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가맨

ㅎㄹ 슈가맨 파란님들...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저노래 엄청들었눈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슈가맨 파란 나왔네 ㅠㅠ 나 첫사랑이랑 습관처럼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 라이언 지금봐도 겁나 잘생겼어
슈가맨2 보는데 파란 나온다. 파란 노래 하나같이 명곡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컥한다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듣는데ㅠㅠㅠㅠㅠㅠㅠ미치겤다
슈가맨 파란 나오네..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완전 좋아했던 곡인데 😭😭 옛날 생각난다 짱조아
와아 ......파란이 슈가맨 나오다니 .....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명곡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슈가맨2 시간 몰라서 매번 제대로 못보는데 ..요새 초록창 검색유입 보고 누가 나왔는지 알고 있닿 디베이스D.BACE /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 봐 가 아닌 게 실화래?)
오늘도 슈가맨 언급 한 번.. 파란 진짜 좋아했었다 ㅠㅠ 첫사랑 돈크라이 다섯걸음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등 ㅠㅠ 띵곡 많았다고 진짜 ㅠㅠ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슈가맨 첫사랑 습관처럼 다섯걸음 돈크라이 요것도 chika_sky_blue

91. 파란 -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슈가맨) 파란 띵곡 진짜 많은데 ㅠㅠ
와 미쳐 슈가맨 보는데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와 이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대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 슈가맨에 파란 나왔다는데 추억 돋는다.. 첫사랑 노래 정말 좋아했는데 니 가슴엔 내 심장이 뛰나봐? 이거였나 요것도 명곡... 다운받아 봐야징..!
헐 슈가맨에 파란나왔어,,, 파란 노래 겁나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습관처럼, 양복한벌 ,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개띵곡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사랑

진짜 파란 노래 불렀니!!!!!!!!!! 세우나!!!! 누나 파란 좋아했어ㅠㅠㅠ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다섯걸음 습관처럼 내가슴엔네심장이뛰나봐 돈크라이 줄리엣... 첫사랑 불렀겠지ㅠㅠㅠㅠㅠ
파란 나와써... 존나 추억임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돈크라이, 첫사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돈크라이랑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진짜 좋아해...


다섯걸음

파란은 다섯걸음이죠ㅠ 아니면 내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ㅠㅜ

다섯걸음??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오져써!!!!!!!!!!!!!!! 파란!!!!!!


노래제목

파란 노래제목 엄청나다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풀어주세요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진짜 명곡 ㅠㅠㅠㅠ 음원 좀 풀어주세요ㅜㅜㅜㅠㅠ


풀어주세운

예전에 파란님들 집근처 행사오셔서 ㅋㅋㅋㅋㅋㅋ보러간적있었던 ...멜론 내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풀어주세운ㅜㅜ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파란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입니다 . .
나도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젤 좋아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
파란 내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슈가맨 첫사랑 습관처럼 다섯걸음 돈크라이 요것도 goyo__i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슈가맨 첫사랑 습관처럼 다섯걸음 돈크라이 요것도 NO_THINK080222

파란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슈가맨 첫사랑 습관처럼 다섯걸음 돈크라이 요것도 cherishk0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