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피

로시는 형이 그러던지 말던짘ㅋㅋ 자기 이제 집에 가야한다구 가게해달라고 할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센고쿠씨도 걱정할꺼고 어쩌구 하는데 도피가 네 집은 여기고 네가족은 자기뿐이라구 으름장 한번 더 내곸ㅋㅋㅋ(ㅈㄴ
트레낙서 저런거 보고시퍼요... 도피가 고3, 로시가 고2, 로우가 고1인데 셋 다 학생회인거
아으윽 넘나 채고....따흑 로시가 만들어낸 도피라닛...! 도피가 현상금 높아져갈수록 자기 작품이 완성되듯이 만족스러워하고........ 하...넘..죠아서 주글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로 시작했다 이번엔 로시가 악마같은 꼬마 도피 키우는 거다(
아 저 어린 도피 울다가 큰도피 되어서 우는 그 입가에 완전...격침....그리고 애기로시가 너무 귀여워요....진짜... 막 어린 로시가 고맙다고 하다가 코라손 모습인거 너무 청초하고 좋고..
우는 애기로시에 약한 도피 증맬bb 도피 울면서 안기는거도... 큰형제작은형제크로스 넘나 끝내주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어...사전을 옆구리에 끼고..(눈물
로시 제발 로우랑 도피랑 행쇼해죠 내몫까지 행쇼해죠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kidlawpokapoka

애가 완전 다른 사람이 되었지만 훨씬 보기 좋다고 느끼겠죠 찌잉 ㅠㅠㅠ 살아돌아온거도 기특한데 애교도 많아지고 밝아지곸ㅋㅋ 도피에 대한 적대심만 천장돌팤ㅋㅋ 로시 이제 자기 몸이랑 환경에 익숙해져서 빨빨 잘돌아다닐 것 같아욬ㅋ
ㅋㅋㅋㅋㅋ겁을 상실한 강렬한 사춘기의 한방을 맞아부린ㅋㅋ(아무소리 센고쿠 금방 상황 파악하고 한숨 푹 쉬겠죸ㅋ위장약 찾곸ㅋ 도피 막 어이없어서 저거 로시난테 맞지 왜 저래 이러고 센고쿠한테 묻지만 알 거 없다 하고 로시 보내버리곸ㅋ
로시는 괜히 센고쿠씨 뒤에서 메롱한번 하궄ㅋㅋㅋㅋ도도도 자기 갈길 갔음 좋겟어욬ㅋㅋ 그뒤부터 도피가 뺀질나게 마린포드 와서 뒷목잡는 센고쿠씨..
꼬물꼬물 쪼꼬미 로시난테에게 동화책 읽어주려는 장한 형아 도피 보고싶다
인어공주를 읽어주기로 결심한 도피, 쪼꼬미 도피는 동화책에 너무 감정이입을 한 나머지... 바다왕국의 공주이면서도 적절히 부와 권력을 누리지도 못하고 사용하지도 못한 것에 대해 분통을 터뜨리게 되었고.,., 로시난테의 동심을 존나 부셔버렸다고 합니다
울먹울먹한 얼굴로 '형아...?' 하고 옷깃을 잡아당기는 로시 덕에 정신을 차린 도피! 아무래도 인어공주는 천룡인적 감성에 너무 맞지 않는다는 판단하에 다른 동화책을 고르기에 이르는데...!
분명 죽였는데 어떻게 다시 살아났나는 더이상 고려할 사항이 아니겠죸ㅋㅋ 몰래 빼돌리거나 아예 대놓고 납치하거낰ㅋㅋㅋ 로시 어느날 정신 차려보니 처음보는 침실에 누워있었을 것 같구욬ㅋㅋ(도피방

