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음악인 후보 (Nominees for Musician of the Year) 김목인 Kim Mok-in 방탄소년단 BTS 아이유 IU 혁오 Hyukoh #한국대중음악상 #KMA20
MBC 뉴스 연예톡톡 방탄-아이유-혁오-레드벨벳, '대중음악상' 경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노래 후보 (Nominees for Song of the Year)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 맛 (Red Flavor) 방탄소년단 BTS - DNA 아이유 IU - 밤편
ㅋㅋㅋㅋㅋㅋㅋ혁오도 뜬 다음에 제비다방에서 했었어욬ㅋㅋㅋㅋㅋ 스페셜게스트 아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대음 올해의 음반 후보작은 강태구 / bleu 검정치마 / team baby 김목인 / 콜라보 씨의 일일 아이유 / 팔레트 혁오 / 23 포크 두장, 모던록 두장, 팝 한장.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rt 아이유 팔레트 아이유 밤편지 태연 I 태연 Rain 태연 Fine 워너원 Twilight 빅스 Desperate NCT 127 Cherry bomb KARD Hola Hola KARD Don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마마무 휘인 - 부담이 돼 마마무 - 칠해줘 마마무 - Finally 위너 - Island 위너 - 공허해 아이콘 - 오늘 뭐해 블락비 - Toy 이하이 - 한숨 아이유 - 이런 엔딩

혁오 아이유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올해의 후보 음반 kyj99036


한국대중음악상

😮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 올해의 노래, 올해의 음악인, 최우수 모던록 - 음반, 최우수 모던록 - 노래 무려 5개 부문 후보 ! 😮 #HYUKOH #혁오 #ฮยอกโอ #赫吴 #ヒョゴ #한국대중음악상 #KMA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음반 후보 (Nominees for Album of the Year) 강태구 Kang Taegu - Bleu 검정치마 The Black Skirts - Team Baby 김목인 Ki
[2018 한국대중음악상] [장르분야] ▪️최우수 록-음반로다운30(B), 새소년(여름깃) ▪️최우수 록-노래새소년(파도) ▪️최우수 모던록-음반혁오(23) ▪️최우수 모던록-노래혁오(TOMBOY)


후보

혁오 1집 한대음 후보 여기저기서 보이길래 듣고있는데 역시 무난하게좋은앨범이다


위잉위잉

비틀비틀 걸어가는 나의 다리 오늘도 의미 없는 또 하루가 흘러가죠 사랑도 끼리끼리 하는 거라 믿는 나는 좀처럼 두근두근거릴 일이 전혀 없죠 │ 혁오 - 위잉위잉
2.혁오-위잉위잉 ➡많이들 알고계실꺼 같은데 들어보시면 진짜 중독됩니다 가사도 그렇고 밤에 듣기 좋은 그런 느낌의 곡이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위잉 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 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 혁오 - 위잉위잉 ]

혁오-위잉위잉
위잉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혁오, 위잉위잉
쌔앵 쌔앵 칼바람도 상처난 내 마음을 어쩌지는 못할거야 뚜욱 뚜욱 떨어지는 눈물이 언젠가는 이 세상을 덮을거야 [ 혁오 - 위잉위잉 ]


와리가리

혁오 - 와리가리
Familiarity is a commom sense I feel like I'm not here anymore 그냥 다들 안고선 살고 있더라고 [ 혁오 - 와리가리 ]
다들 그렇게들 떠나나요 이미 저 너머 멀리에 가 있네 여기에는 아무도 안 올 테니 그냥 집으로 돌아갈래 [ 혁오 - 와리가리 ]


그린후드

노트북 오면.. 메콩 깔고 그린후드.. 평판 올려서 혁오에게 꼭.. 하프를 선물해줄거야.. 왜냐하면 하프가 없는것도 있지만.. 그린후드 하프가 너무 이뻐서다..

혁오 아이유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올해의 후보 음반 kyj99036


맛있는술

혁오 맛있는술 노래 겁나 크게 틀어놓고 한 네 명이서 호텔 방잡고 술 진탕 들이붓고 싶다 호우 ㅠ
혁오 맛있는술 이노래 듣기만 해도 취하는 것 같음 가사가 뭐라는지 모르겠음 우리들이 그리 술이 굳이 좋은 이유는 유리잔에 술이 술이 아닌 달릴 술이니


많고

눈썹 모양을 좀 바꿔보고 싶은데 원래 내눈썹이 숱도 많고 또 두꺼워서 바꿀 수가 없다.. 바꾸려면 뒤를 다 미는 혁오 눈썹말고는 답이 없을 거 같아
7. 오픈더도어 보자마자 든 생각은 혁오 스타일 내가 좋아하는 큼직한옷들이 많고 내 기준 살짝비쌈


기준

내 기준 베어 최고의 명언 위아래 위위아래 십이지장옆에 용종발견 혁오! 비틀비틀 걸어가는 나의 다리 너 나 이러려고 만나? 계속하렴...


