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승환

[M/V] 정승환 정규 1집 선공개 '눈사람' 2018. 02. 06. 6PM 발매 ⛄️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Composed by 김제휘 Lyric
정승환 눈사람
정승환 - 눈사람 진짜 좋아요~~~!! 가사 완전 이쁘고, 음색도, 뮤비도 다 너무 너무 아름다어요~~~ ⛄⛄⛄ 이거 들으면 울지마요 ㅋㅋㅋ 💕💕
정승환 눈사람 너무 좋다ㅡ....⛄
그리고 뮤비에 나오는 눈사람과 정승환이 너무 귀여움이다
#정승환_눈사람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꽃잎이 번지면 그럼에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오빠 정승환님눈사람 들어보세여ㅠ 대박 좋아여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Fleur_SVT17

[IU unUseful Info님 Updated] iu_unusefulinfo 오늘 공개된 정승환의 (눈사람)은 작사가 아이유가 가사를 썼다. (via Twitter
우와 정승환 노래 나왔따 눈사람 많이 들어주세요!
울 엄마 정승환 눈사람 듣고잇길래 옆에서 같이 들었는데 노래 진쨔 좋아...흑흑ㅠㅠㅠㅠㅠㅠ
세상 사람들 아이유의 눈사람(원곡:정승환) 보세요
봄이 오면 #눈사람 은 녹아버려요 정승환 최고(정말로..(김제휘도))⛄️
정승환 눈사람 커버 (이지금 인스타) 세상에나 마상에나...지은아!!!!
눈사람☃️(작사:아이유 원곡:정승환) 꽃잎이 번지면 그럼에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정승환 눈사람 가사🌼
눈사람(정승환) 작사가 아이유의 눈사람 커버ㅜㅜ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그다음 말은 이젠 내가 해줄 수 없어서 마음속에만 둘게요. (정승환, 눈사람 )
우연히 정승환 눈사람 듣다 가사가 너무 내가 종현이에게 하고 싶은 말이라 눈물이 났다 내가 하고 싶었던 말을 누군가 노래가사로 만들었다는게 신기하기도 위로를 받은 기분이라 감사하기도 해서 작사가가 누군지 찾아봤는데 아이유였구나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정승환, 눈사람
어흐흑 .. . . 여러분 정승환 눈사람을 들어주세요 . . ... .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정승환 #눈사람 #너무좋다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BNil_

아무 노력 말아요 버거울 때면 언제든 나의 이름을 잊어요 정승환 - 눈사람
#정승환 #눈사람 Melon Top 10 The Snowman No9 Let's go first. Let's get the first prize at midnight. 눈사람아 1위 가즈아~🤣
정승환, 눈사람
2018. 02. 06 PM 6:00 정승환 정규 1집 선공개 - ‘눈사람’ Lyrics by 아이유 Composed by 김제휘 Arranged by 김제휘 #정승환 #눈사람 #JungSeungHwan #T
정승환님 눈사람 노래 진짜 좋다ㅠㅠ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좋은듯ㅠㅠ진짜 가사가 내 취저다ㅠ
170206 아이유 누나가 부르는 정승환 "눈사람" 170206 아이유 인스타그램 중...
[D-1] 정승환 정규 1집 선공개 ‘눈사람’ M/V Main Teaser ☃️ “마지막으로 날 떠올려 준다면 안 되나요 다시 한 번 더 같은 마음이고 싶어 우릴 보내기 전에” 2018. 02. 06. 18:00

