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180214 2018 GAONCHA MUSIC AWARDS ONE Shot - 1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2018GAONCHA
180214 가온차트뮤직어워즈 레드카펫 #아이유 #IU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IU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엔딩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아이유() 무대 직찍 샘플 by.아기곰 #IU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 작사가상 아이유 🏆🏆🎉🎉 #아이유 #IU #제_7회_가온차트_뮤직어워즈 #올해의_작사가상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팔레트 무대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팔레트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tbansi1020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밤편지 무대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밤편지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 작사가상 수상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180214 2018 GAONCHA MUSIC AWARDS 아이유 팔레트 1-2 #아이유 #IU #이지은 #2018GAONCHA
180214 2018 GAONCHA MUSIC AWARDS 아이유 랄레트 2-2 #아이유 #IU #이지은 #2018GAONCHA
180214 2018 GAONCHA MUSIC AWARDS 아이유 밤편지 (Piano ver) 2-2 #아이유 #IU #이지은 #2018GAONCHA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노래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Song)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맛 방탄소년단 BTS - DNA 선미 Sunmi - 가시나 아이유 IU - 밤편
#보보경심 고화질 스틸 열어보기~ #아이유 #이지은 #IU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 올해의 음반제작상 🌟아이유팀🌟 지은이와 지은이를 더 빛나게 만들어주시는 아이유팀!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올해도 열심히💜 #아이유() #IU #팔레트
⭐️’IU가 IU에게’ 수량조사 ⭐️ 아이유 명언집 수량조사를 시작합니다💫 👉🏻+FOLLOW👈🏻 최소수량이 차면 해주신분들한해서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폼안에서 확인하세요❗️ 문의
ydh516_iu만 하세요 아이유 님 5관왕 하시면 둘 중 하나 원하시는 걸로, 6관왕 하시면 둘 다 드립니다 아이유 님 짱🤘 팬덤 상관❌ 아무나 상관 없습니다
IU (아이유)
180214 2018 GAONCHA MUSIC AWARDS ONE 유재환 아이유 언급(Feat One Shot) #아이유 #IU #이지은 #2018GAONCHA
26. IU (아이유) - 봄,사랑,벚꽃 말고 봄이 되면 내 플레이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곡😍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음악인 후보 (Nominees for Musician of the Year) 김목인 Kim Mok-in 방탄소년단 BTS 아이유 IU 혁오 Hyukoh #한국대중음악상 #KMA20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ydh516_iu

그날엔 아이유 보정 #아이유 #그날엔 #IU #이지은
180213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아이유 보정 #아이유 #이지은 #IU #보정
#아이유 #iu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Advertising model for women_Brand evaluation priority IU #2 Among entertainers First place_Exclu
180214 가온 아이유 밤편지 보정 #밤편지 #가온 #가온차트 #아이유 #IU #보정
180214 가온 아이유 밤편지 보정 #아이유 #IU #이지은 #가온 #가온차트 #밤편지 와 마음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가온차트

180214 아이유 가온차트 어워드 '선미-가시나' 리액션 직캠 프리뷰 by 유진 ㅇ..ㅏ..😳
180214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아이유 () 레드카펫 저런 의상에도 불구하고 빛이난다 ㅜㅜ 😭😭

