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아이유 #iu #아이유갤러리 #my_ahjushi Shooting place What IU told her fans "I felt bad, but when I thought about watching the fan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노래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Song)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맛 방탄소년단 BTS - DNA 선미 Sunmi - 가시나 아이유 IU - 밤편
180212 뉴발란스 아이유 모델이 다 해서 보정할게 없.... #아이유 #IU #이슬햇빛
명단공개 팬바보스타 1위!!!! #아이유 #IU
171225 SBS 가요대전 아이유&유희열 MC - 인터뷰 방탄소년단 #아이유 #IU #이지은 #2017가요대전 #BTS #방탄소년단
🔊 아이유 (IU) - 마쉬멜로우 🎶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노래 후보 (Nominees for Song of the Year)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 맛 (Red Flavor) 방탄소년단 BTS - DNA 아이유 IU - 밤편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dlwlamr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음악인 후보 (Nominees for Musician of the Year) 김목인 Kim Mok-in 방탄소년단 BTS 아이유 IU 혁오 Hyukoh #한국대중음악상 #KMA20
오랜만에 보보경심 보는중.. 전반부는 미소짓게 만드는 부분들이 정말 많은듯... 고화질 정말 좋다~! #아이유 #IU #이지은 #보보경심
dlwlrma아이유 갤러리♥︎ 밥과 음료 다 감사합니다..매번 고마워요🙆🏻🙇🏻‍♀️💜 #iu
이번 시즌그리팅 지은이가 너무 예뻐서..,,,🎨💙💜 #아이유 #IU #이지은 #퓨어_팬아트
171210 #아이유 서울 콘서트 직찍 by 둘리 #IU #이지은
짜잔~ #아이유 #IU
오늘도 #보보경심 보는중.. 대충 넘겨보는데도 감정이입이 되는중.. 연휴때 정주행 해야겠다.. #아이유 #이지은 #IU

#보보경심 고화질 스틸 열어보기~ #아이유 #이지은 #IU
요즘 포토카드 만드는게 유행이라서 만들어 봄... #아이유 #이지은 #IU #포토카드 #snaps
Lee Sun Gyun x Lee Ji Eun(#IU) x Oh Dal Su x Song Sae Byeok 'My Mister' Teaser (2nd ver.) 이선균x #이지은 (#아이유) x오달수x송새벽, <나의
17090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지은&미미 눈치싸움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IU #아이유 lyricist award와 Producer's award는 각기 다른 필드입니다. 작사가상과 올해의 제작가상은 별개의 것으로 제작가상의 경우는(수상기준) 올해 최고의 음원성적을 거둔 곡(OST제외 /


이지은

[ 18.02.12 ] #뉴발란스 #아이유 화보 #보정이미지 공유 (3) #스틴 #보정 #이지은 #모든_옷이_찰떡ㅜ
180210 tvn 나의아저씨 티저😍😍 #아이유 #나의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오달수 #송새벽 #tvn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MOOLKONG

stage name𝕀𝕌. (아이유) real name𝕃𝕖𝕖 𝕁𝕚𝕖𝕦𝕟. (이지은) Birthday𝕄𝕒𝕪 𝟙𝟞 𝕥𝕙, 𝟙𝟡𝟡𝟛.
🎆🎄HAPPY X-MAS🎄🎆 지인짜 오랜만에 컴퓨터로 팬아트 그려봤네요😊👉👈 산타지은🐣❤ #아이유 #이지은 #IU #퓨어_팬아트 (*저는ㄴ 절대 2일씩이나 늦은게 아아닙니다. 내년크리스마스를 ㅁ..미리 맞이한걸료,,^^*
오랜만에 그림..추석엔 해수..👉👈 (그리다가 탈주함 ㅇ(-(,, ) 늦었지만 즐거운 추석,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아이유 #이지은 #해수 #퓨어_팬아트
맞아 나꿈에 단발머리 아이유 나와서 아이유가 팔에 아이유 싸인으로 타투해줬다 다른 사람들도 나왔는데 다 기억안나고 이지은만 기억남 너무 예쁘고 예쁘고 예뻐서


