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후의명곡

. 180205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춥지ㅋㅋㅋㅋㅋ
180205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추워서 외투 꼭 잠그고 슝슝
180205 정준영 KBS 불후의명곡 프리뷰 2:나는 시려움따위 느끼지않지
180205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히히 멋있어
180205 #정준영 불후의명곡 출근 주냥 힙하다 힙해
180205 정준영 KBS 불후의명곡 출근 프리뷰
180205 #정준영 KBS 불후의명곡 외출 프리뷰 ::가르마가 지조있는 가르마다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jjyscreencaps

불후의명곡 다음주 예고 #정준영 드럭레스토랑이 준비한 사랑TWO 많이 기대해주세요❤️


외출

180205 #정준영 불후의 명곡 2번째 외출 프리뷰
180205 #정준영 KBS 불후의 명곡 외출 3 프리뷰
#정준영 #jjy#jungjoonyoung#sun4fingr#180129 불후의 명곡녹화# 외출중
180205 외출 #정준영
180205 정준영 KBS 불후의 명곡 외출 2 프리뷰 ::추어


출근

180205 불후의 명곡 #정준영 출근 프리뷰 발목과 아이스아메리카노ㅋㅋㅋㅋㅋ안춥니????ㄷㄷ

180205 출근 #정준영 추위에 지지않는 패셔니스타..🌟
180205 출근 #정준영 그래도 춥다..


짠내투어

#정준영 #jjy#jungjoonyoung#sun4fingr#드럭레스토랑#1박2일#짠내투어#프로게이머# [카드뉴스] 우리가 미처 몰랐던 이 남자의 덕력 (출처 디스이즈게임 | 네이버 스포츠)
#정준영 #jjy#jungjoonyoung#sun4fingr#드럭레스토랑#1박2일#짠내투어#웨이보퍼옴
180209 #정준영 짠내투어 출국 잘 다녀와
180209 #정준영 짠내투어 출국 뱌뱌뱌뱌
짠내투어 1회 보는데 정준영 존나 스윗함ㅠㅠ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kyoungmiRyu

#정준영 #jjy#jungjoonyoung#sun4fingr#1박2일#짠내투어#프로게이머#instroy update
짠내투어 처음 보는데 정준영 존나 힙해!~!~!~!!
짠내투어 결국 1화부터 본다... 정준영 잘생겼어
아 정준영 너무 조은대.....짠내투어나오는거보는데 매번 설레


드럭레스토랑

#Repost insta. 음악을 좋아하고 잘하는....개구장이들! 드럭레스토랑.... 함께해요 딩동~ . #정준영 #드럭레스토랑 #mc딩동
Update from MC Dingdong ssi's instagram✨ "음악을 좋아하고 잘하는....개구장이들! 드럭레스토랑.... 함께해요 딩동~" #DrugRestaurant #정준영 #정석원 #조대민 #이현규 #Jun


출국

180209 출국 #정준영


PEOPLE

[People of full capacity] 능력자들 - 20160219 #jjy #jungjoonyoung #정준영
the cutest lil bub😭😭💕💕 [People of full capacity] 능력자들 - 20160219 #jjy #jungjoonyoung #정준영


SALTTOUR

Salt Tour Ep.12 Preview "pro-gamer가 된 준연도 파이팅"✨✨✨ Joonyoung who became pro-game, fightin' too✨ #salttour #JungJoonyoung #박명수 #
180210 (짠내 투어) 싱가폴 촬영 EP 1 (Salt Tour) Filming in Singapore 프리뷰 4P #JungJoonYoung #정준영 #ParkNaRae #박나래 #SaltTour #짠내투


INSTA

#Repost insta. 강남배달의 새로운 돌풍. “인생삼겹살” “인생닭볶음탕” 화이팅기념 고양이에게 짜조를 준다 #정준영


싱가폴

친구 싱가폴 여행가서 원펀치 원이랑 정준영 봣다고 인스타 올림 진짜 너는 뭐잇나보다


정준영

병이에요 환자에요 아픈 기억은 다 지워요 아마 그댈 알겠죠 많이 사랑했겠죠 그러니까 그댈 지웠겠죠 정준영-병이에요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LimeMojito_21

전 사실 슈스케4 때 정준영 문투햇습니다.. 근데 친구가 딕펑스 김태현이 짱이라고 그러길래 자연스럽게 스며서 입덕햇음 ㅋㅋㅋㅋㅋ아ㅠ 그 때부터였죠 락덕질 시작한 게
나지금 갑자기 정준영 추억팔이하고왔어
정준영 😘💞
ㅋㅋㅋㅋㅋㅋ 정준영 쎄씨화보 피시방 실화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은하선 쟤는 이제 좀 그만할 때도 되지 않았나? 사기쳐서 하차당한걸 가지고 부당하차라고 하면 음주운전 하고 자숙하면 부당자숙이네. 정준영씨는 자기가 혐의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고소고발 당한 당시에 자숙을
프로게임어 정준영이다
정준영 ,,,,,,,,,,,,,,,,나 기타도삿어 ,,,,,,,,

지금 보니까 가수도 정준영이 아니라 정준일이어ㅛ어 나의 깊은 오해..
감사합니다 정준영씨
차태현의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은 울산 간월재로 백패킹 갔던 날의 단체사진이다. 왼쪽부터 차례로 차태현, 김준호, 정준영, 김종민, 김주혁, 데프콘.
#정준영 앨범 장당 5000원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었으며 시디 돌린적 일절X 드럭 피크 O (파란색이랑 빨간색) 틴에이저 퍼즐 O 일괄구매시 택포 21000원
피크요... 팬싸 정준영 데이터 필요하시면 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존나 망한 사진들이라 주기도 애매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잘생겻지 8ㅅ8
#굿데이 가 알려주는 #C9_CHOICE 주말 공개 #오디션 지원 방법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윤하 #정준영 #치타 #주니엘 #배진영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bestupidjjy

