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ARMY

죽을때까지 이거 매일 매일 들을래ㅠㅠㅠㅠㅠ HOSEOK DA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겜 출시하면 현생 조질듯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확히 500장 그린 정국이 태형이 DNA (괘힘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실시간 추이 역전🚨🚨🚨🚨 지금 달리세요 아미. Mass vote right now.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TAEHYUNG DAY
정국... 정국이 태권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예쁜척하는게 아니라 예쁘게 태어난 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번 더 갈 수 있게 ㅎㅐ주자구요 ~ 🌌 다른 아미들도 영상을 볼 수 있게 꼭 알티를 해주세요 !♥️🌌 1 = 1VOTE TAEHYUNG DA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baeryeo309

보여요? 나 보여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헉... OST도 최초 발표, 게임만을 위한 화보, 100편 이상의 영상!!!!!!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팔랑짤랑 뛰어가서 툭 귀여워....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민윤기 애교 2 오 뜌가 띠뜨버거 따듀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JIMIN DAY➖➖➖ Best Fan Army , complete 베스트 팬덤,완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50 ➖➖➖➖➖➖
불타는 노래방 듣는 편지 못 잃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2년 전 오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태연

머리띠 까지 주는 태연🎅🏻❣ #태연 #TAEYEON
2007소녀시대 드라마 깍두기 ㅋㅋㅋ #sone #snsd #소녀시대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유리 #효연 #서현 #수영 #윤아 #Taeyeon #Jessica #Tiffany #Sunny #Yuri
우리 태연이 생일 축하해 ㅎㅎ 가슴두 이뿌구 다 이뻐 그냥
170924 싸이 시절에 유행하던 셀카 포즈(?) #태연 #taeyeon
#xoIlovestephi 나와 태연은 떼어놓을 수 없다 ㅋㅋ #SNSD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티파니 #tiffany #황미영 #Taeyeon #태연 #태니
170714 뿌 해써요(≧3≦) #태연 #TAEYEON
161001 파란요정☄ #태연 #taeyeon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taeng97

161001 으앙 그 후🙊 #태연 #taeyeon
___________✳︎ 김 태연 / kim Taeyeon 1989. 03.09 Main vocal ___________✳︎
태욘 #태연 #TAEYEON
TAEYEON 태연 - Why #K-POP
태연만의 겨울나무❄️ #태연 #TAEYEON
오늘 #태연 #TAEYEON 💯💯💯
톡방 김태연일까

김태연 말투가 좀 눈에 띄는 말투인데, 따라하기 쉬운 거라서 대충 느낌만 내도 어...? 이러게 돼
180111 트로피2개나 받았지요❤️✨ #태연 #TAEYEON
Kim Taeyeon 태연
걸그룹 음악방송 1위 1위 소녀시대 98회 태티서 17회 태연 16회 티파니 2회 서현 1회 2위 트와이스 61회 3위 원더걸스 44회 4위 씨스타 43회 5위 레드벨벳 38회 6위 여자친구 37회 7위 카라 2
Taeyeon #MAMAredcarpet 태연 #MAMAredcarpet
태연이 교통카드 발주하시는 분... 저 좀 끼워주새오....
태연이 누나 생일 축하해요💘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taeyeon_ss03090


생일축하해요

생일축하해요 4분빠른축하 🎉🎉
생일축하해요! (시간 넘어가자마자 올렸어요!)
생일축하해요~
생일축하해요~~~ 입술도 이쁘구요
생일축하해요! 생일전에 이런글올리는거 좋아욬ㅋㅋ)( 12시에못써드렸지만 쨌든 생일축하하구 올해도 잘풀릴꺼고 음 내일 진짜 좋은 하루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INSTAGRAM

[INSTAGRAM STORY] taeyeon_ss안경크네 #taengstagram
[INSTAGRAM STORY VIDEO] taeyeon_ss인기대수타 두이💜 넌 실버계의 혁명이야 #taengstagram

[INSTAGRAM CAROUSEL] taeyeon_ss탱구티비 🎥 #taengstagram
[INSTAGRAM] taeyeon_ss내 자랑👍🏻 내 힘 💪🏻