코라씨도 액면가는 슬글 아저씨지만 여고생은 그런거 신경 안쓰구(ㅈㄴ 도피 충격 한참가겠죸ㅋㅋㅋㅋ 그사이 로시는 적응해서 돈팸 애들이랑 놀고있곸ㅋㅋㅋ
베파랑 로시는 둘이 짝짝꿍 맞아서 잘지낼것같아옄ㅋㅋ로시는 슬슬 익숙해졌겠다 센고쿠씨가 보고싶기하지만 돈팸아지트 탐방하면서 빨빨거릴것같아욬ㅋㅋ마린포드 외의 섬에 온건 또 첨이라 설레구ㅋㅋㅋ도피에게도 익숙해져서 오빠오빠할것같궄ㅋㅋ
로시ㅠㅠㅠ 이곳 도피에게 익숙해지고 난 뒤부터 매일 꿀 것 같아요 로시에겐 악몽이라 매번 울면서 도피 찾아가구ㅠ 도피는 꿈 내용듣고 이제 기억을 찾아가는건가싶어 복잡해지고..그러다 로우가 누구냐고 묻는 날엔 폭발항 것 같아요ㅠ
사랑받고 자란 로시에게 꿈속에서 사람들의 이유없는 악의를 받아들이기 힘들겠죠ㅠ거기다 자기에게 총쏜게 오빠라니까 더..ㅠㅠ 그러다 도피 몰래 마린포드가서 센고쿠씨 밑으루 갈것같아요ㅠㅠㅠ
도피가 털코트 목 주위에 두르고 동물의 왕 크왕ㅇ!!! 이랬는데 로시가 옆에서 목도리도마뱀... 요러고 중얼거렸으먄 조케써
아 왜에오ㅑ에왜에... 로시난테 머리스타일로 마음에드는 넨도를 못찾겠지이.... 이러다가 내가 조형까지하게생겼네😢😢 커미션 안맡기고 도색도 내가, 데칼도 내가하기로 결정까진 좋았는데... 도피랑 마요라까진 넨도도 가지고있는데 로시😢로시😢
#도플코라 #쵸쵸밍 드레스로자에서 도피는 왕이니까 결재만 하니까 서류 작성같은건 모르는데 해군시절부터 해온짬이 있어서 서류작성이나 결제서류&증빙하는거 칼같이 잘하는 로시보고 싶다. 그동안은 베르고나 모네가 했는데 해군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Meraiz_P

아... 도피 20살에 로시난테 한 7살 정도 되는 나이차이 많은 로얄형제인거 보고싶다..드레스로자 왕국의 뉴스거리 중 하나가 무조건 (오늘 작은 왕자님의 패션) 일 정도로 너무 귀여워서 전국민에게 사랑받는 로시난테..
본 입장에서도 이걸 뭐... 어째야하나 ㄴ싶고.... 친형제 아니었나 싶고.... 도피는 1도 신경 안쓰고 뭘 구경하고 있냐 볼거면 보든가ㅋㅋ 란 식이라서 로시난테만 멘붕...
이걸 상사한테 보고를 해야하는건가 싶고... 로시난테가 정말 엉엉 울면서 제발 가달라고 애원해서 가긴 가는데 처치곤란... 도피는 뭘 그렇게 우냐고 뭐가 서럽냐고 쟤랑도 했냐고 멘탈 박살내주고...
아 로시난테가 형 셔츠 자꾸 입어서 빡친 도피가 벗어 벗으라고 나 오늘 그거 입고 갈거라고 하면서 로시 옷 반쯤 올리고 자기 입고있던 옷도 벗어던지는데 그 장면 엄마한테 걸리는거 보고싶다. 심약한 엄마 문가에 기대서서
막간을 이용해 이메레스 저렴하게 해봤다 토끼로시 냥도피~~~
그쵸..로시난테가 혀깨문거 알고 도피가 존나 서슬 퍼런 얼굴로 손가락 먼저 입에 물리고는 지혈하는거 보고싶ㅍ네요 ..
나 로시난테가 혀깨물려다가 도플라밍고가 손가락 욱여넣어서 도피 손가락만 까득 깨물어버리는거 보고싶음

