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LRIS

오늘 녹화 짱 잘했다더니 말 진짜 잘해👍👍 #소희 #김소희 #엘리스 #ELRIS #본격연예한밤 #커넥티드 #이승철
소희가 추는 라이키💕 #소희 #김소희 #엘리스 #ELRIS #본격연예한밤 #커넥티드 #이승철
사랑~해애애애❣️ #소희 #김소희 #엘리스 #ELRIS #본격연예한밤 #커넥티드 #이승철
말 진짜 속사포인데 전달력 데박적 #소희 #김소희 #엘리스 #ELRIS #본격연예한밤 #커넥티드 #이승철
감사합니다앟ㅎㅎ 하구 인사하는 목소리가 너무 귀여운 사람 #소희 #김소희 #엘리스 #ELRIS #본격연예한밤 #커넥티드 #이승철
입브금 넣는 거 너무 귀여워💦 (짜잔 #소희 #김소희 #엘리스 #ELRIS #본격연예한밤 #커넥티드 #이승철


시인

이승철 인지 뭔지 저딴 시인도 있었어? 에라이 천벌 받을 ㅅㄲ야.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newstown1

최영미 시인이 문제인게 아니라, 지난날 최영미 시인에게 당한(당했다고 생각하는) 울분에 아직도 사로잡혀 있는 것 같은 이승철 시인이 문제인거 같은데?
저 이승철 시인인가 하는 사람의 글은 너무 끔찍하고 더러워서 캡처하거나 링크걸기도 싫을 정도. 저런 이가 사무총장이고 고은이 만들었다는 “한국문학평화포럼”은 대체 뭐하는 집단인지?
시인 이승철이라는 인간 지금 저게 항변이 된다고 생각하는 건가... 가끔 어떤 시인들은 일상 언어는 산문으로는 말 되는 소리를 할 줄 모르는 인간들이라 시 쓴답시고 앞뒤 안맞는 개소리를 하는 게 아닌가 싶을 때가 있다
이승철이라는 듣보잡 시인이 쓴 글 봤다. 구역질 날 뻔 했어. 그리고 그가 왜 듣보인지도 알겠더라. 천박하고, 무엇보다 꼴에 시인인데 글 더럽게 못 써. 특히, 자신이 뭘 많이 안다는 식으로 인용구 늘어놓는거. 그걸로 구린내
시인이라는 이승철 도른자 뉴스를 보니까, 문학계 성추행이 엄청 빈번했고 걔들이 아무런 잘못을 뉘우치지않고 심지어 지금 상황을 억울해한단 느낌이. 미쳤구나 미쳤어. 야이씨 부끄러움좀 알고살아라.
이승철 시인의 페북 포스팅에 좋아요 누르고 공유까지 하는 타 분야 예술계 ‘선생님’을 보는 고통
#고은 영감 성폭력사 일부를 세련되고 단호하게 고발한 #최영미 시인에게 글쟁이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횡설수설체로 2차공격을 가한 #이승철 씨가 격려전화 좀 받은 모양. 아들께서도 "아빠 진위도 모르고 고은 시인을 옹호했다는

아침부터 이승철 자칭 시인의 2차 가해 표본을 봤더니 눈이 썩는 것 같다
이승철 시인 어떤 인간인지 스스로 너무 투명하게 드러내서 우습기 짝이 없고
소위 시인이랍시고 이승철이 나서서 고은을 옹호해주는데 다 이유가 있었군요.
이승철인지 뭔지 하는 시인이 하는 뻘소리를 보자니 여자 박사 들은 너무 세서 결혼 못한다고 했던 남자 박사생 나부랭이들이 생각나는 구나 ㅋㅋㅋ 더 비극적인건 그랬던 넘들 다 장가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이승철 시인 왈 “그즈음 이 땅의 민족문학은 사실상 최영미 현상으로 인하여 절단나고 있었다.” 글쎄... 민족문학은 절단났을지 몰라도 한국문학은 눈꼽만큼이라도 자유로워지지 않았던가
최영미 시인은 알았고 시집도 샀습니다. 하지만, 이승철 시인의 존함은 오늘 처음 들었죠.
아뇨 이승철이란 시인이 최영미 시인 2차 가해하는 글을 썼더라고요. 근데 조또 처음 들어봄 누구여....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rhkdaud_32

