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김구리 창고 대방출🐰 7. 아가큥 멜빵 (인형 나눔❎) 만 해주세요 한분뽑아 보내드립니다 타팬 참여가능 ㅇv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구리 창고 대방출🐰 8. 15cm 냥발바닥 귀도리 (인형 나눔❎) 만 해주세요 한분뽑아 보내드립니다 타팬 참여가능 ㅇv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구리 창고 대방출🐰 3. 20cm 당근망토 (인형&옷은 나눔❎) 만 해주세요 한분뽑아 보내드립니다 타팬 참여가능 ㅇv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이 하는 인형옷장,인형병원 정리해놔야지..(›´ω`‹ )(벌써귀찮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이번엔 인형관련 굿즈 말고 다른걸 들고왔어요 ㅇㅍㅇ! 알티한분 뽑아 캔디크러쉬님 DVD 드립니다 특전은... 어디있는지 기억이 안나서 찾아보고 없으면 다른거 끼워드려요(._. ) #EXOL #BestFanArmy
) 아차니랑 아큐이가 들고있는 곰인형과 토끼인형도 랜덤 10분에게 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보구 수호랑 인형 산사람 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gombidum

사정사정해서 넘어갈 수 있었던것도 운이고 그때 정말 무대가 인형 배경으로 나온게 아니라 내가 내려놓고 찍어서 내 무릎이 나와서 넘어가준거였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엑소인형 나눔.. 알티 마니마니 참여 부탁... #TwitterBestFandom #TeamEXO #SoompiAwards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끌올~~!!👆👆 💗 3days는 입금기간(설 연휴)이 끝난 후 진행합니다! *엑소인형 찬열인형 15cm 인형옷 15cm인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인형이랑 인형옷도파니까 뎀주시긔♡〜٩(^▿^)۶〜♡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친구가 찍어 준 내 인형들 넘 귀엽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해주세요

오랜만에 이벤트로 찾아뵙습니다! 이 트윗을 해주시는 분들 중 2분께 20cm 인형옷 백희세트를 보내드립니다! 타팬분들도 참여가능하십니다당발은 설연휴기간내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해주세요!! #iHear
아 진심 파판 제발 나무인형 못깨면 그 단계 하드컨텐츠 못들어가게 하는 패치좀 해주세요 제발 ㅠ

🐰김구리 창고 대방출🐰 1. 15cm 까츄모자 (인형&옷은 나눔❎) 사이즈가 애매하지만 귀엽습니다. 만 해주세요 한분뽑아 보내드립니다 타팬 참여가능 ㅇv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준면이 생일 기념 나눔💖 20cm인형 전용 모자 + 아이스크림 나눔합니다'^' (며니 인형이 없어서 미니로 착용샷 올립니다..훌쩍..ㅜㅡㅜ) 6/4일 드콘에서 수령이나🌟착불 가능하신분만 참여해주세요🙌💕
축💌도노 구직 성공💌하 도노가 바늘총각네 인형한복공방에 피팅모델로 취직했어요! 일터로 떠나기 전 솜뭉치 친구들과 축하파티🎉 핫바디 도노의 활약 기대해주세요! #도노세요
👀아이돌룩👀 인형제작안내입니다! 상담관련은 타래확인해주세요! #아이돌룩 #인형제작 #아이돌룩인형제작 #봉제인형 #아이돌인형
💙옷장스타 시즌3 2차일반입금공지💙 +팔로우해주신 2분께 원하시는 인형옷을 보내드립니다! 🔹입금 기간 2월 7일 수요일 00시~ 2월 20일 화요일 23시 🔹반드시 입금 후 폼 작성해주세요!
아니에요, 미미 인형이야. 자칼님은 미미보고 인형이라고 해주셔야지요. 시키는 일만 할게요. 명령해주세요. 미미 인형이에요. 자칼님 말 잘 들어요.
💖프리미엄주문제작💖우면토 제작에 관한 상세한 글을 블로그에 업로드 했어요~😊좋은 질의 인형을 제작하시고 싶으신 분.인형 소량제작에 관심이 있으신분들! 블로그를 방문해주세요^^#아이돌인형 #소량제작 #주문제작 )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minyeo_dhgondew