VOTE

지금 3,000표 투표해주세요. 투표할 땐 대문글(게시글) 투표로 해주시면 됩니다. PLZ Vote '3,000 hearts' to Taeyeon now. When you do voting, Vote to the firs
남은 오늘치 '데일리' 하트가 있다면 지금 다 털어주세요. 투표할 땐 꼭 게시글 투표로!!! 특히 대문글 위주로 투표투표🔥 PLZ Vote 'DAILY heart' all to Taeyeon now. When you do
아이하트 투표 횟수 리셋 12분전입니다! 아직 50회씩 못하신 분들 여기에 달려주세요!! iHeart vote count will reset in 12min! #iHeartAwards #BTSARMY #BestFan


VELVET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앨범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Album) 레드벨벳 Red Velvet - Perfect Velvet 방탄소년단 BTS - Love Yourself 承 `
15. Kore Müzik Ödülleri (KMA) En İyi Pop Albüm Ödülleri 레드벨벳 Red Velvet - Perfect Velvet 방탄소년단 BTS - Love Yourself 承 `H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theinnocence_J


티파니

___________✳︎ 티파니 / Tiffany 1989.08.01 Lead vocal __________✳︎


LEAD

__________✳︎ 윤아 / YoonA 1990.05.30 Lead dancer __________✳︎
__________✳︎ 서현 / SeoHyun 1991.06.28 Lead vocal __________✳︎
__________✳︎ 유리 / Yuri 1989.12.05 Lead dancer __________✳︎


소녀시대

#SNSD - Show! Show! Show! (#Taeyeon #YoonA #Yuri) by TAEYEONGALL, 플로밋, 오직율 100206 Oak Valley Winter Festival #少女時代 #소녀시대 #SN


TIFFANY

ㅋㅋㅋ묭vs탱 묭 win ㅋㅋㅋ #팔씨름 #철봉씨름 #TAEYEON #TIFFANY 다음 씨름 종목은 무엇일까 ㅋㅋ


SNSD

사랑 Taeyeon SNSD


고마워요

예에~~~~!! 언니 고마워요😍
고마워요 언니😻
ㅋㅋㅋㅋ 고마워요😍


자랑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1 = 1투표 소리 하나 없는데 볼 때마다 짜릿하고 소름돋고 완전 멋있고 아미인게 자랑스럽고 괜히 막 심장 쿵쾅쿵쾅 거리는 영상
방탄별 트위터 탐구생활 첫째 오뎅이어묵이 자랑 둘째 상받은날 , 생일 제외 잠수 셋째 평소 셀카 많이 올림 넷째 여기저기 가서 사진 찍어옴 다섯째 그냥 이것저것 다 올림 여섯째 연탄이 자랑


정국이

"Official Game of BTS" 정국이 나레이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진입장벽

부르는 호칭 :나황이 탐라 포지션 :공부ㅋㅋㅋ 분위기 :착하고 귀엽운 동생 특징 :가끔 힘이되어주는 동생💕 장점 :공부잘하는 나황이 착한동생💕 진입장벽 :모르겠엉 ㅠ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lhesess

나 진입장벽 완전 빵인데 ..!!! 전시회 가게 될지 안 가게 될지 모르겠눈데 가면 뎀 보낼겡!!
부르는 호칭 :환타 탐라 포지션 :놀는것?ㅋ 분위기 :착하구 다정하다 특징 :유쾌하구 항상 힘이되어주는동생 장점 :다정해서 좋아 진입장벽 :모르겠엉 ㅠ
헠 좋게 봐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내 진입장벽은 10센치도 안됩니다 막 다가오시라요!!! 더 친해지자!!


DANCER

__________✳︎ 효연 / HyoYeon 1989 . 09.22 Main dancer __________✳︎


TAEYEON

오모오모히히
나잘했징?ㅋ
ㅋㅋㅋㅋ아구잘햇어여

많이 친해지자구
ㅋㅋㅋㄱ
오오 고마붜❤❤
하앜...졸귀탱 물론 쨩구가
조아 언냐~!!♡
ㅋㅋㅋ진짜 본가에있는 친동생에같애서조아💕💕💕
애기하면 친해지지않을까용?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BAEKSSUEL

당근이지💕💕💕💕💕💕콜콜
제가 막 이야기를 못하고 구석에서 이리저리 눈알굴리는 애라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황시💕
메모 한다💕
일본입미다!
쳇ㅠ 좋은데가셨군
핵노잼...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kHI7X0uEjAGRpiY