저 이승철이란 자에게 힘내라고 지지 전화를 한 자들 중에 그 정의로운 필봉 휘날린다는 김*대란 자도 있더만... 시인은 개뿔....똥을 싸서 서로의 얼굴에 발라주고들 있다.
시인이 맞는가. 그 밑의 시인들의 말 또한 눈 뜨고 보기 어렵다. 아 말 같지 않은 말은 붙여넣기도 아깝네. 미투 투사들로 선량한 문인들이 매도되지 않길? 시인 이승철. 아무래도 선량하다 의 뜻을 모르시는 듯 하다.
“싸가지 없다.” “시인도 인간이기에 욕망에 자유로울수 없지 않은가.” 라며 이승철 전 한국문화평화포럼 사무총장이 성추행을 폭로한 최영미시인을 비판했다. 그러니까 ‘욕망을 가진 인간’이니까 성추행해도 괜찮다는 얘기잖아.


최영미

엔엘 민족문학은 최영미때문이 아니라 정서고 문장이고 다 개구려서 망했다 이승철씨.
이승철 모든 남자가 그런건 아냐...최영미는 피해자 코스프레다
내가 볼때 최영미도 김명인샘도 이승철도 공지영도 류근도 틀린 말은 아니다. #미투


사람

이승철이란 사람은 왜 억울한것이며, 왜 2차 가해를 하는가. 난 저 이름을 저 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고, 저 사람의 시들을 안 읽었던 내가 좋다. 영원히 더러운 것은 피할 것이다.

이승철 시인의 성처녀라는 단어~ 진짜 너무 잔인하다! 너무 더럽다 여자를 어떻게 보는지 이 단어만으로 나온다 이 사람에 당한 사람들 진짜 많을 것같다
근데 이승철이란 사람 나만 처음 들어봄??
일찍 잘자요 💛❤🍀🎶☕💋 🙋‍♀️노래 추천 ; 이승철 - 그런 사람 또 없읍니다 🎶🍀 웃어봐요 그냥 나를 위해 😊❤
잔잔한 노래 추천점 해주세여 이승철 그 사람 벤 갈수가없어 이런느낌
연애할때이승철그런사람또없습니다 들려주니까투피엠죽어도못보내들려주드라고요박진영이예능에나와조권개쪽줬다고박진영아직도졸라싫어한답니다 ㅋ이얘기숏트랙하기전에변소에서담배태며했는데조권닮은임효준선수가금메달땃네요 추카추카해요임효준선수.. ..
Lee Seung Chul (이승철) ㅡ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No One Else)


2차

이승철인지 머시깽이인지가 지껄인 글은 확실한 2차 가해네. 응당의 대가를 받길 빈다.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SoheeVine

이승철이 서울신문에 배설한 오물을 봤다. 2차 가해가 분명하므로, 차마 링크하지 못 한다. 역겹기 그지없다.


고은

하필이면 고은이나 이승철이나 좌빨에서 빠져나온 분들이군요.
고은 옹호하던 이승철도 이 꼬라지라는데요?
고은이랑 이승철이라구???????
#himtoo 너무 많지 고은, 이승철, 김병익. 140자 트윗을 몇번을 해야 다 쓸 수 있을까.


노래는

홍기이승철 선배님 노래는 키를 잘 잡아야 돼요 지지지! 이 키로 할게요 🎶이홍기 - 말리꽃 (원곡이승철) 홍기뭐 이렇게 불렀었죠 아 현기증 났잖아 갑자기 아 지금 목도리해서 덥단말이양 180118 #홍키
탄핵 아니었으면 저 노래는 이승철이 불렀으려나.

음감 일 잘하더니 저 이승철 노래는 도대체 왜..


