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라는

고데기도 잘됐어ㅠㅠㅜㅜ 놀러가라는 신의 계신데 이거
사랑니 땜이 한국 가야할거 같다 1-2년 안에.. 누워있어서 잘 뽑을 수 있을지 장담 못한다고 전문가한테 가라는디 치과의사=전문가 아니었나:Q
죳발 진짜 ㅋㅋ... 냄돌한테 군머 가라는 소리 잘 안 하는데 야 느그는 군머부터 가야겠다 ㅋㅋ
신발 매장은 오후에 가라는 말이 있다. 하루 종일 걷다보면 발이 붓기 때문이다. 그런데 나는 머리도 그런가보다. 퇴근할 때 모자 쓰면 잘 안맞는다. 부었나봐.
스카이 못 가면 서울 못 보낸다, 그거 클리어하면 스카이 중에서도 잘 나가는 과 안 들어가면 못 보낸다 그냥 대규교머가거나 경북머 가라는 머구 부모들 많어
음 그리고 작곡가선생님 초면에 죄송한데 진짜 모델인줄알았다 정말로ㅠ 그리고 끝나고 싸인받으러 가라는데 방앞에 줄서서 1명씩 들어가서 일대일로 대면하는건지는 몰랐지ㅋㅋㅌㅌㅋㅋㅋ 긴장해서 안녕하세요 그렇네요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이거밖에 못함ㅠ
( ★-★)... ... (고개를 까딱하며 잘 가라는 무언의 인사를 보내주었다)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jh_ty__

령 졸라 귀찮음 할머니집은 숲속에있어서 차도 안다니고 걸어서만 가야되는데 족히 3시간은 걸어야 갈 수 있는 거리였기 때문 잘 살고있는 할머니한텐 갑자기 왜가라는 거냐며 퉁명스런 말투로 물어보면
설마.. 다들 나보고 잘가라는건 아니지?
나야 알아서, 잘 하겠습니다. (손을 휘휘 저으며 가라는 듯)
두고두고 한순간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가지 말라는 말을 해야 하는데 잘 가라는 말이 나오고, 무작정 붙잡아야 하는데 태연한 척 손 흔들었던 못난 그 순간을.. 사랑이 뭐 대수랴 자신했던 그 시절에.. - 박성철
다들 잘가라는 인사 해주신거 너무 고마운 ㅠㅠ 행복한 기억만 갖고 가라는 말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의 이별은 잘 가라는 인사도 없이 치러진다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 있다 내게는 천금같았던 추억이 담겨져 있던 머리위로 바람이 분다 눈물이 흐른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아 좀 권사님 같아 보이더라도~ 저는 병원 가자고 격려하는 사람들의 말이 소중하고 더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돈 들고 시간 드는 거 알지 아니까 무조건 병원 가라는 말 나도 잘 못 꺼내는데, 몸의 다른 곳이 아프면 병원


홍진영

[#주이] 따르릉 ~ ☎️ 홍진영 선배님의 신곡이 나왔어용 ~ 바로바로!!  잘가라 🤚🏻🤚🏻 노래 진짜 진짜 중독성 최고 👍 #잘가라 많이 들어주세요 ㅎㅎ 쭈이의 "잘가라" 댄스 ▶
180207 #홍진영 #갓떼리 #잘가라 홍심사💜
홍진영 잘가라 쇼케이스사진(HONG JIN YOUNG) #HONGJINYOUNG #홍진영 #트로트 #쇼케이스
2월 12일 월요일 밤 11시 30분에 만나요~ #홍석천 #왁스 #바보같은너 #홍진영 #잘가라 #구구단 #하나 #미나 #theboots #gugudan #단짝
여러분 홍진영 하세요 귀여움 끝판왕 입니다 ㅜㅜ 이번 신곡 ‘잘가라’도 많이 들어주세요 ㅜㅜㅜ
[#홍진영] SBS 정글의 법칙이 곧 방송됩니다! 모두 본방사수 할 준비 되셨나요~? 금요일 밤엔 정글의 법칙과 함께! 금요일 #잘가라 ~
저는 요즘 홍진영님의 노래에빠졌답니다 잘가라 -tmi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ilang__I

