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폐막식

폐막식에 아모르파티 기대해봅니다
폐막식엔 인간적으로 아모르파티 틀자.
아모르파티만 있었어도... 폐막식 지켜보겠습니다...
아니 왜 아모르파티가 안나온거죠 앗 이거 폐막식 비장의 카드인가..폐막식때 다같이 아모르파티 들으면서 전세계인들이 춤추는거야
올림픽폐막식때 아모르파티하면 진자 개쩔갯다
폐막식은 아모르파티로 가면 한국의 정체성 확립 끝날듯
오져브럿다 폐막식 때 아모르 파티 나오면 조난 흥 폭발하면서 쩔 것 같음 ㅎ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wheeinlove417

걍 이 기회에 폐막식때 아모르 파티 틀지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폐막식 제발 아모르파티 틀어주세요
폐막식은 아모르파티 가자
폐막식때 아모르파티 진짜 틀면 안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말마따나 폐막식에 아모르파티 나왔으면.
폐막식 땐 아모르파티 틀어주기야
폐막식애 아모르파티 김연자선셍님을 불럿서야댓다.

거 어차피 약 빨은거 폐막식엔 아모르파티 틀어놓고 다같이 막춤추면 안됩니까
폐막식때는 아모르파티 나왔으면 좋겠다
폐막식도 개막식처럼 브금 까는거 가능하면 아모르파티 넣었음 좋겠다 갓곡이쟝
진짜 폐막식에서 아모르파티 틀면 존나 다같이 나와서 춤출듯ㅇㅇ
이왕 이디엠뽕짝 사이버펑크 코리아로 개막한거 폐막식 때 아모르파티 했으면 좋겠다
폐막식때 아모르파티 하면 증말 취적일듯
폐막식도 인면조같은 비주얼이면 어떡하지..(그리고 아모르파티가 안 나왔다는거에 좀 아쉽다 케이팝 이디엠이라 생각했는데...)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hyon_oo

누가 폐막식때 아모르파티 틀자고 했냐 개꿀인데?
잠만 왜 수호랑만있어 반다비 개쩌니까 봐줘요 안볼시 인면조랑 같이 노래부르면서 폐막식까지 아모르파티 추게할거임
폐막식 ㅋㅋㅋㅋ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
진자 폐막식때 아모르파티 나오는거아니냐.. 개 힙할듯


개막식

나 그런데 진심으로 평창 개막식에 아모르파티 기대했는데
현 개막식 나오기전 아이고 우리 뫄뫄 이쁘다. 개막식 시작과 동시에 멘붕과 아모르파티 김연아 나오니까 위에 전부 쏙 들어가고 퀸연아 대동단결
개막식 되게 흥겨워서 좋았는데 둠칫둠칫 하지만 아모르파티가 나오지 않은건 아쉬웠다 전세계가 하나가 되어 아모르파티 리듬에 둠칫하는걸 보거싶었는데

아모르파티 나왓으면 힙의 끝을 달렸을 것이다 개막식
개막식때 아모르 파티 나왓슴 조켓다
솔직히...개막식에....아모르파티...없는거....충격이었다......
개막식에서 아모르 파티 틀었다면 정말 성대했을 것
개막식 다시보는데 이매진을 굳이 왜 불럿어야햇슬까,,일관성있게 아모르파티나 부르지
사실 우리집도 개막식 보면서 아모르 파티 왜 안나오나 이러고 있었음
실검에 아모르파티가 살짝 보이던데, 그러고보니 왜 개막식에서 아모르파티를 틀지 않았는가? 이것이야말로 K-EDM의 정점이지 않나!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za_mong_man


