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빈자리

니가 없는 자리는 투명한 꿈처럼 허전한 듯 나를 감싸고 무뎌진 마음을 꼭 붙잡았던 나는 오늘도 이렇게 /기억의 빈자리, 나얼
2. 노래? 으음.. 신나는것도 좋지만 발라드도 좋다 요즘은 임창정-소주한잔 멜로망스-선물 아이유-너의 의미 펀치-밤이되니까 나얼-기억의빈자리 를 좋아해서 계속 이노래들만 돌려듣는당 가사외우는중)) 5개넹
낮은 구름같이 무거운 하루를 보낸다고 차가운 바람이 이 자릴 지나면 우리는 사라지나요 /기억의 빈자리, 나얼
그대라는 시간은 내 그림자처럼 항상 그 자리에 /기억의 빈자리, 나얼
#Nowplaying 기억의 빈자리 (Piano Ver.) - 나얼 (기억의 빈자리)
나얼 왜이렇게 열일하냐 기억의빈자리 나온지 얼마나대따고 또 새 티져야 어???????!!!!! 형 그러면안데 알게서?????? 노레방 순위 밖구지 말락오오오!!!!!!!!!!!
나얼 - 기억의 빈자리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newsen_t


바람기억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나얼 - 바람기억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나얼, 바람기억)
4. (gogo 90!-추억의 90년대 노래) -토이(유희열)-햇빛 비추는 날(94년 1집) -칼라-후회하고 있는거야 (93년 강변가요제) -코나-우아하게 걸어라 (98년 4집) -미선이-sam (98년 1집) 나얼-바람기억
나얼 - 바람기억 부르기에는 제가 노래를 너무 못불러서 가만히 듣기만 하는 곡이네요
JJ의 음악추천'바람기억-나얼'♪ 요즈음 많이 들었던 노래예요.멜로디도 선배님의 음색도 너무 좋고 가사도 좋구요.정말 매력 넘치는 곡인 것 같아요.제목도 바람 기억이라니..여러분도 한번 혼자 있을 때 들어보세요.(싸이월드뮤직,2013.1,KR)
4. 바람기억 - 나얼 디게 유명한 노래져 아마?
나얼-바람기억

함비가 나얼-바람기억 부를때는 조마조마하면서 입모양으로 따라부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꼬리는 안내려가다가 끝나자마자 함박웃음...
내 트친중에 나얼 바람기억 여자키로 부를 수 있는 분 있슴미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길 방탄소년단-DNA 방탄소년단-BTS CYPHER 여자친구-여름비 여자친구-귀를 기울이면 나얼-바람기억 뉴이스트-여왕의 기사 뉴이스트-Love Paint 뉴이스트w


박효신

나얼 이수 박효신 모르는 20대가 존재한단 걸 처음 알았다. 모를 수도 있는데, 와 나같은 세상 아싸새끼도 김나박이는 질리도록 듣고 살았는데 애니음악만 듣는다고 해도 모른다는건 거의 350판 노에픽급으로 엇나간거같다구
8.근데리더즈가생각해보면 전부글로벌팀이랑대패삼겹살팀이라 회식팀벌칙확정이었음 그쯤되서초성게임말고 대한민국가수!하면가수이름말하는그런게임했는데 시작부터샤이니외치던권샤월이기억에남군요ㅋㅋㅋ 이지훈은박효신선배님 최슨페는나얼선배님 뭔가취향을알수있는질문이었음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보컬리스트 김나박이김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김태형
무조건 고음들어간거 주로 버즈노래나 박효신 엠씨더맥스 나얼 이런거 진짜 좋아함 물론 목은 장담못함 노래도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seon1324


농테

룩인싸 균집농 밍 고양이 흉내 깡 생생정보통 나레이션 성대모사 이정재 성대모사 농테 나얼 노래 한소절
밍규 야옹이랑 병아리 소리 들었다 진짜 병아리 소리 존좋... 농테 나얼 성대모사 개잘해..
발걸음 짧게부터 배찢인데 농테 나얼노래요....?(쥬금)


