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틴

#세븐틴 #고맙다 역시나 스포호시..... 대형스포였지용~~~
[VIDEO] 170716 DIAMOND EDGE-서울 #세븐틴 #조슈아 #seventeen #홍지수 #洪知秀 #Joshua Falling for U💕💕💕 Ps.하트는 캐럿들이 얼굴보호❤
하메랑 티져2 이어보기 #세븐틴_고맙다
정말 거의 모든 뮤비에서 뛰고있는 세븐틴...🏃💨
180202 세븐틴 캐럿랜드 mc뽑기 스포주의
세븐틴 코코밥
180202 세븐틴 캐럿랜드 부석순 유닛 무대 거침없이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_intheflowerbed

180202 #세븐틴 #에스쿱스 엔딩멘트
180202 #세븐틴 #seventeen #조슈아 #홍지수 #洪知秀 #Joshua #Pretty_eyes #Kind_heart 개인적으로 오늘의 하이라이트였던 슈아의 벌칙 ㅎㅎㅎㅎ "색시하개+ 야하게 + 물 한병 원샷
180202 캐럿랜드 우지 내가 살다살다 오빠 쌩쌩이하는것도 다 보고 진짜 캐럿랜드 사랑해요,, #우지 #세븐틴
180202 캐럿랜드 #세븐틴 #SEVENTEEN #DOKYEOM #도겸 부석순💖💖💖💖💖💖💖💖💖💖💖💖😢😢😢😢😢😢😢😢 거!침!없이!
180202 캐럿랜드 #세븐틴 #SEVENTEEN #DOKYEOM #도겸 이기려구 신 레몬 다 머거써ㅠㅠㅠㅠㅠㅠ
180202 캐럿랜드 세븐틴 엔딩 vcr
180202 승관 가시나😇 #승관 #세븐틴 #Seungkwan

180202 인사해주고 예쁘게 바라봐주고 항상 기특한 우리 승관이❤️ 오늘 유난히 어린이 같아서 귀여워써ㅠ~ㅠ💕 #승관 #세븐틴 #Seungkwan
우리순영이 노래 진짜잘한당 와우 완전놀랐어ㅇ0ㅇ 180202 캐럿랜드1 #호시 #권순영 #HOSHI #세븐틴 #SEVENTEEN
#더샘x세븐틴 첫 공식 #브로마이드 출시! 지금 더샘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세븐틴 싸인이 들어간 한정판 브로마이드를 드려요! 더샘러들 마음에 새겨지는 세븐틴 영상편지 #고맙다 #올려줘요 #인증샷 #세븐틴#궁금하대
180202 보여줄께 팀 게임 세븐틴 캐럿랜드
☄내가 보려고 만든 세븐틴 스케줄표☄ 2/2 캐랜 7:30, 아미고tv 6:00 2/3 캐랜 1:30/7:00, KBS 배틀트립(민규,승관) 9:15 2/5 고맙다 컴백 6:00 2/7 MBC every1주간아 6:00
180202 캐럿랜드 #세븐틴 #SEVENTEEN #DOKYEOM #도겸 만보기게임 ㅠㅠㅠ진챠 너모 귀엽네ㅠㅠ 석민아 빨간맛 가시나 풀버전이요ㅠㅠㅠㅠ
충성을 다할것을,,,,,,,,,,ㅠ____ㅠ777 #세븐틴 #도겸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LSS3701

180202 세븐틴 캐럿랜드 최승철 에스쿱스 개인기 쌍커풀 없애기
170202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JUN #文俊辉 퍼포먼스팀 입버릇 세상 사람들 다 우리준휘 노래 잘 들세요😭💦💦💦💦💦💦💦💦💦.
18203 캐럿랜드 낮공 프리뷰 #세븐틴 #디노 #이찬 #SEVENTEEN #DINO #이거꼭봐봐 노래두 잘하는 울 챤 😭😭😭😭 이챤하는 난 너무 행복해ㅠㅠ
[#딩고] 캐럿랜드 왔다가 화환 인증샷만 찍고 가지요~~~~~ #dingo #세븐틴 #SEVENTEEN
180203 캐럿랜드 #승관 #세븐틴 #seungkwan #민규 💛뽀뽀💛
180203 캐럿랜드🎡 #민규 프리뷰 승관이 벌칙이야 민규벌칙이야!?ㅋㅋㅋㅋ #세븐틴 #MINGYU
세븐틴은 oo다! 에스쿱스무대다 정한캐럿꺼다 조슈아재밌다 준저의 자랑이다 호시잘생겼다 원우인생이다 우지잘해왔다,잘할거다 (타래에따로) 디에잇더 열심히 해야겠다 도겸소중한 보물이다 민규목