낮에는 쯔무인형이고 밤에는 사람이 되는 도피와 로우를 데꼬사는 로시난테 보고싶닼ㅋㅋㅋㅋ(ㅈㄴ
도피 면도할때 옆에서 도피따라서 면도하는척하는 로시도 보고싶네욬ㅋㅋ손으로 쓱쓱하면 면도가 되는줄 알것같아욬ㅋㅋ
그래도 일단 해야지 하고 벗기는데 배에 솜도 넣어놨고... 벗기다보니 내가 뭐하나 싶어 현타오는데 로시 혼자 안해? 빨리하자 라 더 현타오는 도피...
오 쒰 정장 하이힐 진짜 바닥에 꿇어앉아서 발끝 핥을거야요 도피랑 로시랑 로우 정장 하이힐 보고싶다
그러니까 갠차나 도피랑 로시 떡쳐도 돼


02년생

안녕하세요 02년생 로시입니다!
유멘님 모셔요! 안녕하세요 02년생 로시입니다~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rel_luu

배빵님 모셔요❣02년생 로시입니다 반가워요😊
오얏이님 마음 모셔요❣02년생 로시입니다 앞으로 좋은인연 만들어가요😊
반가워요 02년생 로시에요😁
가람님 모셔요!안녕하세요 02년생 로시입니다❣ 잘부탁드려요🙏🙏
봄님 반가워요~ 02년생 로시입니다❣
반가워요 바반님! 02년생 로시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스파클링 sh님 안녕하세요. 02년생 로시입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후닝님~ 02년생 로시ㅣㅂ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빈님❣02년생 로시입니다~앞으로 좋은 인연 만들어가요😊
반가워요 줌연님❣02년생 로시입니다🙏🙏


하치

크마에서 이미 항복한 캐를 캐슷이 쏴죽인 경우가 딱 세번이었는데 시즌2때 엘 (이것때문에 잘림) 시즌5때 하치 (이것때문에 잘릴뻔함) 시즌10때 로시 (포기하는척하고 쏴죽임) ;
하치괜찮은거맞죠!!!!! 로시(버리고감)
꼭 하치 연애하는걸 보고 죽겠다는 로시
하치도 로시도 없는 엪이라니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mym_onepiece

ㅋㅋㅋㅋㅋ 하치 로시한테 프로파일링 당하니까 정색하고 요점이 뭐냐면서 팔짱 끼는거 너무 귀엽다
로시 (정치싫다) 하치 (나도싫다)
아무리 생각해도 하치는 시카고 요원시절부터 로시랑 기디언 스토킹하면서 자기도 하고싶다고 쫓아다닌게 분명하다 제정신이 아니고서는 BAU에서 20년을 있을리가 없잖아 심지어 얘 승진할 기회도 계속 때려쳤다는데
하치씨ㅣ바,,,,,,,,, 무급휴직주던가,,,..,,... 내가알바야,,..,,.. 졸라뒤져버려,,,.. 난일만할수잇으면돼 로시휴직이니까 일못한다는건데 하치(벌ㄹ떡)
기디언얘기나오면 진짜힘들어지는 스펜서리드 빡쳐서총쏘는 데이비드로시 옛날향수에빠지는 애런하치너를 볼수잇습니다
리드흐흑 (바닥ㄱ에엎어져서 짐1됨) 로시(총쏨) 하치데이브 옛날 기억나요? (나른) 나머지(아 일좀하자 제발)


STARS

5 요즘에는 밷보이랑 stars 들어요 로시님꺼 꼭 들어보세요 ㅠ

5 요즘 로시 Stars 자주 들어요 스밍은 알아서 잘 돌리고 잇음 그런김에 스밍인증
2. Stars-로시 이노래 진짜 띵곡 가사가 좋음
로시 stars도 좋음
9. 음악은 애들노래 다 사랑하고 인디음악 잘 들어요 가사 좋은 노래👍 한울 - 누군가의 위로가 필요한 밤 로시 - Stars 최고기 - 분기점,복숭아티 추천!!😁😁 #TwitterBestFandom #TeamEXO
7. 로시 - Stars
날 들킬까 봐 매일 나를 숨겼어 (Stars - 로시)
우리 캔매 내가 노래추천해주게 ㅌㅋㅋㅋㅋㅋㅋㅋㅋ 로시 - stars 너랑 잘어울리는 노래다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KandaYuLove

