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ARMY

자 모두들 꾸기 눈빛에 치여보아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태형 펀치 크게 모아 보아야 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onBillboard 어떤 사진을 풀어줄려나... 기대하면서 해시태그 같이 써보아요~~💜💜
주말 힘내보아요!! #BTSonBillboard ARMY VA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힘내보아요 아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직접 써야 실트에 더 잘 오른다고하니 #BTSonBillboard 열심히 올려보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매칭 센스에 무릎을 탁 칩니다(ꈍᴗꈍ) 멘투멘은 어제 올려준 셀카에서도 등장했지만 한 번 더 올려보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SEOYANO95

보아라 이것이 귀욤뽀작천재 아이도루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보아라 보거라 보았니? 제발 니네가 낳은 그룹이라 하지마 입에 담지도마 어제 시상식에서 그따구로 해놓고 케이팝이 키운 그룹이라 하는거임?? 와 얼척스 맨~~~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ㅠㅠ 바라만 보아도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OA

#보아() 다음주 엠카운트다운 예고에 나온 ‘#OneShotTwoShot’ 미공개 사진 - 1 #BoA
(공홈) 보아 BoA mini Album #OneShotTwoShot #원샷투샷 활동 스케줄 업데이트! 20일 18시 음원공개, 21일 앨범발매, 엠카, 뮤뱅, 인가, 음중 모두 출연하십니다!! 19일 18시에는 V라이
아 ...인생 술집 보다가 심쿵 ㅠㅠ #보아 #BoA #원샷투샷 사! 랑! 해! 요! ❤️
보느님❤️ 매일매일이 놀랍도다💕 #보아 #BoA #원샷투샷 #Oneshottwoshot #1shot2shot #1stminialbum #미니앨범

#보아() 공식 홈페이지 ‘#OneShotTwoShot’ 음악방송 스케줄 22일 엠카운트다운, 23일 뮤직뱅크, 24일 쇼음악중심, 25일 인기가요 추가 #BoA
세상에 설 연휴에도 열일 하시는 보느님 😊 감사합니다~~~~~~~~~~ ❤️ 여러분 〰〰〰〰보아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Oneshot🎇 #Twoshot🎆 #보아 #BoA #새해복
#보아() 2013-Here I am & 2018-1 Shot 2 Shot #BoA 한결같이 대조녜


그렇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부엉이같다는건... 즉 목이 270도 돌아간다는 이야기인지요. 그렇다면 목을 좀 꺾어보아도 괜찮겠습니까? 후후...(눈을 빛낸다)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 / 너가 그렇다
#나태주시인#오래보아야예쁘다너도그렇다#진정한여행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FlowerRoad5

31.아직도 대홍단왕감자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그렇다면 보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스타그램 나태주시인 오래보아야예쁘다너도그렇다 진정한여행
[문빈] 자세히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그렇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오빠도 그렇다💓 #종업영란평생행쇼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됴열ㅈㅌ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수화도 그렇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 나태주 ,「풀꽃」


저희

잘부탁드려요 백하님!! 저희 오래보아요😽
앗 선생님 그것은 정말 제가 드려야 할 말씀인데요ㅜㅡㅜ저희 잼나게 식페스 조져보아요! 🙏🏻💗
ㅜㅜㅜㅜㅜㅜㅜㅜㅜ조와요 저희 이제 행복한 ㅅㅔ계로 떠나보아요 총총
저도 솔 님이랑 가까워지고 싶어요 저희 최애도 같고 연도 새로 이었으니 친해질 수 있는 기회 짱 넘치겠지요? 또 저랑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앓아 보아요 뽀담담 감사합니다!
네넨 큥큥이님도 알티 해주셔서 감사해요).( 저희 자주 오래 보아요!!
빠다당근이죠!!! 저희함께 새벽을 불태워보아요🙈🙈🙈🙈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forever_bts2017