눈사람

정승환님 노래 '눈사람' ( 작사 아이유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답가 같지 않나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하는 말 같기도 하네요
[2018. 02. 06. 눈사람☃️] 아이유님이 작사한 정승환님의 눈사람 가사가 예뻐서 바로 헤더로 만들었어요♥️ 진짜 말 하나하나가 예쁜 사람과 목소리와 노래 실력이 좋은 사람의 합은 최고입니다 여기에 김제휘
인스타에 아이유 눈사람 부른거 오늘에서야 봤는데 너무 좋더라 언젠가 꼭 완곡해주기를

눈사람(정승환) 작사가 아이유의 눈사람 커버ㅜㅜ
9. 눈사람-정승환 얼마전에 나온 신곡인데 아이유님이 작사했다고 들었습니다 정승환님 목소리 너무 쨩이에요 노래 짱쟐부심니다!! 먼가 노래랑 가사랑 목소리랑 셋이 조화가 짱이에여ㅠㅠㅜ
2018. 02. 06 PM 6:00 정승환 정규 1집 선공개 - ‘눈사람’ Lyrics by 아이유 Composed by 김제휘 Arranged by 김제휘 #정승환 #눈사람 #JungSeungHwan #T
180211 jtbc 효리네민박2 -눈사람 #아이유 #정승환 #눈사람
진짜 공감이요,,눈사람 노래 짱짱 좋고 평소 아이유님 노래들 다덜 노래가사가 주옥같아요
눈사람 계속 듣다가 한가지 드는 생각이 있어서 아이유님 작사곡들 쭉 보고 왔는데.. 아이유님이 그리는 이별 이야기 속 화자들 대부분이 상대에 대한 원망을 쉬이 드러내지 않고 상대의 행복을 빌며 보내준다 그게 너무 슬퍼😢 가사에
민경 인스타 라이브 너 없는 시간들 (새벽 Ver.) 아이유 '밤편지' 폴킴 '비' 정승환 '눈사람' 동물원 '널 사랑하겠어' 이영훈 '가만히 당신을' 알아서 앓아요 병원에 가다 두사랑 봄 사랑하지 말아요 내가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iuiseul516


방탄소년단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앨범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Album) 레드벨벳 Red Velvet - Perfect Velvet 방탄소년단 BTS - Love Yourself 承 `
171202 #멜뮤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아이유 수상소감에 말로 표정으로 대답하는 🐰 👰 어..말이 좀 길죠 🐰 아니요 괜찮습니다. 👰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 👏👏👏👏👏👏👏 👰 (아니.. 잠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Exid- 매일밤 방탄소년단- Pied piper,봄날 비투비- 괜찮아요,그리워하다 구구단- 스노우볼,미워지려해 아이오아이- 소나기 레드벨벳- 두번째데이트 워너원- 뷰티풀 아이유
)))총정리((( 심사위원 점수 20점 몰빵 가능하다는 가정 하에 멜뮤 대상을 받는게 가능했던 가수 목록 1. 앨범상아이유 2. 가수상아이유, 볼빨사 3. 노래상에일리, 볼빨사, 방탄소년단, 아이유, 에드시런,