[슈퍼스타K4]로이킴&정준영 - creep슈퍼스타K4 13회 เป็น creep เวอร์ชั่นที่ชอบมานาน จนนัมมา cover ด้วย เป็นความฟินที่บอกไม่ถูกจริงๆ 55 👻👻👻
I love you 정준영 ver.
오늘의 TMI 하이린은 정준영 팬클럽 1기이다.
김범수 씨스타 정준영, 노 개런티로 희망과 사랑 나눔
내 자캐들한테 입혔던 옷 일박이일에서 정준영이 계속 입고나와가지고 기분이
1박 2일을 보세요 그날 정준영이 입은 그 옷이 언제 내자캐한테 입혀질지 모르는겁니다
겁나 강렬하다 한참을 봤어 멋진 사람이야 정준영

[스타인터뷰]음악·입담·연기까지 '마초남' 정준영자작
오잉 뭐지? 나 방금 정준영이랑 똑가ㅏㅌ이 생긴 사람봤는데
진짜 빼빼마르고 키크고 담배피면서 지나가는거 옆에서 봤는데 진심 정준영이렀는ㄱ데 뭐지
정준영 ㅃㄹ 3뚝 쓰고나와서 먼지가되어 불러라
정준영 보고싶다
정준영 - 공감 어쩌면 우린 아무런 감정도 없이 이별을 준비해야 했나 봐 서로 아플 것만 생각했지만 그랬던 기억 마저도 이제는 사라지나 봐 #iHae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그럿타.. 나는 정준영갤과 스갤 출신이다..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ddockback

헐 정준영 시이나링고 기브스 커버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적어울려ㅋㅋㅋㅋ
아니 링고노래도 부르고 라디오헤드 노래도 부르곸ㅋㅋㅋㅋㅋㅋ 정준영님 음악취향의 상태가 ㅣ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난 지호오빠 못찾아... 나 아직도 안보옄ㅋㅋㅋㅋㅋㅋㅋ 경오빠 재효오빠 권오빠 태일오빠 지훈오빠 민혁오빠 찾았고 주우재님이랑 정준영님 이름도 찾았는데 왜 지호오빠 못찾는가
나왜자꾸 꿈에 정준영나오냐
'우결' 정준영 황당발언 "와인은 복분자로 만드는것"
시아 샹들리에 너무 좋아하는데 그거 정준영 님이 부르시는 중에 무의식적으로 분위기 띄우려다가 놀라서 죄송합니다 하는 백현 못 잊고 못 잃는다 넘 귀여워서
정준영 가운데 똭 있네 ㅋㅋㅋㅋㅋ기분 좋다

초멘)정준영 감사합니다...!!
머임 정준영 머리 무슨 일 .....
정준영 머리 삽살개 같아큐ㅠ큐큨ㅋ큐ㅠㅠㅠㅠ
정준영 이별 10분 전 들어주셈... .. 듣고나면 정준영 공감도 들어주셈...
안녕하세여 ,,, 흔적잡습니당 원래 안잡는데 정준영팬 너무 오랜만이라가지고요ㅜㅜㅜㅜㅜㅜ
정준영은 왜 머리를 기르는걸까..? 쎄씨에서 말했는데 뭐라 했지
ㅊㅁ 정준영 있네요 감사합니다!!💕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ddockback

아 타투는 너무 하고싶은데 나 입술 피어싱 하면서 운 사람이라 너무 걱정된다 나 제2의 정준영 될 거 같아
이 남자랑 나도 궁합이 좋게 나오더라 의외이기는 한데.. 가수 정준영이랑도 높게 나왔음..
나 울어요 정준영 미첫나
정준영과 정제원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볼 줄은
정준영 무슨 게임캐릭같애
진짜덕질인생에서정준영빼면저는할말이없음
정준영 버젼 잊었니 !!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C9_Audition

정준영이 프로게이머 됐다고 하는데.. 무슨 게임 하는데?? 옵치?
이별10분전 정준영씨 노래욤
정준영 여전히 잘생겼군
정준영 미친.....
아 근데 정준영 존나 잘생겻다
정준영 비율 미쳣다 진짜 다리 개길가
정준영 스윗해ㅠㅠ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hirene247

응응 박나래도 보고 허경환이랑 정준영이랑 원(?)도 봄 테레비랑 똑같더라ㅋㅋㅋ
근데 연예인 000 좋아해요. 정준영 팬입니다. 이러면 이상형=연예인이라고 다이렉트로 생각하는 사람 많더라...
이랗게 보니까 예쁘군.. 긴머리 머시기펌 정준영머리 했대 ㅁ엄청 잘 말리구 그래야해 허허
어떤 수식어도 필요없다 입만 아파 그냥 정준영임 "정준영"
너의 모든 표정 하나하나 소중하고 고마워 #정준영
ㅇㅇㅇㅇ 생각못햇는대 들으닉가 정준영머리갓내 예븜
정준영의 에이미를 들으세요 이제부터 내 영어이름 에이미임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lakim30

됐어 다 필요 없어 내 새끼가 짱이야 정준영 예쁘다 잘 생겼다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semmo_semmo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jjyscreencaps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loveable_mint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loveable_mint

정준영 불후의명곡 외출 출근 짠내투어 드럭레스토랑 INSTA cotter0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