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경훈

많이 본 착장ㅎㅎㅎㅎㅎㅎ #아는형님 #민경훈 #우주겁쟁이 #후유증 #작사천재 #민작사가님 #JTBC
후유증 너무 좋다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형님 #민경훈 #우주겁쟁이 #후유증 #JTBC
여기 신동희 발음 새는 너무 씹덕 포인트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희랑 꽁냥 거리는거 우주대졸귀고, 노래 기대됨♥ [아형 뮤비 대전] '후유증♪ - 우주겁쟁이(김희철x민경훈)' (홍보영상ver.)
쌈자음색대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형님 #민경훈 #우주겁쟁이 #후유증 #JTBC
후유증 쓰신 작사천재 민경훈ㅠㅠㅠㅠㅠ #아는형님 #민경훈 #JTBC #작사천재 #후유증 #우주겁쟁이
('우주 겁쟁이' 민경훈X김희철, '아형 뮤비 대전' 회의 스틸) 💙2월 17일 18시 '후유증' 음원 발매💙 21시, '아형 뮤비 대전' - 기호 1번☝🏻 #우주겁쟁이 #후유증 #민경훈 #김희철
두손 주머니에 넣구 도입부 부르는데 대존멋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형님 #민경훈 #우주겁쟁이 #후유증 #JTBC #도입부가다했자나요

우주겁쟁이 후유증 민경훈 아는형님 김희철 아형 HEECHUL 기대된다 Hunhyuck44_elf

존잘보스 민경훈 이 머리 또 보고싶다ㅜㅜ 다음주 음원발표 대기대♡ #우주겁쟁이 #후유증
너무 부끄러워서 그런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민경훈 #JTBC #우주겁쟁이 #후유증 #연기왜죠 #방긋
이건 그냥 둘 사이가 너무 좋아보여서ㅎㅎ #후유증 #희님 #김희철 #쌈자 #민경훈 #우주겁쟁이
('우주 겁쟁이' 민경훈X김희철, '아형 뮤비 대전' 스틸 선공개) 롱~ 굿 빠이~ 롱~ 굿빠~~아이~~~ 사랑할수록 아픈 솨람~아~~~ (워우어우어~~~) 2월 17일에는 본격적인 '아형 뮤비 대전'이 방송 기호 1번!
아형 미쳤다 노래 겁나 기대된다!!!! 우주겁쟁이 후유증 특히 기대된다!!! 김희철 불꽃열연에 민경훈 액션이라니 이건 최고의 조합이다 다음주에 투표 무조건 한다 담주 토욜까지 어떻게 기다려ㅠㅠ😂 아는형님 최고야 우주겁쟁이 최고야👍😆😘
우주겁쟁이 후유증 차트싹쓸이 가즈아!! 음원 공개 17일 ! 기대기대 💕💕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민경훈 #버즈 #김희철 #후유증 #뮤비대전
넘 귀엽다..ㅠ #김희철 #민경훈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는형님

(아형 뮤비 대전, 응원 메시지 이벤트) '후유증' 뮤직비디오 "1번 우주겁쟁이 후유증"  2월 17일 밤 9시 #우주겁쟁이 #민경훈 #김희철 #후유증 #아는형님 #설특집 #아형뮤비대전 응원 메시지를 JTBC 이벤트에
('우주 겁쟁이' 민경훈X김희철, '아형 뮤비 대전' 스틸 선공개) 2월 17일에는 본격적인 '아형 뮤비 대전' 방송 기호 1번! 우주 겁쟁이 민경훈X김희철의 신곡 '후유증'과 뮤직비디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우주겁쟁이 대박났으면 좋겠당💕 우주겁쟁이 후유증 음원 1위한다고 했잖아용💕 우주겁쟁이 홧팅💕 #버즈 #민경훈 #우주겁쟁이 #김희철
후유증 듣고가실게여 #민경훈 #김희철 #우주겁쟁이 #후유증
우주겁쟁이 후유증 대박나길🙏 #우주겁쟁이 #김희철 #민경훈 #후유증 #대박기원 #🙏


아는형님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희철 #경훈 #신곡 #후유증 ㅠㅠ 후유증 더욱더 기대된다 얼른 후유증 공개하길 바랄게요!!^-^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희철 #경훈 #신곡 #후유증 ㅠㅠ 진짜 후유증 녹음 사진까지 찍어서 올리니까 넘나 더욱더 기대된다 ㅠㅠ 우.겁. 빨리 컴백해라...!!ㅠㅠ♥♥

우주겁쟁이 후유증 민경훈 아는형님 김희철 아형 HEECHUL 기대된다 Hunhyuck44_elf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희철 #경훈 #신곡 #후유증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누구지 하고 깜놀.ㅋㅋㅋㅋ 근데 노메이크업인가... 노메이크업은 아닌거같은데...ㅋㅋ 뭐 어째됫든 히처리는 멋지니까☆ㅎㅎㅎ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희철 #경훈 #신곡 #후유증 ㅜㅠㅠㅠ 후유증 뮤비...ㅠㅠ 레알 멋져ㅠㅠ ㅋㅋ ((희철이 부분은 계속 놓쳐서 못찍는 1인...ㅋㅋㅋ..ㅠㅠ
으아 나 진짜 지금 후유증뮤비 못보면 미쳐버릴거같아 노래진짜 너무좋은거아니냐ㅠ 사랑할수록 아픈 사라마아아아 워우워우워어엌 일주일 어떻게 기다려..?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후유증
'후유증' 여자주인공👨‍🏫👩‍🍳 #노지선 #fromis_9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후유증
180212 heechul IG update. '후유증' 여자주인공👨‍🏫👩‍🍳 #노지선 #fromis_9 #아는형님 #우주겁쟁이 #후유증