세이버한테 거대 사자인형 한방에 뽑아주는 길가 나는 인형뽑기 정말 못해서 원하는 인형 한방에 뽑아주면 넘 좋을 것 같은데🤔🤔 사자받은 기념으루 길가한테 볼뽀뽀라도 해주세요 세이버😢😢😢
💖향수삿더니이런걸주더라구요하핳*^^*인형계연지도꽤되었으니..👉세븐틴포스터랑향수샘플👈이지만리틧이벤해유...향수샘플이라무진장쪼매들은거지만향두개에요...ㅎ리트윗만해주세요!!아그리고인형계분들맞팔좋아요...🙆😍ㅠㅠㅠ(참여는리트


주고

180207 롯데리아 팬싸 가위바위보 내가 이겼지만ㅋㅋ 주고 온 토끼인형 조물조물 옆에 뒀다가 가져가려고 하시니까 달라고 해서 대히도 보여주고 조물조물 쓰담쓰담 상남자의 인형사랑 #롯데리아팬싸 #박지훈 롯데리아 #박지
소전 이벤트를 안하면 파밍할게 딱히 없으니 레벨링을 해야되고 자원이 부족하고 시간은 많이 필요하고 그러니까 한번 업뎃할때마다 자원 500씩이 뭐냐 업뎃때마다 자원 50000씩 주고 작전보고서도 막 1000개씩 주고ㅋㅋ
동물은 인형이 아닙니다. 돈주고 사와서 한자리에 놓아두는 장식품이 아닙니다. 돌아다니구 배변도 하고 사고(인간기준)도 치고 시끄러워요. 생명을 집에 들이면서 본인은 전혀 바뀔 생각 안하고 그 애가 님의 삶에 전부 맞
매장 정리하면서 오버액션토끼 1미터 중고인형 나눔글 올렸는데...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주고싶어요.. 여자친구 기념일선물로 주고싶어요.. 진짜 극혐이다... 여친사귀지마라 ㅠㅠ..
마틴 이름 앞에 'the' 붙여서 지정해준 것도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의례히/관습적으로/늘 그래왔듯이 (사랑스러워서 인형처럼 꼭) 안아주고 싶은 마틴 프리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아 진짜 우리 마틴 이미지 증말ㅋㅋ

내가 인형일 때는 말야, 만약 내가 사람이 된다면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았어. 네가 해 달라는 것도 다 해 주고, 사 달라는 것도 사 주고, 먹고 싶다는 것도 만들어 주고, 네가 힘들지 않게 도와 주고... 그런데, 그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
일단 대휘가 그렸던 그림으로 만든 '샐휘'인형을 주고 진짜 펑펑 우는데 대휘가 '에이 왜 울어요' 하면서 휴지 갔다가 두 번 접어서 정사각형으로 만든 다음에 '눈물 닦아줄까요?' 해놓고 닦아 줬다ㅜㅠ
180207_오늘 톡희인형받아줘서 고마움😭 눈도 동그랗고 귀여운게 호톡희 생각나서 톡희인형 주고싶었음^-^ 게다가 말도 따라하는 🐰인형임^-^ 동요도 나오고....자장가도 나오는....ㅋㅋㅋㅋㅋㅋㅋ 호원군이 재밌
친구 판린인형 선입금 특전으로 구매했는데 아직 제작이 안되서 못주고 있는데 이사가서 배송지를 바꿔야함 ㅠㅠ배송지 바꾸는건 이미 끝났는데,,,
🏥인형병원 토이테일즈🏥 꼬마 보호자님의 애착 인형 곰돌이가 새 옷으로 갈아입었어요~) ✨자신의 애착 인형에게 새 옷을 선물해 주고 싶다면✨ or ✨새옷으로 갈아입은 곰돌이와 꼬마 보호자님의 행복한 만남 후기✨가 궁금하시다


