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까스

님 스윙스 입술에 붙은 돈까스 빵가루
아니에요..... 액휘 돈까스 먹으러 갈랭?...ㅋ♡(맘속의 스윙스발동..!
돈까스를 사면 스윙스가 덤으로/!-!
휴우,..,. 탈돈까스,.,, 스윙스가 오지않는이상 여길벗어니지않는다
ㅍㅋ ㅋㅋㅋㅋㅋㅋ스윙스 진짜 돈까스로 인생 말아드셨네
로기는 허락맡고 스윙스 돈까스같은거 알티하잔아요(ㅋ ㅋ ㅋ ㅋ ㅋ ㅋ
돈까스 가게에 왔는데 스윙스 싸인 있어ㅠ 그 영상 생각나쟈나 ㅠ 짲응 ㅠ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SRYONBHLJS

어제 웑재한테 시상한사람 보니깐 스윙스네... 시밤 돈까스주제에 울덕주랑 악수나하고 말야
느그스윙스 튀김옷 돈까스 ㅇㅈ? ㅇㅇㅈ~
돈까스 먹고 싶다... (스윙스 어쩌구 멘션보낼시 블락)
아 스발 스윙스 영상보다가 돈까스 먹고싶어짐 ㅡㅡ
스윙스 너는 돈까스나먹어
아~짱나 스윙스땜에 돈까스 먹고싶어짐 ㄱ-
스윙스 혀 = 돈까스

헐헐 저 지금 알았는대 스윙스 강아지 이름 돈까스래요!!!
너가 돈까스 스윙스 생각나서 싫다며!!! 너두...나처럼 이제 스윙스 팬된거니?ㅎ


사진

#눈감고_고른_사진이_30rt가_되면_내_그림체로_그린다 스윙스는 진짜아니야 진짜..
쑈발 스윙스 사진 올리면 다 블락 할 거임 진쩌
엔나나 시작 전까지 사진 4천장 못 지우면 나는 스윙스다
스윙스사진이라니 놈딱강려크
던 탐라에서 블락 당하는 법 박진영, 스윙스 사진 올리기 ( O ) 상탈 영상 올리기 ( OOOOOOOOOoooㅇㅇㅇㅇㅇ )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VK_IS_MY_LIFE

~🔥ㅈㅣ옥에 크로키 모임🔫~ 하루에 하나 이상이라도 크로키 안그리면 하루동안 프사 '밤하늘에 떠있는 빛나는 스윙스'사진으로 하고 상메 (나만의 빛나는 스타,,,우리 윙스 하고 싶은거 다해~)로 해놓기
스윙스 사진 보내면 블락하실거죠?
부란당팬은 기대도안했지만 명수팬도 아닌 스윙스 팬이라뇨 저 스윙스사진은 하나도 없지만 명수사진은 100장정도있어요!!!!
자꾸그러시면 스윙스칩 사진 보낼고임
와.. 밈 천재ㅋㅋㅋㅋㅋㅋ 스윙스 사진함 찾아볼게룤ㅋㅋㅋㅋ
샘들 저 스윙스 사진 올리면 안되나요
그리고 스윙스 사진 그만 올려


박진영

ㅋ3연속이네요 이제 박진영 대신 스윙스어때요
하.....탐라가 빙짠님이랑 매미님땜에 스윙스랑 박진영으로 도배가 되었다는.......
근데 아직도 반막커뮤에 스윙스랑 박진영드립 유행인가.. 이제 노잼이고 진심으로 보기싫은디;; 드립 치려구 짤 저장하는분도 대단 내 갤러리에 두기도 싫다
ㅇㄴ미친ㅋㅍㅋㅍㅋㅍㅋㅍㅌㅍㅌㅍㅌㅍㅍㅌㅍㅌㅍㅌㅌㅋㅍㅋㅍㅋㅍㅌㅌ 박진영에 스윙스엨ㅍㅋㅍㅋㅍㅌㅍㅌㅍㅌㅍㅋㅍㅌ중구난방
#멘션온_연예인_식_노식 박진영스윙스블락
내동생 쓸모없는 선물 교환식한댔는데 정성 지림 박진영양현석스윙스콜렉션임
# 스윙스_OUT # 박진영_OUT # 기안_OUT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troyeisblondee

아악 하지만 박진영 스윙스는 다메....
아닠ㅋㅋㅋㅋㅋㅋ저번엔 스윙스고 이번엔 박진영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박진영과 스윙스 짤땜에....매미님과 빙짱님의 같은 이미지로 정해졌다....


싶은

엑소엘이 다음생에 제일 태어나고 싶은 것은 ? 알티안하면 스윙스빵셔틀로 환생해요 💛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스윙스처럼 연애하고 싶은 마음 뭘까
사고 싶은 앤경 스윙스가 쓰고있는거랑 동일 모델인거 같은데.... 하.....
이게 바로 스윙스처럼 연애하고 싶은 마음야??