김희철

다음주 우주겁쟁이 후유증 미리듣기....!!!!! #김희철 #희철 #heechul
조금 더 긴버전으로 등장했어 아 진짜 맘아파ㅠㅠㅠㅠ #김희철 #희철 #heechul #우주대스타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형 중간에 등장했었던 뮤비영상 연기 너무 많이 늘었어..... 선생님들 김희철 연기하게 해주세요!!! #김희철 #희철 #heechul #우주대스타 #우주겁쟁이 #후유증
If you are leaving a comment, make sure you include the following info"1번 우주겁쟁이 후유증" #Heechul #김희철 #희철 #SuperJunior #슈
If you write a comment/message, make sure you include the following line"1번 우주겁쟁이 후유증" #Heechul #김희철 #희철 #SuperJunior
희처리 울지마ㅠㅠ 뚝!! #김희철 #희철 #heechul #우주대스타 #후유증 #우주겁쟁이


아형

#아형 # 우주겁쟁이 롱구구 ㅋㅋ 나비잠보다 더 어려운 거 같지만 음도 그렇구 리듬도 그렇고~ #후유증 얼릉듣고파🖤


17일

⭐️⭐️⭐️2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 우주겁쟁이 후유증 음원 공개⭐️⭐️⭐️
❣17일 6시 우주겁쟁이가 후유증으로 컴백합니당 시간 되시면 한번씩만 들어주세요❣ 민경훊이 직접 작사한 노래니까 많이 사랑해주세요😍

우주겁쟁이 후유증 민경훈 아는형님 김희철 아형 HEECHUL 기대된다 Hunhyuck44_elf

2월 17일 오후 6시 우주겁쟁이 후유증 음원발매!!! 저는 이날만을 보고 살겠읍니다....😍😍😍
#부농밈_메모 2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 우주겁쟁이 (후유증) 음원 공개!


신곡

와.. 다음 주 아는 형님 너무 기대된다!! 꼭 보세요 여러분 꼭..!!ㅠㅠㅠ.. 우주겁쟁이 신곡 후유증 잠깐 들었는데도 이렇게 좋을 수 없음이야...


뮤비

우주겁쟁이 후유증 너무 기대된다ㅠㅠㅜㅠㅠㅜㅜ 오빠 모창 더늘었네😆👍 뮤비도 빨리 보고싶고~~~


우주겁쟁이 후유증

후유증 미리듣기ㅠㅠ 대박나라!!! #후유증 #우주겁쟁이
우주겁쟁이 후유증 홧팅♡♡♡
작사 경훈, 우주겁쟁이 후유증 대박나자ㅠㅠㅠ🎤

띠밥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목 '후유증'이래ㅠㅠㅠㅠㅠ 벌써부터 1등할것같은 기분ㅠㅠㅠㅠㅠㅠ💘💘💘 우주겁쟁이 진짜 컴백 너무 감사하고 둘이 같이 노래 부르는거 너무 좋다ㅜㅠㅠㅠ😭😍
우주겁쟁이 후유증
후유증 얼마나 좋을까ㅠㅠ우주겁쟁이 영원해라😭
강호동x홍진영x유세윤-복을 발로 차벌렸어[복발차] (슈돌에서 홍보하더니 └조혜련도 나올것 같고.. 김영철x송은이-안되나용 우주겁쟁이x신동-후유증 박미선,노지선은 어디팀에 나올지 모름..
미쳤다 경훈쓰.... 후유증 노래 녹음하는거 나오는데 너무 좋아 ㅠㅍ퓨ㅠ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음도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등 가자 사랑해 우주겁쟁이 ㅠㅠㅠㅠㅠㅠㅠ
우주겁쟁이의 후유증 나오면 꼭 들어주세요
우주겁쟁이 진짜..(말잇못 후유증 진짜 대박날거시다.. 노래 완전최고임...

우주겁쟁이 후유증 민경훈 아는형님 김희철 아형 HEECHUL 기대된다 xBomsolx

우주겁쟁이 후유증 벌써부터 개좋아...!




우주겁쟁이 후유증 민경훈 아는형님 김희철 아형 HEECHUL 기대된다 tH8BHI7efljP7bz

우주겁쟁이 후유증 민경훈 아는형님 김희철 아형 HEECHUL 기대된다 ssamminkuyng

우주겁쟁이 후유증 민경훈 아는형님 김희철 아형 HEECHUL 기대된다 maxstep_

우주겁쟁이 후유증 민경훈 아는형님 김희철 아형 HEECHUL 기대된다 2hoyoung250

우주겁쟁이 후유증 민경훈 아는형님 김희철 아형 HEECHUL 기대된다 hej8808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