180203 캐럿랜드 막콘 #승관 #세븐틴 #seungkwan 웃음꽃 앵콜,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170203 캐럿랜드 막콘 세븐틴은 모르는 깜짝 이벤트😂😂
180203 캐럿랜드 ❤️❤️❤️swimming fool❤️❤️❤️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비주얼승철
승관이에게 이번 캐럿랜드는 캐럿과 세븐틴이 더 깊어진 캐럿랜드라고 느껴졌대요 정말 좋아해두시는게 느껴졌다고 너에게 그 마음들이 닿았다니 다행이야 정말 많이 좋아해ㅠㅠ #승관
180203 캐럿랜드 부!!석!!순!!💖💖💖 #세븐틴 #승관
7SDtzsCmkIDPM1x승관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몬 먹는거 너무 상콤한거아니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캐럿랜드 #부승관 #승관 #세븐틴 #레몬 #상큼하고 #귀엽게
180203 우리 예쁜 승관이 항상 행복한 일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바랄게 사랑해 #승관 #세븐틴 #Seungkwan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BeryVery_

180203 캐럿랜드 귀여워!!!!! ㅠㅠㅠ #세븐틴 #SEVENTEEN #JEONGHAN #정한 #윤정한
180203 캐럿랜드 낮 #세븐틴 #호시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왕댯님 시간😆😆 오늘은 올린 머리에 쟈켓 펄럭임도 당하는 더 여유로운 왕댯님ㅋㅋㅋ 하ㅏㅏㅏ 열시십분 너무 사랑함❣️💕 #SEVENTEEN #HOSHI
170203 캐럿랜드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JUN #文俊辉 모모랜드 뿜뿜 short version by JUN❤️애기 기분 너무 졸아보여쏘❤️❤️❤️❤️
180203 CARAT LAND #세븐틴 #에스쿱스 #최승철 #SEVENTEEN #SCOUPS #겨울속에쿱스 난 보란 듯이 너무나도 뻔뻔히🔥 니 몸속에 파고드는 알러지🔥 이상한 정신의 술렁이는 천지🔥
💎세븐틴 사자성어💎 캐사예아 캐럿은 사랑이고 예쁘고 아름답다 니내내니 니가 있기에 내가 있고 내가 있기에 니가 있다 시계바늘 시간이 지나도 계속 바라볼게 늘 오수박짝 오늘도 수고했어 박수 짝짝짝짝 끊아후사
2월 7일(수) 저녁 7시 #쇼챔피언 에서... 드디어 한다구! #세븐틴 컴백! 얘들아... 빨리 돌아와줘서 #고맙다 T_T (#캐럿 소리질러)!!!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우리 세봉이들의 (고맙다) #최초공개 컴백
180203 왕관뿌야 만세 짧게👑💕💘💞 나 만세 사랑해,,,ㅠ #승관 #세븐틴 #Seungkwan


캐럿랜드

캐럿랜드


승관

180128 아미고티비 승관
물을 마시며 볼뽀뽀를 (승관 벌칙) 상대는 민규로 걸려따 . . . . . .
명호 승관 가시나 (벌칙)
매번 승관이 장난식으로 몰아갈때 순영 하는 말 어제도 했어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흥분맥스치 순영😭
180203 배틀트립 #부승관 #승관 #seungkwan 여행지 소개조차 살리시는 예능천재님 크라스 ㅎㄷㄷㄷㄷㄷ
승관아 사랑받을 자격 충분하고 충분히 큰 사람이야 더 큰 사랑드릴게요 #승관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where_s_mine


도닥도닥

(웃음) 알겄어 인자 안 때릴겨.(머리 도닥도닥)
....(도닥도닥)..
....삼촌도 아이고 할아부지.. ...그려, 할아부지믄 으떻냐, 졸리믄 을른 자라 아가.(도닥도닥)
...그려, 그렇게 토닥토닥혀줄테니 을른 자라. 눈 감고. 대답 안혀도 되니까네.(도닥도닥)
정인이랑 난중에. 지금은 별루 안 자고 싶어. 손자나 을른 주무셔요잉.(도닥도닥)
...느가 생각허는 그른 의미가 아인디.. ...여튼, 그려 손주. 좋은 꿈만 꿉시다..(도닥도닥)