평창

폐회식 마지막노래로 아모르파티 나오면 이번 평창올림픽은 성공한 올림픽인거시다. 오늘 트로트가 안나온 이유는 마지막날 뽕짝메들리를 하기 위해서일꺼야!
제발 평창에서 아모르파티를 불러주세요,,, 한국의 롹을 세계에 널리 알리자,,,,,
아 ㄹㅇ 아모르파티 평창에서 해서 빌보드 진출 햇어야햇는데에~~ㅠㅠ
근데 이번 평창 젤루 아쉬웠던거 그거였음 그 노래 부르는거 차라리 김연자 선생님께서 아모르파티를 부르셨어야 한다
평창 선수단 입장에서 존나 힙하게 아모르 파티 틀어줬음 좋았을걸
아모르 파티 나왓으면 진짜 평창 그 자체엿을텐데
평창 호랑이 반다비 인면조 다 너무 귀여워서 눈물난다 아모르파티만 나왔음 완벽한데,, 역시 비빔밥과 잡채와 국수먹고 밥먹는 나라의 하이브리디티 포모인간으로서 넘 사랑해,, (이상한국뽕

평창 폐막때 아모르파티 틀어줘어면 ....


EXOL

아모르파티 나와줘야하는거 아니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왜 아모르파티 안 틀어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모르파티가 나올수도...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아모르파티 왜 아직 안나오는지 이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컬투쇼에서 김연자님이 엓오언급해주셨어요 김연자님 아모르파티 흥해라~~!! 노래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총 3곡 투표인데 참고로 전 나머지 한곡 아모르 파티 선택했슴다 ㅋㅋㅋㅋㅋㅋ 아모르파티 넘 죻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__L0U


다같이

폐회식 따 아모르파티로 다같이 혼파망대잔치햇슴 조켓따ㅇㅅㅇ...
아모르파티 틀었으면 다같이 헤드뱅잉하고 재밌었을텐데 이 바보들...


브금

나 커뮤 브금 아모르 파티한다
아 진짜 브금 아모르파티 할ㄱ까보...ㅏ
운명을 찾아낸 둘이니까 (원래브금 아모르파티인데 날조해버리기~)
브금 아모르파티틀어줘
이번에 그리다니아에 이벤트하는쪽 지나가면서 거기 브금 듣고 생각난건데 그때 저희 왠진 모르겠는데 파티였다가 딱 1년전쯤에 림사에 이벤트하는데감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브금으로 아모르파티가 넘 어울리는 춤사위야!!


지옥에서

지옥에서 열린 아모르 파티
아 진짜 올림픽에서 지옥에서 열리는 아모르파티 불렀어야하는데.. 그럼 진짜 코리안의 힙함을 전세계적으로 알리는거겠지..
지옥에서 온 아모르파티 어디있더라
찌통물 눈물파티쓰고싶은데 그냥 지옥에서 열린 아모르파티 하는중...(?
지옥에서 온 아모르파티 영상
ㅋㅋㅋㅋㅋㅋ지옥에서온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shallwe__


진자

아니 잠깐만 사촌끼리 볼을 왜빨아요(질 색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아 진자 아모르파티 ㅜㅜㅜㅜㅜ진짜 세계 어느나라에서도 만나료ㅜ없는 희대의 띵곡을 한국이 버렸어요 진자 머리깨구십어요
ㅋㅋ ㅋㅋㅋㅋㅋ진자 딤디링딩딩링딩 하면서 아모르파티 부를것같다구요ㅋㅋㅋㅋ
나 고백할 거 있는데 진진자라랑 아모르파티 진행중에 개많이 들어서 대런 입으로 진진자라 부를 뻔 햇어


사이버펑크

아 사이버펑크 사우스 코리아하면 역시 아모르파티를 했어야하는데....난 아모르파티 너무 흥나서 들썩거리는걸...
사이버펑크 유교 대체 뭐야 둠다다닥 아모르파티 가부장제


노래방에서

노래방에서 아모르파티 부르는 츠나데같은거 생각하면 기분나빴던 것도 다 풀려버림
노래방에서 와랑 아모르파티 부르다가목 나갈뻔항

오늘 노래방에서 아모르파티 다섯명째 부른다 꿈인가?


폐회식

폐회식 음악팀은 들으씨오 아모르파티로 정점 찍고 끝냅시다
진짜 진지하게 진심으로 폐회식에 아모르파티 틀어주라
혹시 아모르파티 폐회식때 하려나
사실 이생명소환술의 마지막 곡은 아모르파티였던것임...그리고 그게 폐회식에 나오겠지...(아님)
폐회식때는 꼭 버드리님의 공연과 아모르파티를 보고싶다


인면조

아모르파티나 들으면서 인면조나 봐야지 생각만으로도 뭔가 한국적인 Kㅣ분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canufocusonme

탐라가 인면조 파티잔아.,? 나도모르게 친근해진 인면조...


