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자 다 이뤘고 이젠 그 드라마의 오에스티만 부르면 되는거 아닌가요 도경수 제2의 시간을 거슬러 부르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간을 거슬러 완곡 소취한지 4년째...
말이 필요없는 ‘시간을 거슬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 도경수가 902014에서 시간을 거슬러 부른 거 기억나시죠 사극에다가 ost까지 부르면 저 환장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주전부리 챌린지 🍬 🍭 좋아하거나 최근 먹게된 간식 🍦 아이하트 해시 작성 🍡 트친에게 토스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제 했지만 시간을 거슬러 사진


또렷한

몇 줄의 문장 속에 너를 구겨 담으려 했던 나를 꾸짖는다 실컷 울고 난 뒤에도 또렷한 것은 또렷한 것 이제 나는 시간을 거슬러 한 사람이 강이 되는 것을 지켜보려 한다. -너를 보내는 숲, 안희연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만큼 금발 대신 흑발로 나타난 세준이! 오랜만에 보는 흑발 스타일이 유독 반갑게 느껴지는 듯 했는데요. 시원스레 드러낸 이마에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더해지니, 시대를 초월하는 "정석 비주얼" 완성입

시간을 거슬러 EXOL 또렷한 경수 없나요 찾아 갈순 NiwaS2_Dbq


경수

오랜만에 들어보는 경수의 '시간을 거슬러'+'내 사랑아'🎤🐧🎶 진짜 경수 음색 독보적이됴😭💓
경수 사극하니까 전에 EXO902014에서 해품달 명장면 대사 따라했던 거랑 시간을 거슬러 짧게 불렀던 거 생각난다... 그때도 대박이었는데 이렇게 사극 남주를 하다니 크으.. #iHeartAwards #BestFanA
경수 오에스티 불러주시나요????? 시간을 거슬러2 가나요?????
14. 시간을 거슬러, 내 사랑아 경수가 즉석으로 불러주던 ost들 너무 감미로워서 ,, 올렸던 거지만 또 다시 ,, 😭


없나요

시간을 거슬러 갈 순 없나요
시간을 거슬러 갈 순 없나요...................... (있어요... 있네요...)
갈수록 짙어져간 그리움에 잠겨 시간을 거슬러 갈순 없나요 그 때처럼만 그대 날 안아주면 괜찮을텐데 이젠


찾아

원모어찬스 - 널 생각해, 뭐가 그리 좋은지 몰라, 시간을 거슬러 이민혁 - 취기를 빌려, 너의 우주, 너와 나의 별이야기 커피소년 - 사랑이 찾아오면,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요 정도예여! 희희
날씨도 우울하니 꽃향기 나는 고전 세디가 다시 보고 싶어졌지. 트청하고 다 날아가려서 영영 못찾을 줄 알았는데 힢님이 찾아 주셨다'ㅅ' 뭐 지금 보니 되게 허접하지만...(울먹 bgm 시간을 거슬러/린
(깜짝! 추리게임) - 기사는 마지막 문 앞에 도착했으나 그 문은 이미 닫혀있었다. 뒤는 이미 수많은 적들로 둘러싸여있었고, 모든 걸 포기하려는 순간 들린 빛의 목소리. ‘시간을 거슬러 불꽃의 힘이 눈 뜬 길, 그 길을 찾아


부럽다

시간을 거슬러 부르는데 크리 신경안쓰고(듣고는있었겠지) 질문지 보는거 넘 부럽다 바로 옆에서 밍이 노래 부르는데 자주 들어서 아무렇지도 않을까..? 부럽다.. 나였으면 옆에서 울고있었다 엉엉엉


최근

#KMDb 영화글, 영화칼럼은 최근 건축3부작을 완성한 정재은 감독님의 3부작 칼럼입니다. (말하는 건축가)부터 (아파트 생태계)까지 자신의 '영화와 건축' 이야기를 시간 역순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나의 건축 3부


오스트

시간을 거슬러 2도 해주새요((오스트 내달라는 뜻 듀엣 안됨 온리 솔로))
헉근데 진짜 우리 종대 또 오스트 부르는거아니야...? (•ૢꆤ ˙̫̮ ꆤ•ૢ)......막... 린의 시간을 거슬러st나....선예 일월지가같은.....막 심장을 아리는 절절한 멜로디면 어떡해...? 내심장어떡하지....

