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흘리면서

토비오 졸업식날 아츠무 우는 거 보고 싶다,, 토뵤 부모님 사이에 껴서 거의 토뵤 친형 수준으로 가족 리액션 펼쳐 주시다가 나중에 졸업식 끝날 때쯤엔 졸업 당사자인 토비오보다 먼저 눈물 뚝뚝 흘리면서 훌찌락거리는 이 시
헌주 넘 소중해서 유리 다루듯이 살살 다루는 민역 보고싶다 이거임... 헌주가 고백했는데 이민역 그거 듣고 눈물 뚝뚝 흘리면서 나 좋아해줘서 고맙다구 하기 처음으로 안을때는 헌주 깨질까봐 조심스럽게 안는데 살냄새 훅 끼쳐서 귀 끝 빨개지는 이민역
그그래도 헤르셔가 무서워서 그렇지 안보이는 곳에서 헤르셔 아끼고 있는 원더러ㅠ보고싶다..핸드폰에 저장해둔 이름이 ))멋진 큰형(( 이라던지 헤르셔랑 리히터랑 싸움붙어서 눈빛 파지직하는데 닭똥같은 눈물 뚝뚝 흘리면서 그
첫 실전 나갔을때 이바라 패닉와서 총도 떨구고 주저앉아서 눈물 뚝뚝 흘리면서 잔뜩 웅크려있는데 주변 소리 하나도 안들리고 너무 무섭고 두려워서 ㅜ 걍 울고만 있는데 그러면서도 드는 생각이 여기서 이러는거 교관이 알면 가
통일하는방법:이즉연 김빵훈 이쟤현 눈물 뚝뚝흘리면서 "통일...하고싶어요..." 하면 됨
슙국 국이가 헤어지자고 하면 우는 모습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형아가 소리 없이 눈물 뚝뚝 흘리면서 울어야 제격...
헌주 넘 소중해서 유리 다루듯이 살살 다루는 민역 보고싶다 이거임... 헌주가 고백했는데 이민역 그거 듣고 눈물 뚝뚝 흘리면서 나 좋아해줘서 고맙다구 하기 처음으로 안을때는 헌주 깨질까봐 조심스럽게 안는데 살냄새 훅 끼쳐서 귀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loveyouvivilove

열이 이쁨 받는거 너무 좋아. 열이가 누구한테 갈굼 당하거나 속상한 일있으면 절대 그냥 안넘어가는 사모님st 시어머니 주ㅅㅔ요... 회사에서 갈굼 당하구 시어머니한테 전화해서 눙물 뚝뚝 흘리면서 하소연 하면 그날 회사 뒤
다시 집으로 돌아오던 날 난디는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난 어른이 되고 싶지 않아."라고 말했으면 좋겠고 그날 죽난은 시계탑 아래서 쪽 뽀뽀했으면 좋겠다. 앞으로 종종 찾아오겠다고 약속하는 죽터팬.
함께~,라..섭...💧💧💧눈물 뚝뚝흘리면서 그냥 봉만 흔들었어요 ㅋㅋㅋ븍승간이 울어서ㅜㅇㅈㅎ도 존나 울면서 노래 못부르고ㅜ같이 울었읍니다
민호 전에 밖에서 뉴트랑 싸우다 너무 화나서 반지를 쓰레기통에 던지고 씩씩거리며 집에왔거든 근데 십분이 지나도 잡으러안오길래 더화나서 다시 밖에 나가보니까 얘가 소리도없이 눈물만 뚝뚝흘리면서 쓰레기통을 뒤집고있던거있지,그
딥윙 윙 전에 밖에서 짅영이랑 싸우다 너무 화나서 반지를 쓰레기통에 던지고 씩씩거리며 집에 왔거든 근데 십분이 지나도 잡으러 안오길래 더 화나서 다시 밖에 나가보니까 얘가 소리도 없이 눈물만 뚝뚝 흘리면서 쓰레기통을
그래, 나 진짜 외로워서 헛 게 보이나봐. 조용히 졍굯의 방문을 닫은 톄형이 문앞에 주저앉았다. 최악이야 진짜. 눈물 뚝뚝 흘리면서 혼자 울었음. 억지로 받아내던 뒤가 아리고, 그 남자를 또 들인 제가 바보같았음.
ㅋㅋㅋㅋ하진이 울상 짓다가 눈물 뚝뚝 흘리면서 "아니...내가 왜 그러겠... 네가 죽는건 싫다...." 하고 현이 소매 꾹 잡고...(울리기)

눈물 뚝뚝 흘리면서 아프지 않길 바랐어요, 하는 게 어울리지 흉기 들고 다니는 게 어울리는 캐는 아닌 것 같음 물론 얼굴이 개연성이라 얼굴만 보면 둘 다 어울리지만..
혼자 좋아하는 연애에 지친 김턔형이 결국 눈물 뚝뚝 흘리면서 박짐인한테 힘들다고 나 좀 좋아해 주면 안 되냐고 애원하는 수준으로 말하는데 가만히 듣고 있던 박짐인이 “네가 혼자 좋아하는 걸로 충분하다며. 이 정도 해 주는
해리가 눈물 뚝뚝 흘리면서 민호한테 사랑하는 장면이 그렇게 보고 싶었다.
룡난 잤잤할때 하난이 소리높여 교성 들려쥬었으면 좋겠는데. . .수치스러워서 눈물 뚝뚝 흘리면서도 입술 앙다물고 참고 있으니 신룡이 일부러 전희도 녹을만큼 더 많이 해주고 부드럽게 안았으면 좋갯다. 아픈건 걍 이 악물고
ㅋ ㅋ ㅋ ㅋ ㅋ요한이멘탈왜케나갔지...? 하긴 원래성격이 양자택일하라그러면 잘 못해.. 애기때에도.. 엄마아빠중에 누가 더 좋냐고 물어보면 잘 울지도 않던 애가 닭똥같은 눈물 뚝뚝 흘리면서 몰라...8ㅁ8 이랬을듯
이제 날 더이상 사랑하지 않을꺼냐고 눈물 뚝뚝 흘리면서 걔 볼을 감쌌었는데 걔 눈빛이 상처받았는데 어찌해야될지모르겠다는 눈빛이었음 그래서 이마만 맞대고 그자리에서 벗어났는데 뒤가 어떻게 되었는지 몰겠당
일단 예훈이는 연이 보고 눈물 참으려 하는데 닭똥같은 눈물 뚝뚝 흘리면서 고개 푹 숙이고 연아...연아.. 막 이렇게 연이 이름 부를 것 같아요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doon_dang__

