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유증

아 휴유증은뭐야.. 후유증이잖아ㅡㅡ 아 진짜 짜증나네 아 심지어 그 가해자들한테 더 빡쳤던건 조사하는 경찰한테 내가 빨간불에 신호등 건넜다고 진술했다던데 입원해서 링겔 맞고 있는데 그거 들으니깐 개빡쳐서 존나 눈물났음
후유증 휴유증 뭐얔ㅋㅋㅋㅋㅋㅋㅋ
후유증 휴유증 헷갈리는거 나 뿐이 아니엇구나
헷갈리는 분들 안계시길,,, )))) 휴유증-롱플레이뮤직 (((( )))) 안되나용-원더케이 ((((( )))) 복을 발로 차버렸어-에스엠타운 (((( 저 후유증 뮤비 보려고 원더케이 대기탔는데 안되나용밖에 없어서 당황했어요,,,
헷갈리는 분들 안계시길,,, )))) 휴유증-롱플레이뮤직 (((( )))) 안되나용-원더케이 ((((( )))) 복을 발로 차버렸어-에스엠타운 (((( 저 후유증 뮤비 보려고 원더케이 대기탔는데 안되나용밖에 없어서
후유증 발음이 안댐 휴유증이라함 계속ㅜ
후유증 휴유증 휴우증 해서 애들한테 망충미 오조오억개 털렸었다 휴우증은 뭐냐고 한숨쉬는거냐거 놀렷다그ㅜㅜㅜㅜ

휴유증 후유증 워너원너목보라츠고 뮤비 안되나용원더케이 분들 복을 pie_0408

멜론 검색엌ㅋㅋㅋㅋㅋㅋ휴유증ㅋㅋㅋㅋㅋㅋㅋ후유증입니다ㅜㅜㅋㅋㅋㅋㅋㅋㅋ


뮤비

동생때문에 아형 휴유증뮤비보는데 ㄹㅇ 너무 오글거려
휴유증 뮤비 짱조아ㅠㅡㅠ 진짜 희 연기 더해주라주‥;^;
와씨 휴유증 뮤비 미쳤다 ㄷㄷ


분들

까까 -까까님.... 죄송합니다 제가 지금 수술 휴유증으로 트친분들중 몇 십?정도 잘 기억을 못해요.. 까까님도 가중 한 분이신... 무슨 말을 적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과자같은 아이디...


공포영화

공포영화 휴유증 너무 커 다신 안봐야지 아 너무 힘들다
아니 근데 제가 너무 심각하게 못보는 편이라서요ㅋㅋㅋ그 공포영화도 한번보구 휴유증 이 한달가고 그런...새럼인데..암드ㅡㄴ저한테는 너무 힘든..그런류라서...좀 그랬숩닏ㅏ.... 게임전개는..,어..,.(시선회피

사실...제가 얼마나 못보면요 공포영화 한번보면 휴유증이 한달 가늗 그런 사람이라....더 그런거일수도 있어요..........


명절

8시만기다린다명절이즐겁다 #너목보에_워너원이_떴다 명절휴유증이사라진다 #워너원_너목보_라츠고 명절선물워너원싸랑해
기대만땅보만땅 #너목보에_워너원이_떴다 명절휴유증은사라지고 #워너원_너목보_라츠고 8시만기다려요
기대하고기다려요 #너목보에_워너원_떴다 명절휴유증사라지고 #워너원_너목보_라츠고 8시를기다려요본방사수
기대하고기다려요 #너목보에_워너원_떴다 명절휴유증사라지고 #워너원_너목보_라츠고 우리대휘 보고 싶어 못살겠다.
명절 특집 응급실행~~ 스트레스 급증가! ^^ #트라우마 #휴유증 상당 극복중! #괜찮아 #아프지맙시다 #숨쉬는거힘들어요 #갈비뼈코뼈골절휴유증
명절 휴유증은 없는데 닉밍아웃 강제로 당해버려서 새 닉을 찾으러 떠나야한다

휴유증 후유증 워너원너목보라츠고 뮤비 안되나용원더케이 분들 복을 mintory95


대애애애애박

휴유증 ㄱ대애애애애박


영향을

#9 음악 음악은 항상 주변 사람의 영향을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요즘엔 우리원 노래가 제일 좋지만❤ 휴유증 같은 노래들 엄청 좋아해요


휴유증

휴유증 같은건 없는거야? 전혀 없어. 네가 다 배출해 냈으니까
어제의 휴유증으로 손목아ㅡ픔
아 이재핳 휴유증.. 5초에 한번씩 악!! 이쟇홯!! 하기
나도 ㅠㅠㅠㅠㅠㅠㅠ휴유증 아마 한달갈꺼가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가대표 굯 × 코치 톄 톄는 사격 금메달리스트였고 선수활동하다가 교통사고로 다쳐서 휴유증으로 총 못 잡음 그러다가 오랜만에 영화보러 갔는데 영화관 밑에 딸린 게임방에서 사격하는 졍굯 보게 됨 -야.. 너 선수해볼래?

