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현

171209 JONGHYUN CONCE INSPIRED 오늘 진짜 수고했어~~~ 내일도 홧팅홧팅!!!!!!! 그댄 나의 자랑이죠❤️❤️ #김종현 #종현 #샤이니 #JONGHYUN #SHINee #INSPIRED
171209 JONGHYUN CONCE INSPIRED 종현아 많이 많이 보고 싶었어 ㅠㅠㅠㅠㅠㅠㅠ #김종현 #종현 #샤이니 #JONGHYUN #SHINee #INSPIRED
여보세요〜ㅠㅠ #Jonghyun #종현
170505 잠실 종현 팬싸에서 종개를 당한 종현 !!!!!! #종현 #JONGHYUN #소품집 #Lonely
#종현 ‘Poet | Artist’ - '빛이 나(Shinin') #MBC #쇼음악중심 오늘도 #빛이나 는 1위🏆 싱어송라이터 종현의 1위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샤이니월드 #SHINeeWorld #샤월 너무나 감사합니
✨ onlyyoujh 종현 타투스티커 세트 판매 - Jonghyun Tattoo 타투과 투명포카 샘플들입니다! Sample of tattoo and transparent photocards 💖
종현 JONGHYUN 2015 Deja-Boo 🏆1위 수상소감 합본 🎉 150117 쇼!음악중심 150118 인기가요 150120 The Show 150121 Show Champion 150122 MCountdown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mh_n_0809_

180211 CDTV(카운트다운티비) 주간 앨범차트 9위 #종현 #JONGHYUN - Poet | Artist (차트 내 유일한 외국앨범) 영상출처. /AngelXM_326
금발 쫑❤️ 친구님 감사합니다ㅠㅜㅠㅜ #종현 #빛이나 #Jonghyun
161113 입국 - 수고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 #jonghyun
161027 해오름 엘티이 진짜 반성해라 #종현 #jonghyun
161009 제철종현 #종현 #jonghyun
161009 꽃돌이💐🌸🌺💐 #종현 #jonghyun
안녕 나는 우주에서 제일 귀여운 김쁘띠라고 해☺️ #종현 #jonghyun

1년차 디제이👶🏻 3년차 디제이😎 각도가 비슷해서 그른가 유난히 2014크라켜가 겹쳐보였어요 ㅎㅅㅎ #종현 #jonghyun
161007 디제이콘서트 -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 #jonghyun
안녕 그대여 그대가 날 부르지 않았나요 비가 오면 왠지 그대가 꼭 나를 불러줄 것 같아요 #종현 #jonghyun
당신은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하게해주네요 04 08 종현시✨
#종현 앨범 ‘Poet | Artist’ - '빛이 나(Shinin') KBS2 #뮤직뱅크 1위🏆 그댄 나의 자랑이죠♡ 싱어송라이터 종현의 1위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빛이나 #Shinin' #JONGHYUN #SHINe
#종현, 앨범 ‘Poet | Artist’ 국내 음반 주간 차트 1위 석권 美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및 빌보드 200 첫 진입 빌보드 “가수 종현의 특징을 잘 나타내는 앨범” 호평 Read more 👉
사진으로 만나는 #JONGHYUN SOLO CONCE [#INSPIRED] #종현#샤이니월드 가 함께한 Oh Beautiful Tonight📸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See more👉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duchesskimibuns

