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ARMY

자 모두들 꾸기 눈빛에 치여보아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월드 실트 8위 더 달려 보아요 POPK SENSATIO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매칭 센스에 무릎을 탁 칩니다(ꈍᴗꈍ) 멘투멘은 어제 올려준 셀카에서도 등장했지만 한 번 더 올려보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태형 펀치 크게 모아 보아야 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아핱 투표 독려 이벤트 만 하시면 됩니다 달려달려보아요! 당발은 주말 중으로 할게요 🤙 (요거프레소 주위에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onBi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말도 안돼는 일이.......지금부터 하면 됩니다 우리 열심히 달려보아요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tiiygivbooo

네넹 힘내보아요💜💓👏👍💜💓💕👏😶💝👏💜 POPK SENSATIO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은근 이게 뭔가 싶으셨을텐데 드디어 꾹 참던 문고리 도안 공개합니다 🙈 꼭꼭 받아가세요! 실물로 보아도 너무 이쁜 문고리입니다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침부터 침침이의 살랑거리는 유혹을 받아보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달려보아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힘내보아요~ 달료보아요~💜💜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자세히

아니라구욧 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증말 자세히 보아야 예뿌다구오 ㅋㅋㅋ
자세히 만져보아야 너도 그렇다. ( ?? ) 아 아니 .. 오해 하진 말고.

ㅇㄴ....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네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 자세히 보아야 떨린다 너도.. 그렇다...^^
대현오빠✨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오빠도 그렇다
180110 골든디스크 #라이관린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나태주, 풀꽃 中)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 ♥️ 나태주 '풀꽃'
자세히 보아야 이쁘다, 오빠야가 그렇다♡
130.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일방도 그렇다.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namtaiksoo

자세히 보아야 멋지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문빈] 자세히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그렇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됴열ㅈㅌ


그렇다

^^영ㄹ화 한번밖에 못보긴 햇는데 딱 보아하니 그렇다는 말입니다,,,,저는 아주그냥 뉴비,,,,아는것도없고 능력없는 뉴비니까요..ㅎㅎ..! С Богом^^
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 아앗...그렇다면 제가 천천히 알려드리겟서요^^)9 함께 지붕맨이 되어보아욧


저희

윤호 여기에 있는 안무가분이 저희 동방신기 안무가인데 도망갔어요. 지금 보느님한테 갔어요~ 보아 이리로 끌려온거지 (ㅋㅋㅋ) 윤호 근데 사실은 보느님이랑 하면 무조건 해야죠!
윤호 저희 오랜만에 컴백한 내가 돌아 보아! 보아 내가 돌아 보아 (ㅋㅋㅋ) 윤호 (갸웃) 아 뭐라 그래야되지? 어감이 좀 이상한데 아무튼! 너무 좋은 무대니까 여러분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샴니다❤ 고옹밈🌸 저희 친하게 지내보아욤😃
당연하죠!ㅠ 저희 같이 키워보아요ㅠ
여러분들 저희는 이제~!!! 한국으로 돌아갑니당~ 대만, 홍콩 아로하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랴용~ 한국에서 보아용~!! #아스트로 #아로하 #씨유 #곧봐요
저희 그럴 거라구 믿어 보아요...! 영현이도 즐거운 명절 보냈기를 ㅎㅎ ❤️
영하님 인용 감사드려요 😊💕💕 저희 앞으로 잘 지내보아요 히히 💗💗
에스 입니다 좋은 트친이 되어보아요 저희
ㅇㅈ합니다 저희 함께 초면에 몽윙 외치는 사이가 되어보아요~^^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boysid

뿌듯하군요 ㅎㅎ♡ (?) 진짜 제가 보덴이 아니더라도 정말 너무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의 세계관이 화양연화 그 자체거든요 ㅜㅜ 저희 같이 눈물을 흘려보아요 사실 저도 지금 화연 정주행하고 주르륵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행복회로를 다른 방식으로 불태워보아요... 기차타고 여행하는 로마구다라든가...