나눔

🐰김구리 창고 대방출🐰 2. 큥 마이크(인형&옷은 나눔❎) 만 해주세요 한분뽑아 보내드립니다 타팬 참여가능 ㅇv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니네가

녕동 팬이라면 퍼가 진짜 니네가 임념믄보다 피지컬 좋아? 니네가 김동엲보다 키링보이야? 니네가 임념믄보다 알파카인형 많아? 니네가 김동엲보다 펀치 세? 니네가 임념믄보다 알람 못 들어? 니네가 김동엲보다 의자쌓기 못해? 니네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sookoos1004


BTSARMY

인형 차별하는 김태형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태형이는 솜뭉치가 좋대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악어🐊걱정~ 상어🦈걱정~ 걱정인형 국븨... #SmallzyPlayMICDROP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고독방 호섟에 올라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 지금 봤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므 커엽다 ㅠㅠ 인형 사줄께 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정수리 인형들 우리랑 꼭 닮았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자기 닮은 주디인형 주워서 흔드는 꾸기💜 🐰토끼가 토끼를 들고있어여..🐰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
인형뽑기 장인 미뉸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20CM

💛이벤트💛 박지훈 졸업기념(서공예못잃어😭) 이벤트합니다‼️ 해주신 분들중 1분께 제가 만든 20cm인형용 귀도리를 드려요🎁 당발은 졸업식날 오후 지훈시❤️ 만약 졸업식날 교복브이앱 해준다면 ㅠㅠㅠㅠㅠ 한분 더

#브로돌 #햇님이 #달님이 메인 트윗 속 사진의 인형과 20cm~25cm인형옷과 교환 하실분 디엠 주세요!
우리별 의상샵입니다:) (이름변경) 👉20CM 인형 옷 제작 해요! 👉아이돌,솔로가수무대의상이나 일상복 만들예정입니다! 👉모두직접만들어요! 직접만들어서 수량이 적을수도있어요 이점 양해바래요:) 👉아마신화의상을조금더 많이 만
귀여운 동물 모자 예약판매 * 15cm, 20cm 둘 다 가능할 것 같습니다 * 랜덤배송이며, 포장된 박스 제거 후에 배송됩니다. * 최대한 중복없이 보냅니다 입금기간 ~2/8, 오후 6시 배송예정 2/1
인형옷 메인트윗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 공짜로 인형옷 얻으실 수 있는 기회 👍🏻 구매는 메인트윗 링크가 고장나서 (타래링크) 클릭하시면, 구경 및 구매 가능합니다 💙 #인형 #인형 #20cm인형옷 #아이돌 #
🐢룩부기 20cm 인형 수요조사🐢 총대가 가지고 싶어서 만든 룩부기입니다. 입양에 관심 있으신 분은 ❤️ or 주세요! ✔️ 기본 구성 외에 퍼룩 스트라이프 셔츠와 바지, 밤도깨비 캥거루 우주복 등 제작 구상


만들어

🐰토끼 롱 인형행거 🐰 가로×높이 56.5cm×34cm 🐰 봉두께 10mm 🐰 가격30,000원(배송비4,000원 따로) 🐰 옷걸이도 따로 구매 가능합니다😁 조금 긴 버전의 인형 행거를 만들어 봤어요😊 맘
제 최애🐦가 예능에 나온다구 합니다(´°̥̥̥̥̥̥̥̥ω°̥̥̥̥̥̥̥̥`) 알티 해주시는 분중 한분께 귀여운 인형 모자를 만들어드릴게요🐰!!!! 언넝 다들 알티하구 가세요!!!!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sookoos1004

