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주겁쟁이

Give #Heechul and #Kyunghoon support by voting for them~ For ex"1번 우주겁쟁이 (김희철 x 민경훈) 후유증" You can write other supportiv
180213 Heechul Instagram Update 세상은 넓고 능력자는 많다😲👍 #fromis_9 #노지선 #우주겁쟁이 #후유증 #아는형님 #superjunior
#아는형님 #희철 #heechul #우주겁쟁이 17일 오후 6시 후유증 음원공개👏👏
후유증 미리듣기ㅠㅠ 대박나라!!! #후유증 #우주겁쟁이
두손 주머니에 넣구 도입부 부르는데 대존멋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형님 #민경훈 #우주겁쟁이 #후유증 #JTBC #도입부가다했자나요
쌈자음색대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형님 #민경훈 #우주겁쟁이 #후유증 #JTBC
세상은 넓고 능력자는 많다😲👍 #fromis_9 #노지선 #우주겁쟁이 #후유증 #아는형님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soda_mh

'후유증' 여자주인공👨‍🏫👩‍🍳 #노지선 #fromis_9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후유증
많이 본 착장ㅎㅎㅎㅎㅎㅎ #아는형님 #민경훈 #우주겁쟁이 #후유증 #작사천재 #민작사가님 #JTBC
110218 '후유증' 여자주인공👨‍🏫👩‍🍳 #노지선 #fromis_9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후유증
다음주 우주겁쟁이 후유증 미리듣기....!!!!! #김희철 #희철 #heechul
17일 토요일 오후 2시 네이버에 아는형님 검색하면 투표나오니 1번 우주겁쟁이 투표!! 그 후 6시 음원 공개 👉6시부터 우주겁쟁이 후유증 빡스밍👈
130218 세상은 넓고 능력자는 많다😲👍 #fromis_9 #노지선 #우주겁쟁이 #후유증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후유증 빨리 들어보고싶다


아는형님

투표의 민족들 일어나라 우리 풀버젼 봐야돼 2/17(토) 오후 2시 투표❗️❗️❗️❗️❗️❗️ 1번 1번 1번 1번 ☝🏻☝🏻☝🏻☝🏻☝🏻☝🏻☝🏻 네이버에 ‘아는형님’ 검색 후 ‘뮤비대전’ 투표🕺🏻 #민경훈 #김희철
아는형님 나비잠2 '후유증' 뮤비감독 신동 섭외과정
세상은 넓고 능력자는 많다😲👍 #fromis_9 #노지선 #우주겁쟁이 #후유증 #아는형님
후유증 미리듣기! #민경훈 #아는형님 #아형뮤비대전홍보영상
[뮤비 대전] 아는 형님들의 강력한 뮤비(!) 💥1번) 민경훈x김희철 '후유증'♪💥 2번) 김영철 '안되나용'♪  3번) 강호동 '복을 발로 차버렸어'♪  시청자 실시간 투표 후 우승 팀 아는형님 본방송 뮤비 풀버전 공


민경훈

현재 멜론 실시간 급상승 2. 후유증 OST 4. 김희철X민경훈
어!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요즘 무슨영화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후유증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LetS2_more

오오옼옼옼옼 혀어엉ㅇ어엉ㅇ엉ㅇㅇㅇㅇㅇㅇㅇㅇ ㅋㅋㅋㅋ목소맄ㅋㅋ졸귙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민경훈 #후유증