굖 늘 그런 무표정한 켆표정 맘에안들어서 그럴때마다 일부러 머리푹찔러박으면서 허릿짓과격하게 해벌임 켆 눈물뚝뚝흘리면서 구역질하는데도 반항하나없이 묵묵이 빨앗으면..
길바닥에서 벌벌 떨며 울고 있는 작은 수인 챈을 데려온 수인전문의 찬으로 찬챈. 퇴근길에 챈을 발견한 찬. 챈이 소리도 못내고 눈물 뚝뚝 흘리면서 웅크리고 울고있는데 애가 너무 작고 약해보이는데다가 날이 추워서 그대로
ㅋㅋㅋㅋㅋㅋ인외ㅋㅋㅋㅋㅁㅈ...그래서 라퀴한테 그랬겠지 흑흑 역시 아직 덜 벌받았다 더 울어라!!!! 아 막 눈물 뚝뚝 흘리면서 어린아이 칭얼거리듯 말하는 이슬레이 다시봐도 너무좋아ㅜㅜ
준전에 밖에서 쇼군이랑 싸우다가 너무 화나서 반지를 쓰레기통에 던져버리고 집에 왔는데 십분이 지나도 잡으러 안 오는거야 더 화가 나서 다시 가보니까 쇼군이 소리도 없이 눈물만 뚝뚝흘리면서 쓰레기통을 뒤지고 있었어
런전에 밖에서 젠오랑 싸우다 너무 화나서 반지를 쓰레기통에 던지고 씩씩거리며 집에왔거든 근데 십분이 지나도 잡으러안오길래 더화나서 다시 밖에 나가보니까 얘가 소리도없이 눈물만 뚝뚝흘리면서 쓰레기통을 뒤집고있던거있지,그날 나도 같이 울면서 화해했어.
로한 평소처럼 말 툭툭 내뱉는데 죠스케 그날따라 가만히 멈춰서있고 로한이 뒤돌아보면 닭똥같은 눈물 뚝뚝흘리면서 로한...내가 사랑하는거 알면서 어떻게 그런 말을 하는 검까..?하고 울어서 당황맥스하는 로한 180센티 남고딩 달래주기
로한 평소처럼 말 툭툭 내뱉는데 죠스케 그날따라 가만히 멈춰서있고 로한이 뒤돌아보면 닭똥같은 눈물 뚝뚝흘리면서 로한...내가 사랑하는거 알면서 어떻게 그런 말을 하는 검까..?하고 울어서 당황맥스하는 로한 180센티 남고딩

런전에 밖에서 젠오랑 싸우다 너무 화나서 반지를 쓰레기통에 던지고 씩씩거리며 집에왔거든 근데 십분이 지나도 잡으러안오길래 더화나서 다시 밖에 나가보니까 얘가 소리도없이 눈물만 뚝뚝흘리면서 쓰레기통을 뒤집고있던거있지,그날 나
우울하니까 물에 빠졌다가 인공호흡하는 수열 써그려주세요 ㅠㅡㅠ..... 묭이 물에 빠진거 보고 열이가 놀라서 구하고 인공호흡하면서 막 어떡해어떡해 묭아 이러면서 눈물 뚝뚝 흘리면서 숨 불어넣어줄때 묭이가 열이 뒷통수 붙잡고 키스하는거요ㅡㅡㅠ
...!!!! 타블렛이 회사에있숩니다!(비겁한 변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올마이트 울망울망하게 눈물뚝뚝 흘리면서 파란눈으로 쳐다보면 저는 죽습니다 ㅇ)(
크... 물 뚝뚝 흐르는 얼굴로 씩 웃더니 그래요? 그게 형사님의 유일한 낙인거 같은데 더 알려드릴수 있어요 했다가 다시 처박히구.. 오래 못올라오고.. 꺼내주면 눈물 줄줄 흘리면서 켁켁대는 오웬이 주세용🤗🤗
ㅇㅇㅇㅇㅇ ny드림님.. 그 카페에서 내가 이거 세븐이 카드(?)너무 예쁘다고 한거 있자나 글구 포스터도(( 진짜 너 ㅜ 회지도 살 수 있음 사 그분 회지 읽구 나 눈물 뚝뚝흘리면서 울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원맥 강림한테 매번 고백할때마다 차여서 눈물 뚝뚝 흘리면서 울고있는거 수홍이가 해원맥이한테 이쁘다 이쁘다 하면서 달래주는거 보고싶다 신경질 부리면서 해원맥이 저리꺼지라고 욕 한사발 내뱉어도 수홍이 엄청난 눈새에 저돌적이라서 꿈쩍도 안하겠지
아웬나에게 혼난 베르무트가 울먹거리면서 "형 같은 거 싫어! 미워!"라고 하더니 금세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미안해 형 사실은 좋아...! 안 미워...!"하고 소리치는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뭘 혼냈었는지 잊었다.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rukatataru