네 완전 좋아요 )ᴗ( 포동님 저희 오래 자주 보아요!
유잼러 되기 프로젝트 넘버 원 투 쓰리를 저희 같이 실천해보아요🙋‍♂️
엑스맨 시리즈는 워낙 울림이 강해서 그런지 매번 구구절절 늘어놓게 되는데 같이 대화해주셔서 넘 기뻤어요 저희 다음 뮤턴트를 함께 기다려보아요😆


눈을

"...복수라면 대신 해줄 수도 있었네만, 그래서야..." ( 기분이 썩 좋지는 않은 듯 지팡이로 땅을 몇 번 차다, 눈을 들어 그녀를 보아 ) "죽은 이를 살릴 수 있을 악마는 있었던가?"
네에..- (눈을 꿈벅이며 당신을 보아) 이러고 있으니까.. 나무에 올라온.. 느낌이 들어요...-
( 네 품에 꼬옥 안겨서는 눈을 꼼박이며 올려다 보아. ) 벨져 까까 ... ( 입 오물오물 )
애들 눈썹 너무귀여워ㅓ서 죽고싶듬 옵대장의 존나귀엽고 순둥한 눈을 보아... 진짜어쩜좋어

ㅠㅇㅠ!!!!!!아악 안돼 누워서 눈을감고 레이디버그 슈트의 결을 세보아요 ㅠ ㅠ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ㅠㅠ ㅠ ㅠㅠ ㅠ ㅠㅠ
셈이지? -나는 예전에 대비마마 앞에서 춤추던 네가 이리 잘 출줄은 몰랐느니라. -필료, 킁, 업따니까! -현아, 짐을 좀 보아라. 응?찬녈이 좀 보아라 애가 탄 황제가 제 눈을 마주쳐오지 않는 배켠의 시선을 따라 제 얼굴을
(지금이 몇 시죠. 눈을 붙이겠다 들어간지 얼마나 되었다고 비척비척 걸어 나온다. 답지 않게 웃음이 싹 가신 얼굴로 창가에 앉는 것을 보아 꿈자리가 사나웠을지도 모르는 일이었다.)


오래오래

안녕하세요 넘 반가워요 😭😭😭 볼입니당 앞으루 오래오래 보아요💗🐰
띤님 안녕하세욥!!! ٩( ᐛ )و 잡혀드리조 반갑습니당 볼이에요 오래오래 보아요 🐰♥️🥕
제가 진짜 좋아하는 하다님! 붕방붕방) 우리 언제 만나서 놀아요🍓🐳❤️ 왕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보아요💫
넵 저두!!! ☺️☺️ 오래오래 보아요 🐰🐰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yiseyoon1

데이님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종인이랑 함께 오래오래 보아요 우리 ლↀѡↀლ
우리 최대한 피씨하고 건강하게 살아보아요 ㅜㅜ세나님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고...오래오래 해먹어요 우리..
트친님들 설날이 다가왔어요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올해는 하고싶은 것도 다 이루시길 바랄게요! 조금 느리게 굴러가지만 자주 소통하려고 하니 오래오래 보아요❣️


너도

음? 아, 나도 여행자다.(푸슬 웃어보여) 질문을 보아하니 너도 이곳에 사는 사람은 아닌 것 같구나. 같은 방문객 처지니 잘 지내 보자꾸나. 난 무희라고 한다.
이 직후의 발화가))그럼 너도 당한 적 있어?로 이어지는 사람에게 말하지 않았을 것은 누가보아도 자명한 일이다. 나와의 대화는 (물론 자신은 상상조차 못하는)어머니, 여동생에게도 일어났을/날 수 있다는 말의 반복이기도 했는데


모습을

새벽의 소리가 들리거늘 귀를 귀울여보아라. 어느 한 곳에 인간의 모습을 한 사자가, 저의 목소리를 내고 있을테니. DramaMo
보아는"오빠들이 너무 잘해주신다. 같이 자리할 수 있어 좋다"며 손현주와 고창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보아는"‘낯가림’에서 총무를 맡고 있다.모임 회비 관리를 위해 따로 은행계좌를 만들었다"며 야무진 모습을 보였다