콘서트

많이 지난일 이지만 지금 말하면 오히려 많은 사람들이 볼수있을것 같아서!! 올려욧😠 아이유 청주콘 갔을때 일인데 지은이가 콘서트 시간은 저마다 달라서 컨디션이 나쁘면 다른 콘에 비해서 더 짧게 할수도 있다고 말했는데
아이유 콘서트 가고싶다😢
지갑 잃어버리면 지갑에 돈은 없는데 유애나 1기 카드나 아이유보러 보령간거 콘서트 티켓이나 팬미 티켓이랑 모은 영화티켓 다 사라져서 절대 잃어버리면 안되는데 돈이 없어서 안들고 다님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헐 내년 아이유 투어부터는 콘서트 관람하러 온 리미 볼 수 있나? (설레발)
옛날에 아이유 콘서트 갔을때 제일 멀리서 온분 뽑는디 누가 브라질에서 왔다 그래서 무대 올리니까 월드컵중이라 마음만은 브라질에서 왔다고 한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
그때까지만 해도 아이유 콘서트 가는거 어렵지 않았는디...
ㅏ으ㅡ아ㅏ나도 아이유 콘서트 가서 잼잼 듣고싶ㅍ더ㅠㅇ
171210 #아이유 콘서트 직찍 프리뷰 by 둘리


BTS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 아이유, 마음 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dlwltn1212

171202 멜뮤 mma #정국 #BTS 아이유 선배님 수상소감에 꾸기의 리액션💕 아님니다 아님니닼ㅋㅋㅋ 땨아아아 과즙터져 XD XD
MBC 뉴스 연예톡톡 방탄-아이유-혁오-레드벨벳, '대중음악상' 경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가수 bts 아이유 악뮤 톰존스 찰리푸스....? 아나사실 걍 노래조으면 취향인것만 듣고 막코어하게 다 듣고 많이듣고 그러지 않아서 가수를 좋아한다고 하기 쫌 그래.. ㅠ 진짜 몇곡만 들어ㅋㅋㅋ ㅠ
여기 내 마음 속의 모든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달방보면서 끄적끄적해보기🌙 #BTSBBMAs 언제나 온 마음 다 해 응원합니다💕 저 도화지가 없어요


푸르던

최애곡은 무엇일까요? 1. 아이유/푸르던 2. 아이유/이지금 3. 볼빨간 사춘기/싸운날 4. 레드벨벳/BAD BOY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너의 기억은 어떨까  무슨 색일까  너의 눈에 비친 내 모습도  소중했을까  -아이유 푸르던:

11. 엑소 노래에서는 너무 많고 요즘은 꿈. 그 외에는 기분에 따라 그 날 듣는 애정하는 노래가 너무 달라서 기분 상관없이 참 좋아하는 곡은 아이유의 푸르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가만히 머금은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채로 아이유 - 푸르던 ㅡ 아도니스 3집 앨범 의상으로 커미션 넣었어요!! 흑흐극... 작업은 까까( _77r77r_)님이 해주셨습


마음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상 어떤 단어가 그대를 표현할
11 노래 제가 또 인디 좋아하는데 폴킴-비 민현, 프롬- 후유증 혁오-Tomboy 아이유-이지금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이름에게 문문 뜨기전에도 엄청 많이 들었는데 표절문... 응... #iHeartAwards #Bes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Nunununnn

나는 지금도 충분히 피곤해 까만 속마음까지 보고 싶지 않아 /아이유-안경
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세상 모든 게 죽고 새로 태어나 다시 늙어갈 때에도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 아이유, 마음
36. 하이포, 아이유 - 봄 사랑 벚꽃 말고 들으면 딱 '봄 노래' 라는 걸 알 수 있음 이것도 거의 벚꽃엔딩 처럼 유명한 봄 노래라 좋은건 다들 익히 아실거라 믿음 마음이 설레짐
이거 아이유 - 마음 이라는 노래인데 꼭 들어보세요 너무좋아요
효리네 민박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 모카님과 아이유님이 친해지는 과정의 첫 걸음 인데 볼때마다 마음이 찡하면서도 평화롭다...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예요. 아이유-밤편지
아이유 (마음) 듣고싶어져요