(벚꽃잎들이 흩날리더니 이선의 모습이 나타난다.마치 구슬같은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고마워요. 고마워요 정말ㅡ....]
해원맥 강림한테 매번 고백할때마다 차여서 눈물 뚝뚝 흘리면서 울고있는거 수홍이가 해원맥이한테 이쁘다 이쁘다 하면서 달래주는거 보고싶다 신경질 부리면서 해원맥이 저리꺼지라고 욕 한사발 내뱉어도 수홍이 엄청난 눈새에 저돌적


흘리고

형 진석김 결혼식날에 쌔끈하게 차려입고는 식장구석에서 소리도안내고 눈물만 뚝뚝 흘리고있는 남자를 발견한 동생테헝,, 형수님이랑 무슨 사이엇나? 안그래도 슬슬 지루해지던 참이었는데 구미가 당긴다. "혹시 신부 구남친이에요?
하지만 잠잠한 졍귻이었다. 두 눈을 떠보니 자신의 앞엔 눈물을 뚝뚝 흘리고있는 졍귻이 보인다. 졍귻은 이내 섟진을 끌어안았다. 이 상황이 도무지 이해가 가지않는 섟즨이었다.
졍국이 톄랑 싸우다가 핀트 나가서 "아, 그럼 헤어지던가!!!" 외쳐놓고 뒤늦게 아차싶어 반응 확인하니 말 없이 눈물만 뚝뚝 흘리고 있는 톄... 그거 보고 급 미안해하는 국.. 보고싶다.... #국뷔 #국뷔연성
그냥 이런 저런 생각하다가 문득 정신차리니까 눈물 뚝뚝 흘리고 있는 슈가 보고 싶었다... 이별하고 나서도 안 나오던 눈물이, 갑자기 쏟아져나오니까 손등으로 급하게 닦아내려고 해도 계속 계속 나와서 결국 아무도 없는 바다에서 울어버리는 슈
그냥 이런 저런 생각하다가 문득 정신차리니까 눈물 뚝뚝 흘리고 있는 슈가 보고 싶었다... 이별하고 나서도 안 나오던 눈물이, 갑자기 쏟아져나오니까 손등으로 급하게 닦아내려고 해도 계속 계속 나와서 결국 아무도 없

흑난×하난보고십습니다 룡난이 잇을수도 있음 어느날 밤에 동죽이가 급하게 의술사와 추국이를 부르며 신룡궁으로 달려감. 그곳에는 피투성이인 신룡이 쓰러져있었고 신룡 뒤에 하난이가 눈물을 뚝뚝흘리고 손을 부들부들 거리며 피가 묻
/ 칭찬을 해 줘도 대답이 없..., 너 울어? / 프로그램 임시 저장을 마친 챤열이 의자를 돌리니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는 종데가 보였음 얼음 같이 차가워 보이지만 눈물에 약한 챤열이 안 그래도 큰 눈을 더 크게 뜨곤 옆에
ㅋㅋㅋㅋㅋ하진이 계속 눈물 뚝뚝흘리고..평소라면 화냈을텐데 이번에는 그냥 현이 꼭 안고..고개만 도리도리 젓고...ㅋㅋㅋㅋ
찢어지는 바람에 응급실에 실려가 8바늘을 꿰맸을 때 이후로 본적이 없던 것 같은데. 하얗게 질린 얼굴로 이와이즈미는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었다. 부들부들 떨리는 두 손을 꽉 쥐곤 흐르는 눈물을 닦은 이와이즈미가 천천히 입술을 열었다.
그렇게 헤르셔 얼굴이 어느정도 보이는데 검은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음 밴시처럼 죽음에 가까워진 사람이 있으면 그 주변에 가서 우는 헤르도 보고 싶습니다 근데 흐느끼진 않을 것 같고 그대신 불쾌하고 소름끼치는 기운이 느껴졌음 좋겠다임
둘이 코노 가서 각방으로 노는데 정긍이 막곡으로 이쇼라-난행복해 부르고 나오면 그 앞에서 눈물 뚝뚝 흘리고 있는 쥬
톄 안에 집어넣는데 귻 톄 최대한 안아프게 조심스럽게 집어넣는다. 어차피 아파하긴 하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아프면 자기도 아프니까 조금이라도 덜 아프게. 반 정도 집어 넣었다. 싶으면 조금씩 움직이는데 톄 너무 아파서 눈물 뚝뚝 흘리고 있다.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kongdu_

