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핑크퐁노래 계속들으니까 외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티꼬 준대 스티꼬 키킼키키 핑크퐁 스티커 쥬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COUNTDOWN 엑소 XIUMIN 첸백시우민
썬더생님이 어제 핑크퐁 보고왔대니까 나 부지런하대..지나가는 립서비스겠지만 기분 좋네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지금 자꾸 핑크퐁노래 입에서 맴돌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번 설에는 무어로 조카들의 환심을 사는것이 죠을까 ,,, 파바 핑크퐁 케이크...?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아기상어

🎶배쿠의 쥬크박스🎶 백현 - 바래다줄게 백현 - 비가 와 엑소 - 스테이, 기억을 걷는 밤, 유니버스, lights out 디오 - 외침 핑크퐁 - 아기상어 멜로망스 - 선물 딘 - 21 태민 - MOVE, 괴도 선미 - 가
핑크-퐁 아기상어 인형 누르면 상어가족노래 나온다 ㄷㄷ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atopian84

나두 달 보고시퐁 ...ㅜ 퐁 ? 핑크퐁 ㅠㅠㅠ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아 나두 달 ㅠㅠㅠ🌕🌔🌓🌒🌑🌗🌖🌕 완전 잘 볼수있다굿 ㅠㅠ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오늘 애기들이 수업하기 전에 동요 머 부르까요?? 하니까 핑퐁핑퐁 이러길래 그게 머지.. 이랬는데 아기상어 나오기 전에 핑크퐁! 하는 소리 말한거였음ㅠㅠㅋㅋㅋㅋㅋㅋㅋ 진심핫트렌드아기상어 실감하고 왓다
핑크퐁 상어가족 괜히들음... 머리속에서 떠나질않아... 아기상어..뚜뚜루뚜뚜...귀여운...뚜뚜루뚜뚜...
핑크퐁 아기상어


스티커

핑크퐁 스티커 ㄱㅇㅇ
헉 핑크퐁 스티커 주웠어!!
파바에서 핑크퐁 그려져 있는 빵 사면 줘 빵 안에 스티커 모으는 판임 ㅠ

ㅋ ㅋㅋ 아니 왜 내 아이스베어 눈에 핑크퐁 스티커 붙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상어가족

Видео "[핑크퐁X헤이지니] 핑크퐁과 상어가족 만나러 어린이 뮤지컬을 가다!! - 지니"
Видео "상어송 영어 버전 상어가족 영어율동동요 핑크퐁 상어노래 율동 인기동요 샤크패밀리 마법 놀이
그리고 아마도 지옥의 핑크퐁 상어가족케이크
티롱이 겨울 인기동요 까지까치 설날은 티롱이 인기동요 병원차와 소방차 핑크퐁 상어가족 St.:


상어송

핑크퐁씨가 불러요 상어송(?)


선물

1월 날 위한 선물 카드 지갑 2월 날 위한 선물 귀여운 핑크퐁 ㅠ_ㅠ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mistyrosemotd


뽀로로

약국가면 찾게되는 핑크퐁 비타민. 저번에는 뽀로로 먹었으니까 이번엔 핑크퐁으로...!
뽀로로 도 인기죠 하핳...그 핑크퐁.....으음..우려먹기 동요도 흐음...저희조카는 타요덕후입니다0


뚜루루뚜루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그거 아냐? 아기 상어 뚜루루뚜루


여우

내 생각으론 어제 핑크 퐁 여우귀만져서 그런듯 내가 알티한 돈짤 이거였음
주허니 피글렛 말구 핑크퐁 여우 만드는 거 같애
핑크퐁? 저거 여우 존나 열이같이 생김 띨빵해


쥬아

으흑 핑크퐁 너무 쥬아


동요

우리 남편은 핑크퐁 인기 동요를 들어요🎶🎶
수학 숙제하는데 동생이 심심하대서 동요 틀어줬는데 핑크퐁 노래 신나는 곡 많은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ㄴㅇㅋ ㅋ ㅋㅋㅋㅋㅋㅋ노동요 랜덤재생하고 좀 진지하게 그리고잇는데 왜 핑크퐁 노래계속나오는
핑크퐁 공룡동요의 안킬로사우르스가 밟고 지나간 땅콩을 잘 버무려 만든 것 같은 맛있는 포켓 샌드였지만 무엇보다 띠부띠부씰이 중요한거 아니겠습니까


파바

지금 파바 핑크퐁 천국임......진정해...


사랑을

나는 인간으로서도... 가족으로서도 너무나 비참하고 이해할 수 없어서 프린세스 프링, 핑크퐁, 안녕자두야, 반지의 비밀일기, 모두모두쇼 등 캐릭터 사랑을 하는 일도 더 이상 힘들고, 그림쟁이도 포기하고 싶어졌어... 난 이대로 어떻게 되는 걸까...