진짜 휴유증 또 길거 가타요ㅠㅠ
그리고 싶은것도 그리고싶은 책도 만화도 넘 많고.. 회사다닐때 팬무비도 그리고싶었는데 행사준비하느라 넘겨버리고..먼가 뭐라도 안하면 안될것같고 초조함 이게 바로 행사휴유증인가
아 십ㄹ알 ㅠ 오늘 나 자다가 개 벌떡 ! 일어났다구 ㅍㅠ ㅠ 거의 지진 휴유증 흐윽 ㅠㅠ
공연 휴유증이 크다 하루종일 누워서 자써,(
아 부은 건 아니야 ㅋㅋ 토요일에 다쳤구 바로 얼음찜질해서 붓기는 빠졌어 ㅎㅎ 지금 아픈 건 일요일에 엉덩방아 찌어서 목이 아파서ㅜㅜ 사고 휴유증이랄까...
제국의 아이들-휴유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냥 ptsd의 휴유증때문에 그런걸수도 있고..흠모티콘

휴유증 후유증 워너원너목보라츠고 뮤비 안되나용원더케이 분들 복을 tetksb

밤샘휴유증인가 잠이 오질않는다
휴유증 음원 언제 나오나?
자삼 졸업식 휴유증
극장판 휴유증.....츳키 너는 한다면 하는 남자....☆
아 근데 휴유증 심하다는데
대전에 다시 오니 좋다. 다만 이사 휴유증이 너무 힘들게 온다. 이렇게 늙는건가 ㅠ
벌써 10년 됬다길래 그려봄...ㅠㅠ 흑흑 내 인생작... 토라도라 보세요 한번 보면 한 몇주는 머리에서 안떠나고 휴유증 개쩔어요 그렇게 저는 전권을 샀었음(

휴유증..!! 이 아닐까요..!?
아.. 나 아직 당첨 휴유증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는데 지수호 흑발이라니.. 지수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xzㅋㅋㅋㅋㅋ ㅠㅠ흑 제가힘을내서다그릴수잇다면 좋겟군요... ㅠ G21휴유증은 다 벗어나셧나요?
)콘서트 끝난 휴유증 넘나커서하는이벤트 매일 비투비가 보고싶고 보고싶고 또보고싶어서 하는 이벤트입니다 만해구가세요~~!!😆 제가 막콘때 나눔했던 양면포카8종과 트친 나눔용 민혁오빠 투명포카 1장 총
아악 나는 왜 항상 늦덕이냐ㅠㅜㅠㅜㅠㅜ제대로 치였는데 너무 늦어서....+작가 병크로 덕질할 수 없는ㄱㅓ 진짜 괴롭다.......괴로워. ......으흑흑 어째서 나한테 이런 고통을......시련을,....... 이 휴유증 어쩔꺼야...,
아 제발 너무 몰아세우지마세요 난 이번 인스타라이브 ㅂㅎ한테 뭐라하는거 진짜 못보겠다 제가 연락같은걸로 시달려 봐서 그런지 몰라도 그거 진짜 연락올때마다 손떨리고 미칠것 같아요 저 그때 하루에 몇번씩 전화오지도 않는데 진
4. 휴유증심한거...? 어두운 분위기 쓰고싶다....

휴유증 후유증 워너원너목보라츠고 뮤비 안되나용원더케이 분들 복을 Evangeline_ne

낼 만두만들고 전부쳐야해서 방송끄고 누웠는데 잠이안와.......엘카님 덕분에 밤낮 뒤바뀐 휴유증ㅠㅠㅠ
웅 안부어써 나 주사 휴유증은 딱히 없어 ㅋㅋㅋ 이거 앞으로 두번 더 맞는데 전나 비싸 ... 돈 없으면 예방도 못해 ... 보험 처리도 안된다던데
ㅇ ㅏ 왜 밤샘 휴유증이 이제나냐
여러분 나노카의 그이 보세요 한남 가스라이팅 당한 여주가 연하남 사겨서 치료받는 이야기인척 하는데 사실 여주도 한남휴유증 정뼝이라 연하남 인생 잡아먹는 이야기임
문예부 다좋은데 아직도 휴유증 남았어 엉엉
.... 어, 응. 토오루 받아내기가 참 힘들더라. 당시엔 잘 모르겠던데 휴유증인가 싶어. 지금은 좀 나아지긴 했지만.
헐.. 개빡세; 나 걸어다니거나 서있는 일 햇다가 무릎 나가가지고 아직도 휴유증익는대 ㄱ ㅡ... 글쿤 구리군.. 넌 이제 거른다 쿠팡