[#홍진영] 홍진영이 출연하는 JTBC 아는형님이 오늘 오후 9시에 방송됩니다. 주말에도 인간 비타민 홍진영과 함께! #홍진영 #잘가라 #GOOD_BYE


이정하

가장 사랑하던 그 순간 나는 너를 놓았다. 내 사랑이 가장 부풀어오르던 그 순간, 나는 외려 풍선처럼 터져버렸다. 잘 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이정하 ,절정) 中
잘 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손을 흔들어 주진 못했지만 그 순간 너를 향한 마음이 절정이었음을. /이정하, 절정
잘 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손을 흔들어 주진 못했지만 그 순간 너를 향한 마음이 절정이었음을. 절정이 지난 다음엔 모든 게 내리막이었다. 내 삶도, 내 인생도. [이정하, 절정]
잘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손을 흔들어 주진 못했지만 그 순간 너를 향한 마음이 절정이었음을 절정이 지난 다음엔 모든 게 다 내리막이었다 /이정하, 절정
잘 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손을 흔들어 주진 못했지만 그 순간 너를 향한 마음이 절정이었음을 절정이 지난 다음엔 모든 게 다 내리막이었다 내 삶도, 나의 인생도 | 이정하, 절정
잘 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손을 흔들어 주진 못했지만 그 순간 너를 향한 마음이 절정이었음을 절정이 지난 다음엔 모든 게 다 내리막이었다 내 삶도, 나의 인생도 [이정하 / 절정]


마음이

아 생각해보니까 한정가챠도 아니고... 복각 중스타에는 시스템 없나요....? 나중에 내키면 뛸 수 있겠지모....(급 마음이 편해졌다 잘가라 내 1600개의 다이아


즤믡은

ㅡ사탕 까줄까? 즤믡은 대답도 않고 도리도리를 했음. ㅡ그럼 다른 거 사다 줄까? 이번도 도리도리 ㅡ잘래? 즤믡은 그 말에 고개를 위아래로 끄덕였음. 턔헝은 편하게 자고싶으면 보건실 가라고 말했고 즤믡은 그냥 책상에 엎드려 있었음.
ㅡ사탕 까줄까? 즤믡은 대답도 않고 도리도리를 했음. ㅡ그럼 다른 거 사다 줄까? 이번도 도리도리 ㅡ잘래? 즤믡은 그 말에 고개를 위아래로 끄덕였음. 턔헝은 편하게 자고싶으면 보건실 가라고 말했고 즤믡은 그냥 책상에


안녕

ㅎ..안녕 내 만칠천원..몇시간 일해서 번 내 만칠천원 ..잘가라! 우체국 택배는 괜찮은데 준등기 우편물은 다신 이용라거 싶지 않다;; 트라우마 됬어..몇일 신경쓰다보니 스트레스 장난 아니고 준등기 이용하는건 필요해도 패스해야겠다. 😥
...그래, 최고의 친구였다는 것도 인정은 하지. 난 혼자였고... 됐다, 지금 궁시렁거려서 뭐 하냐. 헌화도 하고 비가도 부를게. 그럼 이만 시우님이랑 작별인사 빠이빠이. 잘 가라. 나 혼자 너무 이기적인거 아닌가 고민하던 시간도 이제 안녕이야.
냐옹아 먼저 가라,,,, 안녕 애웅이 잘가... 안뇽... 뇸뇸뇸뇸
바루나 안녕 잘가라 활 2풀이라니 무리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rhyven_maple

언체인 우블 E열 취켓.. E열 앉다 보니 다른데 왠지 그래서.. 오른쪽은 처음 앉아 보네... 후아.. - #연극 #언체인 #낮공 #막공 #잘가라 #안녕 #nofear #nostress
무통보 싫다고 했을텐데.... 너도 싫다고 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나 가라 가 나도 맨날 기다리기 지쳤다 잘 먹고 잘 살고 학교 생활도 잘 하고~ 안녕~👋👋👋
88올림픽 너무 힙한데 안녕히가세요도 아니고 안 녕 잘가라 안 녕 안 녕
안녕 내 다이아,,,,고마웠다,,,,잘가라,,,,
rt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저 선수 잘생겼다 생각했는데 출국막아!!!하다가 다음 사진보고 아...안녕...사랑했다...잘가라...