싫어하는

일단 거르는 노래허각 윤종신 나얼 임창정 같은 사람이 부르는 찌질한 가사의 발라드, 남돌이 부르는 시끄러운 노래, 쇼미 같은 프로에 나온 랩, 10cm 버즈 같은 그냥 내가 싫어하는 남자가수. 이렇게 지우면 멜론100에서 50개도 안 남음
일단 거르는 노래허각 윤종신 나얼 임창정 같은 사람이 부르는 찌질한 가사의 발라드, 남돌이 부르는 시끄러운 노래, 쇼미 같은 프로에 나온 랩, 10cm 버즈 같은 그냥 내가 싫어하는 남자가수. 이렇게 지우면 멜
"내 마음을 강요하지마.. 나는 너 앞으로도 싫어하지않아.. 네가 나를 싫어하는 건... 어쩔 수 없겠지만.. 나는 그래" ㅇ나얼어ㅑㄴㅇㄹㅇㄴㄹㅇ렂죽을거라고요 샨님 화해하[ㅐ줘요 재발ㅇ러야랴ㅠㅑㅠㅠㅠㅍ


화보집

죽고 싳다 근데 이쯤 되니까 앨범 아니고 화보집 느낌이 너무 강하다 시즌그리팅처럼 디비디랑 화보집 두꺼운거 두권으로 나눠서 나얼 것 같은 느낌이다 하지만 드림이들 넉음 하러가는 브이앱이 있었지 두림이들만 컴백하는 곤가?

죽고 싳다 근데 이쯤 되니까 앨범 아니고 화보집 느낌이 너무 강하다 시즌그리팅처럼 디비디랑 화보집 두꺼운거 두권으로 나눠서 나얼 것 같은 느낌이다 하지만 드림이들 넉음 하러가는 브이앱이 있었지 두림이들만 컴백하는
(추천하는 한국 싱어는?) 나얼입니다. Brown Eyes의 리드 보컬이었는데요, 지금은 솔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제가 알고 있는 아시아 안에서 R&B스케일이 가장 있는 싱어라고 생각합니다. (화보집 SHINE, 2007, JP)


시간

#HR 아무말도 하지마요 더는 안된다는거 잘 알아요 사랑했던 날 모두 사라지진 않겠죠 우릴 스치는 안개처럼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폰에서 녹음파일 자르고 동영상 파일 만드는법 알아내서 올리는 백현이 노래!!!! 소리 크게하구 들으세요.....소리가 작아가지구..이어폰으루 크게해서 들으면 짱 조움 노래 제목은 찾아보니까 나얼님의 같은 시간 속의 너 이거
나얼의 같은시간속의 너 듣는중
17.나얼-같은시간속의 너:목소리가 너무 좋음 ㅠㅠㅠ
존ㄴ나얼척업내 돈 벌 시간도 좀 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Buddy__2018

나얼 신곡까지 아토 1시간ㅁ 20분!!!!


바라보리라

바람 불어와 내 맘 흔들면 지나간 세월에 두 눈을 감아본다 나를 스치는 고요한 떨림 그 작은 소리에 난 귀를 기울여 본다 내 안에 숨쉬는 커버린 삶의 조각들이 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나얼 바람 기억-


노래는

나얼분 노래는 걍 다 똑같음
나얼이 리메이크한 귀로란 노래는 진짜 머랄까.. 그 절실한 감정이 잘 느껴진달까.. 너무 슬프당..


여전히

중학교 들어가면서 2가지 길을 걸었던 듯ㅋㅋㅋㅋㅋ 아이돌은 god를 좋아하고, 음악적으로는 브라운 아이즈를 좋아하고 ㅎㅎ 지금도 여전히 둘 다 좋다. 근데 나얼이 제일 좋닼ㅋㅋㅋㅋㅋ 다가오는 8일에 나얼 싱글도 나온댜
좋아하는 노래 추천하는고 ...! 머물러요- 백아연 ,벽지무늬-아이유, 좋은사람-토이, 여전히 난- 나얼 네곡중 세곡이 가장마지막 연애 끝나고 들었던 곡이란게 찝찝 (...) 하지망.. 취향 보이시나욬ㅋㅋㅋㅋ


나얼

카르나얼텈ㅋㅋㅋㅋㅋ 그것도 괜찮을지도..!