되게 누군가 죽었으니 슬퍼하는게 맞는데, 오히려 두번이나 죽인 전적이 있으니 도현이 죽어도 침착할 것 같다.. 대신 그냥 눈물만 뚝뚝 흘리고 되게 지금까지 느껴본 적 없던 허무함 몰아서 느끼고 혼동스러워하고..
광이 고개숙여 바닥에 눈물 뚝뚝 흘리고 울다가 소매로 닦아내고 알바하던거 마저 하러 화장실 밖으로 나가는거
하고 울면서 "둘셋, 감사합니다" 하는데 아미들 다 울고 멤버들이 이미 콘서트 끝날 시각 30분이나 지났는데 무대 못내려가고 멤버들도 눈물 뚝뚝 흘리고 콘서트 끝난 텅 빈 콘서트 장 처럼 연기 가득하고 대상받은 직후에 항
ㅇㅏ~~~ 하난이 완전 으른인척 하다가도 침대에서는 솔직하겟지~~~ 눈물 뚝뚝 흘리고 소리 엄청내고~~~~~~~
밤이 되니까 울리고싶당.... 리들도 울리고싶고 해리도 울리고싶공... 해리가 말없이 눈물만 뚝뚝 흘리고있으면 아씨 그자리에서 지구뿌심 해리 제외하고 다 뿌신다 뿌셔뿌셔 니킥 뿌셔
이걸로 재툥 보고싶다 막 툥 화나서 막말하고 짜증내는데 연하 쟤횬 눈물만 뚝뚝 흘리고 있는거..아 생각만 해도 짠내남..ㅠ
울보공 찬백 보고싶다. 현이가 지나가는 강아지 보고 작으니까 진짜 사랑스럽네 했는데 그 날 저녁 불 꺼진 방에서 열이 혼자 눈물 뚝뚝 흘리고 있겠지. 울면서 현이한테 전화하겠지. 나는 안 사랑스럽지? 나는 너무


우는

너무 좋아서 웆인이 목에 팔 감고 매달려서 쇄골에 얼굴비비면서 눈물 뚝뚝 흘리며 우는 댛이 보고 싶다 물론 ㅅㅅ(⁎⁍̴̆Ɛ⁍̴̆⁎)꺅
아 잭 우는 거 주싲쇼 제발 쉰 목소리로 우는데 눈물이 피랑 뒤섞여서 뚝뚝 떨어지는 거
아크가 우는 일리움 품에 안고 토닥거리는거 보고싶다. 일리움이 갑작스럽게 어른이 된거라 어디 투정 받아줄 곳도 없고 자신이 짊어진 짐이 그 무게가 느껴져서 속으로 힘들어 할 것 같다. 어쩌다 주체하지 못하고 몰래 흐느껴서
아 난 죠스케 우는게 왜이렇게 좋지;;;; 근육도ㅑ지 남고생이 쪼그려서 다리 끌어안고 얼굴도 발개져선 부들부들 떨면서 뚝뚝 눈물 떨구고 진짜 포효하듯이 으아악 울다가 지쳐서 끅끅거리는것도 좋아
둘이 진짜 한 번도 싸운 적 없다가 대판 싸우고 섢오 잘 안 우는데 눈물 뚝뚝 나면서 헤어져야 되나? 하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판 한숨 나오려는 거 참고 "이리 와," 하고 팔 벌리면 유섢오 소매로 눈물 찍어내다가 폭
그래서 누가 잘못한긴데?우즩의 말에 윙 갑자기 눈물 뚝뚝 흘린다 엉엉 공주 한테 욕하고 내가 나빴네 우즩 이게 무슨상황인가 싶은데 우는 윙에 일단 달래긴 한다 야야 울지마라 싸울수도 있지.니가 뭘 알아 우리 짅영이를
반지 던진 쓰레기통 뒤적거리면서 계속 우는데..존나 지밍 자기가 더 죄 지은 것 같고 존나 잘못한 거 같아;; 졍국이 어지간하면 운적이 없어서..아니 아예 우는 걸 처음 보는 거 같음. 진짜 헤어질 것 처럼 굴더니 쓰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95x95_

식구가 해준던 것 만큼 만족이 안되니까 눈물 막 뚝뚝 흘릴 것 같고..어휴 우는 재익이 예쁘다...
그러면서 막 어 ? 막 ...... 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ㄴ듆오빠가 코 빨간 상태로 "고맙다" 이랬고.... 호뎏오빠 눈 빨갛게 변하고 ㄴ우는데 ,.........
오르슈팡이 펑펑 우는거도 좋고 눈물만 뚝뚝 흘리는거도 좋아 오르슈팡 울리고싶어(?)
믽시민..연애하는데 수도꼭지처럼 툭하면 우는 믽경 보고싶. 별 되도않는 이유로 눈물뚝뚝흘림 1. 오늘 셚이가 너무 이쁘다 2. 셚이가 비빔밥을 비볐다 머 이딴이유로 자기보다 머리통 하나는 작은 애한테 꼬깃꼬깃 몸 접어
집들어와서 이민역 원하 내려놓고 눈물뚝뚝흘리는거 닦아주고 안아 주면서 무슨일 있었어요? 왜그래,,, 그런다 이민역 이미 원하 너무 좋아하는 상태고 좋아하는사람이 저렇게 서럽게 우는데 무슨일인지도 모르고 답답하고 마음아플것이다
~내 캐해석으로 캇른이 sm플을 한다면~ 1. 데쿠캇 sm플의 정석. 데쿠가 이리저리 조사도 많이하고 바쿠고의 우는 모습도 진짜 좋아해서 제대로 된 sm플을 할 것 같다. 특히나 바쿠고가 고통에 눈물 뚝뚝 떨구면서 잘못했다
그거 다시 훑어서 구멍으로 밀어 넣어주면 속 꽉 차서 안된다고 뚝뚝 우는 톄형이... 눈물 젖은 쵸코찐빵...