뿅이인형 만들어파시는분 어디계신거지....저 사고싶어요...!!
날씨가 좋은 것도 한몫 했네요. 으음.. 대화를 하자고 다짜고짜 말은 했지만, 사실 저도 할말은 없네요. 으음.. 혹시 인형같은거 좋아하세요? 털실만 있다면 만들어 드릴 수는 있는데!
인형옷 만들어 볼 수 있는 패키지? 있었으면 좋겠어요! 은근 만들어보고 싶어하는 분들 많던데, 아주 기본적인거 한 두개쯤 만들기로 팔면 반응 좋을듯!😇😇
나홀로 숨바꼭질 일화 중에 제일 웃겼던 건 그건데. 집에 인형이 없어서 종이로 허접하게 만들어 화장실에 뒀는데 깜빡하고 문을 잠궈서 인형이 안에서 울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실에 물기가 없었는데 인형 눈가가
9.상상쏘잉(👍) 🙋여기는 처음에 보고 엄청 놀랐는데 그림을 그려서 보내드리면 그 그림과 똑같은 인형을 만들어주는 곳. 그림이 굳이 뛰어난 솜씨가 아니어도 되고, 연필이나 스케치 한 그림이어도 된다는 거.


드려요

※3단 별걸이 인형행거 출시※ 🌷사이즈 330mm×260mm 🌷봉두께 10mm 🌷사은품 부착 걸이 2개 같이 드려요🤗 🌷옷걸이도 따로 구매 가능합니다😊
※1단 벽걸이 인형행거 출시※ 🐦사이즈 330mm×100mm 🐦봉두께 10mm 🐦사은품으로 푸착걸이 2개 같이 드려요🤗 #인형행거#옷걸이#베이비돌#인형옷#가수인형

) 비긴즈 키홀더 취소된 머스터 키링 머스터 3기 키링 모두 윤기로 구해오 선생님 디엠 주세용 구하면 알티 한 분 10cm 윤기 인형 드려요 변색 안 된것만 연락주세용
💕 1분💕BT21 42cm 인형 택1 드려요! 방탄소년단 일본 앨범 FACE YOURSELF 공동구매 대리구매 합니다 앨범 10%할인+배송비 무료로 진행해요😊미개봉에 응모권만 제외입니다! 자세한 문의/신청 DM


집에

) 알티 부탁드립니다ㅠㅠㅠ 2월 7일 더라키 뮤지컬공연 건물 지하 1층에 여자화장힐 두번째칸과 세번째칸 사이에서 울 준면 인형이 발견되었습니다. 서비스 아카데미 앞 화장실이구요 집에 잘 모셔두었으니 주인에리분 멘션이나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소재고갈이시군요 ..... 저희집에 인형 해포 목도리 있는데 그거라두 ..
이 인형, 가끔 나한테 집에 가고싶다고 한다.
인형 좋아하는 악어님... 핑맨님이 피카츄 인형 뽑아줘서 집에 꼭 꼭 보관하는 악어님... 다음날 보답으로 츄 해주는 악어님... ... 악어님이 마음에 들어하던 인형 들고 나타나는 너불님... 기뻐서 너불님 무의식적으로 꼭


사진

Rt 부탁드립니다. 인형 사진이 그림에 도용되고 있습니다. 캡쳐본 사진상 그림에 도용되신 인형 오너분들을 찾습니다. 하이큐 켄마 그림 원본은 스윗게일 시릴로 보입니다. 두번째 그림의 타입명을 아시는 분이 계시다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LOVE03SUGA

써우밈 프로필사진...!!!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ㅠㅠㅠ 저도 데리고 나가주십시오...(써우밈의 인형이되겠습니다
이거 너무 귀여웠어!ㅠㅠ 3번째사진 인형도 너무귀여워서 사고싶었는데ㅠ
콥이는 사진 찍는 와중에도 토끼 인형을... 토끼인형이 되고싶어🐰😭
🌙 오비츠로이드 중심 계정 🌙 인형, 하이큐 多 🌙 멘션은 언제나 환영해요! 🌙 사진은 여기서만 봐 주세요! 02/11 토오루 03/17 쇼요 05/30 유 07/01 미쿠, 토비오 08/16 켄마 09/07 케
커미션 귀걸이 스튜디오 사진인화 인형옷 굿즈
주변 머글들이 김동완 쌍커풀 진하다그러면 “진짜?? 쌍커풀이있어 ?? 몰랐는데 ? 진하게 안생겼잖아” 라고 하면 보여주는 #김동완 인형사진
에쬬 구현이녕애기들 ㄱㅏ즈ㅇㅏㅏㅏ‼️ 1.인형이나 피규어 사진을 첨부합니다 2.아이하트 해시태그를 붙입니다 3.이어받을 사람을 지목합니다 Scar_