웃는 종현이 잘생겼쫑❤️ #SHINee #jonghyun #샤이니 #종현
카메라가 종혀니 미모에 놀라서 핀이 나가버렸지만ㅎㅂㅎ넘나 귀여워서 구냥 올려요ㅜㅡㅠ #종현 #jonghyun #좋아 #종현좋아
영상으로 만나는 #JONGHYUN SOLO CONCE [#INSPIRED] 서로가 서로의 INSPIRATION이 되었던 순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171209 #171210 #종현 #샤이니 #SHINee #샤이니월드 #
180211 '밤도깨비' 종현, 독감으로 녹화 불참..멤버들 '걱정' 'Night Goblin' Jonghyun, caught influenza unable to attend filming.. 'worried' mem
170528 궁민프로듀써님들...! 3차경연 네버에서 춤선 뽐내며 존재감 뿜뿜한 어니부기를 닮은 플레디스 김종현 꼭 투표해주세요‼️ #프로듀스101 #김종현 #JR #Jonghyun 📎
170528 흔들려서... 망설인 사진인데.. 모... 쩨알 외모가 다하니까... 얼굴이 역대급인데 고화질 저화질이 뭔 소용일까 싶고,,,,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김종현 #JR #jonghyun 📎
2015/02/10 🐶꿀....앉아줘.... #종현 #jonghyun

오색찬란 온유 , 종현이🙈 진기야, 너의 일상이 편안하길.. #종현 #온유 #Jonghyun #Onew #SHINee
2018.0212 오늘의 오빠. 어디가? #D_54 #종현 #jonghyun #shinee #ripjonghyun #오빠_사랑해요 #여기까지_지금부터도_앞으로도
Poet | Artist 고마운 사랑아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슈키라 광고 나가는 중 생일얘기 태민:근데 너무 다 알아요 멤버들끼리는 민호:몰라 나 태민이 며칠이지? 태민:나 몰라영...?(충격) 민호:7월 며칠이지? 태민:아니에영...(상처) . . 초ㅑ 역시 종현이 형 생일은 알면서
💿종현 JONGHYUN "빛이 나" genie 스밍리스트 -이용권없는아이디로재생!/로그인필수 -한ID당1시간1번 반영 (지니,트윗,페북,카톡아이디로로그인 ) 로그아웃 반복) 15.
정승환님 노래 '눈사람' ( 작사 아이유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답가 같지 않나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하는 말 같기도 하네요
won't be able to see this dork on today's 밤도깨비 ㅠㅠ my Sunday is gloomy ㅠㅠ #뉴이스트 #뉴이스트W #김종현 #NUEST #NUEST_W #JR #Jonghyun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julie3438

171210 종현이도 무브무브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종현콘서트_INSPIRED #종현44th콘서트_INSPIRED
ㅋㅋㅋㅋㅋ타싸에서 종현이 검색했다 본건데.. 너무 웃기다
170402 푸른밤, 종현입니다. :잠시 자리 비움. #SHINee #Jonghyun #샤이니 #김종현 #푸른밤 #수고했어요쫑디
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워 💕 #종현 #Jonghyun
보고싶어 종현이 💙😚 #Jonghyun #종현
🎹 ㅎ▽ㅎ? 이거 완전 나갔네! 도 - 레 - 미!⤵ 🎸 원래 전 기타를 부술 듯이 칩니다! #종현 #JONGHYUN
/commission/ 가만히 웃는 널 바라보는 게 그냥 지켜보는 게 편해 #샤이니 #종현 #SHINee #Jonghyun

160923 푸른밤 종현입니다 #종현 #jonghyun
161204 따뜻한 겨울 (Our Season) 고맙다는 말 꼭 전하고 싶었어 내게 해줬던 그 말 돌려주고 싶었어 오늘도 전혀 안 추워 너와 함께한 겨울 내 곁엔 항상 너 내 옆에 있으니 #종현 #Jonghyun #ジ
넘 귀여워서 올리는 종현이ㅎㅅㅎ 유스케 화이팅💪🏻💪🏻 #종현 #jonghyun
─ kim jonghyun (김종현) ☆ ✦ april 8, 1990 [ shinee ]
140220 푸른밤 종현입니다
종현아 .. 🔥🔥🔥🔥 concert inspiration Song; crazy #Jonghyun #종현 #SHINeeってこういうグループ #SHINeeisFIVE #POET_AIST #shineejonghyun #SHI
#종현 #유리병편지 #jonghyun solo con 굿즈 엽서 세트A✨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realruya90