밤편지

저는 아이유의 (밤편지)를 참 좋아합니다. 하지만, 멜론뮤직어워즈 라이브 방송 당시 아이유의 노래를 볼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한글가사]가 없어서요. 중간에 수화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나왔었지만, 저는 '수화를 모르는 청
아이유 밤편지
내가 아이유의 '밤편지'라는 곡을 정말로 좋아하게 된 건 가사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은 후부터였다.
그럼 언제든 눈을 감고 가장 먼 곳으로 가요.💞🌸🏵 (아이유-밤편지) (커미션완료!!신청 감사합니다😚)
116. 밤편지 / 아이유 대기실에서 밤편지 연습하는 모습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충격받았어... 조용히 깔리는 기타 선율에 귀걸이 달면서 거울 보며 노래 부르는데 무슨 디즈니 프린세스인줄 알았다. 아마도 아이유 영상 중
아이유 밤편지를 어째 이리 차분하게 부르지.. 나 저번에 겁업이 도전하다가 스쿨락ver 밤편지 됏는데..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밤편지,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iuiseul516


EXOL

어떤 단어로 널 설명할 수 있을까,, 아마 이 세상 말론 모자라. ☎️복숭아_ 아이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유 - 이런엔딩 제 기준으로 아이유님 노래중에 이 노래가 제일 좋습니다 ㅠㅠ 새벽에 이어폰끼고 들으면 완조니 감성 팡 터짐니다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2-2 그 외에 노래 좋아하는 가수는 소녀시대 샤이니 인피니트 규현 아이유 산들 마마무 이정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아이유 크림 짱 조타 너무 조타 옛날에 더블유랩 화이트홀릭? 이었나 그거는 바르면 얼굴이 터서 그 뒤로 톤업크림 1도 안썼는데 아이유 크림은 윤
팬한테 혼나는 아이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팬아트

ㅋㅋㅋ작년에 그린 아카라카와 올해 그린 아카라카....... 할거없어서 트레이싱 했는데 그림체차이 ㄷㄷㄷㄷㄷㄷ 역시 사람은 발전을........... #아이유 #아카라카 #팬아트
순간 찾아 온 그때의 기억에 하진은 주저앉아 운다. “혼자 둬서, 미안해...” 뒤에서 누군가 손수건을 건넨다. “늦어서 미안하다, 수야.” 에게.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달의연인 #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_E_Rang_

포스코 금발유🤩😍 정면 저러는사진 못찾아서 상상해 그림,,, . . #아이유 #포스코 #금발 #금발#그림 #팬아트
오늘도 나는 끄적끄적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나의아저씨
그림 그릴 상태가 아녀서 낙서 투척중이에요 오늘만 봐주세요 흑ㅜㅜㅠ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뉴발란스


박효신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
- 누구 좋아하세요? - 아..저...박효신 아이유...그리고 박효신이요 - 네? - 네?
171125 MAMA 베트남 #배진영 좋아하는 가수요? 음 .. 저는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 그리고 배진영^^77
1987 타이타닉 강철비 불한당 뭐야 진짜 악뮤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변성현 수준... 우릴 진짜 저기 끼워 줘도 돼?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EATPOTATO_915

바람 분다고 세훙아 화나써? 모 이런 건 다 하는 거잔아요 꽥님 계단에서 삐끗해서 경수가 꽥님한테 화낫다 이런 거 할 수 잇는 거 잔아요 동혁 이 는 푸두다는 팩트잔아요 약간 박효신 아이유 nct127같지만 넘어가요
김도영 플레이리스트 ...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씨리127 급 쌩뚱맞음


이름에게

4. 요즘듣는곡 이름에게ㅠㅠㅠㅠ 아이유 진짜 체고...흑
워너원노래는 항상들으니 워너원노래 제외하고 요즘 듣는 노래는 아이유의 "이름에게" !!
아이유-이름에게랑 휘인-그림자!
아이유 마침표 에코님ㅁ 들으면 광ㅇ광ㅇ 울ㄹ어요 이름에게도 좋다....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IU_TENG