고마워! 응 참가해야지! 파틴데! (베시시웃곤) 루마씨도 옷 잘어울리는데? 꼬마악마라고 못하겠어~ (방방뛰는 내모습을 보아하니 여전히 꼬마아이 같았지만. ㅇ)
봐주기는 무얼 봐주어. 자아. 환태야. 덕분에 잘 마시고, 잘 먹었다. 네 잠든 모습을 보고 가고 싶은 것이 기실 내 마음이지만... 네가 불면이니 불편할까 이제 일어나 보아야겠지. (풀었던 보타이를 다시 묶으며 그리 말했다.)
7-1. 아울러 검은옷의 인물을 희진이 연기한 것으로 보아, 만약 마지막 유닛에 희진이 합류하는게 맞다면 비비드 때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거라는 암시가 되지 않을까도 생각해 볼 수 있음 (확대해석이면 죄송ㅋㅋ)
아무리 노력을 해도 힘들고, 지치고, 앞날이 캄캄하다면 지금 노력하고 있는 당신의 10년후, 20년후, 30년 후의 모습을 상상해 보아라. #bot
"놀고 있는 모습을 보아하니, 참 글렀군."


새해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 한해도 방탄과 함께 열심히 달려보아요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조심스럽게 첫 인사를❤️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올한해 잘지내보아요💜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nong0e1

새해복 많이받으시구 세뱃돈 많이받으세요! 너무 기름진거 많이머그면 탈나니까 조심하구 올한해두 잘지내보아요 사랑합니다😚😚😚😚😚 늘행복하길 바라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eareo
복많이받으세요 여러분😚😚 적게일하고 많이버시고 우리 모두 빅계많이타는 한해가 되었음 좋겠습니당 건강은 갓세븐도 새들도 당연하고용!!올해도 내년도 내후년도 갓세븐의 해니까 다같이 즐거운 덕질하면서 혐생을 이겨내보아요ㅠㅠ 그리구 새해에도 잘부탁드립니당😀😀
민홉으루 옥ㅌ방 왕세자같은 거 좋다,,, 새해라서 호덕이 지인들한테 편지 쓰는데 짐인 옆에서 자꾸 모하냐구 알짱거려서 호덕 도와줄 거 아니면 얌전히 계시라구 하니까 자기두 할 수 있다구 한글 쓴다,, 이것 보아라 명필이지 않
새해에는 보아 싸인 받으러 갈 수 있을까....! 과연....!!!
ㅋㄱㄱㄱ덕담!!! 요찌야말루새해맞이 황금댕댕이를보아너무행복합니다,,,!쯋! 꿀통님보구싶당!!
그러니까 말이예요 믿고 가는 주식 팅펑입니다 흐흐 첸링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잘 부탁드려요 팅펑과 함께 재벌 되어보아요 ㅋㅋㅋㅋㅋ 기분 좋게 잠들 수 있겠어요 첸링님 굿밤♥♥
안녕하세요!!!!!!!!!!! 알티 잡으러 왔어요🔥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구 적게 인사하시고 많이 버세요🙏🏻💪🏻❤️ 슬쩍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짱친해져보아요’ㅅ’💕


표정을

이거슨 레전드인 것이다(진지) 우리 큰오빠의 스고이한 춤선과 상큼한 걸그룹 표정을 보아라...! 카츄우샤아아 하즈시나아아가라아 사랑해 코이치 #Kinki_Kids #堂本兄弟 #堂本光一 #킨키키즈
"잊어버린게 잊지 않나? 그 표정을 보아하니 기억난 모양이로군."
아... 실수했나 보아. 미안해. (네 표정을 가만 살폈고.) 졸려운데, 부러 잠에 들고 싶지는 않아. 이러다가 까무룩 잠들겠지 싶은 거지.
베이스로 깔고있는 이 아니꼽다는 듯의 표정을 보아라
활약을 보여준것에서는 반복하고, 또 다시 반복하여 감사하고있다. 어이, 조금 더 가까이 다가오거라. 그 표정을 보아하니 이미, 알고있는것일테지. 「그래, 네녀석이 직접 이 몸을 죽이면 되는게다.」 그리하면, 인간으로 돌아갈수 있을테지. #Auto