저 요즘 stars-로시 자주 듣고 이써요 'ㅁ' 사근 밈 취향에 잘 맞았으면 좋게따야 ㅠㅠ (두근두근
7.요즘 듣는곡 저는 요즘에 로시님의 Stars 라는 노래를 자주들어요! 노래가 잔잔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에요💓
5. 요즘 듣는 노래는 엑소 노래는 항상 듣고있고 사실 노래 듣는거 왕좋아하고 노래없인 못살아서 듣는 노래도 왕많은데 요즘 딱 듣는노래라면 먼데이키즈 가을안부랑 로시 stars랑 다비치 두사랑..그외 한100곡정도..ㅋㅋㅋㅋㅌㅋㅋㅋㅌ


듀이

🍇미샤 듀이 글로시 아이즈 그레이프 캔디🍇 보라+아주 약간의 브라운이 섞인 적포도 빛에 영롱 펄들이 잔뜩이라 너무 예쁘다. 보라색, 포도색, 펄을 좋아한다면 꼭꼭 사야 한다👌 거기다 질감이 보들보들 말랑말랑이라 더 좋아
꿀정보 감사해요!! 전 오늘 듀이 글로시 그거 사러 가려구요~~~
오! 듀이글로시이쁜가요!?? 저도 가서한번봐야겠어용ㅎㅎ
우리 동네 ㅣ미샤에는 미샤 듀이 글로시 아이즈 다 품절이래... 촌동네라서 하나는 있을 줄 알았는데;;

미샤 듀이 글로시 아이즈 화이트비치/ 베리 스무디 예쁘다
여러분 전 망했어요 듀이 글로시 그거 못사게 생김..... 인터넷도 다 품절...잼...
근데 지금 이곳저곳 들릴 겨를 이 없어서.. 혹시 미샤를 갔는데 듀이 글로시 아이즈 그레이프 캔디가 있다면 제발 알려주세욤....
🍊미샤 듀이 글로시 아이즈 오렌지 페코🍊 1+1으로 업어왔죠. 사실 미샤 하바나 코랄 사려고 갔는데 색감, 펄감 모두 오렌지 페코에 더 눈이 갔다✨👀 베이비피치+아우터리미츠의 촉촉한 버전이라 오히려 더 맘에 든다😍 #벨라


사진

더샘 립추천 키스홀릭 립스틱 G 가장 글로시하고 촉촉하고 투명한 발림성을 자랑합니다 그치만 끈적하거나 오일리하진 않다 검은 깃발 레드카펫 하얀 깃발 번트로즈 둘이 같이발라도 넘좋 사진상으로는 많이 안달라보일지몰
지난번에 했던 rt 이벤 팔찌 제작입니다. 리츠 팔찌 (1번째 사진) - 배경화면의 카드 버젼 색조합 제작 돈형제 팔찌 (2번째 사진) - 위 로시난테 / 아래 도플라밍고 색 나눠 조합함
이 사진은 순서대로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글로우 코코레드 -투쿨포스쿨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피에스타 -미샤 래스팅 페인팅 틴트 후르츠젤리 -로레알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프린세스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0U0_PU