우시오이로 슬픈 영화보다가 토오루 눈물 뚝뚝 흘리며 우는데, 영화보다가 토오루 울기 시작한 순간부터 계속 눈가에 뽀뽀하는 우시지마 보고싶다...
연이 친구들일로 속상하던가 그래서 울게 된다면 소리내면서 흐어어엉 하고 우는데 자기일에 대해서 그런거라면 그냥 아무소리없이 눈물만 뚝뚝 떨어트린다ㅏ.. 뚝뚝뚝. 주르르륵~~!!!~!~!
뒷좌석 문을 벌컥 열자 윤영화는 미칠지경이겠지. 눈은 초점을 잃고 심장은 터질듯이 뛰는데 그 와중에 지영민이 뺨을 쓰다듬는거야. -내가 얼마나 오랫동안 이러고 싶었는지 몰라요. 윤영화 입술 꾹깨물고 소리없이 우는데 눈에서 굵은 눈물이 뚝뚝 떨어지고.
로장이 보고싶다. 정말 로한이 스케랑 영화보러갔는데 광고때 팝콘먹으면서 재잘거리던 애가 영화중간부터 말이 없길래 옆을 살짝보면 소리없이 입을 꽉 닫고서 눈물만 뚝뚝 흘리며 영화에 집중도 못하고 죠스케 빤히보는로한. 우는게
홉국 그런 거 보고싶다 졸업식날 섟이 졸업한다고 붙잡고 잉잉 우는 굯이.. 옷자락 꼭 쥐고 말도 못하고 눈물만 뚝뚝 흘리다가 섟이가 눈물 닦아주면 그제야 폭 안겨서 엉엉 울지
전 흐느껴우는것보다 눈물뚝뚝하는데 무표정이거나 애서 참으려는게 더 좋웁니다 그럼이만(?
몰래 울고 있던거니까 화들짝 놀라면서 말하는거도 깜빡하고 수화로 아무 일 아니라고 말할거예요. 정신이 없는채로 우는 거 감추려고 고개도 돌리겠죠! 그러다가 보라가 무슨일이냐고 하면 쭈그려앉아서 눈물만 뚝뚝 흘릴거같아요 *'-'*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jinsxulns


흘리는

제가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으면 어쩌실거냐고 그리 심각함도 없이 작아진 저를 희롱하시냐며 서러움에 북받쳐 닭똥같은..아니 토끼똥같은 작은 눈물방울을 뚝뚝 흘리는 하난 보고싶닫..내가 원래 용이니 네가 이 쬐끄만 몸이든 인간
앗 아파하는 루루또! 눈물 뚝뚝 흘리는 루루또!!! 아니묜 이 악물고 참아내는 루루또!!(채찍을 들며)((( 우리 벌써 언약한지 100일 정도만 지나면 1주년이에요 시간 갱장해..!!
느이지마.... (볼이늘어지자 말이 샜다. 눈물을 뚝뚝 흘리는 채로 비실 웃는다.) 초코~...아으애~~....(팔을 내민다.)
싸구려 초콜릿이 입에 강제로 쑤셔박혀져서 빼지도 삼키지도 못하고 눈물 뚝뚝 흘리는 아키...
구마당하는 아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뻘하지만 먼 말만하면 눈물뚝뚝 흘리는 악마 아나킨이 떠오르네요(음흉 로만칼라 손가락에 걸어빼는 아나킨...(꽃님:얘는 글렀다
가격은 100만원에서 점점 치솟아서 10억까지 갔어. 그럴만도 하지. 가뜩이나 요새 인어가 줄고있는데다가 그 인어가 말도 못하게 외모까지 출중했으니까. 가격이 올라가는 것만 바라보며 뚝뚝 눈물을 흘리는 짐읹이가
- 나랑 결혼하자 - .... - 형아가 싫다면 그냥 여기서 끝내도 되 - 아니 좋아 눈물 뚝뚝 흘리는 짜굔이 예뻐보이는 쟤완은 짜굔에게 입을 맞추며 말한다 - 사랑해 - 사랑해 쟤완아 내가 진짜 많이 사랑해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xiu_garden

짐인을 꼭 끌어안고 눈물을 뚝뚝 흘리는 졍극...그 따뜻한 체온을 느끼면서 짐인은 가만히 눈을 감는데. 감은 눈을타고 눈물이 한방울 흘러서 떨어짐.
인간적으로 졸업하는 청게 규겸 줘라 둘 다 부모님 안 오셔서 멀뚱하게 서있다가 뜬금없이 이석겸이 사진찍자해서 사진 찍고...교정 뒷편 벤치에 나란히 앉았있는데 갑자기 눈물 뚝뚝 흘리는 석겸,,, 김믾구 자기도 쫌 시원
결국 졍굯이가 톄형이 등 토닥해주니까 눈물 뚝뚝 흘리는데 눈치보던 즴인이가 윥기형 카페 쉴 정도로 아픈거 같던데... 슬쩍 말 흘리면 그건 또 기막히게 알아들은 톄형이 눈물 푹 젖은 얼굴로 -머...? -형 카페
지금의 광이가 되기까지 광이도 고생을 했다구요~~~!~! 입 앙다물고 울음참으려 눈물만 뚝뚝 흘리는 광이...
진짜 준형이 아예 말 못하고 눈물 뚝뚝 흘리는데 나까지 넘 슬퍼서 같이 울었네ㅠㅠㅠㅜㅜㅜㅜ 아이고ㅠㅠㅠㅠ
아이트 다루는거 서툴러서 감정 물밀려오는거 못감당하고 주저앉듯 쓰러져서 귀 틀어막고 눈물뚝뚝흘리는 에브 주세요 아메에브여도좋고 커플링 없어도 좋은데 아 보고싶은 장면이 있는데 캐붕이야 썰이니까 괜찮지않을까-)
ㅠㅠㅠ걍 다 야하다 얘들의 섹텐은 부처님이 와도 없애질 못혀ㅠㅠ아래 흔들면서 눈물 뚝뚝 흘리는 이슬레이도 좋아!!!드라이ㅇㄹ가즘땜에 물흘리는 라퀴도!!!(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s_a_v_e_d_a_t_a