마지막

조직위는 잘 들으시오... 마지막 곡으로 아모르파티가 안 나오면 전세계의 김연자 팬덤이 가만히 있지 않을것이오...
아녘ㅋㅋㅋㅋㅋ저안보는뎈ㅋㅋㅋ마지막으로아모르파티 틀어주라는 알티보고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
입장곡 리믹스 마지막 곡으로 아모르파티 나오게 해주세요 제발
아나 왜 마지막으로들은곡이 아모르파티여서. .
저랑 제 친구 이상한 짓 진짜 많이 함 둘이 만나면 무조건 노래방 가는데 좋니 7키 올리고 아모르 파티 찍고 화음 노래 화음 쌓은 다음 존나 만족스러워 하고 신나는 곡 틀고 놀다가 갑자기 외톨이 부르고 마지막에 티얼스로


부르고

아모르파티 부르고 십은 11시 19분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porthworth59270

아니진짜 나는 너무 흥부자고 아모르파티 부르고 싶은데 대런 에르난데스 이성맨이라 빡,쳣어
? 김캐롤은 아버지랑 존나 노래방가서 아모르파티부르고 부부싸움하는거 팝콘뜯고 구경하는 사람이라 안그래도 탐라에 아버지 얘기나오면 뻘쭘해진다구요


흥겨워서

지금 쫌 이상하게 흥겨워서 토미쉘비가 디스코 불빛 번쩍거리고 아모르파티 노래 흘러나오는 밑에서 춤췄으면 좋겠음
흥겨워서 아모르파티 영상 보고있으니까 아빠가 왜 이런 노래를 듣고있냐고 했다


진심으로

물론 아모르파티 안나와서 진심으로 화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으면서

아모르파티들으면서그림그려야지
180128 1월 월말평가 #김영조 #이건민 #이건희 #여환웅 #RBWBOYZ 다 귀여워서 아무도 크롭하지 못했어요. 아모르파티 들으면서 눈물연기 하다가 흥을 참지 못하고 결국 춤춰버리기~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rvpodo


곡으로

올림픽 음감 들으씨오 막곡으로 아모르 파티 안나오면 당신은 죽쏘


곡은

저두 아모르파티 제발..!!!!! 솔직히 그곡은 영혼까지 춤추게 하는 띵곡이잖아요... 크으으으...
아모르 파티로 뭔가를 써야 한다 이렇게 인생을 표현하는 곡은 없다고 생각해.... 내 인생에서 2차를 이렇게 열정적으로 많이 뽑아내게 만든 도검이니 장르에 보내는 찬사의 기념으로 반드시 써야 하는 게 아닐까?


탐라에

(((탐라에 아모르파티를 틀었ㄷ다)


모르겠는데

어디가 달라진건지 모르겠는데 적어도 제가 포토샵으로 줄인것만큼은 고쳐줘야 아 고쳐줬구나 하지 않나욬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파티말)임모탈은 일러가 쩔어주니 부디 스킬컷을 켜고 같이 던전을 돌아주시길 바랍니다.. 이럴수는없자나요...


아모르 파티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도랏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SolB_501860

아모릌ㅋㅋㅋㅋㅌ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존나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되버린 거 한국팀 입장은 아모르파티로 가자
아모르파티나왔어요?
헐 아모르파티ㅠㅠ 넘 아쉽다
역시 뽕을 끝까지 밀고 간 다음 아모르파티로 끝났어야 했다
나도 마음속으로 아모르파티가 좋지 않았을까 생각한 적이 여러번이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또 진짜아모르파티나온줄알았어요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zittersweet99

아모르파티는없냐
아모르 파티 있어야 했다
아 왜 아모르파티 안트냐
아모르파티개신나네
원홋은 으른 연애도 좋지만 고딩 청게도 좋은 듯,, 또라이 X 또라이들의 만남은 대 환장 아모르파티 어느와 숝은 성숮고 최고 또라이들로 통하고 숱한 꼴통 짓들 때문에 곧 있으면 징계에 올라갈 직전의 경지까지 이르렀다.
동생잌ㅋㅋㅋㅋㅋ개막식때 아모르파티 안틀어준거 실망스럽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아모르파티 왜 안나왔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잘 어울렸을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sevelhul