외눈달에 데려갈 프리스크와 차라의 사진을 보정하다가 슬쩍 몇장 올리구갑니당☺️ 키가 약 13센티정도되는 아주아주 작은 인형이예요! 판매금액은 각 14만원 확정이구요 의상까지 풀셋이랍니다 자세한 사양은 목요일에 추가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 인형팝니다 진인형이며 진선배라는 인형이구요 택포 가격이 24.000원이며 거의 보관만 해왔습니다 아래 사진에 나온 구성 다 갑니다 택은 제가 땠습니다 문의는 뎀주세요
방탄소년단 인형팝니다 꾹토리라는 정국인형입니다 아래나온 사진의 구성 다 갑니다 꾹토리의 우주복은 가지 않습니다 택포 26.500원입니다 문의는 뎀 주세요 소년꾸기와 교환도 합니다
다른 멘션에 답멘으로 "참고" 하셨다고 답하셨던데 모작 혹은 트레이싱은 참고가 아니라고 알고있는데요ㅎㅎ 그리고 구관인형은 저작권 문제도 있고요 글레이징 전 사진은 배경까지 따라그리셨네요 모든그림이 모작인것
아 이 사진 증구기 진짜 겁나 예쁘다 너무 동그랗고 뺀초롬한 미인이야 인형같어
아 인형 사진으로 지가 그렸다고 그림 하는사람 보니까 생각남 ㅎ 예전에 포토샵으로 사진 이미지 조금만져놓규 지가 그렸다고 ㅇㅈㄹ 하던놈이 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이 인형으로 유행할것 같아 밑에 사진 둘은 지난이 인형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idolllook


구매

새로운 모양의 행거가 나왔어요🤗 🐰토끼 두 줄 행거 🐰사이즈가로×높이 330mm×340mm 🐰봉두께10mm 🐰가격18,000 🐻옷걸이도 같이 구매 가능 합니다🤗 😹(배송비
PLZ) 소울메이트님의 인형[ Soulmate_doll ]을 구매하실 분이 있나 하고 여쭤봅니다! 애기 하나당 13.8USD, 해외 배송비가 19000원인지라 해외배송비 1/n 한 후 배송비 받고 배송해드릴까 합니
제가 개인적으로 제작하려다 샘플비를 나눠 함께 구매하실 분들이 계실까하여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15센치 혁 인형이고 의상은 한가지입니다! 비니까지 포함이라 가격대가 좀 있지만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시면 마음을 눌러주세


키링

[아이하트를 위한 알티이벤트] 무나물품은 '종인' 인형용 음악요정 고깔모자에요! 키링 인형도, 15~30cm 인형에도 잘 어울린답니당 어느 정도 알티되면 당발할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아이하트를 위한 알티이벤트] 무나물품은 '씽이' 인형용 음악요정 고깔모자에요! 키링 인형도, 15~30cm 인형에도 잘 어울린답니당 어느 정도 알티되면 당발할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아이하트를 위한 알티이벤트] 무나물품은 '찬열' 인형용 음악요정 고깔모자에요! 키링 인형도, 15~30cm 인형에도 잘 어울린답니당 어느 정도 알티되면 당발할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팬싸

180207 롯데리아 팬싸 #강다니엘 인형 표정 따라하는 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넘기엽다 ..^^ㅠㅠ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yunbi0417

180127 신촌 팬싸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승민 #seungmin #김승민 인형보다 더 귀여우면 어떡하즤🤔❣
180113 코바코홀 영등포 팬싸인회 인형 말고도 정인이 다 가져 #정인 #양정인 #스트레이키즈 #StrayKids #happyjeonginday #Happy_Yangmak_Day #DesertFoxJeonginDay
180206 멕시카나 팬싸 #강다니엘 인형 소듕해ㅠㅡㅠ