MOON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원더랜드바스켓 한강에서 놀아요 To You 멈출수없어 네온사인 오랜날 오랜밤 다시만난세계 Ticket To The Moon 호랑이 분홍신 Never 와리가리 괴수 소나기 Let It Go S

blood moon? red moon? I can do 삼행시 with red. R? revolution E? evolution D? drop in the ocean 왜 이와중에 석진오빠가 생각나냐ㅋ
ㅋㅋㅋㅋㅋ 나사에서 하는 개기월식 생방송 보는데 어떤 외국인이 댓글로 “The moon shines brighter than my future” 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로 한분께드려요❤️ THE MOON 달모양 프레임과 그속에 품은 물방물 스왈 작은 사이즈입니다 귓가에서 챠랑챠랑한 소리가 들려요 (무니켈.정품스왈) 은침.귀찌 변경가능합니다 11000원
i love you to the moon & back. thank you K-Diamonds ! K다이아몬드 데이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WORLD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바다 Ocean, desert, the world Everything is the same thing Different name 희
Ocean, desert, the world, everything is the samething Different name. B컷, 다른 보정, 다른 각도 #iHeartAwards #BestFanArmy
솔직히 방탄 본업 진짜 너무 잘하는데 이거 우리만 알고 있기 너무 아깝다 그러니 아이하트에서 무대란 무엇인지 보야줘야함 BTS deserves the world, but the world doesn't deserv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forestofjune

I see ocean, I see desert, I see the world! 방탄이 세계무대로 갈 수 있게 날개 달아줄 수 있다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호석아 믹테 대박났어!!! 내가 미래에 가서 보고 왔어!!!!! I came from the future and hixtape dominated the world #iHear


민규

가시나 추는 민규 ♡ #민규 #MINGYU
언행일치 무대 끝나고 토크하는데 슈아 차분하게 자기 컨셉 설명하면섴ㅋㅋㅋㅋㅋㅋ저는 이중인격 컨셉이에요 랩하다가 갑자기 존나게리얼해~하고 이러면서 너무정확한 발음으로 존나게라고 말해버려서 승철이랑 민규 깜짝놀래서 빵터짐ㅋㅋㅋㅋ
방송 안나온 일화풀자면 ㅇㅍㄴㅌ ㅇㅎ분이 일어나시고 민규는 앉아있었는데 민규보고 앉은거냐고 서냐고ㅋㅋㅋㅋ 그리고 엠씨분이 민규보고 이런 정도의 큰 키를 가지고 있는애중에 너가 젤 귀여운거같다고하셨음ㅠㅠ


가시나

이지훈 가시나 원키로 소화하는 거 미쳤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IKE

먼저, 몽환적인 EDM 음악?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취향이랑 맞으시는 분들께 추천!! Mike Perry - The Ocean

The ocean-Mike Perry 유명한 노래라 아실수도 있지만 제가 오래전부터 좋아했던 노래라 ,, ! 뭔가 이노래 들으면 신나면서도 잔잔함을 동시에 갖춘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서 추천해드려요 😊
The Ocean - Mike Perry 도 조아요 멜로디 굿굿이에요 요즘 이런 트로피컬 하우스 반주 유행하고 있었잖아요 그중에 좋은걸 꼽자면 이 노래...
mike perry - the ocean 다욧한다고 설칠때 조쉬앤바믜 따라하다가 꽂힌곡 다 좋은데 멜로디만 나오는 부분을 특히 좋아해용ㅎㅎ
으으음 mike perry의 the ocean이요 ! edm인데 정말 좋아요ㅜㅜ
헉ㄱ Mike Perry의 The ocean 이랑 Clean Bandit의 Symphony 노래 들어보셧음 조켓어요!!! 제가 조아하는 노래에요 헤헤😀😀 또또 The Chainsmokers 노래도 좋은거 많라요!!!!!!


머리

캐럿들이 명심할 것 1 나는 멤버들의 머리 색을 당신의 트윗으로 알고 싶지 않아 2 뭐 공연하는 지 스포 안하는 건 중콘 막콘 캐럿들을 위한 예의 3 신곡 녹음 절대🚫 계속 듣고 싶으면 멜론으로ㄱ 4 신곡 춤 동영상🚫 그
(머리 문질문질)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tan_ge_rine

(새끼 손가락 단단히 걸었다 풀어주곤 머리 쓰담) 그러엄.
그름 자야겠고요...(눈 감겨주고 머리 도닥)


그려

그려, 아침부터 이때꺼정.. 끄응.
아끼니께 그려. 사랑의 매, 몰러?
누워, 그려도 아프다만서도 쪼까 나아.