정승환 눈사람 좋다
와 ㅋㅋㅋㅋㅋㅋㅋ 정승환 눈사람 작사 아이유라는데 노래 들어보니까 ㄹㅇ 아이유 노래 남자 키로 바꾼 버전 같음 신기
정승환 눈사람 1등해라!
[2018. 02. 06. 눈사람☃️] 아이유님이 작사한 정승환님의 눈사람 가사가 예뻐서 바로 헤더로 만들었어요♥️ 진짜 말 하나하나가 예쁜 사람과 목소리와 노래 실력이 좋은 사람의 합은 최고입니다 여기에 김제휘
정승환-눈사람 노래가너무좋다....남은겨울내내 듣게될거같아
정승환 (눈사람). 정승환의 목소리는 평범한 듯해도 짙은 색채가 있어서 곡이 단순해도 감동이 있는데. 아이유 따라잡기 같은 포크 발라드 유려한 편곡은 괜한 욕심이 보여서 별로. 정규앨범 타이틀곡은 다르길.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승환의 신곡 참 반갑다.
정승환- 눈사람 좋아 ㅠㅠ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IUtoPIA_

여러분 정승환 신곡인 눈사람 정말좋아요 ㅠㅠ
꾸가 눈사람이라는 정승환님의 신곡이 나와써 꾸기 생각나서ㅎㅎ 꼭 들어봤으면 좋겠다
봄이 오면 #눈사람 은 녹아버려요 정승환 최고(정말로..(김제휘도))⛄️
[Instagram] 180206 봄이 오면 #눈사람 은 녹아버려요 정승환 최고(정말로..(김제휘도))⛄
정승환 왜케잘생김 눈사람 뮤비에 눈알갱이에 뒤덮혀서 얼굴 클로즈업ㄷㄴ된거 진짜 존잘
여러분 정승환님 눈사람 들어보세요 대박 조아요..!!!
정승환의 눈사람 말씀이신가요??!

2018. 02. 06. 18:00 정승환 정규 1집 선공개 ‘눈사람’ M/V Teaser (Guitar VER.) ☃️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버거울 땐 언제든 나의 이름을 잊어요 (정승환, 눈사람)
rt 저거 정승환님 눈사람 가사ㅠㅜ
정승환의 눈사람 좋다
2018. 02. 06. 18:00 정승환 정규 1집 선공개곡 '눈사람' COVER #정승환 #눈사람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정승환, 눈사람)
몹시 사랑한 날들 영원히 나는 이 자리에서 (정승환, 눈사람)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tp_littledream

#정승환 #눈사람 #아이유 #김제휘 내마음에 훅 들어온 가사 아무 노력 말아요 버거울 때면 언제든 나의 이름을 잊어요 누가 썼는지 참좋다💜
2018. 02. 06. 18:00 정승환 정규 1집 선공개곡 '눈사람' Motion Picture Lyrics by 아이유 Composed by 김제휘 Arranged by 김제휘 ⠀ #정승환 #눈사람 #ju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눈사람/노래 :정승환 (작사 아이유)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그럼에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끝눈이 와요 혹시 그대 보고 있나요 슬퍼지도록 시리던 우리의 그 계절이 가요 #정승환 #눈사람
나 정승환 신곡인 눈사람
근데 사실 이번 노래 쫌 좋다,, 정승환 눈사람
정승환 눈사람 가사 진짜 아이유가 쓴거같고 넘예쁘다


아이유

세상에 아이유 눈사람ㅜㅜㅜㅜㅜ
아니 씨 아이유 눈사람 커버 미쳤어 1위 찍즈아
아이유버전 눈사람😳😳😳💕💕💕
아이유 눈사람 커버 ㅠㅠ
정승환의 눈사람 작사를 아이유가 했구나. 반복 재생으로 듣고 있는데, 덜컥 마음에 걸리는 구절이 빙빙 돈다. '아무 노력 말아요 버거울 때면 언제든 나의 이름을 잊어요'
↬ 눈사람, 아이유
눈사람 라이브 너무 좋다 킹갓 아이유 가사전달력 오짐 ㅜㅜㅜㅡ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caremaat