밥 주면 벨로시 랩터처럼 달려온다던 아기고양이들 안보인다니까 괜히 마음이 싱숭생숭하다. 작년 11월 15일 사진이 첫 사진이네.
로가 로시난테 팬이라 폰으로 사진 저장하고 구경하고 있는데 누가 지나가다가 '코라손이네? 코라손 괜찮지' 하고 말걸기 시작해서 그 뒤로 막 코라손은 근데 너무 잘 넘어지고, 가끔 아재개그도 하고, 코트에 불도 잘 붙이
아까 거프랑 사보 하신분도 지나가다 뵜는데 심장 박살 나는 줄 알아따ㅠㅠㅜ역시 사진 요청은.....실패....ㅠㅠㅠㅠㅠ로시 하신분도....ㅠㅠㅠ
사진 속에 다른 잉크 병이 있길래 이로시주쿠 아닌 줄 알았는데 역시 이로시주쿠...!!! 심해는 역시 너무 예쁘네요ㅡㅠ
코덕님들 저 진짜진짜 예전부터 궁금했는데요,사진처럼 눈에 글로시하게 연출하는 법 어떻게 하시는지 아는 분 계신가요??뭘 발라야 뭘 어떻게 해야 사진처럼 되는지 너무너무 궁금한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ㅠㅜ
밴드 이브 보컬 김세헌, 세상에... 이 분 요즘 사진인데 분위기 아직도 그대로시다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좋아했는데.. ㅠㅠㅠㅠ
설아 다키 사진 겁내 이쁘다ㅡㅡ... 토리오로시매직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fivebob_ssrh

와...ㅡ배경.... 저 로시님이 사진 올려주실때마다 홀린듯이 하트 누르고있어요ㅋㅋㅋㅋㅋ


도플라밍고

도플크로 였다가 코라크로 도플모네 된거. 둘이 싸워서 딴 애랑 사귄다고 구라치려고 사귄게 크로커다일은 걔 동생 로시난테고. 도플라밍고는 진짜 마땅히 구라 같이 쳐줄 사람 없어서 간부들중에 불렀는데 자처한게 모네.
로시난테가 시한부로 병원에 장기입원한 환자. 의사들이야 형인 도플라밍고의 재력과 권력이 무서우니까 어떻게든 치료방법을 찾아보겠다, 괜찮다 하겠지만 사실은 완치고 자시고 살 가망성 0%인 환자였으면.
센고쿠씨 뭔가 예전에 자기가 알던 로시랑 다른걸 느끼면서도 옛날엔 애가 맨날 주눅들고 조용한 성격이엇는데 이렇게 애가 밝아져서 코가 찡해질것같아여..역시 도플라밍고가 다 문제엿다..(아무말
도플라밍고랑 로시난테가 애긔로우 놀아준다고 동물 흉내내기 놀이 했으먄 조케따
먼 과거에는 도플라밍고가 더 잔악하고 권위적이며 로시난테는 순하고 인간 친화적이었는데 로시난테가 인간소년 로를 특별하게 챙기는걸 보고는 눈 돌아서 로시난테 앞에서 죽인 일이 있으면 좋겠다
로시난테는 로를 끌어안고 한달이 되도록 아무것도 먹고 마시지 않고 그냥 멍하니 앉아 있기만 했는데 그러다 도플라밍고가 그꼴 보기 싫다고 강제로 붙잡아서 자기 피 먹이고 로 시체는 태워버린거지...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ppchimchimpp

둘이 거의 원초의 뱀파이어이긴해도 도플라밍고가 먼저였고 로시난테 바꾼거면 좋겠네요... 막 처음 바꾸면서 둘이 매우 잤고...그후로 오래 살면서 온갖 모랄은 다 갖다버린ㅋㅋㅋ
어떻게든 막아보려고 하는거 보면서 도플라밍고는 웃겠죠... 너는 여전히 나의 작고 귀여운 로시난테라고. 손에 피를 묻히고 악을써도 여린 그 때 그대로라고 하겟죠
아..도플라밍고가 꼬질꼬질한 강아지 주워와서 로시난테 이름 붙이고 키웠는데 사람되는거 보고싶다. 원래 개 키울때 김멍멍 식으로 성 붙이는거 따라서 돈키호테 로시난테임 ()
그 뭐지 앨리스 로가 보는 앞에서 하트여왕 코라손 범하는 도플라밍고랑 토끼화된 로시난테 덮치는 도플라밍고 중에 고민이에요..
노th블루 댄싱머신 도플라밍고 ㅡ VS 해군이 낳은 아이돌 로시난테 세기의 대결무대
도플라밍고 오자마자 로시난테는 묶어서 준비해놓고 회의들어갔울거같아요 ㅋㅋㅋ 영기실인형으로 이미 풀어놓고 있다던가..회의 길어질 조짐 보일 때마다 초조해하는거 보여서 왜저래? 하고 따라가보면 그곳엔..!
로시난테는 도플라밍고를 죽일 기세로 노려보는데 그순간 무슨 생각을 했는지 덤벼들지는 않고 천천히 도플라밍고의 피를 마심. 시체색이었던 피부에 혈색이 돌때까지 마시고는 그 다음날 그냥 사라져버리는거임..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muwAx2