150124 롯데월드 Happy Concert 🎤Deja-Boo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BASE
150122 정오의 희망곡🎧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오늘도 많이 사랑해 종현이 ☝💘 #Jonghyun #종현
140213 엠카운트다운 #종현 #JONGHYUN
170521 두더지잡기 게임의 달인ㅎㅅㅎb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너무 보고 싶어 #Dear_Jonghyun #종현
으음! δvδ 음? 으음? 음, 으응? 으으으응? 으음, 음! ㅎ▽ㅎ #종현 #JONGHYUN

빛이나 종현~ 🌟
⊱ Kim JongHyun (김종현) ⊱ JR 「June 8th, 1995」    ↳ NU'EST
170402 푸른밤 #종현 #Jonghyun
「 2018 」 shinin’ by jonghyun • 종현
#여보세요_5주년_축하해 여보세요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해요TV 종현이 부분. 민현이 화음넣어주는 것도 좋고 가랏! 어니부기도!!🐢
오늘같은 날에는 역시 여보세요 변신쩨알을 봐야한다 #여보세요_5주년_축하해 #김종현 #뉴이스트 #JR
렬루 젠틀한 종혀니,,,✨ 젤루 부러운 분,,,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cejh_warmstar

가혹한 유튜브 -_ㅠ GTT💕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오늘 끝곡은 오랜만에 옛날 노래 하나 선곡했습니다. 'Sister Sledge - We Are Family' 지금까지 푸른밤 종현이었습니다.
20171209 퇴근 🚗👋🏻 #Jonghyun #종현 #INSPIRED
#종현 #JONGHYUN 170922 김포출국❤️ 미니쫑 미니손 귀여워 죽겠엉😆
171209/10 #종현콘서트_INSPIRED #종현 #jonghyun 좋아❤️
쫑디 내일도 쉬러와요. #푸른밤종현입니다4주년 #쫑디4주년축하해 #종현 #Jonghyun
170505 잠실 팬싸 #종현 #jonghyun 👋🏻👋🏻

170505 잠실 팬싸 #종현 #jonghyun 🌹종현이꽃이야🌹
종현이 아프지말고 따듯한 세상에서 늘 행복하길. #SHINee #샤이니 #Jonghyun #종현 #별루
Learn Korean With™Skeleton Flower by Kim Jonghyun 영어 배우기™김종현의 산하엽으로
502bright 인스타그램 #종현 형때리는 동생  맞는형  jonghyun.948
#이종현 #LeeJongHyun 힘내 꼭! 눈물 참는건 보는 사람으로서 마음 아파네ㅠJonghyun tried best not to tear out tonight
180203 쇼! 음악중심 #종현 (#JONGHYUN) - 1위 후보 💌 생방송 문자투표#0505 종현
80. 내가 핑크 다음으로 애정하는 금발 몽몽 안녕~ 난 지금 해외에 있어ㅎㅅㅎ/ 여기서 있었던 일 나중에 우리 만날 때 다~~~ 말해줄게💕 #종현_빛이_나 #종현아_넌_빛이나 #Jonghyun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17_12_09

너는 빛이나❤️ #종현 #빛이나 #POET_AIST #Jonghyun
[📽]180210 #틴탑 의 보이는 F·M [ 엔젤 ON AIR ]#창조 #최종현 solo stage - 가시나 암만 생각해봐도 미친거아니야 넌 왜 예쁜 날두고 가시나
🍇🍇🍇포도알 요정 보고 티켓팅 기운 얻어가세요 얍얍🍇🍇🍇 #JR #김종현
무대 위 종현이😍 그냥 내 표정이랑 찰떡인 이모티콘ㅋㅋ
150809 #뉴이스트 ♥ 황민현🦊 김종현🐢 #민현 #쩨알
최종 결과 'ㅂ' 보여주세요 ㅎ▽ㅎ♪ #종현 #JONGHYUN #키 #KEY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종현이 움짤 타래 #샤이니 #종현 #SHINee #Jonghyun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dhtnal29