사랑스럽다

타다오미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는 말이 있지." 구스타프 "호오... 그럼 나는?" 타다오미 "꺼져라."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윤호

보아 이렇게 세명이서도 다 들어가! 윤호 다행이다 얼굴이 다 작아서 보아 너가 제일 작아!! 댄서 완전 사기 캐릭이야! 보아 키도 크고 얼굴도 작고 성격도 좋고 돈도 많아! 윤호 성격이..
보아 윤호가 음식 사서 왔어요. 첫방 축하한다고 윤호 개인카드로 쏜겁니다. 개카로 쏜겁니다. 보아 이야~ 역시 대동방 클라스! 윤호 우리 또 보느님! 보느님을 (위해서라면)
라고 윤호를 말했다. (보아) "나 얼마전에 윤호한테 심쿵했잖아. 내가 일본 도착했는데 문자가 와있길래 '윤호야 나 일본 왔어' 이랬더니 '오카에리~' 이러는거야. 남자가 오카에리 하는 말은 되게 드물잖아. 엄

[키워드#보아] (NAVER 단독) 유노윤호, 보아 대기실 깜짝 방문!! Yunho's surprise visit to BoA at the waiting room - Replay English Subtitles Ava
이거..저만 이제 봤나요? 정다정 에피소드ㅋㅋ 근데 보느님.. 울 오빠 심쿵포인트 넘 많으니까 넘 맘뺏기지마세요ㅋㅋ😘#유노윤호 #정윤호 #정다정 #보아 #키워드보아
ㅋㅋ 보느님 친구 프로골퍼님의 또다른 일화 #유노윤호 #정윤호 #보아 #키워드보아
#보아() 리얼리티 '키워드#보아' [키워드#보아] (NAVER 단독) 유노윤호, 보아 대기실 깜짝 방문!! - my SMTelevision | 네이버TV #KeywordBoA #키워드보아 #BoA


너도

보아하니 너도 날 꽤나 미워하는것 같군.


EXOL

엑소들 보아라...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23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보아의 copy&pas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KRUTOVLK

다같이 고개를 들어 로또 시우민을 보아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화요비가 리메이크한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도 좋아한다. 한일 가수가 전부 쩔어서....노래방서도 종종 시도하는데 가창력이 안되서 키 낮춰서 부름...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아라 람쥐 대장님의 무서움을,,,,,, 울 람쥐 대장밈은 주먹 하나 안 쓰고 웃으며 사람 둘을 단번에 제압할 수 있다그,,,,,, (ㄱㅇㅇ ㄱㅇㅇ ㄱㅇㅇ)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
포카리여,,보아라,,, 아니 이정도면 포카리 광고 찍어야하는거 아님???? 그냥 포카리 광고 찍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운 준면님은 보고 또 보아도 세상 제일 귀엽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눈을

(멀리 가지 않는다는 건 알지만, 꼭 더 끌어안고 싶었달까..) -좀 더 용기를 내어 품에다가 슬쩍 얼굴을 묻어보아. 감싸진 몸에 나른하게 눈을 깜빡여 보기도 했다. 끌어안는 게 이렇게 기분
뭐... 답지 않게 슬프기라도 한거에요? 돈 좀 잃었다고. (품에 가만히 안겨 너를 올려다 보아. 그저 동그랗게 눈을 뜨고만 있다.)

ㅋㅋㅋㅋ.. 일단 폰을 끄고 눈을감ㅇㅏ보아요,,,
프랑수아루루 내 얼굴 보면 뭐 생각나나? 다리오응? 프랑수아고양이상이라던지 생각나는 동물 같은거 다리오아 그러고보니 자네 눈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프랑수아? 다나 이렇게 보아도 저렇게 잘생겼구나하는 생각 프:(진짜 싫다)
구ㅜ론,,, 눈을 감고 양을 세보아요
(끄덕인다) 그래, 또라이같은 놈이 하나 있지. 넌 보아하니...음, 이거. (눈을 가늘게 뜨고 장난스레 웃으며) 규칙위반 감인데...? 훤한 밤에 뱀파이어 한마리라니.
그치만..아무리 눈을 감아보아도 잠들지 못하는 걸..