이름에게 - 아이유 ㅋㅋ 나 들으면 꼭 눈물나오는 곡...... 근데 너무 좋아 노래......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 아이유, 이름에게


워너원

정말 작년 일년 동안 너무 힘들었지만 하이라이트로 2막을 시작하고 워너원이 데뷔하고 아이유가 많은 노래 불러줘서 너무 행복했다 올해도 잘 부탁해 떡국 많이 먹고 맛있는 거 많이 먹어 내 가수님들 나는 떡국 싫어하니까 안 먹을거지만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아이유 방탄 정국 방탄 진 워너원 라이관린 워너원 하성운 엑소 수호 워너원 윤지성 워너원 황민현 엑소 카이 방탄 제이홉
요즘듣는 곡......워너원 노래 말고는 거이ㅣ 안들어서.....아이유님 노래도 좋아해욤!
"워너원·아이유·트와이스"···내일(14일) 열리는 '가온차트 어워즈' 역대급 라인업:


좋아해요

샘 저랑 운명이예요 저 그거 아이유가 부른 노래 완전 좋아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hsn07104

13. 김소현님이랑 수지님 아이유님 하니님. . . 예쁜사람들 좋아해요 하니님 개인적으로 진차 너무예쁘시고 매력있음 넘나 호감인것 ㅇㅅㅇ!
헉 스물셋!! 저 아이유노래중에서 스물셋좋아해요 ㅠㅠㅠㅠ(뜬금없
헉 뜬금없지만 저 아이유 스물셋 좋아해요)( (정말 뜬금없었다구한다,,,
앗, 그렇구나. 가사가 정말 예쁘죠 아이유 노래는 대부분 좋아해요, 전에도 말했지만.
가수 아이유 종현 태민 빅스 좋아해요


팔레트

그 노래 3곡 중에 마지막 하나 중에서 애들이 의견이 2가지로 갈라지던데 shape of you 를 할까요 아니면 ㅇㅏ이유 팔레트를 할까요 ,,?
아이유가 부릅니다 팔레트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newchanhee_th

아이유 떡메모지 프리뷰 #아이유 #팔레트
아이유의 지금 아이유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어 하는 여자아이였다. 하지만 지난해 4월 발표한 정규 4집 ‘팔레트’의 첫 곡 ‘이 지금’에서 미래로부터 날아왔다는 아이유는 말한다. “있지 그곳도 사실 바보들투성이야 아니 매우 반짝
아이유가 데뷔 10년차 입니다 아이유랑 콜라보를 해서 데뷔초 때 옷부터 팔레트 코디들 다 프리파라 코디로 만들어주라(존나


유애나

안녕하세요! 유애나 4년차인 Crush on you, 편하게 크유라고 불러주세요. 유애나이신 분 아무나 모셔요❣ 저 은근 친해지기 쉬우니까 편하게 다가와 주세요! 흔적 남겨주시면 바로 잡으러 가겠습니다😀 #유애나_트
명단공개에 아이유가 팬바보 스타로 나오네요ㅎㅎ #아이유 #명단공개 #유애나 #팬사랑
제가 만들었습니다만... #아이유 #유애나
아이유잘자 유애나둑!!!흔!!!! (사망)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nps_save_Earth


아이유

ㅊㅁ) 헉..아이유님이신건 어떻게 아셨나요?!?! 후기가..ㅠㅠ
나는 10년, 20년, 30년 뒤에도 아이유를 '좋아했던' 사람이 아니라 그때도 계속 '좋아하는' 사람으로 둘 거야. 나의 영원한 연예인
아 맞아ㅋㅋㅋㅋㅋ조 예전애 언니랑 아무전화번호 누르고 장난치다가 잘못 늘러서 통화했는데 아이유님 전화번호엿슴..
앗... 네.. ... 저도 아이유님 사랑해요..(뜬금
❥︎Single『스무 살의 봄』 하루 끝 / 아이유 2012.05.11
아이유 😍
카농님을 위한 추천곡 아이유 블랙아웃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yeogeum