이걸로 종종 자해하지 않을까요 우리 대리님.. 다리는 저릿거리고 치트 얼굴은 매일 보이고((?)) 떠나면 부수겠다고 협박하니 스트레스가 쌓여 자해로 푸는 대리님...그러다가도 서러움에 뚝뚝 눈물흘리는게 보고싶다요..
히로미 눈물 뚝뚝 흘리는거 보니까 죄책감 들고... 그냥 가만히 안아주면서 매일 연락하겠다고 편지도 자주 하겠다고 걱정하지말라고 지금 모습 그대로 다시 돌아오겠다고 히로미 다독이는 미치코 ㅠㅠㅠㅠ
다 잘 어울릴 거 같아요 ㅠㅠ 도중에 눈물 뚝뚝 흘리는 턔도 될 수 있고 뒷치기하면서 국이 자기 안 보일 때 눈물 꾹 참는 짐도 될 수 있고...


눈에서

, 아, 흣. (붉어진 눈에서는 참을 새도 없이 눈물이 뚝뚝 떨어지고)
늍민 동거하는데 .. 무슨 얘기하다가 둘이 싸운거야 (또(?)) 근데 평소엔 이 똘추야 하면서 더 버럭하던 민호가 갑자기 암말도 안하고 입꾹다무는데 눈에서 눈물이 뚝뚝 떨어져. 뉴트도 놀라고 민호도 놀람. 민호 민망해서 황
눈에서눈물이 뚜욱뚝뚝 님 이 사진을 저희 밴드가 좀 사용해도 될까요, 예뻐서요
즴니 눈에서 서러운 눈물 뚝뚝 떨어지면서 짝은 말랑이코로 훌쩍이랴 옹알옹알 말하랴 바빠. 졍귝이는 이 모습에 또 흐믓한 표정으로 웃으면서 즴니 달래주고 있어. "즴믠아, 내가 왜 맘에 든거야?" "아저씨 잘생겼잖아"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Black_molamola

오히려 당연한 일이고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지 여의 커다란 눈에서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데 기분이 이상했어 안쓰럽고 속이 울렁거리는 것 같지 신이는 어깨에 손을 올리고 위로해도 되는 건지 망설였어 그리고 겨우 여의 어깨에 손을 올렸지
저 사실 피넛님 불그대 진호민석에서 민석이 수인걸 보고싶어... 그 은하수같은 눈에서 눈물이 뚝뚝 ㅋㅋㅋ
그러다 권태기가 오면서 싸우고 서로 분에 못 이겨 대치상황에 놓이게 됐다. 차갑게 바라보는 순에 괜히 서러운 훈 붉어진 눈에서 굵은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데 순도 울컥해서 입술 짖이기면서 말한다. - 나는 여전히 니가 울어도
네 눈에서 굵은 눈물이 뚝뚝 떨어지던 날, 비도 토닥토닥 네 어깨를 두드려 주었지. 괜찮아, 괜찮아, 다 괜찮아, 그래, 괜찮아질 거야. (너는 기적이야)
(귀를막고 주저앉는다. 눈에서 눈물이 뚝뚝 흐른다) ㅅ, 싫어.


떨어진다

산후우울증 왜 생기는지 알 것 같다. 아기가 잠드니 눈물이 뚝뚝 떨어진다. 눈앞의 애 보느라 살피지 못했던 내 감정들.
그,, 눈물로 떨어지는 거 뭐였죠 하나하나?ㅠ 이것도 보고싶어요,, 뭔가 현실 패치해서 생각하면 호러인데 잭의 눈물이 꽃잎으로 뚝뚝뚝 떨어진다 생각하면 예뻐요,,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tmfanl_S2

(눈물이 뚝뚝 떨어진다.) 이 나쁜새기들 진짜
....(뚝뚝 눈물이 떨어진다.표정자체는 몹시 평온하지만)
놔 줘, 그냥 좀... (뺨을 타고 눈물이 뚝뚝 떨어진다)
선배... (네 옷자락을 꽉 잡았다.) 고마워요. 무사히, 와줘서... 고마워. 걱정했어요... 선배들도 벤자민도, 엄청 걱정했어... (눈물이 한두방울씩 뚝뚝 떨어진다.)
다들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나요...! (어느새 진짜 울고 있다..,, 뚝뚝 눈물이 떨어진다..)
ㅜㅜㅜㅜㅜ눈물이 뚝뚝 떨어진다는 마지막 문장 그 모습이 머릿속에 그려져서 주글것 같네ㅜㅜㅜ
"응,,또,,헤어지는 구나,," 조금은 시무룩해진 표정이다. "다시 만날수 있을거야 그렇지?" 웃고있는 얼굴에는 눈물이 뚝뚝 떨어진다 "울면 안 되는데,,웃으면서 헤어지기로 다짐-했는데,,이러면 안되는데에-" 얼굴은 웃고 있으나 훌쩍거린다.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GOOSE_DOH

(당신의 목소리가 들리자 눈을 닦아내며 고개를 들어 본다) 아저씨.... (이제 안전하다는 생각에 마음이 놓여 눈물이 다시 눈을 채울 것 같이 고이다가 뚝뚝 떨어진다) 아저.씨 저. 아까.