BOA

보멘🙏 #보아 #BoA #OneShotTwoShot #원샷투샷
#보아() 다음주 엠카운트다운 예고에 나온 ‘#OneShotTwoShot’ 미공개 사진 - 1 #BoA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F66PQSBk1lLviFb

#보아() 리얼리티 '키워드#보아' [키워드#보아] Ep.39 ˙적당히˙는 스튜핏! ˙한번 더˙는 그뤠잇~ - my SMTelevision | 네이버TV #KeywordBoA #키워드보아 #BoA
#보아() 리얼리티 '키워드#보아' [키워드#보아] Ep.40 심쿵! 보아의 여신적 모먼트♡ - my SMTelevision | 네이버TV #KeywordBoA #키워드보아 #BoA


히히

악플러들은 낮도 밤도 없이 악플 달고 다니겠지만 소듕한 우리 더님 저랑 같이 진정하고 꿀잠을 자 보아요 히히
히히 좋아요 재밌게 지내보아요❣️
히히히히히ㅣㅎ 저 자떡님이랑 노는거 갱장히 좋아해요 )♡( 밤을 불태워 보아요 😶😶
반가워요 쥬님 히히 잼나게 지내보아욤~~!~!~!!~!~٩(ˊᗜˋ*)و
히히 넴 조아요!! 사실 저도 겜 잘 못하는 편이지만 함께 ,, 재밌는,, 최고의,, 헤어나올 수 없는 게임라이프에 빠져보아욤!👍💖

히히 그롬 조히 가치 방탄시를 챙겨보아요 ~❤️


즐거운

네, 그럭저럭, 큰 나쁜일도 좋은일도 없이 무난한 나날들이었답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일 많이 보아 저도 즐거운 밤이었어요. (살풋 웃고)
이렇게 선팔해주시면 너무 기쁩니다..😢함께 행복하게 덕질하며 즐거운 라이프를 누려보아요!!ㅎㅎ
상위권 득표수를 보아하니 베네핏은 별 의미가 없으니 눈이 즐거운 조를 만들겟다는 중국 언니들의 큰그림..
하하하, 이것 보아라. 주워왔단다. 산책은 내가 모르는 것을 만날 수 있어 즐거운 것이 아니겠더냐. 응? 이미 많이 있는 자원이라고? 이것은? 흐음... 그럼 다음엔 무엇을 더 주워오면 되겠느냐? 이런... 이래서야 모르는 것이 아니게 되는군. 하하.


모습을

기분이 안좋을땐 울 배쿠쨩 애기 때 모습을 보아용'.ㅅ' 연분홍 꼬까옷 내가 볼 땐 여아옷같은뎈ㅋㅋㅋ 어무이께서 찰떡같이 골라 입히셨네에💗 눈꼬리 녹아내린다~ 귀큰거 씹덕.. 손,발 안귀여운데가 없다ㅠㅠ #iHea
설날아침 설크리트 '제삿상은 티탄의 영토다!' '쓸만한 반찬이 이렇게도 없다니!' '내 제삿상엔 나만의 방식이 있지!' '보아라 우리딸이 포효하는 모습을!' '이제 내가 두목이다!' '드디어! 나의 훈계를 받을 자로군!' '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BDNkoHEmp5l3QrD

타타는 공식설정에 따라 해초(목도리)가 본체. 바다 아래에 가라앉은 닺을 하나 가져온것이 지금의 사람형태이다. 이것으로 보아 옛날부터 현재모습을 계속 유지했음을 추측할 수 있다. 해초가 풀어지면 저 몸도 못 움직인다.
새벽의 소리가 들리거늘 귀를 귀울여보아라. 어느 한 곳에 인간의 모습을 한 사자가, 저의 목소리를 내고 있을테니. DramaMo
영원히 무지한 채로 있는 것 보다야 낫지 않습니까? (위 아래로 네 모습을 눈으로 슥 흝다) 보아하니 당당하신것 같은데 앞으로는 말씀도 애매모호하기보다 당당하게 하시는게 어떠실련지?(충고하는 교사와 같이 잔소리를 한다.)
그렇게 말하지 마라. 듀얼 실력에 있어선 아리트를 믿어도 된다. 조금, 그 모습을 보아도 나쁘지 않겠지.


친하게

맞팔했어요! 19살 두올 입니다!! 우리 친하게 지내보아요!!💞
흐헤 감사합니다ㅠ ㅠ 저도 레에온님ㅁ하고친해지고친구하고싶어요😂😂 저랑 친해지고 싶다고 해서 정말정말로..고마워요 😊😊 친하게 지내보아요★ (으쌰)
키위님!!😘😘ㅠㅜ제가 좀 찌징찌질하지만..😭 우리 친하게 지내보아욤..ㅠㅠ👉👈((소심소심...)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ollehBoA