인형

배진영 지지인형 목에 메고 쓰다듬고 뚫어져라 바라보고 그러더니 퇴근할 때 등에 메고 퇴근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통수 넘 신나보이는데 등에 깜장고냥이 멘 거 넘 귀여워
슈슈 언행일치 인형 나왔으면.....
어디갈때 항상 인형들고가는데 외사촌이랑 별로 안친하단말이야 ,, 외사촌오빠가 떡국먹으러 온거임 근데 인형을 들고있으니까 누구냐고 묻길래 엑소라고 하니까 '아 그 첸 있는그룹 ? 첸 노래 잘부르던데 ~!' 이러길래 호감도
ㅁㅊㅁㅊ괁린이가 얼굴 가까이 대니까 순간 지훉이 인형 꽉 잡는다ㅠㅡㅠ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kankan_0909

여우🦊인형 챙기는 민현이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ㅠㅠ #팬콘 #황민현 #민현
사투리 폭발했어ㅋㅋㅋㅋ 인형 좀 떤지지마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 가드쳐주래ㅠㅠ 그물망이라두 달오ㅠㅠ
인형 커미션 더는 진행하지 않을 생각이라 기본 도안 공유합니다~ 300dpi 스판천(만쥬등 늘어나는 천)에 생각하시는것보다 조금더 진하게 인쇄하면 됩니다 테두리 빨간선 넣는게 자르기 편해요 시접 정리해주시기..! 20센치기준
이거 강아지 인형? 가지고 훈이 린한테 망망(?) 하면서 장난치는거 같은데 시큐분이 딱 가렸 ( •᷄⌓•᷅ ) 그래도 올린다
⭐️한번 읽어주시고 알티도 가능하다면 부탁드립니다.⭐️ 비슷한 인형이 아니었을까 하고 보니까 너무 똑같아서 놀랐네요 아직 생산 중인 인형이기 때문에 한국엔 들어오지도 않은거랩니다... 지금 한국에 돌아다니는건 저작권 도용한 복
메이크업이 좀.. 달라진 거 같은데..🤔 인형같다는 말이 절로 나옴❤️ . . 180127_인제_I♥CON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낫닝겐 눈 깜빡이는 인형임 ㅇㅇ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dowolbear_rb

180207 인형 쪼물쪼물가지고 노는 민현이
진호-유토 상황극하는데 뒤에서 열심히 인형으로 리액션하는 여어니 ㄱㅇㅇ
🔮인형 옷걸이가 재입고 되었습니다😊 오늘 부터 주문 가능 해요😘 큰사이즈랑 작은사이즈 두 가지 사이즈가 들어 왔답니다 🔮큰사이즈 12cm 🔮작은사이즈7.5cm #인형옷걸이 #인형옷 #인형소품 #베이
인증요정 ㅠㅠ 츄에게 선물한 큰 가지인형 🐰 오늘 팬들이 준 목걸이도 차고있던뎅 팬들이 보내준 생일선물 다 인증해주는 착한 츄 ㅠㅠ 큰가지 작은가지 모두 사이좋게 지내렴 근데 다시 봐도 엄청 크다.. 너무 거대해(?
“그쵸,그렇죠?” “나도 선배를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 곰 인형 한테 츄 ) 《소녀적 연애혁명》 《러브 레볼루션 1권》
혹시 진수니 신창분 중에서 포토샵 가능하신분 있으실까요??ㅠㅠ 총대는 포토샵을 하지 못해서 새 인형이 난관을 빚고 있습니다ㅠㅠ 도와주세요.......ㅠㅠ..
(지켜야 할 것) - 즐겁게 가지고 놀고, 예쁜 옷 많이 입히고, 소중하게 다뤄주기. '단, 꼭 함께 둘 것.' .....는 비스크 인형 국븨가 그리고 싶었다 ㅋ캬컇💜❤️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kinder1127