커서

발렌타인데이는 내일 이지만 저는 모레 올리겠습니다 영상 후유증이 커서..
다 제 잘못임미다....듐밈고추후유증이 너무 커서 그만...ㅋㅋ큐ㅜㅜㅜㅜㅜ
근데 2부에서 시저 가버린게 너무 후유증 커서 한동안 쉰거같다
맞아ㅠㅠㅠㅠㅠ 진짜 후유증도 커서 가리워진길 계속 듣고 들으면서 앓고 울고 엄청 했던것같네ㅠㅠㅠㅠㅠㅠ 내 인생영화ㅠㅠㅠㅠ 영화관에서 더 많이 봤어야했는데ㅠㅠㅠㅠㅠ 3번 본것도 아쉬워 아쉬워ㅠㅠㅠㅠ
진짜 저.. 구해줘가 약간 좀 후유증이 커서... 자장면만 봐도 왈칵하구요... 주번... 이라는 단어를 보면 코가 찡해지구요... 곶감이라는 단어만 들어두 우리 동철이가 생각나요...
그치만 리베는 셋째 형의 영향이 넘 커서 행복해지기 힘들어요 후유증이 커서... 애칭 싫어하는 것도 형 애칭으로 불러서이기 때문이고 모자 쓰는 것도 끄댕이 잡혀서 글코 먹는 거 싫어하는 것도 형이 입에 모래 넣구 못 먹는 거 억지로 먹여서 때문이고


많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시간이 지나고 나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조금 더 쉬면서 경과를 봐야겠죠
함부로 너를 잊자니 버려야할 것이 너무도 많다. / 서덕준, 303호의 후유증
함부로 너를 잊자니 버려야할 것이 너무도 많다. 303호의 후유증, 서덕준
함부로 너를 잊자니 버려야 할 것이 너무도 많다. /서덕준, 303호의 후유증


교통사고는

모지...??규냥 보험처리해버려요!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심해서 어떻게될지몰라요!병원가서 검사해보ㅕ야해여ㅠㅠ
교통사고는 진짜 후유증이 무섭대여ㅠㅠ 지금 당장은 멀쩡 한거 같아도 진짜 시간 지나서 갑자기 아프고 그렇대요ㅠㅠ 그래서 꼭꼭 처음에 사고났을때 안 아픈거같아도 병원가서 검사 받고 사고낸 운전자 번호 받고 다 하라고 하더라구요ㅠ
ㅠㅠㅠㅠ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무서운데 ㅠㅠㅠㅠ 퓨ㅠㅠ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oh9oh9_00

네 차번호 잘 메모해두셨다가 지금 가능하시면 지금 연락하시구 아님 가온 끝나고라도 꼭 연락하세요ㅠㅠ 교통사고는 아무리 작아도 나중에 후유증 오는 경우가 다반사라 꼭 검진 받아보셔야 해요ㅠㅠㅠ
헐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무섭댔어ㅠㅠ 조심하구 병원 꼭가셔!!!
진님이 일하지 마시라구 누워계시라구해!!!!!! 다행이다ㅠㅠㅠㅠ!!! 그래도 교통사고는 나중에 후유증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해ㅠㅠ!


뮤비

이미 후유증 뮤비만 오조오억번 보고 스밍돌리고 하루에 백번씩 앓은 것 같은데 아직 화요일이네
샘 저도 뽕찼어요 후유증 뮤비보고 데브 뮤비 볼래요 ㅜㅜ
후유증 뮤비 빨리 보여주라...
후유증 뮤비 뜨면 김희철 연기섭외 많이 들어올려나🙄🙄 나는 희님 연기가 보고싶다!!!

