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아

smtown smtown#MBC쇼음악중심📺 대기실에서#보아 와 #레드벨벳 이 만났습니다. 하나둘셋📸 - #내가돌아 #NEGADOLA #BoA #BadBoy #RedVelvet #ThePerfectVelve
180131 조선명탐정3 흡혈괴마의 비밀 VIP 시사회 #보아 #Boa
우리 보아 옆라인좀 보세요
귀여운 보아 대표님과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그룹 레인즈 친구들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쇼음악중심
그러고보니 수멘님이 보아한테 혀 내밀지말라궁 했는데
#MBC쇼음악중심📺 대기실에서 #보아#레드벨벳 이 만났습니다. 하나둘셋📸 - #내가돌아 #BoA #BadBoy #RedVelvet #smtown 이 응원합니다! #SMmakesIT #MAKEsIT
보아 혀내미는거 너무 좋은데 고나리 안했으면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LQ_WINK

보아야 수고했어!! 💖💖💖
오져따리오져따 #BoA #보아 #내가돌아 #NEGADOLA #뮤직뱅크 #뮤뱅
보아야 인스타 라이브 할꺼얌?
갸아악 권보아다
180131 조선명탐정3 VIP시사회 보아, 우리 BoA😍 이래_봬도_점핑보아1기_출...ㅅ....🤣
보아 얼굴은 청초한데 복근 실화? #BoA #보아 #내가돌아 #뮤직뱅크 #뮤뱅
권이사님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 #BoA #보아 #네가돌아

BoA「내가 돌아 (NEGA DOLA)」180203〔音楽中心〕 MBCkpop <[Comeback Stage] BoA - NEGA DOLA, 보아 - 내가 돌아 Show Music core 20180203
권보아 아이C 표정 왤케 리얼햌ㅋㅋㅋㅋㅋ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쇼음악중심 #음중
권보아 (BoA) Eat You Up - 2008
우아 보아님 나야나 .. 춤선 짱이신.. #워너원 #나야나 #보아 #BoA #윤지성 #하성운 #옹성우 #황민현 #강다니엘 #김재환 #박우진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이대휘
180203 박소현의 러브게임 진환이가 부디 내일 인기가요에서 보아님을 만나 성덕이 되길 바라며 🙏✨
[#예리] #MBC쇼음악중심 📺 대기실에서 #보아#레드벨벳 이 만났습니다. 하나둘셋📸 - #내가돌아 #BoA #BadBoy #RedVelvet #smtown 이 응원합니다! #SMmakesIT #MAKEsIT
[#Rainz] 연습생이었던 저희가 데뷔를 하고 #보아_대표님 을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격스러웠습니다. 오늘 해주셨던 따뜻한 응원 잊지 않고 더욱 열심히 하는 레인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아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BoA_247

아이콘 김진환 인스타스토리 만나서 앨범 드렸나보다😄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180203 보아 음악중심
아이콘 진환님 인스타그램 스토리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MBC쇼음악중심📺 대기실에서#보아 와 #레드벨벳 이 만났습니다. 하나둘셋📸 #내가돌아 #NEGADOLA #BoA #BadBoy #RedVelvet #smtown 이 응원합니다! #SMmakesIT #MAKEsIT
#보아선배님 #오마이걸 #내가돌아 #존경하고사랑합니다..! 존경하는 보아 선배님과 드디어!! 뵙게 되었습니다ㅠㅠ 너무너무 가슴 벅차고, 설렜던 순간! 보아선배님...사랑합니다...)(
내일 키워드보아ㅜㅜㅜㅡㅜ
#보아선배님 #오마이걸 #내가돌아 #존경하고사랑합니다..! Finally meeting BoA sunbaenim and it feels like a dream... ㅠㅠ 보아선배님 사랑합니다... ) ( 💜