밥안먹음휴유증
아니아니 그냥 피곤한거야! 어제 잠깐 나갔다가 휴유증이..\(ට༚ට)/
휴유증ㅠㅠ...
구르미도 가봐 ㅠㅠ 교통사고는 원래 휴유증이 심해 ㅠㅠ
어 맞어..방금 보고나왔는데.. 아..휴유증 대박이야..((씹덕사
이벤 뛴 휴유증 렙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마피아의 휴유증이다 .. 난 낮잠잠 ㅋㅋㅋㅋㅋㅋ

휴유증 후유증 워너원너목보라츠고 뮤비 안되나용원더케이 분들 복을 eodbwkxhl

아 이런 며칠전 휴유증이 이제서야
다른 필모를 못 볼 것 같아요...휴유증이 너무 심하네요
오늘은 이만 퇴트할께여...밤샘휴유증 넘 심한것 다들 좋은 밤✨ 좋은 꿈 꾸세요🌙
커뮤 엔딩낫다 어도밤 만큼은 아니지뭰 작은 휴유증을 겪고잇음
다행히... 기절은 안했는데.... ... 휴유증이 컸나봐.., .... 날 피하더라... .....
올해는 페이스북보다. 일과 사랑을 더 열심히 해야겠다. 경선 휴유증이 엄청 오래...
휴유증 조쉼하시길.

휴유증!!!!!!!!!오늘이다!!!!!!! 빨리 듣고싶다ㅠㅠ
말잇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유증 가즈아~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병원은 꼭 가보슈 모가지 뻐근한거면 휴유증 있을 수도있으니께
그녀와 헤어질수없어~~ 개띵곡인데 휴유증도 좋음!
아니야. 정말 가볍게 다친 건데 그냥 휴유증 있을까봐 입원한 것 뿐이야. 표정 좀 풀어. 응? 형 아픈데 화 낼 거야? 다음부턴 안 그럴게. 이것 봐, 형 미안한 표정 보이지?
ㅠㅜ 진짜 휴유증ㅠㅜ
휴유증으로 한달이나 일년 단위로 기억 리셋되는 그런...(블라블라

휴유증 후유증 워너원너목보라츠고 뮤비 안되나용원더케이 분들 복을 SJ_Warning

플레이 목록 지금 나비잠이랑 휴유증 8집 섞었단
근데 그 아횽 인스타에 커버사진 올라온거 보니까 휴유증은 슴스테 마크 업고 복발차? 그건 잇슴
빼앰 매앤...휴유증 개죠쿠여ㅜㅜㅜㅜㅜ 김미철ㅜㅜㅜ
저에게 휴유증 불러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하아
ㅊㅁ ) 헐 .. 저 교통사고난적있는데 많이놀래셨겠어요 ㅜㅜㅜㅜㅜ 안나서 다행이에요정말 ㅜㅜㅜㅜㅜ 아마 놀라서 휴유증올수도있으니까 조심해요 ㅜㅜㅜㅜㅜ
휴유증 나온 날 슈주시💙💙
4) 문열어봐 봄날의소나기 휴유증 블랙수트 더럭키원즈...

휴유증 후유증 워너원너목보라츠고 뮤비 안되나용원더케이 분들 복을 Gom_mal

와ㅏ 어제조카들돌본 휴유증으로 왼쪽팔 알생김... 움직일때마다 아파... 아니 나는 왼손잡이라구요 그림그리고싶어ㅓㅓ!!!!
앜ㅋㅋㅋㅋㅋ먹을땐 좋지만...약간 휴유증...
나도‥ 난 내일 휴유증 뽕ㅂ받아서 포토샵할것‥(??왜 결론이 이따구¿¿)
휴유증 노래 개조아
휴유증이나 나비잠 불러서 들려주세요 흐어아어
휴유증 엄청 따끈 따끈한 노래야 노래방에 없을걸 🤔
아 4월구라 휴유증 엄청심하네...

휴유증 후유증 워너원너목보라츠고 뮤비 안되나용원더케이 분들 복을 Punggi_1106




휴유증 후유증 워너원너목보라츠고 뮤비 안되나용원더케이 분들 복을 x2h_is_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