애프터매스 뮤비 별로인이유 더알겟음 일본인이 전쟁후유증에대한뮤비그려서 ㅋㅋ


병원

줄거리 고2 생일 강후가 일진들에게 집단구타를 당하고 병원으로 실려오나 후유증으로 사망한다. 1년간 수사를 했지만 후가 죽어 경찰에서도 정확한 증거를 잡지 못해 일진들이 풀려나게 되고 그에 분노한 혁이 후의 사망신고를
아구 많이 아픈가 보네 일단 파스라도 붙이고 있어~~병원가서 엑스레이 꼭 찍어보고 교통사고 후유증이 무척 크데ㅠㅠ 맛난거 먹었구나ㅎㅎ
좀 세게 박았으면 후유증 꽤 올텐데ㅠㅠ 내일 꼭 병원 가봐ㅜㅜㅜ
혹시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중에 애기 다리 슬개골 탈구 대신 분 계신가용 ..? 오늘 병원 갓는데 한 쪽은 빠졋다 들어갓다 하고 한 쪽은 아예 빠졋대용 ,, 수술 해야댄다는대 찾아보면 후유증도 많대서 ㅠㅠ 계시면 도와조새요 ,,
아빠 병원가서 엑스레이 찍으니까 뼈는 잘붙고 잇는데 폐운동을 안해서 아직 폐가 펴지질 않고 있어서 후유증 잇을거라고 해서 승질나서 미칠뻔 내가 그렇게 폐운동하라고 머라했는데 시간이 지나면 다된다고 콧방구끼던 아빠때메 화가난다ㅡㅡ
오늘 보험 합의금 받았다. 병원 좀 더 다녀본다니까 황급하게 합의금을 올려준다고 선제시를 하는데, 소액임에도 합의를 빨리하는게 보험사직원에게 이득인가보다. 이제 후유증만 없음 이득인데, 괜찮겠지...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SUPERELFS06

뒷목 아프고 머리 아프다. ㅆ ㅑㅇ놈의 교통사고 후유증은 오래도 가는데 손해배상 많이 안나오면 죽여버리고 싶을듯. 일상생활 지장에 병원비만 얼마야. 언제까지일지도 모르는 후유증.
ㅠㅠ 쓸렸다할지라도 어찌됐든 차사고니까.. 후유증이 언제올지몰라요 병원 꼭가서 검진 받으시고 아프지 않으셨으면해요!! ㅠㅠ 낼 꼭 다녀오세요
느낌에 접질린 게 쌓이신 것 같은데... 염좌 아니면 인대손상이신 것 같아요... 병원 꼭 가셔서 진료 받으세요... 후에 후유증 더 심해질 수도 있어요!
헐 그거 교통사고 후유증같은거에요 잘못 관리하면 허리 계속 아프니까 병원이나 한의원 가셔서 물리치료 받으세여


투표

ㅇ아ㅠㅠㅜㅠㅠㅠㅠㅠㅠ 후유증 1들될수잇게 투표ㄱㅠㅠㅠㅠㅠ


심한

으아아 슬픈거 잘 못보는데..,((후유증 심한 새럼))근데 너무 궁금해서 꼭 한번 보긴 봐야겠어요!!!!
하 뮤지컬 후유증이 콘서트 후유증보다 더 심한 것 같,, 호재희 어딨지요,,?

폭사 후유증이 심한대 .... ㅠㅠ ㅋ
그 후유증 넘나 심한것이다~~~
진짜 솔레만큼 후유증 심한 소설 몇개없어....
난 항상 먼가 후유증 심한 소설들 너무 조아해서ㅠㅠ 솔레 최고ㅠㅠ
그렇죠... 한번 다치면 후유증이 심한몸뚱이라.... 그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ㅁ;
그 기억이 내가 2주간 헛구역질 하고 몇달간 심한 후유증을 남긴 기억이라 안됌.
오늘 자고 일어나면 설연휴 다 지난 뒤엿으면 조켓다 명절 낀 일주일 댕강 사라져버렸으면 조켓다 싶을만큼 명절 후유증 명절 몸살 명절 스트레스 너무심한데 또 평소에 쌔빠지게 일하다가 연휴에 겨우 쉬는분들 생각하면 그건 또 안댈거같고 구냥 다들 행복하세요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drawskyMkh1006


HEECHUL

[แปล] 180211 Heechul IGนางเอก MV '후유증' 👨‍🏫👩‍🍳 #โนจีซอน #fromis_9 #KnowingBros #คนขี้ขลาดแห่งจักรวาล #후유증
후유증 #heechul #희철