내일 2/5(월) 오전 11시 #키워드보아 에서 ‘내가 돌아’ M/V 비하인드가 공개됩니다!! 내일 오전 11시에 총 3편 챙겨보세요!!! 그리고 오늘 밤 11시 XtvN에서 키워드보아 합니다! 본방사수!!
오마이걸 보아님 만났구나!!!아까 인가끝날때 폭죽터지고 보아님이 반짝이같은거 잡으려다가 못잡아서 지호가 옆에서 손으로 받아서 드렸다는썰 생각나서 너무 귀여워...바로 옆이여서 막 둘이서 계속 꽁냥꽁냥 친목했다던데 졸커.
180201 #보아 #내가돌아 #MCOUNTDOWN 패션 정보 [OFF-WHITE] SEQUINS SWEATPANTS €1,008 (SOLD OUT)
180204 #보아 인스타그램 패션 정보 [EMIS] GREEN FLEECE ROBE ₩89,000
오마이걸 유아님 보아한테 인사하고 감격스러워서 우셨대..두번째본거인데도ㅜㅜㅜㅜㅜㅜㅜ
오마이걸 사랑.. 비밀정원 존좋인데 옛날에 유아 마넴추고 승희 리틀보아로 나오고 아틀불렀었나 그랬던거 생각나서 더 좋았다
유시아 보아님 여덕ㅋㅋㅋㅋㅋㅋ 울었대ㅠㅜㄴㅋㄱㅋㄱㅋ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sara_sosory

🔊 보아 (BoA) - Girls On Top 🎶
보아 손바닥밖에 안보이는 인기가요 퇴근길😂😂😂
보아 술마시는거 보느거 넘 조아
보아야 나두 닭껍질 안먹어. 근데 돼지껍데기는 먹어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Weekly Idol EP.340) BoA's Master piece Random play dance [명곡 만수르 보아의 무한
( 지옥가서도 모이메르 연성을 요구하는 김보아 )
여러분 무시해줘요 탐라에 보아님을 둔다는 건 진짜 어쩔 수 없다; 탐라에 보아님을 두시길

귀염 뿌까머리와 청순 생머리의 생뚱 조합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보느님♡ #보아 #BoA #NEGADOLA #내가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보아 내가돌아 뮤비에서 좋아요 99개 받음 (내가 하나 더 눌러서 100개 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돌아 진짜 #보아 #내가돌아#BoA
간만에 아이패드. 보아. 내가돌아~!!
180204 #보아 #내가돌아 #인기가요 패션 정보 [GUCCI] Embellished track jacket $1,980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YouTube 님이 공유 첫방인데 여유봐라
180202 #보아 인스타그램 스토리 패션 정보 [NIKE] NIKE WOMEN'S AIR MAX 97 ULTRA '17 (917704-006) $160
보아 2017 마마 카모 무대 방송 고화질 찾아요.... 유툽엔 없고 카카오에 일반 영상하나 있네 ㅋㅋㅋ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BJRambo_0309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BoA 보아 Comeback Stage '내가 돌아 (NEGA DOLA)' KBS MUSIC BANK 2018.02.02"
180120 #보아 #아는형님 패션 정보 [mzuu] Dreamer Black Spinel Single Earring ₩45,000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 YouTube 진짜 엠카는 직캠이 혜자
보아의 키워드 다큐멘터리 ‘키워드 보아’는 그동안 보아가 발표했던 곡들의 가사를 뽑아 그에 맞는 이야기를 보아가 들려주는 식으로 진행된다. 그중에서도 ‘발렌티’ 속 “그대가 바라본 내 모습”이라는 가사는 20년에 가까운 경력을
여성 솔로 가수들│① 보아 아이유 선미 by 박희아, 황효진, 김윤하 근래들어 그 어느 때보다 여성 솔로 가수들이 활발히 활동하는 지금, 여섯명의 여성 솔로 가수에 대해 박희아 ‘ize’기자, 김윤하 음악평론가, 황효진 칼럼니
보아야.. 나도 오카에리
라고 윤호를 말했다. (보아) "나 얼마전에 윤호한테 심쿵했잖아. 내가 일본 도착했는데 문자가 와있길래 '윤호야 나 일본 왔어' 이랬더니 '오카에리~' 이러는거야. 남자가 오카에리 하는 말은 되게 드물잖아. 엄

요즘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며 예능에서도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영원한 아시아의 별 #보아 씨가 #아는형님 에서 엠주 Dreamer Black Spinel Single Earring을 착용해주셨네요 :)
아 배사진 지워야겠다. 우리보아 배를 이렇게 보여줄수 없지
우리보아 배는 소듕하니까
보아님이 추는 빨간맛인데 진짜 잘 추신다 춤선 자체가 다름


내가돌아

#내가돌아 #NEGADOLA 대박예감😍😍😍
내가돌아teaser🎶🎵#내가돌아 2018.01.31 06:00pm #negadola #boa
IG — 👑 [] 새로운 모습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늘 댄서분들과 합이 참 멋져요 언니 무대는 저에게 아주 좋은 자극입니다 화이팅🎧💿 #내가돌아 #BoA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OvH0541m