보이지

아버지의 아들아, 뜨는 해가 보이지 않는 독방에서 등불도 없이 굶주려 보아. 너는 나의 구원이 아니니 등돌려 나가, 나가서 거짓을 부풀려. 내가 동료들의 품에서 나 자신을 되찾을 때까지. ∥ 잉카 라인하르트
환희 - 사랑이 아프다 이젠 잊었다고 나를 다독여보아도 여전히 내 맘은 너만을 바라봐 함께한 추억이 내 머리를 맴돌아도 더이상 내 곁에 머물지 않겠지만 혹시 우연히 널 만나 내 맘 흔들린데도 보이지 않을게 그대로 살아줘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yhyi_optc

환희 - 사랑이 아프다 이젠 잊었다고 나를 다독여보아도 여전히 내 맘은 너만을 바라봐 함께한 추억이 내 머리를 맴돌아도 더이상 내 곁에 머물지 않겠지만 혹시 우연히 널 만나 내 맘 흔들린데도 보이지 않을게 그대로
누가 보아도 마디마디 잘린 단어를 그저 이어붙인 모양새라 누구도 무엇도 보이지 않을테다.
"아까 말해주겠다던 비밀을 알려줄게. 간단한 거야. 어떤 것을 잘 보기 위해서는 마음으로 보아야 해.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거든. 너의 장미꽃이 너에게 그렇게 소중한 이유는, 그 꽃을 위해 너의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야."


행복한

171222 부도칸 DAY2 행복한세상의 유겸이를 찾으시던 아가새님과 여러뷴,,, 행복한세상의 유겸이를 보아주세여 캬 #유겸 #Yugyeom
즐거운 설 보내고 올해도 엑소와 덕후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한해 보내보아요❤️❤️
#빅스온리전 #은하수마켓 빅스온리전에 행복한 태양님()과 함께 같이 참여해요~ 직접만든 허접한 것을 극소량가져가니 오셔요~ㅎ 2월 24일 X6에서 보아요~^^☆
이 곳에서 얻었던 아름다운 추억들 잊지 못할거에요. 올지는 잘 모르겠다만 다시 오게 된다면 더 깊고 오랜 인연으로 보아요. 다들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IPh8FsAj6VVjVDB

오늘도 행복한일을 만들어보아요˃̵ᴗ˂̵ 한분께 코코밥뱃지와 액션토끼드립니다~ 알티 고고! 항상 행복할 순 없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다는 거, 항상 열심히 하다보면 행복한 일들이 생깁니다.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수다쟁이문밀밈... 체고 기엽슴디다ㅠㅜㅜㅠㅜ!!!!! 같이 덕질행앗그림 생각만해도 너모 행복한ㅠㅠㅠ최고으 베스트프렌드기 되어보아요오오ㅗㅇ!!!!


EXOL

발로 리듬 타는 것 보아요_( :⁍ 」 )_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운 준면님은 보고 또 보아도 세상 제일 귀엽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몬스터 백현 타래를 만들어보아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이벤트 1506rt 달성~ 제 취향 더한 흑백도 같이 풉니다! 아이하트 계속계속 달려보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기분이

*나무빳따가 요정한테 들려간다...! 사실 정말 요정인지 의심이 가지만 나는 나무빳따이니 얌전히 잇는다! 가는길의 방향을 보아하니 용사에게 가는 것 갇다! 오늘도 용사와 즐겁게 놀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doumm_DWCN