같은 눈높이에서 같이 박수받을 수 있게 이런 상 받을 수 있게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그냥 이지은이고 이렇게 다 합쳐서 아이유를 만드는거거든요. 180214 #가온차트뮤직어워드 아이유 팀 수상 소감 中
오늘 가온차트에서 아이유와 아이유팀이 함께 5관왕을 했으니 이벤트 합니다💗 타장르🙆 타팬🙆 만 하고 가세요 ! 유애나 한명 ,타팬 타장르 한명 계좌로 오천원씩 쏴드립니다🔫 ((수고많았던 지은님과 아이유팀에게
180214 아이유 가온차트시상식 () 직찍 by 니트모자 3층의 한계 ,,, 웃는모습 너무 예뻐요
🏆🥇🎤👍🏻🎉🌹🌻🤟🏻 (멜론 뮤직 어워드) 개최 이래 Song Writer상 최초 가수 수상자 ‘아이유’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개최 이래 작곡/작사가상 최초 가수 수상자 ‘아이유’
180214 #가온차트뮤직어워드 #아이유 휴대폰 #배경이미지 공유 (2) 팔레트 어쿠스틱 버전 가사 넣어봤어요 😘 #스틴 #배경 #팔레트 #갓지은_멋있다
180214 2018 가온차트 어워드 아이유 직찍 3장 by woen_y_b (인스타그램)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3월 음원상 #아이유 - #밤편지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O426N

가온차트 시상식은 못갔지만.. 직접 본게 아니어서 더욱 더 아쉽지만.. 아이유님은 어떤 말로도 표현불가능한 너무나 멋진 아티스트다. 올해의 가수상 디지털 음원 3월 올해의 가수상 디지털 음원 4월 올해의 작사가상 올해의
180214 가온차트뮤직어워드 #아이유 #가온차트뮤직어워드
180214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아이유 () 수상소감 꽃이 대파같지만 그래도 괜찮아 ....😂
180214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아이유 () 수상소감 누가 꽃이게 ? 😍🌻😍


밤편지

180214 가온 뮤직어워드 #아이유() 밤편지 부르고 팔레트 부르기 전 자켓입는 지은이!! 직캠 프리뷰 by holyarrow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밤편지_아이유 아이유가 말한 밤편지 의미 보고 진짜 너무 이쁜 의미라서 말을 잃어버렸땨,, #씨엘_끄적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상 어떤 단어가 그대를 표현할

워너블을 위한 굿나잇song🎶💕 민현의 추천😋 아이유의 밤편지🎶 #워너원 #황민현 #황갈량 👑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4 에일리 - If You / 빅스 - 도원경 / 종현 - Lonely / 아이유 - 밤편지 더 궁금하시면 #정아카페 로😆
🎤밤편지- #아이유 #아이유_5관왕_축하해
올해의 가수상 디지털 음원 3월 - 밤편지 올해의 가수상 디지털 음원 4월 - 팔레트 올해의 작사가 상 올해의 롱런 음원 상 - 밤편지 올해의 음반 제작상 아이유팀 #아이유_5관왕_축하해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아이유ㅡ밤편지 쵹쵹해진 내감성을볼수있다
그럼 언제든 눈을 감고 가장 먼 곳으로 가요.💞🌸🏵 (아이유-밤편지) (커미션완료!!신청 감사합니다😚)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FOR___YOUR___

116. 밤편지 / 아이유 대기실에서 밤편지 연습하는 모습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충격받았어... 조용히 깔리는 기타 선율에 귀걸이 달면서 거울 보며 노래 부르는데 무슨 디즈니 프린세스인줄 알았다. 아마도 아이유 영상 중


팔레트

지은! 그리고 덕후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행복하세요! 스물여섯 아이유가 만들어 갈 팔레트 기대하겠습니다🎨 더 놀라운 건 지금부터야🐥🐥🐥🐥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 🌸2018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때 팔레트 영상회 인터뷰에서 아이유가 요즘 나이차 나는 여동생 갖고 싶다고 그래서 자기가 언니로서 이런저런거 알려주고 싶다고 말했는데 그게 결과적으로 예리가 되었음을
아이유 팔레트 이름에게, 마침표, 이런 엔딩은 아직도 울지 않고 듣기가 힘들다....
큰 무대에서는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인-아이유의 보다 더 솔직한 고백이 담긴 팔레트 원곡.. 좀 더 용기내어 대중에게 다가가보려는 듯한 아이유의 조심스러운 노랫말을 듣는 내내 마음이 뭉클했고 그런 아이유와 아이유의 소중한 사람
얘들아 아이유 팔레트 초안버젼 부른다 ㅠㅠㅠㅠㅠㅠ 지디랩 없는거 ㅠㅠㅠㅠㅠ