셩시 다음이야ㅎㅎ
오잉? 왜?
대학에서 연수왔는디 노잼 ㅠ
💕 많이 보고싶엉ㅎ
흥 천호와서 안불러짜나요!!!!!
꼭꼭 보자ㅠ 뚜앙이랑
요리가 제일 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baeryeo309

쥬뉘 레몬 냠냠냠냠☺️🍋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JUN #文俊辉
부끄럽습니다ㅎ
일본가게된다면ㅋㅋ 너에요리 먹꼬말꺼다💕
넹!!!!♥️
그래💕💕💕꼭 보자 큐
겁나 야매인뎈ㅋㅋㅋㅋㅋ
오키도키요ㅋㅋㅋㅋ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CgoonMusic

ㅋㅋ야매라니ㅋㅋㅋ
ㄴㄴ 100% 나 귀여움 오가한데두 인정받았다구💕
왜 때무네 탐라포지션이 지소누나죠?ㅋㅋㅋ
울환타 다정하잖아😊
나도 사줘 한우소고기
뚜앙누나한테 사달라고 해융!ㅋㅋㅋㅋ
ㄷㅏ정해 💕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taeyeon_ss03090

쳇 삐침 탱바는사주고 흥
그런건 어른이 사주셔야죠!!
오잉?
왓?
잼있나유?
누나가 어른이자나융!ㅋㅋㅋㅋ
재밌는데 즐길 컨텐츠가 부족하네요ㅠㅠ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ginger4him

오오 온제 온니가 쏠꾼뎅??
? ? ㅁㅣ자에요 오빠😉
누나 나랑 13살 차이나시는데 그러는건 좀..ㅋㅋㅋ
낼 우리반 애들이랑 응원봉 들고와서 사진 찍기로 했는데 내 가수가 제일 데뷔 연차 오래됐고, 대선배인데 우리만 공식 응원봉 없는 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ㅌ나는 16살차잌ㅋㅋ
나황이랑 나랑 사준댓자낭 고기파뤼~~안그래 나황아??
히익..!ㅋㅋㅋㅋㅋ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jungkook_kkoo

나황이 강남이니깜 우리가 강남가묜댕 강남가서 부르공 온니가 쏘면댕 ㅎㅎㅎㅎ
왜그러케 놀라는거얔ㅋㅋㅋ
뚜앙ㅇㅏ 블락해달라구?^^?
들켜 버렸당ㅎ
왜맞자낭 나황이도 기대하는데 이럴끼가??
터치 패이 합시다^^
에잇 설마 ㅋ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MINyoonn930309

알겟오... 같이 돈버는 사람이니껭...ㅠㅠㅠㅠ
ㅋㅋㅋㅋㅋ진짜 숙제 왜살아...
자기자기
대박ㅋㅋ 같은반?
넵!!
심심해서 메롱🤣🤣🤣🤣
얼릉해염ㅋㅋ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JoodljmrmBTS_

오홋ㅋㅋ 같은반이라니ㅋㅋ
안녕하세요
내정신좀봐 ㅋㅋ 오늘이 금요일인줄 알았네ㅎㅎ
다해쩌여
오늘이 금요일이면 좋겠따ㅠ
참 잘해쪄용ㅋ 상으로 볼뽀뽀해줄껭😘😘😘
ㅋㅋ맞아ㅋㅋ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ginger4him

2018 SOOYOUNG EXHIBITION [ #SOOPECTRUM ] ⚡️ 2018.02.10 AM 10~PM 3 2018.02.11 AM 10 ~ PM 7 ✨ 예술공간 땅속 (강남역 4번출구) 🌟 현장참여
안녕히계세요(꾸벅)
자기않자?
어디가?ㅋㅋㅋㅋ
그장면 빼고 다봤어ㅠㅠ
낼쉰당.안쟝 ㅋㅋㅋ
자기ㅠ내일 몇시쯤일어나? 나좀 모닝콜좀 ㅠ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malizimayo

몇시원해??나되면 해주껭
빠빠
9ㅅㅣ반
ㅋㅋ 더더친해지자구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bts__jimin_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nojam__nolife__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auberosee613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q51z3o

TAEYEON BTSARMY 태연 생일축하해요 INSTAGRAM VOTE TIFFANY cst_for_lvl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