전철에서 내 앞에 남자 자기랑 똑같이 생긴 인형 가방에 달고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똑같이 생겻닼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가 강아지 만지고 싶어한다고 만지게 해주는 게 교육인가. 이런 사람은 동물 키우지 않아야 한다. 그냥 예쁜 인형으로 생각해 내가 우리 애가 만져도 가만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거니까
배우가 뭐 본인 출연 드라마 관련해서 아무런 요구도 못하고 그냥 대본 주면 주는대로 군말없이 네네~하고 찍어야되는 인형이냐고요.. 전후사정 따지지도 않고 '고현정이 촬영거부를 해서 드라마 촬영이 중단되었다'는 사실만
방탄 숙소에 있을 것들 침대 위 BT21 쿠션 인형 안대 등 화장실 점보 칫솔과 치약 냉장고 메디힐 팩 화장대 VT 화장품 옷장 각종 푸마 옷들, BT21 옷 신발장 각종 푸마 신발 군데군데 본인들 굿즈+민윤기는 본인
🍬🍬🍬미니보상이 도착했습니다🍬🍬🍬 [김태형인형속눈썹]을 득템하셨습니다. 저장하시겠습니까? [네] . . 저장중... 완료! -------- 다음 미니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네] . [[로딩중]] . 15분안에 2
레아에요 토끼 귀 외투며 하얀 머리가 매력적인 구관인형이여요 #구체관절인형 #위드돌 #레아
뽀뽀허는줄알고 인형들엇다가 머쓱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baendaeng

( 복제품 제보 부탁드립니다 ) 혹시 주변에서 꼬부기 쵸비 모찌인형을 팔거나 보유하고 있는 상점, 가게, 뽑기방 등을 보신다면, 모두 복제품이므로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텀블벅 배송 외에 쵸꼬비 인형은
PLZ 🍼워너원 11인 단체 인형 뿌뽀즈 교복 선입금 💕EVENT! +팔로우 해준 마망들 중 2분께 원하시는 교복 1SET💕 입금 기간 1.31(수) PM 1:00 - 2.9(금) PM 11:59
영상치신거ㅡ.......나무인형친거요ㅡ"ㅡ!!!
귀여운 술취한 새미도 좋지만 슈내 2x11 에피 자체가 넘 좋음. 단편 공포영화같아서.. 짧은데도 되게 완성도있어서 좋아하는 인형의 집 에피..ㅠㅠㅠ
슈내 2x11는 레알 개최고.. 정말 잘뽑아낸 에피중 하나... 님들 생각난 김에 2x11보고오세요ㅠㅠㅠ 슈내 초반 1-2시즌 워낙 다 쩔지만 인형의 집 에피 레알 소품이나 연출 다 쩔음.. 넘 좋아..
세훈이 이 날 .. 이런 얼굴로 인형 인사 시켰어
사실.피라 인형 이제 까보고... 우리집 피라는....턱이...두개야...^-^/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HAna__Bi

인형도 커플 백민도 커플
161217 하드캐리 용인 팬사인회 라이언 인형 괴롭히는 영재 그런 영재가 귀여워서 괴롭히고(?) 싶은 나......히힛 그 인형 보다 너가 더 귀여운거 아니 영재야???ㅠㅠㅠㅠㅠ #갓세븐 #GOT7 #영재 #young
나무인형 부술 수 있음...?
꿈에서 인형 엄청 뽑ㄱ던데..
사실 프반 마이티 인형 에무뭉한테 줄려고 산건데.... 마이티가 내 예상 이상으로 거대했다....
하찮음의 끝 인형들을 발견햇다 난 모리아티만 이마 겁나 넓은 줄 알았는데 다 넓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의 아래부분은 이렇게 응원봉 손잡이 사이즈의 구멍이 뚫려있어요 (봉을 먼저 넣어서 끼우는 방식) 때문에 인형의 모자 용도로 사용하시려는 분께는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대신 2,3번 이미지 처럼 베레모를 씌우듯이 해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adorable_sanma