조아요조아요!! ㅠㅠ 가힘님이랑 저랑 시간 맞춰보아요! 여유롭게 맛있는거 먹으면서 덕톡 많이 해보고싶어요!! 헤헤 오늘 행복하시다니 제가 다 기분이 좋군요!
신청서에 내는 성격 다 캐붕 대잔치 기분이 드네요() 그나마 제일 캐붕 안난 건 련. 얘는 계실만 했어요(ㅋ) 솔직히 얘가 제일 캐입이 쉬웠던 걸로 보아 저랑 잘맞나봐요근데 너무 성격 쓰레기라 더는 이런 성격 못내.
" 네에, 어련하시겠어요 마녀님 " 그녀가 또다시 그를 때렸지만 강도가 약해진것을 보아 기분이 아까보다 더 많이 풀렸으리라. 그리 생각했다. " 자아. 이제 방도 잡았겠다. 간단하게 한잔 할까, 아니면 바로 침대로? "


얼른

얼른 코야하시구!!!! 일욜날 보아욤!!!!!
내 관심법으로 보아하니 네놈 머리속엔 담배소리가 가득찾구나.. 내군은 들어라 지금 얼른 듀퐁가져오너라 (작붕의시작)
시작과 동시에 내일 마감,,,,,, !!!!!!!!!! 글커니까 뛰기 좋으실테니 얼른 신청서를 써 보아요
히히ㅣ히 네넹~~!!~! 제캐ㅐ 맘에 드시면ㄴ 찔러주시ㅣ기~~!!~!(찡ㅇ긋~~! 그쵸 삼주동안ㄴ 진행인거 짱이ㅣ에요! 헤ㅔ헤 얼른ㄴ 차례 끝ㅌ내구 짜보아ㅏ요~~!~!(야광ㅇ봉~!!~!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JgzByC0jrJD7iAo


친하게

윤뿌님 반가워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보아요🙌🏻
녜녱!!! 친하게지내요 :) 자주보아요💖💖
조아요 (~˘▾˘)~ ~(˘▾˘~) 쥬롬님 친하게 잘 지내 보아여 키키
앗 뉴트넴... 친하게 지내고 십슴다 저히 자주보아요....
친하게 지내보아요😚


시간

쿠로형 진짜 자주자주 내가 얼굴보고싶어 진짜ㅜㅠㅜㅜ집도 가까운데 뭔가 서로 볼 생각을 못하구 있었는데 저번에 봐서 너모 좋았구...이젠 한번 봤으니 둘이서만 치맥짠하는 시간 가져보아요 시간될때 콜해줘 맞춰볼게!
가끔은 누구나가 혼자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나를 소란스럽게 했던 모든 것 들로 부터 자유로워질 필요가있다 나를 둘러싼 많은 것들을 잠시 내려놓는 성찰의 시간이 필요하다 고요히 내 안에 나를 꺼내 어루만져 보아야 하는 소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gohot20

아 암넷 ㄹㅇ 할거 끄듀밖에 없냐 24시간 내내 맨날 끄듀밖ㄱ에 안해줘 ;; 그치만 동호나와서 난 본다 ,,, 동호 상남자하는데 존나 멋있고ㅠ 보아센세 졸라이뻐ㅠㅠㅠㅠㅠ 엉엉
못난 사람이라니이 아니예요오 ㅠㅠ 소중한 사람이지요!! ㅋㅋㅋㅋ 고마워용💕가힘님도 즐건 하루 보내욥!! 🙌 그리고 한번 만나는 거 좋지요❤️ 시간 맞춰보아요!!!!
누군가 옥상에 고양이를 버렸다. 목걸이를 하고 사람을 꺼리지 않을 걸 보아 주인이 있던 고양이 같다. 누군가의 신고로 죽기 전에 구조했다. 매일 매시간 책임지지 않는 이기심에 의해 많은 애완동물들이 버려지고 죽어간다. 참담하
엉엉 새끼 초코보에 둘러쌓인 도로 귀여워 ㅠ 표정이 너무 평화로워 보여요 흑와단 초코보 인형을 좋아하던거 같던데 귀여운거에 약한걸까요?! 뽀쟉님도 늦은 시간인데 좋은 새벽 보내시고 아침에 보아요!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내게 정말 맞더라고 하루가 지나면 지날수록 더 나아지더라고 근데 가끔은 너무 행복하면 또 아파올까 봐 내가 가진 이 행복들을 누군가 가져갈까 봐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노래 가
쌩뉴비 주제에 고렙 사냥터에서 뭐 하는 거야! 보아하니 워프게이트 잘못 타서 돈은 돈대로 깨지고 쩔쩔매는 거 같은데, 그거 마을 이동 스크롤이야. 써 봤어!? 하급이라 이동 대기시간만은 20초 쯤 걸리지만... #bot
영원이라, 그는 내 곁에 존재하는 시간같은 것이지. 맞아. 매 순간은 돌아오지 않으니 지금을 사랑해야하는 것이고. 오늘도 충분하게 사랑했는지는 의문이지만, 네 가문은 남자아이를 선호하나보아.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ImSijik