드디어 일주일후 앨범 발매!!!앨범도 라이브도 기대돼요^^ #이종현 #LeeJongHyun #JongHyun #씨엔블루 #CNBLUE #METROPOLIS
#사피엔이_지금_듣는_곡 빛이 나 (Shinin') by 종현 (JONGHYUN)
※종현(jonghyun.948)이 형입니다 ※기범(bumkeyk)이 동생입니다 김형제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이렇게 대유잼 sns였냐
2018.0213 오늘의 오빠. 진짜 크다. #D_55 #종현 #jonghyun #shinee #ripjonghyun #오빠_사랑해요 #여기까지_지금부터도_앞으로도
171020 용산다문화콘서트 예쁜 종현이 보고 티켓팅 성공합시다ㅠㅠㅠㅠㅠ #뉴이스트W #뉴이스트 #김종현 #JR
140213 태연 인스타 #종현 #JONGHYUN
언제고 소중한 네 눈물, 종현아 사랑해💕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thdus5998

대유잼 샤이니✨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실트 너무 슬픈데 이걸로 글을 쓰면 '샤이니 종현' '당신의 노래'는 '많은 사람들' 마음 속에 남아있을 거에요. '그댄 나의 자랑이'었고 이 세상에 '좋은 목소리'를 남겨줘서 고마워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
161218 JONGHYUN X-INSPIRATION WARM WINTER🎶 종현아 니 덕분에 내 겨울이 따뜻해졌어❤️ #종현 #부산콘 #따뜻한겨울 #엔딩
161218 JONGHYUN X-INSPIRATION YOUNG&RICH🎶 내가 뭘 찍은 건지😂 #종현 #부산콘 #영앤리치
쫑들짝! 또 쫑들짝! ㅎOㅎ! #종현 #JONGHYUN
☆⌒ヽ ⇢ Jonghyun (종현) ↳ Shinin' (빛이 나)ノ彡☆ :¨·.·¨ `·.. ➳ the brightest star did that {♡}
81.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너를 #종현_빛이_나 #종현아_넌_빛이나 #JongHyun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tensi0217

✨ Kim Jonghyun✨ [김종현] •Shinee •8/04/1990
악마 되자마자 23개월 말티쭈로 변해버린 종현이🐢 #김종현 #JR
주말의 마무리는 잘생긴 김종현 보기
종현오빠 종달새 언제 할까? 자기 전에 니목소리 듣고싶어~
161218 JONGHYUN X-INSPIRATION WARM WINTER🎶 오늘도 전혀 안 추워 따뜻한 이 겨울엔 내 곁엔 항상 너 항상 너 곁에 있으니❤️ #종현 #부산콘 #따뜻한겨울 #엔딩
161126 코엑스 팬사인회 종현 #종현 #jonghyun
0408 종현시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HY_______408

170805 SMT SPECIAL STAGE IN H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SHINee #샤이니 #シャイニー #JONGHYUN #TAEMIN #종현 #태민 #JONGTAE
170501 김포공항 입국 종태 #종태 #종현 #태민 #jongtae #jonghyun #taemin
170414 인천공항 출국 종태 #종태 #jongtae #종현 #jonghyun #태민 #taemin


BTSARMY

종이비행기가 무서운 호석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흑발 해리포터 호석 넘 ㄱㅇㅇ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태형이 선물받고 놀라는 지민이 ㄱㅇㅇ 💗 봐도봐도 귀여워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밍 융기 폴더 정리 끝!!! 삐니쉬!!! (진쨔 행복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앨리스 전시회 ‘ 에 다녀온 사람은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timtaem_718