크다

좀...괜찮다구 하고싶은데.... 많이 심해요...ㅋㅋㅋㅋㅋ 신경에 문제가 심하게 생긴거라 최근에 일도 있었어서 의사선생님이 후유증이 남을 가능성이 크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걱정돼서 주사 맞았어요....
노는 건 좋은데 놀고 난 후에 오는 후유증이 너무 크다•••
웅웅 파스라도 붙이려구ㅠㅠㅠㅠㅠ 마자 후유증 무척 크다구 하더라 웅 언니는 저녁 먹어써?
지금 운동 후의 후유증이 너무 크다
배에 힘 들어가면? 수술 후유증이 크다네 내가

세상에... 왕자님 너무 잘생기셧네요.... 8권 후유증이 넘나 크다... 애들아ㅠㅜㅜㅜㅜㅠ
결국 헤어졌는데 후유증이 크다... 하...
토르를 본 후유증이 너무 크다 (로키가 입에 붙어버림
부부싸움, 가정폭력 후유증 너무크다 집에서 큰소리만나도 움찔움찔하고 손끝에서부터 발끝까지 소름돋으면서 저릿한? 느낌나고 긴장되고 아빠 목소리가 커지거나 조금이라도 언성이 높아지면 진짜 너무 불안해지고 힘들어짐 날 이렇개ㅜ만들어놧어 씹팔~


앓고

멜론 돌리다가.... WHERE AM I 가 나오면 울컥 울컥 하는게..... 랍콘 후유증(?)을 앓고 있다... 우리집에도 모기가 있나봐...ㅜ ㅠ
저는 요즘 여행 후유증을 거하게 앓고 있어요. 그리고 그것을 극복하기 위한 처방!바로 다음 여행을 준비하는 것이죠(찡긋
그렇게 한번 좀 대차게 앓고 나서 아직까지 후유증이 있..(뒷목 홍합 먹은거 같은데... 저도 어디 올리고싶지만 허벅지 꼬집으며 참고있어요 ㅠㅜㅜㅜ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jk17_nico

5. ‘제8회 젊은작가상’이라는 단편소설집이 있는데 그중에서 ‘최은미’작가의 (눈으로 만든 사람)이에요 근친성폭력 후유증을 앓고있는 한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불명 후유증을 앓고 계신 은광 어머님ㅋㅋ #출연_아니면_방청 #비투비 #BTOB #서은광


303호의

밤이면 속속들이 별이 모여들던 너의 눈동자. 서덕준 / 303호의 후유증


목소리

감기 낫고 나면 목소리 다시 돌아오겠죠?... 으으.. 후유증때문에 너무 걱정되는데.. 일주일을 겪어서.. 기침때문에 목에 피도 나왔었는데..
수술로는 6일정도 입원했던것 같아요! 동위원소 치료만 2박3일이요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수술은 별 후유증 없이 잘되었고 (목소리 나옴. 칼슘수치 좋아서 손발저림 없음 등) 요오드는 울렁거리는 등 좀 힘들었던터라 후자가 더 괴로웠었어요ㅠ
흐억 후유증 짱 조아요 믾연 목소리...
맞아요 후유증 민현 목소리 너므 조아요ㅡ ;-;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bonobro_buzz

후유증 가사 정말 너무너무 좋아. 민현이가 부르는 그 목소리와 가사가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로 걱정해주는 거 같고. 다들 비오면 잠 못 이루고 바빠서 커피로 밥 때우고 그렇잖아요 ㅠㅠ.. 특히 진짜 라떼로 식사 때울때 늘 더 생각나고 그래.