아이유버전 눈사람 듣고싶었던 더쿠들 마음 넘 잘알아주신다 .. ⛄⛄
지금 당장 아이유 인스타에 가셔서 우리 지은이가 부르는 눈사람을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눈사람 아이유 버전 좋다 ㅠㅠㅠㅠ
눈사람 코러스에 아이유님 참여한 것 같은데ㅠㅜㅠㅠㅠㅠㅠ
님들 울 아이유님이 작사하신 눈사람 많이 들어주세여ㅜㅜ
그래서 아이유 버젼 눈사람은 안나오나여,,,
아이유 버전 눈사람 달의연인이 똭 떠올라서 짧게 영상 만들어봤어요! 눈사람 최고 ㅠㅠ

갓아이유 갓승환❤ 눈사람 많이 들어주세요.
지은이의 사랑이 뭔지 알거같아 #작사아이유 #눈사람
눈사람 계속 듣다가 한가지 드는 생각이 있어서 아이유님 작사곡들 쭉 보고 왔는데.. 아이유님이 그리는 이별 이야기 속 화자들 대부분이 상대에 대한 원망을 쉬이 드러내지 않고 상대의 행복을 빌며 보내준다 그게 너무 슬퍼😢 가사에
눈사람 아이유 코러스 듣고싶다
눈사람 아이유 버전 짱이야 아이유 짱이야 지은언니 짱이야
아이유 눈사람 부른거 음원 내주면 안되나...
눈사람 헤드폰으로 듣다가 엄마한테 제발 들어봐달라고 씌워줬는데 엄마가 한 번 듣고 너무 좋다 듣는데 눈물날 것 같다고 하면서 3번째 듣고 있다 보던 tv도 끄고 가사 보면서 들어주고 있으신 ㅠㅠㅠㅠㅠ 아이유 가사 잘 쓴다고 칭찬도 함께 함🤘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Yo_mybomi

눈사람 들으면서 울었다. 아이유가 이태껏 한 사랑은 어땠을지 궁금하지만 묻고싶지 않아졌다


가사

ㅠㅠㅠㅠㅠ 눈사람 가사 좋고 뮤비 좋고 너무 좋다
눈사람 가사 진짜 대박적 다 너무 좋아ㅠ 지은님 최고ㅠㅠ 밤편지즈도 최고ㅠ
눈사람 가사 쏘스윗😂😂💙💙💜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눈사람 가사 중)
눈사람 가사 나무좋다ㅠㅠㅠ 첫번째꺼는 줍했는데 생각이 안나고 두번째껀 탱님꺼ㅠㅠ
눈사람 가사로 배경만들기 겨울인데 정말 따스하다..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mydayminjii

그의그대는 가사는 두 말 할 것 없이 완벽히 좋았지만 가창자분 보컬이 너무 장벽이라 채 한 번을 제대로 다 못 들었었는데 눈사람 증먤... 갓제휘 갓승환👍 밤편지랑 번갈아가면서 들어야지😃
눈사람 가사 보고 존나 울다 왔음
눈사람 너무 좋다,, 가사 진짜 좋아,,🌸
눈사람 가사 너무 예쁘다 숨 막혀
이번에 눈사람 작사를 . . ㅇr이u가 했는데 그래서인지 가사랑 사진 합친 짤들이 돌아다니기시작했고 나는 ... 뚝배기가 업다
"저는 떠나지 않아요.." 눈사람을 들으니 가사가 소해가 많이 생각나네요 ㅠㅠㅠ 현대씬 풀어줘 제발.. ㄱㅌ... ㅠㅠㅠㅠ
눈사람 가사를 보니 종현이 생각을 하게된다 한소절 한소절이 모두 진짜로 전해지길 바라는 말들이라서 이젠 행복하기를 봄이왔기를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cb_jun


그대

쉬바 ㅠ ㅠ ㅠ ㅠ ㅠ ㅠ 꿈쟁이랑 차라 서로 눈사람 만들어주는거 넘 귀엽네 차라가 꿈쟁이 그대로 눈사람 만드니까 아냐! 이건 절대신의 위엄이 없잖아! 해서 차라가 고심하는거 보고싶다


봄이

봄이 오면 눈사람은 녹아버린대 왕 귀엽쥐..