꺄 반갑습미다 01 디바입니다! 친하게 지내보아요 총총,,😶


귀여운

[NU’PAPA] 노란 꼬까옷과 빨간 리본 그리고 세상 제일 귀여운 쩨아리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간 밤도깨비 성남편 👶🏻💛🎀 평소보다 더 큐티빠띠뽀띠뀨뀨한 아기깨비의 먹방 가득한 6시 30분 JTBC 밤도깨비에서 쩨아리의 소
우리 귀여운 반다비의 매력에 빠져보아요
떵우의 귀여운 표정을본다고 몰랐지만,,,울끈불끈한 팔을보아효,,,저죽었어요..
그리고 귀여운 명호를 보아랏
존내귀여운카르마를보아라


전부

우미 프로필에는 '어렸을 적부터 길려온 [검은] 머리'라는 표현이 있고, 요시코의 자기 소개에서도 '[검은] 눈동자'라는 표현이 나오는 것으로 보아 아무래도 러브라이브 세계관의 사람들은 전부 색맹이거나, 뮤쿠아의 총천연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pFys4q3yAlbgkIG

...취하면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 잡힙니다... 들어만 보아서, (술을 전부 다 신기하게만 바라본다..)
배합이 어긋났다고 하며 다리 두곳 골절로 보아 교통사고 혹은 낙상으로 추정 되며 의사쌤께선 요번주 토,일에 수술하시길 원하십니다 후원된 금액은 전부 아이의 치료와 완치 입양에 쓰일 예정입니다 정확한 치료비는 현재 알 수 없
기왕이면 다 모인 곳에서 말하는 게 좋지 않을까? 보아하니 웬만한 탈들은 전부 여기 모인 것 같던데.


기분

아프고, 간지러워서? (키키는 주저없이 손을 위로 올렸지. 키키는 네가 그랬듯 머리 전체를 조심조심 쓰다듬어보아. 머릿결 따라 살살 쓸어넘기면 뒤로 넘어가 눕혀지는 귀가 손바닥에 닿아 신기한 촉감이 들어서 기분 좋은 얼굴.)
우리 나름 오래봤지?💕 아까 탐라돌다가 살짝 봤는데 우울해보여서 내 마음도 안좋아 ㅠㅡㅜ,, 나는 너가 해준 말에 기분 좋았던 기억이 많은데 난 그렇지 못한것 같아서 문득 미안해져💦 날 한결같이 대해줘서 정말 고마워 우리 오래보아💗
우리 나름 오래봤지?💕 아까 탐라돌다가 살짝 봤는데 우울해보여서 내 마음도 안좋아 ㅠㅡㅜ,, 나는 너가 해준 말에 기분 좋았던 기억이 많은데 난 그렇지 못한것 같아서 문득 미안해져💦 날 한결같이 대해줘서 정말 고마워
그날 저녁, 어김없이 칼퇴 후 곧장 집으로 달려온 쿲. 윥과 함께 오붓하게 저녁을 먹고 간단한 티타임 가지면서 식탁에 마주앉아 대화하는데, 알게 모르게 기분이 좋아보아는 윥 표정에 덩달아 기분 좋아지는 쿲.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C61xDelight


너무너무

슴콘에서 처음 본 티저부터 첫 진입, 출퇴근길 차트, 불판에서 달리던 기억, 미친듯이 만든 지니까지 하나둘씩 떠오르는데 넘나 애틋하고ㅜAㅜ... 진짜 다들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함께라서 너무 행복했어요!!! 올해도 음원
보아 이사님 인생술집 잼나게 봤습니다아아 솔약국집 진풍이 언급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네여 저에게 손현주는 송진풍이기에 ㅠㅠㅠㅠ 진풍아 ㅠㅠㅠ
#보아선배님 #오마이걸 #내가돌아 #존경하고사랑합니다..! 존경하는 보아 선배님과 드디어!! 뵙게 되었습니다ㅠㅠ 너무너무 가슴 벅차고, 설렜던 순간! 보아선배님...사랑합니다...)(
헉 세아오너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너무 뵙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추예령 오너 윤삼김이라고 합니다....ㅠ ㅠ ㅠ연공때 안 보이셔서 진짜 아쉬웟는데 이케 멘션남겨보아요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
아....보통연애 베이스 미친거아냐 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너무너무좋ㅇㅏ좡ㄹㅇㄷ도앙어조아보아


다같이

린디의 따뜻함(?)을 다같이 느껴보아요(?)
최애즈 같이보아요 죠은건 다같이 ♡⁺◟(●˙▾˙●)◞⁺♡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hadinky1105