닭똥같은

국이는 고개도 못들어 오랜만에 테 체취 맡으니까 닭똥같은 눈물이 뚝뚝,,국이 울길래 테는 자기 얼굴 보라고 국이 앞에 한 쪽 다리 꿇고 앉는다 아픈 사람이 옷 하나만 걸친 거 보고 테 어깨 퍽퍽 치면서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입고 왔냐고 울면서 퍽퍽퍽ㅠ
지금도 멀쩡이 존재하고 있어요 봐봐요 항포님이 부정하시니까 애가 울잖아요 닭똥같은 눈물이 뚝뚝뚝뚝.....ㅠ
8ㅁ8... (새의 닭똥같은 눈물이 책상에 뚝뚝...) 엮어서... 폭신한 베개도 만들 수 있고... 만지고 놀면 재미도 있는데........ 보들보들하고....


손을

...말 좀 해봐요. (순간 그 손길이 다정하다고 느껴졌다. 저도 모르게 눈물이 뚝뚝 떨어지며 당신을 바라본다. 손을 조용히 겹쳐잡고 고개를 푹 숙였다가 정신차린다.) 일어나요. 여기서 이러고 있으면 안 되잖아.
순은 석의 말에 꾹꾹 참아뒀던 눈물이 볼을 타고 흘러내렸어. 석이 저정도로 자기한테 식어버렸을 거라고는 상상을 못했으니까. 어느 정도는 남아있을 줄 알았는데 석은 아니였지. 순은 무릎 위에 손을 올려두었는데 손등 위로 눈물이 뚝뚝 떨어졌음.
이야 근데 어쩌겠냐 영혼이라 감촉은 물론 목소리도 안 들릴텐데 이젠 사랑한다고도 말 꺼내지 못하고 미안해 너만 두고 가서 내가 미안해 라고만 연신 말하면서 잡히지도 않는 후 옷자락 쥐어잡으려고 손을 허우적거리겠지 뚝뚝 떨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zab1e_214

교실에서 갑자기 힛싸온 쥲 어쩔 줄 모르고 벙쪄있다가 자꾸만 힘이 빠지는 몸에 허리 숙이고 눈물만 뚝뚝 흘려댄다 약 찾으려고 가방쪽으로 벌벌 떨리는 손을 뻗었지만 곧 우당탕 소리와 함께 넘어진다 - 어쩌지, 안 돼... 쥲
떨리는 양손을 바닥에 짚으며 몸을 지탱했지만, 뭔가 둑이 무너진 것처럼 흘러나온 눈물이 뚝뚝 떨어졌다.


흘리며

7. 이젠 정말 그만해야겠다 싶어 문앞으로 가 진심어린 사과를 합니다,, 우욘은 눈물을 뚝뚝 흘리며 이제 그만하라면서 문을 열어줍니다
-할아버지를 따라 상류사회로 가겠습니다. -그래, 잘 선택했다. 역시 내 핏줄답구나. 짐읹의 대답에 희비가 교차했다. 할아버지는 흡족한 표정을 지었고, 아버지들은 눈물을 뚝뚝 흘리며 고개를 숙였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혼자서 눙물 뚝뚝 흘리며 고민 고민 하는 우리의 뵹아리 팍띰.. 테헝이 그걸 모를 리 없었음 요즘 너무 축 쳐져서는 혼자 부리 툭 내밀고 어쩌구 저쩌구 말 하는 거..
아 헬리야 (머리팍팍) 노아 왜 죽여요? 아니죠? 이거 꿈이라고 해줘. 헬리야, 응? 이러면서,,, 죽어가면서도 눈물 뚝뚝 흘리며 애원할것같아요,,,


눈을

내, 혼자 두지 마시오. 아바이... (눈을 감은 채로 눈물만 뚝뚝 흘린다. 다시 깊이 잠드는지 네 옷끝을 잡던 손에 점점 힘이 풀리더니 바닥에 툭 떨궈졌다.)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sentier04

혜인이의 옆머리칼에 간지럽다고 생각하곤 눈을 마주치며 무슨... 짓이냐고 물으려던 찰나, 가야군의 말을 잘라먹고는 ...당신이 잃어버린 것입니다. 라고 말하더니 그제서야 숙인 고개 그대로 눈물을 뚝뚝 흘려내기 시작하는 서혜인
..다행이다.(어지간히 걱정이 됬는지 네가 눈을 뜨자마자 눈물을 뚝뚝 흘린다.)


흘린다

길가... (꼬옥이 품에 안겨 눈물을 뚝뚝 흘린다.) 길가도 소중하고 제게 있어서 최고예요. 아시겠어요?
말에 눈물이 뚝뚝 하고 흘린다. 그리고 깜짝놀래하며 소매로 박박 문지르고는) 으아~.. 우..울생각은 없었는데...고..고마워 아스문드..!
토닥토닥해주니까 꾹이 눈물 뚝뚝흘린다ㅜㅜ 그리고 슦이 만났던 사람이야기해주고 둘이 화해하겠지.. 그리고 슦이 꾹에게 쉬라고하고 나가려는데ㅣ 꾹이 눈물이 덜마른 눈으로 오늘만 같이 있어주라함.. 슦 눈물에 너무약하다..그래서 꾹이 옆으로 간다..
..... *당신이 토닥여주자 눈물을 뚝뚝 흘린다*


말에

너무 착한 네브님 8-8..(눙물 뚝뚝..) 제가 지금 정신이 없어서 말이 개판일 수 있지만ㄴ 너무 고마워요 항ㄱ상.. 네브님 말에 맹ㅇ 위로반ㄱㄷ고 잠시나마 후련함을 느껴요 정말 고마워요 (꼬오오옥)💕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dbfla157