사진을

~훈녀생정~인장을 꾸며보쟈)( 아이콘데코터에 고통받을 닝겐들을 위해 인장요정 밀쿠가 왔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지요 + 서치프레임으로 이것저것 검색 가능 자기 닉네임 누르면 지금까지의 히스토리 뜹니당 자 그럼 모두 인장에
법을 지키지 않은 견주와 강아지 사진을 찍어 신고하면 포상하는 (일명 개파라치) 시행법을 고쳐달라는 청원이 진행중입니다. 본문불법촬영의 상당수 피해자가 여성인것으로 보아, 이 법에 의한 피해자 역시 여성 견주들..
둘이 붙어있는거 좋아서 그려보아따오..디게디게 늑대가문의 자제들가트고 ....넘 멋지게 찍어주신 존잘찍님들 사진을 참고해씀미다 너무 감사해요😊🙏😊🙏


귀여운

180211 GV 발쭉쭉이 하는 귀여운 지훈이를 같이 보아요..❤️ #세븐틴 #우지
[NU’PAPA] 노란 꼬까옷과 빨간 리본 그리고 세상 제일 귀여운 쩨아리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간 밤도깨비 성남편 👶🏻💛🎀 평소보다 더 큐티빠띠뽀띠뀨뀨한 아기깨비의 먹방 가득한 6시 30분 JTBC 밤도깨비에서 쩨아리의 소
귀여운 또신님 ....담에 보아요 림ㅅ ㅏ 노숙맨 .,.


보아

이따 보아유💋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umFg0bpzzUh0PeZ

소소하게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나눔해 보아요~^♡^* *2월16일 오전1시까지 신청 받아보아요)♡(*~~(유효기간이 얼마 안남아서 ㅎㅎ 나눔해 보아요~^♡^)
키워드#보아 x 키스타그램 🖤
김기범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우리가 기범이한테 하는 말 아니야...? 샤월이나 점핑보아나 ㅎㅅㅎ
그런데 아뿔싸,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건 패턴이나 택이 너무 조악하다는 것이었어요,,, 재봉선도 백화점에서 익히 보아오던 것들과는 약간 다른 모양새였죠,,,, 흠,,,, 아무리 이리보고 저리봐도 약간 잘 만든 짭
하이컷이랑 보아 앨범 주문했다♪
학생회실, 아직 덜 보아서
[중부권] 히로아카 포인트머리띠 뺏기 갠촬 팀원 모집합니다 ʚ♡ɞ 자세한사항은 타래로 이어집니다 함께 재미있게 놀아보아요 ฅ´ω`ฅ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tvyddq00zI6trBr

메런 뉴트의 처연미를 다시 보아야한다 뉴트뽕 차야해
흠 이 짤을 보아하니 14일 딥년은 구강성교를 했겠군요
엑소엘 주목해주세요 항상 백현이 일 관련해서 거짓말로 알티받는 계정입니다 평소 행보를 보아 카이 최애는 맞겠지만 분명 몇번이나 백현이 관련해서 루머로 알티받았어요 제가 사생인척 디엠하니 죄송하다고 하는건 무슨 정신
다들...쫌 닥쳐보아주겠니?!!! 꼬북이가! 지금! 나한테! 무려 칭찬을 해주고있는 타이밍이라고!#
4성이상 모두 개화성공!!!!!! 이편차를 보아라 노랭이가 몇개냐;;;;;;;;
그렇군요 ㅇ0ㅇ) 그럼 24일 토요일에 골든 픽업 하니까 그동안 출석돌 차곡차곡 모아보아요!
히히 윤진님 괜찮으시다면 말 편하게 하셔도 됩니다'^'! 앞으로 잘지내보아요❣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qhfqha