내일 다같이... 만들어보아욘...♥
#뚝 #우영 '뚝' 안무를 배워봅시다. 우리 같이 연습해 보아요~ (콘서트에서 다같이...?!😂)


몸을

건강한 미디어가 아니라 그런 걸 보고 자기 몸을 남덕의 눈으로 성적 대상화하는 시선을 통해서 보아서야 겨우 긍정할까 말까 하게 된다구... 그런 시선으로 자기 몸을 긍정한들 뭐가 남지
마음에 있지 않으면 보아도 보이지 않고, 들어도 들리지 않고 먹어도 그 맛을 모른다. 이리하여 몸을 닦는 것은 마음을 바로잡는 데 있다고 이르는 것이다. - 대학(大學) 1:12
물론이죠~ 제자의 말 못들어주면 쓰겠어요~? 말해봐요. 뭔데요~?(몸을 가까이 하곤 올려다 보아
핏빛 잔해에 익숙해진 시야를 유지하고, 방 한구석에 몸을 웅크리고 앉은 한 여성을 보았다. 그녀의 주변을 보아하니 식사는 이미 마쳤나 보다. 우리 모두 일사불란 그녀에게 총을 겨눈다.
활약을 보여준것에서는 반복하고, 또 다시 반복하여 감사하고있다. 어이, 조금 더 가까이 다가오거라. 그 표정을 보아하니 이미, 알고있는것일테지. 「그래, 네녀석이 직접 이 몸을 죽이면 되는게다.」 그리하면, 인간으로 돌아갈수 있을테지. #Auto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didritmj


고개를

( 고개 숙인채로 두어번 끄덕인다. 걱정하게 해서 미안해요. 조심조심 이야기 하면서 살짝 고개를 들어 네 눈치를 보아 ) 괜찮아요? 정말 화 안 났어요? ( 저 때문에 화가 났을까 그것이 걱정이었던 듯이 )
다들 고개를 들어 대존예 임혜영 배우님을 보아라
여 봐라, 내일부터 천계 문을 꼭 잠구거라 꼬옥 꼭. (모르는 척 고개를 돌렸다가 다시 보며) 무어라고 했는가? 내 귀가 안 좋아서 못 들었네, 다시 말 해 보아.
롱코트를 그리셔야한다고요? 고개를 들어 해원맥을 보아라


보아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 한해도 방탄과 함께 열심히 달려보아요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헉 저두요 ㅎㅎ 잘 지내보아욤
아아앙ㅇ대애애애애애ㅜㅠㅜ오노ㅓ보아너ㅕ자로야저럐엊ㅎ차더ㅓ주야앋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ceelibate

저랑.. 빌보드 박스세트 함께 구매하실 트친님들...계신가여..... 함께..배송비를 줄여보아요....따흐흐흐흐흐흑.... 일은 제가 할게여... 주문하고..결제하고..배송받고..배송하고... #iHeartAward
ki
어딜 보아도 깜쯱 )(
명절이라는게 즐겁지만은 않아요. 그렇죠? 명절로 지친 멘탈 쌓인 스트레스를 부드럽게 위로해드리는 '우리가 명절을 싫어하는 이유' 에피소드가 자정에 올라갑니다. 낯선 잠자리에 누워 이어폰을 끼고 공감의 눈물을 주르르 흘려보아요
보아 블락때림
쵸 님 만나서 너무 반가워요 ʕ•ᴥ•ʔ 우리 오랜인연 만들어보아요 ~ ~ 🍓
흑ㄱ 그런것들은 매직으로 다시 보아라 이것이 너와 나의 눈높이다 일케 써놓고 얼굴에다 라이 사진을 딱ㄱ 붙여놓아애해요 진쟈ㅑㅠㅜㅠㅠ 미술실에 어덕개 그런 민폐짓을 해요 진짜 노답...((절레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mkseo__