타리안

타리안good의 뜻은? 자다좋은! 타리안bye 뜻은? 자다잘 가 ! 타리안say는?? 자다말하다!!! 타리안그럼 say good bye의 뜻이 뭘까? 자다좋은 말할 때 잘 가라. 타리안(딥빡)


상디

상디good 뜻이 뭐지? 키드좋은 상디bye 뜻은? 키드잘 가 상디say는? 키드말하다 상디그럼 say good bye 뜻은 뭔지 맞춰봐. 키드좋은 말할 때 잘 가라 상디:


흔들어

지옥 잘 가라고 이렇게 흔들어주면 나는 번지점프를 해서라도 지옥갈 것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신

졸업했다~ 잘가라 중하ㄱ교 다신 안 와; 언덕 위 너무 힘듬
우리반 온도차 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잘가라 닝겐들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만나지 말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ㅠㅠㅠ미드텀 잘 가라 다신 만나지 말자


학교

잘가라 중학교 난 이제 고등학ㄱ생이다
잘가라 학교
너무 상큼발랄하셔셔 반할뻔햇습니다; ; 잘가라 중학교!!! 감사드려요!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hajun1312

국이 담임선생님 전화는 안 받아도 윤 아저씨 전화는 꼬박꼬박 받음. 윤 아저씨가 학교가라, 그만싸우고 다녀라. 이런 소리 하는 거 알면서도 그래도 윤 전화는 잘 받음.
진짜루 너무 죠아요~~!~!!!! 퉷님두 졸업하셨쥬!? 왕전 짱 축하드려요 히희희 학교 잘가라,,👋👋👋
나도 정병걸리면 병원에 가라고 남들한테 그러는데..솔직히 나자신은 잘 모르겟음 난 정신병원 되게 많이다녓는데 소문듣고 대중교통이용해서 시간 꽤 걸리는곳에 가본적도 많고 입원해본적도있고 약도 엄청 먹었음 무료상담이랑 학교주관상담 등등 다 받아봣는데
초멘죄송합니다) 저도 대구 출신인데 서울에 있는 대학 붙었는데도 전액장학금 받고 경북대사범대 가라고 하더라고요 여자애는 집에서 학교 다녀야 한다 + 시집 잘 갈 수 있다는 이유로..
#교육이 아닌 #사육이 되버린 현재. 아이에게 학교가라고 하기도 창피하다. ㅎㅎ. 그저 머저리들을 잘보고 그들을 다스리는 법을 가르칠뿐.... ㅋㅋㅋ


마틴

마틴 "벨져 경. 'good'은 무슨 뜻인가요?" 벨져 "좋다." 마틴 "그럼 'bye'는?" 벨져 "잘 가라." 마틴 "그럼 'good bye'는?" 벨져 "좋은 말 할 때 곱게 꺼져라." 마틴 " "


나보고

손 살랑살랑 흔드는 거는 ㅈㅣ금 나보고 저 세상으로 잘 가라고 임사해주는 거지...? 다 을ㅇ아...

아빠 때문에 자러가질 못하겟음... 보호자 침대는 하난데 보호자인 사람은 둘이고 아빠는 나보고 걍 보호자 침대에에서 자라는데 내가 그냥 자면 아빠 의자에서 잘거 뻔히 아는데 어케 잠... 그냥 집 가라니까 고집부리더니..
나 이제 잘란다. ~~~ 나보고 내일 알바가라고하는거면 내일알바안간다. 고생할만큼했고 ... 집에 잡동사니 뒤지든 ... 대구아비에게 몇백원 얻든 ... 알바는 이제안감. 고생할만큼했다.