마스카라

그리고 마스카라는 스윙스꺼 좋아요
스윙스 키스미 마스카라 사용함
스윙스 마스카라 키스미 이런 거 하셈
키스미 마스카라를 보면 김기수 오렌즈를 보면 스윙스가 생각나는 사람이 되었네 야이야이야
스윙스가 키스미 마스카라를 쓴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 불숙
글쿤요 솜털에 스윙스 마스카라 발라보세요 약간 수염 생겨요
유ㄱ님 스윙스 무슨 마스카라 쓰는ㄴ지 아새요?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zzrodntru

아닠ㅋㅋㅋ스윙스가 써요ㅋㅋㅋ 개욱겨요ㅋㅋㅋ 키스미마스카라 한류ㅋㅋㅌㅋㅋ


블락

블락하면스윙스
맞아요 이제 반배정 망하면 스윙스 탓이다... 인생에서 블락해버리겟읍니다...
#나의_블락_뮤트_선팔_언팔_블언블의_기준 블락탐라에서 더 이상 보고 싶지 않다 뮤트이 사람 또 스윙스or랩몬 알티하네ㅡㅡ 선팔구독합니다^^ 언팔이 장르 이제 안파요ㅜor연성이 뜸하시군요.. 블언블계이계정, 교류가 없는 경우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스윙스짤과 유희열짤을 올리고싶지만 그러다가 모두에게 블락당할것 같으니 이만....☆
조이 신지 그리고 스윙스인장놈 왠만하면 블락안하는데 너무 들어워서 블락함ㅋㅋ


님은

포메님은 안 그렇읍니깤ㅋㅋㅋㅋ 요즘 갤러리 상태재기짤 ) 갓양남 ) 랩몬확대짤 ) 캔디딕 ) 남자성상품화 ) 스윙스혀돌리기 천국과 지옥을 왔다갔다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은 스윙스애요
님은 그냥 스윙스만 생각나내요 죄송합니다. 짝녀랑 이뤄지길 바랍니다 진심으루 전 님이 트친중애서 잴 듬직하내요 푸하핰
이잉 티켓 구했는데 어떠케 ㅜㅜ 님은 안방에서 스윙스 직캠 보세용 ❤️


마크

마크 고등래퍼 나왔을때 웃겼던거 탑3 1. 마크 영어발음 지적하는 스윙스 2. 연예인아닌 고등학생으로 인정받고싶었으면 마크라는 예명떼고 나왔어야지 지적하던 댓글 3. 파이널무대때 간지 엄청내놓고 울기직전의 긴장한
쟈니가 미국인이라 영어존나 기깔나가게 n city 발음했더니 하지말라는 이특 마크 영어발음지적하는 스윙스됫음
이거 방송편집 웃긴게 마크가 adult misunderstanding 짜증나는거 할때 스윙스 비춰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윙스 마크 랩 할때 괜히 졸라 유심히 보는거 개쎄게 후리고싶음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Rose_THE8


EXOL

다음에 진해 친구한테 감자게임 하자고 한 뒤 윙윙쇼라고 하면 야 그거 스윙스 팬클럽 같애~!!~! 하고 놀려야지 ㅋ ㅋ ㅋ ㅋ 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미안해해??? 같은 스윙스 팬클럽이라서~??? ^O^/ 동병상련 머 그런건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친

스윙스여친이 만든 스윙스닮은 '도'자기 (본판보다 잘만듬;; 도자기인간)
공부안하면 스윙스 여친;;;;;
밈들아 내가 재밋는거 하나 알려줄까 이 오렌즈 모델분 한번쯤 본적잇지? 이 분 스윙스 여친분임 ㅋ
지금까지 백팩한남 2명한테 끼어서 트위터 못했고 뒤에 스윙스닮은 한남이 자기 여친한테 남자의 자존심에 대한 이야기 하고 있어서 너무 이어폰 끼고 싶었는데 백팩한남때문에 이어폰도 못꼈다
아 마저 프파 나쏘면스윙스여친 그거 님이애요 밤님이애요???