4월 후보 아이유 사랑이 잘 수란 오늘 취하면 아이유 팔레트 젝키 아프지마요 위너 릴리릴리인데 전부 1억 넘기고 아이유 1등ㅋㅋㅋㅋ개처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월 라인업이랑 성적 오졌고요


직찍

180214 가온 아이유 직찍 프리뷰2 by.윤민후
180214 가온 아이유 직찍 프리뷰


이지은

사실 저는 그냥 이지은이고 이렇게 다 합쳐서 아이유를 만드는 거거든요 같이 고민하고 같이 땀흘려서 만드는 게 아이유라 여러분께서는 조금 생소하실지 모르겠지만 뒤에 계신 저의 너무나 귀한 사람들, 너무 소중한 팀원들을 소개하겠
지은이는 아이유를 존재하게 하는 모든 구성원을 잊지 않고 살고 있고 나 역시도 그렇게 하게 됨. 그래서 아이유를 좋아하게 되면 이지은을 비롯해서 아이유팀에게도 애정을 가질 수 밖에 없어...이건 함께 할 수 밖에 없
아이유 뿐만 아니라 이지은으로써도 행복한 올해였음 조켔어요!!! 사란내!!!


보정

아이유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CF 보정 지은...어쩜 그리 예쁘십니까...✨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hibit_25

아이유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CF 보정 2


5관왕

영상 계속보다 너무 기분좋아 급 진행하는 이벤트 ~!! 5관왕 오예~오예~!! 타팬분들도 마구마구 알티해주세요♡ 지으나 5관왕 축하해♡ 함께 축하케이크 먹어용♡ 지은이한테 반한 유애나 :) #아이유_5관왕_축하해 #지은아_가온
나연님이 주신 해바라기를 계속 들고 다니는 지은님.. 😭🌻🌻 #아이유_5관왕_축하해
아이유 5관왕 기념 이벤트 당첨자분입니다. 뎀주세요 😊
Rt)여러분..저 아이유 9년동안 좋아해오면서 시상식중에서 정정당당하게 아이유언니가 상받은게 아직 얼떨떨하면서도 너무 좋아서 이벤트 열어요 아이유 5관왕이고 제가 학생이여서 돈 없다보니까 총 2분 뽑아서 5천원씩
#아이유_5관왕_축하해 아이유차트 5관왕기념으로 알티이벤 합니다~~~ 자고로 겨울에는 아이스크림을 먹어줘야 하죠 베라 파인트 가즈아~~~
이모습 이대로 영원히 빛나길 #아이유_5관왕_축하해

오늘 5관왕 했고 또 팔로도 400 다 되어가니까 이참에 이벤할께요 유애나 한정 아니고 타팬도 가능합니다 알티만 하시면 됩니다 #지은아_가온_5관왕_축하해_고마워 #아이유_5관왕_축하해 지뢰가 있는데 그 분들은 빼고
기사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천하무적 5관왕ㅋㅋㅋㅋㅋㅋ #아이유_5관왕_축하해 🏆🏆🏆🏆🏆
이쁜 지은이좀 보고가세요 😭❤️ 03월 21일 9시 30분 tvn에서 첫방송합니다 많이들 봐주세요 ! #아이유_5관왕_축하해
5관왕 알티이벤트!! 많은분들 드리려고 하나씩밖에 못드리는거 죄송해요ㅠㅠ 5관왕이니까 5분뽑을께요!! 오늘 아이유도 아이유팀도 너무 자랑스런날이고 그동안 고생했던거에 보상받는것같아 좋은날이에요❣️ #아이유_5관왕_축하해
잔머리 하나하나까지 귀엽고 예쁜ㅠㅠㅠㅠ 오늘 #아이유_5관왕_축하해 최고였습니당 !!! 그림..너무 어렵당.......좀 막 멋있는 지은 그리고 싶은데 제가 그리면 항상 귀엽지은 😭😂 매번 리즈갱신하시는 아이유님 항
ㅎㅏ... 오늘 아이유님 너무 예쁘시고😍 상도 받으셨고🏆 왠지 모르겠지만 기분이가 좋고🙌 곧 드라마도 방영되니까...😊 · #지은아_가온_5관왕_축하해_고마워 · 만 해줘요ㅋㅎㅋㅎ →타팬 참여 O, 팔로는 신중히 난 거