잘가라

근데 애인한테 본인 집 가라고 했는데 안가면 존나 짜증날거갗음 ,,, 말 잘 듣는 사람이 최고임
국민들 북한 응원단 왔네. 어이구 촌스러. 그래도 힘들게 왔으니 잘 있다 가라. 기레기들 북한에서 최고미녀들이 왔다! 완전 이쁘다!! 절대 유혹당하지 마! 정신 똑바로 차려! 지배당하면 안돼! 국민들
이 부분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00즈가 불러놓고 바로 가라고햌ㅋㅋㅋㅋㅋㅋㅌㅌㅌ - 잘가 너네 다음에 할꺼자나 00즈 안보여? 천러 - 예 나갈게여 지성 - 02는 빠지도록 하겠습니다
JTBC의 만행이 벌어지는 동안, MBC,KBS,SBS간의 팩트폭행으로 치열한 맹폭 경쟁 중. 흐믓하네. 그래 지상파가 살아야 나라가 산다. JTBC는 어차피 종편이다. 그나마도 아쉬워 파석희에게 다소 기대를 걸었으나, 이제는
대딩 애가 부스스한 까치집 해서는 눈도 제대로 못 떴으면서 같이 아침밥 먹겠다고 앉아있는게 너무 귀여운거다 더 잘 수 있는데 밥 먹고 가라고 자기 씻는 동안 계란후라이 하나씩 꼬박꼬박 해주는데... 느닷없이 그게 되게 감회가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instiz

이제 잘 가라고 인사하는 것도 익숙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요.
뉴트:토미, 그.. 내가 성격이 좀 나빠서 가끔 재수없게 굴 때가 있어. 그러니까 내가 가라고 해서 진짜 가지 말고 잠깐 사라졌다가 금방 다시 와야 돼. 알았지? 꼭. 토마스:응응 나 그런 거 완전 잘 해!
갑자기 옆구리 존나 아파서 알바 못간다구 했더.., 잘가라 내 주휴수당아 ㅜ흐궇그흑
잘 가라.
그럼, 잘 가라. 좋은 대답을 기대하고 있겠다.
ㅋ킄 잘가라 아버지여
환장한다 한서ㅓ타, ,, ,특대도 만렙 4-5개 써야 잡히는데 긴급이 잡히겟냐,,,,잘가라 마군,,,,(쓸쓸,,,,

잘가라 엔티시
십알 공학 잘가라
(각목 받음) 개인적인 원한은 없지만 그냥 잘가라 라클리. (뒤통수 내려침)(익숙)
행군했는데 잘돌아다님 = 가라군장이거나 개꿀빨음
보통 본인 입으로 인정 잘 안 하려고 하던데..(빤히 바라보고는) 그야, 카미야상 하고 다니는거 보면 저희에게 숨길생각 없어보여서 그런가.. 정말 그렇게 보이네요. 이가라시상은 빼앗는게 재밌나요?(궁금..)
잘 가라 라클리의 거시기
싀발곳들 지옥에나가라,,, 따흐흑 정말 그 이후로 행사는 다 부정적으로 보게 되어서... 앵간 감수하고 참여(이맘 아니면 잘 그못가게된것같어요 ㅋㅋㅋ.... 덕질하는장르마다 사람때문에 탈덕해라....망할것들.....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Junsu_pro

잘가라~~ 저 구린 교복;;
를 현게로도 보고 싶으니까 이번 신입생 존잘들 새터 우리 동아리 조로 몽땅 밀어넣어주시고.... 한달에 n명씩 고인이 되고 있는 내 동기들 뚱 ! 떵 ! 잘가라.. 난 이제 아싸...😑😭 3년 독강... 헬로••• 잇츠미 ••••
묵호항에 거지새끼들 양아치년들 오늘도 맛있는 남한 밥 처먹었겠지?바퀴벌래같은 북한 것들 이 대한민국에 그렇게 오고 싶더나?거지들 사상 빨갱이 거지들하고 잘 붙어서 잘 처먹고 가라.
왜때려ㅍㅁㅍ!!!몰라 치히로는 좀 맞아야대 ①"①(냥냥펀치 결국 보쿠 잘다루는 마유유가 뽀뽀해줘서 가라앉힐듯ㅋㅋㅋㅋ
[미아센터] 신이치죄송한데요, 친구를 잃어버려서. 방송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직원네! 신이치잘가라, 쿠로바 카이토. 카이토(문쾅) 왔어!!! 왔다고!
잘가라 맨~ 가다 넘어지지말고~~
잘가라, 내 청춘의 단편이여!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bean0407_LLS