스윙스 여친
너가 이 기분 알아?...... 스윙스 여친 간접체험


평생

평생 랩하는 스윙스 기분도 좀 생각해야할듯
평생 스윙스가 낸 책이나 읽어버려라
평생 스윙스랑 키스하는 꿈 꿀것임 내가 저주 할거야


생각해봤는데

흠 라스도 별로고 아형도 별로고 한끼줍쇼도 별로고 왜 애들이 나가는 예능 대부분이 별롤까 생각해봤는데 걍 한국 예능이 너무 개저성향이 강한거같아 티비만 틀면 나오는게 김구라 이경규 강호동 이수근 기안84... 스윙스가 예능 안하는거에 감사해야할 지경
흠 라스도 별로고 아형도 별로고 한끼줍쇼도 별로고 왜 애들이 나가는 예능 대부분이 별롤까 생각해봤는데 걍 한국 예능이 너무 개저성향이 강한거같아 티비만 틀면 나오는게 김구라 이경규 강호동 이수근 기안84... 스윙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BHD_170517

존나 쓸데없고 기분나쁜 생일선물을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스윙스x홍준표 팬픽이 최곤것같다 바로 다음에 있는 생일이 누구더라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저두 한마디에 ))고양이 괴롭히면 나태 지옥가서 스윙스랑 결혼함;;(( 이거 적구 꿈에 건물주 적엇서욤ㅋㅋㅌㅌㅌ 고양이 최고...
저 어제 졸업했을 때 한마디에 )고양이 괴롭히면 나태 지옥가서 스윙스랑 결혼함;;( 했서요 꿈은 건물주


이나

야 이런걸로하면 안됨ㄹㅇ 스윙스는 에잇 하고말지 ㅎ 이럼 지뢰한테 뭐하냐고 멘션이나 디엠보내기 ㅋㅋ
그... 아니... 그... 제가 두 번이나 저 친구를 만나서 우왕 ㅇㅅㅇ 햇는데 스윙스 아니 이나 님 캐엿어...
아니... 그... 저기 저는... 그... 그... 저 정말 글 못 쓰고... ( 훌ㄹ적... ) 스윙스 노래 가사 뭔데욬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이나 님 송직히 말해 봐요 문지훈 본인이죠
이나 님이 자꾸 스윙스로 겹쳐 보여요... ( 흐릿... ㅠㅠ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Marrys74ML4

그래서 나 안 주워 가? 이대로 스윙스 타령이나 하면서 버릴 거야?


친구

나 친구 이름 스윙스 키션데 올때마다 흠칫함
어떤 사람이 자기 친구(여)한테 아이린이랑 스윙스 중에 누구 사귈거냐고 했는데 스윙스라고 했다는 얘기 자꾸 생각난다 세포 하나하나까지 헤테로인가벼
스윙스포토북 친구한테 선물..? 저거 고생민 방에서 봤음 절교후 술값아끼려는 빅픽처
친구 생일선물로 ㅅㅡ윙스 포토북 어때
친구야 관음하면 스윙스가 돈가스로 너 꼬신데
아 졸린가 친한 이성친구를 스윙스 여자친구로 봣음 딘짜 정신 이상한가 봐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69WJD

친구에게 병 주고 약 주기로 박우진 세트와 스윙스 산이 세트를 준비햇다
친구가 카페에서 본 알바가 너무 귀엽다길래 나도 슬쩍 보고와선 악의 1도 없이 순수하게 "근데 약간 스윙스 닮았다" 했는데 자신에 대한 심각한 공격으로 간주했다.ㅠㅠ 흑흑 난 정말 보이는대로 말했을 뿐이고 친구의 넓은 식펙


드립

아니 스윙스 드립 치기 싫은데 너무 재밌음 어떡해;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와 드립 하나 알았다 저 새기 입 터는 거 듣고 있을 바에 스윙스 노래를 듣겟ㅅ서 ( 끄적끄적 받아적기 )
스윙스로 다시 얼려드립시다!(짱나쁨)


문지훈

아니라고 말 좀 해 봐... 왜 아무 말이 없어... 정말 스윙스야? 문지훈이야?
고성민 스윙스 문스윙스 문지훈이랑 결혼한다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boooooobin

스윙스 본명이 문지훈이라는 티엠아이를 알게되었고...
저기말구... 짤에 스윙스만 몇십개 있는기분이에요...ㄹㅇ 문지훈 안보여요
님님 저가 그 그 내일 더유닛 파이널 방청에 안전히 들어갈 수 있을까여?? 응가만히 있어, 굶어, 다시 한번 물어봐, 안돼, 아아안 돼애애, 그것도 안돼, 그래 아니스윙스 충성충성 만세만세 문지훈 결혼하자~!
스윙스 본명이 문지훈이레(티엠아이 오지고)
스윙스가좋아요문지훈이좋아요


올리면

제가 내일 현판 공지 안올리면 스윙스입니다
진짜 아무도 관심을 안가져줘 이러다 정신줄 놓고 스윙스짤 메인트윗에 올리면 완벽한 트찐각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Marrys74ML4