수술

수술하는만화(2/3) 수술후 후유증은 사람마다 케바케로,, 회복양상은 조금씩 다르다고합니다,,
지금까진 수술 후유증이 업는줄 알앗는ㄷㅔ 걍 내가 둔해서 눈이 건조한걸 머르는거엿음...눈물 넣어야지 이제...
수술후 후유증 없으시길 바랄께요!!!!
눈이라...(눈을 데굴굴려) 수술 후유증...? 원래는 노란눈이었는데 심장수술을 받고난 뒤로 오른쪽눈이 빨간색으로 변했어요. 별거없죠?
외부 성기 형성 수술이 의료기술상의 한계·후유증의 위험이 크며 신청인과 같이 외부 성기 수술을 하지 않고 살아가는 성전환자들이 많이 있다”고 결정 이유를 밝혔다.
“신체 외관상 여성으로의 변화와 여성으로서의 성별 정체성을 확인하는 데 있어 외부 성기 형성 수술은 필수적이지 않다. 외부 성기 형성 수술이 의료기술상의 한계·후유증의 위험이 크며 신청인과 같이 외부 성기 수술을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maxstep_

호흡기관 반파, 위장 전체 적출. 거듭되는 수술과 후유증으로 초췌해져 버려서 말야. 내 히어로로서의 활동 한계는 지금에 와선 하루 약 3시간에 불과해.
맨날 메스님 연성 관음하던 새럼임니다ㅜㅠ레스트거셔서 아쉬워하구 있었는데 교통사고라닛😢😢😢건강이 최고니까 몸조리 잘하시구 수술도 잘 되서 후유증같은 거 없이 회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자긴 수술도 했으니 조심해요 여자한테 그 부위는 엄청 중요하짆아요 ㅠ 무리하게되면 나중에라도 후유증이 올수 있어요...ㅠㅠ


심해서

아 나 지금 관극하고 집가는 길인데 계획표보고 식겁하고 속이 부글거리는 상태... 아 나 이렇게 후유증 심해서 어쩌지
내가 탐라에 그얘기햇엇나 오른손 다치고나서 후유증이 심해서 아직도 타자같은거 칠때 가끔 아픔 그땐 한손타자한다..역시 트위터리안
저 그리서 티비에 하는거 안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후유증 너무 심해서,,,,,,, 진짜로 그 어두운데서 몇십년 보냈을 성민이 너무 ,, 마음아프고


후유증

세훈이 1인2역맞네 웹툰보니까 강혁이 쌍둥이형인 강호가 학폭 에시달리다가 후유증으로죽는데 강혁이가 사망신고를 안해서 강호로 위장하고 일진회 응징하는내용인거같은데...! 액션 벌써너무멋지고..액션씬 그대로 나오면 코피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maxstep_

미술강좌 가는 길입니다. 잘 지내고 있습니다. 다친 곳 후유증은 없으신지요.
아 근데 진짜 해투가 후유증이ㅜ더 심하구나... 엑보싶.....엑보싶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ㅇㅌ 하고싶읃데 나 온리전 후유증 심각해서 몰게따😢
이상한 초콜릿 배포되어서 돌아다닐 것 같아(사탕과 와인 후유증입니다
랍콘의 후유증인가요 ㅋㅋㅋㅋㅋ
자취후유증:마트에 고기딜이 뜨면 사서 쟁여둘 생각을 먼저 하게됨
이제는 존나 싸늘한 얼굴로 아뇨 피부염 때문에 통원치료 2년 반 했고 후유증으로 홍조가 남았네요 레이저 치료 6개월에 한 번씩 받고 정기검진 받고있으니 걱정 안해주셔도 돼요 해서 술자리 분위기 죽사발 내는 거 즐김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uto_p0

