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얘길

🔊윤미래 - 너의 얘길 들어줄게 #에이프릴 #진솔
윤미래-너의 얘길 들어줄게 이 노래도 정말 많이 듣고 불렀던 노래입니다. 후아유 ost인데, 윤미래님이 정말 위로해주듯이 불러주셔서 걱정이 많을때는 아무생각도 안하고 가만히 누워서 이노래를 들어요.
12.윤미래-너의 얘길 들어줄게
윤미래 너의 얘길 들어줄게 백아연 이렇게 우리 레드벨벳 마지막 사랑 . . . . . 엄청 많아요:)
Freal Luv-Far East Movement, Marshmello(Feat.찬열,Tinashe) - 너의 얘길 들어줄게-윤미래 - 답답한 새벽-스웨덴세탁소 - 여름밤-헤르쯔 아날로그
3 . 너의 얘길 들어줄게 - 윤미래


보컬

보컬 트레이닝... 모창이랑은 많이 다른거 같은데 결국 선생의 음색을 안 닮을 수 밖에 없나보다... 자우림 김윤아나 윤미래 모창 하는 사람들 엄청 마니 봤었는데... 그들이 보컬 지도하면 어떤 제자 나오려나 ㅋ ㅋ ㅋ ㅋ ㅋ 급 궁금하다 ㅋ ㅋ

윤미래 얘길 들어줄게 보컬 세상 그대라는 YOONMIRAE SOULKEBOX

개인적인 생각에 태 보컬, 그냥 재즈보다는 소울풀한 음악에 잘 어울려서, R&B나 소울 하는 사람들이랑 콜라보 있었으면 하고-, 보컬 콜라보라면 윤미래 여신님도 좋지만, 밴드 뒤에 세우고 노래 하는 것도 꼭 보고 싶은-
저는 힙알못이라 그분들을 잘 모르지만... 흑흑... 윤미래님 보컬 너무 조아해서 허니문 듣구 잇어요 선물도 디게 조아하는데 아시나요 ㅠㅠ


세상

트친분들🙏🏻 우리 메롱이와 보리 트윗 재알티 좀 부탁드려요🙏🏻 윤미래의 그대라는 세상 선물로 드리고싶네요🙏🏻😸🐶 보리에게 임보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제게 도움 요청하신 몇몇분들에게 홍보를 다 못해드리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MV] YOON MI RAE(윤미래) _ You are my world(그대라는 세상) (The Legend of The
아이유 - 밤편지 아이유 - 팔레트 악뮤 - 오랜날 오랜밤 Urban zakapa - 소원 에디김 - 이쁘다니까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윤미래 - 그대라는 세상 윤종신 - 좋니 정승환 - 너였다면 เพลงที่


ALWAYS

ทวีตที่ก็อตไลค์เป็นเนื้อเพลงอะ เพลงนี้ ฮือ ไปฟังงงงง #godbas #ก็อตบาส [MV] t Yoonmirae(t 윤미래) - ALWAYS l 태양의 후예 OST Part.1
윤미래가 부릅니다. Always ,,,,

윤미래 - ALWAYS 이노래 들을때마다 훈련소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련소에서 기상송 대신에 틀어줬는데


대리님이

윤미래 엔젤 나에게 소니헤드셋 사게 만든 곡인데 대리님이 추천해 주기 전에는 윤미래 잘 안들었는데 대리님이 추천해줘서 듣고 헉 한 노래... 당시 내 맴이 그랬디...


자우림

18. 노래방에 가면 자우림, 윤하, 윤미래 노래는 꼭 부른다. 가창력은 기복이 심하다. 2시간동안 걸그룹 매들리하면 스트레스 그냥 풀려버리고~


NOGRAVITY

믿고듣는 윤미래 #NoGravity ❤️
[#SpecialClip] #윤미래 - No Gravity 말이 필요없는 힙합퀸 윤미래 컴백ㅠㅠ2년만에 돌아왔지만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 삶에 지친 이들을 위한 그녀의 위로곡! #NoGravity


김여정

김여정 약간 윤미래님 닮은 듯.
김여정.. 윤미래 삘 나지 않음?

윤미래 얘길 들어줄게 보컬 세상 그대라는 YOONMIRAE ellyyyy_yy


YOONMIRAE

Ailee(에일리) - Home (Feat. Yoonmirae(윤미래))


안예은

(위에 우이경. 어쩌죠 입니다:) Standing egg. 넌 이별 난 아직 KK. 그게 당신의 행복일지라도 헤이즈. 저 별 *안예은. 상사화 *안예은. 홍연 *벤. 꿈처럼 소유.I miss you 윤미래. Good


자동트윗

시간이 흐른뒤-이하이(원곡가수 윤미래) #자동트윗
너를 사랑해-윤미래 #자동트윗


신곡

헐 윤미래 신곡냄?!?!? 미래언니 사랑해요ㅠㅠㅠ
워 윤미래 신곡 나왔다!!!!
헉 윤미래 신곡은 들었는데 타샤니도 나왔어요??