다커간의 커뮤 총괄 경력으로 보아서 신청서 작성 팁을 드리자면 1. (시리커의 경우) 자신이 무슨 역할을 하고 싶은지 어필하기 2. 길이는 길면 좋지만, 가독성이 떨어지지 않게 중요한 부분을 강조하는 것도 좋음 3. 캐어필은
/그런 걱정은 필요없다. 그 비열한 자의 회사는 내가 샀다. 네 아버지는 방금 해임당했다. 믿지 못하겠으면, 이것을 보아라. 지금부터 이 학교의 모든 학생은 내가 지배한다.
넴! 단미님두요♥︎ 용돈을 받으신다면 왕창 받아서 부자가 되시고 맛있는 것도 왕창 먹어서 행보칸 돼지가 되어보아요🍴
내일 오후쯤에 집에가니깐 ㅠㅜ 그때까지는 버텨보아야죠ㅠㅠ 흐ㅠㅠ허공님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ㅜ
제가 딱히 뭔 약속은 없는데 집안 분위기 때문에(.. 아무래도 남은 설연휴 내내 집에 있어야 할 것 같아요 ㅠㅇㅠ 허엉... 죄송해요 ㅠㅠㅠㅠㅠ 혹시 담주 주말은 어려우신가여 .,,? 아니면 나중에 번개로 보아요.. 흑흑
페미니즘이 가시화되고있다는거 맞는말인듯 십년전에 보아가 걸스온탑 부르면서 남자 위에 아무리 올라타서 춤췄어도 그때는 이렇게 눈뒤집고 발광하지 않았다 왜? 아무리 걸스온탑이라고 노래해도 전혀 위협적이지 않았으니까 페미니즘
어래보아요 ♡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visitor_c

오늘 전에 밥주던 고양이를 보아버렸고 눈이 마주쳐서 아는척을 했더니.. 애옹애옹거리며 뭔가말하더니 '따라와'란 몸짓이여서 '무슨일이지?' 새끼고양이를 낳았거나 쥐라도 잡은건가 혹시 나도 친구(?)로 인정하고 고양이 아지트
미친듯이 잘생긴 김남준을 보아라.
어머 영광입니다 !!! ☺️ 자주 보아요
팟, 하는 소리와 함께, 도서실과 식당을 밝히고 있던 전등이 꺼져버리고 말았다. 스위치를 눌러보아도 다시 켜지지 않기는 마찬가지다.
#보아 #OneShotTwoShot 티저 패션정보 [MSGM] sequinned top $805
통금도 없는 김에 벽돌의 개수를 마저 다 세었습니다! 어두워서 루모스 막시마를 쓰고 계속 들고 있었더니 어깨가 좀 뻐근하네요. 이제 확인차 내일 한번 더 세어보고 관련성을 찾아 보아야겠습니다.
뭐지 얘네 .. 프엑 보아하니 우리가 알려조야 하는건가 , , 만약 이 글을 보신다면 밑에 파란글씨들을 그대로 복사하셔서 공계나 인별에 게시물 작성시 붙여넣기해서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 기왕이면 공계와 인별을 적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Aderenal_john

저두 좋은 날 좋은 인연을 찾아뵐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앞으로 오래 예쁘게 보아요💕
듣고 성스러운 밤에 취해 보아요(망 원 경 속 규릴의 눈빛
울 뽐이 용이 낼 보아yo:) #Apink #아육대에이핑크 #아육대보미하영
180215 키워드#보아 핸들이 접혔다는 말에 놀란 햄찌 'ㅂ'!!!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ki59ki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luvyolo0613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Cheny_9488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jelly_woozi

보아 BTSARMY BOA 그렇다 저희 눈을 새해 dbstn59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