탐라 개회식 트윗들 보다보니 아모르파티와 셀럽파이브가 듣고싶어져서 출근음악으로 재생중
앜ㅋㅋㄱㅋ무슨뜻인가했더니 ㅋㅋㅋ 아모르파팈ㅋㅋㄱㅋㄱ
잌ㅋㅋㅋㅋㅋ 나도 언니 최고야 💜 아모르 파티 많이많이 불러조...
아 그 파티엿군녀...(아모르파티모르는새럼
아모르파티 존나 염원
아모르파티 찬성하는 바
아모르파티 2차전...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berrymilllk

아모르파티 귀에서 맴돌아요 ,, 윽
아 지금 김경호씨버전 아모르파티 듣고있는데 넘 흥겨워 (들썩)
아모르파티안나와서 아쉬웟어여 ㅜㅜ
아모르 파티는 진심 아모르핀 파티여
아모르파티가 필요해
할ㄹ수잇서요 져희(아모르파티틈ㅜ
아모르파티 나오지 않을까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M_510_J

아 근데 솔직히 선수 입장 할 때 아모르파티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나와서 좀 서운해써..😢
이렇게 이디엠할거 그냥 아모르파티 하지 왜 뜻도 좋잖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제가 주혜를 잘 통제하구 잇습니다...(아모르파티무한재생
오 ㅇㅏ모르쩔어부러 합격하시믄 아모르파티 함 쏴주세요 전 못뛰갯지만(아니;)
아모르파티까지 솔직히 상대팀인데 신나서 죽을 뻔 했서요....
💫아모르파티💫 - 초승달 팬던트 속 별 팬던트로 포인트를 준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의 드롭 귀걸이 입니다🌙 🎆 가격 7500원 🎆 기본 무니켈도금/귀찌변경 +500원 🎆 배송비(우체국택배) +2500원 👉 주
빨간맛이 오랜 건진 차치하고라도....아모르파티 안나온게 아직 아쉬움(?

아모르 파티 폐막식 개막식 평창 EXOL 다같이 폐회식 980627_kh

🎉WooHyun Dance Party🎉 고~우현 고~우현!! 아모르 파티~🎆 #Happy28thWooHyunDay #추운_겨울의_봄이_되어준_우현아_생일축하해 #별처럼_빛나는_우현아_생일축하해
아모르파티는 없었음?ㅋㅋㅋ 할려면 제대로 했어야지 멍충이들!!
아, 고마워요.. 덕분에 재밌게 보내고 있어요.. 아마도.. (잠시 고민하는 듯 하더니) ..사실 파티는 처음이라서, 재밌게 보내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당신은요?
지금 아모르파티 틀었거든요 아무도 못막거든요
ㅇㅏ모르파티~~~~!~/!
아, (네가 갑작스레 손을 잡아오자, 잠시 놀란 듯 하지만 이내 입가에 환한 미소를 띄우고는 다시 말을 이어) ..저도, 저도 만나서 반가워요..! 파티하기 좋은 밤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름다운 밤이라는 얘기에는 동의해요.
아모르파티 아무나 읽으시고 피드백을 해주싶셔 (굽신굽신
아닠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선수단 입장에 아모르파티 ㅋㅋㅌㅋㅋㅋㅋ넣어달래 미쳣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ㅎㅏ아 제가 아모르파티를 참 조아하는대요 연ㄴ님 말 들으니가 동영상으루 만들어보고십어졋어요 하아ㅠㅋㅋ ㅌ ㅋㅋㅌ
아모르파티~ 빰 빠밤 빠바밤
담애 오너캐로 아모르파티 그려야지; (((
아 뽕짝 너무 듣고싶어서 아모르파티 듣고있음
아모르파티 틀어노코 놀잨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를 꺼내들고 아모르 파티를 부른다)
💫 리타가 아모르파티를 부르는 소리가 섬에 울려퍼진다
밤에 아모르파티
아모르으흐파티
진짜 아모르파티 나왔어야했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