사진

180214 #TWICE #나연 아이유 선배님 뒤에서 사진 찍고싶은 나여니..❣️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LastPalette

대성이 왜 이렇게 아이유처럼 나왔지? 아이유...? 우리 전에 봤었는데 네...? 지용이형 제가 삐딱하게를 편집해가지구 준비 했거든요? 왜...? 왜 이렇게 사진이 소녀시대처럼 나왓어요? 네...?((New!
이 사진 타가수분들 아이유로 모인느낌이얔ㅋㅋㅋㅋㅋ다들 귀여우심ㅋㅋㅋㅋ
3. 아이유님과의 인증사진...(퍽)
타가수 정말정말 죄송하지만 이쁜 선미와 아이유 좀 봐주세요,,, 제가 오늘 찍은 사진들 중에 제일 이쁜분들ㅠㅠㅠㅠㅠㅠ😭😭😭💦
🍊아이돌 사진, 데이터 구해요🍊 부탁드려요! 백현, 시우민, 뷔, 슈가, 박지훈, 라이관린, 호시, 이창섭, 육성재, 문별, 아이린, 은하, 김청하, 아이유 사진(팬싸나 콘서트 등) 제공 받거나 구매합니다! PVC 카드
대포 들고 사진 찍는 아이유 📷 결과물은 ...
가수들 사진 찍을때 아이유 딱 정중앙에 있네ㅋㅋㅋㅋ센터다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choiniceace

아이유사진긁는다고켰대


어워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샘플컷 디즈니 공주님....😭😭😭😭


남자

나는 남자다' 아이유 "女 겨드랑이 샤프심? 모른 척 해
손 작고 남자답고 싶어해하고 애교 바라지말라면서 애교부리는 남자 세계미남1위고 자신만의 언어로 말하고 4차원인 남자 운동 잘하고 허벅지 근육 짱이고 아이유 팬이고 토끼같은 남자 #iHeartAwards #BTSAR
일분 일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나는 남자다' 아이유, 탕웨이 겨털 질문에 당황재치
이부분에 있어서 아이유는 행동적으로 정말 일관성을 보여줬다. 사실, 늘 하는 말이지만, 정말 남자 보는 안목은 ‘꽝’ 이다. 그리고, 모든 연예인이 그러하듯, 현실직인 문제를 고려했을때, 누구나 “뒤가 구린” 일은 한두가지씩은 달고 산다.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5star_1101


수상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수상소감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씨 뒤에서 계속 박수치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รอบแรกอิมนายอนไม่กล้าให้ไอยู รอบสองนี่แทบพุ่งไปให้ ความน่ารักคือการสนับสนุนของเพื่อนเนี่ยแหละ 555555555555555 180214 아이유 수상 2
[수상한 메신저 약 스포 주의/여주른 입니다..] 드디어.. 끝냈습니다. 아이유 있잖아로 수상한 메신저 패러디 했어요 일주일 불태웠다....허접하지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ysticmessenger #수상한메신저
아이유님 수상소감 中 지디 깨알언급
180214 가온 아이유 수상 프리뷰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
종현의 사망 이후 예리를 둘러싼 모든 컨텐츠가 잔인할 정도로 폭력적이다 조문현장에 롱패딩을 입고 갔다 물어뜯고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웃지 않았다 물어뜯더니 아이유 수상소감에서 종현을 언급하자 우는 모습을 보이자 그걸 놓치
30초 트와이스 수상 축하 1분 50초 지나가는 황치열과 인사 2분 30초 아이유 수상 축하 4분 55초 리아킴 수상 축하 5분 12초 / 6분 30초 민기 가시나 포인트 안무 8분 18초 / 47초 9분 17초 활짝 웃는 동호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laputa11