민호뉴트로 둘이 계속 헤어졌다 사귀고 그러는데 둘은 이미 지칠대로 치쳐 있는 상태. 그런데 헤어질 수가 없는게 뉴트의 다리 때문이었으면 좋겠다. 뉴트가 다친 게 민호가 운전하다 사고가 났는데.. 뉴트만 심하게 다쳤
뷰티풀 마인드 아세요 전 영화안봣지만... 이동혁 눈에만 보이는 이마크로 동맠... (이마크는 5년전에 죽엇고 이동혁은 그 후유증으로 계속죽지않앗다고ㅡ그러는거임) 나중에 이동혁 자기 환상뿐인 이마크 보내주려고 질
이찬아.... (감동후유증 오짐)
아수라 후유증생긴다 누가 어디서든 유리컵으로 물마실때마다 씹어먹어버릴것같고 막 그래
보드 후유증이 이렇게 올줄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동구(#김정현)는 심각한 이별 후유증에 시달리고, 준기(#이이경)는 영화 때문에 왁싱을 도전하는데..! 바람 잘 날 없는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의 하루! ▶ 오늘(월) 밤 11시 #으라차차_와이키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임의 후유증인가요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HeeChulThaiFan

짐인의 얼굴이 떨어지고, 멍하니, 흡 들이켰던 숨을 간신히 내뱉은 졍국이 도르륵 큰 눈을 굴리며 미소지었지. 간호사님, 나 이거, 이번 주사 후유증 크게 남을 것 같으니까 끝까지 고쳐주셔야 된다고. 꽈악. 제 옆으로
여보셔 전국투어 하나봐요 ㅠㅠㅠㅠ 청주에서 공연하면 은광오빠 안나와도 보러갈래.. 여보셔 후유증 완전 짱심해요 내용도 재밌고 ... 100번봐도 잼날듯 ㅠㅠㅠㅠㅠㅠ
퍼펙트블루 전 연출 공부때문에 봤는데 멘탈 엄청 나가리돼요 후유증때문에 보고 나서 아무것도 손에 안잡혔음 근데 저 뭐 볼때 트리거 눌리는 거 없이 잘 보거든요 근데도 그랬음
독감검사하구 타미플루 드시긔 .. , 이번 독감 ㄹㅇ루 장난아님요 약 먹고 열 내려도 후유증 오래감다
ㅠ 후유증은 없으시구요?
무슨 일? 뭐....(잠시 말이 없다가) 네가 보이는대로 눈이 다친일? 그것 이외에는 딱히.(눈을 접어 웃는다.) 사고 후유증 일 수도 있지. 마음에 걸리지만 걱정은 아니라니...흠 거슬린다는 의미야?(고개를 까닥하고)
누가 괴롭히니ㅜㅜㅜㅜㅜㅜㅡ회사야?ㅜㅜㅜㅜㅜㅜㅜㅜ몸만 힘들어도 힘든데 마음까지 힘들면ㅠㅠㅠㅠ안대안대ㅜㅜㅜㅜㅜㅜ약간 후유증인가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SG3372

바리아나 구란데 후유증 미친다
밤샘 후유증인지 겁나 피곤하다 아으 ㅡㅡ;;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헝가리 선수 후유증 왜 이렇게 크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댓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 이곳저곳이 결리긴 하는데 가벼운 후유증 같은 건가봐ㅋㅋ..
어덕해 보고싶은데 난 ㄴ아직 1의 후유증도 안가셨단말이다
맞아맞아!!탐라 후유증과 트위터가 오류랑 렉의 천국이 될거야!!
.........야근후유증이다 이건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8_lang_8

요즘 너무 체력 딸리는 것 같은데 수메를 실시간으로 달린 후유증일까..ㅜ 세븐루트 다음으로 바로 레이루트 했으니까... 자도자도 피곤해서 그냥 며칠만 침대에 파묻혀버리고 싶닥ㅠㅜ
헉 취향님 연습생이셨군요ㅠㅜㅜ..인대 한 번 끊어지면 평생 후유증 가는데 요즘 아이돌 소속사들 제정신 ㅇ아닌 거 같아요..
후유증후유증후유증 보고싶다구 (광광광)
얼른.. 후ㅇㅠ증이 나와야.. 내 1년 묵은 벨소리가 바뀌는데...
ㅜㅜ 잠도 제대로 주무시기 힘드시겠네...막 후유증이라던가...그런거 심하신가요?
남자든 여자든 허리가 생명!!!! 언니두 조심해 사고후유증이 젤 무서워ㅠ
(센미츠:좋고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더위에 고통스러운 키노...(이것마저 귀여워버려 어쩜 좋아 내가 증말) 네네네 졸릴 때는 자야 합니다 인간은 잠을 이길 수 없더라구요(먼산) 엔딩후유증.... 약간 키노화 되어버리신건가?(??)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HeeZinn