아이돌은

⚠️ 이쯤 돼서 다시 외쳐보자 아이돌은 너꺼 아니야 아이돌은 너네 애인아니야 아이돌은 너네 남친아니야 아이돌은 너네 남편아니야 아이돌은 너꺼 아니야 아이돌은 너네 애인아니야 아이돌은 너네 남친아니야 아이돌은 너네 남


CAKE

음,,,, the ocean이랑 cake by the ocean 노래조아요 쫌 된 노래긴한데 조음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Method_JYONLY

cake by the ocean teacher siriracha(이거맞나) boys ㅎ허헉 ㅇ꽂힌노래 특히 진주씨 지림
우울하고 힘들 때🔽 심규선 - 부디 김윤아 - going home 찰리푸스 - One call away 그냥 생각없이 둠칫거리고 싶을 때🔽 DNCE - cake by the ocean / Dance 맴
묭지트에서 팊이 cake by the ocean 불렀을 때 진짜 🤭🤭🤭 내 눈으로 보다니 세상에! 이 노래를! 가사가! 🤭🤭🤭 정말..... 🤭🤭🤭 근뎈ㅋㅋㅋ 그렇게 귀엽게 입곸ㅋㅋㅋㅋ
디엔씨이의 Cake By The Ocean 입니다 😍


BTSARMY

ALIVE VID 📹 171208 TWT THE FINAL Cypher PT.3 조금만 공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ㅤ~( •♪ like the ocean 널 향한 사랑의 깊이는 oh ah ah 너와 매일마다 깨고파 난 너의 향기 밴 두 팔로 감아 Wanna love you like there’s no tomorrow 더는 바라지 않아 ba
Talk me down , the ocean , I hate you I love you 이거 세개 조음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HUN_1122

Saying "I break up with you because I love you." is the same as saying "I go to the mountain because I like the ocean." 사


GO

행사까지 D-1💘 We go drive to the ocean line🌊
I think this is my end everyone...... BTS REAL SIMULATION GAME?? Like omg????Omg!!!!!! i will be living in the game good by
We go drive to the ocean line 위 고 드라이브 투 더 오세안 라인


The Ocean

180123 이데일리 문화대상 I would cross through the ocean To meet you at midnight or dawn Whenever you need. #워너원 #배진영 #BAEJIN
카페에서 drop in the ocean나와ㅜ
#레드벨벳#러시안룰렛’ M/V 유튜브 1억뷰 돌파! 첫 1억뷰를 축하합니다🎉 #RedVelvet '#RussianRoulette' MV has surpassed 100 million views on YouTube for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angelicydw

미적 기준이 바다면 mijeok gijuni badamyeon If the standard of beauty is in the ocean [06] #iHeartAwards #BTS #BestBoyBand B
171104 평창 #드림콘서트 분홍 바다✨ With the pink ocean of LOΛE lights. #뉴이스트 #뉴이스트W #NUEST #NUEST_W
[!] We need to do a cleaning for the searches on twitter about 뉴이스트(NU'EST) So tweet anything nice after 뉴이스트 or copy&pas
뉴이스트움짤 the best gif ever 😍❤️
I can see it now That you are my way out I was drifting on the ocean tide Out of hope when I saw your light You can bring me ba
폰 렉이 걸려버려가지구...
갑자기 왜 또 타이타닉에 치인건지는 모르겠는데 여러분 저는 이 로즈의 Heart of the Ocean 목걸이를 사야겠어요. 패키지 미쳤나봐. 타이타닉 상자랑 승선권도 같이 보내준다네. 영화 타이타닉의 마지막 장면에서 로즈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zzisoon_17

철컹철컹
... ... 용왕 그대까지...
흐흫, 재미져 보여서 한번.. 미안혀. 이쁜 사랑혀!
그대 또한 상제님과 오래토록 어여쁜 사랑하기를 바라네 (웃음)
Deep in the ocean, dead and cast away 바닷속 깊이, 죽어 난파되어 Where innocence is burned in flames 결백함은 불꽃 속에서 타오르고
you are the ocean 그대 내게 물처럼 밀려와요
[Trans Lyrics] คิมแจจุง - เนื้อเพลง 바다의시간 (Ocean’s Time)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vobo_woozi