ㄹㄹ요 저 그 교회에서 끝까지 보면서 잘가라하는것도 아 저거 진짜 국수먹는거 눈물지뢰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사랑이에요 참사랑...
잘가라 콘님
보통 나는 카이모노시나가라 라고 쓰긴해 스루가 포함된건지는 잘 모르겠따... 카이모노 자체를 쇼핑으로 알구있어서...!
잘가라 문이과통합 화이팅...
잘가라 노랑머리!!!
알라딘 골드 등급이었네 13일까지 10여만원을 쓸 일은.... 없다..... 잘가라......
딜이 반토막나고 들고 다닐 수 있는 탄도 반토막나니까 확실히 이제 다른 탄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라보가 나은듯. 잘가라 참렬 고마웠다!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yeoncomi

「그럼 잘 가라. 그 심장, 받아가마———!」
제가라면은잘끓여요
고등학생 #변현민 잘가라 탕탕탕🕶
잘 가라 검궁아 좋은 곳에세 편하게 지내렴 후키님도 오래 슬퍼하지 마세요
201513xxx학번 잘가라 나는 이제 2018로 재탄생될것이다
"정병인의 정병시 증세나 드러나는 방향 개인마다 각각 다르고 천차만별이기땜에 SNS 상에서 할 수 았는 건 병원가라 약 잘 챙겨먹어라 말고는 없음.. 정병을 핑계로 폐를 끼치는 자신을 정당화하거나 낭만화하는거 진짜 개노답인거 알지만"
흐헣으헝흐어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가라 나의 11000원....ㅠㅁㅠ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geuldorodong

오빠가 자기는 아직 백마 잘 못한다고 하는데 내가 보기엔 충분히 잘 하고있고 돌발상황 대처야 힐러들 피지컬차이인거고 ㅋㅋㅋ 충분히 방생해도 된다 가라 이볘!
?? 잘 가라니... 너무하시네...
후후후후후 탈예일이다 잘가라 례일새기야
하... 잘가라 디아볼릭 에스퍼 때문에 암흑기가 너무 길었는데 드디어 빛을 발하게 됐어...
아아, 엘리자베스. 너의 힘을 잘 모르는 어린양이 오늘도 희생되겠구나. 가라!(마법지팡이 휘둘러서 영희의 머리를 때렸다.)
케바케지만 가만있는 벼루빡에 5번 정도, 잘 달리는 앞차 더 잘 가라고 슬며시 밀어주기 2~3번 정도면 없던 공간감각이 막 생겨납니다
잘가라 강릉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coffeewildheart

싀익시익; 잘가라 시노부!!애드!!
함락 같은 소리하네 함몰이겠지 잘 가라
여기까지다 잘 가라
Aㅏ 잘가라 노래 너무 좋다
이번노래 ㅋㅋㅋㅋ 찌녕이 겉으로라도 상대한테 잘가라 으이구~^^ 하는 느낌 나서 넘 좋음ㅋㅋㅋㅋㅋ
안드레아나이를 먹어서인지 분간이 잘 안가네 레토헷갈릴걸 헷갈려! 안드레아그러니 네가 잡아. 레토뭐ㄹㅏ고????? 안드레아가라! 레카츄!! 너로 정했다! 레토:
...... .... (이 놈을 살려두면 큰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안주머니에 든 권총을 쥔다. 잘 가라, 다음 생은 예루살렘에서 태어나라....)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SUGARRRR_r

야 대구인사람아 오늘 제레 나대신 좀 가조라 후기 좀 풀어조라 저 밴드는 잘 모르지만 아무튼 제레에서 하는 어쿠스틱라이브라니 꼭 가라 제발 누구든 가봐라
C랑 D는 같은 학과인데 고향이 같아서 친구먹고 부랄친구 저리가라 할 정도로 친해진 애들임 떠들썩하게 잘 노는데 둘만 있으면 묘하게 조용해진다(서로가 관캐라 설레서 말을 못함) 다른 애들이랑 떡친다는 핑계로 서로한테 입
이제 옆머리좀만길면 걍단발이다 잘가라투블럭
잘가라아
잘가라. 개 버드야.
안재현 얼굴 뭐지 내동생닮았어 하나도안잘생겼네 ㅂㄹ다.. 잘가라
4년간의 지긋지긋한 연도 이제 끝이다 잘가라 로슈2호!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duckkk_1