자주 보아😘
이거 완전 저라구욧,!,!,!,!,!, 저의 스타카토를 보아랏,!,!,!,!,!
여러부운~~ 행복한 명절되시고!!! 맛있는거 많이먹구~ 건강하게 우리 24일날 보아요💕🐶 사랑합니다~~💕🐶 #올해도 #잘부탁드려용 #새해복많이받으세용
😍❤️💋 곧 보아 오사카에서!ㅋㅋㅋㅋ
171216 음악중심 하이터치회 형서가 보고싶은 밤엔 형서를 꺼내보아요🌙 차에서 내리는데 화보다 화보 와아~🌸 #더보이즈 #THEBOYZ #케빈 #KEVIN #문형서
여러분 오늘 너목보5 6번 연대 보아님 노래 나온 거 있어요 여자 목소리가 그분이심
놀랍게도 지금에서야 단면을 본 사람들이 '너무 격하다, 처음부터 이렇게 둥글던가' 라고 한다 여러 옳은권리를 주장하던 트위터 내에서 많~이 본 래퍼토리다 그쵸? 빅스 팬덤에서 끊임없이 언급돼왔고 이제 좀 알아주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PPPPyororong

댕냥 념 이메레스랑 예시~~~~~~!!!😇 트위터하면서 이메레스 한번은 만들어보아야 하지 않겠나 했다(? 만약...쓰신다면 계정 지우고 써주세요~~~~! #이메레스
171222 부도칸 DAY2 행복한세상의 유겸이를 찾으시던 아가새님과 여러뷴,,, 행복한세상의 유겸이를 보아주세여 캬 #유겸 #Yugyeom
빨리 스토리 많이나와서 그오하는 사니와분들께 멀린을 영업해야지만이( 얼굴좋고 목소리좋고 성능좋고(성격은 좋다고는 못하겠다) 메링이 같이 드셔보아요...
오늘 전에 밥주던 고양이를 보아버렸고 눈이 마주쳐서 아는척을 했더니.. 애옹애옹거리며 뭔가말하더니 '따라와'란 몸짓이여서 '무슨일이지?' 새끼고양이를 낳았거나 쥐라도 잡은건가 혹시 나도 친구(?)로 인정하고 고양이 아지트
그런데 아뿔싸,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건 패턴이나 택이 너무 조악하다는 것이었어요,,, 재봉선도 백화점에서 익히 보아오던 것들과는 약간 다른 모양새였죠,,,, 흠,,,, 아무리 이리보고 저리봐도 약간 잘 만든 짭
너무하잖아 셋다 해당 없어 내 첫 일본어곡은 보아의 every heart란말이야
노동새1차모집이 낼까지입니다! 아직 망설이고계신새들 용기내주시고 함께하는 기쁨누려보아요~ 울오빠들 음원으로 까이는거 더이상보고싶지않아요ㅠ (2차모집도있는거같으니 이번에 스밍횟수모자라는새들 부지런히 스밍해서 2차지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rg4CRCdCbM2VavY

믿어 보아요
앜ㅋㅋㅋㄱㅋㅋㅋㅋㄱ조아욥 우리 열씨미 영업해서 주변에 람덕을 늘려보아욧!!!!+ㅅ+)9
니넨 그럼 스엠이랑 제왑한테 돈내고 한류진출햌ㅋㅋㅋ 미국에서 코리아에 아이돌이 있는줄도 모를때 보아랑 원더걸스가 가서 개고생해서 알린 한류인데 어디서 숟가락을 얹으려고해ㅋㅋㅋㅋㅋㅋㅋㅋ
10대의 패기가득! 열 명의 늑대들이 누나들을 지킨다! #TRCNG 의 강렬한 외침♬ #더쇼에서 함께 해 보아요~♥ #WOLFBABY #THESHOW
쟈 우리모두 자아성찰의 시간을 가져봅시다.내면의 나를 깨달아보아요
팬레터인척 행운의 편지 보내기ㅋㅋ후환이 두려워 치와와 키우는것으로 보아 씩씩거리며 행운의 편지 n장 복사해서 쓸것이 분명하다
참고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보아 노래는 발렌티다.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Blooming_BlueE_

그럼 반모해욥!!(*⁰▿⁰*)치나게 지내보아!!
180214 가온차트 #세븐틴 #정한 #SEVENTEEN #JEONGHAN 정말 늘 매번 보아도 좋은 crazy in love❤️❤️
한조 내 메르시 피규어를 보아라.
내가 보아를 알게됏을때 그녀는 일본가수같앗고 일본에서 성공한 한국인가수라고 생각햇다.. 근데 이상하게도 거의 전곡 및 일본어버전노래 가사까지 모두 다 알고있는것같은 가수임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offclASTRO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x3odod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LI8_LDeen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offclASTRO

보아 BTSARMY 자세히 그렇다 저희 사랑스럽다 히히 VCGIF5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