토끼인형,잘 있을까아.#C
멜이는 인형을 뜯었고 민현이는 이모티콘을 GET☆ 하였다
아닠ㅋㅋㅋㅋㅋㅋ고독한 김생민방에 들어가서 샤이니 인형 썼는데 반응잌ㅋㅋㅋㅋㅋㅠㅠ
먹방 스트리머 아서 T^T 보고싶으면... 그려야지... (헬쓱 자막을 넣을까 했는데 안넣은 부분은 [아! 이거 인형 아니에요] [같이 사는 식구에요^^]
씰탐 낙서... "인형탈 쓰지 말걸..."
(인형은 낄낄 웃으며 방으로 들어가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다녀오는 사람에게 포그인형을 부탁했는데 자자빙크스가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pulcher_puer

지성이 교정했대요 진영이 인형가지고 노는 거 귀여워하는 지성이
흠.... 지휘관이나 전술인형이나 둘 다 아파서 고생이구나...
그 가 좋아하는사람이 제가 되었음 합니다..:) 하지만...전 인형...이뤄질 수 없습니다.....:( #아테네_
종이인형 이 정원을 청소하면 되나요? 세이메이 맞아. 종이인형 안하면요? 세이메이 맞아.
님들아 자캐가 앤캐 스웨터 떠줄려했는데 초보라 미숙해서 일단 인형 스웨터를 연습할려고 먼저 떠놨더니 앤캐가 그 스웨터를 자기 손가락에 껴놓고 이거 좀 꽉기는것같아.. 하는거 상상해보세요 아까전에 심장 뽀사질뻔했음
24. 인형 나 인형 되게 좋아한다고 말했나..? 클수록 좋아! 부들부들한 거면 더 좋구! 근데 코끼리 인형처럼 흐물거리는 건 싫어
작은 인형에게는 위험한 길이다. 조심해라, 지시자. 내 손을 잡도록.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kazehikaru_B

아... 축제 안 보고 인형들고 쳐자는 애는 나뿐일것...ㅎㅎ
마망님들! 혹시 ‘아이돌 인형이 성인용 (키덜트 제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검사에서 제외된다’의 공식적 답변이나 출처를 아시는 분은 저에게 DM 주세요. ㅠㅠ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
컴백 #더쇼 #GOT7 갓세븐인형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새해기간의 [전면 확률 UP]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좋은 인형 및 좋은 장비를 획득하시고 싶으신 지휘관님께서 이번 기회를 놓지지 마세요. 이벤트 진행에 따라 자원을 잘 분
엘시 부상일러에 있던 인형 토끼가 아니라 강아지였구나..난 왜 토끼로 기억하고 있었지? 실뜨기로 강아지도 만드는 거 보면 강아지 엄청 조와하나보다...카오르 근처에 있는 강아지 멀리서 지켜보기만 할 것 같아ㅠㅠ
#앨리스커 민경이 현실세계로 돌아오고 일 잘하고(?) 있는 근황. 놀이공원에서 범인잡게 되었는데 선배가 잠입 수사할 때 기린인형탈 쓰고 하라고 해서 또 다시 기린이 된 민경이 조금 그려봤다.(그림은 타래에)
ㅡ"ㅡ... 기시 782인데 742라구 오타나서 다시고쳐ㅕ따 글섭분 용기사 5분간 나무인형 치신거 스킬정리~~~~~~~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Homaigirl

재업)귀족병약남X마녀::남편이 몸이 약해 죽을때가 됐고 아내와 딸을 두고 가는걸 걱정하자 마녀인 아내가 인형 몸 속에 영혼을 넣어줘서 다시 같이 사는 얘기
난 별로 꼬맹이랑 싸우고 싶지는 않다만 덤벼오는 녀석은 예외지. 그것도 그런 위험한 인형을 가지고 노는 녀석이라면 더더욱.
지창욱 요정과 인형 그 사이ㅜ #지창욱 #24미라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스-대.다.나.다.너 빅스-도원경 빅스-저주인형 10cm-폰서트 볼빨간사춘기-blue 볼빨간사춘기-심술 박경,박보람-보통연애 비투비-나빼고다늑대 비투비-내가 니 남자였을때 포미닛-미쳐 슈퍼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galch_kim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cocho_870705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firstsurnamebae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Karamelle_jacob

인형 EXOL 해주세요 주고 나눔 보내드립니다 만들어 ____2MO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