#탱씨_심즈4 #원피스_심즈 이제까지 만든 원피스 심 타래 도플라밍고, 로시난테, 핸콕 제작CC 도플라밍고 선글라스 (메쉬제작) 로시난테 화장, 모자(리메쉬), 하트무늬셔츠(리컬러) 핸콕 옷 (리메쉬)


미샤

미샤글로시 뭐그거 오다가삼 오렌지랑 그레이프는 품절......


로우

(속보) 로우 로시가 줘서ㅜ열매 능력 씀
음 나의 피터팬은 로시나 로우나 도련님이다냥 (진지)
쌓인게 만으니 하나씩 공개해야지 요건 보로콤님 만화 커미션~! 원작이든 IF든 라이벌이나 마찬가지인 로우랑 로제가 언젠가 한번쯤은 싸우는 시츄가 보고싶어서 넣엇쯉니다~! 흰수염은 전 시대의 이름으로 남은자이구 로시는
요즘엔 로우미즈로시셰리가 보고싶다 흠냐냐!
로시셰리 로우미즈 만화 컴션 여기에 살짝 업 할게요😌💕 로시난테 드림은 제 드림컾이고 로우 드림은 제 지인 드림! 오랜만에 보고싶어서 업ㅠㅠㅠ💕💖 불편하시면 블언블 해주세용🙏 (이어서)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jeongin_moment

나 코라손만 보면 우는 병 걸렸나 봐 로시난테랑 로우가 같이 있기만 하면 그 땐 오열이다 엉엉
ㅋㅋㅋㅋ자기가 아는 로우는 여자아이인데 여기선 시커먼 사내곸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갔다가 캬아아아아아앗!! 소리지르고 나오는 여고생 로시 생각났어옄ㅋㅋㅋㅋㅋㅋ
오늘 너무 우울해서 우울트를 날리는 대신 로시난테와 로우를 우울하게 만들어보자
브로우카라 두개나 있는데.. 베네피트랑 글로시에.. 쓰고 싶은데 하드포뮬라랑 같이 쓰면 뭉치는거같아서 안쓰게 된다 나도 결 살리고 싶은데 ㅜ
#팔로우_안_보고도_외워지는_닉네임 다래언니 달림언니 동자 떠기 레브 로시 룬섭 서은 성연 수민언니 식크 식뚜 뮤즈언니 봄율 부릉언니 쁘식 예니 정인님 징어 청량 채하 하리 흐악 내 기억력 봐 ,,
#팔로우_안_보고도_외워지는_닉네임 서정 수련 로시 구두 낭비 서은 뽀샤 푸솝 여울 꾸리 밍고 흐니 식이브닝 지놔언니 수빈 호빵언니 동동언니 뎨찌 챈토 위드섭 나 기억력 왜이래 . .
로시땅 필로우미스트 오늘도 영업 성공 😊😊😊🌸🌸🌸 제가 생각하는 밋쨩 향입니다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escapeverything