응-? 너도 신입이야? 라디오타워 작전 때문에 멤버를 늘렸더니 로켓단 유니폼이 부족해졌어 무슨 이유에선지 사진사가 가지고 있다고 해서 살짝 훔치러 왔지 마침 잘됐군! 너도 여기서 갈아입고 가라
잘 가라 블락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가라 객체지향
내가 군대가라고했냐? 그래서 잘먹이라고 세금 존나내잖아
어케이래? 잘가라ㅜ
잘가라.. 꼭 행복해야해
체육관 문단속 잘 하고 가라.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ltnosea

잘가라 헬조선
반짝반짝 이쁜 별이되거라. 사랑받는 고양이였으니 마음껏 빛나려무나....잘가라 아가.
헉 굴쿠만 잘 놀다 가라)_(
아진짜오로치마루넘조은데어카지....(잘가라이갑연
잘가라 (타앙
잘 가라. 정말로 원하던 선택을 했기를 바란다.
자본주의의 레이저건을 통한 약식 처형이다 잘 가라 4의 일족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i_go_rae

존나 잘 알고 끔찍하게 잘 수행하는 새끼였다. 우리보고 자꾸 저여자가 먼저 오자고 했다면서 존나 안궁금한 소릴 늘어놔서 아 싫다면 그냥 가라고 가!! 여성분도 갔잖아 그냥 가라고요 여자 다섯이서 존나 뭐라고 했는데 ㅋㅋ 그새끼
잘 알고있군. 이제 가라
(네 목덜미를 잡으며) 그러면 내가, 잘가라. 하고 보내줄것 같아?
잘 가라, 등심 안심 뒷다리살들아. 가서 삽질이나 열라게 해보셔.
정꾹아,, 누나랑 사,,, 사귈... 뭐? .... 뭐요? 앗냐 앗냐~ 집에 잘 가라그 ^ㅡ^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잘가라 최노리
🚨성종이의 피드백을 간곡히 부탁합니다.🚨 ‘달면 잘 취하거든요. 남자는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술을 달게 타준다. 빨리 가라고’  오늘 성종군이 한 발언은 굉장히 위험하고 여성에게 폭력적인 발언입니다. 소위 🚨‘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_owo_9_

그러다가 둘이 서로 번호 주고받고 톄는 어리둥절 하다가 집에 잘 가라고 웃는 국에 자기도 웃는데 어째 국이 귀가 약간 붉어진 느낌 국은 속으로 미친 존나 귀여워, 예뻐!!! 속으로 쾅쾅거리고
아 진짜 옘병 어이없는게 신살이 보구5렙찍을때 100연 넘게돌렸었는데 홍차는 뭔 30연+2단챠로 보구5렙됨 뭔데 왤케 날 사랑해 저기 홍차없는 옆집칼데아에 가라고 제발 부탁이야 나도 널 사랑하지만 지금 이건 잘못됐다 알고있지
야 너 블락 잘 가라
잘가라 파트라슈...(총 타 앙)(?)
와 두 분이나 날 블락했서 ㅠ 잘 가라 무통보 블락충아.
헐 키스랑 빠이???? 잘가라~~~~~~
다음 이벤이 2월 15일이라고? 잘가라 한스타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vika_chenri3927

떠나는 녀석이 있는 건 슬프다고... 잘 가라!!! 비록 모르는 녀석이지만 말이야!! 현실에서라도 푸른 바다를 보기 바란다!!
잘가라 귀여운 아이여,,,
잘가라 황사막
걔 그러고보니 이과라며? 잘가라 이과~!~~!!!! 만나서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dlvvnf002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tmqmfl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rain_welldrop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icemitte39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이정하 마음이 절정 주진 __z_er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