너무춰요로오 나얼어붙어버혀...흐어ㅓㅓㅓㅇ엉ㅇ
나얼은 이 발언 이후로 실수로라도 그의 음원을 안 들으려고 조심한다.
아니 제노야 ..... 대박 제노나얼때 소리지름
스게ㅠ 사스가 울산나얼 ㅠ... 데뷔만은 제발 ㅠㅠ 데뷔 반대서명 올립니다 ㅠㅠ..
12 얼마없음,, 세욵,, 나얼,, 브라운아이드소울,, 또 누구 있던거 같은데 기억안남
나얼마잇지
배고프자나얼릉자!-!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RAAinisme

발키리 스위치 트윙크도 있네...위험...발키리 완전 귀엽게 나얼 거 다 아니까 다이아 짱짱하게 준비해야겠다;;
나얼어죽
ㅎㅎㅎㅎ.........욕나얼빠ㅓㄴ 블락~!
와타시의 짐은 언제 나얼까 흑
그래ㅐ 얼릉ㅇ 물 마니 마셔ㅕ라... 아차피 다 나얼거ㅓ임...
나얼루가요?
나얼마전에 비행기에서 내리고 낙하하다 총맞구죽엇어

거나한 따나얼과 계산서 받아서 자기가 사겠다고 하는 황과 자리를 뜨고 싶은 친구들....
나좀 무서윰 어떨게ㅜ놀이텉에 사람이 한명두업지 누가ㅜ튀어나얼가바 좀 두렵스
나얼마전에 꿈에 아라시 나왔어...탐라에서 너무 자주 봐서 그런가..건대 가고있는데 건너편에 있길래 진짜 기어들어가는 소리로 아라시..? 했는데 갑자기 한명이 건너편에서 그걸 듣고 나 쳐다봐서 개놀랬었다
버스 외안와 진자 나얼뒤
나얼마전에 3편 보려고1,2다봤는데 1보다 2편이 더 보기힘두러....😣😣
나얼공 첨이야 둨흔
아...나얼마전에심즈펫츠샀는데... 세일하네......ㅎ...ㅎㅎ...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lonelysistar

ㅏㅋㅋㅋㅋㅋ그런 대답이 나얼줄은 상상더 못했아요
[모아보기] 나얼 노래들을 너의 목소리가 보여주는 프로그램에 나와 기가막히게 부른 8인의 무대
나얼마나 안나돌아다닌거지...피부너무하얘서놀랫네...손만존나하얘서 흠냐 얼굴색이랑넘달라ㅠㅁㅠ햇었는데 지금보니까 별차이안나네..어휴....^^
뭐 전직을 말하자면 에센시아나얼메 배세중 이지만 굳이 뽑자면 에센시아다 흥미로운것이 많아서 말이지.
개빢ㄹ쳐 개통왜이리오래걸리냐나얼ㄹ른집가서 미료님이랑 로건시트짜구 미식ㅇㅖ찬2쥰비하구 우리오빠 답멘도해야하눈디
나얼마나잔거얔
뒤에 잠깐 나얼걸??!

배ㅑㄴㅇㄱㄴ욺캬암낭ㄻ나얼만ㄴㄴㅁㄹ
ㅋ ㅌㅌㅋㅋㅌ숢마신ㅇ개아니고 손이존뉴ㅜ나얼어서 그래요존나개 손넣어나야 되는ㄷ9트위터히아지
나얼마나좋으니? (-를 친구 추가해보세요
나얼어죽어
나얼어줏ㅇ어ㅜ 나대리러와ㅜ
끝곡 경상대 나얼 생각나
나도... 사혈 잘하도 ㅅㅣㅂ...다... 사혈자해넘나얼운것 주사기 씨방 백날 멍만 들고 구멍만 나고 이런씨팡 ㅠㅡㅠ (핏줄한번도못탖는사람)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jeonghoonhao

꿈 아냐?????? 나진짜 너무 놀래서 눈물나얼라함
내일부터 ㄴㅏ얼 다이ㄴㅏ믹듀오 정승화ㄴ 세븐티ㄴ 분들 컴백한대여 열사합시다 음원강자들이세요ㅜ
3옥 레샵이면 여자들 평균키보다 조금 높은거 아닌가? 그걸 부른 나얼 그는 대체....
사실 저 라잌셉 애들 이름적힌 맨트맨입고나얼때부타 울엇음 우리구역에서 나혼자 운듯
아...아....아.....안나왓어...단챠에...나얼리가 업지..내 나츠메 단챠운은...익센트릭에서 끝났으니까...
15. Airbag (feat. 나얼) - 타블로 가사가 짱입니다... 더 할 말 없음.. 노래 가사 랩 빠지는 것 없는 믿고 듣는 에픽하이 노래 갓갓 에픽하이 타블로 모래 왠만함 다 암ㅋㅋㅋ...다 사랑함..ㅋㅋㅋ
나얼은 왜 방송에 안나오시나여 음방같은거 나오시면 진짜 좋겠는데 으허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rocksteady0923