취해서 로우한테 취중진담하는 로시난테 보고싶어
허으 ㅠ 로시가 엉망으로 취해서 로우 어깨에 기대고 웅얼거리다가 피식 웃으면서 중얼거렸으면 좋겠어요... 처음 만났을땐 무릎께에도 안오던 건방진 꼬맹이였는데 언제 이렇게 부쩍 커버렸냐고..
아이스크림 가게 왔다가 쿠앤크 아이스크림보고 로우 모자 떠올리는 로시난테 보고싶다


아이즈

글로시아이즈 오렌지페코 예뻐


우는

책에 관해서가 아니라 인간에 관해서 배우는 게 필요하다.(라 로시푸코)


사랑해요

헉ㄱ 제가 천사라니 아니에오ㅠㅠ 맞팔한겸 저희 앞으로 친하게지내요ㅠㅠ!! 저도 수도로시 정말 사랑해요 외모부터 운명적인데 말이에요...! 숨바꼭질 갓겜 찬양합니다ㅠㅠ
헉 세상에ㅠㅠㅠㅠㅠ안녕하세요 로시님ㅜㅜ ㅈ..제가 로시님 글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하룻강아지랑 로시님 포스타입에 있는 단편들도 넘 재미있게 잘읽었어요ㅠㅠ 우와 지금 심장이 너무 떨리는데... 사랑해요ㅠㅠ😭😭🙏💕❤💕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mintsuga95

히익 로시님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 감덩임미다 젼말 사랑해요 앞으로도 자주 봬오 ㅠㅠㅠ♡♡♡♡쪽ㅈ쪽쫒
호곡 그로시규낭ㅠㅠ 서울도 많이 춥다는데 따뜻하게 입고 가시라구 해여8ㅁ8 전길이 우리 애인이지롱♡ 사랑해요 정일씌😚😚😚


저두

오오오오옹ㅇ저두 요새 로시님 노래에 꽂혔는뎅ㅋㅋㅋㅋ
저두 21 로시입니당 반가워요!
단미 님과 같은 나이 로시입니다 찬열 좋아해요 저두 잘 부탁드립니다❣️
저두 반가워요 로시님!! 열일곱 봄이에요
꺄 로시밈 안녕하세영 ❗❗❗❗❗❗❗ 저두 두 아이다 좋아하는 새럼 앞으루 장친 고고 햐용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_baekhyunee92_


센고쿠씨

평화로운 마린포드에 기본 덩치도 있으니 거의 덤비는 사람이 없겠지만 덤비더라도 생각보다 쉽게 쫒아보내겠죸ㅋㅋ 반짝하는 로시 넘 귀여워욬ㅋㅋㅋ 도짓코 청년 드디어 덩치값을 하네! 하고 칭찬도 받곸ㅋ그날 센고쿠씨에게 막 자랑하곸ㅋ


좋아해요

까치 님 반갑습니당 찬열 좋아해요 로시입니다!
헉 안녕하세요 사실 방금 멘션 드릴려고 썼다가 쑥쓰러워서 임시저장한 사람이에요😶😶 네 숨바꼭질 파요..! 숨바꼭질이랑 이방인까지 다 플레이 했구요 수도로시 좋아해요 연성은 잘 못하지만😀 염치없지않
저 오로시 너무 좋아해요 ㅠㅠ


보며

빅토르 리에프를 보며 느낀곤데 로시아 남자들은 왜이렇게 다들 크고 귀엽조...? 러시아로 이민가야하나 한국 떠야하나 (우리나라는 못생긴남자 많아서 서러움
...그런 로시의 표정을 보니까 새롭네. (빤히 널 보며 눈을 깜박이고는) 장문의 항의글이나, 졸업식 날 교장실에서 불꽃놀이를 한다던가.
【넘어졌을 때의 변명거리】 아이리「이, 이러면 넌 여기서 안 넘어질 거잖아?」 유이치「나 참, 지금 거 봤냐? 이세계에서 온 공격.」 하루에「(천천히 일어나 하늘을 보며)「그보다 오늘 류 선생님은 골█배트가 아니라 말█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leegunmachsubak