최고

진짜 죽고싶다.... 포근한 눈인간이 이달소도 모자라서 뒤에 매니져및 스텝 눈사람까지 만들다니요 췌리 당신은 정말 최고의 쁘띠 말랑말랑 인간!!!!!! ㅜㅜ


커버

아 대박 지은 눈사람 커버 와 아 아 악 와 ...
눈사람 커버 따흑흑흑흑 ㅠㅠㅠㅠ
루시는 평범하게 여자 형제, 남자 형제 둘 다 소화 가능하고 나이차 적은 삼촌, 이모, 고모까지 커버가능한 올라운드형이란 느낌이라 여기서는 의표를 찔러서 살아있는 눈사람 역할 맡겨보고 싶어요(쓰님:?????
세상에나 지은님이 눈사람 커버를 해주셨다..! 그걸 지금 봤다...! 난 쓰레기다ㅏ...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orozi_

눈사람 너무 좋다... 귀 녹는다... 지은 커버도 좋다... (내 말투 오ㅑ이렇다...?)
당장은 아니더라도 언젠가 눈사람 MR 깔고 정식으로 커버해 주면 참 좋겠다. 오르골 소리 하며 화음 쌓인 거 하며 제휘 편곡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 노래 들으면서도 계속 지은이 버전 맴도는 답 없는 덕후ㅠㅠㅋ


버전

인스타그램이랑 눈사람 풀버전 ㅅㅊㅅㅊ


오면

아니 내일 롯데월드 가는데 영하 20도,, 저 트위터 못들어오면 눈사람 된거에요ㅠㅠㅠㅠ
눈 오면 너 닮은 토끼 눈사람 만들어줄게
다음 겨울에 눈이 오면, 눈을 크게 뭉쳐서 저보다 큰 눈사람을 만들 거예요!
마난이 카르디아 없을 때 나뭇잎이랑 나뭇가지러 카르디아 만들면서 놀 듯 ㅌㅋㅌㅋㅋㅋㅋ카르디아 오면 창피해서 호다닥 정리하고 왔냐면서 막 안기구....겨울에는 ㅅ눈사람으로 카르디아를 조각(??)할 것 같다 ㅌㅋㅋㅋ!!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yoxihoxi


눈사람

벌님을 위한 눈사람 만들엇어오😍 장갑없어서 미니 사이즈로ㅠㅠㅠㅜ 이따 영상통화해욥!!! 제가 걸게여
이 일러 첨보는데???세상에 레이가 만든눈사람 리츠잖아 세상에
마다라 눈사람과 눈병아리
눈사람 너무 아니.. 정말 좋은데 아직 20위라니.. 쭉쭉 올라가라!!
제주도 눈와요 나랑 같이 눈사람 만들어요 !!!!!!!!!!!!!!!!!!! 내껏좀 봐줘요 !!!!!!!!!!!!!!!
ㅈㄴㄱㅇㅇ눈사람 ㅜ
땨훋ㄱ,,,ㅠㅠㅠㅠㅠㅠㅠ 빅히어ㅓ로를 만들거ㅜ시펐을ㄹ뿡이라구오...ㅠㅜㅠㅠㅠㅠ 눈사람ㅁ따위..ㅠㅜㅠㅠㅠㅠ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isa3740

아 나랑 같이 눈사람 만들래
아이고 저 눈사람 만드는데 재능(?)있나봐요 😭 베라님 말씀 조언감아 작게... 작게 했더니 두번째 눈사람은 엄만눈사람...! 이 영광을 베라님께 돌립니다 😭!!!
옷진짜빵빵하닼ㅋ 더눈사람갓넹⛄️
설화님 눈사람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아 눈사람 듣고시퍼!!!ㅠㅠㅠㅠㅠ 일 언제끝나니
감아→삼아 자화자찬하는 엄마눈사람 😭
잊어버리기 전에 남겨놓은 눈사람 첫느낌☃️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aloneloveiu

