의 전사로 표현되는데 나는 어? 좀 했다 액션이 별로 강렬하지 않았음... 하지만 젖은 미남이 근육을 뽐내는데 뭐가 더 필요하리...


엄마

주기적으로 하던 누군가의 "아! 엄마. 나 오타쿠안할래요. 쪽팔려요." (모르는 분임 한 60 정도 되어있었음)란 트윗이 있었는데 삭제되어 있어서 너무 슬퍼진거야 나는 저 문장을 북미애니 국내더빙판톤으로 읽을 수 있는데
아! 엄마. 나 오타쿠안할래요. 쪽팔려요.
드디어 할아버지가 개 장난감으로 "아빠" "엄마" "오빠" 소리 내기 마스터함ㅋㅋㅋㅋㅋㅋㅋ웃겨디짐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개가 지 장난감 내놓으라고 울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아빠가 앞차에 붙은 우디만 쫓아가다가 고속도로 빠져야하는 곳에서 못 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 도착 시간 늘어낫지만 엄마는 자느라 몰라서 다행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는 아리하고 얘기하다가 또 길 잃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자꾸 늘어나지만 엄마는 아무것도 모른다ㅋㅋㅋ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Mothman113

엄마 일어나서 내가 다 일럿다 아빠 혼낫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설

남자 컬링팀은 계속 지다가 오늘 영국팀 한번 이겼고 여자 컬링팀은 이제까지 세계랭킹 상위권 팀들 계속 이겨왔는데 해설은 계속 “남자팀 따라 영국팀을 이겼다” 라고 말함. 한남들 지들 아무리 보잘것없어도 여자 무시하고 대장
남자 해설위원들 무작정 소리지르면서 중계하는 거 넘 듣기싫음...흥분을 가라앉히고 제대로 된 해설 좀 하세요 남자 고함소리 듣기 싫어 죽겠는데 머 좋다고 계속 틀어
김은정쨀까~ 해설짼다는 말이 뭔가요? 해설두개를 다 쳐낸다는 경상도 사투리입니다...ㅎㅎ


도경수

110. 잘못나온 도경수


머리

엥?? 모리타 저런 머리 한적 있지 않아요? 되게 익숙한 기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료 진짜 빼박 모리타 ㅋㅋㅋ
진차.. 쏘어도러블... 머리 곱슬인것도 줜나 예쁨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kimchicken_0

매달 생리하는 여자는 그냥 또 터졌네 하고 머리짚는게 다인데 이 느낌을 처음 겪는 남자는 애인한테 울고불고 전화하면서 병걸린거 아니냐고 하는 묘사까지 너무 완벽해 ㅋㅋㅋㅋㅋㅋ
티컵강아지 수인 냸 보고싶음.. 쥬잉 옩의 머리카락 먹기를 제일 좋아하는 냸. 작은게 맨날 옩 어까 위에 올라가서 두 발로 선 다음에 옩의 까만 머리카락 냠냠이 하자. 옩 그러면 바보같은 웃음 지으면서 푸흐흐하고 웃음. 냸


이름

음료수이름상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 oh~!!!! 안녕-!!!! 이몸의 이름은 드래고니아라구-!! HOT하고 COOL한 드래곤이라구-!!! (손뼉흔들며 벽뒤에 몸숨기벼 바라보는 널 쾌할하게 말한다!
이 새끼도 조만간 밝혀지겠네 유명한 코믹 조연배우, 누구나 아는.. 작품만 했다하면 대박이 터진다는 그 분..이라는데 확실한 게 아니라 트윗엔 이름 안 적지만 만약 진짜면 존나 이 바닥 정상적인 놈 없는 거다 진
야 이름경찰 ((( 이게 머야 직업이 경찰이지 야 경찰이 이름 진짜 경찰ㄴ이냐 어??


COOL

열정없이 사느니 차라리 죽는게 낫다. Rather be dead than cool.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Harum_slept

풍부한 감각. 정성이 가득하다. 섬세하다. 직설적이지는 않다. 귀에 단박에 꽂혀들지는 않는다. 단, 글로 다시 곱씹어 읽으면 그 진가를 알 수 있다. 레드벨벳 곡의 가사는 시각적으로 풍경이 그려지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 앞서 언급했던 Cool World. 시적인 여타 가사와는 달리, 가장 일상 속 우리 모습과 언어로 담백하게 자존감을 노래한다. 진부한 사랑•연애 얘기가 아니다. 나를 도닥이고 사랑하자 말한다. 생각
놀랬써요 님 입덕이신줄
우리 홉이 생일 축하해 내가 이거 올리려고 일년 기다렸다. -Jin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za_s_man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K4NGTUN4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newarchivenct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tlRmfjdnstkfka

COOL EXOL 슈리 선수 와칸다 레티샤 사람 _I997090l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