그 말에 백은 휙 믾을 째려보더니 다시 울먹울먹 하기 시작함. 네가 나 피해다녔잖아. 약속 깬 건 잘못 했는데, 그게 그렇게 화 낼 일이야? 너랑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나만 그랬어? 너 나랑 친구 아니야? 눈물 뚝뚝 떨어뜨리면서 하는 말에 믾은 말문이
훉의 메이드복 사이 뽀얀 허벅지에 자신의 것을 비비기 시작해 놀란 훉'이러지 마세요 주인님..'이러면서 눈물을 뚝뚝 흘리게 되지 그런 훈을 보고 핀트가 나간 쿱이 '허벅지도 이런데 속살은 얼마나 더 맛잇으려나' 그의 말에 놀란 훈은 엉엉 울면서


굵은

뒤뚱대며 카트에서 발을 쏙 내밈(낑낑 졍극은 혼자 카트에서 내리기엔 너무 짧았다. 콰당- 내려오다 떨어졌어. 우르먹...섟즨 애통하게도 못봤음. 굵은 눈물 뚝뚝 떨어짐. 천둥같은 울음이 터지려는 찰나, 테형과 즤믢이 도도도
서로에게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 묻자 장혜지는 또 수도꼭지를 튼 것 처럼 굵은 눈물을 뚝뚝 흘렸다. 이기정은 "고생 많았다. 즐거웠다"고 쿨하게 말하고 뒤돌아 선 반면 장혜지는 "뒤 돌아서 말해도 되느냐"며 다시 감정이 북받쳤다.
서로에게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 묻자 장혜지는 또 수도꼭지를 튼 것 처럼 굵은 눈물을 뚝뚝 흘렸다. 이기정은 "고생 많았다. 즐거웠다"고 쿨하게 말하고 뒤돌아 선 반면 장혜지는 "뒤 돌아서 말해도 되느냐"며 다


미안해

거 역겹지. 미안해. 이제 연락 안 할게. 뒤로 한 걸음 물러서는 순간, 백이 믾을 붙잡음. 닦아준 눈물이 다시 뚝뚝 떨어짐. 나 좋아해? 네가? 항믾엲이 나를? 돟오야? 진짜야? 나 지금 취해서 잘못 들은 거 아니지? 믾엲아. 나 꼬집어봐. 어떡해.
"미안해요.." 당신에게 걱정을 끼친것이 미안해 괜히 당신을 꽉 붙잡았다. 눈물이 뚝뚝 흘렀다. 당신어깨에 얼굴을 묻었다. 아아 무슨말을 해야할까. 그저 미안해서인지 당신에게 어리광을 부릴뿐 이였다.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InFwoom

#자캐식으로_이기적이어서_미안해 타카라는 이런 이기적이고 나쁜 날 좋아해줘서 너무 고맙고 미안해... 하면서 눈물 뚝뚝 흘리겠지, 다른 악마들이 봤을때는 보통 ㄴ악마들보다는 착한데 자신이 생각하기에는 이기적이다 생각하는 악마.


울고

대박이조...........💦💦 쌤 ㅁ심지어 이벤트 때 우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이미 울고 왔는데 또 눈물 흘리신 이여사님.....ㅋㅋㅋ 선생님 저렇게 문자하실 땐 가끔 귀여운데 늘 무뚝뚝하세요 ㅋㅋㅋ


눈물이 뚝뚝

[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2/10 , 2/11 토요일 일요일 우영 콘서트에서 아래의 스티커 두 종류를 나눔할 예정입니다! 정확한 장소와 시간은 당일날 이 트윗에 타래로 달겠습니다💙 아무듀 안 받아가시면,, 눈
tmfanl_101세상에 여러분 아노립 선생님께서 계획중이시랍니다..!! 아 나 진짜 눈물 뚝뚝💦💦
칭찬은 머루밈도 날뛰게 한다(?) 아무튼간에 머루님은 제 영원한 존잘림이셔요.. 오늘부터 1일 1머루님그림 실천하겠슴미다.. 저 그림 매일 보면서 눈물 뚝뚝 떨어트릴거라구요 ㅠㅠ (주먹울음
#이_곡_중에_좋아하는_곡이_있으면_ TOP - 안녕 하루카 체리필터 - 낭만고양이 뱅크 - 가질 수 없는 너 Nell - 지구가 태양을 네 번 국카스텐 - 붉은 밭 김동률 - 그게 나야 한동근 - 안 될
어제 진짜 너무 .... 충격이엇서.... 학원에서 알람울리길래 쌤몰래 폰켜서 봣는데 진짜 ㅠㅠㅠ 존나 조용히 눈물 뚝뚝ㄱ뚝 햇는데 진짜 아직도 ... 볼때마다 심장ㅇ 아포다 ㅠㅠㅠㅠ #BTSArmy #BestFanA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tombaround

거기 쑤셔주면 조이고 할딱이면서 눈물 뚝뚝 흘릴것같아요 원래 잘 울기도 하구..! 이불 꼭 쥐었다 놨다 하다가 팔자눈썹 되가지고 안아달라고 팔 벌릴것같구..!
...세토. (당신의 얼굴을 보자마자 겨우 멈췄던 눈물이 또 뚝뚝 떨어지기 시작했다) ...어서와. 좋은 꿈 꿨어?
이게 뭐라고 존나슬프네.... 너술토 못갈시 전 너(없이)술(먹다)토(하기)갑니다.......(눈물뚝뚝
ㄹㄹ.. 에헤헤ㅔ헹 아모르 이거바요 컵이 두개야 두개 ㅎㅎㅎㅎㅎㅎ.. ㅇ어 두개 아니애요? 컵..두개 아냐...?왜......?(눈물뚝뚝,......




눈물이 뚝뚝 흘리면서 흘리고 우는 흘리는 눈에서 화나서 walnut_berry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