내가 진짜 진짜 좋아하는 노래 음색도 가사도 너무 예뻐요 " The Ocean "
여섯시 반 한국영화기자협회 브이앱 꾸 참석
빨리빨리 갑자기 뜬 스케쥴 !
감사함니다 꿉꿉이
별 말씀을
Q. 신곡 '예쁘다'의 진입 순위를 처음 접했을 때, 어땠나요? A. 우리 노래를 많이 들어주면서 꿈같이 3위에 랭크되고 수록곡도 다 차트인을 하는 걸 보는 순간, 그간의 노력을 보상받는 기분이었어요. 피곤한 것도 없어지고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지널찾 넘 찰떡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diary_DK

오퍼를 줄 거라는 연락을 받았다. 여기까지 꼬박 3주가 걸렸다.
축하드려요😍😃
고맙습니다! :D
In this life and far across the ocean 부실 수가 없는 벽이어도 돼 눈앞의 빛은 펼쳐졌어 여기 Voice faith my choice 다 지나간 흔적의 충돌을 꺼낼 것 없어 크리에이쇼옹 가사
sky of the ocean -Memme 가사가 이뻤다
#2018_고전게임합작 가가브트릴로지의 영웅전설5 바다의 함가 스코어를 신스웨이브(혹은 퓨쳐펑크?) 분위기로 어레인지 해보았습니다. 영전5에 많은 명곡들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게임할 때부터 심플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마음
자기야 있잖아 나는 쓰레기야 /Rheehab, Toy(Feat. OCEAN)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diary_DK

먼지야 니가 몰 이해하는데
all falls down이랑 the ocean이요!!!!!!(ㄹㅇ 띵곡
뭔진 모르겠지만 정 고마움을 표하고 싶으시다면... 제 계좌는 늘 열려있으니 고려해 주새요
짱 큰 다이나핏 !!!!! 커다란 전광판에 내가수 나오시는데 그냥 지나갈수 없었댷
메이크업 부원장님 손이래섴ㅋㅋㅋㅋㅋ 그냥 웃고 있음....
약간 이런 느낌임 카메라가 신기한 작은 펫
A drop in the ocean. 대양에 물 한 방울. '새발의 피'라는 말과 같은 의미로, 분량이 아주 적어 쓸모없는 것을 의미해 :)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diary_DK

어디에 있든지 all the kids follow around 밀려와 like ocean waves
no, in the ocean. 죽어싶어
⏳주어진 시간은 단 1분⏳ #TEN 의 1분 자기소개타임! 1분동안 스타메이커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시간! 다섯 번째는 독특한 외모와 태평양 어깨의 소유자 #시몬!! 👉
여러분저계탓어여ㅜㅜㅜㅜㅜㅜㅜ 너무행복해ㅜㅜ배틀트립꼭보세요ㅜㅜ본방사수하세요ㅜㅜㅠㅜ 꼭꼭해주세요ㅜㅜ개재밋어요ㅜㅜㅜ 개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스엠오왓 중독성쩐다 -) 질렸..ㅇ.. 제왑?이게뭐야 -) 듣고있음 와지간간이 들으면 좋음 플레디스니들이 곡 안만들어서 너무 좋음.
음원장전됨?
ㅋㅋㅋㅋㅋㅋ나 아는 애 버논이랑 같은 초등학교 나왓는데 그때 학교 벼룩시장에서 버논셀카사진 팔앗대ㅋㅋㄱㄷㅋㅈㅋㅋㅋㅠㅜㅋㅋㅋ아 진짜ㅠㅜㅠㅠ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diary_D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고 도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컬팀 언행일치
대표님 따라잡기
힙합팀 스위밍풀
99초 릴레이 미션
신난 처링
정한 야하게 앞구르기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rolco_boo

웆성수
거침없이 거침없이
미로틱 순영....
🇰🇷해안이 보이지 않는 것을 이겨낼 용기가 없다면 절대로 바다를 건널 수 없다. 🇬🇧You can never cross the ocean until you have the courage to lose sight of the s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rolco_boo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wouldyouhoshi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chenle_duk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Look_at_D_99211

The Ocean 세븐틴 캐럿랜드 승관 SEVENTEEN SEUNGKWAN 에스쿱스 silentknock_bo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