난 오늘도 로시님의 하룻강아지를 보며 운다
회사 천사님이 이로시주쿠 나눔을 해주셧다 그것고 다섯가지 색깔을...!!! 뒤에 날개보여요 ...! 딥펜이 오래되어 글씨를 못스는거라고 합리화해보며 쇼핑몰을 연닼ㅋㅋㅋ


분명

600년 전에 수가 이방인이 된 과정이 나오고 수도로시 첫만남이 600년 후라고 하니까... 근데 도로시 성씨도 게일이고 숨꼭 도로시 부모님이랑 수 부모님이랑 똑같이 생겼고 이름도 게오르그 게일, 마리아 게일. 분명 남매같
괜ㄴ찮아요.. 하스는 얼굴 봅니다(?? 장난이고 하스는... 분명 로시님 캐를 조아할거에오..
[#로시] 분명 불금이었는데.. 왜 지금 월뇨일..✨ #Rothy #주말순삭✂️ #월요병👊 #이번한주도홧띵_💪💙


해주세요

ㅋㅋㅋㅋㅋ 로시 꿈에 위너 꼭 나오게 해주세요🙏🙏 내가 빌었으니까 나올꺼야😆 (음.. 아마도
캐드맘 아하... 노테로시 축하드리고... 언제적 얘기인지 모르나 괜찮으니 충분한 숙면을 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해주세요.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VdivineK

아하... 노테로시 축하드리고... 언제적 얘기인지 모르나 괜찮으니 충분한 숙면을 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해주세요. 라고 캐드 오너님이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나두 렛또밈 따라서 립추천받아여 요새 넘 매트한거만 발라서 글로시추천 해주세요 전 까만웜톤인데 오렌지 안어울려요ㅠㅠ 제 최애립은 마몽드 벨벳레드 레드페퍼 요2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넵!! 가방 이번 굿즈^^ 짱 튼튼하고 좋으네용~ 이제 제가 로시님 부러워할 차례인 것을요ㅠㅜ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 트윗 많이 많이 해주세요:)


카드

빈센트 픽업(´・ω・`)돌리고 싶다 하지만 반 통상☆5는 뽑아봐야 남사스러워서 메인에 걸어둘 수도 없고() 돌릴거면 발렌타인 그냥 다음 카키오로시 카드 기다릴까
상하분편에 연동특전일 줄 알았는데 2cd 동시수록에 기대 안 했던 카키오로시까지 있다니 진저 항상 고마워요.. 카드 아낌없이 긁을게요.. ㅠㅠ


갔는데

어제 친구들하고 놀때 중구청쪽 일본식 선술집 갔는데 거기서 마신 오니고로시 이거 너무 내 취향이였다


로시

ㅎ ㅏ 수도로시 최고된다 증ㄷ말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wheemoon17

저와 타봄소프트의 게임 시리즈를 같이 파주실 분은 살며시 마음을 찍고 가주세요..찾아갈께요..수도로시 그웬 프리셀라 아리 우희 등등 다 좋아합니다...
아앜 타봄소프트 대박 캐릭터도 좋고 게임도 존잼이고 개쩌는데 왜 신작을 안 내놓나ㅠㅠㅠㅠㅠ내 지갑 털 자신 있는데ㅠㅠㅠㅠ수 보구싶다구요ㅠㅠㅠ수도로시....프리셀라...그웬....세계관 떡밥만 두고 사라진 그대......
매트립/글로시
일단 수도로시 남매를 전제로 보자면 수가 600년 간 저 첫만남을 반복했다는 가설이 나옵니다. 히든엔딩에 나온 수도로시 첫만남은 사실 숨꼭 바로 직전이라는 결론이죠. 영어 문법으로 말하자면 대과거 과거완료 같은거.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freudig_sein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UNIVERSE__94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Hyunjungislove1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Moon_hopes

로시 도피 02년생 하치 STARS 듀이 우는 Ppengmi


댓글