짱힘듬

핑크퐁 펭귄체조 짱힘듬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Kkyakk_exo


생각해서

왜인지 알오?? 핑크퐁 생각해서 그럼


핑크퐁

핑크퐁
핑크퐁 팝업스토어. 너구리가 공룡 사운드북을 좋아해서 지금이라도 하나 사줘야하나 고민이 되었다 ㅋㅋ 2년 전에 살까말까 하다 말았음
👀네이키드 얼티밋 베이직, 투볼들리고, 핑크웨일 ☺️로즈피버 👄돌체비타, 홍차퐁
세종대왕 랩 멜로디 지갑도 내쥬세효)( #핑크퐁
것보다 조카 데리고 온다는데 보정 가능한걸까... 애기가 있으면 내 컴퓨터는 핑크퐁 플레이어가 되버려ㅠㅠ
개초딩이 된 핑크퐁

핑크퐁 마이크는 마이크로의 기능은 별로이다. 그냥 블루투스마이크 추천. 핑크퐁 노래가 50곡 나오는 건 좋음
감기걸린 핑크퐁 그려옴 ^^ 순수한 마음으로 그린 팬아트 입니다.
핑크퐁 빵이라니 ㅋㅋㅋㅋㅋ 또이찡 신났음~ 띠부띠부씰이라니!! 애미도 신나 ㅋㅋㅋㅋㅋ
핑크퐁 존나 우려먹넹 뭐 또 나왓더
핑크퐁 입덕할거같음;;; 무빙존나귀여워
밈들밈들! 핑크퐁 응가송 노래 개좋라요 ㅜㅜ꼭들어보세용 존너 좋아
친구가 애니메이션 방송관련 회사에서 일하는데 경쟁회사가 핑크퐁이란말임ㅋㅋㅋ 내가 친구한테 평소에 포니테일이나 소피루비노래 존나 불러대는데 그거 감독님한테 말해서 회사에 데려오라고 했댘ㅋㅋㅋ 아이디어 좀 달라곸ㅋㅋㅋㅋ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Jk_PEACH_97

왜 이 인디핑크에 마음이 가나 했더니, 오너캐분홍이였어. 퐁님분홍이라서 그랬던거야!!!유아마데스티니이이이이...(합리화도 가지가지
ㅁㅊㅋㅋㄱㅋㄱㄱㅋㅋㅋㄱㄱㄱㅋㄱㄱㅋㄱㅋ ㅣ난 핑크퐁 생각나벌임ㅋㄱㄱㅋㅋ
핑크퐁 공주송이 잼있어...특히 미녀와야수
핑크퐁 아빠상어
헉 그렇군요...귀여운 핑크퐁..
핑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유튜브치니까 핑크퐁어쩌구하면서 시리즈로뜨더랃ㄷㄷㄷㄷ

가 생각나서 파리바게트에서 사서 먹어본 핑크퐁 관련 빵 제품들... 내 입맛엔 그저 그랬다..
핑크퐁케이크 사주면 그려줄게. (맞을 각)
인기쟁이 핑크퐁✨ 기혀니 보곺
고슨생님 트위터 있어서 들어가봤는데 육아가 힘드신가보다 핑크퐁유튜브채널 트윗해놓으셨어.....
오께이길가다마주치면넌트니하고난핑크퐁한다
트니?핑크퐁?꺄홀
앜 집에와서 아가 핑크퐁 틀어주고 늘어져 있었는데 짤 보고 빵 터졌어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직장인 루트 말고 다른 루트 선택했더니 새 경험치 엄청 쌓고 있어요...🙄 신기한 나날입니다.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Sortie05

핑크퐁제일사랑해❤
폰을 해치우면 핑크퐁 못본단다 ㅎㅎㅎ
그르게 아직 애기네 ㅋㅋㅋ 핑크퐁 반응 좋아.. 아주 좋은 미끼상품.. =.=
안그래도 대학다떨어져서 빡치는데 사촌동생이 쫒아다니면서 핑크퐁틀어달라고 울어서 분조장으로죽겟음
핑크퐁?사랑해💙
우리 돈계산 복잡하다.. 핑크퐁케익이 피규어값보다 비싸서 그거 잔액은 어찌할까?
먹는다 핑크퐁 포켓샌드 땅코옹

핑크퐁인줄 알엇어
매우 비싸나 매우 요긴한 핑크퐁 ㅋㅋㅋㅋㅋㅋㅋㅌ
핑크머리 찜퐁이도 예쁘지만 1차찜퐁일 입양한 저로썬 2차는 또다른 찜퐁이모습을 보고싶네요ㅜㅠ주황머리 넘 예쁠거같아요ㅠ오렌지색으로 볼터치해주면 귀여워듁을거같아여ㅜㅠㅠㅠㅠ주황머리 되면 좋겠네요🙏
1차 핑크핑크찜퐁이를보고 꼭 사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ㅠㅠ 핑크머리가 아니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먹울음
흑흑 핑크퐁쨩 고멘내....
핑크퐁 귀여워ㅠㅠ
진자 상어되고싶다구 해쓰면서 저런 귀욤보들뽀쨕한 귀마개하고 핑크퐁 상어따위에 놀라는 너를 어쩌면 조아...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cheese_mall

핑크퐁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답은 배고파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존나웃곀ㅌㅋㅋㅋㅋㅋㅋㅋ핑크퐁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_satoshi_1980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exomiru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boaandss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Bap2_doll

핑크퐁 EXOL 아기상어 스티커 상어가족 상어송 쥬아 kimduckgu_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