AWARDS

11. 노래 백예린-Zero 아이유, 선우정아-고양이 The 1975-If I believe you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3. 연예인 한효주 아이유 백예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 레드벨벳분들이나 아이유님은 진짜 얼마나이쁘면 타팬도 인장하냐 진짜 너무이쁘잖아 ㅜㅜㅜㅜㅜ 아이유님은 구최애였습니다ㅜㅜㅜㅜ 엑소파기전에ㅜㅜ 레벨도너무좋잖아 ㅜㅜ #EXOL #iHeartAwards #Bes
MBC 뉴스 연예톡톡 방탄-아이유-혁오-레드벨벳, '대중음악상' 경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 아이유, 마음 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유애나

아이유 뉴짤로 하루하루 연명하는 나날들. 그나저나 유애나 2기 모집 언제하나요..
네 유재환씨 그래서 지금 활동하고 계신 유애나 닉네임이 뭐라고요? 다 같이 외치자 아이유 만세 지은 최고다 (그와중에 뒤에서 수현 끄덕끄덕하는거 귀엽다ㅋㅋㅋ)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nctnightnight

아이유 그리고 우리 유애나들 새해 복 만니 받으새요🙇


작사가상

가온 작사가상 중에 가수가 받은 건 아이유가 처음이래 진짜 갓이유 그 와중 김이나 님ㄷㄷㄷㄷ


아이유

임나연 꽃병에 있던 꽃 아이유님한테 수줍게 전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귀 #나연 #NAYEON
아이유한테 꽃 주기 1차는 실패함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아이유 뒤로 자리 옮기는 나효도 넘 귀엽다고ㅋㅋㅋㅋㅋㅋ
아이유 님 갓
아이유님 앞으로 시상식 가실 때 꼭 챙겨 가야함;;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iuS2cap

아이유님한테 수줍게 해바라기 주는 나연이 ㅠㅠㅠㅠ 졸귀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 좋아하는 거 알아 날 미워하는 거 알아 같은 노래에서 전혀 상반된 가사를 미묘하게 다른 톤+ 본인이 그간 쌓았던 서사로 전달하는 거 보고 아이유 진짜 천재라고 생각했다. 특히 뮤직 비디오 에서 두 가사 부분 표정 보고
5.매일 그대와(아이유) 제가 매일 그대와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 이거 짱짱맨입니다 다들 들어주셔요ㅠㅠ
찬희가 오늘 추천해준 노래 🎵 선우정아 (Feat.아이유) - 고양이
완전 띵곡 이노래 그 아이유님이 잠이 안와서 만든 노래라고 알고있는데 저 노래 들으면 진짜 잠 잘오고...
제대로 잘 먹어. 다 지나가니까. 예전처럼 잠도 잘 자게 될 거야.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벅할 자격이 있어. | 아이유 - 이런 엔딩
아이유님 웃는거 너무 이쁘당 매일매일 보고싶당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65eENKlIIUfIiIZ

아이유님 힐링대는노래 넘 많아서 짱조아요 ㅠㅠㅠ
우리 지은이랑 아이유팀이 짱이였어요 암요 짱이지요💗
잘했지요 암 잘하고 말고요 아이유팀 최고,,♡
그런 말은 하지 마. 그 말이 더 아픈 거 알잖아. 사랑해줄 거라며 다 뭐야. | 아이유 - 이런 엔딩
진짜 부자연스러움이 마치 박효신 아이유 엔씨티127
빅효신 아이유 엔씨티127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vs 아이유✌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iuS2cap