윤미래님 신곡 좋음
오늘의 노래추천!!!! 윤미래의 신곡이고 개좋음이다........윤미래를 안 사랑한 적이 없지만


사람들

아 저돜ㅋㅋㅋㅋㅋㅋㅋ아 저는 그 뭐냐, 뭘 들었나면 양동근이랑, 타이거제이케이랑, 윤미래 이런 사람들 찾아서 들었거든요. 비지타이거윤미래 막 하고 들었는데...지금은....힙퐙~ 이 모죠...


엔젤

윤미래 엔젤 제목 생각 안 나서 한참 찾았네...


윤미래

1. 윤미래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나두 노래방에서 존나 이상한 노래 만히 부름 예를들어 //유재석&타이거jk&윤미래 - just dance 인가뭔가 ㅋㅌㅋㅋㅋㅋㅋㅋ존나 열창해 ㅋㅌㅋ 나는 메메메 뚜기뚜기뚜기 메메메 뚜기춤을 추지~
그래 이제 국힙원탑 윤미래 자리 세대교체할 때 됐지... 어린애들 요즘 잘하는애들 진짜 많다

윤미래 얘길 들어줄게 보컬 세상 그대라는 YOONMIRAE deeryein

JK형 팬서비스 + 립서비스.. 👏 팀 합칠까 그냥 ? 👆“방뛰기방방탄 뮤비에 저도 잠깐 나오네여 아하하하 비지타이거윤미래 화이띵””
저가수가 윤미래당~
전당대회 초청가수로 윤미래 원츄!
윤미래 음악하다 말고 뭐하는데? 왜 니가 당을 만들어? 윤미래 당주인이면 철수 철수 시켜라. 에이요.
윤미래(티) - 바보 🎤노래 생각 났는데.. 분위기 정말 좋아요 ㅠ_ㅠ
윤미래 st 랩존잘
윤미래 - No Gravity 💆🏻‍♀️👍🏻♥️🔝 노래 진짜 좋다~~😭🔥♥️

positive20147 #윤미래 는 어떻습니까?
블랙넛, 윤미래에 성희롱 가사
#t 윤미래-떠나지마
미래당? 하..내가 좋아하는 가수 윤미래님.. 저것들 어찌하오리까? 당명은 사라질당!!
윤미래는 역시 조타🎵👍
윤미래님 노래 좋다 딱 내스타일임
윤미래님은 팬입니다요

윤미래 얘길 들어줄게 보컬 세상 그대라는 YOONMIRAE newsen_t

아 ㅋㅋ타샤(윤미래)말한거시죠?ㅋㅋ
윤미래 memories 이요!!
오웅 윤미래 노래가 나왔네
그죵 윤미래당
트친비 대신 검은행복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 윤미래 최고다 ㅜㅜㅜㅜ
하 진짜 조단 너무 부럽다 태어나보니 아버지가 타이거JK이고 어머니가 윤미래야 하
윤미래 피처링에서 이미 게임 끝난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윤미래분 이름 나온 김에 윤미래분 노래 달려야겟습니다... 최고의 힙합맨
저 한 때 진따 무브먼트 크루 노래 매일매일 들었었는데 ㅋㅋㅋㅋ 윤미래 드렁큰타이거 리쌍 다듀 양동근 은지원 부가킹즈 에픽하이 진짜 이젠 다 추억같은 무지션들.
오!!! 이 노래 좋은데요!!! 저는 랩하는 윤미래를 주로 들어서서 노래하는 윤미래 곡들을 잘 모르거든요;; 이런 명곡을 알려주시다니!!! 영심님 안목은 역시!!!
'탑기코5' 타이거JK "윤미래는 심각한 방향치"
헉 윤미래 대박 ,, 고마워 고마워 :) ❤
윤미래인줄ㅋ
좋져........윤미래는 실패할수가 없삼

윤미래 얘길 들어줄게 보컬 세상 그대라는 YOONMIRAE chohangi




윤미래 얘길 들어줄게 보컬 세상 그대라는 YOONMIRAE klyricsnet

윤미래 얘길 들어줄게 보컬 세상 그대라는 YOONMIRAE aliana1023

윤미래 얘길 들어줄게 보컬 세상 그대라는 YOONMIRAE qdeoks

윤미래 얘길 들어줄게 보컬 세상 그대라는 YOONMIRAE mohae1204

윤미래 얘길 들어줄게 보컬 세상 그대라는 YOONMIRAE wooyeon5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