시간을 거슬러 EXOL 또렷한 경수 없나요 찾아 갈순 offclASTRO


분쏘단

분쏘단 졸업 V-live 학창시절 좀 거슬러 가보는 중학교 시절 참새의 학교일화! 🐦🏫 운동을 좋아해서 체육시간만 기다렸다는 참새🐦💕 #박우진 #박지훈 #분쏘단 #짹팟 #박우진졸업 #parkwoojin


갈순

ㅜㅠㅠㅠ시간을 거슬러 갈순 업나요오오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판이 이쓰니까 힘을 내어요 ㅠ ㅠ


올라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조금이라도 널 더 빨리 만났다면. 지금의 내가 달라져 있을텐데.
클로버필드 패러독스...아 네 그랬군요 하는 정도의 감상이고 뭔가 예상 가능한 방향으로 이야기가 흘러가는데 다음 편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2차 세계대전이 배경이래서 좀 띠용되는
트위터 알림이 또라이가 돼서 자꾸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다섯시간 전 알림을 주네요 잠시 ㄲㅓ둘게요


마음

나 쿠나님 마음 통지가 시간을 거슬러서 와
그렇군요... 저 자꾸 오늘 왔던 알람들이 시간을 거슬러 가면서 떠요... 마음 알람만....(눈물) 트위터 진짜 일 안하네요......

너와 함께 하던 금빛 시간의 물살을 거슬러 오르며 햇살 가득 머금은 수초의 향기를 저녁놀에 붉어진 얼굴로 흐르는 강물에 마음을 식히던 자갈돌들의 두근거림을 -화석, 서대선


유출의

아니 개웃기네 디에 2차전직 나올때도 타트때 시간을 거슬러서 먼저 유출공개되버리고(이때도 공식잘못이었음) 디에업뎃도 안됐는데 시간을거슬러서 남들 다 타트일떄 혼자 디에전직한사람도 생기고 이제 3차전직조차 유출이라니 유출의


시간을 거슬러

미니뮤가 2016년에 시작했다구요,,?? (뇌는 시간을 거슬러)
시간을 거슬러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다
태그 쓴줄 알고 올렸는데 안썼을 때 마감 하다가 손푼다고 낙서한건데 시간이 이럴때 분명히 멘션함에 도착한거 확인하고 알티하려고 보니까 없어서 연어처럼 를 거슬러 올라갔을 때 '-`... 얼른 이 끔찍한 투표가 끝나야
으우읏 커버는 누구든지 할 수 있는 거잖아요! 회장님이 추는 게 보고 싶었던 건데. (시무룩.) 다, 다른 거 다른 거어 Gee. (시간을 거슬러 올라감)
걱정은 말아요~ 제가 열심히 보고 있을테니까. ...그야~ 조금 생각을 하느라구~ 술주정은 나조차도 모를 수 있잖아요~~?(수습;) (그리구 시간을 거슬러 안주를 만들어왔다!)

시간을 거슬러 EXOL 또렷한 경수 없나요 찾아 갈순 KimM0M0

별처럼 쏟아져 어둠을 거슬러 너를 피워 낼 시간 #CY_from_LS
크 밍큐 부른다.....시간을 거슬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 막내 카메라 넘 빤히 쳐다보는 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을 거슬러를 들었다ㅜ 아 좋다 네명이 시끌벅적 노는거 자체가 그냥 재밌어
이때가..우와 ㅎㅎ 6학년때의 민혁이네욤 ㅋㅋ 현대무용 안무 만든다고 혼자 만들었던거에요 #라키 #생일 #아로하 #미녀기 #시간을거슬러
헤르메스는 수명이 정해져있으니까.. 매번 계속 죽는 헤르메스를 위해 계속 시간을 거슬러서 루프하는 에카르트로 루프물 보고시펑요 (어이!
이렇게 윥긔가 즤믽이를 눈으로 쫓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어! 시간을 거슬러~~ 한달전 윥긔’s 하우스
시간을 거슬러 (언젠가 완곡도 오리라 기대해보며) #조민규 #포레스텔라

밍냥이는 오늘도 커여움과 몰이당하는데 심장부여잡음 ㅜㅜ 시간을 거슬러 불러준것도 좋았고 중요한건 밍 너무너무너무 귀엽다!!!!!!!!!!!!
~거꾸로 시간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메로나처럼~
ㅋㅌㄱㅋㄱ저도 시간을 거슬러 답멘합니다 유메소개하시는건가요? 1인정 드립니다




시간을 거슬러 EXOL 또렷한 경수 없나요 찾아 갈순 mi00manchi00

시간을 거슬러 EXOL 또렷한 경수 없나요 찾아 갈순 astronaut_do

시간을 거슬러 EXOL 또렷한 경수 없나요 찾아 갈순 sum_breathe12

시간을 거슬러 EXOL 또렷한 경수 없나요 찾아 갈순 Lissom1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