ㅋㅋㅋㅋㅋㅋㅋ에에~?호비상?ㅋㅋㅋㅋ 호석이 겸댕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모두 깜짝 놀란 태형이의 귀여운 파닥거림을 놓치지 말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보 고 싶
ㅠㅠ ㅠㅠ ㅠ ㅠ ㅠ 진짜 최고다 ㅠ ㅠ ㅠ ㅠ ㅠ ㅠ 가온차트 집계 사상 최다 (((( 판매량 기록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끄앙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애들이 골반 튕겨주는 영상모음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눈과 입과 배가 즐겁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onlyyoujhcom

와이어 진짜 하기 싫었나봨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웃고있지만 슬픈 알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별로 안 하고 싶었는데...해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82억짜리 집에 살지만 휴가 때면 시골 친척집에 내려가 딸기를 따는 이렇게 생긴 애라니,, 드라마 설정이었다면 너무 현실성 없다고 욕 먹었을 것,,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아미에게 주는 상 ㅋㅋ ㅋ 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꾹이네 당근농장🥕 대박 나 당근 짱 만아!!!!! 당근 부자야!!!!!!!!! 꺄하!! 알티 800으로 당근을 창고에 옮겨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꾹이네 당근농장🥕 자 이제 당근 수확 쩨끼럽 해볼까! 몸부터 풀고! 쭉쭉--- 알티 700으로 당근을 수확해 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귀엽고 잘생겨따!!!!!!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옼헠홐 아이폰 화면녹화 첨 해봐써ㅋㅋㅋ 뭔가 녹화 하니까 힘 빡 들어가서 이거 첨으로 별 세 개 받음ㅋㅋㅋㅋ 그나저나 소리는 녹화가 안 되는구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onlyyoujhcom

세상에서 제일 힘들었던 투표가 뭐에요 라는 질문에 난 아이핱 투표라고 말하고싶다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난 사실 타팬덤이 방탄 데뷔초 때 초동기록 가져오는거 보면 존나 어쩌라는건지 1도 모르겠다... 난 그런 과거가 전혀 창피하지 않고, 오히려
말은 귀엽다인데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가ㅋㅋㅋ누가 보면 짜증난줄ㅋㅋㅋㄱㅋㅋㅋㄱ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하이틴 영화 주연 자리 하나만 내어 주세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밍이 트윗 정리할겸 다시 2013년으로 여행중인데 너무 귀여운 트윗 많아서 또 막 끌어올게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달방1시간했으면좋겠다 비하인드는30분했음좋겠다 #MICDropWentGold #DNAwentGOLD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내 팬들아 떳떳이 고개들길 누가 우리만큼해!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sjm0527

171210윙파콘막콘 석진아 늘 우리 옆에서 노래해줘💕 #진 #김석진 #석진 #J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골든디스크 시상식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인 특별한 순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멜로망스 인터뷰중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불타오르네 #MICDropWentGold #DNAwentGOLD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도 이문자 보내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꾹이네 당근농장🥕 꺄하 어제 넣어둔 당근 잘있ㄴ.... ? ???? ???????????? (알티800)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HINEE

View (⌒▽⌒)💗(ㅎㅅㅎ) #SHINee #Onew #Jonghyun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moment_jr

밖이라 너무 초조. 우리 함께🙏 #Jonghyun #SHINee #스밍스밍 #반짝하고사라지지않길 #언제나여기에
메리크리스마스~🎄🎁🎀✨💖⭐️ #김종현 #종현 #샤이니 #JONGHYUN #SHINee #金鐘鉉
20161007 DMC fes 1of1♪ 일년전😯 #SHINee #Jonghyun # #종현 #1of1
Cause you were my sun, the moon 내 전부였던 너 🌙 🎶In my room 🎶 i miss you jonghyun #kimjonghyun #kimjonghyunshinee #ripkimjong


안했다고

그래서, 알티를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안했다고?