BoA 내가돌아 IC🙈💘
BoA ins update#BoA# IG更新: #내가돌아 추억. 지난 4일동안 즐거웠고 행복했어용🎤💙💚🖤❤️ 파마도 고맙데~~~🐶 (#NEGADOLA memories. I was so happy and blissful in


BTSARMY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탄 언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울가요대상 #지민 #JIMIN #박지민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사랑이란 감정일까 OH Yeah!
171008 미화당 팬싸인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토끼헤어샵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11 HQ #지민 #박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estBoyBand #BTSARMY 지민이 보고싶당 😫 ㅠㅠㅠㅠㅠㅠㅜㅜㅠ

180113-180114 4TH 머스터 #지민 #JIMIN #박지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요정님 아미밤으로 들어갈 시간🌈
일할때는 확실히 하는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너무 입쁘다 진짜ㅠㅇ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리 취향을 잘~ 알아가고 있다던 지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 가끔 너의 빼뚜름했던 자일리톨앞니가 그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건 가장 최근 업데이트 반영된 스포티파이 디지털 음원 스밍 차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KBS 뉴스 문화광장 방탄소년단 美 골든디스크 확정 'K팝 그룹 최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BoA_zzang

171007 호기심 많은 강양이🐾❤️ #JIMIN #지민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기엽긴하네... 지민이즈뭔들이니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박지훈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지훈이 핑크머리 또 해줬으면... #박지훈 #지훈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180111 요하이 팬싸인회 박지훈 손도 참 예쁜 아이🍊 #박지훈 #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180113 인천출국 #워너원 #박지훈 #parkjihoon 🌰
[#Vote Open] Which 99 liner idol looks the best in school uniform? 교복이 가장 잘 어울리는 99년생 아이돌은? #PARKJIHOON #박지훈 | #YERI #예
170616 프로듀스 101 순발식 19살의 당신은 내 모든 청춘을 저장했습니다💓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Cloud_Sea

180121 자카르타 FM 눈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훈 #워너원
너라는이유만으로좋다🙆‍♀️💖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다들잘자요 🌝✨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180110 골든디스크 엔딩 Pot Of Gold ❤ 너는 이미 꿈일지도 #박지훈 #지훈 #Parkjihoon #Jihoon
180111 요하이 팬싸 요렇게 하는거에요??😉 우리 지후니는 귀도리 어케 쓰는지 모르는것도 귀엽다능😍 #박지훈 #워너원 #요하이팬싸


레드벨벳

(#쇼음악중심) 오늘의 대박적 라인업💕 #BoA #수지 #레드벨벳 #구구단 #iKON #모모랜드 #VAV #골든차일드 #엔플라잉 #청하 #정세운 #더이스트라이트 #케이시 #TRCNG #레인즈 #fromis_9 그리고 스페셜 M
(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BoA #수지 #레드벨벳 #구구단 #iKON #모모랜드 #VAV #골든차일드 #엔플라잉 #청하 #정세운 #더이스트라이트 #케이시 #TRCNG #레인즈 #fromis_9 😸토요일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dearhooni529

섹션 피셜 '위기에 처한 SM'의 소속 아티스트들 BOA H.O.T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NCT 엑소만 해도 잠재적 가치 1조원 광고모델료 아이돌 중 최대액수임. ..? #EX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노래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Song)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맛 방탄소년단 BTS - DNA 선미 Sunmi - 가시나 아이유 IU - 밤편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앨범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Album) 레드벨벳 Red Velvet - Perfect Velvet 방탄소년단 BTS - Love Yourself 承 `


방탄소년단

SBS 모닝와이드 강경윤 기자의 연예뉴스 방탄소년단 美 골든디스크 인증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71201 MAMA •ㅅ• You Are MY Hope •ㅅ• #방탄소년단 #btsjhope #jhope #junghoseok #정호석 #제이홉 #ジェイホープ #호비 #iHeartAwards #Bes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노래 후보 (Nominees for Song of the Year)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 맛 (Red Flavor) 방탄소년단 BTS - DNA 아이유 IU - 밤편
넷마블이 #방탄소년단 과의 콜라보 게임 #BTS월드 를 출시합니다. 이 게임만을 위해 촬영한 1만장의 화보와 100개 이상의 영상이 게임에 시네마틱으로 포함됩니다. 유저가 매니저가 되어 직접 멤버를 육성하는 실사형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pjh_mp4


모이라

모이라한테 모이라~ #moira
님들 제가 모이라 드림 컴션을 넣었는데 이게 너무 이뻐서 울것같음
메르시랑 모이라 둘이서 커피 자주 마셨을거 같음
모이라 이제 2번 그렸는데 넘나 재밌는것 요즘 겜할때도 모이라 자주 하는데ㅎㅎ
모이라 그린게 없어 ( ????? )
모이라 이 기여운 자식...
모이라 재밋다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leenaeun0619

앗 모이라다 ( 휘릭
잘셍겻네 우리 모이라
[모이메르] 숨막히게 플러팅(이 아니라 실시간 고백급)하는 모이라랑 다 꿈이였음하는 앙겔라가 보고싶었다...
모이라.