홍기

🎶말리꽃 - 이홍기 (원곡이승철) 홍기근데 이거 키가 너무 높은거 아냐? 재정높게 잡은거 같은데요? 홍기이제 갈 수 있어~~~키 너무 높은거 아닙니까? 재정높아요 재환두키 정도 높았어요 진짜 소름


미스티

오늘밤 11시 드라마 미스티에 승철오빠 OST 나온대. 제목(사랑은 아프다) 음원발매는 담주 토욜 낮12시 본방사수 할께요. #이승철 #미스티 #OST #사랑은아프다
#오늘밤 11시 #jtbc #금토드라마 #3회 #미스티 #김남주 #지진희 #ost #이승철 #본방사수 #믿고보는 #파격 #앵커 #살인 #변호사 #쇼윈도부부 #시청률대박 #여왕의귀환
미스티 4회 예고 이승철 목소리에 집중해서 한번 보고 배우들 연기에 집중해서 두번보고..... 그나저나 케빈리는 전형적 양아치캐릭터구나. 딱 싫어💜
아 누가 미스티에 이승철 오스트 뿌렸어
미스티 이승철 ost 나오는 순간 급 드라마가 올드해짐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SoheeVine


말리꽃

말리꽃 - 유성은 원곡은 이승철님인데 저는 유성은님이 부르신버전 넘 좋아해요 ㅜㅜㅜㅜㅜ 한창 음악드라마 좋아해서 칠전팔기구해라로 처음 들어봤는데 듣자마자 넘 조아서 허우적.....ㅠㅠㅠㅠㅠㅠ


미투

#미투 "문단은 독립적인 구조" 한국작가회의 이승철 공지영 작가의 입장을 경향신문 지면을 통해 읽고 분노합니다. 문단 상징 권력, 문화 자본을 앞세운 폭력의 맥락을 설마 파악 못하십니까? 이에 한국작가회의 회원, 실천문학 등단


상처가

네 아픈 상처가 날 울려도~ ((이승철 노래래


울려도

꺅, 저 장면에서 오빠 노래가 나온다. (나의 기억은 사랑이었다. 그아픈 상처가 나를 울려도...) #사랑은아프다 #이승철


선배님

이승철 선배님 만나서 방갑습니다


이승철

당당하고 자기 의사표현이 분명한 여성이 너모너모 무서워 죽겠는 남성상의 대표주자 이승철
이승철 "7세 딸 '렛잇고' 부르다 성대결절"

민족문학 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철이 누군지도 모르겠구 무슨 시를 썼는지도 모르겠음
이승철이 누구야
노래방가기전에 항상 이걸 불러야지!!! 하면서 미리 생각해두는데 가면 막상 기억이안나서 못부른다 그러니 이승철 마이러브불러야지
이승철 시인 글을 읽으니 '그 판' 이 더 확 느껴진다.
이승철 ㅋㅋㅋㅋㅋ 제 발등에 도끼 찍는중.
20160731 복면가왕 3rd stage '인연 - 이승철'
이승철 엑스맨 아닐까? 다시 봐도 이 정도로까지 전형적일 수 있나 싶다.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SoheeVine

우리엄마는 이승철이랑 엑소....
제 점수는요 , (이승철)
엥 얼마나 처음 들어보면 전 슈스케 이승철인줄 알겟어요...
비내리는 아침 공기가 포근한 느낌이다. 남기르 길모닝 경구오빠 설모닝 승철오빠는 이미 굳모닝😍 나도 좋은아침. 뽀시래기 등교완료💖 내 행복버튼들😁 #이승철 #설경구 #김남길
이승철이란 놈은 또 누구냐? 도처에 더러운 새끼들이 독사새끼들처럼 또아리를 틀고 있구나...
전경련 이승철인가? 저 쌍판도 싸가지 없긴 마찬가지네
ㅋㅋㅋㅋㅋㅋㅋ이승철 콘서트 ㅋㅋㅋㅋㅋㅋㅋ댓글무엇

미치겠넼ㅋㅋㅋㅋ심심해서 이승철노래에 달린 덧글 좀 읽었는데 죄다 다 나같아(
노래는 이선희 이승철 둘만 데려다놔도 평창을 씹어먹엇을것이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소프라노 조수미님은 어디에..?
이승철이다
야 거기거 왜 이승철이 나와
이승철 ㅋ
진쟈 이승철 이런 행사는 어떻게든 나오는듯
.....? 방금 이승철 씨....?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SoheeVine