어 방탄을 처음 본건 어디지 그 드콘이였는데 가까이는 1년도 안 되서 같은 년도잉데 그 고척에서 행사 하는데 뭔가 마지막에 대박일거 같은 아이덜이 나얼 거 같아서 갔눈데 보덴 100미터에서 가까이 봄 그러거 몇 달 안 되서 입덕
웃겨서 눈물 나얼거가틍ㅁ
나얼어죽겟어. ,(은은...
진자미친거아냐? 나얼어죽어
나얼마전ㄴ에 생ㅇ리통대매 앙듬ㅂ실싱여간사람을밧0디
활활리믹스 듣다가 내적댄스번능 튀어나얼뻔....
너목보 너목보!!!!! 교사나얼!!!!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kellycocoball

회기역 1번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쭉 오시면 4거리가 잇ㅇ서요 거기 지하에 쓰리팝피방임 우리 전에 갓던곳ㅅ 근데 마중나얼 수 잇어 언제 도착?
내가 서을안나얼가바 엏나아 맘조렷응데ㅠㅗㅠㅠㅠㅠㅗㅠㅠㅗㅠㅠㅠ
꺌!!!나얼공함!!!눈썩지않게 조심매!!
아 귀파는데 너무 아파서 얏간 뇌 튀어나얼걱갓아
얘들 랜플할때 뉴페이스나얼땤ㅋㅋㅋㅋ 뉴겸이 막 연말무대생각나서ㅜㅜ 뉴겸이이름 외치고 싶었는데•• 멤버들이 엠씨도 한번 가야한다구할땤ㅋㅋㅋㅋㅋㅋ 넘 좋아 쓰러져
하ㅏ욕나얼ㄹ것같애ㅐ
주무세요 으나얼님..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naran_i2

믿는다.. 아 나얼터못뽑응게천추의한임 ㅠㅠㅠ
아나얼핏보고 절미님 위너 하는줄
나얼마전에했다가 한3일동안 코에서 빛남
와 5키로정도 빠진건데 진짠 장난아니게 얼굴ㅂ살빠짐 나얼마나보름달이엇던거지 ,/
하시뱔구니까;;;;;;;나얼마안더ㅐㅅ다고아니;;;;;;;;;::;;:;;;;;;내가덥즈개열시미파갯다는데 ㅠㅠㅠ
난 왜케 꿈꾸면 중딩때가 자주 나얼까
나얼어주거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BLACKLINE_BP

근데 확실히 홈마님들 나눔 많이 줄었어 ,, 16년까지는 홈마님들 나눔 진짜 많이 하셧음 ㅠㅠㅠㅠㅠ그래서 민천재건은 언제 또 나얼까 ㅠㅠ
치즈넣어서 먹어봣냐 나얼마전에 처음으로 치즈넣었ㄴㄴ데 존맛
마자요 근대나얼마전애먹어밧음(몇달전이지만) 엣날의 그맛이아니삼
나얼마전에 ㅋ ㅋㅋ ㅋ 파판안들어가고있을때 정신이 전혀 파판화 안되가지고 누가 뭐 박는다길래 뭐뭘박아요; 해서 하이쟈박는다길래 머쓱해졌다
뭐야 나얼감성?
나얼마나잤어요....
나얼 만큼..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mochi__hs

나얼ㄹ마나잔ㄴ건지ㅣ도몰ㄹ겟어
억미친 나얼마나잔거야
나얼-귀로 가쟈
아 생각할수록 넘나얼척없네... 아주 내가 당연히 떠맡아줄 거라고 생각하고 스케줄 다 잡은 상태로 너 아니면 누가 해 달기야;; 하는 게 부탁이냐? 부탁이야?
쒸발 나얼마전에 저색햇는데 우리운명이다❗️쟌니야❗️
흐아ㅓㅎ키ㅏ허ㅏㅣ을나얼컬아ㅓㄹ크한ㅇ라크ㅏ 우키 머리 흠나이흐ㅏㅣ크하ㅣㅓㅇㅋ흐ㅏㅣㅇ러ㅏㅣ크한어라ㅣ커
어ㅣㅏㅇㄴ;ㅁ럼ㄴ;ㅣ아러;미나얼;ㅣㅁ나어리;ㅁ나얼 아니못듣겟어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daomdesign