REDVELVET

[180203] 음악 중심 ending #BoA #redvelvet


한국대중음악상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음악인 후보 (Nominees for Musician of the Year) 김목인 Kim Mok-in 방탄소년단 BTS 아이유 IU 혁오 Hyukoh #한국대중음악상 #KMA20


BEST

↳ Kwon Bo Ah ㅡ BoA 🌟 ㅡ Best Of Asia ㅡ 86 Line ㅡ Cutie ㅡ Baby face ㅡ "IC" ㅡ 🖤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BoAblessus

한국 미국 일본 골든디스크 깬 그룹입니다 #BTS #BestBoyBand #iHeartAwards


BoA

인가는 못감ㅠㅠ
못가신분들 여기다모엿넹
그래도 방궈닌 2탕 뛰었어ㅎㅅㅎ
옵치겜 접을까 그냥 스토리랑 캐만 가지고 팔까
겜같이하는 애들 다 하나같이 게임매너도 없고 같이 팀으로 하다가 나 몰래 나가서 지혼자 놀러가고 갑자기 강퇴하고
인가를 갔어야 했어ㅠㅠ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lumos0619

실친이랑 옵치 하기만해봐라 차라리 그럴 바엔 다 차단하고 욕먹말지
센터윙 못 잊어,,,
인스타 알람아 제발좀 울려라
미쳤다 저 앤캐한테 고록을 받았는데 책이야;;;;;;;;
뒤늦은 후회😂 키마립 때는 그래도 서울에 있었고 시간대도 편했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된건지 흠~
아 집이 먼가보네. 나도 서울은 아니라도 가깝긴한데 여의도에서 독립했으면
빨리 건강되찾길ㅜㅜ🙏🙏화이팅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bleuchatte

커야 될듯
웅ㅠㅠ 고마워~ 일콘갈때 지장이 없길 간절히 바랄뿐....
슬기야 언니랑 유닛낼래?
ㅠㅠ방거니아프지마
딩동댕
웅ㅠㅠ 너두 아푸지말구 건강해
이거 진짜 분명 진지한 분위긴데 좀 자꾸... 웃겨보이는게 이상했는데 이제야 이유를 찾았다 (타래로)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SMesmerizing

이거 생각나서 그랬다
허겁 아픈 몸을 이끌고 간거야.. 몸 잘 추스리고 힘내!😭
ㅠㅠ
지금은 좀 그런데 어서 자리를 잡아야지 힘쇼~ 애들아 이거 투표 했니?
당욘햇지
고마웡ㅠㅠ
인가 나노 사녹후기 올려주세요.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wannaor1e

아 졸려
빨리 건강해지시고 더 아픈 일 없으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ㅠㅠ
어릴 때만해도 내가 어떻게 저런 캐에게 치임?ㅋ 이러면서 살았던 내가 저런 잘생긴 캐에게 치이다니!!!!!!!!!!!!!!!!!이건 불공평 해요!!!!!!!!!!
으 진짜 개추워 바로 피방옴
인스타 알람아 일좀 하렴
무대천재 겟어글리 끡ㅎㅏㅈㅏ•••❗️ 직캠 본방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dlQmsrjwhdkgka

요렁거
아침에 늦잠자서 음중 못 간 어제의 나야, 머리 박고 반성해 이놈아 ㅜㅜ
올해 콘서트 해줬으면 너무 좋겠다 정말ㅠㅠㅠ 20주년에도 하고 올해도 하면 좋겠다ㅠㅠㅠ 보덕 화력 안 죽었어요ㅠ ㅠㅜ
BoA - Shout it out 다음 한국 앨범도 펑키한 걸루다가 내주세여 보느님 #BoA #보아 #샤릿아웃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letme1105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pinkseokjinie_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ginger4him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BoAblessus

BoA 보아 내가돌아 BTSARMY 박지훈 NEGADOLA PARKJIHOON 1O22O3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