TV를 틀어놨다 들려오는 가사 때문에 또 한참을 울다가 노래를 찾아봤는데 작사를 아이유님이 하셨네.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처음부터 너무 우리 얘기
다들 노래방에서 모 부르시나요? 저는 오늘 혼자 두시간동안 노래방 갔다왔는데 맨날 부르던 노래만 부르고 왔답니댜 아이유, 심규선, 윤하 없엇음 전 아무 노래도 못불럿을 거야 。・°°・(>_<)・°°・。 #iHeartAw
욕심이 나 |아이유, 하루끝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콘-사랑을 했다 인피니트- Tell Me 모모랜드- 뿜뿜 청하- Roller coaster 세븐틴- 웃음꽃 한동근- 이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어반자카파-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수상한 메신저 약 스포 주의/여주른 입니다..] 드디어.. 끝냈습니다. 아이유 있잖아로 수상한 메신저 패러디 했어요 일주일 불태웠다....허접하지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ysticmessenger #수상한메신저
★아이유 띠부띠부씰 수량조사★ 첫도안은 총대가 사랑하는 하루끝.. 도안은 10개에 1set이며 10개 모두 도안이 다릅니다! 수량조사가 끝난 후에 그 개수를 바탕으로 업체와 연락을 해야하기때문에 정확하게
아이유 무릎 들을때 "나 지친것같아 이정도면 오래 버틴것같아"((라는 소절 나올때 '나 지친것같아'의 '나'가 '너'같은 발음으로 중간발음처럼 들리는거 너무좋다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yeogeum

아이유님?
귀염뽀작은아니지만 아이유-비밀 들어조세용ㅜㅁㅜ
아이유최고
아이유말고 여가수중에 멋있다 생각든적이 없는데 청하 존나멋있네 .................
'작사 아이유' 강조 ㅋㅋㅋ
아이유가 작사한 노래는 들어보면 뭔가 다 내 행복을 빌어주는 것 같아서 기분 좋아짐.. (몽글몽글
( 찬희 노래 추천 리스트 🎶 ) The Cinematic Orchestra - To Build a Home 태연 - 겨울나무 태연 - I Blame On You 선우정아 - 고양이 (Feat. 아이유) 검정치마 - 난 아니에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yeogeum

아이유 뮤비재밋다
저런 새럼들이 노래실력 아이유급,,,
아이유 오지게예쁘군.. 러브다
아이유는 진짜 잘하는사람아님 헐 미쳤다 아니야
우와아 아이유님이 작사하셨네요 가사 넘 예뻐요ㅠㅠ
모든 팬덤을 하나로 모아준 내 가수 아이유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탐라에서 김향기, 김연아, 아이유, 이보영은 모두가 사랑하고 있는 것 같아...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ff_0516

히로 님!!! 히로 ) 히어로 ) 주인공 ) 안녕 나의 주인공 여기 가사가 떠올랐어요! 아이유 씨의 이 지금 노래랍니다 ^❤️^
#목대말 꿈에 아이유가 나타났엇는데 ㅠ 깨버렸썸.....ㅠ
내가 좋아하는 아이유 인스타 사진
#고등학교_생활_해본것 지각 가끔햇다 결석 ㅇ 올출 ㄴ 자퇴 ㅇ 전교1등 ㄴ 야자째기 조퇴는 자주했는디 짼적은 없음 교사면담 자퇴할때 ㅇ 한과목만점 ㅇ 학생회 임원 ㄴ 축제공연 ㅇ 영어뮤지컬; 이랑 아이유 마시멜로 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laputa11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JKing_1997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baekgyheui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lily193jiu

아이유 IU 이지은 눈사람 방탄소년단 콘서트 팬아트 D_bear_j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