혁오

혁오ㅋㅋ ㅋ ㅋ ㅋ ㅋ ㅋ
그냥 뭐랄까 나는 늘 항상 어려웠었어 나도 나를 잘모르는데 어떻게 날 그리도 잘알까 -혁오, Hooka-

개코 이제는 갴오라고 불러야 할 것 같다 혁오가 노래부르는 줄...
시진이는 집안 제일 막내니까 가끔 행동에도 무의식적으로 좀 나타날것같은데 집에서 혁오 허리안고 징징거린다던지 앵긴다던지 할것같음...키큰 혁오 잘생긴 얼굴 앵기면 잘보인다면서 뽀뽀 오만번 해줄것
혁오 오빠 시진이랑 스키타러가요ㅠ
앗...아아...막 설원이랑 백발의 혁오 넘 잘어울리겠다생각했는데 그렇군요ㅋㅋㅋㅋㅋㅋㅋ둘이 그냥 눈오는 산장에 핫쵸코 마시는걸루...
5. 요즘 듣는 곡..흠 요즘이라기엔 좀 되긴 했는데 김윤아 자우림 노래는 항상 너무 좋아해서 듣고 해리스타일스 노래도 많이 듣고 혁오 노래도 많이 들음
#일어나보니_프사가_당신_위에_와이셔츠만_입은채로_올라타있다면 이새끼...혁오나 올라타라 기승위해라
나미쳤나바.. 트친분들 헉으.. 일어나따! 하신걸.. 혁오로 봤음..

혁오 아이유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올해의 후보 음반 sunbakim

혁오다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 가는데 - TOMBOY, 혁오
#키리바쿠의움직이는일상 사실 설거지하면서 혁오 노래 듣다가... 부끄러우니까 무슨 노래 들었는지 말 안 해야지 아는 분은 귀엽게 멘션 달아주셔도 돼요(근데 진짜 부끄럽다)
공드리 - 혁오 이 노래에 요즘 푹 빠져산다!.... 그냥 편한느낌 주니까 노곤노곤..
그러하니...? 미안 혁오
야 ~ 나 혁오 고독방도 거쳐옴 ㅎㄹ
모두 매력적이게 연주를 하는 우리 혁오를 봐주세오

바이올린 연주하는 모습도.. 눈 감은 모습도 왤캐 이뿌냐... 혁오야..
혁오
난 지금 행복해 그래서 불안해 폭풍 전 바다는 늘 고요하니까 불이 붙어 빨리 타면 안 되잖아 나는 사랑을 응원해 | 혁오 , TOMBOY
옾온옾 듣고 좋아서 친구한테 들려주니까 혁오야? 해서 그뒤로 안듣는다...
혁오가 왜 빡빡인 줄 알어? 머리를 위잉 위잉 밀어서.
아침이니까 오늘도 이쁜 혁오를 봅니다
난 사실 혁오 옛날부터 좋아했는데 무도 이후로 엄청 유명해져서 그 전보다 좀 식은것 처럼 군다..(사실은 여전히 좋음) 이것도 심술이겠지... 사랑받아서 좋긴하지만 전처럼 홍보는 안하구다님

혁오 아이유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올해의 후보 음반 RmB151117

근데 약간 혁오도 닮은듯요
그리고 오늘 ❤ #혁오 #골든디스크 2018
혁오 노래 중에 톰보이라고 있는데 거기에 난 지금행복해 근데 불안해 너무 공감간다...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천재적이다 ㅋㅋㅋㅋ 어떻게 저기서 혁오가 튀어나오지 ㅋㅋㅋㅋ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혁오, 톰보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9reat!-Stand by me 에잇좋아+1-나도 좋아 세븐틴-Hello, 바람개비 방탄소년단-Whalien52, Lost Charlie Puth-one call away 위너-Reall
김윤아 going home이랑 자우림 샤이닝이요! 혁오 paul도 좋아용

DJ KOO님 다음 곡은 혁오의 몸마음 기대하겠습니다
🎶들어보기🎶 "Bawling-프라이머리(feat.혁오)"
올림픽정신이네요 혁오도
신혁오[남편 30살] 신유경[딸 6살] 신정호[아들 6살] 졸업쯤부터 공식적으로 사귀기 시작한 혁오와 시언이는 23살 대학 졸업이 다가올쯤 과속으로 급하게 결혼하게 되었다. 태어난 아이들은 딸,아들 이란성 쌍둥이다.
[동창회 AU] "알레르기 조금 있다고.. 해서 ..새우 조금 먹을 수도있지.. 그렇지? 유경아... 끝나고 아빠랑 새우 먹으러 가자.." 신 혁오[30/193/78]
혁오 눈썹 가나요?
그러고보니 우리학교 축제때 혁오 와가지고 축제날 너무 붐벼서 걍 집 감 (사실 아싸여서 집감)

혁오 아이유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올해의 후보 음반 kyj99036




혁오 아이유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올해의 후보 음반 OhHyukPics

혁오 아이유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올해의 후보 음반 LOVECOLA_SOP

혁오 아이유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올해의 후보 음반 laputa11

혁오 아이유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올해의 후보 음반 JTBC_Awards

혁오 아이유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올해의 후보 음반 ginger4hi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