ㅋㄴ얼미나얼;ㅣㅁ나얼;ㅣㅁㄴ아러 아 김정우 입만 열면 웃김
나얼마전에 사퍼하다 저런애만남. 나같은애들때매 사퍼가망했대 ㅋㅋㅋㅋ 나 영향력 엄청나 겜하나도망하게해 8)_(8
오옷.. 나얼 신곡 흥겹네.
나는 지성이 가까이서 보게 되는 날 진짜 눈물바다 될거같다 우느라고 아무 말도 못하고 눈이 붓도록 울다가 끅끅대고 나얼ㄹ듯,,,,,,,,,,
( 킅 팬 입문 시 봐야 할 영상 ) 롤미더머니, 킅빠차, 울산 나얼 영상 ( 2개 있음 ), 스코어 그놈의 앞발키리, 스코어의 위험한 솔랭, 1일 1스코어, 스코어 vs 정글몹, 스코어 왜안넘어가져, 스코어 플라이 미안해
제가 마소육을 초 6 겨울때 팟습니다 그때가 초6 졸업 아직 안한 저번 2으ㅓㄹ 디쿠 전ㄴ에 제가 그거 티비에 나얼때부터 팟습니다 결론은 같이 파요
이렇게 쌩까기냐?너무하네;; 나얼지님 시그시켰는데 언제와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lf_yoo

♡♡ 좋아 진짜 고맙다지금 스밍때뭉에 100번은들은것같은데 100번 모두 이파트나얼때마다 눈물을흘리고만
나얼특집!
나얼조무사 ㅋㅋㅋㅋㅋ
엄마가 서울에올라갈때원피스입고 가라고 ...엄마...나얼어쥬거.........
아니 나얼빠아닌데ㅜㅜㅜㅜㅜㅜㅜ 얼빠됐어ㅜㅜㅜ
동생휴가나얼때마다 수트레스받아,,, 방에 누구 들어오는거 싫어서 평소에 여동생이 벌컥벌컥 열고들어오는거땀에 짜증쌓이는중인데 남동생 후가나얼때마다 방에서 컴퓨터 해가지거 아빠까지 글어와서 죽치고앉아잇어 방에서 조용하게잇는거 좋아하는데 졸라시꾸러워ㅠㅡㅜ
4. #솔튼페이퍼 -shine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조원선 -원더우먼 #나얼 -you & me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m_applemusic

나얼어죽을거같애사려ㅝㄷ
아니다 실험결과나얼때까지기다리자!!!!
아르주나얼터는온다
존나 ㅋㅋㅋㅋㅋㅋㅋ 나얼마전에레벨태연 그거 무슨 생일축하영상그거 봤다가 새삼어색하네 하구 꺼버렸는데 ㅋㅋㅋㅋㅋ 와.. 부럽따....^ㅠ
딜라야 아르주나얼터 줘라
트이터 서치하면 문상결제 나얼걸?
왜 작업할때는 트위터가 보고싶어지는걸까 트위터 이 ㅣㅏㄴㅇ러ㅣ;ㅁ나얼;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klyricsnet

톰늍... 늍른...그냥 좋긴 한데 민트 눈빛 스파크 오져서 헤어나얼 수가 없움
키리츠구가 나얼때가지...리세먄이 되는거야....그 고통의...길을....힛..히히힣....
나얼마전애 겜입덕햇다가 원작찾아보고 원작한태 캐붕샷맞아서 리타이어햇다 (무슨일임
진짜 넘나얼탱없어요
아 그노래좋은데 기억이안나 나얼노래인데
나얼만큼 잔거지
나얼마전에 햇는ㄷㅔ 학녅이 추억들보먄서 눈물 훔쳤어,,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newsen_t

아니... 요번 14일 방송에서 타내짱이 나얼거 같은 느낌은 있었지만 이렇개 급작스럽게 코토하가 훅치고 들어올줄은.... 내일도 야근햐야되는데... 가슴 두근거려서 잠이안오네...ㅜㅜ
나와 가까워 지고싶은 넌 안타까와~~ 현싱세계엔 존재하지 않는 나 요~ 오짓 수퓤ㅋ훠나얼ㅍ혼에서만나는범블비 스쿠륀~에선 다른 삶을 사는 젊으니! ↑↑↑↓↑↑↑↑↑↑↑↑↑↑이부분들 영어발음너무좋아서 울면서 들음
아니머지 ... 왜갑자기 찬물나와 나얼어죽어임마
나얼마나나옴?ㅜ나못보겟당..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aliana1023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DYNAWICDUO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Really_lily_11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koktwt

나얼 빈자리 기억의 바람기억 박효신 농테 드림이들 moom_1woow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