티켓팅

스탠딩 티켓팅해보고 안되면 가지않겠다.......
VIP석 티켓팅햇던 내 손아 아직감각있니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tensi0217

님들아 제 기 받아가셈 1. 3장으로 팬싸 당첨 2. 아이비 태용 친필싸인 담요 당첨 3. 태용, 정우가 브이앱 댓글읽어줌 4. 제노한테 공홈 답글 받음 5. 위영 쇼케 페북이벤 당첨 6. 코뮤페 티켓팅 이틀 각각
티켓팅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다들 포도알 잡으시길🙏
안돼ㅡㅡ일단티켓팅해
스탠딩 티켓팅해서 맨앞에서 보묜 갈 의지가 생길거가태
⭐13일 고정스밍리스트 변경⭐ 오늘은 뉴블 단콘 티켓팅, 여보세요 5주년 입니다. 스밍은 총공은 총공이 아닌 365일 24시간 숨스밍인거 아시리라 믿습니다! 현재 차트변동에 주시하고 있으니 반드시 스밍리스트에 따라주시길 바
❄내가볼려고쓰는 인팤 티켓팅팁❄ 🌟새로고침 폰:59초 컴 58초 🌟인팤은 폰 크롬앱으로 접속했을때 가장 잘됐지만 가끔 컴이 더잘될때도있음 🌟컴으로 할때는 인터넷익스 보다는 크롬이잘됌 🌟새로고침하고 안뜬다고 뒤로
단콘 총 들어갈수잇는 인원수 =20574명 팬클럽명수 =약 3만명 나의 광탈할 퍼센트 약 30% 제가만약 막콘이나 중콘중 티켓팅 성공이 되면 알티하신분중 한명뽑아 5만원드림..뭐걸면 잘된다해서..잘되게 알티 마니마니❤️❤️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cejh_warmstar

한달 뒤에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 #여보세요_5주년_축하해 그리고 러브들 티켓팅 화이팅해요💕🍇
🍇윙크 포도알 찾고 모두 티켓팅 성공🙏🍇
단콘 모두 티켓팅 성공하시길바랍니다🍇🍇🍇🍇🍇🍇🍇🍇🍇🍇🍇🍇🍇🍇🍇🍇🍇🍇🍇🍇🍇🍇🍇🍇🍇🍇🍇🍇🍇🍇🍇🍇🍇🍇🍇🍇🍇🍇🍇🍇🍇🍇🍇🍇🍇🍇🍇🍇🍇🍇🍇🍇🍇🍇🍇🍇🍇🍇🍇🍇🍇🍇🍇🍇🍇🍇🍇🍇🍇🍇🍇🍇🍇🍇🍇🍇🍇🍇🍇🍇🍇🍇🍇🍇🍇🍇🍇🍇🍇🍇🍇🍇🍇🍇🍇🍇🍇🍇🍇🍇🍇🍇🍇🍇
#탐라에_세번외치면_이루어진다 뉴이스트 첫콘 중콘 티켓팅 성공 뉴이스트 첫콘 중콘 티켓팅 성공 뉴이스트 첫콘 중콘 티켓팅 성공
뉴블 다 사랑하는 사람만 티켓팅 성공하게 해주세요
얘드라 내 티켓팅을 빌어죠..
#탐라에_세번외치면_이루어진다 NU'EST W CONCE〈DOUBLE YOU〉 IN SEOUL 티켓팅 성공 NU'EST W CONCE〈DOUBLE YOU〉 IN SEOUL 티켓팅 성공 NU'EST W C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cejh_warmstar

화끈하게 A,B 구역 티켓팅하고 안되면 안가겠습니다....
원래 티켓팅은 컴터로하는디..피시방을 못간관계로.. 폰으로...
아씨벌 역시 티켓팅은 컴터다 ㅆㅂㅆㅂㅆㅂ
내가 오늘 티켓팅 실패한 이유.jpg
티켓팅 하셨어요???


JONGHYUN

밍ㄱㅣ영상 올리시는 분꺼 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는짓 똑같아ㅜㅜ넘귀엽잖아 ,, 😭💛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thdus5998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takemeout_jh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takemeout_jh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900408__jh

JONGHYUN 종현 BTSARMY SHINEE 안했다고 티켓팅 빛이나 takemeout_j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