으엑 이승철 성화봉송
ㅋㅋ 아ㅏ나 이승철 ㅋ ㅋ
방금 성화 이승철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병재님인줄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철도 성화봉송하네... 나더 할래
방금 이승철씬가?
방금 이승철이랑 눈마주친거 같았는데 잘못 봤나
이승철 노뜬금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SoheeVine

뽀그리 프사는 누굴까?? 전광렬? 이승철?
우리 할무이 이승철 노래 좀 넣어달라하시네
저런거 너무! 거미와 휘성 박명수와 이승철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서 이승철 심사위원은 울랄라세션의 완벽한 무대를 극찬하며 심사평을 해달라는 말에 첫마디로 이렇게 말했다. "이렇게 하면 반칙이지!". 오늘 개회식 행사가 딱 그랳던 것 같다. 정말 이렇게 하면 반칙이다!
이승철 ㅎㅎOST 어울린다
근데 ost가 좀 깬다. 뭔가 느낌이 90년대 노래야. 이승철 목소리라서 그런가(..) 김남주 분위기는 세련된 느낌인데 넘나 ost 안 어울리는 것
그러고보니 cafe ok 등장인물들 테마곡을 따로 생각해본 적은 없지만 비슷한 분위기로 말씀드리자면.. 비비 - 작은 눈의 요정 슈가 ost memory of Mother 늑대씨 - 불꽃심장 camellia(동백꽃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fjqfjqfjq1234

난 항상 널 그리워해 #백퍼센트 #록현 #종환 #혁진 🎵이승철 - 서쪽하늘
그대가 보고 싶을 땐 미칠 듯 보고 싶을 땐 그저 한번씩 나 이렇게 남모르게 울면 돼요 잊지 말아요 그대여 잊지 말아요 내가 늘 그대의 곁에 있음을 사랑해요 그대 지금 듣고 있나요 | 이승철, 듣고 있나요
26.아마추어 - 이승철 고등학교 처음들어왔을때 첫시험보고 중학교랑 수준이 달라서 충격먹었을때 힘이 되어준 노래! 요즘도 힘들때 가끔듣는데 힘이 됩니다!
우리 동네 마트 원래 이문세 이승철 노래만 나오다가 어느순간부터 씹디엠 틀기 시작함
집에 찬이승철이포카가 너무많이남았다..어카징..
그 찬이승철이포카를 각각5장씩해서 총10장 판매글도 올렸었는데 인기가없어서 없앴으
무슨노래 불럿어? 응? 아까 씻을때 콧노래 아... 이승철... 하얀새... ......아...~ 왜..? 전혀 그노래 아닌것같앗어 ...?^^... 아,아뉘,,,완전 하얀새엿는데...~ 제목이 기억이안나서 무러봣 어...ㅋ; 그렇구나...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HanaAlice1001

오늘 일 쉬는 거 너무 신나서 이승철 노래 틀어둠 좀만 더 신나면 춤도 출 듯
이승철이 왕이 되면 무엇이더냐!!!!!!!
오오..... 그러고보니 그때 우리학교선배가 슈스케나갔다가 이승철한테 까였었지
박보람 예쁘다 이승철 잊었니 린 시간을 거슬러 빅뱅 last dance
전아는동생이승철이나와서봣는데ㅜㅜ방금서치해서봤는데포카귀염사예여ㅜㅜㅜ 전지금여의도가요ㅜㅜㅋㅋㅋ
아니 근데 이승철 노래 존나 깸ㅋㅋㅋㅋㅋ
/이승철, 서쪽 하늘.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no_chu0613

제시어가 이승철인가요
정한이승철이고맙다
안준영을 욕하기전에 이승철이 잇엇다!
후우... 같은 레퍼토리 이제 질렸습니다...탈락입니다 ㅡㅡ^(이승철톤) 새로운 뤠풔토뤼의..멘숀을 해보쉐요 슈퍼멘션L 시즌 2! - 과연 엓엘들의 구닥다리 레퍼토리는 깨질것인가-!!!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dkahtm80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hanitweet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bravepunch0117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farmerhuan

이승철 ELRIS 엘리스 시인 커넥티드 소희 노래는 official_LS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