후유증이 지금 오나봄 누가 막 몽댕이로 패는거 가태
2달쯤깁스하고 다니고나니까 괜찮아요!! 후유증? 인가 해서 그거땜에 계단내려갈때 땅만보고 아무말안해요ㅋㅋㅋ오로지 계단에만 집주웅-
저ㅜ레알 이 영상 보고 입덕할뻔요...ㅎㄷㄷ.. ((밤띠가 왜케 잘차...?? 후엥 ㅠ 이번 기회에 후유증으로 입덕할까요 ㅠㅠㅠ😭
후엥 4일 남아써 후유증 ㅠㅠㅠㅜㅜㅠ
ㅜㅜ 진짜 그기분알죠 숨막히고 어지럽고 토할것같고 이게 바로 티켓팅 후유증인가
우리 그림자까지 좋아 루프물 후유증이랄까
그 전 기억은 싸그리 잊어버려서 그냥 산다는 설정입니다... 앞으로도 기억해낼 일 없고... 후유증이 있긴 하지만 일상생활에 지장 갈 정도는 아니예요!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JISUIIG_38

방금도 뻗엇다가 전ㄴ화진동에 깨가지고 머리아파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강제기상 후유증ㅋㅋㅋㅋㅋㅋ 일해라 몸뚱이!!!
지금 얼굴 터질거 같음 (흥분 후유증)
오늘 하루종일 교정교열 보다와서 그 후유증 때문인지 탐라에 김민석 선수 아시아 최초 동메달 이런 식의 트윗 알티로 넘어오면 어디서 정확히 어떤 기준으로 아시아 최초인지 명시해야할 것 같다
앗 씨 못탔어요😇😇😇😇😇😇😇😇😇😇😇😇😇😇😇😇😇😇😇😇😇😇😇😇😇😇😇😇 콘서트 후유증으로 아침까지 기절했다가 위너티비 타코야끼집 가서 또 여유부리다가 늦게 도착했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좀아커 후유증 오진다고!!!! (그리고 또다른 좀아커를 찾아 헤맴)
나는 델리킷한 성격이라서 저런 곳에 뛰어들게 되면 평생 고통 받을 거야. 후유증 생긴다고.
마자 님들 도키도키 문예부 ㄹㅇ 후유증 오져요 제가 이말을 왜 뜬금없이 하냐면ㄴ 지금 모니터 사이로 모니카랑 1:1 마주하고 지낸지 거의 구라안치고 3주가 다되감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biwoom5959

이승길 방심했지.. JJ 내도록 신나하는게 처음엔 만나서 좋은건줄만 알았고 그담엔 포디움 사건의 후유증으로 들떴나 싶었겠지.. 그러나 마지막 대형사고가 기다리고 있었고. 등떠밀려 나가서 JJ앞에 서면 강릉아레나가 떠나가도록 울려퍼지는 세이 예스 콜..
마자여ㅋㅋㅋㅇㅈ 빨리 후유증 음원나오면 좋겠을뿐이네여 마치 신곡을 튼다는 느낌
후유증 궁예 1 🌟후유증의 정의는 질병이나 손상, 사고 등 원인이 되었던 문제가 발생된 이후 남은 병적인 결과를 뜻한다 👉 원인이 되었던 문제는 사랑이다 👉 사랑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이 곡에서는 우정을 다루고
네엥 선팔 감사드려요! ! 오래 뵈어요 밍후유증님🤗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831HC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831HC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maxstep_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LARCH_BRAVE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민경훈 FROMIS9 커서 투표 kdskip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