📝작사가/시인 아이유
솔직히 말하면 연예계가 늘상 새로운 유입이 많기 때문에 아이유랑 비슷한때에 데뷔한그룹들 이쯤되면 다 저물어가고 해체하구 근데 늘 아이유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이들한테 인정받고 존경받고하는거.. 진짜 꾸준해서 더 아름다워
회사 대표(급)들 사이에 '아이유'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손가락 하트가 약 오르는 모양이라 생각했으나 손가락 하트를 좋아하는 팬들을 위해 팬서비스 하신다는 파워 아이도루 아이유님💘
생각해보니 수업떄 졸업하고 오렴 했는대 네덜란드가면 아이유 못봐요 했던 기억이 ... 교수님 제가 죄송합니다
아 세상에 가리워진 길 요즘 플레이리스트에서 첫 번째로 듣는 곡인데 아이유 님 목소리로 들으니 죽는다 ㅠㅠㅠㅠㅠ
당연히 아이유 님이 가사 쓴 거 다 찾아 놨고 멘트들 적고 뒤에 몰아서 하나하나 넣고 있어요.. 만족하시나요🐥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noul___

세상 멋있네 지은 진짜 ㅠㅠ '연예인들의 연예인'(- 아이유라구요
대성이 왜이렇게 아이유같이 나왔지? 아이유..? 를 이은 명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다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항상 다 같이 고생을 해놓고 그 결과물에 대한 칭찬이나 조명은 저 혼자만 받는 거 같아서 그게 정말 늘 미안했는데 이렇게 같은 눈높이에서 같이 박수받을 수 있게 이런 상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실 저는 그냥,
에이스 메인보컬이 부르는 #아이유 의 🍑복숭아🍑 (귀녹음 주의♡) #에이스 #ACE #이동훈 #MIXNINE
아이유 등장에 물개박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콘-사랑을 했다 인피니트- Tell Me 모모랜드- 뿜뿜 청하- Roller coaster 세븐틴- 웃음꽃 한동근- 이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어반자카파-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enql0516

아이유 진짜 이쁘게 생곀ㅅ다
12. 연예인 얘기는 별로 나하고 맞지 않지만 아이유는 관심이 간다. 이외에... 사람들이 그동안 떠올리지 못했던 이상한 문장을 쓰는 시인도 대단하다고 생각. 13. 아... 이거 딱 한 시간만 하면 잘 될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드는 것들.
개인적으로 긴생머리보다 단발이 더 부드럽고 청초하게 느껴지는 듯. 특히 이 단정한 단발은 아이유와 있을 때 청초함이 배가 돼요, 배가 돼.
아이유 좋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를 알고 계신 여러분들!!!! 만수무강 하시고요!!! 돈 많이 버시고요!! 건강하시고요!!!! 아이유 은혜 많이 입으세요!!!! 올해 선물같은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눈사람가사가 정말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보내는 우린 봄이 오기 전에의 답가인것같아서 자꾸 듣게되고 가사를 곱씹어보게된다. 아이유님의 노래는 종현이노래와 다르지만 같다고 느껴지는게 탓하지않는 위로가 그저 괜찮다 말해주는
난 가온 아이유 착장 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 ㅜ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iuS2cap

아이유 명언타래
아이유 이런엔딩 심규선 연극이끝나기전에
아이유선배님 팬질함
#태어나서_제일_처음_좋아했던_연예인을_기억해보자 처음 호감을 가진거로 치면 중학생때 2ne1 tv를 열심히 챙겨보았고.. 처음 덕질로 치면 아이유인데..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iuS2cap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1710jh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Linusfun516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iuS2cap

아이유 IU 가온차트 밤편지 팔레트 올해의 BY아기곰 IUdo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