경태님 치였다고 겨울연가 드라마 촬영지에서 눈사람 만들던 연가가 들었다구 하네요~~~!!!!
ㅇ와 이거 밖에소 보눈사람 있을까 소리 꽥꽥지르고 온몸을 배배 꼬겓하는뎈ㅋㅋ
눈사람 좋다.. 지은 선생님 만수무강하세요 ㅠㅠㅠㅠ
눈사람 되서 때굴때굴 굴러다녀야 할 수 도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 (14)눈천사 만들었어! 눈사람은 손시려워서 안만들었지만..
사실 눈사람을 만들다 섞여 들어간 귀고리를 찾아달라는 요청이 상당히 웃픈 것이..........드루이드의 눈사람은 죽은 자를 기리는 묘비라서다
쟤네....되게 금손이다....눈사람으로 아트하네...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961025_0327

눈사람... 올라프에선 이제 아련아련한 눈사람으로...
노래 너무 좋다.. 눈사람이니까 첫눈 해수😢
띠굴띠굴 점점 살에 파묻히고 있다. 눈사람처럼 굴러서 집에갈듯.
눈사람은 사람이될수없지만 사람은 눈사람이될수잇군요,, , ❄❄❄❄❄
언니는 칼로 눈사람을 죽였어!!!
🚪knock knock knock🚪 (낰낰낰) David? Do you wanna build a snowman? (데이빗? 나랑 같이 눈사람 만들래?!) Go away, Daehwi (저리가 대휘) Okay
근데 요즘 메인 난이도 무조건 전투쪽으로만 올려서 좀 아쉬워...물론 C1때의 극악의 난이도를 바라는건 아닌데 좀,,,숨은 눈사람 이빨갯수세기라던가 이상형 찾기라던가 이런 퍼즐적 요소도 빡치긴 해도 무척 재미있었는데 이젠 아예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LetrasMusiquita

눈사람 들어보세요 ⛄️☃️ 작곡가 이지은 덕질은 늘 옳습니다 ㅠ ㅜ ㅠ
삿포로는 추우니까, 따뜻하게 하고! 눈사람 만들자⛄️☃️❄️
눈사람이 아니라 내 고막이 먼저 녹아버림...지은...😭😭😭😭😭😭
눈사람 1위가자 흐우우ㅠ유ㅠㅠㅠㅠ
저 지금 집가는 길인다 눈사람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체감온도 영하 14도 실화인지 엉엉
눈사람이 녹기전에 제 귀가 먼저 녹겠군요.
목소리에 녹아버려요.. #눈사람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Fedora_0818

아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사람5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복치마 불편하당...조끼 입음 교복같구 교복 벗음 사복같은..☆설마 교복가지구 학교 아눈사람 읍겟지
눈사람만들러간다아ㅏ❄☃☃☃
열두명의 눈사람친구들이 쵀리를 지켜줄거야!!!!!!
호갹 호냥 구래!! 행앗잉여해야지!!(그림연습해야하눈사람)
이제 눈사람만보면 눈물날듯 ㅠㅠ
아니 인스타그램도 그러코 눈사람도 그렇고 정식음원보다 인스타에 이지금씨가 올린게 더 좋으면 우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samesex19

이어노 눈사람 많드냐고....
:무물론 실제로는 손 못대지만요 러닝중에도 에코 어떻게 해보려다 말았는뎅 ...?....?..???...??????? 눈사람한테도 뜨거운물을 붓더니...(웅성웅성;
:눈사람은 녹여도 복구가 되지만 에코는 아니라서´ㅅ` ...........에코라면 스스로 복구할것같기두...(?) 애초에 뜨거운 물 붓기전에 피할것같다; (??)
어떻게 저럴 수 있지??????? 정말 !!!!! 이 말이 나를 너무 설레게한다 손이 시려워도 꾹참고 눈사람을 만들었을 췌리생각하니까 정말 미쳐버리겠다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KJ1_theGenie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nunsup_080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dlwlrma93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fortalkingid

눈사람 정승환 아이유 가사 행복해지세요 그대 새로운 GoogleMusicAfr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