산이

스윙스 산이, '쇼미더머니3' 악마의 편집에 대해 입 여나?
당연히 스윙스 산이 세트가 보약이죠 ?? ㅎㅎ


스윙스

극한노래방 노래방에서 스윙스 노래 부르기^
스윙스라고 하셔서 0.5초 흠칫하긔 추천 정말루 감사해요!! 오늘 약속있어서 외출하는 김에 올리브영도 들렀다가 올까봐오 감사합미다😘💖
지인이랑 스윙스 미연시 함
스윙스칩
예전에 귓가에 맴돌던 노래를 찾았고, 스윙스의 노래란 것을 알자마자 머릿속에서 삭제시켜버렸다.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nkmtyukkuri

2. 어제자 스윙스 미연시
ㅈㅣ금설거지안하면 스윙스랑키스
ㅇㅈ안하면3대가스윙스
스윙스, 힙합디스전 이후 쌈디와의 관계 언급 '무슨 일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윙스 저거 집에 놔두고 밥ㅂ먹다가 토하는 거 아녜요??ㅠㅠㅠㅜㅜㅠㅠㅠ
-스윙스-
야 내가 파던 사람 사람들 전부다 엥...잘 몰르는데..하더니 ㅆㅂ 스윙스랑 같이 노래낸다고!!!!!!!!!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ccoli_tree

스윙스 그 자체네
넌 스윙스
ohh.... me는....표한다 유감.....(라고 스윙스 발톱때가 말했다
난 스윙스 식되니까 2억도받고떡도치고개이득임
어떻게 투표보다 내가 스윙스 식된다고 말한게 더 많이알티돼???괜히수치스러워
스윙스가 너무 시선강탈 아닌가요?????치명 그 자체..
내가 헤테로라면 스윙스와 기안84를 사랑했을까에 대해 생각하면 정말 끔찍함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hoona_malsseum

윙 윙 쇼 .. .. .. . .. ? 스윙스 팬클럽 이름 같애 . . . . . . ...
제길 혹시 맘마무 덜 그린 거 저 뿐인가요 오늘 안에 안 완성하면 스윙스 팬카페 가입합니다
스윙스 부모님보다 내가 스윙스 정보 마니 알듯
돈까쓰맛 스윙스 vs 스윙스맛 돈까쓰
어제 새벽에 다들 닉에 스윙스를 외쳤었거든..
나도 몰러... 어제 그 선착 세단어 유행이었는데 어디서부터인가 다들 스윙스를 넣었어..
자기 자기,, 자기 내가 미안해,,,,,,,,,,,,,지금,,,,,,,,,,,그리고 있어,,,,,,,, 제기럴 저 오늘 안에 못 끝내면 스윙스 팬카페 가입 예정입니다 (이마로 브레이크 땐스추며, ,)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realchoi2ce_

미안제롬! 스윙스볼래?
키 머 스윙스 스 신
문스윙스포토북어때? ㅎ
아 스윙스는 좀 심햇다 ;
일단 담주 수요일까지 제가.... 제가 식단을 못지키면 이마에 스윙스라고 쓰고 셀카찍어서 인장하겟삼 ;;
진짜 스윙스 발냄새를 라면화 하면 너구리보나라가 될거다 틀림없다 확신한다 내 소중한 교정기를 건다 역시 농심은 글러먹었다 인류의 악이다 자꾸 입에서 그 냄새가 나서 양치하고 왔음
내 취향도 아니었지만 스윙스 발냄새는 심하자너,,,,,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with_you_ahs

글은 스윙스가 쓴게 꿀잼 ^♡^
그런가 ... 그러니까 맘 좀 약해진다 하지만 여전히 스윙스 발냄새다
스윙스문학... ..
...너 스윙스 좋아하냐? 사겨
ㅈㄴ 눈 작은 스윙스 같이 생긴 게
ㅋㅋㅋㅋㅋ 스윙스묻어있길래 안들었었는데 노래 괜찮네여 ㅋㅋㅋㅋ
내 주변 사람들 싹 다 데려가서 내 인스타두 털었는데 느 주변에 있는 스윙스가 너한테 내 틧따를 안 알려줬을리가 !!!!!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mamamKIM

공부하러 간다.... 23시까지 트위터 들어오면 스윙스랑 명랑핫도그 데이트하고 후식으로 봉구스밥버거 먹은다음에 비트윈 깔아서 톡함
짬몽ㅇ님이 그린 스윙스 보고싶엇는데 (ㅋㅌㅋㅋㅋㅋㅋㅋ
키차키차ㅋㄱㅋㅋㅋㅋ 은하님이랑 님 합쳐서 어록 만들어주세욬ㅋㅋㅋㅋㅋㅋ 스윙스 뒤를 잇는다ㅋㅋㅋㅋㅋ
아까 스윙스 올렸단말야,,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thgbob_18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Winks_dog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Ha_youngs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hunaiu0516

스윙스 돈까스 사진 박진영 싶은 마스카라 EXOL prologueofmar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